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ilrensheng의 등록된 링크

 smailrenshe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김치 코인 종류 [내부링크]

김치 코인은 유통량이 업비트에서 압도적으로 많고 국내 거래소에만 상장되어있는 코인들을 의미한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발행한 코인 또한 김치 코인으로 분류된다. 업비트 거래소 기준으로 국내에서 개발되며..

NFT코인 전망 [내부링크]

NFT코인의 NFT의 의미는 'Non Fungible Token'의 약자로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라는 의미입니다 토큰: 이더리움과 같은 플랫폼에서 만들어진 암호화폐 코인: 자신의 자체 생태계 즉 메인 넷을 가지고 있는 암호..

에이치디 주가 급등 [내부링크]

에이치디 주가  급등 에이치디 주가가 급등하면서 이목을 끌고있다. 12일 기준 에이치디는 48.82%(166원) 상승한 506원에 거래를 마쳤다. 에이치디는 1월 ‘기업 이미지 제고’를 이유로 상호 변경을 단행했지..

봄 나물 레시피 [내부링크]

봄 나물 레시피 특유의 쌉쌀한 맛과 싱그러운 향기는 겨우내 움츠렸던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봄나물 레시피를  알아봤다. 돌나물, 씀바귀, 달래는 초고추장 새콤달콤한 초고추장은 돌나물·돌미나리..

얀센 관련주 상승 [내부링크]

얀센 관련주 상승 얀센 관련주 제넥신, 티앤알바이오팹 주가가 상승 마감하면서 관심을 모았다. 8일 기준 제넥신은 4.44%(4100원) 상승한 9만 6500원에, 티앤알바이오팹은 0.11% 상승한 4만 5600원에 거래를 마..

휴먼스케이프 코인 전망 [내부링크]

휴먼스케이프 코인 전망 휴먼스케이프 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휴먼스케이프는 사람을 뜻하는 ‘Human’과 풍경을 뜻하는 ‘Landscape’를 결합한 단어로 사람들이 행복하게 어울려 지내는 풍경’을 의미한다. 휴..

스텔라루멘 주가 상승 [내부링크]

스텔라루멘  주가  상승 스텔라루멘 주가 상승으로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다. 6일 오후 6시 12분 기준 스텔라루멘은 0.56%(5포인트) 상승한 725원에 거래 중이다. 스텔라 루멘은 스텔라 결제 네트워크에서 사..

어린 사또 [내부링크]

어린 사또 옛날 옛절, 어느 마을에 사또가 부임해 왔다. 그런데 나이가 하도 어린 꼬마 사또라, 관리들은 꼬마 사또를 보며 코웃음을 쳤다. "저렇게 어린 꼬맹이가 무슨일을 할수 있을까?" 어린 꼬마라 하지만..

노후 자산 10계명 [내부링크]

노후 자산 10계명 우리사회가 급격히 산업사회로 발전해 가는 과정에서도 우리들의 사고와 가치관은 짧은 기간 내에 바뀔수 없는데서 오는 갈등이 우리 사회의 모든 세대에게 혼돈스러운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

장수의 3대 비결 [내부링크]

장수의 3대 비결 독일인들은 장수의 3대 비결로 좋은 아내, 훌륭한 주치의, 젊은이와의 대화를 꼽는다고 합니다.  돈을 많이 벌었거나 높은 자리에 올랐던 사람 중에는 쓸쓸한 노후를 보내는 이가 의외로 많이..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2@3#$&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