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a의 등록된 링크

 slo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하루 1 느낌)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4 [내부링크]

(하루 1 느낌)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4 오늘의 주제는'겸손'입니다! 겸손이란? 사전적 의미로 남을 존중하고 자기를 내세우지 않는 태도를 뜻하고 - 추가적으로 공손하고 예의 바른 사람이며, 타인과 쉽게..

[자취생 요리]8번째! 베이컨 말이 주먹밥 [내부링크]

8번째! 베이컨 말이 주먹밥♥ 이번 요리는 베이컨 말이 주먹밥입니다~! 먼저 재료를 소개하겠습니다!! 재료 1. 베이컨 원하는 만큼 -> 1줄 당 주먹밥 1개입니다! (4~5줄이 밥 한 공기 정도) 2. 치즈 -> 치..

(하루 1 느낌)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3 [내부링크]

(하루 1 느낌)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3 오늘의 주제는 '개성'입니다! 개성이란 사전에서는 '다른 사람이나 개체와 구별되는 고유한 특성'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즉 타인과는 다른 특징, 다른 성격 혹은..

[자취생 요리]7번째! 스팸 치즈 볶음밥 [내부링크]

7번째! 스팸 치즈 볶음밥♥ 이번 요리는 스팸 볶음 밥에 치즈를 추가해 보았습니다!! 재료는! 스팸 반 다진마늘(마늘 3개) 간장 한 스푼 양파 식용류 1스푼 설탕 1/4스푼 참기름 반스푼 치즈 고추장 한스푼..

(하루 1 느낌)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3 [내부링크]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3 오늘의 주제는 '배움을 즐겨라'입니다! 흔히 '천재가 되고 싶다면 배움을 즐길 줄 알아야 한다'는 말을 많이 듣곤 하죠. 배움을 즐기라니... 말은 쉽지 실행하기엔 너무나 어려운 말..

(하루 1 느낌)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2 [내부링크]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2 안녕하세요 슬로아입니다! 이번 주제는 바로 '인성'입니다. 인성의 뜻은 '내적 동기나 욕구와 이들의 표현을 조절하거나 제한하는 내외적 통제 간의 화해를 나타냅니다'. 풀이하면..

[자취생 요리]5번째!! 요리?? 분식~ [내부링크]

5번째 요리 5번째는 바로 기름 떡볶이입니다~~ 떡볶이를 워낙에 좋아해서 또 만들었습니다 ㅎㅎ 기름 떡볶이는 처음 만들어보는데 은근 일반 떡볶이보다 만드는 게 더 간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편하게 먹..

(하루 1 느낌)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1 [내부링크]

하루에 간편하게 보는 독서 안녕하세요 슬로아입니다! 오늘부터 읽은 책은 베스트셀러인 입니다! 저는 한 번에 많이 읽는 것보다는 하루에 소제목 하나를 읽고 하루 동안 그 내용만 생각하면서 보내는 것이 좋더..

[자취생 요리] 2번째 # 까르보나라 파스타~ [내부링크]

두 번째 요리는 바로 까르보나라 파스타!! 요리하면 제일 만들어보고 싶은 요리였는데 드디어 해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500원크기가 1인분이라고 들은게 있어서 했는데 3인분이였..... 최대한 먹다가 결국...처..

[자취생 요리]6번째! 흔히 하는 그 맛에 조금 더 얹어 봤어요! [내부링크]

이번 요리는 화사님의 트러플 짜파게티를 생각하고 비슷하게 만들었어요!! 집에는 트러플 오일이 없어서.... 짜파게티에 올리브유를 더 넣어주고 파 기름으로 조리한 다음에 비벼주었는데 일반 짜파게티보다 더..

캘리그라피 1일차! [내부링크]

예전에 잠깐 해본 캘리그라피!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다시 꺼내게 됐습니다 ㅎㅎ 너무 오랜만에 하는 거라 처음부터 다시... 취미로 뭐해 볼까? 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해 드립니다! 글씨를 쓰다 보면 실력도 느는..

[자취생 요리]네번째!! 스팸 덥밥! [내부링크]

드디어 이제 요리같은 것을 만들었네요....!! 사진만 봐도 누구나 아는 그 맛? 딱 그 맛입니다. ㅎㅎ 요리하는 시간은 얼마 안 들어갑니다. 스팸만 뒤적뒤적 ㅋㅋ 빨리 만든다고 해서 밥에다가만 했는데 다음엔..

[자취생 요리]세번째 요리! [내부링크]

세번째 요리! 바로 참치마요 비빔면입니다!! 섞고나서 찍었는데 주위가 너무 더러워 보이네요..하하 참치마요 라면을 좋아했었는데 파는 곳이 없어서 비슷한 레시피를 찾다가 만들어봤습니다!! 맛은 진짜 훌륭합..

첫 자취, 첫 요리!! [내부링크]

이번에 처음으로 자취하면서 취미로 요리를 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처음이라 서툴지만.. 나름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떡도 준비했는데 사진을 깜빡했네요 ㅠㅠㅠ 심지어 만든 사진도 준비를 못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