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0119의 등록된 링크

 smart01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대구 행복페이 총정리(혜택,가맹점,사용처,할인율,발급방법) [내부링크]

최근 지역사랑상품권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등으로 침체된 지역경기 회복을 위해 대구시 역시 대구사랑상품권(일명 행복페이) 출시를 시작했습니다. 대구사랑상품권(행복페이) 출시 사실 늦은감도 없지..

대전 지역화폐 온통대전 출시 안내 [내부링크]

대전 지역화폐 뜻은? 코로나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에 따라 전국의 지자체는 앞다투어 지역화폐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지역화폐를 쓰고 있던 지자체는 추가할인 및 소득공제를 추가적용하여 지역내 상권활..

계룡사랑상품권 가맹점 안내(사용방법,사용처,어플,할인한도) [내부링크]

계룡시민 분들이라면 계룡사랑상품권 알고계시나요? 계룡사랑상품권의 모바일 발행소식까지 오늘 알려드립니다. 최근지자체는 지역내 소비활성화를 위해 지역사랑화폐(지류식상품권, 혹은 모바일)를 발행하고 있..

음성 행복페이 혜택정리(카드신청,사용처,가맹점,유효기간) [내부링크]

이 포스팅을 보시는 음성군민들은 꼭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음성군은 지난 2월부터 음성행복페이를 출시했습니다. 음성행복페이란 음성군 안에서만 사용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입니다.   최근 지자체들은 지..

구미 재난긴급생활비 총정리(신청기간,대상,지급금액,구비서류) [내부링크]

경상북도에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들을 위해 재난긴급생활비 지급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에 주소를 두고 있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제때 신청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경..

농협 올바른 마이픽카드(MYPICK) 혜택 정리(연회비,할인,전월실적 등) [내부링크]

농협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바른 마이픽(MYPICK)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일반적인 카드와 달리 기본혜택에 내가 주로 소비하는 분야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이 장..

서울 강서사랑상품권 사용 방법(구매한도,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내부링크]

서울 강서구는 코로나 극복의 일환으로 4월1일부터 강서사랑상품권을 발행하기로 했습니다. 지역사랑상품권은 최근에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상시 할인을 하고 설날이나 추석 등 명절, 큰 이벤트..

대전 긴급재난생계지원금 총정리(지급금액,지급방법,신청방법) [내부링크]

대전 긴급재난생계지원금 지급 결정 대전광역시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지역민들의 생계 보전을 위해 대전형 긴급재난생계지원금 지원을 결정했습니다. 타 지역에서는 긴급생활비라고도 하고 명칭이 약간씩 다르..

부산 재난기본소득 총정리(기장군,수영구,남구,사상구,부산진구,동구,서구,해운대구) [내부링크]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하여 각 정부뿐만 아니라 각 지자체별로도 현금 혹은 상품권 등으로 지역민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라에서 혹은 지방에서 주는 지원금 명칭의 유사성, 지원대상의..

부산시 긴급민생지원금 신청방법(지원대상,금액,접수시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의 늪..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경기불황에 이르고 있습니다. 월급쟁이들이야 회사가 안정적이기만 하면 나오는 월급이 있고 실직한다면 실..

태백시 탄탄페이 사용안내(캐시백,구매한도,구입방법 등) [내부링크]

최근 지역사랑상품권 등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태백시 역시 태백사랑상품권 등이 사용되고 있는데 이번에는 태백시 전용 탄탄페이가 새롭게 출시됩니다. 탄탄페이란? 탄탄페이는 태백하면 떠오르는 단어 "석탄",..

KB국민 웰릭스렌탈카드 할인혜택 정리(연회비,전월실적,티타늄서비스)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카드는 KB국민카드인 웰릭스렌탈 카드입니다. 최근 트렌드는 가전이든 혹은 집이든 구매를 하기보다는 단기간 빌려쓰는 형식의 렌탈문화가 자리잡았습니다. 일례로 저희집 역시 공기청정기를 렌탈해..

인천 재난기본소득 및 긴급재난생계비(지원대상,지원금,신청일) [내부링크]

코로나 장기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하여 인천시에서는 긴급재난생계비 지급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재난기본소득으로도 불리는데 이에 앞서 인천시의 최근 코로나 관련 확진자 현황 및..

2021년 소울 부스터EV 전기차 출시정보(편의사양,가격,보조금)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서 3월23일(월) 2021 쏘울EV를 출시했습니다. 점점 전기차 시장이 확대되고 보조금이 지급되는 만큼 눈여겨 볼 만한 차량입니다. 2021년형 소울 전기차는 고객들의 구매성향을 고려해 만족도가 높을..

딥원스 신한카드 혜택 총정리(연회비,적립포인트,넷플릭스할인 등) [내부링크]

신한카드에서 새롭게 출시된 딥원스(Deep Once)카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 딥원스카드 주요특징 신한 딥원스카드의 적립서비스는 백화점이나 할인점 등 입점매장 이용, 일반상품 구매 등 1회성 결제 시..

퍼즐오디션 사전예약 방법 및 게임특징 [내부링크]

게임명가 한빛소프트에서 퍼즐오디션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퍼즐오디션은 기존 게임 오디션에 퍼즐이라는 장르를 결합한 모바일 리듬 댄스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면서도 신나는 음악도 듣고 캐릭터..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총정리 [내부링크]

알뜰폰 무제한요금 총정리 최근 알뜰폰요금제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기존에 통신3사(SK,KT,LG)만 고수하던 이용자들도 워낙 알뜰폰 회사에서 저가요금제 이벤트로 공세하고 있고, 통신품질 역시 기존 통신사와 비..

저렴한 대학생노트북 구입,렌탈? [내부링크]

저렴한노트북추천 노트북을 사용하는 목적? 오늘 주제는 저렴한 노트북 구입요령 및 금액대별 추천모델입니다. 본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높은 금액대보다는 가성비를 고려해서 보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2020년 4월 이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2020년 4월 이마트 휴무일 요즘 코로나로 인해 몇주간 대형마트는 사실상 영업에 큰 손해를 보고 있는데, 코로나 확진자 상승세가 약간은 꺾인 만큼 4월에는 꽃피는 봄에 맘편하게 장볼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

2020년 서울시공무원 시험일정,직렬,선발인원 확인 [내부링크]

2020년 서울시 지방공무원 제1회 공개 및 경력경쟁 시험 공고확정! 내년 서울시 공무원시험은 총 3회 치뤄집니다. 오늘 알려드릴 1회 시험외에 2회는 정기시험으로 운전 및 간호직을 포함해서 치르고 3회는 7급..

덕구온천 할인정보 총정리(2019년 겨울이벤트) [내부링크]

덕구온천 겨울할인 이벤트 소식 알려드립니다. 11월이 지나가면서 어느덧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추운겨울하면 생각나는 곳이 바로 따뜻~한 온천이죠? 저도 온천을 자주 다녔는데 추운겨울에는 왠지 사람 많은 곳..

공무원 휴가일수,특별휴가,출산휴가,연가일수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공무원 연가 및 휴가일수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연가 - 정신적, 신체적 휴식을 취함으로서 근무능률을 유지하고 개인생활의 편의를 위하여 사용하는 휴가 - 미사용시 연가보상비 지급으로..

2020년 공무원 시험일정 발표, 내년도 시험일정 앞당기다 [내부링크]

내년도 공무원시험은 이제 시작되었다. 11월 7일자 인사혁신처는 내년 2020년도 국가공무원 시험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내년 국회의 예산안 심사과정에서 얼마나 깎일지는 좀 더 두고봐야 할 것 같지만 워낙에 이..

9급공무원시험 준비기간, 비용 미리 알자 [내부링크]

스마트리뷰남입니다. 그동안 공무원시험에 관한 포스팅을 꽤 썼습니다. 직렬별 시험과목부터 채용인원 예상, 수당까지 오늘은 9급공무원 시험에 이제 막 입문하시는 분들(학생,회사원,주부,퇴직자 등등)을 위해..

유니클로 대체브랜드 탑텐에 대해 알아보자(할인,세일정보포함) [내부링크]

아직 늦가을인데도 한겨울 패딩을 꺼내입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부터였나요? 일본 불매운동이 한창일어나면서 유니클로가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모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유니클로 매장상황까지 게시..

공무원 연가보상비 계산, 상하반기 지급금액 확인 등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공무원 수당정리 포스팅 4번째 시간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는 만큼 공무원들은 본인 휴가일수를 확인하고 연가보상비를 가늠하게 되는만큼 공무원 연가보상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다른 수당에 관..

2020년 수험생, 고3 할인 이벤트 정리(에버랜드,롯데시네마,네파 등) [내부링크]

드디어! 수능이 끝났습니다. 그동안 놀거 못놀고 잠도 참아가며 공부한 수험생들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고3프리미엄 즐겨야죠? 수험생할인 이벤트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먼저 아웃도..

구미 봉곡동 모던하우스 G7 매장 감성있는 내부 둘러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스마트리뷰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구미시 봉곡동 G7에 위치한 모던하우스 구미점 입니다. 대구 매장에 한번 방문해서 한아름 샀던 기억이 있는데 구미까지 오픈했다니 시간날때 바로 달려가..

공무원 육아휴직 기간,수당,급여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육아휴직 수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2019/11/06 - [교육] - 공무원 정근수당 및 정근수당 가산금 총정리 2019/11/09 - [교육] - 국가 및 지방공..

갤럭시s11 출시일,카메라,배터리 변화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 S1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 갤럭시S10구매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019/11/05 - [제품리뷰/IT기기] - 갤럭시S10 단점과 지문인식 실사용 리뷰 사실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에 굉장히..

보겸 후리스 노스페이스 아노락 [내부링크]

겨울 시즌이 다가옵니다 저는 유튜버 중에서 보겸채널을 가끔씩 보곤 하는데요 처음 접한건 핸드폰 언박싱 영상이었죠~ 관련영상으로 일반영상도 보게 됐는데 일반시민에 붙임성도 좋고 무엇보다 항상 웃는 표정..

스트레이트 서산개척단 삼청교육대의 진실 [내부링크]

오늘 11월11일자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는 삼청교육대의 전신 서산개척단의 진실을 파헤쳐본다. 서산개척단은 3공화국 초기에 이루어진 부랑아 청년, 윤락녀 등의 인력들을 동원해 서산시 일대의 뻘밭을 개간하..

명륜진사갈비 최현석, 조현 모델기용! 목전지논란 돌파구? [내부링크]

명륜진사갈비 모델로 최현석 셰프가 기용된다. 최근 몇년간 쿡방에서 대세로 떠오른 최현석 셰프 최근에는 쿡방이 아닌 예능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데요 도시어부나 예능 게스트까지 예능에서 알토란 역할을 해..

복면가왕 뚱카롱은 여자친구 예린? [내부링크]

오늘 11월10일 방영되는 복면가왕에서 대결을 벌이는 "뚱카롱" 2R 두번째 대결에서 뚱카롱 대 쫀드기의 무대가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만찢남의 독주행보를 누가 막을수 있을까요?? 저는 그중에서도 오늘 출연자 뚱..

국가 및 지방공무원 가족수당 부모/배우자/자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리뷰남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정근수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근수당 알아보기 -> https://smart0119.tistory.com/34 이번시간에는 가족수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가족수당 정..

해피투게더 서현진 나경은 유재석 [내부링크]

https://kakaotv.daum.net/v/403637766 해피투게더 어제자 해피투게더는 "프리는 지옥이다" 특집이었는데요 게스트 : 조우종, 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 장도연 그중에서 서현진씨 토크가 주목을 끄는데요..

공무원 정근수당 및 정근수당 가산금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공무원 수당에 관한 첫 포스팅입니다. 사실 공무원 직렬별로 그리고 급수별로 워낙 종류가 많아 어떻게 다룰지 고민도 했습니다. 그래서 공무원이 통상 받는 수당을 먼저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상여..

갤럭시S10 단점과 지문인식 실사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리뷰남입니다.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S10과 노트10을 사려고 고민중이라고 말씀 드렸는데 이번에 S10을 사게되어 리뷰 남깁니다. 이전에 제 핸드폰은 갤럭시노트4였습니다. 아주 고인물이었죠?..

2020년 일반행정직 시험과목/연봉/하는일/채용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9급 일반행정직 공무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9급 일반행정직공무원은 공무원 시험의 메인직렬이죠? 국가직 / 서울시 / 지방직 모두 9급 일반행정직을 채용하고 있으며, 실제 임용되어서도 진급을 할수..

2020년 세무직공무원 채용전망/시험과목/연봉/하는일 [내부링크]

오늘은 9급 세무직 공무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무직공무원은 9급의 경우 만18세 이상이면 학력,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가능한 직렬입니다. 아래 몇가지 세무직공무원 준비과정에 필요한 사항들을 알려..

2020년 교정직공무원 시험과목/연봉/하는일/채용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교정직 공무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앞선 포스팅에서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나름대로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직렬들을 우선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알아볼 교정직은 남자 수험생들이 흔히 비교하는..

2020년 9급 사서직 시험과목/채용전망/하는일/연봉/ [내부링크]

오늘은 9급공무원 사서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사서직에 대해 생소하게 생각하실 분도 많을텐데요, 주로 도서관에서 근무하며 채용인원이 그다지 많지 않고 사회복지 시험과 함께 필요로 하는 자격이 있..

2019년 하반기 기대작 영화 백두산(이병헌,하정우,마동석,수지) [내부링크]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올해 하반기 기대되는 영화 "백두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는 두아이 육아며 일이며 바쁘다보니 영화관에서 영화보는 일이 거의 전무하다시피 했는데 우연히 "백두산" 영화 개봉..

2022년 9급 국가직/지방직 선택과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에 개편되는 공무원 선택과목에 대한 총정리를 하려 합니다. 오늘자 인사혁신처에서 보도자료를 배포하였구요 골자는 2022년부터 국가 및 지방 일반직 공무원9급, 해양경찰을 포함한 경..

2020년 경찰공무원 채용전망/시험과목/하는일/연봉 [내부링크]

오늘은 경찰공무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방과 달리 경찰공무원은 현재 국가직공무원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남자분들이 대체적으로 선호하는 직렬중 하나인데요 응시자격은 공통으로 1종보통 혹은 대형면허를..

2020년 소방공무원 채용전망/시험과목/연봉/하는일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9급 소방공무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남자 공무원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핫한 9급 소방공무원은 최근 몇년간 대규모 증원과 함께 2022년까지 1만명 이상을 채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0년 사회복지직 채용전망/시험과목/연봉/하는일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9급 사회복지직 공무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급 사회복지직 공무원은 현재 서울시 및 각 지자체에서 채용을 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서울과 지자체 모두 같은날에 시험을 치..

2020년 계리직공무원 채용예상/시험과목/연봉/하는일 [내부링크]

오늘은 계리직 공무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직과 마찬가지로 9급 계리직 역시 우정사업본부 소속의 엄연한 9급 공무원입니다. 만18세 이상만 되면 누구나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으며 운전직이 남자분들에게..

2020년 운전직공무원 연봉/시험과목/하는일 [내부링크]

2020년 공무원 시험이 마무리 되어감에 따라 올해 고배를 마신 분들은 내년도 시험을 향해 다시 힘을 낼 때이고 문재인 정권의 공무원 채용증대 방향에 발맞춰서 기존에 민간기업을 다니시는 분들 중에 새로 공무..

구미 문화예술회관 콘서트(정동하,김태우,손승연,하은,바이브) [내부링크]

락 스퓌릿 ~ 오늘은 구미시 문화예술회관 30주년 기념으로 대공연장에서 실시하는 콘서트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콘서트 제목은 "뮤직오브락"이며 11월14일(목) 저녁7시 30분에 시작합니다. 이날 콘서트장에..

[추천어플] 토스 송금지원금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자산관리 어플 "토스(toss)"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히 설명드리면 토스를 통해 계좌조회 및 송금 뿐만 아니라 적금, 대출, 보험, 신용정보조회, 자동차, 부동산까지 모든 유무..

2020년 국가직 지방직 시험과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20년이 불과 3달이 채 남지 않았다. 2019년 공무원 채용일정이 어느정도 마무리 되면서 올해 아쉽게 떨어진 공시 수험생들은 당장 내년 2020년도 시험을 향해 달려야 하고, 새롭게 편입한 초보 공시생들은 전략..

갤럭시노트10 / S10 지문인식 패치 배포 및 단상들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하며 계속 기다리던 지문인식 패치가 오늘자로 배포됐다. 공지에 따르면 지문인식 오류로 인해 고객분들에게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한다는 내용. 소프트웨어 패..

한미 어린이영양제 텐텐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이런저런 일로 바쁘다 늦게 PC를 켜는 바람에 가볍게 제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저의 첫째 아이가 아침에 눈만 뜨면 찾는다는 ~ 바로 한미약품에서 나온 텐텐 영양제입니다. 첫째..

유아 어린이 웨건 성능, 안정성 비교하고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캠핑장이나 마트, 동네에서 심심치 않게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웨건입니다. 주5일 시행과 더불어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 바깥나들이 할 때 아이들 이동수단으로 웨건만한게 없을텐데요..

갤럭시A91 출시일, 스펙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내년도 출시 예정인 갤럭시 A 시리즈 중 A9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91은 현재 판매중인 갤럭시 A90 5G의 후속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언론에 공개된 내용을 확인해 보면 쌍둥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3 이너텐트 랜턴 추천(우신 WS-500 충전식 오렌지등) [내부링크]

날씨가 선선해지고 밤이 길어지고 있는 요즘, 캠퍼들이라면 누구나 챙겨야 하는 것이 있지요? 바로 랜턴입니다. 일전에 메인 랜턴으로 허킨스 스타알파2를 추천해 드렸는데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

삼성 갤럭시노트10 라이트 출시일, 색상, 스펙 [내부링크]

반가운 소식이 들립니다.(물론 저한테도) 바로, 해외사이트(샘모바일 등 )를 통해 알려졌는데 삼성전자에서 이번에 갤럭시 노트10의 하위버전인 갤럭시노트10라이트(SM-N770F)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갤럭시S10 지문인식 뚫렸나? [내부링크]

일전에 갤럭시 S11 출시일에 관한 포스팅을 올리면서 기존S10 구매희망을 고려한다고 한적이 있었다. 그런데, 얼마전 갤럭시 핸드폰에 관한 뉴스기사가 나왔다. 내용은 그저 핸드폰 케이스 하나로 갤럭시S10과 노..

10년 경과 노후 소화기 이제 폐기물스티커 부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 리뷰어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번엔 10년이 지난 노후소화기 폐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소화기 유효기간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소비자원]보조배터리 방전용량, 충전시간, 배터리 수명 비교 [내부링크]

<출처>한국소비자원 보도자료 카드뉴스 발췌 http://kca.go.kr/index.do 여러분들, 보조배터리 가정마다 1개씩은 가지고 계시죠? 스마트폰 화면크기가 커지고 TV에서 유튜브 등 미디어로 대세가 전환된 요즘 보조..

2019년 제7회 이월드 별빛축제 행사일정 [내부링크]

오늘은 대구경북권에서 알아주는 놀이동산 이월드 행사일정을 공유하겠습니다 10월 들어서부터는 거의 매주 지역별로 축제 및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가족이나 연인끼리 좋은 추억을 만들수있는 곳 이월드 별..

#2 허킨스 스타알파2 사용기(with 스노우라인 미라클패밀리 랜턴걸이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하게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지난 주말 지인과 함께 첫 캠핑을 다녀왔는데 올해가 처음이자 마지막 캠핑이 될것 같네요 ^^; 지난번 소개해드렸더 툴콘! https://smart0119.tistory.com/3 첫피..

#1 소화기도 유통기한이 있나요 [내부링크]

집집마다 하나씩 가지고있는 소화기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어릴적 학교에 있는 소화기로 장난도 치고 커서는 노래방에서 많이들 사용하곤 했죠? 농담이구요 일상생활 하는 장소 어디든 있는 이 소화기도..

비염에 특효? 작두콩차 효능 [내부링크]

저는 요즘 10월 중순에 들어서면서 일교차가 심해지다보니 고질적인 비염증상으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알레르기 + 코막힘 + 눈가려움 + 콧물등 살아오면서 코가 뻥뚫린채로 숨쉰날은 채 손에 꼽을 정도인데요...

갤럭시 S11 출시일은 도대체 언제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고대하고있는 삼성 갤럭시S11에 관한 내용입니다. 사실 S10을 사려했으나 요즘 워낙 5g에 정책을 밀다보니 지금 사기에는 너무 가성비가 떨어져보여서^^ 차라리 5g도 안정이 되었을 시기인 내년에 구..

#1 툴콘(TP-800D) 온풍기 개봉기 및 특징, 단점, 소음 [내부링크]

연이은 태풍이 지나가고 심한 일교차에 어깨를 들썩이게 된다. 부쩍 낮아진 온도에 캠퍼들은 하나둘 난방 준비에 여념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캠핑 난방용품만 쳐도 인터넷에 무수히 범람하는 제품들에 초보캠퍼들..

일상속 나만의 방식으로 티스토리 시작합니다. 고고고~ [내부링크]

앞으로 제품리뷰나 일상생활속 다양한 이야기, 궁금한 이야기들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