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festory의 등록된 링크

 slife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5건입니다.

닥터포텐 마사지건 후기/장점/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얼마 전에 와이프가 마사지건을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닥터포텐에서 나온 마사지건이었는데요, 처음에는 뭐 이런 걸 살까? 싶었는데 조금 하다 보니 제가 오히려 더 자주 사용하게 되었..

식스센스 - 닭볶음라면 정보/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tvN에서 유재석을 메인 MC로 신규 프로그램이 시작을 했는데요, 이름은 식스센스! 바로 육감을 이용해서 가짜를 찾아내는 것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주요 주제는 온라인상에 떠 도는 많..

애드센스 수익 - 2개월차 수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8월 31일부로 애드센스 2개월 차 수익이 마감을 했습니다. 지난 1개월 차 수익에 관한 포스팅을 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달이 지나버렸네요. 자세한 2개월 차 수익은 아래에 공개할..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 무료툴 미리캔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유튜브 썸네일 만드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유튜브를 보다 보면 화려하고 눈에 팍팍 들어오는 썸네일이 많은데요, 유튜브 초보들도 그런 썸네일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넷플릭스 요금제 정보 + 속도측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몇 년전 미국에 출장을 가서 현지 사람들이 종종 이용한다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당시에는 관심을 두지 않고 그냥 흘려 들었었습니다. 그러고 몇 년이 지나서 보니 지금..

배스킨라빈스 가격 (파인트/쿼터/패밀리/하프갤런 & 음료/디저트) 총정리 + 코로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매번 31일이 되면 항상 고민하게 만드는 배스킨라빈스 사이즈 업 행사를 이번 달에는 넘기지 못하고 FLEX 해버렸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매장에 들렀는데요, 매장에 간 김에 각종 메뉴..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 담보대출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 담보대출의 차이점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하신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대부분..

윷놀이/보드게임과 책펼치기 놀이로 수학을 배우는 놀이학습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이와 함께 했던 놀이학습에 관한 것입니다. 별다른 것은 없지만, 아이와 놀아주랴, 학습도 하랴 머리가 복잡한 부모님들에게 조금의 도움이라도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네이처리퍼블릭 손소독제 후기/성분(첨가제)/사용기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돈내산 손소독제 후기입니다. 얼마 전에 네이처리퍼블릭 손소독제를 구입했는데요, 사용 후기와 주요 성분, 사용기한 정보를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3월부터 코로나..

C드라이브 용량늘리기 - 휴지통 변경 +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C드라이브 용량을 늘리는 실질적인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포스팅을 보다 보면 단순히 조각모음을 한다던가, 임시파일을 지운다던가 하는 방식을 쓰는데요, 그건..

갤럭시 휴지통 - 갤러리 사진 복구/비우기 (영상가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삼성 갤럭시 핸드폰의 휴지통을 이용하여 사진을 복구하거나 완전히 삭제하여 실질적으로 핸드폰 용량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잘 따라오시면 유용하..

SRT 동반유아 할인 방법/취소 수수료/어린이 요금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RT 이용 시 유아 할인받는 방법과 취소 수수료, 어린이 요금 및 나이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혹시 어린이나 유아와 함께 SRT를 이용하실 계획이 있으시..

동탄/용인/안성 맛집 - 독특하고 맛있는 연잎 빙수 (꽃뫼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하늘이 뚫린 듯 장마가 퍼붓기 전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빙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빙수를 먹어야지...하고 벼르던 참에 여기저기 인터넷을 뒤적뒤적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싹쓰리 린다G 솔로곡 - LINDA feat.윤미래 MV/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싹쓰리가 이제 마무리에 들어갔습니다. 지난주에는 비룡이 두 연장자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장면이 방송이 됐습니다. 더불어 해당 장면을 촬영했던 한옥마을이 한 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유아 마스크 스트랩 - 비즈 야광 스트랩 feat. 와이프 사랑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유아 마스크 스트랩에 관한 내용입니다.....만 실제로는 와이프가 운영하는 스토어의 제품을 소개하는 포스팅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이 아니..

백색소음 - 톡톡 텐트 위로 떨어지는 빗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유튜브 채널 백색소음 영상은 텐트 위로 떨어지는 빗소리가 좋은 텐트 빗소리입니다. 해당 영상은 총 6시간 플레이되는 장시간 영상이며, 해당 영상은 유튜브의 크리에이티브 커먼..

신한 마이카 대출 주의할 점!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신한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 중 하나인 마이카 대출에 관한 것입니다. 차량 구입 시 목돈을 한 번에 지불하고 차를 구입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은 대출을 끼고 은행 돈을 이용해서..

노브랜드 고르곤졸라피자 후기 - 딱딱함이 아쉬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 달 전에 집 앞 노브랜드에 들렀는데, 아주 싼 가격임에도 피자 2판이 들어 있는 진짜 노브랜드가 노브랜드한 피자가 보여서 혹한 마음에 사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5,900원 정도이니 한 판에 3,000..

전기요금 계산기 - 10초만에 전기요금 계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길고 긴 장마가 물러가고 본격적이 여름이 시작되듯, 폭염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거의 모든 집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을 텐데요, 과거에는 에어컨이 설치된 집이 드물 정도로 귀한 가..

한혜진 불판 - 삼성 인덕션 더 플레이트 가격/전용팬 정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주에 방송된 나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씨가 식탁에서 삼겹살 및 각종 채소를 구울 때 사용한 인덕션에 관한 내용입니다. 한혜진씨가 사용한 것은 인덕션 본체 외에 불판으로 사용한 인덕션 전..

놀면뭐하니 싹쓰리 한옥 - 은평한옥마을 '일루와유 달보루' 교통편 정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놀면 뭐하니 싹쓰리의 마무리를 얘기하는 지난주 편에서 나온 한옥마을에 관한 것입니다. 싹쓰리 멤버 중 비룡이 두 연장자를 위해서 밥 한 끼 대접하려고 찾아간 장소인데요, 검색을 해보니 은평구..

백색소음 - 실제 런던 빗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튜브 채널에 올린 백색소음 영상에 관한 것입니다. 이번 영상은 런던 빗소리이며, 실제 런던에서 녹음된 빗소리를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해당 녹음 파일은 저작권에 걸리지 않는 파..

임시공휴일 VS 대체공휴일 (은행/병원 휴무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임시공휴일과 대체공휴일에 대해서 간단히 그 차이점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금 있으면 8월 15일인데요, 하필 토요일과 겹치게 됩니다. 그래서 얼마 전에 정부는 8월 17일을 '임시공휴..

애드센스 - CTR (클릭률) 높이는 방법 2번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애드센스 CTR (클릭률) 높이는 2번째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클릭률 높이는 방법은 광고 배치에 관한 것이었고, 이는 해당 글의 주제와 제목에서부터 정해지는 것이라고..

농협 ATM 이용시간, 수수료 정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농협 ATM 에 관한 내용입니다. 저는 도시에 살고 있고, 농협을 사용하지 않지만 농업을 하시는 분들은 농협을 아직 많이 사용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농협 ATM 이용시간 등과 같은 정..

백색소음 ASMR - 폭포소리 [내부링크]

이번 백색소음은 폭포소리입니다. 폭포소리도 대표적인 ASMR 중에 하나인데요, 물이 시원하게 떨어지는 소리를 듣고 있으면 한 여름에도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분 순삭 버전과 1시간 버전 두 개를..

나혼자산다 김민경 - 명언 4가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지난주 나혼자산다에 나온 개그우먼 김민경씨의 명언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 먹는 것과 관련된 것인데요, 그 명언들이 너무 재밌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김민경씨가 불면증..

인베스팅닷컴 카테고리 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인베스팅닷컴에서 다루었던 기사 내용들은 아래 블로그에서 계속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더 많은 정보가 다루어질 예정이니 방문하셔서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https://allformon..

나혼자산다 김민경 - 불면증 완화에 좋은 백색소음 영상 모음 [내부링크]

지난주 나혼자산다에서는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으로 나왔는데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보여줬던 먹방의 모습을 나혼자산다에서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 김민경씨가 밤에는 불면증으로 잠을..

블로그 상위노출 팁 - 제목 줄이기/키워드 버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상위 노출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금 제가 해당 팁을 이용해서 과거에 작성되어 죽어지내던 글도 다시 숨을 쉴 수 있게 살리고 있는데요, 꽤나 효과가 있어서..

백색소음 ASMR - 시골밤소리, 한적한 시골소리 [내부링크]

지난 백색소음 ASMR 유튜브 영상 포스팅 이후에도 한동안 포스팅을 하지 않았는데요, 다른 포스팅에 밀려서 관련 포스팅이 늦어졌습니다. 그동안 여러 개의 백색소음 영상을 업로드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그 중..

인베스팅닷컴 - 샌더스 미상원의원 '부자세' 발의/아마존 베이조스 51조원 세금? [내부링크]

인베스팅닷컴 인기뉴스 포스팅입니다. 지난 6일 미국 상원의원인 버니 샌더스가 일명 '억만장자 납세법 (Make Billionaires Pay Act)'를 발의했다는 소식입니다. 주요 내용은 2020년 3월18일~2021년 1월1일 사이..

인베스팅닷컴 - 토요타 매출 40%, 순이익 70% 급감 [내부링크]

인베스팅닷컴 주요뉴스 포스팅입니다. 도요타의 매출이 40%, 순이익이 70% 급감했다는 소식입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경제활동이 위축되면서 자동차 업계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세계적으로 잘 팔리는 도요타이..

애드센스 핀(PIN)번호 6주만에 수령!! [내부링크]

버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드디어 PIN이 도착했습니다. 정말 오래 걸렸습니다. 지난 7월 16일에 PIN 이 발송됐다고 알람이 떴는데, 기다려도 기다려도 오지 않던 PIN 님이 드디어 오늘 도착했습니다!! 정말 목이..

농협 ATM 이체/출금/입금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SLife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농협 ATM 이용시간 및 각종 정보들 (이체/출금한도, 수수료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체 및 출금 한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정리하기 위해 본 포스팅을 작성하..

EPSON 엡손 L3150, L3156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 핸드폰/휴대폰 연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EPSON 엡손 L3150, L3156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를 핸드폰과 연결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EPSON 엡손 L3150, L3156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는 무선 연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본적..

인베스팅닷컴 - 세계 증시 5개월래 최고 by 미국 제조업 지표 호재 [내부링크]

인베스팅닷컴 인기뉴스 포스팅입니다. 미국 제조업 지표 호재에 힘입어 세계 증시가 5개월래 최고치를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코스피/코스닥도 마찬가지의 모습을 띄고 있는데요, 8월 4일 기준으로 코스피는 2279..

인베스팅닷컴 - 카카오 신고가 행진 by 실적/카카오게임즈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인베스팅닷컴의 뉴스입니다. 오늘 8월 4일 기준 카카오가 370,000원에 마감했습니다. 장중 한때 384,000원까지 치솟았는데요, 아무래도 실적 행진과 카카오게임즈 상장 소식에 더욱 힘을..

싱크대 필터 - 아쿠아듀오 11개월 찐후기/장점/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싱크대 수전 필터인 아쿠아듀오에 관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지난 세면대 필터 포스팅에서 언급드렸듯이 저희 집은 세면대 필터, 싱크대 수전 필터, 샤워기 필터를 각각 다른 제품으로..

애슐리W - 동탄 메타폴리스점 코로나/가격/할인/시간/주차 정보 [내부링크]

오늘 동탄 메타폴리스에 위치한 애슐리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낮인데다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해서 방문을 했는데요, 대기는 없었지만 그래도 테이블이 꽤 차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QR..

티스토리 태그 역할 - 오타/오단어 검색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의 태그가 하는 역할에 대한 내용입니다. 다음에서 티스토리 태그로 검색해서 내용을 보면 내부 필터 용도로 쓰인다고 나오는데요, 제가 경험한 바에 의하면 그 외에도 한 가지 역할이 더..

애드센스 수익 공개 - 광고 개시 1개월 수익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지난 7월 한 달간의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제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최초 광고를 단 것이 6월 29일이며, 애드센스 개시 후 최초 1개월의 수익에 관한 내용이 되겠네요...

애드센스 - CTR(클릭율) 높이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이번에는 애드센스 수익의 꽃인 CTR (클릭율)을 높이는 방법에 관한 것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물론 저의 개인적인 뇌피셜에 의한 것인지만 결과적으로 저는 이 방법이 맞다고 생각되기에 공유드립니다. 글 말미..

기흥 리빙파워센터 - 곤충파충류체험전 정보 (동물/할인/기간/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다녀왔습니다. 그날 곤충파충류체험전을 관람하고 아이 책상, 의자를 구경하고 왔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바로 곤충파충류체험전에 관한 것입니다. 동물 종류나 시간,..

기흥 리빙파워센터 - 주차 정보 (필독!) / 버스 교통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다녀왔는데요, 이와 관련한 포스팅을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주차 및 교통편 포스팅을 먼저 해볼까 하는데요, 유용한 정보이니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목차는 아래..

애드센스 수익 - 다음 메인에 뜬 날 [내부링크]

지난주 목요일에 저에게 특별한 일이 생겼습니다. 그전까지 하루 200명 남짓 들어오던 신생 블로그인데 갑자기 조회수가 급증하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오후 2~3시 정도로 생각되는데요, 특히 daum으로 시작하는 곳..

싹쓰리 티셔츠 - 스파오(SPAO) 콜라보. 디자인/가격정보. 품절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요즘 가장 핫한 놀면 뭐하니에서 진행 중인 싹쓰리 프로젝트에서 스태프들이 입고 나온 싹쓰리 티셔츠(단체티)에 관한 내용입니다. 방송 중에 슬쩍슬쩍 지나가는 디자인이..

파나소닉 면도기 - ES7111과 함께한 11년의 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무려 11년 동안 제 옆을 지켜준 친구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바로 전기면도기인데요, 11년 전 나름 거금을 들여서 산 전기면도기입니다. 파나소닉 ES7111이라는 모델인..

세면대필터 듀벨 수도애 정수키트 내돈내산 10개월 찐후기/장점/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얼마 전부터 온 나라가 들썩이는 이슈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수돗물 유충인데요, 수돗물에서 유충이 나오는 바람에 생수로 샤워를 한다는 뉴스부터 난리가 아닙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고기리 계곡 시원한 계곡물 ASMR, 장수촌(누룽지닭백숙) 후기, 주차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지난 주말에 아이와 함께 근처 계곡인 고기리 계곡에 들러서 계곡물에 발을 좀 담그고 왔습니다. 발을 담근 계곡은 장수촌과 이어져 있는 곳이고, 장수촌에서는 유명한 누룽지 닭백숙을..

장도연 토퍼 슬로우 토퍼 (slou) 가격 정보, 상세페이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금요일에 방영된 나혼자산다에서 장도연님이 이불 교체 시 잠깐 나왔던 토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바닥에서 잠을 못 자는 저는 침대가 너무 푹신해도 허리가 아..

공부가머니 김현정 - 요즘 대치동 교육 트렌드/대치동 학원가 트렌드, 대치동 교육 장점/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페이스A의 메인 보컬이었던 김현정님의 두 초등학교 아이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 공부가 머니에 관한 것입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아들 녀석을 키우는 입장에서 공부가..

자전거 추천 - 세계 최초 3D 프린팅 Unibody 카본 파이버 (carbon fiber, 탄소섬유) 자전거/전기자전거 Superstrata Bike, EBik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세계 최초 3D 프린팅 방식의 Unibody를 가진 카본 파이버 (Carbon Fiber, 탄소섬유) 자전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홍보 내용을 보면 매우 가벼우며 강성 프레임을 가지면..

스타벅스 한강잠원공원점 오픈예정 - 교통편(지하철,버스) 정보.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선상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타벅스 한강잠원공원점 오픈 소식에 관한 것입니다. 특이한 건 선상카페라는 것인데요,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 1층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 위치 올..

로켓모바일 - 쿠팡이 쏘아 올린 강력한 한방. 블랙홀 같은 존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로켓모바일에 관한 내용입니다. 쿠팡이 얼마 전 로켓모바일을 론칭했습니다. 무심결에 쿠팡에 들어갔더니 로켓모바일 론칭 배너가 뜨길래 들어가 봤습니다. 기존의 대리점..

애드센스 PIN 번호 발급 언제? 확인 기준액(일정 금액) 이상 될 때 자동으로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PIN 번호 발급이 언제 이루어지는지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어제 애드센스에 들어갔더니 이런 경고 문구가 갑자기 보였습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

천마표 시멘트 가방, 천마표 슬리퍼, 수건, 반팔티 인싸템 가격정보, 상세 페이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요새 전혀 예상치 못한 두 제품/기업 간의 콜라보 제품이 종종 나오는데요, 오늘은 얼마 전에 나온 핵인싸템 천마표 시멘트 가방과 천마표 인싸템 몇 가지를 한 번 둘러보려고 합니다...

다이소 마스크 가격,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 선풍기 가격 정보 [내부링크]

ㄷ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 다이소에 살 것이 있어서 잠깐 들렀는데요, 무의식 중에 다이소 영업시간을 검색을 하고 있었습니다. 특이한 건 각 지점마다 영업시간이 다르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소..

박세리 전기그릴 델키 전기그릴 (일렉트로맨 전기화로 품절로 대체), 노브랜드 닭꼬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지난주 나 혼자 산다에는 박세리 편이 방송됐는데요, 서울에 집을 얻어 이사를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방송이 됐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먹는 즐거움을 보여주었는데, 저는 전기그..

애드센스 수익(수입) 공개 - 7윌 2주차. 초보 블로그도 수익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제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글도 몇 개 없고, 이슈화되는 키워드를 사용하지 않기에 수익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수익이 나고 있는 상황이라 기록..

LG 시네빔 (LG미니빔) PH130 - 낮에 볼 수 있을까? 자체 스피커 소리는 어느 정도일까? (LG미니빔프로젝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미니빔프로젝트인 LG시네빔/LG미니빔 PH130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보통 시네빔/미니빔을 선택하실 때 과연 낮에도 볼 수 있을만한 것인가? 자체 스피커도 들을 만한가?..

네이버 애널리틱스 - 블로그 평균체류시간을 통해 블로그 품질을 높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애널리틱스에 대해서 짧은 글을 하나 쓰려고 합니다. 바로 방문체류시간에 관한 내용입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내 블로그의 품질을 체크해볼 수 있고, 글을 수정하여 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 인지세 안내고 마이너스통장 만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이었던 대출 인지세/마이너스 통장 인지세 안내는 방법(클릭하면 이동합니다.)에 따라 실제 카카오뱅크(카뱅) 마이너스통장을 만든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실제..

블로그차트 - 블로그 순위 체크 - 내 블로그는 몇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께서는 내 블로그가 몇등 정도인지 궁금하실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그런 궁금증을 해결해줄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사이트의 이름은 "블..

리스테린 토탈케어 VS 가그린 오리지널 사용 후기/리뷰 (효과/효능, 용법/용량, 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스테린 토탈케어 플러스와 가그린 오리지널을 비교하려고 합니다. 급작스럽게 임플란트를 하는 바람에 가글을 해야만 했는데, 마침 근처 매장에서 리스테린 토탈케..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가사/100인의 위인들 가사 + 1991년 원곡 노래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언젠가부터 아들 녀석이 노래를 흥얼거리기 시작했습니다. 귀에 너무나도 익숙한 음이었는데, 가사를 제대로 모르고 있었어요. 아마도 유치원에서 배우거나, 누나/형들이 부르는 것을..

애드센스 - 앵커광고, 모바일 전면광고 오류/문제/안나올때/나오지 않을 때 5초만에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앵커광고와 모바일 전면 광고가 나오지 않을 때 쉽게 해결했던 것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같은 문제로 고통을 받으신 분들이 해결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빨리 시작하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 디스플레이광고, 인피드광고, 콘텐츠 내 자동삽입광고, 다음 구글애드센스 플러그인, 서식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설정하기의 첫 단계인 광고 삽입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처음에 설정할 때 잘 몰라서 이것저것 찾아보며 설정한 기억이 나는데, 조금 지난 지금 시점에서..

퍼줌넷 매장 방문 - 장난감 할인매장, 문구/장난감 싸게 파는 곳, 어린이날/생일 선물 싸게 사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퍼줌넷이라는 문구 도매 전문 쇼핑몰의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을 해서 구경을 좀 하고 필요한 물건을 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매장 방문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혹시 나중에..

카카오뱅크 저금통, 왜 이름이 저금통일까? 해지 안하고 잔액(금액) 확인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에 대해서 잠시 얘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카카오뱅크는 그 편리함과 카카오프렌즈의 강력한 귀여움 때문에 요즘 젊은 세대 대부분은 카카오뱅크를 쓰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vs 하나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파킹통장 비교, 추천 - feat. 카카오 뱅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파킹 통장에 관한 내용을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파킹 통장 (Parking 통장) 차를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빼듯이 돈을 잠시 통장에 두었다가 자유롭게 뺄 수 있는 통장 보통..

엡손 EPSON L3150, 3156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 퀵 가이드 및 설치 안내 시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전 엡손 EPSON L3150, L3156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 관련 포스팅과 연관하여 설치 안내시트와 퀵 가이드 부분을 사진으로 업로드하는 포스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

EPSON 엡손 L3150, L3156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 와이파이/WiFi/공유기 연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번 포스팅한 EPSON 엡손 L3156/L3150 무한잉크 프린터 설치 후기, 3일 사용기(클릭)에 이어서 와이파이/WiFi 연결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참고로 L3156은 흰색, L..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투사이드 - 내돈내산 개봉기, 후기, 장점, 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요새 핫한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투사이드 개봉기, 후기입니다. 물론 내돈내산, 즉 제가 돈 내고 직접 산 개봉기, 후기입니다. 포스팅 참고하시어 현명한 쇼핑 하시길 바라..

대출 인지세, 마이너스통장 인지세 안내는 방법 - 신한은행, 국민은행, 카카오뱅크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근래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좋지 않아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주위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출을 받을 때 아까운 비용 중 하나가 바로 인지세입니다. 법으로 정해진 것이라 안..

구글 애드센스(AdSense) 애드고시 첫시험에서 합격!!! [내부링크]

(7월 13일 업데이트) 기록 차원에서 수익 공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https://slifestory.tistory.com/67 [애드센스] 7월 2주차 수익(수입) 공개 - 초보 블로그도 수익 가..

불면증치료법/스트레스해소법/힐링사운드 - 시골 개구리 소리, 시골 밤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제 유튜브 채널(클릭)의 영상은 시골 개구리 소리입니다. 지난 풀벌레 소리(클릭) 에 이어 2번째 시골 밤 ASMR 영상입니다. 이번 5분 순삭 사운드는 시골 개구리인데요..

불면증치료법/스트레스해소법/힐링사운드 - 풀벌레소리, 귀뚜라미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제 유튜브 채널(클릭)의 영상은 풀벌레 소리입니다. 여름밤, 시골밤 소리하면 떠오르는 건 풀벌레 소리, 개구리 소리 등인데요, 그래서 이번에 업로드한 영상은 풀벌..

[힐링맛집|TAB] 유튜브 채널 콘셉트 변경, 인트로/아웃트로 삽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 유튜브 채널(클릭)의 콘셉트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유튜브 채널을 번갯불에 콩 볶아 먹듯 만들고 영상을 한 개씩 올리고 있는데요. 초보자다 보니 이리쿵, 저리쿵 부..

불면증치료법/스트레스해소법/힐링사운드 - 청량한 빗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 유튜브 채널(클릭)의 영상에 관한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상의 제목은 힐링맛집 | 잠 잘오는 #빗소리, 자장가, 꿀잠, 집중력향상, 스트레스 해소 | Sleeping..

우주 팽창 이론 (빅뱅 이론) - 조르주 르메트르, 에드윈 허블 [내부링크]

(출처: en.wikipedia.org/wiki/File:Studio_portrait_photograph_of_Edwin_Powell_Hubble_(cropped).JPG)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상식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지난 상식 포스팅에서는 지구..

불면증치료법/스트레스해소법/힐링사운드 - 시냇물소리, 개울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 유튜브 채널(클릭)의 영상에 관한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상의 제목은 콸콸콸 시냇물소리, 힐링, 자연의 소리, 백색소음, 집중력향상,스트레스해소, | Loud S..

불면증치료법/스트레스해소법/힐링사운드 - 바다소리, 파도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 유튜브 채널(클릭)에 업로드된 영상에 관한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 올릴 유튜브 영상의 제목은 White Noise - Ocean Sounds With Waves, Mindfulness #Meditation #..

불면증치료법/스트레스해소법/힐링사운드 - 천둥소리,빗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제 채널(클릭)의 영상 중 하나인 빗소리와 천둥소리 영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유튜브 영상 추천 글(바람소리, 새소리가 좋은 영상)에서 언급했던 자연의 소리를 주 배경..

불면증치료법/스트레스해소법/힐링사운드 - 바람소리,새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제 채널(클릭) 영상 중 하나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 제목은 White Noise - Wind Sound & Bird Sounds, Meditation, Mindfulness, Insomnia 바람소리, 새..

지구 공전과 봄 여름 가을 겨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지난 상식 포스트에서는 에어컨 발명가 캐리어와 에어컨의 원리(클릭)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그럼 지구는 왜 사계절, 즉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있는 건지 궁금해집니다. 사계절 때..

에어컨 발명가 - 캐리어 feat. 에어컨 원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날씨가 초여름을 연상시키듯 연일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우리가 가장 애용하는 가전기기가 바로 에어컨이죠. 콩글리쉬로 에어컨이라고 부르지만 실제..

쿠팡파트너스 URL 쉽게 생성하기 - 크롬 확장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라면 제휴 마케팅에 대해서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건데요. 해외에서는 아마존이 가장 대표적인 제휴 마케팅 업체입니다. 그리고 한국에는 그런 아마존을 벤치마킹하..

[힐링맛집|TAB] 유튜브 추천 - 5분순삭 힐링영상 #해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 유튜브 채널의 세 번째 영상에 관한 것입니다. 세 번째 영상의 제목은 5 MIN Beach Video of Summer Vacation / 5분 해변, 여름휴가 영상 휴가가고 싶게 만드는 해변..

[힐링맛집|TAB] 유튜브 추천 - 5분순삭 힐링영상 #뉴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 유튜브 채널(TakeABreak)의 두 번째 영상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두 번째 영상의 제목은 5 MIN NYC, New York City, USA Travel in Jazz Blues / 5분 뉴욕, 미국 여..

[힐링맛집|TAB] 유튜브 추천 - 4분순삭 힐링영상 #드론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아침에 뚝딱!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첫 번째 영상까지 업로드했는데요, 그 첫 번째 작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첫 번째 영상 제목은 4 MIN BEAUTIFUL SCENERY. Comfortable, relax, med..

[TakeABreak] 유튜브채널 만들기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요 근래 부업과 관련된 글이나 영상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부업 관련 글이나 영상을 보다 보면 요즘 정말 부업이 대세구나...라는 걸 느낍니다. 유튜브의 경우 억 단위의 수입을 올리..

교촌치킨 기프티콘 사용법 - 온라인 주문하기 [내부링크]

[교촌치킨] 기프티콘 사용법 - 온라인 주문하기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얼마 전 지인으로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교환 쿠폰을 선물 받았어요. 그건 다름 아닌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평소에는 비..

[동탄맛집][동탄 이화옥] 황제 점보 스테이크, 황제 스테이크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물론 제가 돈 주고 사 먹은 내돈내산 포스팅이에요. 오늘 가족들과 함께 동탄 이화옥을 다녀왔는데요, 이름이 약간 한정식 집처럼 느껴..

인베스팅닷컴 - 미국반등, 영국경제 하락, 미국경제지표 발표, 원유하락, 테슬라 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인베스팅닷컴 Most Popular 뉴스 포스팅입니다. 해당 뉴스의 주요 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목요일에 미국 주식이 폭락했으나 금요일에는 반등 가능성이 높음 2. 영국의 경제가 기록..

인디고고 재밌고 기발한 펀딩 제품들 TOP 10 (2/2) - 멘탈 보조기, 스마트 데스크, 레이저 각인기, 전동 킥보드, 여행 백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인디고고에서 발표한 재밌고 기발한 펀딩 제품들 TOP 10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못 보신 분은 아래 1편 먼저 보시고 오세요. ^^ https://slifestory.tistory.co..

인디고고 재밌고 기발한 펀딩 제품들 TOP 10 (1/2) - 휴대용 그릴, 스마트워치, 케이블, 전기자전거, 게임콘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 인디고고(Indiegogo - 해외 크라우드 펀딩 업체)에 들어가니 재밌고 기발한 제품들 TOP 10을 메인 화면에 띄우고 있어서 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1. ASMOKE: Portable A..

모토로라 One fusion Plus - 6.5" FHD+, 팝업 카메라, 5000mAh 배터리, 299유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을 좀 적으려고 합니다. 모토로라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발표했다는 내용입니다. 출처: 1. https://www.motorola.com/we/smartphones-motorola-one-fusion-plus/p..

전자동 고양이 화장실 리터박스 써클제로 [내부링크]

전자동 고양이 화장실 리터박스 써클제로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전자동 고양이 화장실! 보통 고양이 배변을 모래 상자 같은 (Litter Box, 리터 박스라고 하더군요.) 곳에 하게..

전기 자전거 추천 - 카본벨트와 펑크방지 타이어를 갖춘 EBike COWBOY 3 [내부링크]

전기 자전거 추천 - 카본벨트와 펑크방지 타이어를 갖춘 EBike COWBOY 3 일단 COWBOY 홍보 영상 하나 보고 가실게요. (꼭 보세요. 영상을 보면 진짜 자전거를 타야할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https://www.yout..

인베스팅닷컴 - OPEC, Russia 기록적인 원유 감산 7월말까지 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제가 선정한 오늘의 인베스팅닷컴 기사입니다. OPEC, Russia to extend record oil cuts to end of July OPEC, Russia 기록적인 원유 감산 7월말까지 연장 OPEC, 러시아 및 동맹..

애플와치 연동 가능한 LED 자전거 헬멧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야외활동 중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건 자전거일 텐데요, 안전장비가 필수인 스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건 헬멧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인베스팅닷컴 - 달러회복, 중국.유럽 경제개선, 개인급여 조사, ZOOM 매출성장, 원유선물 4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제가 선정한 인베스팅닷컴 오늘의 기사입니다. Top 5 Things to Know in the Market on Wednesday, June 3rd 1. Markets rally, dollar eases on recovery hopes, quieter protests 시장..

오피넷 - 홈페이지, 스토어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피넷 홈페이지 및 스토어 정보 포스팅입니다. 1. 홈페이지 http://www.opinet.co.kr/user/main/mainView.do 싼 주유소 찾기 오피넷 www.opinet.co.kr 2. 스토어 플레이스토어 https:/..

[동탄 그린 주유소] 정말 싸요! 두번째방문. 5월 30일 1150원/리터! [내부링크]

2020년 6월 1일 가격업데이트해요. 휘발유 1150원/리터, 경유 950원/리터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동탄 그린 주유소 방문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경기도 최저가 주유소 동탄 그린 주유소에..

오피넷으로 gs 주유소 찾기. sk 주유소 찾기. 주유소 가격비교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주변의 gs 주유소, sk 주유소,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등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국제/국내 유가 등을 확인하기에 유용한 오피넷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오피넷 오피넷은..

세균(박테리아)과 바이러스의 차이점 feat.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상식은 코로나 19가 유행이기 때문에 세균(박테리아)과 바이러스를 다뤄볼까 합니다. 세균 세균은 하나의 세포로 이루어져 있고 분열을 통해 스스로 증식하는 미생물이..

인베스팅닷컴 - 미국 실업률 급등, 실업수당 청구, ECB, BREXIT 회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제가 선정한 인베스팅닷컴 오늘의 기사입니다. Economic Calendar - Top 5 Things to Watch This Week 이번주에 꼭 봐야할 5가지 1. U.S. unemployment seen soaring to near 20% 미국..

로또 당첨 번호? 로또 명당? 1등 당첨 확률 높이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ife입니다. 오늘은 로또 당첨 번호에 대해 평소 머릿속으로 생각해오던 것을 정리하려고 해요. 우리나라의 로또는 동행복권이라는 이름으로 팔리고 있어요. 복권 판매점에서는 로또 6/45, 연금복권..

엡손 EPSON L3150, L3156 무한잉크 프린터 설치 후기, 3일 사용기 [내부링크]

엡손 EPSON L3150, L3156 무한잉크 프린터 설치 후기, 3일 사용기 2020년 7월 8일 업데이트 엡손 EPSON L3150, 3156 무한잉크프린터/복합기 와이파이/WiFi/공유기 무선 연결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조하세요. https..

[매탄동 맛집] 이모네 꽃돼지 - 회식장소 추천 [내부링크]

수원 매탄동 제주도 돼지고기 삼성전자 정문 '이모네 꽃돼지' 방문기 안녕하세요.  SLife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제주도 돼지고기 먹은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우선 위치 공유부터 드릴게요. ^^ 6시쯤 식당에..

현충일 대체공휴일 일까? [내부링크]

현충일 대체공휴일 일까? 2020년 6월 6일 현충일은 토요일입니다. 그럼 그날은 대체 공휴일 일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체 공휴일이 아닙니다. 우선 현충일을 맞이하여 국기 게양하는 법 시청하시고 가겠습..

동수원 세무서 근무시간 [내부링크]

연관글  - 대출 인지세/마이너스통장 인지세 안내는 방법  -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VS 하나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파킹통장 비교, 추천 오늘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기 위해 동수원세무서에 다녀왔어요 동..

카카오 뱅크 소개 - 저금통, 모임통장, 세이프박스, 대출 등 [내부링크]

오늘도 저는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이체를 했고 세이브 박스를 이용했으며, 자동 이체로 돈이 빠져나갔습니다. (ㅠㅠ) 저는 오래전부터 카카오 뱅크를 써왔으며, 그 편리함에 다른 은행으로 주거래 은행을 옮기..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SLife의 이야기보따리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는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최종 목표는 성공한 삶을 이루는 것이에요. 그러기 위해 필요한 것을 찾고 있고, 실행할 계획이에요.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