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tter의 등록된 링크

 slit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1건입니다.

긴급 소액생계비 대출 100만원 신청방법, 자격 [내부링크]

정부는 긴급 소액생계비 대출 100만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선착순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일부지역에서는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신속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바쁘신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도록 해 놓았으니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긴급 소액생계비 대출 자격 대출 자격은 다음 2가지를 모두 충족하셔야 합니다. 1.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사람 2. 신용 평점 하위 20% 이하인 사람 ️ NICE 744점, KBC 700점 이하일 경우 하위 20%에 해당됩니다. ️ 신용평점은 아래 "신용평점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평점 조회하기 긴급 소액생계비 대출 신청방법 긴급 소액생계비 대출은 신청이 까다롭습니다. 우선 대출 자격을..

기초생활수급자 신용회복 채무 해결방법 [내부링크]

채무 문제는 언제나 어렵습니다. 특히 기초수급자들은 채무 문제를 해결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기초수급자들이 채무 문제를 해결하고 신용회복을 이루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채무 문제 해결방법 채무조정 채무조정은 부채 상황이 심각한 경우, 채권자와 재산 관리사무소 등의 중개를 통해 부채를 재조정하는 방법입니다. 채무조정을 통해 이자율을 낮추거나, 상환 기간을 연장하여 부채를 감당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채무조정 바로가기 채무자금 대출 채무자금 대출은 채무 상황이 심각한 경우, 기존 대출 이자를 상환하고 새로운 대출로 대체하는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이자율을 낮출 수 있어 부채 상황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파산 신청 파산 신청은 부채 상황이 심각하여 채무를 갚을 수 없는 경우, ..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신청방법 [내부링크]

인천시가 민생경제 회복지원을 위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올해 1,600억원 규모의 정책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인천신용보증재단에서 희망인천 특례보증을 시행하니 인천소재 소상공인분들은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희망인천 특례보증 지원대상 희망인천 특례보증 지원대상 인천소재에 있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지원제외 대상으로는 최근 3개월 이내 신규보증기업, 보증누적잔액 1억원을 초과하는 기업, 최근 3개월 이내 소유부동산 권리 침해 또는 30일 이상 연체 10일 이상 연체가 4회 이상인 기업, 보증제한업종에 해당되는 기업이 포함됩니다. 희망인천 특례보증 한도 및 금리 희망인천 특례보증 한도 및 금리 살펴보면 한도는 최대 3천만원 이내로 재단 심사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증기간은 6년(1년 ..

국민연금 과오납 환급 신청방법 3가지 [내부링크]

국민연금 과오납 환급금도 건강보험 환급금처럼 조회 및 환급절차가 쉽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단 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가까운 지사방문이나 우편/팩스로도 신청이 가능하니 아래절차를 읽어보신 후 원하는 방식에 따라 환급금을 돌려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환급금 신청방법 환급금 확인 및 신청을 위해서는 연금공단에서 환급신청 안내문을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안내문을 지급받으면 간단한 절차대로 하면되는데 아래에서는 해당절차를 포함한 7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국민연금공단 전화 전화번호 안내 : 1355 2.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 신청 국민연금 www.nps.or.kr 홈페이지 접속 >> 전자민원 >> 지사/직원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국민연금공단 지사 방문 및 ..

부동산 공시지가 조회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공시지가 조회방법 알고 계신가요? 최근 정부에서는 공시지가 현실화 정책을 발표하면서 아파트 뿐만 아니라 단독주택과 토지등 부동산의 공시가격을 대폭 인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보유세 부담이 증가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세금폭탄을 맞을 위기에 처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동산 공시지가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공시지가란? 공시지지란 국토교통부 장관이 조사, 평가해서 토지에 대해 책정한 단위면적당 가격을 말합니다. 즉, 공시지가란 부동산을 공시하는데 필요한 기준이 되는 가격으로 공시지가가 높을수록 부동산의 가치가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지는 위치나 모양, 용도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걸 그냥 시장경제 원리에 따라 풀어놓으면 적정가..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내부링크]

애플페이가 국내에서 사용가능해지면서, 애플페이결제가 유일하게 가능한 카드인 현대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중에서도, 애플페이로 결제할 경우 할인을 적용해주는 카드들이 있어서, '애플페이 현대카드'로 불리우는 현대카드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페이를 쓰고 싶지만 현대카드가 없는 사람들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2 (ZERO Edition2) 현대카드 ZERO Edition2(할인형) 애플페이 온라인 결제시 1.5%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2 자세히 알아보기 현대카드 M BOOST 현대카드 M BOOST는 온라인 간편결제 5% 적립을 해주는데 애플페이도 포함해서 적립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M BOOS..

이사 견적 비교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사를 앞두고 가장 고민되는 것은 바로 이사비용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아 어떤 업체를 골라야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이사는 공산품이 아니기 때문에 업체마다 비용이 다릅니다. 따라서 이사업체 선정시 최소 2~3개 업체의 견적을 받아 비교해야합니다. 이사를 할 때, 이사업체를 선정부터 견적까지 받아 보는 것은 만만치 않으며 이사업체마다 연락을 해서 견적을 받고 조건과 비용을 비교해 좋은 조건을 선택해야 했지만 요즘은 이사견적 비교 사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사 견적 비교 사이트,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사견적 비교 사이트 24번가 전국 2,500여개의 이사업체가 입점되어 있으며 이사 종류와 이사 예정 날짜 등의 정보를 적어 자신에게 맞는 이사업체를 찾고 견적을 비교할 수..

입주청소 비용, 업체 비교하기 [내부링크]

본격적인 이사철과 입주시즌을 맞아 입주청소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예상됩니다. 입주청소를 꼭 해야 하는지, 비용과 업체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입주 청소란? 입주 청소란 이사 오기 전 가구가 없는 상태에서 집안을 완전하게 청소하는 서비스입니다. 새롭게 신축된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등에 입주 전에 입주할 곳의 실내 전체를 깨끗히 세척하고, 새집냄새 및 장기간의 공사로 인해서 쌓인 미세먼지, 시멘트가루 등 각종 유해물질을 없애고 살균소독하는 작업을 합니다. 신축건물을 장기간의 공사로 인해 쌓인 미세먼지, 시멘트 가루, 페인트, 실리콘 등 각종 유해물질로 가득 차 있어 입주전에 꼭 해야합니다. 또한 일반 청소보다 세밀하게 작업을 해야 새집증후군에 노출이 되지 않는 안전한 주거공간이 되기 때..

청년창업 지원금 조건,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창업하고자 하는 청년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창업자금입니다. 단순히 몇백만원이 아니라 몇천만원이 필요한데 고금리 대출을 일으키기에는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이에 중소벤처기업 진흥공단에서는 만39세 이하 청년들에게 최대 1억원을 연 2%고정금리로 지원하는 청년 창업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청년창업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조건과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청년창업 지원금 신청 창업기반지원자금이라고 불리는 청년 창업 지원금은 정부에서 만39세 이하 청년들의 창업 아이템의 사업화를 위해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교육을 제동하는 정책입니다. 중소벤처기업 진흥공단에서 창업지원과 함께 자본금을 지원합니다. 그렇다면 청년들에게 창업자금을 얼마나 지원하는지, 그리고 어떤 조건으로 진행하..

청년 월세 특별지원 신청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매달 월세 낼때마다 부담스러우셨죠? 얼마 되지 않는 월급에서 월세를 내고 나면 생활비 아끼기도 팍팍해집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월세에 거주하는 무주택 청년에게 240만원의 월세를 지원해주기로 했습니다. 목차 매월 20만원을 12개월동안 지원하는 청년 월세 특별지원 신청 조건과 신청방법, 그리고 청년들이 가장 많이 묻는 질문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월세 특별지원 신청 청년월세 특별지원사업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년들이 월세 부담을 위해 비상금 대출이나 보험약관대출 등을 이용해서 월세를 납부하는 경우도 많아서 정부에서는 기존에 서울에서만 진행하던 사업을 전국적으로 확대시행하였습니다. 신청기간 및 지급기간 신청기간 : 2022년 8월 22일 ~ (1년간 모집) 지급기간 : 20..

청년 지원금 제도 모아보기 [내부링크]

경제적으로 부족한 청년들을 위해 정부지원으로 진행되는 대출과 지원사업입니다. 500만명 이상이 신청하고 있으니 서둘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청년월세 특별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부모와 따로 사는 무주택자 청년이 신청할 수 있다 월세 60만원 이하 주택 거주자는 받을 수 있다 청년가구와 원가족의 소득, 재산요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정부에서는 각 지방자치단체에 내년 8월21일까지 청년월세 특별지원 신청을 받는다. 청년 월세 특별지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과 고용불안 상황에 놓인 청년층이 학업, 취업 준비 등 본연의 삶을 꾸려가는데 보템이 될 수 있도록 소득이 낮은 청년을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청년층, 정부지원 모바일 대출로 몰렸다.. 20% ..

페퍼저축은행 예적금 금리 및 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대출이 실행됐다 하더라도 18% 이상의 고금리에 이루어져 이자부담이 커지는 현상이 더욱 선명해지고 있습니다. 반면 페퍼저축은행의 경우 상대적으로 금리 18% 이상의 비중이 낮은 반면 14~16% 구간은 높았는데 이는 저신용자에게 대출을 실행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같은 상황에서 저축은행 업계에서는 오히려 법정 최고 금리를 높여주는게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대출을 확대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저신용자들이 시중은행은 커녕 저축은행에서도 대출이 막힐경우 불법 사채업자들에게 갈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저축은행 중 페퍼 저축은행 예적금 금리 비교 및 대출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페퍼저축은행 예적금 금리 비교 페..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신청방법 및 부결후기 [내부링크]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체에서도 인기가 높은 OK저축은행은 본인의 자격 조건에 맞으면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 대출 상품에 대한 OK저축은행 천만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 외 대상자는 끝까지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는 상품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본인이 신청하는 한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금융 상품으로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따로 존재하지 않으며, 신청 대상은 주부,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업군이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상품 안내 신청대상 직장인, 개인사장님, 자유직업 소득자, 주부, 파견근무, 계약직, 근..

OK저축은행 주부OK론 신청방법 및 부결후기 [내부링크]

OK저축은행에서 주부들을 위한 주부OK론 대출상품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부대출은 남편의 소득에 상관없이 갑작스러운 급전이 필요한 경우 이용되는 대출 금융 상품입니다. 1금융권에서 소액 비상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고 부결이 되었을 경우, 저축은행에 위치한 금융상품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목차 OK저축은행 주부OK론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금융 상품으로 본인의 소득이나 직업 관계 없이 신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액 대출 상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입니다. 그러나 연금리가 높다는 점에서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전, 배우자와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주부 대출 상품뿐만 아니라 무직자 대출 상품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으니..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2금융권에서 인기가 높은 새마을금고 소액대출 상품인 상상모바일 대출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가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1년동안 이용가능합니다.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신청대상 신용등급 6등급(NICE 6등급 이내 또는 신용점수 680점)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은 앱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MG새마을금고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 갤럭시) MG새마을금고 앱 다운로드(IOS – 아이폰) 신용등급 6등급 또는 NICE 680점은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직장인이라면 받을 수 있는 신용등급입니다. 기준치가 높지 않기 때문에,..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상품 3가지 및 부결후기 [내부링크]

리드코프 상품 중 무직자도 대출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 있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드코프는 대부업체로 알려져있지만,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는 자체적으로 신용평가 시스템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무등급 신용 대상자 또는 저신용자 대상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담보대출, 중금리 대출 상품 3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신용대출 상품은 무직자 대상으로 사용하는 상품 중 인기가 높은 상품입니다. 특히, 직장인, 주부, 군인 그리고 일용직 근로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쯤 한도 조회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매월 이자만 납부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점에서 원..

삼성카드 신용대출 카드없이 대출 신청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카드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잘못알고 있는 부분이 삼성카드를 무조건 보유한 사람만 신청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굳이 삼성카드 없이 휴대폰으로 인증만 한다면, 별도의 서류 제출없이 본인이 필요한 금액을 빌릴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목차 삼성카드 신용대출 신청 대상 심성카드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2가지 조건 중 1가지를 충족해야 합니다. 만 25세 이상 직장인 개인사업자 위의 두 조건은 삼성카드를 보유하지 않는 조건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이 삼성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삼성카드 카드론(장기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을 이용하여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만약, 소득이 없는 분이라면 무직자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인성저축은행 이즈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금융권에서 알려진 금융권으로 무직자대출 상품으로 찾는 분이 많습니다. 인성저축은행은 소액대출이라도 소득이 증빙이 되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재직 증빙만 확인이 되면 대출 한도 역시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목차 인성저축은행 이즈론 신청 자격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면서 NICE 신용평점 600점 이상인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NICE 신용평가 6등급 기준이 680점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7~8등급 대상자라도 신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나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대출기간 최대 60개월(5년)..

2금융권 무직자대출 신청방법 및 금리 자격조건 [내부링크]

2금융권 무직자대출이 가능한 금융권 6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2금융권은 1금융권과 비교하여 한도가 적으며 금리가 높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이 안좋은만큼 대출 승인은 손 쉽게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특정 금융 상품은 비대면 대출 상품이고 당일 지급이 가능한곳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BEST 긴급대출 가능한곳 - 무직자, 저신용자, 저소득자, 소상공인 모바일 비상금대출 비대면 안전인증 안전한 정부지원금 저금리 : 무직자 대출 목차 2금융권 무직자대출 OK저축은행 무직자 마이너스대출 신청 대상은 직장인, 직장인, 개인사장님, 자유직업 소득자, 파견근무, 계약직 근로자, 주부라면 신청 가능하며 신용점수 351점 이상 대상으로 진행되는 금융 상품입니다. 대출..

신분증 소액대출 가능한 곳 [내부링크]

금융 대출 상품 중 신분증만 있으면 소액대출이 가능한 금융 업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 대출을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은 생계 유지 또는 급전이 필요한 대상자가 많기 때문에, 당일 대출 및 송금을 받는 금융 업체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황에 맞게 저금리 상품을 비교해 보시고 신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목차 신분증 소액대출 1금융권 비상금 소액대출 상품에는 신분증을 필요한 제반사항의 서류가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2금융권 금융 상품으로 알려드리곘습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금융업체로 SBI저축은행과 OK저축은행 상품입니다. 각 상품은 소액 대출 상품으로 자주 이용되며, 본인에게 필요한 상품을 확인하고 신청하는 것을 권해드립니.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스피드론 후기를 확인하면 100..

대출 상환 방법 비교 [내부링크]

이번에는 대출 상환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본인이 어떠한 상환 방법에 따라서 자금 운영이 달라집니다. 또한, 금융회사에서는 대출 종류 또는 빌리는 돈 규모에 따라서 상환 방법이 달라지게 됩니다. 어떠한 상환방식이 자신에게 유리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상환 방법 원금 : 이자가 붙지 않은 원래의 돈(대출금) 원리금 : 원금 + 이자가 포함된 금액 만기 일시 상환 방법 만기 일시 상환은 대출을 빌리고 만기가 되는 시점에서 원금을 갚는 형태입니다. 대출을 빌리는 시점에서 만기일을 설정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1억원을 1년 만기일시상환 형태로 빌리게 되면, 원금인 1억원을 만기일에 모두 갚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기일시상환 방법은 당장의 자금 운영이 어려운 분이 ..

국민은행 주택 청약담보대출 신청방법 및 금리조건 [내부링크]

국민은행 주택청약담보대출 신청방법과 금리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청약담보대출이라고 불리는 담보대출은 주택청약에 가입한 고객이 급하게 돈이 필요할 경우, 본인이 주택청약을 넣은 은행에서 예치금의 최대 95%까지 빌릴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주택청약을 해지를 하지 않고 급전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상금대출과 같은 대출 상품이 어려운 경우 자주 이용됩니다. <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 저신용자대출 가능한곳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TOP11 목차 국민은행 주택청약담보대출 KB청약담보대출인 국민은행 주택청약담보대출은 당행에 예치된 청약저축을 중도 해지하여 손실금액을 예방하기 위하여 납입액에 대한 금액의 90~95%만큼 대출하는 상품입니다. 1. 상품요약 신청대상 :..

리드코프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내부링크]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은 연체자 대출 상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본인의 차량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소득과 신용점수가 부족하더라도 금융위원회에서 인정한 대부업체라는 점에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신청대상 10년 이내 출고된 승용차를 보유한 운전자(대출 신청일 기준)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영업용 차량을 소유인 경우와 신용불량자인 경우에는 대출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채무불이행자인 신용불량자 대상자인경우에는 연체자 대출 상품으로 찾아보는 것이 필요하며, 하단 링크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체자를 위한 대출 인기 상품 TOP11 대출한..

무인민원발급기 발급가능 서류, 수수료 총정리 [내부링크]

구청, 시청 등 관공서에서 서류를 발급 받을 수 없거나 온라인으로 발급을 받을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하면 매우 편리하고 빠르게 서류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위치를 조회한 뒤 어떤 서류가 발급이 가능한지 사전에 반드시 알고 가셔야 합니다. 오늘은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 가능한 서류와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무인민원발급기 발급 가능 서류 및 수수료 무인민원발급기 발급 종수 및 발급 가능시간은 각 지방자치단체 발급 창구 현장 여건이나 운영상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사전에 무인발급기 설치장소와 운영시간을 확인하신 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 무인발급기 위치 및 운영시간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에..

무인민원 발급기 위치 운영시간 [내부링크]

급하게 준비해야 할 서류가 있으실때 퇴근시간이 지났거나 온라인 발급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서류가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거라는 생각에 전국 무인 민원 발급기 위치 및 운영시간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전국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조회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특별자치도 위 표에서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무인발급기 설치장소와 주소, 그리고 지도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에서 [시/도], [시/군/구], [읍/면/동]을 선택하신 뒤 검색을 클릭합니다. 위치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교육급여 바우처 사용처 및 신청 방법 안내 [내부링크]

2023년부터 실시되는 교육급여 바우처 사용처를 알고 계시나요? 자녀당 41만원 ~ 65만원의 지원금받아 초중고 교육활동 지원비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서 교육급여 바우처 사용처와 신청방법을 확인하여 늦지 않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교육급여 바우처 사용처 확인 교육급여 바우처는 만 14세 이상 수급권자 본인 또는 부모님이 인증만 되면 지급됩니다. 2023년부터 초, 중, 고 자녀들의 교육활동에 보다 집중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유흥 및 사행업종, 청소년 출입불가 장소, 상품권 및 성인용품 판매점, 위생업종(마사지샵)등 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종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교육부 홈페이지 확인 결과, 마트나 다이소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의류, 문방구 서점 미용실, 학원비 납부도 ..

다주택자 주택담보대출 BEST 상품 [내부링크]

다주택자의 주택담보대출상품 알아보고 계신가요? 대출 규제가 완화되면서 많은 다주택다들이 담보대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도와 금리 조건이 좋은 BEST 주담대 상품을 정리했습니다. 신청자가 폭주하는 만큼 주택담보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늦지 않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BEST 주택담보대출 신청하기 저금리 주택담보대출 1주택자 담보대출 후순위 아파트 대출 자영업자 주택담보대출 직장인 담보대출 저금리 신용대출 다주택자 주택담보대출 자격 확인 다주택자들은 기존에 규제지역 내에서 주택 구입 목적으로 담보대출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규제지역은 대부분 해제되어 오직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용산구 4개 지역만 규제지역으로 LTV 30%이고 나머지 모든 지역은 LTV 60%까지 담보대출이 가능합니..

개인회생자 저금리 대출 상품 BEST 정리 [내부링크]

개인회생자도 대출받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으신가요? 개인회생중에는 대출을 받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일정 조건만 부합하면 1,000만원 이상 누구나 정부지원 개인회생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상품은 벌써 200만명 이상의 개인회생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상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개인회생자 대출이란? 개인회생자 또는 개인파산자가 대출받기 위해서는 먼저 자격조건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현재 채무액이나 성실상환여부에 따라 조건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아래를 클릭하셔서 본인의 개인회생 조건을 작성하셔서 정확한 상담 및 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 조건 확인하기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 곳 개인회생자는 말그대로 기존 채무를 변제하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 상세 정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직장이나 소득을 따지지 않고 SKT, KT, LG U+ 이용하기만 하면 통정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니 끝까지 읽으셔서 한푼이라도 아끼시기 바랍니다. 저금리 비상금대출 상품 함께 보기 무직자 대출 저신용자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소상공인 대출 저소득 대출 주부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조회 우리은행에 비상금대출의 최고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신용등급을 따로 보지 않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통신등급만으로도 한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통신3사(SKT, KT, LGU+) 이용 고객 통신비 납부 내역으로 통신등급 조회 직장, 소득 관계 없음 최대 300만원 이처럼 3사 통신사 가입 및 통신비 납부만 제대로 ..

소상공인 카드 수수료 환급 조건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카드 매출 수수료를 환급해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요즘같이 경기가 어려운 때에 영세업자, 중소 가맹점들에게 단비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매출이 카드인 만큼, 정부에서 소상공인에게 카드 수수료를 환급해주는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30만원 수준의 수수료를 환급받고 있다고 하니, 소상공인이라면 놓치지 말고 반드시 환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카드 수수료 환급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소상공인 카드 수수료 환급 2019년부터 진행된 소상공인 카드 수수료 환급정책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로 구분되어 시행됩니다. 직전 반기에 신규 창업한 영세, 중소 카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세, 중소 가맹점의 기준은 연매출 ..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95% 가능 상품 추천 [내부링크]

기존의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로는 자금이 부족하신가요? 가장 친숙한 2금융권의 대표 은행인 SBI저축은행에서 아파트 담보대출을 20억 한도 내에서 LTV 95%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이자만 내면 되는 만기일시상환 방식 상품이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도 한도 조회와 상담신청까지 진행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만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대출조건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이 가능한 SBI 저축은행의 대출 조건은 사업자인 경우 LTV 95%, 직장인일 경우 70%까지 나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업자대출 대출한도 : LTV 최대 95% 한도금액 : 20억원 대출금리 : 8%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상환기간 : 5년 중도상환수수료 ..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가 터진지 3년이 된 현재 고금리로 인해 수많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대출부담이 커졌습니다. 빚을 감당하지 못해 채무 불이행이 일어나고, 채무독촉까지 받은 경우도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이 상황에서 정부는 30조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원금의 90%까지 채무탕감을 해주는 정책을 내놓았습니다. 압류나 강제집행을 당했던 채무자도 구제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소상공인의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작년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하는 2022년 소상공인 새출발기금의 신청방법 및 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90% 채무탕감 신청자격 확인하기 새출발기금을 신청할 수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기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피해를 본, 개인사업자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장기연체(90일 이상)..

소상공인 대출, 정부지원금 총 모음 [내부링크]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 대출 및 지원금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경제적으로 어려웠을 때 큰 도움이 되었던 상품들이니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소상공인 정부지원 닻 올린 새출발기금,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재기에 30조원 지원 내년 10월까지 접수.. 필요시 최대 3년 운영 김주현 금융위원장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성공적 재기 기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재기를 위해 30조원 규모의 채무조정 프로그램인 '새출발기금'이 4일 출범했다. 금융위원회와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이날 서울 강남구 캠코 양재타워에서 '새출발기금' 출범식 및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 '마지막 손실보상' 65만개사, 8900억원... 하한액 100만원(종합) 손실보상 심의위원회, 2분기 지급계획안 의결 영업이익 감..

안전한 정부지원금 저금리 : 무직자 대출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를 잃은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무직자들은 불가피하게 생활비나 비상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많은 대출상품이나 정부지원금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행히 정부에서는 어려운 경제 상황을 고려하여 무직자들을 위해 대출을 해주는 정부지원 대출 상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3.5% 고정금리에 최대 1200만원 한도로 15년까지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 무직자 대출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정부지원 무직자 대출 신청 무직자들이 급하게 소액대출을 받으려면 1금융권에서는 대부분 최대 300만원까지 밖에 되지 않습니다. 거기다 고금리에 상환기간도 짧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지원하는 무직자대출인 햇살론 유스는 대출한도가 1,200만원까지이고 대출금리는 연 3.5%로..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부결 사유 및 대안 (저신용, 저소득) [내부링크]

저소득, 저신용자들은 긴급하게 생활비가 필요할 때 대출받기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저도 예번에 신용등급 7등급이었을때 매우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 제게 희망을 주었던 상품이 아래에 있는 정부지원 저신용, 저소득자 대출상품입니다. 저소득자, 저신용자가 최대한도로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상품이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아래 대출 상품을 통해 희망을 잃지 마시고 필요한만큼 대출을 받으셔서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새희망홀씨 대출신청 새희망홀씨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으로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해 1금융권에서 저금리로 자금을 빌려주는 상품입니다. 새희망홀씨의 가장 큰 장점은 1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신용관리나 금리 등에서 다른 상품보다 유리하다는 점입니다...

모바일 비상금대출 비대면 안전인증 [내부링크]

요즘에는 무직자, 주부, 군인까지도 300만원에서 500만원 정도의 소액 비상금대출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별다른 제출 서류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서 본인인증만 간단히 거친다면 대출 한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늘 소개해드릴 모바일 비상금대출 업체는 모두 정부 인증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한도 조회시 개인 용도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각 은행마다 비대면 안전인증으로 소액 비상금대출을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특별한 제외대상이 아니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은 필수이기 때문에 본의 명의의 스마트폰을 반드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모바일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은 시중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앱으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

BEST 긴급대출 가능한곳 - 무직자, 저신용자, 저소득자, 소상공인 [내부링크]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때 1금융권 은행에서 비상금대출을 신청했지만 부결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절대 일수나 사채를 쓰시지는 않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정말 간절하게 돈이 필요해 사채를 한번 썼다가 채무상환하는데 너무 큰 고통을 겪은적이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그런일은 겪지 않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대출상품을 이용하면서 정말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매번 돌려막기를 하던 저의 막힌 혈을 뚫어주었습니다. 대상별로 정리해 놓았으니 해당하시는 상품을 클릭하셔서 꼭 알맞는 대출상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무직자 비대면 모바일 비상금대출 긴박한 상황에서 대출받기 힘든 분들이 무직자, 주부, 군인, 대학생, 취준생 청년들입니다. 소득이 현재 잡히지 않아 1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새친구 사귀는 방법 11가지 [내부링크]

새학기가 시작되고 새로운 환경을 접하게 되면서 마음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친구를 만들고 싶으실 겁니다. 다음은 친구를 사귈 수있는 11 가지 구체적인 방법입니다. 목차 대화 참여하기 친구가 되려면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대화 안에 있다고 해서 즉시 모든 사람의 중심이되어 말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먼저 미소 짓고 모든 사람의 말을 들어보세요. 다른 사람들은 미소로 말하는 사람을 환영합니다. 처음부터 재치 있거나 재미있는 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들을 때의 핵심 포인트는 미소 짓고,주의 깊게 듣고, 고개를 끄덕이는 것입니다. 미소 짓고,주의 깊게 듣고, 고개를 끄덕이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질문하기 친구가되기 위해서는 질문하는 것도 중요한 행동 중 하나입니다..

주택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주택담보대출이란? 주택담보대출이란 소유한 주택을 담보로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목적에 따른 주택담보의 종류는 내 집을 구매하기 위한 대출로 소유한 집이 없어도, 매매하고 싶은 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고, 생활자금 및 사업 자금을 마련을 위해 내가 소유한 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택 구입 목적 주택담보대출은 신규 주택 구입을 목적으로 기존 보유 주택을 담보로 받는 대출입니다. 그 주택에 대해 소유권 보존 등기 또는 소유권 이전 등기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실행되어야합니다. 또한 주택 구입 목적 외 주택담보대출을 생활안정자금 목적 주택담보대출이라고 합니다. 이는 의료비, 교육비 등 생활자금조달 목적으로 이미 보유하고 있는 주택을 담보로 받는 대출입니다. 주택 구입 목적 ..

디딤돌 대출 신청방법 및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디딤돌 대출이란? 시중은행의 금리가 하락하고 있지만 서민들이 주로 돈을 빌리는 저축은행과 카드사·보험사 등 제2금융권 금리는 여전히사상승하고 있습니다. 시중금리 하락의 온기를 저신용·서민들은 여전히 느끼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2월 2일, 저축은행중앙회에 따르면 총자산 기준 상위 5개사인 SBI·OK·한국투자·웰컴·페퍼저축은행의 1월 기준 평균 가계신용대출 금리는 17%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11월 15.56%, 지난해 12월 16.55%에서 꾸준히 상승하는 모습이다. 대출금리 상승으로 저축은행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차주도 함께 늘고 있습니다. 1월 18%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받고 있는 차주 비중은 OK저축은행이 87.62%, 웰컴저축은행이 87.54%, SBI저축은행이..

연봉 1억원 부부도 전세대출보증 허용 [내부링크]

3월부터 규제지역 내 다주택자의 주택담보대출이 허용됩니다. 금융위원회는 정례회의를 열어 주택담보대출 규제 정상화 방안 시행을 골자로 하는 은행업등 5개 금융업권 감독규정 개정안을 의결하였습니다. 지난 1월 발표된 금융위원회 업무계획의 후속 조지인데요. 관련내용 요약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보유주택 9억원 초과 1주택자도 허용 적용시기 : 3월 2일 신청분부터 적용 1주택자라면 부부합산 연소득 1억원을 넘거나, 주택가격이 9억원 초과해도 가능 주택도시보증공사(HUG), SGI서울보증 상품 동일하게 적용-2주택자는 대상에서 제외 부부합산 소득 요건 폐지 주택가격 요건 폐지 직장인 맞벌이 부부 소득한정으로 제한하던 금융주거 애환이 완화된 것 전세대출보증이란 금융기관에서 전세자금을 대출받을 때 공사 보..

무서류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곳 BEST10 [내부링크]

2023년도 모바일 즉시 대출이 가능한 금융 업체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캐피탈 그리고 대부업체까지 본인에게 적합한 금융 상품을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만약 즉시 대출이 불가능한 상품인 경우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 또는 연체자만을 위한 대출 상품도 같이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목차 무서류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곳 경기 침체로 인해 '살림살이'가 팍팍해지면서 저축은행과 카드사,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에서 소액대출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모바일 기술이 발달이 잘 되었기 때문에 본인의 공인인증서 없이 바로 대출이 가능한 금융 상품이 많습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주어지는 금리는 다를 수도 있지만, 갑작스러운 돈이 필요..

올크레딧 신용점수 무료조회 [내부링크]

고금리 시대에 대출 문까지 좁아지면서 '신용점수'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과거 등급으로 표시되던 것에서 바뀌어 지금은 1000점 만점의 점수로 매겨지며, 금융사들은 나이스평가정보와 올크레딧 KCB의 신용평가 점수를 참고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신용점수에 따라서 대출 여부가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내용을 확인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대출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목차 올크레딧 신용등급 조회 올크레딧이란? 체계적인 금융관리 서비스 시스템으로 신용관리, 명의 보호, 금융관리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크레딧(KCB)는 전국민 대상으로 무료 신용조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1년 기준 3회만 무료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을 확인할 경우, 기대출 내역, 연체 내역, 카..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자격조건 [내부링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자격과 후기에 대한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에서 소액 대출 상품을 알아보았지만, 신용점수가 충족되지 않아서, 2금융권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피드론은 SBI 저축은행 금융권 소액 대출 상품으로도 이미 알려진 상품으로 돈이 급하신 분들에게는 한번 쯤 고려해볼만한 상품이기도 합니다. 특히, 스피드론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무직자도 가능여부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대상 만 20세 이상 내국인 신용점수 350점 이상 본인의 직장에 상관없이 무직자, 직장인, 주부, 학생 등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스피드론 대출 상품 설명 대출 한도 100만원~500만 약정금리 15.4%~19.9% 상환방법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 자격 조건과 부결 후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상품입니다. 비대면 모바일 상품으로 소액 대출 상품으로 찾는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특히, 무직자 또는 신용카드가 없는 대상자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목차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 비상금 대출 신청 대상은 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심사기준 충족 고객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신용 대출 금융 상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상품 안내 비상금대출 조건 1. 직업 ,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고객 2. 만 20세 이상 내국인 3.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자 (NICE 신용정보기준) ..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인 토스 모바일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은 SC제일은행과 제휴하여 본인의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든지 신청 가능한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시스템입니다. 토스 모바일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금리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토스 소액 대출 자격조건 비상금 대출 조건 만 19세 이상 비상금 대출 금리 최저 연6.10% ~최고 연15.00% (23.02.26 기준) 비상금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부터 최대300만원 비상금 대출 기간 1년 비상금 대출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비상금 대출 상환계좌 SC제일은행 비상금 대출 수수료 없음 비상금 대출 금리 대출금리 = 기준금리 + 고객별 가산금리 기준금리 : 연 ..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금리, 후기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도록 하겠습니다. 핀크 대출 상품은 대구은행과 핀테크 업체인 핀크가 제휴하여 만든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1금융권 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상품이며 최저 금리 2%대 이자율로 최대 300만원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목차 핀크 비상금대출이란? 핀크 비상금 대출은 365일 간편하게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본인의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개인신평점 459점 이상 대상자만 신청 가능하며, 만기일시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핀크 대출 상품은 직장인, 무직자, 주부, 학생 등 직위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비상금 대출에 대한 한..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 대출은 직업과 소득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 발급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목차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대출대상 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대상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5.9% ~ 6.5% 대출기간 1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수수료 없음 대출금리는 유동적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대략적인 금리만 확인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만기일시상환이란 원금은 만기에 일시 상환해야하며 이자는 일정 주기(보통 1달 단위) 납부합니다. 연체, 회생, 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내부링크]

1금융권 비상금대출인 농협 상품인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조건을 정리하였습니다. 직업의 소득과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보니 무직자, 직장인, 소상공인, 주부, 학생, 사업자 등 다양한 직업군이 신청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 중 1개입니다. 목차 비상금 대출 조건 비상금 대출은 소득에 상관없이 통신등급이 산출이 가능한 이용 고객 대상자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통신 등급 9등급 이하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통신사 : KT, SKT, LG U+) 대출기간 3년(거치기간 없음) 한도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 분할 상황은 대출 기간동안 매월 이자만 내면 되는 형태입니다. 비상금 대출 필요서류 본인 명의 휴대폰 및 농협..

연체자 대출 해주는 곳 [내부링크]

연체자 대출이 가능한 금융권과 종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한 상황으로 인하여 1금융권, 2금융권, 캐피탈 그리고 대부업체 등 일부 금융권으로부터 돈을 빌렸지만 상황하지 못한 경우 각 은행권 또는 카드사에서 빌린 당사자에게 연체라는 정책을 시행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연체자는 돈을 빌릴 수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조건에 따라서 연체자라도 돈을 빌릴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각 제도에 대해서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연체자의 기준 연체자는 장기 연체자와 단기 연체자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이 어떤 부분인지 파악하고 금융권 대출 상품 상담시,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단기 연체 : 3개월 미만으로 연체 후, 상환한 경우 장기 연체 :..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및 대출한도 [내부링크]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그리고 부결시 대안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은 연체자 대출 상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본인의 차량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소득과 신용점수가 부족하더라도 금융위원회에서 인정한 대부업체라는 점에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내용을 정리할 예정이니 끝까지 확인해보세요. 목차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신청대상 10년 이내 출고된 승용차를 보유한 운전자(대출 신청일 기준)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영업용 차량을 소유인 경우와 신용불량자인 경우에는 대출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채무불이행자인 신용불량자 대상자인경우에는 연체자 대출 상품으로 찾아보는..

스포티비 편성표 및 무료 시청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스포티비 편성표 및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는 스포츠 분야만 전문적으로 송출 합니다. 매니아 층들을 확보해 스포츠 중계 시청률이 높은 편입니다. 스포티비 편성표 스포티비 나우는 스포츠 분야만 전문적으로 방송하고 있습니다. 생방송으로 보고 싶어도 시간이 없어서 놓친 방송들은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를 보고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나간 스포츠의 TV 다시보기와 재방송은 기본 입니다. SPOTV NOW는 한달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편성표 바로가기 스포티비 무료시청 방법 우선 스포티비를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네이버 멤버쉽에 가입하시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네이버 멤버쉽이 1개월만 무료이기 때문에 1개월 이후에는 매달 4,900원의 이용료가..

네오 임플란트 가격 및 장점 [내부링크]

네오 임플란트 가격 대비 장점 뭐가 있을까요? 임플란트는 오스템, 네오, 덴티움 등의 이름들을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 그 중에서도 어떤 임플란트가 나에게 맞는 임플란트인지 잘 알아보신 후에 치과 진료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중에 많이 사용 되어지는 임플란트들은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검증된 기업에서 만들진 임플란트로 안정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종류 중에 오늘은 네오 임플란트 가격, 장점 등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임플란트 네오 임플란트 네오 임플란트 네오 임플란트는 10년 이상의 장기 임상 자료를 보유한 기업에서 만든 임플란트입니다. 국내에서는 5,000개의 치과가 네오 임플란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매년 전세계에 100만 개의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

임플란트 저렴한곳 최저69만원부터 혜택 받는 법 [내부링크]

오복 중 하나로 여겨지는 것이 바로 치아의 건강입니다. 치아는 음식을 저작하여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은 물론 소화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개인의 인상 뿐만 아니라 발음에도 크게 영향을 주기 때문에 삶의 질을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소홀이 여기기도 합니다. 여러 이유로 치과를 방문하지 않고 방치하거나 조금 불편하더라도 당장 일상 생활에 큰 불편함을 초래하지 않을때 치료를 미루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은 임플란트 가격이 저렴한곳은 어디인지, 저렴하지만 충분한 내구성을 보장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임플란트 보험 기본적으로 임플란트 보험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국민건강보험을 통해 받기 때문에 정부에서 정해준 기준에 적합해야 보험 혜택을 받으실..

2023년 직업훈련 생계비 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가 경기둔화에 물가 상승률이 9개월째 5%이상을 기록하면서 서민경제가 직격탄을 맞아 대책마련에 나섰습니다. 취약계층별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여 직업훈련 생계비와 저소득 근로자에 대한 대출한도도 늘였습니다. 이번에는 직업훈련 생계비 대출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23 직업훈련 생계비대출이란 근로 복지 공단 생계비 대출은 실업자나 비정규직 등 새로운 직업을 찾기 위해 직업훈련을 받아야 하는데 생계 부담으로 제대로 직업훈련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근로복지공단에서 지원하는 저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2023 직업 생계비 대출 자격조건 근로 복지 공단 생계비 대출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용보험 피보험자격을 상실하고 실업상태인 무직자 고용보험 피보험자격인 비정규직 근로자 고용보험 피보험자격을..

긴급생계비대출 100만원 자격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약계층을 위한 긴급생계비대출 100만원 출시합니다. 정책 서민금융상품으로 금융권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현재 가이드라인이 나왔으나, 한도는 확대하고 금리는 낮춰야 한다는 정치권 주장이 있습니다. 실효성 있는 상품으로 출시가 될 수 있을까요? 긴급생계비대출 100만원 그리고 그 밖에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정책 서민금융상품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긴급생계비 대출 100만원 긴급생계비 대출 개요 개요 금융취약 계층 지원 목적 이유 기준 금리 인상 (고금리) 고금리 시대 시작 대출 절벽, 금융취약 계층 발생 목적 저신용 저소득가구 생계 부담 완화 긴급 생계비를 정부가 지원하여 대출합니다. 금리가 매우 가파르게 상승을 하였으며, 금융권은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서 고신용자 위주로 선별을..

2023년 정부지원 서민 금융지원, 생활안정자금 대출 지원 사업 안내! [내부링크]

2023년 정부지원 서민 금융지원, 프리랜서 생활안정자금 대출 안내! 코로나19 장기화 그리고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하여 소상공인, 특고(특수형태 근로종사자), 서민 등 다양한 계층의 대한민국 국민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023년 정부는 서민금융지원, 생활안정자금, 직업훈련생계비, 햇살론 생계자금 등 맞춤형 서민 대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정부 부처인 [서민금융진흥원], [근로복지공단]에서 지원하는 초저금리 서민 지원 대출 형태인 만큼, 꼼꼼하게 분석하여 지원을 받기 바랍니다. 2023년 정부지원 프리랜서 초저금리 서민 대출 안내 근로복지공단 지원, 프리랜서 초저금리 생활안정자금 금융 대출 안내 대출신청 지원내용 혼례비, 자녀학자금, 의료비, 부모요양비, 장례비, 생계비, 양육비..

근로복지공단 생계비 대출, 근로복지넷 온라인 신청! [내부링크]

근로복지공단 생계비 대출 온라인 신청! 근로복지공단, 근로복지넷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생활안정자금] 생계비 대출을 확인 한 후, 접수를 하시길 바랍니다. 근로복지넷 생활안정자금 대출 신청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 대출 신청! (https://welfare.comwel.or.kr/) 무직자 저금리 소액대출 안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신청조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신청조건 요즘에는 은행지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간단하게 소액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상품이 카카오뱅크 b.essencekoko.com 도움이 되는 정보, 그 밖의 돈이 되는 정보 건강지원금 144만원 혜택받는방법 정부에서는 국민들을 위해서 다양한 복지정책을 내놓고 혜택을 주..

2023년 특례 보금자리론 금리 및 총정리 (DSR,LTV) [내부링크]

2023년 특례 보금자리론 금리 및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2023년 1년간 한시적으로 현행 보금자리론에 일반형 안심전환대출과 적격대출을 통합한 ‘특례 보금자리론’이 운영됩니다. 주택 가격 요건은 기존 6억원에서 9억원 이하로 확대하고, 대출 한도는 최대 3억6000만원에서 5억원으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목차 2023년 특례 보금자리론 특례 보금자리론은 현행 보금자리론에 일반형 안심전환대출과 적격대출을 통합한 대출상품입니다. 신규 주택 구매를 포함해 기존 대출에서 갈아타려는 대환대출, 임차보증금을 돌려주기 위한 보전용 대출 목적으로도 특례 보금자리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신청하는 시점에 따라 적용금리, 신청자격 등이 변화될 수 있어 적용되는 시점에 제도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올해 우..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4가지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의 연착률을 위해서 정부가 연이어 부동산 관련 규제를 완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 하락세는 멈추고 있지 않습니다.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이 37주 연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규제 완화가 시행되면서 보유 융자를 건드릴 수 없던 대상자 대부분 탈출구가 마련되고 있습니다. 이중 규제지역에서 해제된 주택보유자는 가계부채 교통정리가 꼭 필요한 상황입니다. 현재 보유중인 부채의 금리가 낮아서 대환이 꺼려진다면 기준 대출 다음 순위로 융통받는 후순위 담보대출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목차 후순위 아파트 담보대출이란?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이란 이미 담보대출(선순위대출)이 있는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대출을 받는 것을 뜻합니다. 담보대출이 순위가 매겨지는 까닭은 대출기관에서 대출금액을 회수할 때 권리와 연관이..

신한은행 소액대출 쏠편한 포켓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내부링크]

신한은행 소액대출 쏠편한 포켓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무직자도 가능) 당장 일이생겨 돈이 필요하지만 소득이 없는 무직자 또는 주부님들의 경우 대출을 받는것도 쉽지 않습니다. 금융회사에서는 개인의 상환능력을 평가하여 대출한도를 결정하기 때문에 소득활동을 하지 않는 경우 제한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나마 2금융권의 경우 이런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하지만 금리가 높아 부담될 수 밖에 없습니다. 1금융권에서도 소득증빙 없이도 가능한 소액대출이 있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소득이 없는 분들도 간편하게 신청하여 받을 수 있는 신한은행의 소액대출인 '쏠편한 포켓론'에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조건 은 무직자, 주부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지만 한가지 조건이 존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신청조건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신청조건 요즘에는 은행지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간단하게 소액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상품이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입니다. 소득이 없는 주부 또는 무직자분들도 신용상의 문제가 없다면 어렵지 않게 진행가능하기 때문에 2금융권의 고금리상품을 알아보기전 우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경우 제1금융권에서 진행되며 마이너스 통장형식으로 매달 사용한 금액만큼의 이자가 발생하게 됩니다. 약정된 한도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이체, ATM출금,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만 19세 이상 내국인 직업, 소득 무관 연체나 부도 등 신용상 문제가 없는분 회생, 파산, 면..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내부링크]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일반적으로 1금융권인 은행에서는 소득증빙이 필수지만 예외적으로 비상금대출의 경우 소득증빙 없이도 한도 발생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의 KB비상금대출의 경우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바로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과 한도, 금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 비상금대출 KB비상금대출 자격조건 1금융권 비상금대출의 경우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이 발급되어야만 가능한 경우가 많이 있는데 KB비상금대출 역시 마찬가지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서울보증보험의 경우 금융거래가 전혀 없는 분들의 경우 발급이 까다로운 편이며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사용..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가 앞으로 구직자에 대한 현금지원과 직접 일자리 사업 비중은 줄이고, 민간 일자리를 찾아 나서도록 직업훈련과 고용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을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서 상반기 구직급여 기여기간, 지급수준, 지급기간 방법개선등 추가적인 제도개선안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업률이 확실히 줄어들지 않고 있는 요즘 어렵게 직장을 구했어도 이런저런 이유로 일을 그만두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당장 받던 월급을 못 받게 되기 때문에 생활을 하거나 재취업을 위한 준비자금이 필요합니다. 이때 참 다행스럽고 고마운 제도가 실업급여제도입니다.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구직활동 등 실업급여에 대해서 잘 알아보고 조건이 되는 경우 꼭 신청하셔서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실업급여 조건 실업급여를 받기..

미스터트롯2 최수호 프로필 과거활동 [내부링크]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투표에서 새롭게 주목받는 참가자들이 눈에 띕니다. 데스매치 진(眞)을 차지했던 최수호가 새롭게 진입했고 6위었던 안성훈씨는 1위로 단번에 올라섰습니다. 처음 순위에 진입해 4위에 오른 최수호의 활약이 주목할만 합니다. 최수호는 톱5에 오르면서 본선 3라운까지 진출했고 데스매치에서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불러 진을 차지하면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최수호 미스터트롯2 프로필 최수호는 미스터트롯2에 대학부로 참가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강력한 우승 후보에 언급되고 있습니다. 최수호는 2002년생으로 올해 21세입니다. 한국예술종합대학교에 재학중이며 전공은 판소리입니다. 판소리를 전공해서 그런지 시원시원한 소리가 특기입니다. 최수호 - 본명 : 최은찬 - 나이 : 2002년생 ..

2023 WBC 규정변경 [내부링크]

2023 WBC 조직위원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대회 적용할 규정에 대해 공개하였습니다. 다음달 열릴 예정인 제5회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의 새로운 규정은 어떤 내용일까요? 비디오판독 규정 비디오판독 규정 비디오판독 요청권한이 심판에서 감독으로 변경됩니다. 즉, 감독만이 비디오판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 : 심판만 비디오 판독을 요청, 감독요청권한 X 변경 : 심판의 판독 요청권한 X, 감독요청권한 O 다만 8강전까지는 경기당 각 팀의 요청 횟수는 1회로 제한하고, 4강전 이후(챔피언십 라운드)부터는 2회로 늘어납니다. 최대 3번이 가능했던 국내 경기와 달리 WBC 1라운드와 8강전에서는 딱 한 번만 비디오 판독을 쓸 수 있기에 감독의 판단이 상당히 중요해졌습니다. 투구수 제한규정 투수의..

2023 WBC 중계 보는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야구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WBC가 6년 만에 개최됩니다. 그런데 중계는 어디서 봐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2023 WBC 중계 이번 2023 WBC 중계는 14년만에 공중파 3사가 맡게 되었습니다. 지난 대회인 2013년, 2017년은 JTBC 독점 중계로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SBS, KBS, MBC에서 WBC 대표팀 경기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프로야구의 인기는 높은 반면 축구에 비해 야구 국가대표 경기는 조금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세 방송국이 동시에 같은 경기를 중계할지, 로테이션 방식으로 돌아가며 중계할지는 결정 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SBS 박정훈 사장의 '2023년 경영목표 설명회' 연설에 따르면 3개의 빅 이벤트인 WBC야구, 여자 월드컵, 아시안 게임에서 1..

역대 WBC 우승 국가순위 대한민국 순위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6년만에 WBC가 개최됩니다. 2023 WBC 개최를 맞이해 역대 WBC 우승국가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BC 역대 우승국가 순위 WBC는 2006년 시작해 2023년 5회를 맞이한 WBC의 역대 우승팀입니다. 대회가 진행될수록 선수 선발부터 순위 경쟁까지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열리는 2023 WBC를 위해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역대 우승팀과 대회별 성적, 대표팀 엔트리를 준비했습니다. 대회 연도 우승 준우승 3위 1회 2006년 일본 쿠바 대한민국 2회 2009년 일본 대한민국 베네수엘라 3회 2013년 도미니카 푸에르토리코 일본 4회 2017년 미국 푸에르토리코 일본 5회 2023년 우리나라, 미국, 일본 등은 축구보다 야구의 인기가 높지만 다른 나라..

2023 WBC 대한민국 선수명단 [내부링크]

WBC 출전을 희망했던 메이저리거 최지만이 소속팀 피츠버그의 반대로 대회참가가 무산되었습니다. 소속팀 피츠버그는 최지만의 팔꿈치 뼛조각 수술 이력을 사유로 WBC 조직위원회에 '참가 반대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조직위원해는 부상 검토위원회를 열어 최지만의 WBC 출전을 허락하지 않기로 했고 대표팀은 검토 후 최지훈을 추가선수로 선발하였습니다. 최지만은 준비를 잘했는데 WBC 출전이 불발되어 실망감이 크다며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이번 2023 WBC 대한민국 선수명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WBC 대표팀 엔트리 30명 구분 선수명 인원 투수 우 고우석(L), 정우영(L), 고영표(KT), 소형준(KT) 이용찬(N), 원태인(삼), 김원중(롯), 박세웅(롯), 곽빈(두), 정철원(두) 15..

WBC 2023 일정 및 조편성 대한민국 일정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탓에 2017년 이후 6년만에 열리는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일정이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한국이 속한 B조에 체코가 추가 합류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20개국이 참가해 우승을 향해 겨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본선에 직행한 16개 팀과 예선을 통과한 4개 팀이 5팀씩 4개 조로 나뉘어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대한민국은 본선에 이름을 올렸고 허구연 KBO총재는 이번 WBC를 기회로 삼아 최강팀을 만들 것을 약속했습니다. 선수들은 아직 선발되지 않았지만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한국계 선수들이 대거 참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감독은 KT 위즈의 이강철 감독님이 발탁되었습니다. 다행히도 WBC는 프리미어 12, 올..

미스터트롯2 안성훈 나이 키 별명 [내부링크]

안성훈은 지난 2월 2일 방송된 TV 조선 미스터트롯2 1:1데스매치의 하이라이트에서 안성훈과 박서진의 맞대결이 있었습니다. 자막은 핵폭탄급 빅매치라고 표현하였습니다. 선공에 나선 안성훈은 코로나를 거치며 가게까지 접은 어머니를 향한 마음을 담은 노래 조항조의 '돌릴 수 없는 세월'을 불렀습니다. 안성훈이 선택한 '돌릴 수 없는 세월'은 가수 조항조가 아내를 생각하며 직접 작사에도 참여했던 노래입니다. 안성훈은 외동아들로서 주먹밥을 만들며 생계를 꾸려온 어머니를 생각해서 한과 혼을 다 쏟아 부르겠다고 공연 전 밝혔습니다. 감성과 감성이 맞부딪힌 이 두 사람의 양보없는 격돌은 마스터 판정단에 의해 13-2 안성훈의 승리로 돌아갔습니다. 마스터 주영훈은 안성훈을 향해 “너무나 완벽한 보컬였다”며 “ 보정 필..

미스터트롯2 박서진 나이 본명 [내부링크]

지난 2일 방송된 TV조선 트롯 서바이벌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본선 2차 일 대 일 데스매치 대결이 진행된 가운데, 안성훈이 절친 박서진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이에 가수 박서진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탈락 심경을 밝혔습니다. 3일 박서진은 공식 팬카페에 "화장실에 가면 이런 글이 붙어 있다.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름답습니다'"라며 "닻별(팬덤명)은 아름다운 사람이기 때문에 머문 자리도 아름다웠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경연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 응원해 주시고, 악플은 마음속으로만 간직해 주시고"라는 글을 적었습니다. 이어 "저에게 악플을 보내는 분들은 '그렇게라도 해야지 속이 풀리나 보다'라고 생각해주시..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소속사 [내부링크]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소속사 미스터트롯2 화제의 참가자 박지현 대학부로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TV조선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2023년 1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 1위에 올랐습니다. 1회부터 지금까지 20%대의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월 26일 방송 미스터트롯2 6회에서는 1:1 데스매치가 본격적으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 나이 1995년생 - 만27세, 돼지띠 -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 - 호남대학교 중국어학과 - 키 183cm 예심 당시 박지현은 자신을 수산업 종사자라고 소개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스무살때부터 8년간 어머니를 도와 목포에서 수산업에 종사해 해산물을 직접 손질하고 유통하는 일까지 해온 청년 어업인리가 할..

TVN , TVING 실시간 시청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정규방송은 물론 각종 케이블 방송까지 많은 채널이 생성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TVN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빙 온에어 라이브 시청 3가지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TVN 방송을 인터넷으로 시청하는 방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VN 온에어 편성표 TV 온에어 편성표 바로가기 UFC 하이라이트 보기 각종 스포츠를 무료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보셔야 합니다. TVN 실시간 무료보기 1. TVN 온에어 중계 TVN 온에어는 실시간 다시보기가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실시간 생중계도 하지만 지나간 방송도 볼 수 있습니다. 티빙은 인기있는 드라마, 예능, 축구, 방송을 시청자 관심사에 따라 정렬해서 보여줍니다. TV 온에어 보기 2. TVN 온에어 무료 ..

UFC 최두호 경기 중계시간 [내부링크]

최두호는 종합격두기 세계1위 단체 UFC에 출전할때마다 승리가 유력한 파이터로 꼽힙니다. 미국 네바다주 엔터프라이즈에서는 2023년 2월 5일 일요일 UFC 파이트 나이트218이 열립니다. 최두호는 메인카드 제2경기(페더급 66kg)로 카일 넬슨과 맞붙습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 라이트 헤비급 정다운 클락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 선수인 박준용 김지연 2월 5일 출전 하는 경기입니다. 이정영 선수가 출전하는 ROAD TO UFC 생중계 시간도 전해드립니다. UFC 서울 대회 무산이유 2023년 2월 4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였던 UFC 서울 대회가 무산됨에 따라 라스베이거스에서 경기를 갖게되었습니다. 정찬성 선수가 어깨 부상으로 메인 카드로 뛸 수 없는 상황이라서 ..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 참가자 우승자 (인스타, 직업) [내부링크]

피지컬 100은 나이, 인종, 성별 등과 상관없이 오직 피지컬 (몸)으로만 겨루어서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한 서바이벌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미 유명한 운동선수나 헬스트레이너 등 뿐 아니라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몸을 가꾸고 신체가 건강한 출연진들이 다수 나올 예정이라 사람들의 기대가 큰 방송입니다. 웹예능 넷플릭스 피지컬 100 공개일은 2023년 1월 24일 (화) 오후 5시다.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 1-추성훈(종합적투기 선수) 2-윤성빈(스켈레톤 국가대표) 3-양학선(체조 국가대표) 4-에이전트 H(UDT 예비역 하사) 5-까로(유튜버) 6-홀범석(# 소방관) 7-짱재(UDT 예비역 하사) 8-립으뜸(은등 유류버) 9- 김강민(보디빌더) 10-송아름(보디빌딩 선수) 11-차현승 (댄서, 인플루언서..

미스터트롯2 황민호 어머니 아버지 총정리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및 미스트롯은 시즌1 때도 시청자 및 대중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미스터트롯2는 2022년 12월 22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TV조선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가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벌써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인물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나이도 어린 미스터트롯2 황민호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자 중 한명인 황민호 아빠 엄마 형 학교 소속사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민호 학교, 소속사 나이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황민호의 나이 학교 및 소속사에 대해 알아겠습니다. * 나이 : 2013년 10월 22일 (11살) * 고향 : 광주광역시 휘장 * 국적 : 한국, 베트남..

헤어드라이기의 숨은 기능 15가지 [내부링크]

매일 아침 또는 매일 저녁 혹은 이틀에 한번 우리는 머리를 감고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합니다. 헤어드라이기는 머리를 말릴 때만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세면대 서랍장에 넣어서 보관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헤어드라이기는 생각보다 굉장히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바람, 차가운 바람은 물론 미지근한 바람까지 나오는 헤어드라이기를 잘만 사용한다면 우리의 일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머리카락을 말리는 것 외에 어떤 방법으로 헤어드라이기를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신발 사이즈를 늘릴 수 있다. 너무 마음에 드는 신발을 구입했지만 생각보다 사이즈가 너무 꽉 껴서 고민이라면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신발을 억지로 신어가며 내 발에 맞추다 ..

설날 남은 음식 오랫동안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설날 가족들과 음식을 해먹고 나면 항상 남은 음식을 어떻게 보관해야 하는 고민거리가 생깁니다. 오늘은 간단하면서 보관기간 까지 2배 더 올려주는 설날 남은 음식 보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과일은 위생 비닐에 넣으세요. 명절에 빠지지 않는 사과, 배등 과일입니다. 과일은 잘못 보관할 경우 푸석푸석 해지고 맛도 떨어질 수 있습니다. 과일 보관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수분이 빠지지 않게 해주는 것입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위생비닐입니다. 먼저 남은 과일을 위생비닐에 하나씩 잘 감싸 주세요. 비닐이 크다면 2개 정도를 넣어도 좋아요. 비닐대신 신문지를 감싸줘도 괜찮습니다. 쉽게 망가지기 쉬운 배의 경우는 과일포장망을 따로 씌워 보관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과일 신선칸에 넣어 보관하면, ..

아파트 방향 선호도 방향별 장단점 [내부링크]

이사를 위해 집을 볼 때 층수나 구조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집의 방향입니다. 집 방향은 일조량과 온도 등 삶에 다양한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전통적으로 대부분 남향집을 선호했습니다. 햇볕이 잘 들어 살기 좋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하지만 남향집이 언제나 최고는 아닙니다. 가족의 구성원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동향, 서향, 북향의 집이라도 만족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부터는 집 방향에 따른 특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남향집 장단점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집의 방향은 남향입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햇볕이 잘 들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계절마다 해의 고도차이가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햇볕이 적게 들어와 상대적으로 덜 더우며, 겨울에는 거실 깊숙..

아파트 1층 탑층 장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아파트 매수는 인생에서 가장 큰 결정 사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업을 하지 않는 이상 이 정도 큰 금액을 지출할 기회는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아파트를 선택할 때는 본인에게 맞는 지역, 주거 환경, 자금 여건 등을 꼼꼼하게 따져서 결정하였을 것입니다. 매수할 아파트를 결정하였다면 마지막으로 해당 단지 내에서 어떤 매물이 나에게 적합할까를 따져보는 것입니다. 아래부터는 아파트 매수 시 고민하게 되는 점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아파트 1층 장단점 흔히 아파트 로얄층을 추천받으면 중간층보다 조금 높은 층을 추천합니다. 로열층을 8층~10층으로 알고 있는 어르신들이 많은 이유도 과거 아파트 층수가 15층인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최근 등장한 초고층 아파트의 경우에는 층수가 높을수록 로열층으로 부르기도 ..

베란다 탄성코트 시공효과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새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계시거나 리모델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베란다에 탄성코트를 꼭 시공해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베란다 탄성코트가 무엇인지 시공하였을때 어떤 장점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탄성코트란? 흔히 발코니는 준공 시 수성페인트로 마감을 합니다. 수성페인트는 물과 습기를 잘 흡수하기 때문에 일정 기간이 지나면 탈색이나 변색이 진행됩니다. 이는 습기와 곰팡이 때문으로 겉으로 보기에 지저분할 뿐만 아니라 곰팡이로 인한 질환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발코니에 탄성코트 혹은 루벤스톤 시공을 통하여 곰팡이, 결로현상 크랙 등과 같은 현상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탄성코트를 시공함으로써 적은 금액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탄성코트의..

줄눈시공 꼭 필요한가?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이사 준비를 앞두고 계신가요? 아니면 지금 살고 계신 집 줄눈에 낀 물때가 신경쓰이시나요? 오랜시간 보수공사를 진행하지 않은 공간의 경우에는 백시멘트가 갈라지고 부서지게 되면서 호흡기 질환등을 유발하거나 찌든때로 인한 오염 및 변색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이때 올바른 시공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늘은 줄눈시공의 효과, 줄눈시공방법, 줄눈 업체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눈이란 무엇인가? (1) 줄눈이란? 줄눈은 타일과 타일 사이의 백시멘트로 시공된 부분을 말합니다. 현관은 물론 화장실, 주방 등에 주로 시공되어 있습니다. 욕실의 경우 물을 주로 사용하는 공간이다 보니 각종 곰팡이 균으로 인해 줄눈 오염이 많이 되는 공간입니다. 줄눈에 곰팡이가 피기 시작하면 청소가 어렵..

2022년 연말정산 달라진점 4가지 [내부링크]

새해가 시작되면 13월의 월급통장을 챙기셔야 하죠? 2022년 연말정산을 통해 이번에는 얼마를 받으실지 많이들 궁금하실 겁니다. 홈텍스가 1월 15일부터 개통이 되니 25일까지 회사에 제출하려면 서둘러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전년도 대비 올해에 달라지는 부분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꼼꼼히 확인하셔서 미리 서류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올해 연말정산부터 달라지는 공제항목 4가지 생계비 부담 완화 (1) 지난해 7~2월 지출한 대중교통 이용금액에 대한 공제율이 한시적으로 40% ~ 80%로 2배 상향! (2) 전통시장 사용금액 소비증가분 (2021년 사용대비 5% 초과 금액) 20% 소득공제 새로 도입! 신용카드 등 소비증가분과 전통시장 소비증가분 합계액에 대해서 100만원 한도로 추가 공제..

자동차세 연납 할인 신청 및 납부방법 [내부링크]

2023년 자동차세 연납 할인율잉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연납을 하지 않는것보다는 하는 편이 이득이기 때문에 특별한 사정이 있으시지 않는 한 기한 내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납 할인율은 매년 축소되어 2025년 기준 2.75% 수준의 할인이 진행될거라 하니 내후년쯤에는 연납할인이 아닌 다른 혜택을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2023년 자동차세 연납 할인 자동차세 연납 신고납부는 1월, 3월 6월, 9월 중 신청이 가능합니다. 1월에는 나머지 2~12월, 11개월 분에 대한 할인이 적용되며, 3월에는 4~12월, 9개월분에 대한 할인, 6월에는 7~12월 6개월분에 대한 할인, 9월에는 10~12월 3개월분에 대한 할인이 적용되는 구조입니다. 연납 납부기한 공제기간 공제율 1월 31일까지 2월 1일..

아파트 입주 박람회 장점, 단점 주관사 기획사 역할 등 총정리 [내부링크]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다 보면 평소에 접하지 못하였던 다양한 세상을 보게 됩니다. 특히 입주 예정자 협의회 활동등과 같이 본격적인 업무는 하는 경우에는 회사생활 못지않게 많은 업무량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입주 예정자 협의회(혹은 '입예협)의 경우 입주 예정일로부터 반년에서 1년전, 일반 수분양자의 경우 3~4개월 전 입주 박람회라는 단어를 접하게 됩니다. 생소하기만 한 입주 박람회, 과연 입주민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부터는 입주 박람회의 장점과 단점 및 입주 박람회 주관사(기획사)의 역할 등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입주 박람회란 무엇일까? 신축 아파트로 입주하는 경우 적게는 5가지애서 많게는 30가지 이상의 품목군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러한 품목들을 한자리에 모아서 해당..

자동차사고 병원치료비 본인과실은 본인부담 [내부링크]

2023년부터 자동차보험 보험금 지급기준이 달라집니다. 자동차 사고로 인해 경상을 입은 환자의 경우 본인과실이 있을 경우 본인이 가입한 보험이나 자비로 치료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현재는 100대0 사고가 아니라면 경상환자의 경우 본인과실과 관계없이 상대방 보험사에서 모든 치료비를 부담하였지만 앞으로는 경상환자 치료비 중 본인과실 부분에 대해서는 본인이 부담하도록 '자동차보험 표준약관'이 변경시행됩니다. 경상환자 치료비 과실책임주의 경상환자란 상해등급 12~14급에 해당하는 환자로 골절을 동반하지 않은 단순타박상이나 상해 정도가 심하지 않은 척주 염좌 등이 주로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과실비율이 80%인 가해자와 과실비율이 20%인 피해자가 똑같이 상해 14급을 받아 치료를 받았을 경우 치료비가 가해자는 ..

뺑소니, 무보험차량, 낙하물 사고 보상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뺑소니나 무보험차량과의 사고, 낙하물고 인한 사고로 사망하거나 부상을 당한 피해자가 어디에서도 보상받지 못할 경우 정부에서 먼저 손해를 보상해 주는 '자동차손해배상보장사업'이 있습니다. 올해부터 이러한 사고를 당했을 때 보상금 신청이 편리해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자동차 손해배상보장사업 변경사항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손해배상보장사업 자동차 사고났을시 상대방으로부터 직접적인 보상을 받기 어려운 뺑소니나 무보험차량, 낙하물 사고로 인적 피해를 신속히 지원하기 위한 제도로 정부보상금을 신청한 피해자는 피해 규모에 따라 책임보험 한도까지 보상받을 수 있으며 추후 정부가 가해자에게 구상금을 청구하게 됩니다. 책임보험 한도 사망시 부상시 후유장애 최대1억5천만원 최대3천만원 최대1억5천만원 ..

보일러 교체 지원금 10만원 신청방법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정부에서 친환경 보일러 교체비용을 지원해준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10년이상 오래된 보일러를 교체할시 지원금을 주고 있습니다. 노후된 보일러로 고장이 나서 교체가 필요하거나 수리 비용이 많이 나오는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아래 내용을 꼭 참고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의 보일러 교체 보조금 지원 서울시가 올해 가정용 친환경 보일러를 8만5천대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서울시는 2023년 1월 11일부터 보일러 교체를 위해 보조금 90억원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보일러 교체 지원금 친환경 보일러로 교체할 경우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금액은 일반 10만원, 저소득층 60만원으로 취약계층을 우선 지원합니다. 일반(10만원) 가정용 보일러를 설치(교체)하는 자에게 예산 범위 내에..

심야택시 요금 인상 [내부링크]

12월부터 심야택시 요금이 인상된다고 합니다. 자정부터 다음날 새벽4시까지 적용되었던 할증요즘이 오늘밤 10시부터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즉, 밤 10시부터 새벽4시까지 3800원에서 4600원으로 기본요금이 인상됩니다. 거기에 더해서 승객이 많은 시간에는 추가로 20%더 할증된다고 합니다. 심야 택시대란의 해소방안으로 나온거라는데 20%가 더 할증이되면 기본요금이 5300원까지 오릅니다. 이뿐만 아니라 도시를 벗어나는 시계외 할증도 도입이 된다고 합니다. 시계외할증이란? 시내에서 출발하여 시 경계를 벗어나는 시계외구간에서 요금 20%할증 적용(시계외할증이 자동적으로 적용되는 미터기에 한해 적용하며, 수동으로 적용하는 미터기는 마지막 사업구역 경계지점부터 적용되며, 인천공동사업구역의 경우 기준이달라지므로..

재벌집 막내아들로 대박 수익난 이 회사 [내부링크]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몇주째 검색어를 달리고 있죠? 우리나라를 좌지우지하는 기업들을 바탕으로 창착을 더해져 스토리가 구성되어 있는데 많은 분들이 보셨을꺼라 예상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네이버웹툰이 최대주주인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에서 2017년부터 2018년간 연재되어 처음 이름을 알린 작품입니다. 재벌가 비서에서 재벌집 막내손자로 다시 태어난 주인공이 재벌가를 통째로 손에 넣는 짜릿한 복수극입니다. 오징어게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대박드라마 탄생조짐으로 큰 인기를 얻자 대박을 낸 투자자들이 있다고 합니다. 제작사 래몽래인에 투자한 벤처캐피털인데요. 주식을 전부 처분하여 100억원이 넘는 수익을 챙긴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SLL중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