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uu2의 등록된 링크

 slauu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일본 샤론파스 [내부링크]

샤론 파스 선택에는 이유가 있다! 오래전부터 일본 파스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는데 최근 겪은 내용으로 어떤 것인지 왜 구매하게 되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늘 하는 집안일이지만 아이들이 커 가면서 흘리..

2020년 무료토정비결 [내부링크]

2020년 토정비결 무료로 보는 운세풀이 비즈폼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19년도 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언제 이렇게 빨리 시간이 흘렀는지 정말 신기하기만 합니다. 이웃님들은 한 해의 끝자락이 오면서 어떤..

2020년 공무원 봉급 [내부링크]

공무원 보수 2.8% 오른다…2020 공무원 봉급표 2020년 공무원 보수가 전년 대비 2.8% 인상됩니다. 인사혁신처는 공무원 수당 조정 등의 내용을 담은 ‘공무원 보수규정’ 및 ‘공무원수..

숙취해소에 좋은음식 best 5 [내부링크]

송년회가 많아지는 12월...술자리....회식....ㅠㅠ 살면서 가끔 술이 없는 곳에서 살고 싶다고 생각하신적은 없으신가요? 술은 적당히 먹으면 건강에도 좋다고 하지만 어느 순간에 술은 독이 된다고 합니다...

사랑 꿈해몽 [내부링크]

사랑하는 꿈해몽, 사랑받는 꿈해몽 1 사랑하는 꿈과 사랑받는 꿈해몽은 암시는 꿈과는 완전히 반대됨에 주의해야 합니다. 2 남에게 사랑받는 꿈해몽은 친구가 생기는 사인입니다. 당신은 현실 생활에 매우 만..

메시 6번째 발롱도르 [내부링크]

발롱도르, 메시 6번째로 최다 수상! 호날두 불참에 아시아 '최고' 손흥민 22위 올타임 넘버원 레전드 리오넬 메시가 개인 커리어 통산 6번째 발롱도르를 받으면서 날강두를 제치고 발롱도르 최다 수상자 1위에 단..

알벤다졸 구충제 복용법 [내부링크]

사람이 먹는 구충제 알벤다졸 복용법과 비염 증상 후기 말기암 환자분들께 펜벤다졸이 유행하면서, 덩달아 사람이 먹는 구충제인 알벤다졸이나 메벤다졸, 플루벤다졸을 먹고 비염이나 아토피 등의 증상이 완화..

금연후 몸의 변화 총 핵심정리 [내부링크]

금연 후 신체변화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들 안녕하십니까? 주말을 맞이해서 휴식을 취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평일에 이렇게 하루를 쉬어주니 정말 기분이 좋고 피로가 풀리는 기..

콘도르트 역설 [내부링크]

콘도르트 역설 우리의 3 플레이어 버전의 디지털화는 Nash의 협상 교섭 이론을 적용 할 수있는 3 인 2 인 협상 문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두 명의 선수가 투표 방법에 대해 연립을 형성하는 데 동의한다면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