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quickslowquick의 등록된 링크

 slowquickslowqui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17년 전 양띠와 처음 만났던 그곳 [내부링크]

17년 전 20살이었던 신입생과 26살이던 복학생이 처음 만났던 곳 대학교 우리는 CC였다 주말에 우리가 처음 만났던 곳을 함께 다녀왔다 너무 그대로인 학교 건물과 새로운 건물들이 우리에게 익숙함과 그때의 추억..

이케아 푸드쇼핑 감자그라탕 & 핫도그 집에서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이케아 푸드코너엔 맛있는게 참 많다 지금은 가서 사먹을 수 없으니 계산하고 나오면 그 앞에 식료품 파는 곳이 있는데 그 곳에서 사오면 집에서 똑같이 해먹을 수 있다. 이번에 사온것은 감자그라탕과 핫도그! 이..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퍼니처세트와 조이 [내부링크]

7일 날 나온 조이 14일 날 출시된 퍼니처세트 이렇게 갖고 싶었다~! 결론은 득템성공! 우리집 양띠가 출근하는 길에 강남 스벅 3군데를 투어한 후 득템에 성공했다고 자랑을 ㅎㅎㅎ 먼저 7일 날 나온 조이 플레이..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조이와 퍼니처세트 나도 갖고싶다... [내부링크]

1월7일부터 시작한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요즘 집 밖을 안 나가니 스타벅스를 가지 못하고 ... 모으던 텀블러 및 이벤트에 참가를 못했다 ㅠㅠ 그래서 스타벅스 가서 이것저것 사는 재미가 있었는데 ... 관..

이케아쇼핑 전 이케아 온라인몰 장바구니에 미리담아보기 [내부링크]

14일 목요일 낮시간에 광명이케아를 가기로 친구랑 약속을 했다. 이케아를 가면 항상 나도모르게 예산을 초과해서 사고만다... 이번엔 그러지 않기 위해 미리 이케아 온라인몰에 접속을 해서 내가 살 것만 장바구..

어플추천_챌린저스_2021년엔 나도 바뀌어보자 [내부링크]

2021년 늘 나도 내가 바뀌길 바란다 좋은 습관을 들이길 바란다 그런 내가 오플쇼핑을 하다가 알게된 '챌린저스' 챌린지에 참가할 때 소정의 금액을 결제하고 2주동안 주 3일 인증을 하면 된다 대부분 85%미만 일..

소띠와 양띠의 환장하는 토요일 [내부링크]

양띠는 늘 이른 아침에 일어난다 소띠는 늘 12시에 일어난다 소띠의 아점 어젯밤 고주망태가 되어 온 양띠가 아침이 되자마자 시킨 김밥과 내가 좋아하는 컵누들로 때웠다 아침으로 평양냉면에 만두 그리고 김밥..

85년생 소띠와 80년 (음력)양띠의 결혼이야기 [내부링크]

나는 85년생 소띠이다. 늘. 어딜가든.안 밖으로 일이 많다.. 가을에 태어난 소라서 그런가보다 남편은 80년생이지만 음력으로 양띠이다 소띠와 양띠은 상극의 띠로 ... 매우 잘 맞지 않고 배우자로써 가족으로써..

깔끔한 마스크보관하기! 밈 마스크보관함 [내부링크]

코로나시대 이제 마스크는 필수이다  대용량 마스크 사서 집에 쟁여놓기 나갈때마다 한장씩 쓰는 마스크 그런 마스크를 센스있게 집안의 인테리어로 보관하기! 구매처 ↓↓↓↓↓ oneany.shop/W2bQ6V MIM 밈 아..

943회 12월26일추첨 로또결과 1등나온곳 위치안내 [내부링크]

943회 로또 번호 난 지난 주 만원을 투자했는데... 아쉽게도 낙첨! 이거 된 분들은 좋겠다... 매주 되는 사람은 나오는데 난 안되네 ㅠㅠ 우리동네에서 1등이 2명이나 나오다니... 난 뭐했나.... 로또수락산점이..

다시 찾은 상봉마리아병원 [내부링크]

11월28일 토요일 상봉마리아 11시 예약 생리3일째 주말이라 그런지 차로 꽉차있는 주차장 대기하는 장소에 사람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많지 않아서 띄엄띄엄 앉아 기다린다 주말은 어쩔수없이 대기시간이 생기지만..

임영웅의 청년피자 후기 [내부링크]

엄마가 좋아하는 임영웅이 광고하는 청년피자 먹어보았다ㅋ 기다리던 피자가 왔는데 내가 청년피자 모델이다! 임영웅이 똭! 배달음식 금지구역 친정가서도 시켜먹을수 있어진 청년피자 비주얼훌륭 맛도훌륭 제..

바루랩 민트 클레이마스크 후기 [내부링크]

인스타에서 보고 괜찮다 싶어서 산 바루랩 민트 클레이마스크 각질제거팩으로 유명한것 같다 케이스 색 예쁘네 뒷면에는 상세설명이 팩을 할때는 뒷면을 상세히 읽어보기 화장실에서 팩 붙이기 샤워하기전 팩하..

11월 그날이 시작되었지만 병원에 가지 않았다 [내부링크]

임신을 진지하게 생각해서 준비한지 3개월 그동안 신경은 곤두서있고 결과를 빨리 내고싶은 나의 성격탓에 스트레스를 받은 것같아 다싫어졌고 목적을 잃은것같아 11월은 병원에 가지 않기로했다 한 달은 쉬어가기..

다이어트기록 하루걸음수 먹은음식의 기록 다이어터맞나..... [내부링크]

일요일의 기록 항상 만보 넘기자가 목표! 아점으로 백설기2개,쑥개떡1개 저녁은 포식 미삼회관가서 3명이 고기 6인분 때려먹고 쫄면에 볶음밥까지 그리고 오랜만에 투썸 후식.... 만보넘게 걸었으니 이쯤은 괜..

오늘은 이만보 걷기 성공 [내부링크]

용인결혼식 갔다가 카페에 들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수다 그 친구네 집에서 저녁! 집에 주차해놓고 왕복으로 걷기 그리고 오늘은 이만보 성공!

하루만보 기록하기 [내부링크]

하루만보 배달 좋아하는 남편 나 자는데 몰래 시켜놓고 깨우네.... 남편 있을때는 다이어트 참 어렵네.... 저녁 집에서 차려먹기 요즘 꽂혀있는 무화과 너~~~~~무 맛있어서.... 대체 몇개를 먹은거야..... 사..

하루만보 다이어트 생활다이어트 [내부링크]

생활 다이어트 하루만보 최소 만보걸으면 살이 빠지고 몸매가 정돈되 보일 것이다란 믿음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친구네 가서 저녁먹고 피클만들기 생활속에서 많이 자주 움직이고 부지런해지기 생활습관을..

하루만보 다이어트운동 집안에서 만보채우기 [내부링크]

하루만보 건강해지는삶 다이어터의삶 집 밖에 나가지 않을때 운동 집 안 다이어트운동 멜킨 스텝퍼 오늘도 만보성공

네추럴샤인 천연틴트밤 립큐어밤 후기 [내부링크]

인스타에서 유명한 그 립밤 친구가 선물로 보내주었다^^ 내추럴샤인 색으로 덮지마 혈색을 찾으라는 홍보슬로건 유독 입술색이 없는 나에겐 필요한 아이템! 색은 두가지 아테나와뮤즈 레드오렌지 아테나 로즈코랄..

하루만보 등산으로 주말먹은 음식날리기 [내부링크]

하루만보 아닌 월요일은 삼만보 아침부터 갤럭시핏을 차고 집안을 휘젓고 다니니 사천보는 거뜬... 집안일이 이리 힘든일... 삼만보 오랜만 몇년에 한번 걷는 숫자같은데 기념이네 만보도 아닌 삼만보 그리고 남..

하루만보 삼성헬스 [내부링크]

하루만보 동네한바퀴 내가 갤럭시 폰을 아직도 사용하는 이유 삼성헬스때문...... 친구등록해놔서 경쟁도되고 자극도 된다 오늘은 순위가 너무 뒤쳐져서 귀찮지만 운동나가기 걷는 도중 사진도 찍고 성시경의 노..

10월 임신준비 상봉마리아병원 김혜인과장님 진료 [내부링크]

지난번 먹은 클로미펜정 반응 보고 숙제할 날짜를 받으러 방문 토요일이라 그런지 병원에 꽤 많은 사람들 주차장에 그렇게 많은 차가 주차된것도 처음봤다 11시30분 예약이었으나... 역시ㅠㅠ 토요일은 진료가 많..

상봉마리아 자연임신 3번째시도 [내부링크]

9월말일 10월달 임신시도를 위해 방문한 상봉마리아 3번째인지라 이제는 익숙하다 김혜인선생님 미팅하고 클로미펜정 약타고 다음날부터 먹는 시간 알람 맞추기 자연임신시도는 3번만하기로해서 이번이 마지막시도..

노브랜드 한입 동그안땡 미니등심 돈까스 쓱배송으로 시켜먹기 [내부링크]

노브랜드 한입 동그랑땡 노브랜드 미니등심돈까스 요즘 이마트 쓱배송에 재미를 붙여서 직접 장 보러 가지 않고 집에서 주문해서 먹는데 이 날은 노브랜드 반찬해먹을 냉동식품 사기! (우리동네는 쓱배송 청계천점..

마니커 바사삭치킨 옛날통닭 그맛 그대로 에어프라이어 간편조리 [내부링크]

마니커 옛날통닭 그 맛 그대로 바사삭치킨 한마리 12조각 에어프라이어 간편조리 동생이 에어프러이어 조리로 치킨을 해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고 자랑자랑을... 집에 놀러 가니 해줌 ㅋ (동생은 톡딜로 저렴하게..

쿠팡 곰곰 단백질바 엄마사랑 아침이 든든한 시리얼 영양바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아침을 안 먹으면 살찌니깐 챙겨먹긴 해야하는데 밥을 먹기엔 입맛이 없고 간단하게 챙겨먹기 위해 쿠팡에서 곰곰 단백질바를 주문했다. 1박스 12개입 12,240원 로켓와우 로켓배송 다 가능 상품 “바삭한 단백질..

샤오미 디어마 스팀 살균 청소기 한국형코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드디어 왔다. 샤오미 디어마 스팀 살균 청소기!! 직구이지만 한국형코드로 변황되어 오니 더 안전하게 느껴지는 것! 주문은 8월27일 했고 상품 수령은 9월6일 11일 정도 걸려서 도착했다. 결제는 40,400원 금액이..

태풍 바비 북상중 외부에있는 실외기 고정하기 [내부링크]

8월26일 태풍바비가 북상중이다..... 집에만 있음 되었지뭐 단순하게 생각하고 있던 나에게 온 문자메세지 ???????????????? 목요일은 나가지 말아야 되겠구나와 강풍대비 낙하물 ????????????????????? 우리집은..

상봉마리아병원 3번째방문 예약 및 금액정보 [내부링크]

[Web발신] [마리아에스]ㅇㅇㅇ님 2020-08-14(금) 11:30 김혜인선생님께 예약되셨습니다.병원 내원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해주시고 체온검사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날이 왔다 상봉 마리아병원 세번째 방문..

9월 상봉마리아병원 2번째 방문 (김혜인과장님진료) [내부링크]

9월 상봉마리아병원 2번째 방문 오늘은 난포가 잘 자랐는지 초음파 보고 숙제할 날짜는 받는 날! 병원 문을 열고 들어가면 체온을 측정하고 손소독제는 필수! 쭉 앞으로 가면 바로 접수처다. 이 곳에서 상봉마리아..

홈카페 나의 버츄오플러스 [내부링크]

집 안 나만의 홈카페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동생네 집에 드롱기 커피머신이 들어오면서 에스프레소 버츄오는 우리집으로 보내져왔다. 부부의세계를 보며 사고싶었던 네스프레소 프리마가 맛있다고 해서 갖고..

난임부부 임신준비 9월 상봉마리아 방문 [내부링크]

8월 배란유도로 자연임신을 시도 했었는데 8월 말 생리가 시작되었다. 첫 시도다 보니 크게 실망스럽지 않았고 아 9월에 또 해야하네란 생각뿐 생리3일째 되는날 상봉마리아병원 방문 점심시간 끝나는 2시로 예약..

9월 사야할 생활용품 정리 샤오미 디어마 스팀 살균 청소기 코베아 구이바다 라지 3웨이올인원 몬스터 클리어 겔 투명 양면테이프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만 있다보니 필요한 생활용품과 사고싶은 생활용품이 아주 많다. 8월 달은 살 만큼 샀으니..... 9월 달 1일이 되면 사겠다!!!! 했던 나의 쇼핑리스트 1. 샤오미 디어마 스팀 살균 청소기 (한국형코드)..

태풍 바비 대비 에어컨 실외기 2차 고정 [내부링크]

오전에 케이블타이로 실외기 고정을 했지만 판넬에 올려져있는 실외기 자체가 너무 불안해서 마트가서 빨래줄 사왔다 매듭은 엉망이지만 판넬과 실외기와 베란다 봉을 칭칭칭 묶기 이렇게하면 괜찮을라나ㅜㅜ 이..

상봉마리아 2번째 방문 나팔관조영술 정액검사 금액정보 [내부링크]

너무 긴장되던날 자궁난관조영술 하는 날 하기 전에 후기 검색해보니 아프다고ㅜㅜ 별별 후기들이 있었다....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갔는데 !!!!검사 한시간 전 꼭 진통제 한알먹기!!!!!!!! 접수처 갔다가 4층 방사..

난임부부 임신준비 상봉마리아 첫방문 [내부링크]

결혼 6년차 아이를 낳아야하나 말아야하나의 고민 안에서 쭉 살다가 큰 결심을 했다 내년까지 낳아보자 안 생기면 우린 둘이 즐겁게 일하며 살자라고 뭐 그냥 부부생활하는 것보단 정확히 알고 노력 해보는 것이..

이케아에서 여름인테리어 라탄조명 쇼핑하기 [내부링크]

집을 시원하게 깔끔하게 휴양지처럼 여름인테리어를 하고싶은데 현실적으로 크게 할 순 없으니 조명을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조명만 하나 바꿔도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 조명의 색만 바꿔도 따뜻해지는 집을..

내돈내산 블루라이트차단안경 라섹후눈관리 현대인의눈관리 [내부링크]

요즘 컴퓨터를 오래 하다보니 눈이 시리고 답답한 느낌이 들었다. 라섹수술 후 루테인과 오메가를 같이 열심히 먹고는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은 뻑뻑 ㅠㅠ 심히 걱정이 되어 검색을 해보다가 블루라이트 차..

여름다이어트 식단다이어트 방가네추천 굽네몰닭가슴살 [내부링크]

더워서 운동하기 싫은 여름.... 자꾸만 살은 찌고, 운동은 하기 싫고 근데 살은 빼고 싶고 참 고민이 많아지는 계절 여름이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유투브를 보는데 가벼운 주제의 재미있는 주제를 많..

내돈내산_건조기 바운스 드라이시트 [내부링크]

나는 집안일 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쇼핑을 좋아하는 여자이고, 맥시멀 라이프인 남편을 데리고 사는 워킹주부이다. 미니멀라이프로 살고 싶은데 어지르고 무언가를 사는 남편때문에..

양치가 끝이 아니야! 요즘 혀클리너는 필수지! [내부링크]

요 몇일 인스타에 열심히 광고가 떴다. 사진만 뜨다가 영상도 떴다가 아주 사람을 하고싶게 마케팅을 아주 잘한다. 그리고 인스타에 들어갈때마다 보이는 것! 그것은 베럴 혀클리너! 그래 .. 이렇게까지 보여준다..

초겨울의 시작 갤럭시 야경모드 사진 [내부링크]

초겨울의 시작 차가운 바람을 즐기며 걷기좋은 요즘 맥주 한잔 할겸 옆동네로 걸어가기 걷는 분위기가 좋은 우리동네 갤럭시 야경모드로 사진 찍으니 밤에도 안흘들린 사진을 얻을수있다 올해는 시간이 어떻게..

코트에 바지코디 내가입고싶은코디 [내부링크]

가을,겨울 코트에 바지코디 하기 좋은 스타일모음 내가 이렇게 입고싶어서 모으는 스타일 전체적으로 있는 아이템들이 있지만.... 내가 입으면 다른느낌... 그것이 현실인가ㅋ 하루만보 열심히해서 핏을 바꿔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