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zhgur의 등록된 링크

 skzhgu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헬스초보 3개월만에 몸짱 만들기! 진실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 하. 남 입니다. 운동을 못 한지가 지금 일주일이 다 되어가네요. 몸이 근질근질하고 스트레스 수치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너무 힘든 일인 거 같네요. 헬스를 못 한다는 것은 말이죠. 하루빨리 회복..

높은 칼로리가 비만의 길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 하. 남 입니다. 비가 오고 난 후에 좀 더 추워졌네요. 모두들 건강 관리 잘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이렇게 추워진 날은 저도 이불 밖으로 나가 운동을 하고 싶은 생각이 좀처럼 들지 않는 날씨입..

몬스테라 수경 재배 후 화분에 옮겨 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하.남 입니다. 화창한 토요일이네요~ 다들 뭐하고 계시나요? 개인 사정으로 인해 저는 운동을 잠시 쉬어야 하는 관계로.... 오늘 집에서 제 새끼들이나 한 번 쭈욱 둘러보던 중에 예전에 수경재배..

남성호르몬 효과와 근육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 . 하. 남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건강 관리 잘하셔서 하루도 빠짐없는 만근으로 헬스장 출석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어떤 주제를 가지고 왔느냐~ 바로 남성호르몬에 대해서 이야기해볼..

운동 전 아메리카노 한잔 [내부링크]

여러분들 운동하기 전에 커피 한 잔 먹으면 도움이 된다는 말 많이 들어 보셨나요? 특히 다이어트에 도전하시는 분들 운동 전 후로 커피를 텀블러에 담아주고 마시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정말 효과가 있어서 먹..

뱃살 빼고 복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하.남 입니다.오늘은 헬스장에서 운동하다 보면 회원들이 아주많이 하는 질문 중 하나가 "복근은 어떻게 만드냐?"혹은 "이 뱃살 어떻게 해야 없어지냐?" 다들 한 번쯤 질문해보셨거나 들어보셨을..

근육통과 근육성장의 관계 [내부링크]

오늘은 초보 헬스인들의 최대의 고민거리를 이야기해보도록 하죠 보통 다른 스포츠의 경우 기록이나 점수 등이 존재함으로 눈에 띄는 실적들이 있기에 수치상으로 운동의 강도와 질을 알수 있지만 근육을 성장시키..

초보자 몸 만들기에 첫 걸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고 싶은 남자 입니다. 처음 작성하는 블로그 글에 무엇을 쓰면 좋을까? 하는 고민 끝에 자주 많이 귀에 딱지가 앉을 만큼 많이 듣는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1. 몸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

근손실 방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하.남 입니다. 19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웃님들 그리고 구독자분들 마지막 남은 시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헬스 하는 사람들의 최대의 고민거리 중 하나가 바로 근손실이라는 부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