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eepersq4의 등록된 링크

 sleepersq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이란? 온누리상품권 은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는 특수목적 상품권 이에요 소상공인시장 진흥공단 기금에서 비용을 부담해 액면가보다 5~10% 할인된 금액에 판매되고 1인당 한달에 50만원까지 구매할..

2020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내부링크]

2020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해요 개별공시지가 란? 개별공시지가란 표준지 공시지가를 이용하여 산정한 개별토지의 단위면적 당 가격을 말해요 국토교통부장관은 전국의 토지 중 대표성..

뚱보균 없애는법 [내부링크]

최근 미우새에서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나와서 다이어트에 대한 얘기를 했는데요 그중에 비만 의 원인이 뚱보균이 몸속에 있어서라고 해서 뚱보균? 그런균도 있나? 비만 의 원인이라는 뚱보균이 뭐지? 하는 생..

아파트 재산세 계산기 쉽게하기 [내부링크]

아파트 재산세 잊지도 않고 돌아오는 재산세... 매년 7월, 9월 2번에 걸쳐서 납부하는 재산세가 돌아왔네요.. 재산세가 10만원 보다 적다면 7월에 한번, 많다면 2번에 나눠서 내게 되는데요 과연 내 재산세가 얼..

해피콘 사용처 [내부링크]

요즘은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을 줄때 모바일 상품권 이나 쿠폰을 많이 주죠 그 중에 하나 해피콘 모바일 쿠폰이 있는데요 이 해피콘을 받아놓고 어디다 써야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정리해봤습니다 해피콘..

겨땀패드 추천 올리브영 겨땀패드 [내부링크]

땀과의 전쟁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랬지만 이번여름도 굉장히 무더울거 같은데요. 여름철에 저처럼 폭포수같은 땀때문에 고민많은 분들이 있을거에요 특히나 민감한 그곳... 겨땀... 팔도 들수 없..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총정리 [내부링크]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이란? 에너지효율이 우수 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무려 구매가의 10%나 환급받을수 있는 으뜸효율가전제품환급 알고계셧나요? TV의 경우 1등급 제품이면 환급 받을 수 있고, 구매금액의 10..

청년저축계좌 2차 조건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란? 일하는 저소득층 청년 이 근로를 통한 목돈 마련으로 빈곤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청년 저축 계좌 7월 신규모집을 한다고 하네요!! 지난 4월 청년저축계좌 1차모집에 3384명이 선정되어..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되나요 [내부링크]

안되요!! 인감증명서는 부동산계약시나 공인인증서 발급등 중요할때에 많이 쓰이죠? 주민등록 등본이나 초본처럼 인터넷으로 대부분의 서류가 발급이 가능하지만 인감증명서는 인터넷으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불법주차 신고앱 신고방법 [내부링크]

운전을 하거나 길을 가다보면 불법주차 되있는 차량 때문에 불편할때가 너무 많죠? 어느정도는 이해하겠지만 초보운전이나 능숙한 운전을 하시는분들도 난감하게 주차를 해놓을때가 많아요 거기다 스쿨존에서 민..

여행주간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7월1일부터 7월19일까지 시행하는 특별여행주간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한 여행주간인데요 여러 혜택과 이벤트가 있어서 정리해봤습니다~ 교통 할인 혜택 기차, 버스, 렌트카, 여객선 까지 여행을..

여행주간 레일패스 구매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집콕밖에 할 수 없는 상황... 답답하시죠? 이번 2020 대한민국 여행 주간을 맞아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을 다닐수 있는 정보가 있어 소개한번 해드립니다~ 여행주간 레일패스 여행 주간 레일패스란 7..

재고면세품 온라인판매 사이트 4군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여행이 힘들어지며 공항내 면세점들이 심각한 경영위기를 겪게 되었죠 명품 면세품들이 재고로 쌓이게 되면서 이에대한 처리방안이 논의가 되었습니다. 정부에서 한시적으로 10월 29일까지 국내판매를..

t이득통장 가입조건 및 출시이벤트 [내부링크]

t이득통장 이란? 핀크 t이득통장은 SK텔레콤, KDB산업은행과 함께 연 최대 2%금리를 제공하는 통장으로 15일 출시되었습니다. T이득통장은 만17세 이상의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가 가능한 통장이에요. KDB산업은..

띠별 오늘의 운세 보는법 [내부링크]

띠별 오늘의 운세 심심풀이 땅콩~ 믿거나 말거나 운세 하지만 보고나면 어? 맞네? 좋은글이 써있으면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죠 ㅎㅎ 띠별 오늘의 운세 보는법 알려드릴게요 운세 보는법은 여러개가 있는데 깔끔하..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추천 [내부링크]

커플통장 연애를 하면 나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고 밥을먹어도 여행을 가도 비용이 들기 마련이죠? 이런 금전적인 문제로 커플간의 갈등이 생기기 쉽상이라 미리 준비해두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바로 카카오뱅크 커..

한글 2017 무료설치 방법 [내부링크]

한글과 컴퓨터의 한글 2017.. 저는 엑셀로 작업하는걸 좋아해서 워드나 한글파일을 싫어했는데요 잘 쓰지도 않았구요 가끔 양식파일이나 제출해야하는 서류같은 경우에 워드나 한글로 되어있는경우가 많았어요...

주휴수당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주휴수당 이란? 주휴수당은 1주일동안 규정된 근무일수를 다 채운 근로자에게 유급 주휴일을 주는것을 말합니다. 주휴일에는 근로제공을 하지 않아도 되며, 1일분의 임금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것을 말하는데..

야간수당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야간수당 이란? 야간수당은 사용자가 근로자에게 야간근로를 시킬 경우에 지급하는 수당을 말합니다. 야간근로에 대해서는 통상임금의 100분의 50이상을 가산하여 지급하여야 한다고 규정이 되어있는데요. 야근수..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및 조회 [내부링크]

국민카드 마일리지 포인트리 쌓아만 놓고 쓰는법을 몰라 못쓰고 있다구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방법 손쉽게 알려드릴게요~ 국민카드 포인트리 조회 먼저 국민카드 포인트리 조회 방법부터 살펴봐야겠죠? 우선..

국세환급금 찾기 조회방법 [내부링크]

국세환급금 이란 여러세금중 납세자가 찾아가지 않은 세금을 말하는데요 국세환급금의 미수령액이 무려 1434억원이나 된다고 하네요. 한푼이라도 아쉬운 마당에 얼른 찾아야겠죠? 과연 내 환급금이 얼마나 있는지..

카카오페이 돈받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점점 통장을 들고 은행가서 돈을 넣고 빼고 하는 시절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대체할만한게 많아지고 비대면, 언택트 시대가 오면서 점점 더 심화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카카..

의료 보험 조회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실손의료보험 실손의료보험 이란 병원이나 약국에서 실제로 지출한 의료비를 최대 90%까지 보상하는 보험으로 줄여서 실손보험 이라고 합니다. 보험 가입자가 질병이나 상해로 입원 또는 치료시에 실제로 낸 금액..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내부링크]

내 보험찾기 현대인의 필수라고 할수있는 보험 나도 모르게 가입되어 있는 경우도 있고 가입했다고 해도 어떤내역으로 어떻게 가입되있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저도 부모님이 가입해놓은것도 있고 해서 잘..

신용등급 무료조회 [내부링크]

신용등급 이 무엇인지와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 본인의 신용등급 이 어떤지 알아봐야겠지요? 이번엔 신용등급을 조회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방법이 있지만 NICE지..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9가지 [내부링크]

앞서 신용등급 이란 어떤것인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2020/06/04 - [금융] - 신용등급 이란? 신용등급 이란? 신용등급 대출이나 부동산매매 등 금융과 관련된 여러일을 할때 마다 듣게되는 신용등급 과연 이 신용..

신용등급 이란? [내부링크]

신용등급 대출이나 부동산매매 등 금융과 관련된 여러일을 할때 마다 듣게되는 신용등급 과연 이 신용등급 은 무엇을 말하는건지 한번 알아볼까요? 신용등급 이란? 개인이나 회사가 채무 이행 능력이 얼마나 있는..

내 PC IP 주소확인 하는방법 [내부링크]

IP 주소확인 자신의 PC의 IP주소확인 하는법을 잘 모르시는 분이 많은데요. IP주소는 개인의 신상명세와 마찬가지이기에 알아두는게 좋습니다. 여러방법이 있는데 하나씩 알아볼까요? 네이버 검색을 통한 IP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