skystory7979의 등록된 링크

 skystory79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무연고묘지처리 절차-1(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 입니다. 오늘은 충북 보은군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연고묘지 처리 사례를 통해 무연고묘지 처리 절차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며칠전 해당 토지의 토지주님으로부터 토지 위에..

무연고분묘 처리 절차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입니다. 1. 무연고분묘의 정의 무연고분묘 또는 무연분묘란, 타인의 토지위에 존재하면서 장기간 분묘의 봉사.제사없이 방치된 상태로 관리가 되지 않으며, 그 연고자 또한 알..

무연분묘(무연고분묘) 처리 이제 전문업체에 맡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입니다. 오늘은 내 땅위의 존재하는 무연분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리나라에는 현재 전국적으로 약 2,000만 기 이상의 분묘가 산재해 있으며 이중 30~40% 정도인 600~..

산소이장 절차와 준비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입니다. 요즘 날씨가 한 겨울을 향해 다가가고 있지만, 내년 윤달기간(5월23일~6월20일) 조상님들의 묘지이장을 준비하시는 가족분들로부터 많은 전화상담을 하면서 느낀점은,..

산소이장비용과 절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산소이장, 무연고분묘, 가족납골묘 설치 바른 장례문화를 선도하는 삼성장묘개발 입니다. 내년 2020년 윤달을 앞두고 많은 가족분들이 산소이장을 계획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산소이장에 대한 이해와 정보가 부족..

연천군 묘지개장 절차와 비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고인을 내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고 바른 장례문화를 선도하는 묘지개장 전문업체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 입니다. 연천군 전곡리 묘지개장 벌써 3월도 하루를 남기고 있습니다. 아침 일찍 묘주님과 약속한 장..

평택 묘지이장후 가족납골묘 조성 [내부링크]

평택 묘지이장후 가족납골묘 조성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1. 가족봉안묘 설치배경 과거 우리나라의 장례문화는 주로 매장식으로, 국토의 1%가 묘지일 만큼 많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경기 광주 묘지이장비용 사례 [내부링크]

경기 광주 묘지이장비용 사례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얼마전 경기도 광주의 단장묘을 파묘해서 화장후 새로운 유택동산을 이용하여 산골하여드렸읍니다. 묘주님께서 전화상담을 주시면서 이장비용에 대해..

화성 조상묘이장 사례 [내부링크]

화성 조상묘이장 사례 <!--[if !supportEmptyParas]--> <!--[endif]-->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오늘은 화성시 향남읍 상신리에 위치한 50년 이상 된 부부..

영월 합장묘 산소이장 사례 [내부링크]

영월 합장묘 산소이장 사례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오늘은 문종의 아들로 12세의 어린나이로 조선 제6대 왕(재위 1452∼1455)으로 즉위하여 숙부인 수양대군에게 왕위를 빼앗기고 17세에 끝내 죽임을 당한..

평택 묘지개장(산소이장) 화장후 납골당에 모심 [내부링크]

평택 묘지개장, 화장후 납골당에 모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장례문화의 변화에 따라 매장보다는 화장(火葬)을 선택하는 비율이 최근 85% 까지 높아졌고, 정부도 2023년까지 화장률을 91%까지 끌어..

청주 산소개장 사례 [내부링크]

청주 산소개장 사례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요즘에는 지독한 미세먼지 때문에 ‘삼한사미’(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라는 신조어까지 등장을 했다고 합니다.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에는 마스크를 착용..

오산 무연고분묘 산소개장 [내부링크]

오산 무연고분묘 산소개장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요즘 날씨가 포근하고 해서 오후에 서울시 종로구에 있는 소재한 종묘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종묘는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된 우리나라 사적 1..

영월 산소개장 비용 사례 분석 [내부링크]

영월 산소개장 비용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올해도 기승을 부렸던 불청객, 미세먼지도 요즘 좀 약해진 것 같은데요. 미세물질은 온갖 유해물질로 호흡기질환 외에도 황사보다 더 심각한 질병을 야기할 수..

안성 산소개장 비용 [내부링크]

안성 산소개장 비용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벌써부터 춘곤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봄에 찾아오기 쉬운 피로,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견과류, 고단백음식, 채소류를 충분히 섭취해야..

오산 묘지이장 후 자연장 사례 [내부링크]

오산 묘지이장 후 자연장 사례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xml:namespace prefix = "v" /> <?xml:namespace prefix = "o" /> <?xml:namespace prefix = "w" /> 연일 계속되는 포근한 날씨에 봄비까지 봄을..

남양주 무연고산소 개장 비용 [내부링크]

남양주 무연고산소 개장 비용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입니다.^^ 요즘을 시작으로 한식날을 전후한 3월~5월이 잔디식재가 가장 좋은시기로 묘지이장, 묘지개장을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무연고산소..

철원 무연고분묘 처리방법 및 절차 [내부링크]

철원 무연고분묘 처리방법 및 절차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개장한 철원소재 무연고분묘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드리면서 무연고분묘의 처리방법과 절차에 대해서 소개 드리고..

묘지이장 절차 [내부링크]

묘지이장 절차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입니다.^^ 입춘이후로 비와 눈이 번갈아 가면서 내려 봄이 오긴 오는것 같네요. 요듬 미세먼지가 주춤한데 봄이 오면 황사가 자주 출몰하는데 건강에 유의하셔야 하겠읍니..

정읍 산소이장 비용 [내부링크]

정읍 산소이장 비용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최근에는 산소이장의 경우 보통 화장 후 새로운 자리에 유골을 모시기 때문에 유택에 모시는 일자를 정한 후에 화장장예약을 하게됩니다. 개장유골의 화장장예..

광주 산소이장 비용 [내부링크]

광주 산소이장 비용 안녕하세요? 장묘지기입니다. 라오스(Laos)는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반도의 중부에 있는 나라인데요. 라오스의 장례식 화장 문화는 슬픔보다는 환생에 대한 믿음으로 분위기가..

안성 묘지개장 묘지이장 방법 [내부링크]

안성 묘지개장 묘지이장 방법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 입니다.^^ 보건복지부 자료에 따르면 2017년 전국 화장률은 84.6%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1993년 화장률 19.1%와 비교하면 25년 만에 4.4배나..

안산 산소이장 방법, 화장 후 납골당까지 잘 모셔드렸읍니다. [내부링크]

안산 산소이장 방법, 화장 후 납골당까지 잘 모셔드렸읍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입니다. 장례방식의 변화에 따라 매장보다는 화장(火葬)을 선택하는 비율이 이제 85% 까지 높아졌고, 정부..

묘지개장 업체 .. 어디로 정해야 하나? [내부링크]

묘지개장 업체 어디로 정할까?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 입니다.^^ 가끔 묘지개장과 묘지이장에 대해서 혼돈하시는 분이 계셔서.. 묘지이장이란 “매장한 시신이나 유골을 다른 분묘로 옮기는 것” 이..

묘지이장 합리적인 비용 [내부링크]

묘지이장 합리적 비용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입니다. 장례문화가 달라지면서 화장(火葬)비율이 2017년 기준 약85%를 차지했고, 정부는 2022년까지 화장률을 90%까지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장례시설을 확충..

분묘기지권과 무연고분묘 [내부링크]

분묘기지권과 무연고분묘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입니다.^^ 최근 세종시에서 오래 거주하셨던 토지주님이 연락을 주셨습니다. 조상님때부터 소유하시던 임야를 개발해서 주택단지로 조성하려고..

산소이장 절차 [내부링크]

산소이장 절차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 장묘지기 입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산소이장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핵가족화와 도시화로 인해 조상님이 선영를 관리하기가 어..

산소이장 산소개장 하기 좋은날 [내부링크]

2019년 산소이장 산소개장 하기 좋은날 2019년 산소이장하기 좋은날 참고하세요 ~ ~ ~ “ 분묘를 개장한 후 이장이 아닌 화장을 하셔서 봉안시설이나 자연장에 모실 때에는 굳이 길일을 따질 필요가 없습니다. 화..

산소이장비용 합리적으로..... [내부링크]

산소이장비용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입니다. 연일 포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 설 명절 연휴는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설 연휴 기간에도 산소이장과 개장을 계획하시는 많은 분들이 전화상담을 주셨는데요...

산소이장 / 산소개장 언제하면 좋을까요? [내부링크]

산소이장 / 묘지이장 언제 하면 좋을까요? 작년 여름 무더위가 심해서 올 겨울은 무척 추울것으로 예상했는데 날씨가 포근하네요. 아침에 미국 멘카토에서 학교 다니는 아들녀석과 카톡을 했는데.... “ 장묘지기..

묘지개장 비용 [내부링크]

묘지개장 비용 포근한 겨울날씨탓에 미세먼지로 바깥출입에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는 계절입니다. 설연휴가 다가오면서 묘지개장에 대해서 이런저런 전화문의가 오고 있네요. 핵가족화로 묘지관리도 어렵고해서 조..

사설묘지의 설치기준 [내부링크]

사설묘지의 설치기준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입니다. 오늘은 사설묘지 즉, 지자체나 국가가 아닌 개인이나 법인 등 민간이 설치하는 묘지의 설치기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요즘은 매장보다는 화장을..

묘지개장 절차 [내부링크]

묘지개장 절차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입니다. 올 겨울은 많이 추울 것으로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춥지는 않네요. 그 대신 미세먼지가 자주 출몰해서 건강에 유의하셔야 하겠읍니다. 외출 시에는 반드시 전용마스..

성묘 얼마나 자주가세요? [내부링크]

성묘 얼마나 자주 가시나요? 우리 조상님들은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보통 집과 가까운 마을 뒷산에 장사를 지내고 때마다성묘를 했습니다. 하지만 현대사회에서는 사회의 변화에 따라 후손들이 대부분 도회지로 나..

양평 / 묘지개장 / 묘지이장 / 화장장 / 봉안시설 / 개장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입니다~~ 장례문화의 변화에 따라 과거 매장을 대신해 화장(火葬)을 선택하는 비율이 작년 기준 84.6% 까지 높아졌고, 정부는 2022년까지 화장률을 90%까지끌어 올리는 것을 목표로 화장..

묘지개장 [내부링크]

1. 개장의 개념 ① 매장한 시신이나 유골을 다른 분묘 또는 봉안시설에 옮기거나 화장 또는 자연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봉안시설 이란 유골을 안치하는 장소로 분묘의 형태로 된 봉안묘, 건축물인 봉안당, 탑..

장례문화이야기 [내부링크]

장례문화 이야기 풍장 황동규 시인 내 세상 뜨면 풍장시켜다오 섭섭하지 않게 옷은 입은 채로 전자시계는 가는 채로 손목에 달아 놓고 아주 춥지는 않게 가죽가방에 넣어 전세 택시에 싣고 군산(群山)에 가서 검..

세종시 무연고묘지 묘지이장 화장후 안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입니다. 이번에는 세종시 무연고분묘 이장사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전국적으로 이천만기가 넘는 분묘가 있는데 이 가운데 30%에 달하는 약 6백만기가 무연고묘로 추정되고 있습니..

서산 묘지개장 묘지이장 거품없는 비용 [내부링크]

서산 묘지개장 묘지이장 거품없는 비용 안녕하세요? 삼성장묘개발입니다. 요즘 미세먼지로 많은 분들이 고생이 많습니다. 야외로 나가실 때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겠네요. 이번에는 서산 묘지개장 사례..

수목장 [내부링크]

수목장 삶과 죽음이란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과거에는 고인을 주로 묘지에 모셔왔지만 최근 증가하고 있는 수목장이야말로 진정으로 자연으로 돌아가는 장법이 아닌가 생각합니..

무연고분묘처리 [내부링크]

1. 관련근거 - 장사등에 관한 법률 2. 개장이 가능한 무연고 분묘 ① 토지 소유자의 승낙 없이 해당 토지에 설치한 분묘 ② 묘지 설치자 또는 연고자의 승낙 없이 해당 묘지에 설치한 분묘 ※ 타인의 토지에 설..

자연장 / 수목장 / 잔디장 / 화초장 [내부링크]

자연장(自然葬)의 개념 ① 화장한 유골의 골분(骨粉)을 수목(수목장)ㆍ화초(화초장)ㆍ잔디(잔디장) 등의 밑이나 주변에 묻어 장사하는 것을 자연장이라 하며 자연장을 위한 일정구역을 “자연장지(自然葬地)“라고..

봉안시설 / 봉안담 / 봉안묘 / 납골당 / 자연장 / 수목장 [내부링크]

납골당 개념 납골당이란 고인을 화장후 유골을 안치하는 곳으로 지금은 봉안시설 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봉안시설에는 봉안당, 봉안담, 봉안탑 및 봉안묘 등이 있습니다. 즉 유골을 모시는 4가지 봉안시설..

분묘기지권 / 무연고분묘 / 무연고묘지 / 무연고처리절철 / 무연고처리비용 [내부링크]

1. 분묘기지권의 개념 타인의 토지 위에 있는 분묘의 기지(基地)에 대하여 관습법상 인정되는 지상권에 유사한 일종의 물권으로 본인의 토지상에 있는 타인의 분묘라 할지라도 분묘기지권이 성립되는 분묘에 대해..

천안 / 묘지이장 / 묘지개장 / 화장 / 저렴한 가격 [내부링크]

장례문화가의 변화에 따라 매장 대신 화장(火葬)을 선택하는 비율이 매년 높아져 지난해 장례가운데 84.6%가 화장이었으며, 정부는 2022년까지 화장률을 90%까지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화장로와 자연장지 등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