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uu3의 등록된 링크

 slauu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소득공제 기간 미리 보기 이제 슬슬 연말 정산을 위해 지금부터 준비하면 세금 절세를 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는 근로자를 위한 여러 가지 연말정산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중..

비트 효능 및부작용 [내부링크]

비트 효능 부작용 먹는 법 제대로 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비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몸생태가 안 좋아 실신하고 병원을 가서 3일 정도 있다가 중환자실에서 눈을 다시 떳습니다. 한 일..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참 간편해졌네요~ 정말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한데 제가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해서 결국엔 밖에 나가야 되는 일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머리를 굴려가지고 요즘 시대가 많이 좋아졌으..

2020년 설날 기차표 예매 [내부링크]

2020년 설날 기차표 미리 예약하기!! ※ 설날 기차표 예매하기 벌써 2020년이 밝았습니다. 진짜 시간 한번 빠릅니다. 이 시점에 미리미리 확인해야 될 정보들이 있습니다. 바로 설날 기차표 예매하는 방법입..

2020년 경자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경자년은 쥐띠해입니다. 쥐띠해에는 쥐띠가 기운이 가장 강합니다. 12신살로는 장성살(將星煞)이고 12운성으로는 제왕(帝旺)이라고 합니다. 장성살(將星煞)이란 장군(將軍)을 의미합니다. 전장에 나선..

2020년 병장 월급 [내부링크]

2020년 병장 월급 알아보기! (2020년 공무원, 해양경찰, 구조대원 위험근무수당 지급 인상 금액) 2020년도 병사 봉급이 병장 기준 월 40만5천700원에서 54만900원으로 33.3% 오릅니다. 이는 장병 처우 개선..

주휴수당 계산법 [내부링크]

최저임금, 주휴수당 계산법, 주휴수당 조건, 실수령액 최저임금을 월급으로 환산하면 209시간 * 8,590원 = 1,795,310원 2020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계산법 2019년에 8,350원에서 2020년 8,590원으로 소폭인상..

만성피로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만성피로에좋은음식 자세히 알아봐요 활기찬 생활을 하는데 건강한 신체와 건강한 정신만큼 중요한 것이 없을 정도로 건강은 어느시대를 막론하고 중요한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을 가능하게 하..

근로장려금, 자녀 장려금 신청 [내부링크]

2020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신청자격 자격요건 방 방법금액 지급일 간단정리해드림! 안녕하세요 행공지기 입니다! 여러분은 국세청에서 저소득 근로 가구에게 지급하는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제도에 대하여..

처음 주식하는 방법 [내부링크]

초보주식공부 + 주식투자하는법 요즘 초보주식공부 하시는 분들 참 많지요? 부동산도 꺾이는 상황에 비트코인이 다시 반전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 선뜻 자금을 투입하기가 어렵다 보니 역시나 주식으로 자금..

육아휴직 급여신청 서류 [내부링크]

육아휴직 제도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벌써 한 주의 절반이 지나가네요 연말이 다가오니까 시간이 연초에 비해서 훨씬 빨리 가는거 같아서 붙잡고 싶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미세먼지경보발령문자까지 받고 출근..

부동산 국민공유제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부터 ‘부동산 국민 공유제’ 도입할 것” 박원순 서울시장이 '부동산 국민 공유제'를 서울에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국민 공유제는 박 시장이 고안한 개념입니다. 종합부동산세 같은 부동산 세..

뇌혈관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뇌혈관에 좋은 음식 Best4 성분 알아보기!! 뇌혈관은 다른 혈관보다 매우 얇고 가늘기 때문에 손상될 위험이 비교적 크다. 실제로 대한민국 3대 사망원인 중 하나인 뇌졸중은 뇌혈관질환의 일종으로, 단일 질..

퇴직금 계산기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기, 누구나 쉽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직금, 퇴직금 계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을 하시는 직장인이라면 그리고 근무하신 기간이 1년이 넘으셨다면 아마 다들 퇴직금에 대해서는 알..

중앙 치매 센터 [내부링크]

중앙 치매 센터에서 치매 정보와 서비스를 받으세요!! 중앙치매센터(센터장 김기웅)는 60세 이상 한국노인의 치매유형 및 지역별 치매유병률, 경도인지장애유병률 등에 대해 2016년 6월부터 1년에 걸쳐 조사..

허리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과연 어떤것들이 있을까? 우리나라 대부분 성인이 겪고 있는 허리 디스크,, 디스크에 좋은 운동에 대해 알아보겟습니다. 허리 통증은 꼭 충격이나 사고, 외상을 겪지 않아도 생길 수..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내부링크]

주택연금 신청자격 수령액 계산 가입방법까지 완벽 정리! 여러분들은 노후준비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수익형 오피스텔이나 상가에서 월세를 받으려고 준비하는 분들도 계실 테고, 저축이나 연금 등을 준비하고..

패딩 털 발암물질 [내부링크]

패딩 털 발암물질, 기준 초과 검출된 6개 제품은? 최근 몇 년간 지속되는 겨울철 한파로 아동용 겨울 점퍼(패딩)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겨울 점퍼 모자에 너구리·여우 털 등 천연모피를..

뇌동맥류 원인 [내부링크]

뇌동맥류 증상, 원인, 복합적 혈류관리법 뇌동맥류는 뇌혈관 벽에 균열이 생기고 비정상적으로 부풀어오른 혈관질환을 말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10년 2만여 명이던 뇌동맥류 환자는 2016년 7만여..

국제결혼 안내프로그램 [내부링크]

국제결혼 안내 프로그램, 내국인 배우자는 반드시 이수하세요 국제결혼 안내 프로그램은 국제결혼관련 제도 및 현지 문화와 관습, 결혼사증발급절차, 유의사항 등을 설명함으로써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국제결..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내부링크]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복부비만탈출하는 방법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복부비만탈출하는 방법 요즘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데요. 직업 특성상 같은 자세를 오래..

유아 열이 안 떨어질때 [내부링크]

열이 안떨어질때 올바른 대처법 궁금하시죠?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해져서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어른들은 그렇다 해도 아이들 한번 걸려 열이 오르면 밤새 잠못들고 칭얼데서 가족 모두가 근심이 가득..

소화가 잘 안될때 나타나는증상 [내부링크]

소화안될때 자세, 소화장애 증상 해결 방법을 알아보자! 소화안될때 자세, 소화장애 증상 해결 방법을 알아보자! 하루 세 번은 아니지만 사람들은 식사를 해서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채웁니다. 다만 과식을 하는..

입덧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입덧시기 및 입덧에좋은음식 알아봐요 '입덧'은 임신 5~6주에서 11~12주의 임산부가 겪는 증상으로 메스꺼움이나 구토, 식욕부진, 음식 기호의 변화, 각종 냄새에 민감해지는 증상을 말해요. 시간이 지나면 상태..

빈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빈혈에 좋은 음식 먹기전에 원인 및 증상 먼저 일상생활을 하다가 갑자기 눈앞이 핑 도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어지러우면 빈혈을 의심해봐야 해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이런 건 임산부만 생기는 것으로 생각..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 [내부링크]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 아이를 키우다보면 자연스럽게 어린이집에 보내야하는 시기가 오는데요.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신청을 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집 주변에 보내기 위해선 수..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내부링크]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및 부업거리 확실하게!! 알아보기 많은분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으려고 이곳 저곳 많이들 알아보셨을 껍니다. 아기도 돌보면서 돈도 벌 수 있는 일이었으면 했는데 다행이도 집에..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내부링크]

연말정산 미리보기 01 02 03 01 02 03 13월의 월급, 또는 세금폭탄이라 불리우는 연말정산 드디어 이제 시기가 점점 다가오네요. 요 몇년동안은 저는 세금폭탄이 아닌 13월의 용돈정도로 소소하게 받을 수 있어..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 사이트 [내부링크]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 어떻게 이용하면 될까 중고차를 살 때 점검해야 할 내용이 몇 가지 있죠. 사고 이력은 있는지, 소유주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주행거리나 사고 보험 처리를 조작한 점은 없는지 정확하게..

수도권 한파주의보 [내부링크]

한파경보 갑자기 찾아온 한파 주의보에 대해 알아보자! 미세먼지 지수가 낮아질 때쯤 다시 찾아온 한파! 현재 수도권과 충청, 강원, 세종 일대에 한파주의보가 한파 경보로 바뀔 것으로 예상되며, 울산과 부산,..

공정한 게임과 연합 형성 [내부링크]

공정한 게임과 연합 형성 선수들의 상대적인 인내심은 내시 협상 솔루션에 얼마나 많은 비대칭 성이 있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당신이 더 참을성이 없다면, 당신은 덜 얻을 것입니다. 최근 관여 한 법원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