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337의 등록된 링크

 smart33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서울시 청년 교통비지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 교통비지원 신청방법 요즘 물가 장난이 아닙니다. 고 인플레로 살기는 더욱 빡빡해졌습니다.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청년들은 특히 더 힘들게 느껴질 텐데요. 서울시에서 청년들에게 교통비를 지..

현대 / 기아 / 포드 / 아우디 / 벤츠 리콜(시정조치) [내부링크]

현대, 기아, 포드, 아우디, 벤츠 시정조치(리콜) 국토교통부는 현대자동차, 기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혼다코리아에서 제작 또는 수입, 판매한 총 29개 차종 244,..

에어컨 전기요금 절약 방법은 [내부링크]

에어컨 전기요금 냉방비 절약 방법은? 폭염이 지속되면서 에어컨을 틀지 않을 수 없어졌는데요.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열대야로 밤잠을 설치게 되면서 24시간 에어컨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에어컨을 가동하게 되면..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대상지역 해제 [내부링크]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대상지역 해제 22년 제2차 주거정책심의위원회 개최 결과 주택 가격 상승폭이 비교적 낮고 미분양 증가세가 뚜렷한 지방권을 중심으로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대상지역을 일부 해제하기로 하였..

청년내일저축계좌 가입조건 신청일 방법 [내부링크]

청년내일저축계좌 가입조건 신청일 방법 보건복지부는 저소득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청년내일저축계좌를 오는 7월 18일부터 모집한다고 합니다. 정부가 본인 저축액의 1:1 또는 1:3을 추가로 적립해주니 가입조건..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 버스/택시/유류비까지 [내부링크]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 버스와 택시 그리고 유류비까지 안녕하세요. 스마트지식정보 입니다. 서울시에 주민등록이 있는 임산부라면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해야 할 1인당 70만원 교통비 지원 혜택이 있습니다. 7..

내용증명 작성방법과 서식 [내부링크]

내용증명 작성방법과 서식(금전거래 채무불이행) 안녕하세요. 스마트지식정보입니다. 오늘은 금전거래 시 채무불이행으로 인한 독촉의 수단으로 내용증명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식이 통하지..

개인형 이동장치 교통사고 조심하자 [내부링크]

개인형 이동장치의 교통사고 예방 안전수칙과 범칙금 안녕하세요? 스마트지식백과 입니다. 최근 개인형 이동장치 많이 이용들 하시죠? 모바일앱으로 손쉽게 예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안전에도 각별한 주의가..

상생임대주택 양도소득세 특례 10문 10답 [내부링크]

상생임대주택 양도소득세 특례 10문 10답 안녕하세요? 스마트지식정보입니다. 오늘은 상생임대주택에 대한 양도소득세 특례 확대 · 개편으로 제기된 주요 질의에 대한 설명자료를 살펴보겠습니다. 「상생임대주..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매입·전세 임대주택 모집공고 [내부링크]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매입·전세 임대주택 모집 안녕하세요? 스마트지식정보 입니다. 오늘은 국토교통부에서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임대주택 7000호를 공급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며 입주대상 및 선정기준, 입..

6.21 부동산 대책 - 새 정부 첫 부동산 정책 요약 [내부링크]

6.21 부동산 대책 - 새 정부 부동산 정책 요약 안녕하세요? 스마트지식정보입니다. 이번 새 정부의 6.21 부동산 정책을 요약정리해보았습니다. 부동산 정상화 과제, 임대차 시장 안정화 방안 등 6.21 부동산 대책..

월세 내기 부담돼요 -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내용 정리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신청대상 및 내용 정리」 안녕하세요? 스마트지식백과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에서 청년들의 높은 주거비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지원하고 있는 「서울시 청년월세 지원」에 대해 알아보겠..

부산청년 기쁨두배 통장 신청자격 및 방법 [내부링크]

「부산청년 기쁨두배 통장 신청자격과 지원내용」 안녕하세요? 스마트지식백과 입니다. 오늘은 부산시에서 지원하고 있는 청년 청책으로 「부산청년 기쁨두배 통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6월 22일까지 모집..

2022 청년 복지포인트 신청자격 및 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신청자격 및 방법 안녕하십니까? 스마트지식백과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에서 청년 노동자의 처우개선과 복지향상을 위하여 시행하고 있는 정책 「청년 복지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보겠..

서울시 배달라이더 상해보험 무료 최대 2천만원 보장 [내부링크]

서울시 배달라이더 상해보험 무료 최대 2천만원 보장 안녕하십니까? 스마트지식백과 입니다. 오늘은 배달라이더라면 꼭 알아야 하는 서울시에서 전국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배달라이더 상해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

서울시 자치구 자전거 단체 보험 [내부링크]

서울시 거주 자전거 타다 다쳤을 때 보험청구 해보세요 서울시의 보험가입 자치구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시민이라면 자동적으로 자전거 단체 보험에 가입된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게다가 무료입니다. 자전거를 타..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방법 [내부링크]

만 24세 경기도 청년이라면 청년소득 25만원 신청하자 경기도에서는 청년들의 사회적 기본권을 지원하는 복지정책이 있습니다. 바로,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정책입니다. 이번 청년기본소득은 지난 3분기에 신청하지..

22. 7. 12. 시행 개정 도로교통법 보행자 보호의무 [내부링크]

도로교통법 보행자 보호의무 7월 12일 시행 7월 12일부터 바뀌는 도로교통법이 있습니다. 바로 보행자 보호의무가 강화된 개정된 도로교통법입니다. 운전자들이라면 반드시 숙지하여야 할 사항입니다. 그럼, 달라..

2022 한부모 조손가족 복지서비스 혜택 [내부링크]

2022 한부모 조손가족 복지서비스 혜택 알아보자 한부모 조손가족 복지서비스란? 양육과 돌봄 학업 등을 병행하느라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 조손가족을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복지 서비스입니다. 임신출산, 양육돌..

6차 재난지원금 특고·프리랜서 신청하기 [내부링크]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특고·프리랜서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특고·프리랜서에게 폭넓게 보상하고자 1차 추경 때와 다르게 직종을 제한하지 않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긴급고..

전동 킥보드 도로교통법 [내부링크]

전동 킥보드 도로교통법 위반 시 범칙금 지난해 5월 전동 킥보드에 대한 도로교통법 개정안이 시행되었습니다. 도로교통법의 개정으로 전동 킥보드로 인한 사고가 감소할 것이라는 기대와는 달리 개인형 이동장치..

내일배움카드 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및 신청방법 그리고 혜택은? 취업 또는 이직을 준비하십니까? 은퇴 후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취업, 이직, 역량개발에 필요한 훈련이 카드 한 장으로 가능합니다. 바로 국민내일..

현충일의 의미와 국기 게양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는 6월 6일 현충일에는 태극기를 달아 주세요. 오는 6월 6일은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현충일입니다. 현충일에는 어떻게 조기(弔旗)를 게양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현충일 이..

2022 도로교통법 개정 확실히 알아두자 [내부링크]

2022 개정된 도로교통법 모르면 과태료 폭탄 2022년 「도로교통법」이 일부 개정되면서 달라진 도로교통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코로나19의 사회적거리 조치가 해제되면서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이 늘고..

2022 희망두배 청년통장 가입조건은? 만기금액 두배 [내부링크]

2022 희망두배 청년통장 가입조건과 만기금액, 신청방법 알아보자 서울시가 일하는 청년들의 자립을 돕는 「희망두배 청년통장」의 신규 참여자 7천명을 6월 2일부터 모집합니다. 이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참여자가..

청와대 개방 예약하기, 춘추관·영빈관내부 공개 [내부링크]

청와대 개방 예약 방법 및 개방시간 - 청와대 보러 가자 지난 역대 대통령들이 지내왔던 청와대를 개방하고 많은 분들이 청와대 개방 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권력자의 구중궁궐이 일반인의 공간으로 바뀌자 서울..

손실보전금 최대 1000만원 오늘 신청하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금 신청하기 최대 1000만원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늘 5.30일부터 소상공인 · 소기업 등의 코로나 19 방역조치에 따른 손실을 보전하고 신속한 피해회복을 위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3..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최대 천만원, 이르면 오늘부터 지급!!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최대 1000만원 지급, 빠르면 오늘부터 받을 수 있다 여야 합의를 통해 결정된 올해 2차 추경의 총규모는 59.4조원에서 → 62.0조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소상공인 등에 대한 손실보..

임대차 3법이란? 임대차 3법 폐지될까? [내부링크]

임대차 3법이란? 임대차 신고제 과태료 부과 1년 유예 임대차 3법이란? 전월세 신고제·전월세 상한제·계약갱신청구권제 등을 핵심으로 하는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과 '부동산 거래신고제 등에 관한 법률' 개..

제 7회 아름다운 우리 아파트 사진 공모전 [내부링크]

아름다운 우리 아파트 사진 찍고 추억도 남기자 우리 아파트 사진공모전 5월 가정의 달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가 초록빛으로 물들고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넘쳐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

포천시 민생경제 회복지원금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 서두르자! [내부링크]

포천시 '민생경제 회복지원금'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 경기도 포천시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민생경제회복지원금' 신청을 5월 31일까지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생활지원금 마지막 신청 확진자 격리 의무 없다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지원금 마지막 신청 5월 23일 확진자 격리 의무 완전 해제 정부가 코로나 확진자 격리 의무를 해제한다고 발표함으로써 코로나 생활지원금 지원사업도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정부는 15일 코로나 감염병..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한시적 배제 [내부링크]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한시적 배제 소득세법 시행령 개정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다주택자 소득세법 시행령이 2022년 5월10부터 시행 중에 있습니다. 소득세법 시행령 개정안을 17일까지 입법예고하고 24일 국무..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최대 7만원까지 포인트 정산 [내부링크]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최대 7만원까지 포인트 정산은 언제 되나? 먼저 탄소중립이란 어려운 말로 되어있는 이 말의 뜻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탄소중립은 온실가스의 배출을 최대한으로 줄이고, 남은 온실가스..

2022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신청방법 내가 받는 금액은? [내부링크]

2022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신청방법 내가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얼마일까? 올해도 열심히 일한 당신을 위해 나라에서는 근로장려금이란 제도를 만들어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제도란 무엇인지 알아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