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happyspace의 등록된 링크

 slowhappyspa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5건입니다.

e스마트 엘리트 독서실 책상 930 와이드 LED 스탠드 포함 1인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룸 독서실 책상과 쌍벽을 이루는 1인용 독서실 책상을 소개합니다. 이 책상을 만든 e스마트는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온 회사라고 합니다. 독립된 1인실 공부방을 위해 2006년..

일룸 독서실 책상 이타카네오 1인용 고등학생 중학생 [내부링크]

가구로 유명한 브랜드죠. 일룸 1인용 독서실 책상을 소개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학교를 제대로 못가고 있습니다. 저도 학부모로.. 참 속상합니다. 아침에는 깨우느라 전쟁이지요. 보통 11시까지는 계속 잡니다...

애플 브랜드 위크! 9월7일~13일, 필요하신 분은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애플이 단 일주일간 브랜드 세일을 시작했네요. Apple은 고가 정책을 유지하는 게 참 아쉬운 부분인데요. 고정 매니아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세일 기간을..

태풍 "마이삭" 경로 및 현재상황. 매우 강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와중에 태풍 바비에 이어 이번에는 "마이삭"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기상청이 너무 못미더워서 언젠가부터는 직접 확인하게 되었네요 ㅠㅠ 지난 8월28..

농막 넓고 좋아요. 급매! 먼저 본 사람이 주인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래 대로라면 지난주에 출고하여 설치되어야 하는 이동식목조주택 농막인데요 주문하셨던 건축주께서 갑자기 토지를 매매하시게 되어 보류된 물건입니다. 보통은 3m*6m (5.5평)로 주문제작 되어지..

갤럭시 A8 스펙 얼마나 좋은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5년도 이제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모두가 가슴 한켠에 아쉬움이 있겠지만, 올해라해도 또 내년이라해도 하루하루의 연속임을 생각하면 오늘 하루를 얼마나 알차게 보내느냐가 그나마 후회와 아쉬..

갤럭시노트5 색상~ 당신은 어떤게 맘에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에 깜짝선물인듯 봄같은 날씨입니다. 그래도 방심하지 마시고 목도리도 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요즘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갤럭시노트5 색상에 대해 알아보겠..

전기세 절약! 형광등(PL등)을 LED모듈로 교체 셀프 시공(DI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대 등이 수명이 다해서 교체하는 김에 전기세도 절약되고 반영구적으로 교체할 필요가 없는 LED등으로 교체하였습니다^^ 그런데 LED등갓을 전부 교체하려면 비용도 비싸고 사이즈도 잘 안..

하수구 악취 냄새 완벽 차단! 셀프시공 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와 같이 하수구 냄새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셀프시공한 것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DIY(Do-it-yourself)라고하죠.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저희집 아파트..

아이폰6s 스펙 한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스마트폰인 아이폰6s 스펙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폰6s 스펙은 너무 다양해서 차분히 하나하나 살펴볼까 합니다~ 먼저 아이폰6s 제품 구성을 살펴보면 -iOS 9이 설치..

갤럭시 기어s2 가격과 요금제,스펙 상세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찬바람이 제법 옷깃을 여미게 하는 초겨울인가 봅니다. 거리에 낙엽도 떨어지고 앙상한 가지만 남아 가네요. 아무튼 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갤럭시 기어s2 가격과 스펙에 대해..

G2 가격! 확 내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수능도 끝나고 올해도 저물어 가고 있는 11월입니다. 차가워진 날씨에 모두 건강 조심하시구요. 특히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출시 당시 엄청난 고가에 높은 인기를 구가했던 G2 가격에 대해..

고양 삼송 동일스위트2차 분양정보- 분양업체가 알려주지 않는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전세는 구하기 힘들고, 월세는 너무 비싸고... 다들 힘드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서울을 벗어나 전세값에 조금 보태면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인근 경기지역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갤럭시A5 스펙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래가사로도 유명한 10월의 마지막 밤입니다. 깊어가는 가을밤 모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갤럭시A5 스펙에 대해 알아볼께요~ 갤럭시A5 스펙은 요즘 젊은 세..

GPRO2 스펙에 대해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맑고 청명한 가을이네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자구요~ 오늘은 GPRO2 스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PRO2는 LG의 실수라고 할 정도로 굉장한 스펙과 함께 유저들의 만족도 또..

갤럭시S5 스펙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청명한 가을 날씨가 정신을 맑게 쓸고 지나가는 요즘입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 건강 유의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5 스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엔 스마트폰이 끊임없이 나오다보니 어떤 것을 골라야할지 막..

[완료]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부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의 화사한 아침입니다^^ 멋스러운 가을같은 당신께 티스토리초대장을 배부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고자 하는 주제와 성명,나이,이메일을 비밀덧글로 달아주세요. 임의 선발로 10장을 배부해 드..

지금은 라디오시대~ 선물 받았어요^^ [내부링크]

제가 즐겨듣는 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시대~ 줄여서 지라시라고들 하지요. 지금까지는 저도 그냥 잘 듣는 청취자일 뿐이었는데요. 9월 어느날 양치기 소년 진실 혹은 거짓 코너에서 이건 맞출수 있을 것..

G4 가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추석 잘 보내셨나요? 그런데 요즘엔 많은 분들이 명절을 그다지 반가워하지 않더군요ㅠㅠ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 바에는 차라리 차례 지내지 말고 가족여행을 다녀오는게 화목한 가족관계에 더..

벤자민 프랭클린 [내부링크]

나무에 가위질하는 것은 나무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부모에게 꾸중을 듣지 않으면 똑똑한 아이가 될 수 없다. 겨울 추위가 한창 심한 다음에 오는 봄의 푸른 잎은 한층 푸르다. 사람도 역경에 단련된 후에야 비로..

갤럭시S6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4월 출시되고 나서 지금까지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갤럭시S6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어떤 외국 여자가 나와서 빛과 함께 뭔가 떨어지고 유리파편이 튀면서 나..

루나 스마트폰 스펙과 가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최신폰 루나 스마트폰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다들 광고 한번쯤은 보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설현이 나와서 멋지게 춤을 추는 장면 +ㅁ+ 제가 자주가는 폰지점프카페에 루나스마트폰이 떠서 요즘 끌리는 폰..

최고의 휴식처~ 아트인 아일랜드 캠핑장^^ [내부링크]

너무나도 유명한 붓꽃섬 아트인 아일랜드에 7월28일~8월1일 다녀왔습니다. 이번이 열 몇번째인가 하는데.. 가물가물합니다. 암튼 많이 다녀온 곳입니다. 다른 캠핑장을 가봐도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기에 이만한 곳..

티스토리 초대장 배부합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이 10장 있습니다. 댓글로 이메일과 나이 개설하고싶은 블로그의 주제를 알려 주시면 선별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초대장이 다 배부되면 제목에 "완료"라고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

삼송마을 맛집 소개~ 돌한판 왕돌구이 제주생고기 [내부링크]

삼송마을에 자리잡은 맛집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여기에 살면서도 여기를 삼송마을이라고 해도 되나 싶지만, 신원마을 삼송마을 암튼 이 동네입니다^^ 온국민이 좋아하는 삼겹살. 이 삼겹살,오겹살을 좋아하시는..

추억의 달고나 뽑기(1)- 세트 구입 [내부링크]

캠핑에서의 또하나의 재미! 추억의 달고나. 사실 어릴때 '달고나'는 하얀 덩어리 같은 것을 녹여 먹는 것이었고, 설탕을 녹여서 모양을 눌러주는 것은 '뽑기'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요즘엔 뽑기를 달고나라..

회오리 감자 튀김 만들기(1)-회오리 감자칼 구입 [내부링크]

이번 여름 휴가 캠핑에 가서 아이들에게 어떤 추억을 만들어줄까 고민하던중 감자캐기 체험을 하고나서 감자를 쪄주거나 숯불에 익혀줘도 잘 먹지않는 아이들을 위해 회오리 감자튀김 요리를 해주기로 결정. 일단..

초등학교 2학년 자전거 고르기~ 다이아몬드 백 Good!!! [내부링크]

둘째 아이가 초등학교 2학년이 되면서 그동안 너무 잘 탔던 롯데마트표 알톤 자전거가 작아지기 시작했다. *어린이용 자거거 고르기 http://slowhappyspace.tistory.com/33 참고하세요~ 어느새 이렇게 커버렸나??..

재미있는 학용품들^^ 넘 웃겨요~ [내부링크]

어느날 마트에 갔다가 너무 위트있고 재미있는 학용품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어쩜 머리들이 이렇게 좋은지... 유머 넘치는 분들이 부럽기도 했습니다. 자, 보시죠~

비접촉식 체온계 구입(휴비딕 써모파인더 FS-300) [내부링크]

전국을 혼란에 빠뜨렸던 메르스로 각종 바이러스 방역 물품이 동이 났다고 한다. 아직도 완전히 종식되지는 않았지만 이제 방역망이 제 역할을 하는 것 같아 안심이 된다. 하지만 방심할 수는 없는 일이라 체온계..

왕초보도 이만큼 찍는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으로 촬영한 사진 [내부링크]

소니의 미러리스카메라 a6000 을 시험해 볼 기회가 있게 되어 찍어 보았습니다. 탐나는 물건이더군요^^ 지금은 총알이 없어서 걍 구경만 할뿐이지만 언젠가 돈 모아서 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실력이 없어서 별..

방송카메라 만들기~초등학교 2학년 [내부링크]

어느날 둘째 아이가 학교에서 일기예보를 한다면서 카메라를 만들어 달라고 했다. 둘째는 이제 초등학교2학년인데 첫째 아이 학교다닐 때는 이런게 없었는데... 라고 생각하던 차에  큰아이가 먼저  "우리때하고..

[분양완료]레드안시 준성어 분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 7월에 태어난 레드안시가 벌써 많이 컸네요^^ 대략 5~7센치 사이의 건강한 아가들입니다. 아직 성별구분은 되지 않습니다. 복불복이죠^^ 때에 민감한 분들은 문의하지 말아 주세요ㅠㅠ 다만 발색..

베스킨라빈스 상속 포기하고 얻은 '인생의 행복' [내부링크]

출처: 티타임즈/ 네이버 포스트 원문: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765588&memberNo=17369166 베스킨라빈스 상속 포기하고 얻은 '인생의 행복' by 티타임즈 존 로빈스가 생각하는 행..

김제동의 톡투유 걱정말아요! 그대(성균관대학교,주제: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그램 방청객으로 한번도 당첨되지 못했는데(물론 몇번 신청하지도 않았지만...) 얼마전 둘째 친구 어머님께서  "김제동의 톡투유 걱정말아요! 그대" 방청권 당첨이 되셔서 처음으로 함께 다녀..

고양시 신원마을 맛집 소개~ "바울아저씨 삼송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시에서도 최근에 새로 생긴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고양시에 새롭게 자리잡은 신원마을에 있는 "바울아저씨 삼송점"입니다^^ 바울아저씨는 체인점으로 화덕피자와 즉석떡볶이 전문..

자크노 2구 기포기 분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마스 브로와를 입양하면서 그동안 사용하던 자크노 2구 기포기를 분양합니다. 기포기 중에서는 소음이 적은 것으로 유명하지요? 하지만 소음이라는게 개인차가 커서 조용하다~고는 단언할 수 없네..

유목 판매합니다~ [내부링크]

수조를 정리하게 되어 유목을 분양합니다. 사이즈와 모양은 사진을 참고하시고 가격은 개당 7,000원씩입니다. 다만 동그란 것은 1,000원이며 일괄 또는 최초 구매자께서 1,000원을 추가하시면 드립니다.  택배시..

티스토리 초대장 배부합니다.[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이 12장 있습니다. 댓글로 이메일과 나이 개설하고싶은 블로그의 주제를 알려 주시면 선별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초대장이 다 배부되면 제목에 "완료"라고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

[분양완료]안시144 롱핀 준성어 분양합니다. [내부링크]

제가 레드안시를 들이는 바람에 수조가 부족해서 그동안 기르던 안시144 롱핀을 분양하기로 했습니다. 숫1 암2 인데 아직 산란은 해보지 않은 숫총각 숫처녀입니다. 산란상을 넣어주지 않았거든요. 크기는 숫놈이..

[판매완료]스노우 마스터 직물형 체인 팝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그동안 잘타던 라세티프리미어(GM 크루즈)를 처분했습니다. 그래서 트렁크에 비상용으로 가지고만 다녔던(한번도 사용하지 않음) 직물형 스노우체인이 필요없게 되어 필요하신 분에게 판매하려..

SKT 키즈폰 준(JOON) AS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즈폰 준(JOON)의 사용자가 많다보니 AS도 많나 봅니다. 전화연결하는게 거의 불가능입니다.ㅠㅠ 그래서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생각되어 AS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0월2일에 개..

SKT T 키즈폰 준(JOON) 충전기(크래들) 올바른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 키즈폰 준을 고장나지 않게 잘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SKT관계자는 아니구요^^ 인터넷에는 충전이 잘 안된다는 불만글이 많기에 제가 아이에게 사준 뒤로부터 쭉 사용하는..

SKT T 키즈폰 준(JOON) 사용설명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가 스마트폰에 중독되는 것을 염려하는 부모님들이 많으신것 같네요. 그래서 키즈폰 JOON이 어마어마하게 팔리나 봅니다. 오늘은 준(JOON)의 사용설명서를 올립니다. 하나 하나찍어서 올리..

웃프게 하는 현실...썩어가는 사회...참.... [내부링크]

  *오늘 아침 머니투데이에 실린 기사다. 아침에 모바일로 읽고나니 참 씁쓸하고 또 하나... 잊지 말아야겠다 라는 생각에 블로그에 올려 본다. 정말 웃픈 현실... 우리 아이들한테는 뭐라고 가르쳐야 하는가......

티스토리 초대장 또^^ 배부합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또! 배부합니다. 오늘 보니 저에게 또 10장이 주어졌네요^^ 이번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초대장 받으신후 1주일 이내에 블로그를 개설하시고 저에게 링크를 걸어 주세요~ 일주일 후에도 개설 하..

티스토리초대장 배부합니다.(완료되었습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배부합니다.~ 당첨자 분들에게 초대를 했는데 이미 받으신 분들이 있네요~ 댓글로 이메일과 나이 개설하고싶은 블로그의 주제를 알려 주시면 선별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초대장..

공자 [내부링크]

가지를 잘 쳐주고 받침대로 받쳐 준 나무는 곧게 잘 자라지만, 내버려 둔 나무는 아무렇게나 자란다. 사람도 이와 마찬가지여서 남이 자신의 잘못을 지적해 주는 말을 잘 듣고 고치는 사람은 그만큼 발전한다.  ..

이벤트!-티스토리 초대장 배부합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배부합니다. 총10 배부합니다. 배부를 원하시는 분은 이메일주소와 성별,나이와 함께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실 것인지 비밀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정보와 취미, 따뜻한 마음을..

로망롤랑 [내부링크]

무수한 사람들 가운데는 나와 뜻을 같이 할 사람이 한 둘은 있을 것이다. 그것으로 충분하다. 공기를 호흡하는데는 창문 하나로도 충분하다. - 로망 롤랑 -

전기세 절약 프로젝트! LED등으로 셀프시공 교체하기^^ [내부링크]

전기세가 관리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높아 아끼고 아껴도 안되겠기에 과감하게 집안에 있는 전등들을 LED등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LED가 많이 싸졌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한꺼번에 교체하기에는 너무나..

티스토리 초대장 당첨자 발표합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부해 드립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쉽게 받지 못하신 분들께는 죄송한 마음입니다. 당첨 기준은 주로 주변 일상을 담아내는 분들을 선별하였습니다. (뭐라하지 마셔요..

청년이란 [내부링크]

최악의 조건 속에서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 보이겠다는 기개로 도전해 가야만 진정한 청년입니다                                                      ..

다음 메인에 내블로그 포스팅이 떴다^^ [내부링크]

어제는 깜짝놀랄 경험을 했습니다. 평소 블로그 방문자가 200~300명 정도였는데 아침에 들어와 보니 1000명을 넘고 있는 겁니다^^ 이런 날도 있구나~ 하고 그냥 기분좋게 생각하고 넘겼는데 점심에 보니 3000명을..

자전거 튜브 혼자서 교체하기(프레스타 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퇴근하고 들어가서 제 자전거 앞바퀴 튜브를 교체하였습니다. 보름전에 바람을 넣다가 공기주입구 꼬다리부분(?)이 부러지는 사고가 나고 말았습니다. 프레스타 타입은 밑에 사진처럼 꼭지부분..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내부링크]

사랑이란 서로 마주보는 것이 아니라 둘이서 똑같은 방향을 내다보는 것이라고 인생은 우리에게 가르쳐 주었다.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어느날 갑자기 만약 내곁에 아내가 없다면.....이라는 생각이 들자 아무..

인순이 [내부링크]

틈날때 운동하면 실패해요. 일단 운동부터하고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다고 생각해야죠.                                                           ..

[판매완료]아이패드2 wifi 32G 흰색 팝니다. [내부링크]

그동안 사놓고 그다지 활용도가 없던 아이패드2를 처분하기로 맘 먹었습니다. 흰색에 32G(기가바이트)이고 와이파이 전용입니다. 기스하나 없고 깨끗합니다. 빨강색 케이스도 함께 드립니다. 잘 활용하시는 분께는..

이동식 목조주택 설치사례(4)-시스템 단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젼하우징 이동식 목조주택 입니다 기존의 컨테이너주택 목조주택 스틸하우스주택 등에 최대 단점으로 단열문제을 꼽고 있었으나 저희 비젼하우징에서는 독특한 시스템의 단열로 여름에는 그늘아래..

윈도우8(Windows8)에 MS Office 2007 깔기~ 잘돌아갑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레노보 노트북 Lenovo S20-30 을 구입했는데 윈도우8 무료설치 이벤트라서 윈도우8이 깔려 있는 것을 구매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MS Office 2007을 깔려고 하니까 안되서 엄청 고생했습니..

SKT T 키즈폰 준(JOON) 관리자 추가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우리 둘째(초등1학년)가 핸드폰을 사달라고 했지만 게임에 빠져버릴 것이 두려워 사주지 않았는데요. 얼마전 혼자서 집에 오랫동안 있었는데 전화가 없어서 참....(이런 경우 많을 겁니다. 거..

레노보 노트북 Lenovo S20-30 득템하였네요~ [내부링크]

울 마나님께서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면서 일을 하시는지라 그동안 무거운 노트북 가지고 다니는 게 안쓰러워서 바꿔주려고 가벼운 노트북을 알아보았다. 그런데 헐~ 가벼울수록 정말 가격이 후덜덜...ㅠㅠ 엘쥐 그..

걸이식 외부부화통(혜홍 브리딩 하우스) [내부링크]

물생활 하면서 고민이 생기는 것 중에 하나가 어항의 숫자이다. 하나하나 새로운 개체를 영입하게 되면 합사가 불가능한 것들이 대부분이라 어항을 하나하나 늘리게 된다. 하지만 이게 간단 것이 아니다. 어항 하..

레드 안시 롱핀이 드디어 적응을 끝내다^^ [내부링크]

얼마전 입양한 레드안시 롱핀이가 이제 우리집에서 적응을 한것 같습니다^^ 데려오고 나서 물맞댐해주고 입수시켰는데 며칠동안 어항 벽에만 매달려 있어서 조마조마했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숫넘이 안보여서 혹시..

어항을 아름답게 만드는 수초 암브리아^^ [내부링크]

수초는 참 어렵다. 광량,이탄(이산화탄소),비료 등등 맞춰줘야 할 것이 너무 많고 공부해야 할 것도 많다. 그래서 물생활의 끝은 수초라고도 한다. 하지만! 나같은 사람은 관리해 줄 수가 없고 아는 것도 적어서..

레드 안시 드디어 입양~ [내부링크]

레어종 중의 하나인 레드 안시를 드디어 입양하였습니다^^ 한플동 스텝인 워너반님의 개체입니다. 레드안시는 독일개체와 체코 개체가 작년쯤에 수입되어 이제 막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독일보..

레드턱시도 하프문테일 출산!!! [내부링크]

며칠전 어렵게 수소문해서 입양했던 레드턱시도 하프문테일이 꼬물이를 출산했네요^^ 이뿐 녀석들~ 그런데 몇마리 못건졌어요. 부화통에 넣어두지도 않았는데 출산을 해버려서 스포이드로 한마리씩 건져냈네요. 10..

레드턱시도 하프문테일 입양! [내부링크]

오랫동안 눈독을 들여오던 레드턱시도 하프문테일을 드뎌 입양하였습니다~ 이름이 좀 길지요? 이녀석들은 처음에 키울때는 막구피같은 느낌입니다. 그런데 점점 자라면서 정말예쁜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이..

풀레드 글라스벨리 출산임박~ [내부링크]

5년간 물생활하다가 전부 분양하고 정리한지 3년만에 우연한 기회에 어항이 생겨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자기 새끼 잡아먹는 거에 질려서 구피는 다시는 안하겠다고 했건만ㅠㅠ 구피는 어찌할 수 없는 매력이 있..

캠핑 잠자리의 고민...더 편하고 수납공간 줄이는 법^^ [내부링크]

요즘 캠핑은 그야말로 대세다. 팬션은 동화속처럼 예쁘고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들 아시는대로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 요즘같은 성수기에는 1박에 20~30만원이라고 하니 3박4일 하면... 헐~ 60만원은 기본으로..

완전공짜! 버스폰! LG 옵티머스 LTE 태그(Tag) 개봉기 [내부링크]

방금 받았으므로 간단한 LG 옵티머스 LTE 태그(Tag) 개봉기를 먼저 올립니다. 그동안 약정도 끝난지 오랜데 맘에드는 버스폰이 나오지 않아서 SK에서 모토글램으로 근근히(?) 생활하다가 얼마전 드뎌 맘에드는 버..

DTI 규제 과연 옳은 것인가? [내부링크]

[아기곰의 부동산 산책] 부동산 거래량 늘릴 묘책은? 과감한 규제 해제만이 매수세 살린다 | 기사입력 2012-03-28 10:30 얼마 전 보도된 ‘국토해양부 4년의 성과와 반성’이란 보도 자료를 보면 “수도권 매매 시..

직이 아니라 업이다- 정진홍의 소프트파워 [내부링크]

[정진홍의 소프트파워] 직이 아니라 업이다 [중앙일보] 입력 2012.01.07 00:00 흔히 ‘직업(職業)’이라고 붙여서 쓴다. 하지만 이제는 ‘직/업’이라고 써야 할 것 같다. 엄연히 ‘직’과 ‘업’은 다르다. 직은..

어느 아버지가 아들에게 쓴 편지 [내부링크]

에이스데코 인테리어 카페에서 읽고 전부는 아니지만 공감가는 부분이 많아 옮겨 봅니다. -------------------------------- 시간에 늦는 사람하고는 동업하지 말거라 시간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모든 약속..

여행, 길 위로 나서는 젊음 [내부링크]

최근 홍해의 지류인 아카바만의 작은 항구마을에 머물고 있는 한 젊은이와 우연히 트위터를 주고받게 되었다. 트위터에 올린 사진에서 무언가 힘이 느껴져 그의 블로그에 들어가 보았다. 군복무를 하면서 유라시..

이 순간을 잊지 마세요 [내부링크]

  오디션 프로그램을 좋아하지 않는다. 작위적 구성이 거슬려서다. 흔히 ‘악마의 편집’이라 불리는 방식으로 감동을 짜내고 노이즈 마케팅을 꾀한다. SBS ‘K팝스타’는 좀 다르다. 뒷사연보다 무대 자체에 집..

아파트 파는 방법- 관점을 바꿔라 [내부링크]

요즘 저도 그렇지만 아파트 가진 사람들의 한숨이 깊다. 국내경제 뿐만 아니라 국제경제도 상당히 불안한 요즘이라 더욱 그렇다. 앞으로 폭락할 것이다라는 비관론자부터 이제 바닥이다라는 희망까지 총선과 대선..

배고픈 애벌레 [내부링크]

작은애가 유치원에서 작품을 만들어 왔다. 제목은 '배고픈 애벌레'. 가만히 보고 있자니 정말 배가 고픈 듯이 보인다. 물론 선생님이 가르쳐주는대로 만들었겠지만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살며시 미소짓게..

말티즈 아가몽 '아린이' 목욕했어요^^ [내부링크]

얼마전 업어온 아린이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시간을 주느라 여태 목욕을 못하다가 얼마전에 드뎌 첫 목욕을 했답니다. 강아지대통령에서 샴푸린스 주문해서 목욕을 시키는데 너무 작아서 조금 힘들더군요. 눈이..

말티즈 아가몽 '아린이'를 데려오다^^ [내부링크]

두달여 동안 말티즈 아가를 입양하기 위해 여기저기 기웃거렸다. 강사모(네이버카페),허브(다음카페)에 가입해서 분양하는 아가들을 보면서 어떤 아가가 예쁜 아가인지 보는 눈도 생겼다. 많은 사람들이 업체견 보..

기아자동차 모닝! 매장으로 돌진! [내부링크]

제주시내를 지나치다가 충격적인 모습을 발견! 모닝이 자동차 매장 안으로 돌진해서 유리가 전부 부숴진 것 아닌가!!! 자세히 들여다보니 사람들의 시선을 잡으려고 설치해 놓은 광고물이었다. 신선한 발상에 찬사..

글라스틴트 틴팅(썬팅)을 선택하다.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그동안 미루고 미루어 왔던 아내의 애마 썬팅을 시공했다. 완전히 투명한 유리로 그동안 운전하느라 고생많았다. 지나가는 사람들 다 쳐다보고...음... 썬팅을 하려고 하니 고르기가 만만치 않았다...

분양후 네슈화 근황 [내부링크]

얼마전 네슈화를 분양하고 나니 어항이 썰렁하다. 바글바글일 때는 똥도 많이 싸고 해서 물을 자주 갈아 줘야하기 때문에 귀찮기는 했지만 뿌듯했었는데 말이다. 어서 새끼들이 커서 또한번 바글바글 모드로 만들..

강아지와 나의 10가지 약속 [내부링크]

우리나라 유기견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늙고 병들면 버려지는 건 사람도 강아지도 같은 것 같아서 씁쓸하네요. 아기일때는 귀엽지 않은 강아지가 없습니다. 그런데 점점 크고 늙어가면서 돈도 들고 예..

우리 아이들 여름캠핑 ^^ [내부링크]

오늘은 옛날 사진을 정리해 보려고 들추다가 너무나 흐뭇하고 웃음짓게 만드는 사진을 발견해서 올려 봅니다.ㅎㅎㅎㅎㅎ 우리 둘째 1살때입니다. 수퍼타이 통에 쏙! 바닷물 적시고 나서 따뜻한 물에 목욕중인 사..

요즘 너에게 반했어! 말티즈! [내부링크]

요즘 하루에 한번씩 검색을 통해 만나고 있는 강아지. 말티즈.... 생명이기 때문에 함부로 분양받지도 못하고 애간장을 태우고 있다.ㅎㅎ 처음에는 그냥 아이들에게 선물할 것을 고민하던 중 애완견을 찾아보게 되..

유무선공유기 ipTIME N6004 구입 리뷰 [내부링크]

아! 그동안 밀렸던 리뷰들을 작성하다보니 요즘 포스팅이 전부 구입 리뷰가 되고 있다. 나는 이걸 주로 하는 블로거는 아닌데... 쩝! 암튼 오늘의 포스팅은 유무선 공유기 ipTIME N6004 구입 리뷰입니당^^ 자세한..

명품 청소기 '다이슨 dc22 알러지' 구입 리뷰 [내부링크]

조금 지저분하더라도 별 신경 안쓰는 나와는 달리 유난히도 깔끔한 아내 때문에 나는 잔소리에 파묻혀 살기 일쑤다. 결혼 전에는 알지도 못했던 일명 "찍찍이"(테이프로 먼지 같은 것을 굴려서 청소하는 것)로 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도착!! ㅎㅎㅎ [내부링크]

어느날 갑자기 애드센스가 비활성화가 되어 사라져 버렸다. 애드센스 홈피에 들어가 보니  공익광고가 뜰거라고 하고 있었지만 내 블로그에는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았다. 아무튼 핀번호를 넣어야 한다고 해서 신..

김미화 손석희가 진짜 미움 받는 까닭은? [내부링크]

너무 좋아서 프레시안에서 퍼왔습니다. 저작권에 위배된다면 지우겠습니다. -------------------------------------------------------- <프레시안> 등의 언론 매체를 통해 사회적 발언을 하다 보니 라디오 시사..

네온블루슈퍼화이트(네슈화)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열대어 기르기를 알려드리는 저도 그동안 기르던 알풀(알비노 풀레드)을 전부 용궁으로 보내는 안타까운 일을 겪고 말았습니다.-,-;; 연말에 일이 너무 바쁘다보니 신경을 쓰지 못한 사이에 뭔가 물이 깨지고 말았..

엑셀에서 mm로 환산하는 방법 [내부링크]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군요^^ 포스팅을 꾸준히 하시는 블로거님들은 정말 대단하시다는 걸 느낍니다. 오늘은 제가 필요한 것이라서 포스팅을 해두려고 합니다. 블로그라는게 내가 획득한 정보를 잊어버리지..

전주비빔밥 최고의 맛집소개- 대통령의 맛집 "성미당" [내부링크]

지난주에 아내의 외증조할머니(이렇게 말하면 족보상 꽤나 먼 것처럼 느껴지지만 사실은 매우 가까운 어른이시다. 촌수보다는 얼마나 자주 만나고 가깝게 느끼는가가 중요한 것 같다.)댁에 가는 길에 전주에 들..

두뇌계발 과학교구 meccano 메카노 구입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갔다가 큰아이에게 과학교구를 사주게 되었다. 비디오,DVD,게임팩 매장을 어렵게 지나 어떻게든 피해가려고 했지만 역시 기업의 상술은 못당하는가 보다. 워낙에 평소에도 블럭을 좋아하는 아..

10월 5일 손석희의 시선집중- 서울시 한강 예술섬 사업 강행 [내부링크]

아침 출근 길에 항상 손석희의 시선집중을 즐겨듣곤 한다. 편견없이 공정하게 양측의 입장에서 진행을 하시는 손석희 교수 특유의 신뢰감은 비단 필자만 느끼는 것은 아닐 것이다. 그리고 가끔 토요일에 운전을 하..

거실을 서재로 2 (인아트 식탁 도착) [내부링크]

어제 기다리던 인아트 식탁이 도착했습니다. 책장 앞에 있던 소파는 옆으로 치워지고 식탁이 서재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중앙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어떤가요? 서재분위기가 나나요? 참 신기하게도 가구..

윤아의 쿠키폰 LH-KU9300 구입기 & 간단리뷰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트에서 말씀드렸던대로 롯데마트에서 둘째녀석 자전거를 사다가 첫째아이에게 핸드폰을 사주게 되었다. *지난 포스트 보러가기 ≫≫≫≫≫ http://slowhappyspace.tistory.com/35 한꺼번에 두대의 핸드..

한강에 자전거 가지고 가서 타기(자전거 캐리어) [내부링크]

추석연휴의 마지막날 아이들을 데리고 한강에 갔다. 원래 계획으로는 토요일에 캠핑을 가서 오래전에 도착했지만 펼쳐보지 못한 랜드락을 펴보는 것이 었는데 아쉽게도 아내가 일이 생겨서 어쩔 수 없이 한강이라..

LG싸이언 스마트폰 옵티머스Z(KU-9500) 허접^^ 구입기& 리뷰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아내가 스마트폰을 갖고 싶다고 틈만나면 이야기하곤 했다. 그리고 우리 큰애도 친구 중에 핸드폰 가진 아이가 있어서 핸드폰을 사달라고 조른지 오래다. 사실 학교에 학원에 다닐때면 핸드폰이 있으면..

거실을 서재로 꾸미자! (명품 원목가구 전문업체 인아트 강서점 방문기) [내부링크]

즐겁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명절증후군으로 스트레스도 동반하는 것이 추석이다. 그래서 아무말없이 웃으면서 지나가게(?) 해 준 아내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가구 쇼핑에 나섰다. 이세상 남편분들~ 사주..

어린이용 자전거 고르기~ 어떤게 좋을까? (롯데마트 자전거 매장)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뚝섬유원지에 가서 자전거를 빌려준게 화근이었다. 둘째 아들놈이 그날 빌려준 자저거를 되돌려 주려하자 못돌려주겠다고 떼를 쓰기 시작했다. 결국은 "아저씨 이거 저한테 파세요~네~?"하지 않는가..

응암동 맛집 추천! 응암순대국~ [내부링크]

직장생활하는 사람들에게 점심은 항상 고민거리다. 회사식당에서 나오는대로 먹으면되는 분들은 행복한 사람들이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게 마련이다. 필자 또한 매일 점심 메뉴를 고..

추천! 가족나들이 장소 - 뚝섬유원지 [내부링크]

며칠전, 어머니한테 급한 전화가 왔다. 형이 일요일부터 다음주 내내 독일 출장이라는 거다. 남들은 9일 휴가네, 제2의 휴가네 하는데 그 정도는 못할망정 추석도 타국에서 보내게 되었다는 거다. 할말이 없더군....

추석맞이! 남아한복 무료로 드립니다. [내부링크]

별거 아니지만 필요하신 분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올립니다. 우리 둘째가 입었던 한복입니다. 남자아이용 한복입니다. 아이들이 금방 크기 때문에 몇번 입지 못하는 한복이니까 돌려서 입는 게 좋을 듯해서요. 이..

안시 144 롱핀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물생활을 하다보면 하나둘씩 필요에 따라서 혹은 지름신에 따라서 부족한 무언가를 채우고자 합니다. 그중에서도 수조에 끼는 이끼를 손쉽게 제거할 수 없을까? 먹이 찌꺼기를 손쉽게 청소할 수 없을까? 라는 고민..

가을 전어구이 최고의 맛집을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ㅎㅎ 이제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바야흐로 가을입니다. 이 가을에 반드시 먹어줘야 하는 바로 그것! 가을 전어입니다. 저는 맛집 전문 블로거는 아닙니다. 그런데 이곳은 꼭 소개하고 싶습니다. 집..

우리집에도 열대어 어항을 만들어 볼까?(6탄) [내부링크]

5.구피먹이(냉동 브라인쉬림프 유생) 어제는 구피먹이가 도착했다. 주로 애용하는 곳은 비지떡 사이트이다. (http://www.bizidduk.com) 사이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싸게 판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데서 따온..

우리집에도 열대어 어항을 만들어 볼까?(5탄)-스펀지 여과기 [내부링크]

4. 스펀지 여과기 활용편 지난번에 말씀드렸듯이 여과기는 스펀지 여과기를 추천한다. 그럼 스펀지 여과기는 어떻게 고를까? 또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가? 이것이 스펀지 여과기이다. 먼저 스펀지 여과기는 위 사..

꿈의 랜드락(스노우 피크)을 손에 넣다! [내부링크]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랜드락이 도착했다. 쉴드루프까지... 우리집 내무부장관님은 이걸로 생일선물 끝이란다.      -,-;; 에궁. 사실 내 욕심도 있었지만 랜드락에서 편하고 즐겁게 지낼 가족을 생각하면..

내리실 분은 ... 몇시 몇분이에요? ^^ [내부링크]

우리 둘째가 요즘은 무척 말이 많다. 말을 배우는 것이 재미있는 모양이다. 가끔은 영어도 한다. 아이를 기르는 것은 한편으로는 힘든 일이지만 그 대가는 '엄청난 행복'인 것 같다. 아무튼 우리가족은 요즘 이 녀..

신용카드보다 못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좀 제대로 만들수 없을까? [내부링크]

요즘 은행가서 무슨 일 좀 보려면 참 난감하다. 왜냐하면 신분증 좀 보여 달라고 하는데 신분증에 사진이 제대로 붙어 있는게 없어서다. 운전면허증도 그렇고 주민등록증도 그렇고 사진이 전부 뭉개져서 내가 나인..

차계부 활용! 연비 높이고! 유지비 줄이고 중고차 가격 높이기! [내부링크]

인터넷 차계부를 활용하자! 차계부를 쓰면 가계부를 쓰는 것과 같이 차량유지비를 절감할 수 있다. 그동안 필기작성도 해보고, 네비게이션에 있는 차계부도 해 보고 인터넷 차계부도 써 보았지만 "드라이브 노트"..

[분양완료]급분양 블랙 니그로 무료 분양합니다. [내부링크]

좀 급해져서 급히 분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어항만들기 포스트를 올려야 하는데 그보다 더 급한 일이 생겼어요. 다름아니라 알풀이 배가 빵빵해서 산모실을 만들어 주어야하는데 빈 어항이 없네요. 알풀들 어항..

모스 묶인 유목 분양합니다. [내부링크]

모스 활착이 안되고 묶여있는 유목 분양합니다. 25센티 정도 됩니다. 분양가는 6,000원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댓글로 신청하시는 분에 한해서 이 가격에 드립니다.

우리집에도 열대어 어항을 만들어 볼까? (4탄) [내부링크]

3.구피 기르기 자! 이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가장 많은 종류가 분양되고 있는 구피를 길러보자. 구피가 아닌 다른 종류는 다음에 설명하기로 한다.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물티"는 수조의 바닥재..

입추의 여지가 없다 [내부링크]

 '입추의 여지가 없다'는 말이 있다. 어느 장소에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려있을때 쓰는 말이다. 그런데 정작 이 말이 무슨 말인지 모르고 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래서 오늘은 이 말의 뜻을 풀이해 드리도록..

우리집에도 열대어 어항을 만들어 볼까? (3탄) [내부링크]

2.어떤 열대어를 키울 것인가? 이제 집(수조,어항)을 마련했다면 무엇을 해야할까? 바로 어떤 물고기(열대어)를 키울 것인가를 정해야 한다. 사실 이것은 평소 관심을 갖고 있던 사람에게는 별다른 문제가 되지..

스무살이면 어릴까? 다 컸을까? [내부링크]

스무살! 20세! 참 좋은 나이다. 듣기만해도 싱그럽고 무한한 가능성 ㅎㅎ^^ --->다시 돌아갈 순 없겠지? 지금은 스무살하면 출발, 스타트의 이미지로 어리다는 생각이 들지도 모른다. 그런데 조선시대에는 그렇..

한자 이렇게 외워라! 한번 외우면 평생 잊지 않는 학습법! [내부링크]

오늘은 어머니를 비롯해 우리 식구들 무탈하게 모두 장수하기를 바라면서,,, ^^ 장수 수(壽)자를 쉽게 외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한자는 복잡하지만 이건 의외로 간단합니다. 한번만 외워두면 평생 잊어버리는..

스노우 피크(snowpeak) 랜드락 최저가 공동구매 안내 [내부링크]

지금 다음카페 일본켐핑에서 http://cafe.daum.net/kimhkkjp 랜드락을 공동구매하고 있네요. 좋은 정보 나누고자 올려봅니다. 제가 본 중에는 가장 저렴한 최저가 같습니다.(저는 관계자가 아닙니다. 저도 구매..

태풍 곤파스 피해상황 (강변북로 출근길) [내부링크]

오늘 아침 출근 길입니다. 태풍의 위력 정말 대단하네요. 피해가 최소화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텐트 최저가! 스타루스 애플돔 텐트 분양합니다. [내부링크]

올해 여름 법흥계곡에서 1번 사용한 스타루스 애플돔 텐트입니다. 80,000원에 분양합니다. 랜드락을 구입하려구요. 식구가 많다보니 좀 좁네요. 가로*세로*높이 210*210*180입니다. 아래사진에 보듯이 타프도 같..

알풀(알비노 풀레드) 1세트 분양합니다 [내부링크]

알풀 분양입니다. 새끼들이 이제 너무커서 수조가 좁네요. 1세트 (암놈 3마리+ 숫놈 1마리) 분양합니다.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잘 키워 주실분을 찾습니다. 코리도라스 1마리는 서비스로 드립니다. 댓글(비밀글..

누구나 쉽게 외우는 한자 (부인의 이야기) [내부링크]

*여기는 한라산입니다. 그립습니다. 오늘은 부인 婦자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이것도 역시 저의 아버님께서 알려주신 이야기입니다. 이렇듯 아버지께서는 쉽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늦..

아들과 자전거 타기 [내부링크]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사진이다. 함께 자전거 타고 싶은데 이노무 시간이 맘대로 안된다. 사랑스럽고 자랑스럽다. 재현아! 건강하게 잘 자라다오!

랜드락 설치 설명서 [내부링크]

이번 여름 우리가족은 법흥계곡으로 캠핑을 갔다. 좋다. 정말 좋다. ㅎㅎ 그런데 우리집(텐트)이 너무 초라했다. 헐~(우리 재현이한테는 쓰지 말라고 하는 말인데...) 계곡이라 예고없이 비가 오락가락했는데,..

열대어의 마스코트! 골든볼 라미네즈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시간을 내어 열대어 기르기를 알려드리는 게 쉬운게 아니군요. 잠시 틈을 내어 이번엔 우리집 마스코트를 소개합니다. 바로 저의 프로필 사진을 장식하고 있는 골든볼 라미네즈입니다. 보통 줄여서 '..

우리집에도 어항을 만들어 볼까 (2탄) [내부링크]

1-1. 수조 구입에 앞서 1탄에서 살펴본 대로 30큐브 또는 자반 어항 구입을 추천드렸다. 그러면 여기서 잠깐! 어디서 구입하여야 하는 걸까? 첫째로 마트에서 구입은 하지 말자. 이러면 마트 관계자 여러분께서 화..

한자는 필요없다? (새옹지마의 유래) [내부링크]

*이 녀석이 벌써 한자공부를 하고 있다..세월...빠르다... 인간만사 새옹지마(人間萬事 塞翁之馬)라고 한다. 백과사전을 찾아보면 다들 아시는 이야기지만 필자는 어릴 적을 떠올려 쉽게 풀어 보고자 한다. 요즘..

우리집에도 열대어 어항을 만들어 볼까? (1탄) [내부링크]

이글은 필자의 경험을 토대로 쓰기 때문에 여러 사람에게 전부 해당된다고는 할 수 없다. 다만, 아이들을 위해서 또는 집안 인테리어를 위해서 또는 자신의 취미로 집안에 수족관을 만들어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

블루그라스 하이도살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저희 집에서 가장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블루그라스 하이도살입니다. 하이도살이라는 말은 High dorsal 말 그대로 높은 등지느러미를 뜻합니다. 블루그라스는본래 레드그라스와의 교배를 통해 얻어진 개체이므로..

복리의 마술이라는 저축보험 과연 좋은가? [내부링크]

누구나 보험은 한번쯤 가입해 보았을 것이다. 그런데 누구나 한번쯤 보험 해약(해지)도 해 보았을 것이다. 왜 그럴까? 그렇다! 돈이 필요한 일이 생기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이 보험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반드..

제가 기르는 알비노 풀레드 스왈로우입니다. [내부링크]

구피를 기르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고 대중화된 품종이지요. 하지만 조금 예민하고 약하기 때문에 수질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놈들입니다. 저는 6마리로 시작해서 이만큼 돼었지요.^^  구피는 난태생인데..

스스디 슬라이딩 틈새 수납장 200, 주방 냉장고 세탁실 틈새장 시스템장 펜트리 정리, 좁은집 넓게 쓰는 정리의 기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매한 작은 공간을 쓸모있고 깔끔하게 바꿔주는 좁은집 넓게 쓰는 정리의 기술 "스스디 슬라이딩 틈새 수납장"을 소개합니다. ※사진은 틈새장을 2개로 하여 2단으로 연출한 사진입니다.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