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84의 등록된 링크

 smart8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과식을 멈추게 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살을 빼고 싶지만 먹는 것을 멈출 수가 없어요." 이 말이 익숙하게 들리신다면 손을 들어주세요. 손을 드신 분도 혼자가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다행히도 배고플 때 먹고 배부르면 그만 먹을 수 있도록 신체와 조화를 되찾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과식을 예방하기 위한 최고의 팁을 소개합니다. 1. 식사량을 과도하게 제한하지 마세요.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려는 경우, 초저칼로리 식단을 따르거나 식사를 거르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식단은 오히려 과식을 유발하는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칼로리를 너무 낮게 줄이거나 너무 오랫동안 식사를 하지 않으면 혈당이 급격히 떨어지고 스트레스 수치가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신체가 기아 모드로 전환되고, 이를 보상하기 위해..

한 달 만에 식스팩 복근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한 달은 식스팩 복근을 만들기에는 촉박한 기한이므로, 30일 안에 식스팩 복근을 만들 계획이라면 일정을 조정해야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복근은 여성의 경우 체지방의 14~20%, 남성의 경우 체지방의 6~13%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수치는 유전적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복근을 구성하는 근육을 덮고 있는 피부와 조직이 두껍기 때문에 체지방 수치가 매우 낮아야 복근이 눈에 띄게 됩니다. 미국 운동 위원회는 한 달에 체지방의 약 1%를 안전하게 감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렇게 낮은 체지방 수치를 달성하려면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에 대한 많은 자제력이 필요합니다. 평균 체지방률이 여성은 25~31%, 남성은 18~25%인 경우, 한 달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

탄탄한 식스팩을 위한 다이어트 지침서 [내부링크]

탄탄하고 평평하며 찢어진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헌신, 의지력, 세심한 식단 계획이 필요합니다. 트위스트, 크런치, 홀드 등의 복근 운동은 강한 근육을 만들 수 있지만 원하는 복근을 만드는 데 직접적인 도움을 주지는 못합니다. 가공식품을 거의 또는 전혀 포함하지 않는 균형 잡힌 식단은 날렵한 복근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양질의 통식품 식단은 복근 운동과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을 포함한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포함한 종합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보강합니다. 식스팩이 나오려면 찢어진 복근을 만들려면 대부분의 경우 체지방을 6~9% 정도로 극도로 낮춰야 합니다. 이 체지방 수준에 얼마나 빨리 도달하는지는 시작 시점의 체중에 따라 다릅니다. 체중이 무거울수록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많은 지방을 감량해야..

식스팩을 만드는 데 얼마나 걸릴까? 빠르게 식스팩을 만드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만약 여러분의 피트니스 목표 중 하나가 코어라면, 여러분은 식스팩을 얻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복근을 만드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시간이 걸리므로 조금의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이미 코어 근육을 가지고 있지만, 체지방 비율과 여러분이 복부 주위에 얼마나 많은 체지방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근육들이 원하는 만큼 눈에 보이지 않을 뿐이지요. 따라서, 사람마다 몇 달에서 1년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식스팩을 만드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코어 근육을 다듬으려면 복직근 또는 식스팩 근육을 키우는 동시에 복직근과 복부 피부 사이에 있는 피하 복부 지방의 양을 줄여야 합니다.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하면 시간이 지남에 ..

다이어트를 빠르고 건강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빨리 살 빼는 방법"이라는 단어를 구글에 검색하면 웹 브라우저에 수십 가지의 급격한 다이어트, 해독 차, 다이어트 약이 표시됩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방법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은 건강에 해롭고 원치 않는 체중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체중 감량에 대해 꼭 알아야 할 사항, 급격한 체중 감량의 위험한 부작용, 안전하게 체중 감량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체중 감량 체중 감량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이해하는 것이 원치 않는 체중 감량을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누구나 빨리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하지만, 실제로 마법의 약이나 지름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그중 가장 큰 부분은 칼로리 모니터링입니다. 섭취하는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연소하면 체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