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ms의 등록된 링크

 slimm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2020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편리한연말정산 간편제출하기 [내부링크]

연말정산할때 회사에다가 이메일을 보내는곳도있고 서류로 제출하는곳도 있고 간편제출하는곳도있는데요 오늘은 2020년 편리한연말정산 간편제출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공제자료조회 (간소화 자료) 부터 클릭을..

연말정산 환급금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별로 안 남았습니다. 제일 궁금한건 예상세액이죠 환급금을 받게되느냐 세금을 더 내게 되느냐 제 13달의 월급이냐 지출이냐.. 손쉬운 방법으로 한번 연말정산환금급 조회 해볼까요?? 우선홈택스에..

[건대입구] 광어가 미친것처럼 맛있는 바다회포차 & the29pub [내부링크]

회가 유명하다고 하여서 간 자양동 바다회포차 겨울에는 대방어가 유행이니깐 대방어를 시키고 난 입맛이 싸구려라 광어가 요즘 땡기니까 광어를 시키자하는데 우럭이 먹고싶다하여 시킨 광어&우럭 세트를 시키기..

[독산] 속초오징어어시장 & 총각네부추곱창 [내부링크]

1차로 속초오징어어시장에 갔는데 여긴 항상 사람이 뭐 이렇게 많은건지..ㅋㅋ 항상 풀인듯?? 광어+연어 일단시키구!! 최애 석화를 10개짜리 한판시키구!! 생각보다 일행들이 석화를 못먹데?? 나만 6개먹은듯??..

[건대입구] "굴짬뽕"CHAI 797 건대스타시티점 [내부링크]

건대점심 뭐 먹을까하다가 스타시티에 chai797plus 있어서 거길가보자했는데 굴짬뽕이 있네!? 해장할꼄 먹자해서 시키려고하니 직원분이 추가요금내면 점보바삭만두 1pcs 드실수있다하여 그러면 그걸로해주세요!..

서울시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및 신고납부 방법!! [내부링크]

우선 검색창에 서울시 이택스 자동차세 연납으로 검색을하면 서울시 ETAX가 뜨는데요 자동차세연납을 클릭하면 바로 연납신청및 납부가 가능해 집니다. 연납의 메리트는 10% 할인이죠. 1월에 하면 1년치의 자동차..

[광주 상무지구] 소곱창맛집 "팔팔소곱창" [내부링크]

광주갔는데 상무지구에 소곱창맛집이 있다해서 방문.. 오 웨이팅있음!! 사람도 많음!! 시끄러움!! 소곱창 4인분시켰는데 엥 양이 조금 적은거 같은데!? 다 구어져서 나와서 그런가!? ㅠㅠ 오 근데 맛나다 왠만한..

국민연금 추가납부에 대해 알아보자 & 서류 [내부링크]

국민연금 추가납부 신청 & 준비 서류 국민연금(1135) 통화 후 방문 할 까 하다 그냥 바로 방문했습니다. 경력단절구간이있으면 추가납부가 가능한데요 정확한 개월수는 모르니 방문하시는게 좋을것같네요. 번호표..

티아이포맨 M178MCT707M 리뷰 [내부링크]

티아이포맨 (T.I.FOR MAN) M178MCT707M 남자 캐시미어 오버핏 누빔 롱코트 겉감 : 모70% 폴리16% 캐시미어12% 기타2% 안감 :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 : 폴리에스터 100% 코트는 한치수 크게입어야되서 105입었는..

연말정산 조부모,외조부모 부양가족 인적공제 등록하기 & 서류준비 [내부링크]

연말정산 친할머니가 계시는데 부양가족 신청 진작할걸... 가족중에 아무도 안했었는데 ㅠㅠ 아깝다.. 이제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찾아보기 시작! 등록하는것 까지는 블로그 찾아서 했는데 뭐야 가족관계증명서를..

미놀타 AF-E 필름카메라 [내부링크]

냉삼이 그렇게 맛나더라.. 제주도 냉삼은 더 맛있다고?? 얇은게 뭐이리 비싼거야.. 꽃무늬 앞치마.. 갬성죽인다.. 여자인줄 오해 하겠어.. 건국대학교 일감호 이쁜데 물은 더러워.. 어쩔땐 냄새도나... 보기이..

금강제화 와키앤타기 남성구두 MEX1965FG17 후기 [내부링크]

검정구두 하나 필요해서 뭐 살까고민중 11X가에서 세일하길래 보다가 겟 음.. 금강제화의 세컨브랜드라해야되나 와키앤타키는? 암튼 보급형인듯?? 가격도그렇고 가죽도 그렇고 세컨인듯 사이즈는 265 정 사이즈..

[연남] 수비드 가브리 명이보쌈 "한탕" [내부링크]

연남동 한탕이라고 김치찌개 & 보쌈 족발 파는곳인데 족발 보쌈 김치찌개 다 먹어봤는데 내 입맛에는 보쌈이 가장 맛있었음!! 족발, 김치찌개는 평타였음 뭔가.. 흔한맛?? 근데 보쌈은 진짜 부드럽고 가브리살로..

서울 지하철 분실물 찾는 방법!!! [내부링크]

우선 첫번째로 서울교통공사에 들어가서 유실물이 등록되어 있을지도 모르니 검색을 먼저하고 전화하는 방법이 좋을 것 같아요. "서울교통공사" 를 검색하면 유실물센터 카테고리가 보이는데요 바로들어가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