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luvit의 등록된 링크

 slaluv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싸게 맛있게 먹어봐요! 가격/할인방법/추천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입니다:) 이번 주말 저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겨울이 되니 옛날 생각이 나서 먹고싶더라고요. 봄,여름 보다는 확실히 연말이 되야 생각나는 곳 같습니다. 저는 상품권과..

대구 상인동 월성동 맛집 (내돈내산/혼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라러빗 입니다:) 오늘은 상인동/월성동 사이쯤에 있는 맛집 한군데를 소개할까 합니다. 불금인 오늘 저는 혼술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검색끝에 민망하지 않고 배도 든든하게 채우면..

개그우먼 박지선 모친과 자택에서 사망? 그녀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입니다. 현재 속보로 개그우먼 박지선님의 사망소식이 들려옵니다. 그녀는 오늘 11월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박지선님의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현재 신고를 박도 출동한..

베스킨라빈스 추천 아이스크림, 베라 미찐감자 후기(맛과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입니다:) 베스킨라빈스에서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바로 미찐감자라는 신상 아이스크림이 그 주인공입니다. 컨셉이 감자와 치즈의 조합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베스킨라빈스에 갔는데 기존에 좋..

비비고 죽 솔직 리뷰, 편리해서 좋다! 비비고 전복죽(맛/장점/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얼마 전 치아교정을 시작했습니다. 그렇다 보니 음식물 씹기가 여간 불편한 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쉽게 구할 수 있고 먹기도 좋은 마트 죽, 인스턴트 죽을 사러 갔다가 구매해서..

대구 횟집 추천 송현동 맛집 길선회초밥 (광고아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대구에는 정말 많은 횟집들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장점을 내세운 횟집들 중에 오늘은 스끼다시가 잘 나오는 횟집 한 군데를 추천할까 합니다. 바로 송현동 길선회초밥 입니다. 이곳..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는 누구인가? 빚투와 해명, 성형논란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현재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는 이근 대위의 해명영상이 화제입니다. 빚투 논란, 성형설 등 매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이근 대위 그는 누구일까..

이외수 그의 삶 모든것 (프로필, 건강, 졸혼, 혼외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추석을 맞아 소설가 이외수의 아들인 장남 이한얼 씨가 페이스북에 이외수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3월 22일 뇌출혈로 쓰러진 이외수의 건강소식인데요. "우리 가족에게 음력 8월..

나훈아 그는 누구인가? (루머와 언택트 콘서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입니다. 추석연휴 첫날 저녁, KBS2에서 방영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를 보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나훈아를 좋아하지 않는다던 저희 어머니도 나훈아 콘서트를 방송..

구글 애드센스 지금이 기회다! 블로그 가입 1주일차 초보블로거의 수익 대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 지 일주일도 안된 초보 블로거입니다. 그런 제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글 앞뒤로 광고가 생겼습니다. 바로 이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검..

추석 영화 1위, 국제수사 리뷰 과연 대박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입니다. 오늘은 추석 개봉 영화 한 편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박스 오피스 1위, 영화 국제수사 추석을 맞아 가족끼리 영화관을 방문하는 분들도 많으실 거 같습니다. 얼마 전 나 혼..

1년동안 사용해봤다! 에어팟 2세대 장점/단점 5가지 (feat.전자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저는 에어팟 2세대 유저입니다. 구매한지는 정확하게는 1년 3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제 구입 모델은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모델입니다. 모델명: MV7N2KH/A 작년 6월 휴가 직전, 휴..

가을 축제, 코로나를 잊고 대구에서 가볼만한 2020 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입니다. 코로나와 명절이 만났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고향 내려가기는 꺼리지만 너무 답답해서 이 긴 연휴 동안 집안에만 있기는 다들 힘드시죠? 요즘 캠핑도 많이 다니시지만 이미 추석..

논란의 중심이 된 블락비 박경 사건 총정리(학교폭력 그리고 음원사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아주 핫한 가수가 있습니다. 뜨거운 감자, 바로 그룹 블락비의 박경입니다. 간단히 그의 프로필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름 : 박경 소속 그룹 : 블락비 키..

대구 송현동 맛집 : 일품한우식육식당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제가 최근 2개월간 5번 이상 방문한 삼겹살맛집이 생각나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대구 송현동 맛집, 월촌역 맛집 인 일품한우식육식당 입니다. 우선 참고로 이곳이..

modiattico : 모디아티코 수제화 RORI3 스트랩 구매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유명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수제화 브랜드인 모디아티코를 알게 되었어요. sns에서 제가 팔로잉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신고 있더라구요. 그들은 선..

올해는 뭐 보지? 2020 추석 특선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벌써 2020년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고향에 내려가시는 분들보다 각자 집에서 가족들과 보내시는 분들이 훨씬 많을 거 같습니다. 그런 올해 추석을 맞아 추석..

클렌징 갑!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얼마나 잘 지워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시는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클렌징 폼을 주로 사용할 테고 그다음으로는 메이크업 때문에 클렌징 오일을 쓰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스타벅스 메뉴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추천과 대표 라떼 비교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음료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평소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본인의 취향 따라 쉽게 음료를 선택하겠지만 이용 경험이 적은 분들은 너무 많은 메뉴들과 그..

LG 그램 15인치 내돈내산 노트북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라러빗입니다. 7년 전 구입한 노트북이 고장 났습니다. 물론 수명이 다했지만 물건을 사는 건 늘 고민되는 일 같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해보고 싶었고 물욕이 있는 저이기에 새 노트북을 알아보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