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bookreview의 등록된 링크

 small-book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후기] 내돈내산. 파리바게트 트러플 오일 까르보나라 [내부링크]

어제 건강검진 받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산 파바에서 나온 트러플오일이 들어간 까르보나라 파스타이다... 사실 전에 배민으로 배달료 할인받아서 샌드위치와 함께 구매해 먹어봤더랜다 그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폴아웃 뉴베가스. 시작전에 깐 모드들 [내부링크]

잡다구리한 것 제외. (헤어리텍,페이스리텍 같은것들) 필수모드 1.NVSE http://nvse.silverlock.org/ New Vegas Script Extender (NVSE) nvse.silverlock.org 2.뉴 베가스 스팀 버전 4GB 패치 https://www.nexusmo..

[서평] 피츠제럴드 단편선1 ...간략한 후기글 [내부링크]

작년에 민음사 굿즈로 받은 클래식 캘린더에서 인상 깊은 구절을 발견했는데 그 구절이 피츠제럴드 단편선에서 나온 구절이었다. 그것에 흥미가 동해서 산것이 계기이고 사놓고 책장에 쳐박아놨었다. 그러다가 유..

[서평]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가벼운 후기 [내부링크]

요즘 비문학을 읽다가 질리면 간간이 세계문학전집 도장깨기를 하고 있다. 무엇을 읽을까 고민하던 중 가볍고 얇은 이 책이 눈에 띄었다. 프랑수아즈 사강의 유명세를 익히 들어 알고 있던 터라 가볍게 읽기 시작..

[서평] 필사 쓰는 대로 인생이 된다. [내부링크]

우연히 독서에 관해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책. 읽은 지는 꽤 되었으나 요즘 필사를 열심히 하며 필사의 효용성을 제대로 느끼고 있던 터라 후기를 제대로 남겨둬야겠단 생각이 들어 글을 남긴다. 누군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