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dr의 등록된 링크

 smartd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9건입니다.

부산 서면 디에르치과 앞니 부분교정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으로 인해 주변에 감기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급격히 늘고 계십니다. 점점 더 추운 계절로 이어지는만큼 날씨에 잘 대비하셔서 건강 잃지 않으시길 바라겠습..

부산 치아미백 반짝 반짝 빛내는 치아 [내부링크]

밤낮으로 기온이 많이 떨어지고 쌀쌀한 바람이 불어 건강 관리가 쉽지 않은 시기입니다. 이번 주말은 강한 태풍이 부산을 지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강한 바람을 동반한 많은 비가 예상되는 만큼 태풍으로 인한 피..

부산 서면 디에르치과 치아미백 충치 이벤트 [내부링크]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있는 9월입니다. 모든 가정이 넉넉하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디에르치과 부산점에서 준비한 이벤트!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님들, 중요한 면접을 앞두신 계신 분들 등.. 치아..

서면 치아미백 변화가 필요할 때 [내부링크]

8월의 마지막 한주의 시작되었습니다. 비와 함께 부는 시원한 바람으로 가을이 왔음을 느낄 수 있는 날씨입니다. 환절기 동안 서서히 여름옷들을 정리하고 긴 옷들을 꺼내 완연한 가을을 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부산 디에르치과 라미네이트 외모와 이미지 상승 동시에 [내부링크]

비가 그치고 난 후 더위는 한발 물러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 가을이 찾아온듯한 날씨입니다. 무더위에 외출을 망설이셨다면 오랜만에 찾아온 선선한 날씨에 어디든 나들이 나가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라미네..

서면 치아미백 양치로 해결되지 않는 누런이 고민 [내부링크]

치아미백 1시간 시술로도 치아색상 고민 해결과 이미지를 상승시킬 수 있는 치아미백 시술 누렇고 어두운 치아색으로 인해 감추고 싶던 치아를 고민보다 짧은 시간에 밝고 환한 보이고 싶은 치아로 만들 수 있습..

부산 디에르치과 라미네이트 시술로 한번에 [내부링크]

2006년 개원 후 변함없이 한자리에서 진료 중인 디에르치과 부산점입니다. 휴가철도 막바지에 접어들고 지난주 입추에 들어서면서 끝난 줄 알았던 여름 폭염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무덥고 금새 지치는 날씨이..

디에르치과 부산점 자꾸 웃게 만드는 치아미백 [내부링크]

많은 비는 아니지만 잦은 비와 함께 긴 장마가 이어지면서 그리 덥진 않지만 후덥지근한 날씨입니다.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러장소와 다양한 방법들로 휴식을 즐기실텐데요 부디 장소에 맞는 날씨들로 즐..

서면라미네이트 여름휴가 후회없이 선택 [내부링크]

2007년 개원 후 변함없이 한곳에서 진료중인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장마가 시작되면서 오랜만에 시원한 비와 함께 기온도 많이 내려간것 같습니다. 작년 여름은 장마철에도 비가 많이 오지 않아 가물..

부산투명교정 남들이 모르게 교정하기 [내부링크]

투명교정이란? 잘 보이지 않는 투명재질의 폴리카보네이트 장치로 각 환자분에게 알맞은 교정력과 치아이동량을 분석하여 치아에 붙이지 않고, 마우스피스처럼 탈착이 가능한 형태의 장치로 교정을 할 수 있는 치..

서면치아미백 1시간 후 달라진 치아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부산점입니다. 새해가 시작된지 벌써 보름이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올겨울 걱정했던 극심한 한파는 다행히 아직까지 오지 않았지만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로 인해 마음껏 숨쉬기..

서면부분교정 새해엔 활짝 웃을 준비 되셨나요? [내부링크]

앞니부분교정 틀어지고 벌어지고 튀어나온 고르지 못한 앞니고민 앞니부분교정으로 빠르게 해결! 입이 나와보이고 웃을때 신경쓰이던 고민 치아사이 음식물들이 끼고 발음이 새던 문제등을 자가결찰교정장치로 불..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부링크]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돼지의 기운 받으셔서 모두 대박나시고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디에르치과 부산점은 2019년에도 변함없이 정직하고 바른진료!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진료하..

부산잇몸미백 어둡던 잇몸을 밝고 건강한 선홍빛으로 [내부링크]

이달들어 이어져오던 영하권의 날씨가 오늘은 기온이 올라가면서 오랜만에 추위에서 벋어날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미세먼지 수치는 다시 높아졌다고 합니다 ㅠ 외출시 옷차림은 조금 가볍게 하시더..

서면라미네이트 여러 고민들을 한번에 [내부링크]

몇일사이 바람이 차가워져서 따갑게 느끼질 정도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연말이 되면서 이런저런 모임들과 약속들로 분주하실텐데요 추운날씨에 잘대비하셔서 건강 잃지 마시고 남은 한해 잘 마무리 하시길..

서면치아미백 올해가 지나기전 누런이 해결 [내부링크]

한해의 마지막 12월, 이제 2018년도 한달이 채 남지 않았네요 12월이면 여러 행사나 모임들로 바쁘게 보내실텐데요 겨울로 접어들면서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요즘은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하기도 많이 꺼려지실텐데..

서면교정치과 클리피씨교정으로 부담없이 빠른교정 [내부링크]

몇일사이 바람이 차가워지면서 기온이 많이 떨어져 낮에도 추위가 느껴지는 날씨입니다. 얼마후면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면서 더 강한추위가 이어질텐데요 추운날씨에 잘 대비하셔서 올 겨울 건강하게 보내실수..

서면치아미백 상대방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미소 [내부링크]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많이 내려가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이제 겨울이 가까워지면서 더 추운날씨가 이어질텐데요 날씨에 잘 대비하셔서 건강 잃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치아미백 환하게 웃을때 보이는..

서면치아미백 밝고 환한 첫인상 [내부링크]

면접을 결정하는 '첫인상' 인사담당자의 80%는 면접시 첫인상을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고 합니다. 객관적이어야할 면접관이 첫인상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유는 첫인상이 사회생활과 이를 통한 업무에 있어 중요한 영..

부산잇몸성형 답답한 잇몸은 걷어내고 스마일라인 만들기 [내부링크]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부산점입니다.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올해 여름은 방학과 휴가 시즌이 시작되었지만 무더위로 인해 피서지가 아닌 집에서 휴식을 즐기시는분들도 많아지신것 같습니다. 매년 태풍소..

서면 디에르치과 여름 이벤트 치아미백 라미네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오늘도 변화없는 무더운 날씨입니다. 연일 이어지는 언제 끝날지 모르는 찜통같은 폭염에 다들 지치실텐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휴가시즌을 맞아 무더운 여..

서면치아미백 치아변색 원인별 맞춤 치아미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외출이 꺼려지는 무더운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번주말엔 계곡이나 바다 워터파크로 피서를 즐기러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안전하고 즐거운 피..

서면치아미백 변색을 막을순 없지만 관리는 하기나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무더운 날들입니다. 여름은 이제 시작되었다고 할수 있지만 다른해보다 유독 덥고 이른 무더위에 벌써 한여름의 정점에 있는것만 같습니다...

서면라미네이트 이제 자신있게 웃으세요 [내부링크]

점점 햇살이 따갑게 느껴지기 시작하는걸 보니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나 봅니다. 자외선 지수도 매우 높으니 외출시엔 차단제를 꼼꼼히 챙겨 바르고 다니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제 여름의 시작이니 무더위에 지..

서면부분교정 눈에 띄기 쉬운 앞니 고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부산점입니다. 4년에 한번씩 돌아오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있는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전만큼 관심이나 기대가 크진 않지만 모두가 추억하는 2002년의 뜨거웠던 열기를 다시..

서면치아미백 감추고 싶던 치아를 보이고 싶은 치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부산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어제 오후부터 날씨가 더워지더니 오늘은 초여름 날씨를 보이고 있네요 이제 거리에도 긴옷보다 짧은 옷을 입은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풀리면..

서면치아교정 건강을 위한 교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부산점입니다. 벚꽃 비 미세먼지로 기억될 4월이 몇일 남지 않았네요 비가 그치고 기온이 오르고 따뜻해질꺼란 예보는 있었지만 여전히 바람이 쌀쌀해 밤낮으로 많이 춥게 느껴지..

서면라미네이트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스마일라인 완성 [내부링크]

기온에 비해 다소 쌀쌀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달 초 급작스레 피었던 벚꽃은 비와 함께 져버렸지만 겹벚꽃이 피어오르기 시작하면서 벚꽃엔딩은 아직 오직 않았음을 알려주네요 토요일 전국에 비소식이 있어..

서면치아교정 교정이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비와 함께 찾아온 추위가 벚꽃과 함께 사라지고 다시 본연의 봄 날씨가 돌아오는 듯합니다. 바람은 아직 많이 불고 있지만 그리 차지 않은 선선한 바람이네요 이제 남은 짧은 봄동안 큰 추위없이 이대로 따뜻한 봄..

부산라미네이트 토끼이빨이라 불리는 거대치(큰치아) 고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부산점입니다. 새벽에 전국에 많은 눈이 내렸다는 기사들은 접했지만 정작 여긴 종일 비만 계속 내리고 있네요 이번달 들어 비와 함께 추워지는 변덕스런 날씨가 반복되고 있어서..

서면치아미백 봄햇살처럼 밝은미소 [내부링크]

유난히 비가 오지 않았던 한해가 지나고 나니 올 한해는 비가 많이 내릴 증조일까요? 이번달 들어서 내린비만 해도 겨울동안 내린 비보다 더 많은 비가 오네요~ 언제나 과하지 않는 비는 대환영입니다~ 치아미백..

서면부분교정 봄이 돌아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미세먼지로 공기는 좋지 않지만 날씨만큼은 완연한 봄날씨입니다~ 벌써 봄꽃축제 소식이 하나둘씩 들려오기 시작하는데요 빠르면 이번주말부턴 새록새록 피어오른..

서면라미네이트 복잡한 치아문제를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주말에 내린 비와 함께 다가오던 봄이 주춤하더니 오늘 낮부터 다시 차츰 기온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한두번의 꽃샘추위만 지나고 나면 화창한 봄이 찾아와 있을텐..

서면라미네이트 과도한 시술을 지양(止揚)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포근하던 날씨가 3월이 시작과 동시에 쌀쌀해졌는데요 오늘까지 반짝 추위라고 하니 금새 누그러든다고 합니다. 몇번의 꽃샘추위는 더 있겠지만 이제 따뜻한 봄이 곧..

서면치아미백 반감을 호감으로 바꾸는 시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정말 언제가 마지막이었는지 가물가물할 정도로 오랜만에 비가 오네요 다가올 봄 꽃과 새싹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어줄 단비가 될것 같습니다. 저녁엔 소형태풍급의..

부산 서면 디에르치과 삼일절 휴진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새해가 엊그제 같은데 설연휴가 지나고 나니 벌써 2월도 채 일주일이 남지 않았네요 평창 동계올림픽도 이번주말 폐막을 앞두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선수들 모두 고..

부산잇몸성형 치아를 덮고있는 답답한 잇몸을 걷어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출근길 아직은 차가운 바람에 아직은 두터운 외투를 벋어버리기 힘들줄 알았는데 낮부터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완연한 봄날씨를 방불케 하네요. 계절이..

서면치아미백 치아도 관리가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밤새 부산에 내린 비가 얼어 아침 출근길이 빙판길이 되어버렸네요 미끄러운 바닥으로 넘어지고 크게 다치신 분들도 많으시던데 외출시 다른날보다 천천히 조심해서..

서면라미네이트 크기 모양 색상을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벌써 2018년 새해도 한달이 지나가고 설명절이 있는 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초중고 학생분들은 길지도 짧지도 않은 겨울 방학이 끝나고 개학을 하셨을텐데요 이번달..

서면치아교정 앞니 부분교정으로 바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새해가 시작되고 풀리지 않았던 한파가 이번주들어 비와 함께 기온이 회복되었네요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셨던 학생분들에겐 야외활동하기에 최적의 날씨..

부산치과 스켈링(스케일링) 건강보험 변경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그동안 매해 7월1일 갱신되었던 년 1회 스케일링 보험 적용이 2018년도 부터 1월 1일로 갱신일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2017년 7월 1일~ 2018년 6월 30일 -> 변경..

서면치아미백 밝고 환한치아로 이미지 U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어제 부산엔 몇해에 한번 볼까말까한 눈이 내렸는데요 눈은 금새 그쳤지만 거리가 꽁꽁 얼어붙어 버릴듯한 추운날씨는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서면 라미네이트 법랑질 형성부전증 라미네이트 시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모든일들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디에르치과 서면점은 새해에도 믿을수 있는 정직하고 바른 진료만을 쭉~ 이..

서면 부분교정 짧은기간 큰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이번주 내내 기승을 부리는 강추위가 이번 주말엔 더 추워질꺼라는 예보가 있습니다. 여행이나 나들이를 준비중이시라면 강추위와 눈소식에 잘대비하셔서 안전하고..

서면 치아미백 눈꽃처럼 하얗고 투명한 치아 [내부링크]

올해들어 가장 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 따뜻한 편인 부산이 이렇게 추운걸보면 다른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외출도 힘들 날씨일것 같습니다. 이번주까지 추운날씨가 계속 이어진다고..

부산 부분교정 작지만 큰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작은구멍하나가 큰 댐을 붕괴시키는 원인이 되듯 바르지 않은 치아가 전체치아에 영향을 줄수도 있는데요 틀어진 치아로 인해 치아사이 공간이 생기고 그로 인해 시..

부산 서면 투명교정 남들은 모르게 편하게 교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면서 거리에 가벼운 옷차림은 사라지고 두터운 외투를 입으신 분들이 많이 보이시네요 해가 저무는 시간도 점점 짧아지면서 퇴근길은 더 춥게만 느..

부산 서면 교정치과 투명교정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면서 거리에 가벼운 옷차림은 사라지고 두터운 외투를 입으신 분들이 많이 보이시네요 해가 저무는 시간도 점점 짧아지면서 퇴근길은 더 춥게만..

부산 서면 디에르치과 심미치료 시술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지난주까지 마치 여름같이 덥게 느껴지던 날씨가 몇일만에 기온이 뚝 떨어져버렸네요 ㅜ.ㅜ 급격한 날씨 변화로 감기 걸리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추워진 날씨에..

부산치아교정,부분교정 일반교정과 부분교정의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부산점입니다. 1~2개의 치아를 교정하기 위해 치과를 찾았다가 라미네이트나 인비절라인 등의 시술을 추천받으시고 왠지 모를 부담이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라미네이트가..

부산치아미백 밝고 환한치아를 위한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부산 서면 디에르치과 입니다. 한동안 낮을 뜨겁게 달구던 날씨가 비가 온뒤로 쌀쌀한 바람과 함께 본격적인 가을을 느낄수 있는 날입니다. 담주로 다가온 유례없는 긴 추석연휴로 인해 빠르..

부산치아미백 디에르치과 치아미백 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부산치아미백 - 디에르치과 서면점 치아미백 전후사진 치아 미백 후 주의사항 1. 시술 후 2시간 동안은 가급적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효과 증대에 도움이 됩니다. 2. 시술 후 24-28시간 동안은 미백제의 향..

부산치아교정 - 부분교정 주의사항 [내부링크]

부분 교정 후 주의사항 1. 치과를 다녀간 날부터 2~3일 정도는 치아의 이동으로 치아가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많이 아플 경우 평소 사용하시는 진통제를 드셔도 좋으며, 정도가 심하다고 생각 될 경우는 치과에..

서면치아교정 치아에 따라 기간은 제각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이번주는 시작과 끝이 비가 될것같습니다. 월요일 많은 폭우로 피해입으신분들이 많으신데 주말엔 태풍소식과 함께 바람이 엄청 불고 있네요 ㅠ 다들 대비 잘하셔서..

부산치아미백 건강하게 환하고 밝은치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부산점입니다. 엊그제 내린 전국적인 폭우로 다른지역에 비해 부산에 도로 침수 가옥 붕괴등 큰 피해가 있었는데요 큰 인명사고로 이어지지 않은것은 불행중 다행이지만 매년 커져..

서면치아교정 아름다운 외모는 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9월이 되면서 더위는 사라지고 찬바람과 함께 벌써 가을을 느낄수 있는 날씨입니다. 낮엔 활동하기 좋은 날씨지만 밤엔 춥게 느껴질만한 날씨인데요 이런 환절기 일..

서면라미네이트 누군가에겐 필요한 시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8월이 되면서 더위가 절정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잠깐 외출에서 온몸이 땀에 젖어버리는 날씨네요 ㅠ 당분간은 꺽일것 같지 않은 날씨인데요 한달남짓 남은 여름 더..

서면부분교정 언젠가 할꺼라면 하루라도 일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7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주말엔 본격적인 피서를 즐기는 분들로 피서지들이 북적였는데요 남은 휴가시즌도 더운날씨와 막히는 차들로 힘도 들겠지만 안전운전 하시..

서면치아미백 올여름 웃음을 되찾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지구가 많이 뜨거워졌단걸 몸소 느끼게 되는 요즘입니다. 여름은 아직 시작일 뿐인데 벌써 한여름을 방불케하는 날씨네요 주말에 더위를 피해 근교로 물놀이 가신분..

서면부분교정 거친 치아에 단비를 내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주말부터 장마가 예상된다고 하더니 점점 예보가 변하고 있네요 오랜기간 너무 비가 오지 않아 장마소식마저 반갑게 느껴졌는데 비가 내리기엔 너무나도 화창한 한..

서면라미네이트 꽃길로만 걸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몇일동안 춥다고 느낄 정도의 찬바람이 불더니 오늘은 다시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6월 중순인데도 초여름이 시작되어 버린것 같습니다. 비라도 내려주면 조금 나..

서면부분교정 교정기간과 불편함을 줄이는 시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5월의 마지막 불금이네요 휴일에 대선에 많은 일들이 있어서 인지 5월이 정말 빠르게만 지나간것 같습니다. 몇일새 미세먼지도 줄어들고 푸른하늘을 볼수 있어서 날..

서면치아미백 자신감의 원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어제 있었던 U-20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이 아르헨티나를 이기고 가장 먼저 16강에 올라갔습니다. 근래 성인 월드컵에서 안좋은 결과들로 실망을 많이..

서면라미네이트 일주일후 달라진 치아의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여러 기념일들과 대선으로 분주했던 5월이 반이 지나버렸네요 지지하였건 반대하였건 이제 새로운 대통령도 취임하였으니 그동안 힘든시간을 함께보낸 국민들을 위..

서면치아교정 치아가 상하기전에 미리 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벌써 4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 짧은 봄만큼이나 4월도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린것 같은데요 주말이 지나면 노동절을 시작으로 황금연휴로 5월의 첫주가 시작되는데요..

서면치아미백 변색 유형별 시술 전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봄이 온세상을 감싸고 있는 날씨입니다. 불과 몇일전만 해도 바람이 차게만 느껴졌는데 이젠 외투없이도 외출이 가능한 날씨가 되었네요 날씨도 좋고 꽃들도 만발해..

서면라미네이트 치아에 봄날은 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거리에 꽃들과 푸르러진 나무들이 봄이 왔음을 알리고 있지만 잦은 비가 일년만에 찾아온 봄나들이를 자꾸 방해하네요 ㅠ 그래도 푸른나무와 각양각색의 꽃들이 있..

서면라미네이트 여러 문제들을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유채꽃은 만개해서 온통 노란빛깔로 물들고 개나리와 벚꽃들이 꽃망울을 튀우면서 점점 봄이 왔음을 알리고 있네요 날씨도 많이 따뜻해져서 주말에 전국곳곳에서 봄..

서면부분교정 벌어진치아를 가지런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3월이 시작되면서 따뜻한날씨가 주말까지 이어지더니 내일까지는 추운날씨가 이어질꺼라고 하네요 ㅠ 주말부턴 완연한 봄날씨가 될것을 기대하며 내일까지만 두터운..

서면치과 사랑받는 신입생이 되기 위한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봄바람과 함께 입학시즌이 한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새학기 신입생 봄 언제들어도 신선하고 아련한 기분이 드는 단어들인데요 일생에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

서면치아미백 D-day 호감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발렌타인데이를 D-day로 고백을 망설였던 이성에게 고백을 준비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모두 좋은인연 이루셔서 앞으로 함께 행복한 시간들 만들어 나갈수 있으시길..

[서면치과] 디에르치과 부산점 겨울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2016년의 마지막달인 12월이 시작되었네요 남은 한달간 마무리 잘하셔서 다사다난했던 2016년의 근심과 고민들은 훌훌 떨어버리시고 행복하고 좋은 추억들만 간직하..

[서면치아성형,서면라미네이트] 라미네이트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라미네이트 임상경험 많은 서면치과 디에르치과입니다. 과거에는 취업시즌이라던가 결혼시즌에 관심이 많으셨다면 최근엔 방학시즌이 다가오면서 라미네이트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부산치아미백,서면치아미백] 서면 디에르치과 치아미백이란? [내부링크]

치아미백이란? 치아미백은 여러 원인으로 변색된 치아를 밝고 개끗하게 하는 치과 시술입니다. 요즘은 누구나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주길 원하죠. 그것 때문인지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셨는데요. 누..

[서면치과,서면치아교정] 치아교정 - 부분교정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아를 더 스타일리쉬하게 업그레이드 해드리는 서면 디에르치과입니다. ~~ ^^ 부분교정은 가벼운 앞니 부정교합을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방법으로 자신의 치아를 삭제할 필요도 발치도 필요 없답니다...

서면부분교정 삐뚤빼뚤 들쭉날쭉한 치아 졸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올해 유독 추울꺼라던 겨울이 예보보다 그리춥거나 폭설로 인한 재난 없이 무난히 지나간것 같아 기쁘네요 ^^ 졸업시즌을 맞아 다음주까지 많은 학교에서 졸업식들..

서면라미네이트 깨지거나 부서진 치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벌써 새해도 한달이 지나고 2월이 시작되었네요 1월에 비해 날씨가 풀려서 활동하기 좋은 날씨인데요 2월의 첫주말 그동안 추워서 망설였다면 근교로 나들이 나가보..

[부산 서면 치과] 라미네이트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라미네이트에 대한 부작용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십니다. 정확하게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말하는 치과를 찾기가 쉽지 않다고 하소연 하시더군요. 오늘은 라..

서면라미네이트 지긋지긋한 덧니 치아성형으로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지난주부터 급격하게 떨어진 날씨로 온몸이 꽁꽁 얼어붙을것만 같은 날씨입니다. ㅜ 그래도 오늘은 활동하기 좋은 날씨인데요 밤엔 급격하게 온도가 떨어진다고 하..

서면라미네이트 치아성형 전 꼭 알아야 할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치아교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등 심미치료들에 관한 문의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라미네이트 치아성형 시술전 꼭 알아둬야할 것들..

서면잇몸성형 소대절제술과 잇몸성형으로 새해엔 활짝 웃을 준비해두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심진료만을 지향하는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2016년의 좋지 않은 일들로 잃어버린 웃음을 찾아줄 2017년이 밝았습니다. 새해엔 모두가 활짝 웃을수 있는 즐거운 일만 있을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

서면부분교정 벌어진 앞니 빠르게 교정하기 [내부링크]

과잉진료없는 양심진료를 지향하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얼마남지 않은 2016년이 아쉬운지 겨울비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하네요 이번주말이 벌써 크리스마스인데요 올해는 과연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서면치아미백 어두운 치아에 밝은 빛 [내부링크]

과잉진료없는 양심진료를 지향하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이제 2016년도 보름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남은기간동안 올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추운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디에르치과 겨울이벤..

서면라미네이트 덧니 고민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과잉진료없는 착한치과 디에르치과 서면점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거리를 밝히는 트리들이 하나둘씩 늘어나고 있네요 시국이 어지럽다보니 떠들썩한 연말분위기는 아직 느낄수 없지만 점점 나아질꺼..

부산 서면 디에르치과 치아미백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 [내부링크]

치아미백 치아성형 치아교정 부산 서면 디에르치과입니다. 외모도 경쟁력인 시대! "중요한 면접이나 소개팅자리 깔끔한 옷차림! 뛰어난 외모! 화려한 스펙! 너무나 완벽한 그사람 그러나.. 대화를 시작하면서 그..

부산 서면 디에르치과 진료시간 안내입니다. [내부링크]

디에르치과 부산 서면점 진료시간 입니다. ↑ 온라인상담 바로가기 사진 클릭 매월 셋째주 토요일 휴진 / 일,공휴일 진료없음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오후 2시 (단, 토요일은 점시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서면 치아교정, 치아성형, 치아미백 디에르치과 오시는길입니다. [내부링크]

서면로터리 롯데백화점 맞은편 한국투자증권 4층에 있습니다~ 자차 이용시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편안한 진료 받으십시요 --)__)--) 건물주차장 입구입니다. ↓ 대중교통 이용시 지하철 서면역 9번 11번 출..

smile for you~ 부산서면 디에르치과 [내부링크]

부산에서 가장 사랑받는 치과, 부산 디에르치과입니다. 부산 디에르치과는 젊은 부산의 중심 '서면'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디에르치과 서면점의 내부 전경입니다~^^ 치아교정, 치아성형, 치아..

눈으로 느끼는 스타일 이상의 감동 부산 서면 디에르치과 [내부링크]

디에르 치과는 고객 한분 한분께 건강하고 밝은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최고의 의료진과 정확하고 빠른 진단과 편안한 진료를 자신있게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