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inc의 등록된 링크

 smartin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36건입니다.

"같이 서 있기 싫다" 8등신 비율 현직모델도 기죽이다는 여배우는? [내부링크]

날고 긴다는 외모들이 모이는 연예계에서 유독 실물 깡패라는 소리를 자주 듣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특징은 바로 남다른 비율. 조그마한 얼굴과 끝없는 다리길이는 새삼 놀라울 정도죠. 실물 깡패 연예..

3개월만에 시청 공무원 때려치우고 미스코리아 된 여배우 [내부링크]

'연예인을 안 했으면 뭘 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수 혹은 배우가 천직 같은 연예인들. 하지만 그들이 처음부터 스타를 꿈꿨던 건 아닙니다. 특히 길거리 캐스팅이 성행하던 90년대 2000년대는 더 했는데..

편의점 주인 충격에 빠뜨린 황당한 아르바이트생의 행동 [내부링크]

편의점 주인 충격에 빠뜨린 황당한 아르바이트생의 행동 요즘 여기저기서 편의점이 뜨거운 감자입니다. 지나치게 점포 수가 많아 경쟁도 치열하고, 임대료도 만만찮은데 최저시급까지 올라 생계를 유지하기 어렵..

'진품명품' 출연 후 난리였던 미모 여고생의 현재근황 [내부링크]

과거 'TV 쇼 진품명품'에 출연했던 여고생의 근황이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당시 무용을 전공한다고 자신을 소개한 여고생은 해맑은 미소로 "TV에 출연하고 싶어서 집안의 대표로 나오게 됐다"라고 고백해..

대한민국에서 제일 예쁜다고 평가받은 여배우의 18년전 모습 [내부링크]

최근 배우 이영애가 제일병원 인수문제로 화제가 된 가운데 그녀의 리즈시절도 덩달아 이목을 끌고있습니다. 삼시세끼 방부제를 챙겨 먹는걸까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의 소유자로 유명하죠. 존재 자체가..

데뷔 전 살 쪄서 소속사를 발칵 뒤집어 놓은 아이돌의 정체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는 1세대 아이돌을 탄생시킨 아이돌 명가로 유명하죠. SM이 수년간 아이돌 명가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신박한 콘셉트 덕분이었는데요. 그들은 신인 아이돌을 론칭할 때마다 그룹 전체의 색은..

눈 내릴때 제대로 매력 발산한다고 극찬받은 겨울 온천 [내부링크]

눈 내릴때 제대로 매력 발산하는 겨울 온천 여행지 추천 추운 계절 찬바람이 불어오면 제일 생각이 나고, 가고 싶은 곳이 바로 온천 여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찬 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면 묵혔던..

카카오도 제치고 ‘가장 일하고 싶은 곳’ 1위 차지한 회사 [내부링크]

카카오 제치고 ‘가장 일하고 싶은 곳’ 1위 차지한 IT 회사 여러분의 꿈의 회사는 어디인가요? 취업 준비생이라면 매일같이 구직 사이트를 들락거리며 공고를 확인할 회사, 직장인이라면 언젠가는 이직을 희망하..

실제로 본 팬들 모두 놀라게 만든 연예인의 놀라운 실물비율 [내부링크]

연예인에게 매번 따라붙는 수식어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비율'은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수식어인데요.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연예인들의 실물을 보고 "역시 연예인이다"라는 소리를 내뱉기도 합니다. 그렇..

갓난아기와 함께 비행기에 타면 받을 수 있는 놀라운 혜택 [내부링크]

갓난아기와 함께 비행기에 타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 출산 후 아기를 키우기 시작하면 집에서 한 발짝 나가기도 엄두가 안 나는데요. 그럼에도 여행을 포기할 수 없는 분들도 있죠. 하지만 아기를 데리고 여..

방청객 알바 중 외모 하나로 방송계에 캐스팅된 연예인 [내부링크]

지난 설 연휴 파일럿 프로그램 KBS '6자 회담'에 박명수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등장했습니다. 그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역시 박명수 다운 독보적인 존재감이었다는 시청자들..

걸그룹 아이돌 출신이라고 하면 아무도 안믿는 여배우 [내부링크]

"좌절했던 걸그룹 LUV, 난 정말 운 좋은 케이스" 서현진, 정려원 등 처음엔 가수로 데뷔했지만 무대를 넘어 브라운관까지 접수한 배우들이 많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어느덧 배우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

목동 여신으로 불렀던 여배우의 학창시절 사진 [내부링크]

Olive · tvN 예능프로그램 '국경 없는 포차'는 매회 크고 작은 논란들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어있는데요. 지난 6일 멤버들이 덴마크에서 마지막 포장마차 영업을 시작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죠. 특히 배우..

PC방 전원을 내린 ‘레전드 기획’ 뉴스 했던 사람입니다. [내부링크]

PC방 전원을 내린 ‘레전드 기획’ 뉴스 했던 사람입니다. 뉴스를 보면서 가장 황당했던 순간은 언제였나요? 진지하게 나라의 경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중에 갑자기 얼굴에 내려앉은 파리 한 마리 때문에 당황한..

사장님이 미쳤어요, 전 직원 한 달 동안 해외여행 보낸 회사 [내부링크]

사장님이 미쳤어요, 전 직원 한 달 동안 해외여행 보낸 이 회사는 만약 회사 동료들과 함께 한 달 동안 여행을 떠나야 한다면 어떨 거 같으신가요? '매일같이 회사에서 얼굴 맞대는 것도 겨우 참고 있는데 한 달..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영화 덕분에 초대박난 치킨집 근황 [내부링크]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요즘 떠오르는 유행어죠. 바로 영화 극한직업에 등장하는 류승룡의 대사입니다. 현재 박스오피스 1위에 천만 영화를 달성한 영화 극한직업의 상승세가..

전국민 입간판 설현 대체해서 선택된 미모의 일반인 정체 [내부링크]

등신대라고 아시나요? 광고 모델의 전신사진을 실제 사람의 크기로 만드는 입간판형 광고물인데요. 이 등신대로 일명 스타덤에 오른 연예인이 있습니다. 바로 설현이죠. 한 통신사의 광고모델로 활약하면서 대리..

박재범 회사 'AOMG'가 1년 동안 벌어들인 역대급 실수입 [내부링크]

AOMG는 박재범이 설립한 힙합레이블이자 음반 제작사입니다. 공동대표인 DJ 펌킨을 비롯해 쌈디, 우원재, 그레이, 로꼬 등의 한국 힙합계의 굵직한 래퍼들과 프로듀서들이 모여있는 국내 최대의 힙합 레이블입니..

스포츠 선수에게 대시 받는다는 전직 아나운서의 근황소식 [내부링크]

그녀가 방송한 일기예보가 나가고 나면 포털사이트 검색어는 그녀의 이름부터 해당 영상, 착용 의상까지 모두 상위에 랭킹 되었습니다. 바로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인데요. 그녀의 인기는 실로 놀라웠습..

11kg 살찐 외모지적 악플에 당황한 아나운서가 선택한 방법 [내부링크]

방송인 오정연이 갑자기 불어난 체중으로 인해 큰 화제를 불러 모은 적이 있습니다. 작년 11월 28일에 열린 한 화장품 론칭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던 오정연의 모습이 기사화되면서 일파만파 화제는 커져갔는데요...

올림픽 앞둔 일본이 편의점에서 판매금지로 지정한 상품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앞두고 일본 편의점에서 판매금지된 물건 편의점은 일본 여행의 묘미 중에 하나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혼밥의 나라답게 식당 밥이 부럽지 않은 각종 도시락과 냉..

사라질거 같은 소두보다 나이 공개가 놀라웠던 여배우 [내부링크]

팬이 자신의 연예인을 덕질할 때, 혹은 안 늙는다는 방부제 미모 연예인을 볼 때 사람들이 흔히 하는 말이 있죠? "왜 나이는 나만 먹어?"라는 말인데요. 이처럼 연예계에는 미친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드라마 할때마다 대박 터진 탓에 의혹 생긴 어느 여배우 [내부링크]

배우에게 단연 제일 중요한 것은 연기력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작품을 선택하는 안목 역시 중요합니다. 대박 작품에 출연하면 인지도도 얻을 뿐 아니라 캐릭터까지 가질 수 있단 장점이 있기 때문이..

"지금도 후회해요" 학교 전설의 졸업사진 남긴 연예인 모음 [내부링크]

모든 사람에게 흑역사는 있기 마련인데요. 그 흑역사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이 바로 '졸업사진'이죠. 그 중에서도 연예인들의 졸업사진은 동창을 비롯한 지인들이 공개하면서 매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너무 예..

직원들이 사장님 납치... 실제로 해외에서 일어나는 중인 사태 [내부링크]

직원들이 사장 납치... 실제로 프랑스에서 일어난 사태 2016년 가을부터 겨울까지 광화문을 빛으로 물들였던 촛불집회, 아직 생생히 기억나시죠? 평화적인 방법으로 정권 교체를 이루어냈기 때문에 한국인들 스스..

'정말 모르고 가니깐 놓치네'라고 느껴지는 해외기차 탑승요령 [내부링크]

이것 모르면 무조건 놓친다는 해외 기차 탑승 시 주의사항 출처 - 셔터스톡 해외여행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것들은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를 비롯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행을 떠날 때 가장..

일반인의 눈으로 본 충격적인 아이돌 무대화장 수준.jpg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K팝 열풍이부는 가운데 덩달아 K뷰티도 함께 주목을받고있죠. 그래서 발빠른 뷰티브랜드들은 인기 아이돌들의 전면에 내세워 인지도를 쌓기도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무대위에서 보는 아이돌의 메이..

래퍼 여자친구들 중 독보적인 원탑 미모 인정받은 유명셀럽 [내부링크]

래퍼 남편보다 더 유명한 개코 부인 김수미의 미모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죠. 그런데 최근 그녀의 미모를 이을 차세대 래퍼 여자친구의 등장에 힙합씬이 떠들썩해졌다는데요. 과연 '래퍼의 여자친구들은 다 예쁘..

"화장품이 비쌀 이유가 없죠" 연구원이 박차고 나와서 차린 회사 [내부링크]

화장품이 비쌀 이유가 없죠, 화장품 연구원이 직접 나와 차린 이 화장품 회사는 한류에는 BTS만 있는 게 아닙니다. 뷰티업계의 한류 바람도 결코 무시 못 할 수준이죠. 명동 거리에 나가보면 국내 로드숍 제품을..

최초 공개된 대한민국 0.1% 신입 외교관의 역대급 하루일과 [내부링크]

대한민국 0.1% 신입 외교관의 하루? 벌써부터 화제인 병아리 외교관 지난 9일, 광화문에 위치한 외교부 건물 18층 리셉션 홀에는 기분 좋은 술렁임이 일었습니다. 외교부 신임 사무관들의 환영식이 있었기 때문이..

너무 예뻐서 난리난 인터스텔라 아역배우의 놀라운 근황사진 [내부링크]

너무 예뻐서 난리난 인터스텔라 아역배우의 현재모습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머피의 아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매켄지 포이의 근황이 화제입니다. 꼬마에서 숙녀로 폭풍성장한 모습이 너무나 어여뻤..

SKY캐슬 성대모사로 유튜브 기록 싹쓸이 중인 분의 진짜 직업 [내부링크]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첫 방송은 시청률 1.7%로 그 시작은 아주 미약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중독적인 스토리와 사이다 전개..

입회비 1억원에도 완판, 어느 피트니스 클럽의 ‘충격적 서비스’ [내부링크]

입회비 1억원에도 완판, 어느 피트니스 클럽의 ‘충격적 서비스’ 이제 1월도 거의 다 지나갔습니다. 아직 시작도 못한 일이 너무 많은데 벌써 새해의 1/12이 흘러갔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조급해지는 분들도 많이..

대형 연예기획사들이 심리학자까지 뽑아서 진행 중인 일 [내부링크]

대형 기획사가 심리학자까지 쏟아부어 연구중인 의외의 분야 지금이야 12명, 13명이 속한 아이돌 그룹도 나오지만, 10여 년 전만 해도 그렇지 않았습니다. 9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소녀시대가 데뷔할 때는 이수만..

"44세 맞아?" 20대 같은 뱀파이어급 동안 미모의 이 여성은? [내부링크]

작년 가수 겸 배우 샤론 슈(37)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가족사진이 대만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사진 속에는 샤론 슈와 비슷한 외모를 가진 여성 세 명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도 평범..

"정약용 6대 직계 후손?" 국사책에서 듣던 역사적 인물의 후손 [내부링크]

영화 ‘말모이’에는 애국심 하나로 목숨 바쳐 한글을 지키는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이처럼 우리나라 역사에는 나라를 지켜키기 위해 목숨까지 아끼지 않은 위인들이 많죠. 그리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기억할만..

출국하는 공항에서 역대급 패션 선보인 걸그룹 멤버 [내부링크]

모델에게 런웨이가 있다면, 연예인에게는 공항이 있죠. 공항 패션은 특히 아이돌들이 엄청 신경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해외 일정 때마다 많은 팬과 기자들이 몰려 사진을 너도 나도 올리기때문인데요. 그러다..

손님들 당혹스럽게 만든 기내 '체크카드' 사용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기내 면세품 살때 체크카드 사용이 안되는 진짜 이유 시내 면세점이나 공항 면세점 등 면세점을 이용할 기회는 출국할 때에만 생기는데, 입국할 때에도 예외적으로 구매의 기회가 생깁니다. 바로 항공사들이 비행..

BJ벤쯔가 3년간 비밀연애 버리고 초고속 혼인신고한 이유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스타들 잇따른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먹방'으로 스타덤에 오른 밴쯔의 결혼이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각종 매체의 메인을 장식할 정도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죠. 역시..

진실 알면 소름돋는다는 코카콜라가 만들어 낸 역대급 마케팅 [내부링크]

코카콜라의 성공적인 마케팅 비결에는 놀라운 진실이 숨어있습니다. 우리가 기억하고 있는 산타클로스 캐릭터가 코카콜라 마케팅에 의해 탄생되었다는 사실인데요. 코카콜라는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이용해서 수많..

정형외과 의사가 무조건 피하라고 경고한 어깨 운동의 정체 [내부링크]

어깨 위로 손이 가는 운동을 절대 하지 말라고 하는 이유 지난해 말 방영한 '제3의 매력' 속 서강준 씨 모습, 다들 기억나시나요? 극 초반에는 두꺼운 뿔테 안경에 바가지 머리를 하고 입속에는 교정기까지 껴서..

대한민국 진짜 재벌들이 모여 산다는 서울 속 고급빌라 살펴보니 [내부링크]

진짜 재벌들이 모여 산다는 유엔빌리지 살펴보니 드라마 속 상류층이 모여사는 스카이 캐슬의 실제 촬영 장소, '라 센트라'인데요. 이탈리아 토스카나 풍으로 지었다는 이 고급 타운하우스는 한국에서는 보기 힘..

이과 1등에 법대 합격, 한예종 인맥까지 다 가진 배우의 정체 [내부링크]

tvN '알람브라 궁전의 추억'은 국내 최초 AR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죠. 어려운 소재로 진입장벽이 높지만, AR을 잘 구현해낸 덕에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근 드라..

한 작품으로 연기대상까지..10년의 무명 서러움 이겨낸 배우 [내부링크]

드라마나 영화를 제작할 때 제작사들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뭘까요? 바로 주인공을 맡을 주연배우를 캐스팅하는 일입니다. 주연배우 역량에 따라 작품의 성패가 갈리기 때문이죠. 매번 고사만 당하던 역할이 제..

일본에서 역대급 청순 미모 뽐내고 온 설현의 일상사진 [내부링크]

스타들의 SNS에서는 그들의 소식은 물론 휴식기의 스타들의 일상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일상이 녹아있는 사진은 업로드할때 마다 화제가되죠. 특히 인기 있는 아이돌이나 배우일 경우에는 더더욱 말입니다...

전역 전과 후 너무 달라서 놀라게 만든 임시완의 근황사진 [내부링크]

요즘 연예계를 보면 군대를 가는 사람도, 군대에서 돌아오는 사람도 참 많습니다. 우리의 청춘을 함께했던 아이돌들이 군 입대를 하기도 하고, 아역배우로 익숙했던 사람이 성인으로서 병역을 마치고 돌아오기도..

비행기 밖으로 절대 가져나가면 안된다는 항공사 물건 [내부링크]

비행기 밖으로 절대 가져나가면 안되는 항공사 물건은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다니다 보면 자연히 기내 물품이나 어메니티 등에 관심이 가기 마련입니다. 좌석에 앉으면 가장 먼저 기내에 비치된 물건들을 확인하..

월 수억원 수익내는 스타급 병원이 '면세'사업자라고? [내부링크]

월 수억원 버는 스타급 병원이 '면세'사업자라고? 다들 연말정산 잘 하고 계시나요? 기업에 소속된 직장인이라면 회사의 안내와 홈택스 서비스에 따라 한 해 동안의 수입·소비와 납세 현황을 살펴보고 계실 텐데..

'얼굴이 열일' 어딜가든 시선 받는 연예인의 솔직한 일상모습 [내부링크]

연예인들이 어디서 놀고, 먹고 시간 보내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유튜브 생태계 교란'이라는 말이 요즘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사배, 밴쯔 등은 공중파 방송에 얼굴을 비추고, 개그맨, 배우, 가수 등..

대한항공 뉴욕호텔 사건, 뉴스 나간 뒤 이루어진 특급 시정조치 [내부링크]

대한항공 뉴욕호텔 사건 뉴스 나고 난 뒤 이루어진 시정조치는? 오너 일가의 갑질로 물의를 일으킨 대한항공이 이번에는 쥐가 출몰하는 호텔에 승무원을 재우는 부실한 직원 관리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최근 직장..

어느순간부터 SM 매출 1위 책임지고 있는 배우 겸 가수인 분 [내부링크]

지난주 ‘라디오스타’에 뜬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가 열정 만렙의 내공을 보여주며 매력을 폭발시켰죠.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열정 넘치는 그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1인 1가구 유노윤호 보급이 시급하다며 감탄헀는..

무조건 인생샷 건진다는 혜리의 '셀카' 찍는 특별한 포즈 [내부링크]

요즘은 SNS가 활성화된만큼 너도 나도 셀카를 찍곤 하죠. 그리고 "셀카 잘 찍는 법"과 같은 키워드도 여전히 핫한데요. 따라하기만 하면 인생샷 건질 수 있다는 셀카 고수 연예인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걸스데이..

스타일리스트가 공개한 충격적인 송혜교 민낯 사진 [내부링크]

송혜교 instagram @kyo1122 예쁜 얼굴로 유명한 연예인들은 대개 피부도 좋기로 유명한데요. 종종 방송을 통해 민낯이 공개되면 그 자체로 화제가 되곤 합니다. 화장한 얼굴도 예쁘지만 민낯만의 청초한 매력이..

역대 최연소 여우주연상을 받은 국민 아역배우의 놀라운 근황 [내부링크]

지난 27일 워너원이 마지막 콘서트를 끝으로 1년 6개월간의 활동에 마침표를 찍었죠. 사흘간의 공연 동안 전석 매진은 물론 현장에 연예인들까지 등장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sns을 통해..

카메라 보다 인스타에서 더 예쁘다고 난리난 감성 여배우 모습 [내부링크]

흔히 가수는 무대에서, 배우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가장 빛난다는 말이 있죠. 본업을 할 때 가장 멋있어보이고 예뻐보인단 말인데요. 사실 방송용 카메라가 아니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 더 미모가 꽃 피는..

5개월만에 60만 구독자와 월 6천 수익 낸 유튜버의 허망한 최후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유튜브붐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채널 생성’을 새해 각오로 다질 정도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한국 유튜버로 최초 1,000만 구독자, 상위 1% 수익 수준은? [내부링크]

'곧 전 국민이 유튜버가 될 것 같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1인 크리에이터 전성시대가 왔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가진 유튜버들이 하루에도 수천 명씩이 기회의 땅에 몸을 던지죠. 유튜브에는 천문학적으로 늘..

미모 열일하는 여친 덕분에 400만 뷰 벼락스타가 된 남자 [내부링크]

일과 삶의 균형(워 라밸· Work and Life Balance), 더 이상 야근과 주말 출근으로 본인의 삶을 잃어버린 직장인들은 찾기 어렵습니다. 최신 트렌드로 무장한 거리에서 나 홀로 먹방도 즐겨보고, 짧은 여행으로..

카카오뱅크가 단기간에 초대박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카카오뱅크가 단기간에 대박날 수 있었던 결정타는 바로 ‘이것’ 카카오는 전 국민이 사용하는 메신저 서비스로 시작해, 이제는 버스, 지하철, 택시, 내비게이션 어플부터 카풀까지 한국인들 스마트폰 용량의 큰..

해외여행 많이 가는 사람들이 무조건 설치한다는 꿀팁 앱 [내부링크]

해외여행 많이 가는 고수들 스마트폰에 필수로 깔려있는 앱 해외에서 만나는 낯선 사람들, 그리고 낯선 언어는 여행의 설렘과 함께 긴장감을 안겨줍니다. 이때 불쑥 찾아오는 당황스러운 순간들도 현대인의 필수..

9년만에 놀라운 비율 공개하며 공식활동 재게한 여배우 모습 [내부링크]

작품 할 때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배우들이 있죠. 우리는 이들을 흔히 탑스타라 통칭하는데요. 이렇게 탑스타라 일컬어지는 배우 중에는 작품 활동이 적은 경우도 많아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하곤 합니다. 그중..

'스카이 캐슬' 때문에 때 아닌 주문폭주 중인 책상의 정체 [내부링크]

요즘 안방극장은 뭘 볼지 고민이 될 정도로 일주일 내내 재밌는 작품들로 채워져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들이 연속 히트에 성공하면서 유통업계도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화제성 1위..

미국 상위 0.5%, 뉴욕대까지 포기한 남자가 한국에 온 이유 [내부링크]

요즘 강남권의 대학 진학 풍경을 풍자한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큰 줄기는 대한민국 최고 명문 의대를 진학하기 위한 고3 학생들의 현실 이야기입니다. 이처럼 우리나라..

“절벽 비키니 셀카찍다..” 목숨 잃을수도 있는 위험한 해외 명소 [내부링크]

“절벽 비키니 셀카찍다..” 목숨 잃을수도 있는 위험한 해외의 명소 잘 찍어 놓은 사진은 여행을 추억하는 데 있어 보다 큰 즐거움을 줍니다. 여행지에서 셀카를 찍는 것도 이와 마찬가지죠. 하지만 때론 위험한..

삼성 초대회장이 서점 탄생에 눈물 흘리며 고마워했던 이유 [내부링크]

삼성 이병철 회장이 교보문고 개장하는 날 연신 고맙다고 외친 이유 1년에 몇 권 정도의 책을 읽으시나요? 2019년이 밝으면서 새해 다짐 목록에 '독서'를 넣으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유튜브, 넷플릭스 등 다양해..

4년만에 아이유 교체, 역대급 비주얼 뽐낸 참이슬의 모델 [내부링크]

"맥주 광고는 남자, 소주 광고는 여자"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소주는 여자 연예인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져왔습니다. 그리고 소주 브랜드 중에서도 참이슬은 아이유를 4년간 모델로 쓰면서 '아이유=참이슬'과 같은..

유튜브에서 월 수익 200만원 벌기까지 걸리는 시간과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월 수익 200만 원 벌려면 얼마나 걸릴까 초등학생들의 장래 희망 순위는 종종 한 사회가 흘러가고 있는 방향을 말해주는 지표가 되기도 합니다. 지난해 12월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발표한 자..

해외 공항에서 입국하자마자 강제 출국당하는 황당한 이유 [내부링크]

현지 공항에서 입국거절 당할 수 있는 갖가지 황당한 이유 해외여행을 떠나면 현지 공항에서 반드시 꼭 거쳐야 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바로 입국 심사인데요. 공항에는 다양한 인종과 국가의 사람들이 하루에도..

15년 전 소름돋게 연기하던 김태희 아역배우의 놀라운 근황 [내부링크]

요즘 연예계 세대교체가 이루어지며 아역 출신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이는데요. 여진구, 이세영, 김유정 등 귀엽기만하던 아역들은 이제는 어엿한 성인 연기자로 거듭났죠. 심지어 그들은 극을 이끌어가는 섭외 1..

22살에 SBS공채 합격, 1997년생 최연소 아나운서의 정체 [내부링크]

지난해 10월 최연소 아나운서 타이틀의 주인이 바뀌었습니다. 이는 숙명여대 재학 당시 23살의 최연소 아나운서로 뽑혔던 SBS 장예원 아나운서의 기록이 깨졌디는 말인데요. 6년 만에 최연소 아나운서의 타이틀을..

이재용 부회장 취임 후 '콕' 집어 사들이고 있는 의외의 회사 [내부링크]

이재용 부회장 취임 이후 콕 집어 사들이고 있는 회사들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병원 신세를 지게 된 이후, 삼성은 이재용 부회장 체제로 굴러가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기업의 리더가 바뀐 만큼 많은 것이 달라..

아빠 훈장기념 촬영 때문에 재벌 인증까지 하게 된 여배우 [내부링크]

재벌家하면 정략결혼을 떠올리거나, 엄격하고 딱딱한 이미지를 상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근래에 들어서는 재벌가도 연애결혼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합니다. LG 그룹 구광모 회장도 그랬죠. 함연지 인스타..

수능만점→서울대 전액 장학생 코스 밟은 분이 선택한 현재직업 [내부링크]

수능만점→서울대 전액 장학생 코스 밟은 분이 선택한 현재직업 요즘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가 JTBC <SKY 캐슬>이라는 데에 이견이 있으신 분은 별로 없을 겁니다. 실제로 있을 법한 냉혹한 입시의 세계,..

세계 최연소 남우주연상 기록 보유중인 배우의 근황사진 [내부링크]

14년 동안 깨지지 않은 최연소 남우주연상의 주인공이 우리나라 배우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것도 국내 영화제가 아닌 전 세계 배우들이 경쟁하는 국제무대에서 말입니다. 당시 9살이었던 꼬마는 수상 소식을..

JYP떠나고 YG에서 3월에 데뷔한다는 전소미 근황 [내부링크]

출처 : 에펨네이션 걸그룹 명가 JYP에서 차기 신인걸그룹 ITZY를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강렬한 티저와 함께 멤버가 공개되었는데 현재 MV촬영까지는 완료된 상태이며 데뷔 시기를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죠. 하..

작품 할 때마다 열애설 몰고 다녔던 여배우 특집.zip [내부링크]

Chemistry 화학, 드라마나 영화 속 남녀 주인공이 실제로도 잘 어울릴 때 사용하는 신조어입니다. '케미'는 남녀 주인공들의 외모와 키 차이, 나이 차이 등으로 결정되는데요. 케미는 대중이 작품에 몰입하게 하..

건축기간만 무려 12년, 궁궐 같다고 SNS서 난리난 호텔 모습 [내부링크]

조선시대 왕족 빙의? SNS에서 난리난 한옥 호텔 모습 외국인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것으로 알려졌던 한옥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번잡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왜 이렇게 힘든 방식을...대통령도 놀라게 만든 은둔 고수 [내부링크]

왜 이렇게 힘든 방식을... 대통령도 놀라게 만든 은둔 고수 지난 17일, 문재인 대통령은 새해 첫 지역 경제 투어를 실시했습니다. 대통령이 2019년의 첫 번째 목적지로 정한 곳은 다름 아닌 울산광역시였죠. 문..

2위 진라면 1,778억원..2018년 라면 매출액 1위는 누구 [내부링크]

2위 진라면 1,778억원.. 2018년 라면 매출액 1위는 누구 돈 없을 때, 술 마신 다음날, 반찬 없을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아마 많은 분들이 라면을 떠올리실 텐데요. 하지만 돈이 있어도, 술을..

한국 화장실이 만한 곳이 없다는 전세계 최악의 화장실 모습 [내부링크]

"역시 화장실은 한국" 헉 소리 나게 만드는 나라별 화장실 문화 대부분의 여행객은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맛집이나 관광명소, 대중교통 이용 등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고 미리 준비하게 됩니다. 하지만 처음 가보..

양현석 사장님이 "진짜 너무 아깝다"라고 고백한 놓친 연예인 [내부링크]

최근 '양현석의 인생 최대 위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게시물에서는 양현석이 GD에게 연습생을 그만두고 집에 가겠냐고 묻고 있죠. 그가 진짜 GD를 집으로 보냈다면, 현재의 YG 양현석 회..

'언론사→아나운서→예능인..' 고시생의 전설로 통한다는 분 [내부링크]

연말 시상식, 한 해를 돌아보고 마무리하는 행사로 각 방송사들은 어떤 행사보다 더 심혈을 기울여 준비죠. 또 시상식은 생방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진행자의 역량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깔끔한 진행과 재치 넘..

“담당자 승진 각” 천만뷰 찍으면서 유튜브에서 난리난 기업영상 [내부링크]

“담당자 승진 각” 천만뷰 찍으면서 유튜브에서 난리난 기업영상 "이제 광고는 정액제를 사용할 수 없는 가난한 사람이 내는 세금이 되었다." 뉴욕대 경영대학원 스콧 갤러웨이 교수의 말입니다. 넷플릭스는 돈..

'오분 순삭' 타이틀로 죽은 시트콤이 다시 부활하게 된 사연 [내부링크]

내 손안에 작지만 큰 세상, 휴대폰 기술의 발달에 따라 이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즐기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만들어진 콘텐츠를 수동적으로 받아들기만 하는 입장에서, 본인이 직접 영상을 제..

"대한민국 사람이면 다 봤죠" 30세 나이에 인생역전한 작가님 [내부링크]

주부로 살기 싫었죠, 뒤늦게 집필해 대박 난 이 드라마작가는 <아내의 유혹>이 종영한 지는 10년이 다 되어가지만, 이 드라마는 아직도 종종 패러디 됩니다. 죽은 걸로 알고 있는 아내가 눈 옆에 점을 하나 찍고..

"왜 거기 있으세요?" 강원도서 포착된 할리우드 섹시스타 [내부링크]

할리우드 섹시스타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아마 메간 폭스를 떠올리신 분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국내에서는 '트랜스포머' 여주인공으로도 유명하죠. 그런데 이 메간 폭스가 강원도에 나타났다고 합니다. (※..

삶의 의욕을 잃고 80kg까지 쪘다는 여자 연예인 [내부링크]

(좌) 아시아경제 (우) <다시 날개 다나> 아이돌 출신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한 연예인이 갑자기 후덕해진 모습에 많은 이들이 놀람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모두를 놀라게 한 연예인은 아이돌 출신 뮤..

객실부터 항공권까지? 혜택 때문에 가입하게 된다는 호텔카드 [내부링크]

멤버쉽 혜택 보는 순간 나도모르게 가입하게 되는 유명 호텔은 요즘은 호텔이 숙박을 넘어 일상 속 문화생활의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이나 라운지, 바, 스파 등을 즐기기 위해 누구나 쉽..

지옥으로 통하는 문이라고 알려진 프랑스 비밀의 장소 [내부링크]

지옥으로 통하는 문이라고 알려진 프랑스 비밀의 장소는 '파리'하면 떠오르는 관광지는 어디인가요? 만들 당시에는 흉물스러운 철골이라며 파리지앙들의 비난을 들었지만 지금은 파리의 상징이 된 에펠탑이나, 튈..

다들 놀랐다, 280만 구독자 군단 거느린 11살 숙녀의 반전능력 [내부링크]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멜론 뮤직어워드 가수석에 한 소녀가 등장했습니다. 소녀는 성인 못지않은 완벽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은 물론, 그 자리에 있던 아이돌스타들까지 깜짝 놀라게 했죠. 아이..

'파일 저장기간이 만료?' 모르면 손해 보는 카톡 화제의 기능 [내부링크]

"저장 기간이 끝나?" 모르면 손해 보는 카톡 화제의 기능 대다수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메신저 어플인 만큼, 유저들이 카톡에 바라는 기능은 다양합니다. 그중에는 서로 동의하에만 친구 추가가 가능한 기능, 채팅..

너무 재밌어서 해외에서도 싹다 베껴간 역대급 예능.zip [내부링크]

지난달 삼성전자가 슈프림과 협업을 발표했다가 국제적 망신을 샀습니다. 알고 보니 삼성전자와 협업을 하기로 한 슈프림은 슈프림 뉴욕이 아니라 슈프림 이탈리아였는데요. 슈프림 이탈리아는 느슨한 법망을 이..

1월 1일 열애설 터진 제니가 처음으로 SNS에 올린 근황사진 [내부링크]

트렌드를 아는 사람이라면 모를 수 없는 아이돌이죠. 바로 블랙핑크의 제니인데요. 그녀는 귀여운 얼굴에 귀티, 부티 나는 스타일링으로 매번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올해 1월 1일에는 디스패치 새해 첫..

다가오는 설연휴에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여행지 1위 [내부링크]

다가오는 설연휴에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여행지는 어디 보름쯤 뒤면 2019년의 첫 연휴인 설날이 다가옵니다. 올해 설 연휴는 2월 4일부터 2월 6일로 주말을 포함하면 총 5일, 2일의 연차를 더한다면 무려..

만장일치로 환영받은 주 4일제를 실제로 하는 회사 모음 [내부링크]

만장일치로 환영받은 주 4일제를 실제로 하는 회사 모음 주 5일제를 처음 도입하던 2004년, 대한민국 곳곳에서는 걱정 섞인 목소리가 들려왔습니다. '경제 성장률이 저하될 것이다', '생산성은 떨어지고 기업의..

"살 빼고 다시와" 대표 말에 30kg 살 빼고 대박난 아이돌 [내부링크]

16일 방송된 라디오 스타에 피오가 출현해 절친 송민호에게 감동했었던 일화를 공개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죠. 송민호와 피오는 한림예고 동창으로 연예계 유명한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피오와 송민호..

힘겹게 최종 합격한 스튜어디스, 그 후에 찾아오는 12주 지옥훈련 [내부링크]

비행기 승무원은 어떤 훈련을 받을까? 어느 직종이나 취업하기 무척 어렵지만, 특히 항공사의 객실 승무원 자리는 그야말로 하늘의 별 따기 입니다. 요즘은 경쟁률이 무려 100:1을 넘을 정도로 치열해졌죠. 바늘..

SNS 개설 하자마자 첫 날 100만 팔로워 찍은 아이돌 사진 [내부링크]

지난해 12월 31일, 새해의 마지막과 동시에 그룹 활동 종료를 알린 그룹이 있죠? 바로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직접 만든 아이돌 '워너원(Wanna One)'입니다. 그들은 괴물 신인이라 불리며 어마어마한 음반과 음원..

영혼까지 털리는 한국 이력서… 미국 회사는 이런걸 요구합니다 [내부링크]

우리나라와는 확연히 다른 미국의 이력서는 이력서는 구직자의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형식적인 서류인 것 같지만, 사실 채용 과정에서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력서에 뭘 적는지는 누가 채용될지..

제2의 방탄소년단이라고 평가받는 화제의 아이돌 멤버 공개 [내부링크]

지난 15일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대상을 포함해 최고앨범상, 본상까지 거머쥐면서 2018년이 BTS의 해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죠. 이로써 그들은 제26회 서울가요대상에서 4관..

1등 서울이 아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돈 잘 번다는 도시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평균소득이 가장 높은 의외의 도시 연말정산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일정 금액을 돌려받을 수도, 오히려 몇십만 원을 토해내야 할 수도 있는지라 직장인들이 설렘과 공포를 동시에 느끼는 시기죠...

"이 정도 수준일줄이야.." 넘사벽 스펙의 금수저 아나운서들 [내부링크]

출처 KBS여러분 살면서 실제로 넘사벽 금수저들을 본 적 있나요? 요즘 방송계에서도 급탯줄을 잡고 태어난 금수저들의 향연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세상은 넓고, 금수저들은 많죠.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들은 그..

이발소 가서 "최신 유러피안 스타일로 잘라주세요" 했더니.. [내부링크]

과연 이발소에서도 최신 스타일이 가능할까요? 이 궁금증을 풀어보기 위해 한 유튜버가 한국의 이발소를 찾아 최신 유러피안 스타일을 부탁했습니다. 이발소를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장년층 남성들이기 때문..

맥도날드도 두손 들고 포기한 베트남에서 초대박 터진 한국기업 [내부링크]

요즘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에서 한국에 대한 호감도를 마구마구 올려주고 있는데요. 베트남에 진출하려는 우리나라 기업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인구가 1억에 가까운 베트남은 경제성장을 지속..

'특허만 6개 소유' 서울대 공부까지 포기해버린 미모의 연기자 [내부링크]

지난 13일 방송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괴로움을 견디다 못해 수면제를 먹고 자살을 시도하는 이수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극중 수진의 극단적인 선택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한참..

손만데면 대박, 인터넷 얼짱에서 27살 황금손 CEO의 정체 [내부링크]

요즘 1인 크리에이터들이 광고업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광고 효과를 얻은 건 단연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입니다. 광고에 등장하는 유튜버 '오늘의 하늘'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솔로들 자극시킨 얼짱시대 출신 연예인의 놀라운 근황사진 [내부링크]

예전에 핫하던 방송 <얼짱시대> 기억하시나요? 약 7~8년 전만 해도 얼짱이나 몸짱 같은 단어가 곳곳에 보였을 정도로 얼짱 열풍이 있었죠. 많은 학생들이 '얼짱'이 되고 싶어 했고, 얼짱들의 사진을 보며 스타일..

열애설 날 수밖에 없었다는 현빈 손예진 최근 SNS 사진 [내부링크]

1월 10일,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동반 미국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보도가 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스타,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었기에 대중들의 관심도 뜨거웠죠. 하지만 ‘세기..

연말 보너스로 1,500명 직원에게 각각 15억원 쏜 역대급 회사 [내부링크]

연말 보너스로 1,500명의 직원들이 각각 15억 원을 받는 회사 여러분은 지난 연말에 보너스 받으셨나요? 또, 지금까지 받아 본 보너스나 인센티브 중 가장 큰 금액은 얼마였나요? 각자 다니는 회사나 본인의 성과..

물 건너 해외 간 '국민 소주'가 초대박 터진 뜻밖의 이유 [내부링크]

물 건너 해외로 간 '국민 소주'가 초대박 터진 이유는 무엇일까? 10년 전에 비하면 한국의 술 문화도 많이 다양해졌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대륙 와인, 유럽 각지와 국내 소규모 양조장에서 생산하는 수제..

채용공고에서 주민등록번호가 소리없이 사라진 진짜 이유 [내부링크]

기업을 사칭해 구인 공고를 낸 후, 지원자들의 개인정보를 빼낸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는 보도가 난 적 있습니다. 실제로도 무수히 올라오는 구직 사이트 구인 광고 중에 기업을 사칭한 사례가 적지..

숨은 이유가 있다? 호텔 침대에 유독 베개가 많았던 이유 [내부링크]

호텔 침대에 베개가 많은 의외의 이유 호텔에서 럭셔리한 호캉스를 보내기 위해, 체크인을 마치고 방으로 들어가 침대를 본 순간 흠칫 놀랄 수밖에 없는데요. 더블 침대를 쓰는 사람은 기껏해야 한두 명뿐인데 베..

"점점 치밀하고 똑똑해진다” 요즘 광고 클릭 유도하는 법 [내부링크]

"점점 치밀하고 똑똑해진다” 요즘 광고 클릭 유도하는 방법 바야흐로 온라인 광고의 시대입니다. TV 뉴스나 종이 신문을 보는 대신 포털에서 골라주는 온라인 기사로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듣고, 메이크업부터..

세계 최강의 국가, 미국여권이 해외에서 가지는 특별한 권한 [내부링크]

초강대국 미국 여권은 어떤 혜택을 지니고 있을까? 지난 1월 8일, 헨리 앤 파트너스 사는 2019년 1분기 헨리 여권 지수를 발표했습니다. 비자 없이 몇 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지를 기준으로 측정하는 이 지수는 국..

수지, 설현 자리 뛰어넘으며 요즘 광고계 휩쓸고 계시는 분 [내부링크]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모이는 광고시장, 그들이 받는 계약금은 억 단위는 기본 많게는 십억이 넘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10년 가까이 광고계를 평정하고 이젠 스테디셀러가 된 수지, 입간판으로 시작해 자타 공..

김수로한테 구박받던 천데렐라 이천희의 놀라운 근황사진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 '10년 전 난리 났던 무 씻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08년 방영된 sbs'패밀리가 떴다'에서 천데렐라 이천희가 아침식사 당번에 걸려 식사를 준비하..

중국이 4조원짜리 초호화 호텔을 무리하게 짓는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중국이 호텔에 4조원을 무리해서 짓고있는 이유 중국에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플렉스가 곧 완공될 예정이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무려 호텔 7곳, 객잔 62곳 등 객실 수가 무려 2만 8천개에 달하는데요...

Sky캐슬 촬영지, 상위 0.1%가 거주하는 국내 최고급 전원주택 [내부링크]

요즘 어딜가나 ‘SKY 캐슬’ 이야기로 뜨겁습니다.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이기만 하면 항상 대화 주제로 빠지지 않고 ‘SKY 캐슬’이 등장하는데요. 혹여 ‘SKY 캐슬’을 보지 않는 사람이 있으면 주변에서 오히려..

팔뚝 반쪽이 된 몸매로 팬들 놀라게 한 배우의 다이어트 비결 [내부링크]

요즘 여배우들 사이에서 '탄츠플레이'가 핫한 운동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운동을 하거나 했던 것으로 알려진 배우들만 박신혜, 한효주, 정유미, 조여정, 문소리 등 10명이 넘는데요.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

애플을 구원해줄 2019년 출시 예정인 애플의 신제품 수준 [내부링크]

삼성과 함께 스마트폰 업계의 최정상이었던 애플이 최근 들어서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미중 무역전쟁으로 중국 내 점유율이 하락하고 있으며 너무 높은 가격정책으로 소비자들이 등을 돌렸기 때문인데요. 이 여파..

"현지 유학생도 인정" 정준영의 프랑스 레스토랑이 난리난 이유 [내부링크]

칼칼함 주의, 파리에서 한식 땡길 때 갈 수 있는 ‘진짜’ 포차 요즘 tvN에서 방영 중인 "국경 없는 포차"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국민 중식 셰프인 이연복 셰프와 떠난 중국 편 방송이 끝나고, 이번에는 박중..

불편함이 없어서 소비자도 놀라고 노동자 놀란 역대급 파업 [내부링크]

불편함이 없어서 소비자와 노동자 모두 놀란 파업 순위 헌법 제33조는 '근로자는 근로 조건의 향상을 위해 자주적인 단결권, 단체 교섭권, 단체 행동권을 가진다'라고 명문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근로 계약서상..

알함브라의 여신 박신혜가 인스타에 공개한 럽스타그램 사진 [내부링크]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 중인 박신혜와 현빈이 남다른 케미로 시청자들의 열혈한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시청자들의 소망은 절대 이루어질 수 없는데요. 그 이유는 박신혜가 지난해 3..

고등학생부터 14년 동안 큰그림 그린 레전드 영상 주인공 [내부링크]

출처kbs 지난 2005년 방영됐던 KBS 주말 버라이어티쇼 `자유선언! 주먹이 운다'라는 평소 갖고 있던 불만과 못한 이야기, 고백을 자유롭게 펼치는 프로그램이죠. 매회 일반인 출연자의 톡톡 튀는 에피소드로 시청..

저희 아버지가 누구시냐면요..'상위0.1% 직업' 아빠를 둔 연예인 [내부링크]

출처 스카이캐슬 공홈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습니다. 이렇게 시청자들이 스카이 캐슬에 푹 빠져있는 이유가 뭘까요? 그 이유 중 하나는 평범한 사람이면 상상..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직업을 겸직으로 둔 22만 팬 가진 래퍼 [내부링크]

최근 학생들의 장래희망을 조사해본 결과 교사가 10년 연속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또 재미있는 점은 소위 '사'자 직업들을 제치고 유튜버가 5위를 차지한 것인데요. 모두가 원하는 꿈의 직업인 선생님과..

너무 조용히 찾아와서 무서운 '갑상선암'이 보내는 초기증상 [내부링크]

갑상선암이 보내는 초기증상 '갑상선암'은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발병하는 암 중의 하나로 연간 4만여 명의 환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성 발병률 1위인데 비해 남성 발병률 6위를 기록한 것을 보면..

4천억 회사매각으로 하루아침에 운명 바뀐 36살 CEO의 근황 [내부링크]

'스타일난다’의 김소희 대표는 여성 CEO로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가 이루어낸 업적은 굉장한데요. ‘유커가 가장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1위’, ‘CNN이 선정한 한국 10대 브랜드’ 등 저명한..

“왜 변기가 두개?” 외국 화장실 변기 옆에 있는 이것의 정체 [내부링크]

“변기가 두개?” 외국 화장실 변기 옆에 있는 이것의 정체 해외여행 중 낯선 문화는 우리를 당황하게 합니다. 특히 일부 국가에서 화장실을 사용하다 보면 굉장히 특이한 점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좌변기 옆에..

치과의사가 다른 병원 진료에 대해 말 안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치과의사가 다른 병원의 진료에 대해 말을 아끼는 이유 세상에 의사는 많고, 병원도 많습니다. 몸의 어딘가 이상신호를 보내오면 일단은 집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병원을 찾지만, 딱히 호전이 없으면 그때부터 고..

삭발 사진만 남기고 갑자기 떠난 가수의 최근 근황사진 [내부링크]

작년 8월 깜짝 입대한 가수가 있습니다. 그는 입대 장소는 물론 입대 시간까지 비밀리에 붙일 만큼 조용히 입대하길 원했죠. 그가 남긴 건 단 한 장의 사진뿐이었습니다. 그 사진은 바로 그의 삭발 사진. 팬들은..

박보검 도플갱어라고 유명했던 배우의 놀라운 근황사진 [내부링크]

요즘 대세 남자배우를 뽑자면 당연히 드라마 '남자친구'로 누나팬들까지 사로잡은 박보검이죠. 여러분은 혹시 그가 신인시절 한 배우의 도플갱어로 유명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그 남자는 바로 아역 출신으..

주 6일에서 5일제로 바뀔 당시 대한민국 직장인의 반응모음 [내부링크]

주 6일에서 주 5일제로 바뀔 당시 대한민국 직장인의 반응은 어땠을까 출처: 동아일보 최근 최저임금 인상과 주 52시간 근무에 대한 찬반 논란으로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습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직장인, 정..

주 4일제 신세계를 경험한 회사원이 남긴 최고의 장단점 [내부링크]

‘YOLO(You Only Live Once)’과 ‘워라벨(Work-life balance)’은 작년 한 해를 가장 뜨겁게 달궜던 키워드입니다. 그리고 현재 비슷한 뜻을 품을 단어들도 계속해서 등장해 하나의 열풍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걸그룹 실패 후 일본에서 초대박 난 고양이상 한국모델 [내부링크]

출처 ananweb 최근 트와이스가 일본 최고의 연말 특집 프로그램 '홍백가합전'에 2년 연속 출연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죠. 그런데 여기서 더 놀라운 건 일본 국민 아이돌 아라시의 뒤를 이어서 시청률 6위를 차지했..

한의사들이 강력하게 경고한 홍삼 3*3법칙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우리의 대표 건강기능 식품 홍삼 출처 : 식품의약품안전처 2017년 건강기능식품 생산실적 우리나라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떠올려보라 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아마 십중팔구 홍삼이 가장 먼저 생각나실 텐데요...

2천만원짜리 1등석 티켓을 백만원에 잘못올려 벌어진 사태 [내부링크]

2천만원짜리 1등석 티켓을 백만원에 잘못 올려 벌어진 일 캐세이퍼시픽은 홍콩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영국계 유명 항공사인데요. 그런데 이 항공사가 지난 연말 진행한 프로모션에서 치명적인 실수를 하고 말았습..

커뮤니티에서 남자들이 부럽다고 난리 난 사진 한장 [내부링크]

최근 한 배우의 럽스타그램이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럽스타그램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권태호입니다. 그는 2008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으로 데뷔해 엄청난 액션 실..

"금메달을 아무리 많이 갖고 와도.." 또 버려진 금메달 선수는? [내부링크]

2018년 평창올림픽, 기억하시나요? 평창올림픽은 대한민국에서 열린 최초의 동계 올림픽인데요. 봅슬레이, 스켈레톤에서는 사상 첫 메달을, 컬링에서는 은 메달을 수확함으로써 아시아 국가 최고 성적을 거뒀습니..

"둘이 친구였어" 의외의 친분으로 놀라게했던 연예인 절친 [내부링크]

출처 서울경제/ 디스패치 이정재 정우성, 황정민 조승우 지진희, 유아인 정유미. 연예계는 유난히 유명한 절친 스타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SNS에 투 샷이 올라오길 목 빠지게 기다리는 팬들도 많은데요. 위에 나..

여권 서열 1위, 일본여권이 해외에서 가지는 놀라운 권한 [내부링크]

여권 서열 1위, 일본 여권이 해외에서 가지는 놀라운 권한 해외여행 나가서 잃어버릴까봐 가장 걱정되는 물건은 무엇인가요? 여행의 추억이 가득 담긴 데다 길 찾기, 숙소에 연락하기 등에 필수적인 스마트폰? 가..

좌석 사이에 핸드폰 꼈을때 무조건 승무원 불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기내 좌석 사이에 핸드폰 꼈을때 꼭 승무원 불러야 하는 이유 한국인 10명 중 9명은 핸드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을 정도로, 우리에게 핸드폰은 개인 필수품이 된 지 이미 오래입니다. 해외여행 중 손에 핸드..

비밀 결혼식 올린다는 클라라가 선택한 60억 신혼집 모습 [내부링크]

지난 3일 클라라의 소속사는 "클라라가 오는 6일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참여해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깜짝 소식을 전했는데요. 클라의 깜짝 결혼 소식과 함께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앞..

7년만에 미국 시청률 갈아엎은 한국 예능판 프로그램의 정체 [내부링크]

MBC / FOX 외국에 나가서 우리나라 연예인의 광고를 보거나, 우리나라 브랜드를 보면 괜히 반갑기도 한데요. 이제는 미국에서 방영되는 TV프로그램을 보다가도 그런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해외여행 중 나도 모르게 돈이 줄줄 새고 있었던 현실경험 [내부링크]

해외여행 중 나도 모르게 흥청망청 돈이 세고 있었던 경험 우리나라 국민이 지난해 1~10월 중 해외여행 경비로 쓴 돈이 239억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1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7.2% 늘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여..

방송 출연 후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돈까스' 가게의 근황 [내부링크]

출처 sbs/ blog 해바라기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의 극찬을 받은 포방터 시장 돈까스 전문점 '돈카2014'에 다시 한번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물려오는 손님들을 위해 대기실을 만들고 룰..

대한민국을 감동시킨 사진 발사진 한 장, 주인공은 누구? [내부링크]

대한민국에 잔잔한 감동물결을 선사한 한 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발바닥은 기이하게 퉁퉁 불어 있고 발톱은 퍼렇게 변한 군인의 발이 담겨 있었습니다. 발톱은 군화에 눌려 멍든 것처럼 파래..

따라만해도 살 빠지는 다이어트 식단의 현실적인 법칙 [내부링크]

따라만 해도 살 빠지는 다이어트 식단의 현실적인 법칙 출처: instagram @vackidori SNS에 접속하면 나 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집니다. 배에 왕자 있는 사람, 애플힙을 가진 사람, 태평양 같은 어깨를 가진 사람들..

벌금만 480만원? 속도위반만으로 감옥에 가는 특별한 나라 [내부링크]

벌금만 480만원? 속도위반만으로 감옥에 갈 수 있는 나라 벌써 지난해 가 되어버린 12월 26일, 승용차가 터널 위로 돌진해 산불로까지 이어진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 사고의 원인은 다름 아닌 과속이었죠. 터널에..

당장 연예계 데뷔해도 대박날 것 같은 미모의 모델들 [내부링크]

완벽한 고양이상 미인, 변정하 첫 번째 주인공은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를 풍기는 변정하입니다. 그녀는 3ce, 어뮤즈 뷰티 모델로 유명하죠. 고양이 같은 눈꼬리로 청순한 화장은 물론 짙은 색조화장$까지 소화..

최단시간 100만 팔로워로 기네스북에 오른 아이돌 정체 [내부링크]

블로그 코튼맛캔디 강다니엘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화제가 되었죠.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그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 시켜주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오..

말도 안되게 흥했다 말도 안되게 주저앉은 회사들 [내부링크]

‘고대 유물 발견’이라는 제목의 글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아이리버 MP3를 우연히 찾은 글쓴이가 추억을 공유하고자 올린 글이었는데 추억에 젖어 대단한 반가움을 표하는 네티즌들이 많았기 때문인..

정형외과 의사들도 최악이라고 말한 '아빠다리'의 진실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온이 낮아질수록 관절을 지탱하는 근육과 인대가 경직되어 관절 부위의 통증과 시림 증상이 심화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한국인들은 좌..

고통 순위 1위, 췌장암이 오기 직전 나타나는 신체증상 [내부링크]

초기 증세가 뚜렷하지 않은 암들은 말기에 발견하는 경우가 많아 절망감을 안겨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뱃속 깊숙이 있는 췌장암도 해당되는데요. 절망의 상징이라고 불리는 이 암은 고통이 치명적이라..

YG가 첫눈에 반해 보자마자 당장 계약서 쓴 소녀 [내부링크]

출처 K pop Profiles 테디가 이끌고 있는 YG 산하의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이 최근 10살 소녀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YG는 스타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고 싶어 하는 국내 원탑..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절대 추천하지 않는 국내 관광지 [내부링크]

외국으로 여행을 갔을 때 유명하다는 여행정보지를 믿고 간 음식점이나, 명소에서 현지인을 찾아보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그 말인즉슨 관광객을 위해 홍보된 장소라는 것인데요. 이것은 한국도 예외가 없습니..

공식석상 등장할 때마다 실검 등극하는 고현정의 놀라운 변화 [내부링크]

배우 고현정이 KBS2 월화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로 다시 안방극장으로 돌아옵니다. 그녀는 오는 7일 첫 방송하는 '조들호 2'에서 악의 축 이자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인데요. 방송에 앞서..

기상캐스터 3대 미모? 연예인 같은 미모로 실검 장악한 분 [내부링크]

뉴스 끝에 밝은 얼굴과 맑은 목소리로 날씨를 전해주는 기상캐스터. 지성과 미모를 갖춘 기상캐스터 가운데 독보적인 미모로 연일 화제가 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KBS의 강아랑 기상캐스터인데요...

40살 생일선물로 와이프한테 4억짜리 선물받은 스타 [내부링크]

출처 연합 뉴스 지난달 22일 중화권의 슈퍼스타 주걸륜이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이 중국에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재 이사진은 좋아요 40만 개를 훌쩍 넘으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 사..

100:1 경쟁률 뚫고 승무원 되어도 2년간 '강제'인턴인 회사 [내부링크]

오너 일가의 갑질 논란에도 불구하고 대한항공의 채용 경쟁률은 여전히 높습니다. 매년 차이가 있기는 하나 지난 몇 년간 대한항공 채용 경쟁률을 살펴보면 평균적으로 100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였죠. 타..

"바람만 불어도 아파요" 김종국이 운동때문에 걸린 최악의 병 [내부링크]

런닝맨이라는 예능은 프로그램 이름답게 촬영 내내 뛰어야 하는 컨셉의 방송입니다. 여기에서 남다른 체력과 힘으로 큰 활약을 보였던 연예인이 김종국인데요. 그런데 작년쯤 슬리퍼를 신고 나오며 통풍 투병 사..

대한항공 승무원도 부러워하는 외항사의 놀라운 복리혜택 [내부링크]

듣자마자 국내 승무원들이 부러워한 외항사의 특별한 복리 외국 항공사는 해외 취업 준비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직장입니다. 근무 분위기가 국내 항공사보다 자유롭고 수평적인데다 신체 요건도 엄격하지 않은..

세관신고 없이 몰래 사온 샤넬백, 공항에서 걸릴 확률은? [내부링크]

세관신고 안한 샤넬백 공항에서 걸릴 확률은? 해외여행을 떠난 기념으로 여행지에서 평소 눈으로만 봐왔던 고가의 샤넬백을 구입하는 분들 계실 텐데요. 국내 판매가와 현지 가격 차는 물론 세금 환급까지 받는다..

침묵의 장기, 간암이 오기 직전 나타나는 위험 경고신호 [내부링크]

침묵의 장기, 간암이 오기 직전 나타나는 경고신호 간암은 세계적으로 발병률이 높은 암입니다. 동남아시아와 아프리카 지역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북유럽이나 북미 지역에 비하면 한국의..

한지민 영상통화 중 잠깐 나온 친언니 미모에 놀란 이유 [내부링크]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은 착하고 성격 좋다고 유명한 배우인데요. 그녀는 이러한 면모뿐 아니라 빛나는 미모로도 항상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그런데 한지민이 영상통화를 하던 중 그녀의 가족이 잠깐 등장하면..

여행족들이 2019년을 손꼽아 기다렸던 '혜자로운' 변화 [내부링크]

2019년 황금 돼지의 해, 기해년이 다가왔습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잊지 않고 꼭 세우게 되는 계획이 있는데요. 바로 '휴가'와 '여행'에 대한 계획입니다. 벌써부터 연차와 연휴 등을 활용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설마했는데 역시..디스패치가 1월 1일마다 터뜨린 열애설 [내부링크]

연말은 크리스마스 등 예쁜 분위기로 많은 커플들이 자신들만의 추억을 쌓아가는 시기라고 하죠. 그런데 이런 연말이 지나 1월 1일이 되면 연례행사처럼 나오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스캔들인데요. 특히 연예매체..

데뷔 전 '인스타 여신'으로 커뮤니티에서 유명했던 분 [내부링크]

요즘 웬만한 연예인보다 많은 팔로워를 가진 SNS 셀럽들 넘쳐납니다. 사진 속 그들의 미모를 보면 '왜 연예인을 안 하지?'라는 의문이 들 때도 있는데요. SNS 여신들의 파워가 연예계에도 미치는 것도 당연합니다..

"실제 의사 사모님입니다" 역대급 연기로 제2전성기 맞은 여배우 [내부링크]

화제성 1위, 시청률 1위, JTBC 드라마 계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서울대에 보내기 위한 엄마들의 욕망을 담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인데요. 극 중 소름 끼치는 메소드 연기로 매회 시청자..

겨울철 필수템 '전기장판'을 쓸때 절대해서는 안되는 행동 [내부링크]

지난 28일, 전기장판이 원인으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1명이 중태에 빠졌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실제로 전기장판 화재는 지난 2009년부터 계속 늘어나는 추세이며 지난 해에는 188건..

대상 발표하자마자 이영자가 부둥켜 안은 매니저의 정체 [내부링크]

데뷔 27년 만에 생애 첫 대상 트로피를 거머쥔 이영자가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2018 KBS 연예대상'에 이어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까지 품에 안은 그녀는 여성 스타로서는 최초로 연예대상 2관왕을 차지..

한국인이 처음으로 중국여행 가면 가장 충격받는 상황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없는 세상?! 카톡도 인스타도 할 수 없다면 어떨 것 같으세요? 아무런 준비 없이 중국 여행을 갔다가는 카카오톡과 인스타그램 세상이 닫혀버릴 수 있습니다. 이웃나라인 일본 여행과 달리 중국 여행..

프랑스 사람이 한국사람에게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내부링크]

프랑스인들이 한국인에게 가장 자주하는 질문들 한국에서 프랑스까지는 직항으로 12시간이 걸립니다. 시간은 계절에 따라 7시간 혹은 8시간 차이가 나고요. 이렇게 지리적으로도 멀고 역사적인 배경, 언어가 모두..

손나은이 너무 기뻐서 인스타에 직접 올린 아디다스의 선물 [내부링크]

'아디다스'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많은 분들이 에이핑크 손나은을 떠오르실텐데요. 손나은은 아디다스의 시그니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손나은이 입었던 레깅스는 '손나은 레깅스'로 불리며 입을 때마다..

악플때문에 키와 몸무게 다 공개한 미스코리아의 놀라운 사진 [내부링크]

출처 김수민 인스타그램 벌써 62회를 맞이하는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의 영광을 거머쥔 김수민이 화보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그녀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는데요...

연봉 1억5천에 인센티브까지 주지만 자기발로 나가는 직업 [내부링크]

대형로펌에서 5-6차를 맞이한 어쏘 변호사(Associate attorney)들의 이탈 현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위 문제 해결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대형로펌들이 한둘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어쏘변호사들의 이탈이..

발병률 부동의 1위, 대장암이 오기 직전 나타나는 위험증상 [내부링크]

출처: mbc 뉴스 사람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질병이라면 단연 암이 1순위를 차지할 것이다. 다른 질병에 비해 암 진단을 받게 되면 자신의 죽음을 예상하는 확률이 훨씬 높아지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대장암에 대..

현실판 여사친으로 SNS에서 난리난 박보검 여사친의 정체 [내부링크]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요즘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송혜교 박보검 주연의 남자친구. 그런데 박보검 송혜교만큼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신인배우가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극 중에서 박보검을 오랫동..

한국인들이 실수로 기내에 가장 많이 가지고 타는 금지물품 [내부링크]

배터리뿐만이 아니야, 의외의 기내 반입 금지 물품들은 공항에서 비행기를 탈 때면 기내 반입이 되지 않아 캐리어를 열고 애써 챙겨온 물건을 버리거나, 택배 서비스로 보내는 경우를 종종 목격하거나 겪게 됩니..

1억 명 넘는 유료회원으로 유튜브 제압중인 공룡기업의 정체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스트리밍 사업으로 1억 회원을 가질 수 있었던 이유 말간 얼굴에 까만 단발을 한 이영애가 유지태에게 "라면 먹고 갈래요?" 하던 장면, 다들 기억나시나요? 영화는 잊힐지언정, 그 대사만큼은 살아남..

설리인줄 착각하게 만든 신인 여배우의 정체 [내부링크]

한 때 '실장님 전문배우'로 불리던 배우들이 있었죠. 이처럼 특정 역할을 자주 맡는 사람들에게는 별명처럼 따라 붙는 말이 있는데요. 여기 '학생역 전문배우'라고 봐도 될만큼 꾸준히 학생 역할을 맡아온 배우가..

2년만에 버거킹을 10조원 기업으로 만들어버린 32살 남자 [내부링크]

출처 PPSS 바야흐로 버거 춘추전국시대, 미국 본토에서 시작된 이 햄버거 전쟁은 수십 년 동안 매년 수백만 달러의 비용을 소모하고 있죠. 왕과 광대의 전쟁이라고도 불리는 양대 패스트푸드점의 피 튀기는 전쟁..

요즘 예쁘다고 난리난 드라마 악역 전문 배우의 일상사진 [내부링크]

요즘 핫한 드라마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많은 드라마가 있겠지만 '황후의 품격'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 드라마에서 황금 악역으로 활약하는 펼치는 배우가 있죠. 바로 민유라 역의 이엘리야입니다. 그녀가..

90% 사람들이 그냥 버렸던 식빵 클로저 제대로 사용하는 법 [내부링크]

빵순들이 집에 빵만큼이나 넘쳐난다는 것이 바로 식빵 클로져입니다. 물론 빵집마다 달라서 철사 끈을 감아주는 곳도 있는데요. 하지만 빵 봉지를 여닫는 것은 클로져가 더 편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많이 사..

시급 만원씩 주고 별 능력없는 아재들을 고용하는 이유 [내부링크]

일본에서 시간당 만 원씩 주고 별 능력 없는 아재들을 고용하는 이유 '아재'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촌스러운 패션, 안쓰러운 유머감각, 약간 지저분한 생활태도? 일본에도 우리나라 못지않은 친근한..

'1조원 엉덩이'라는 화려한 수식어 가진 50세 여가수의 정체 [내부링크]

"나는 나 자신을 돌보아왔다" 제니퍼 로페즈가 50살이 된 올해 누드 포즈를 취하고 한 말입니다. 50살이 되면 '지천명의 나이'라 하여 하늘의 뜻을 알 때라고 하는데요. 그녀는 그 세월이 무색할 정도로 아름다운..

남자들은 절대 방문할 수 없다는 여성들만의 리조트 섬 [내부링크]

남자들은 절대 방문할 수 없다는 여성들만의 리조트 섬의 정체 여자라면 한번 쯤은 친한 여자 친구들만 모여 사는 마을이나 아파트 같은 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해본 적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

단 15분만에 만든 캐롤 하나로 600억을 벌어들인 여가수 [내부링크]

2019년 새해까지 일주일도 남지 않았는데요. 한 해를 마무리할 때면 왠지 모르게 듣고 싶은 음악이 있죠. 바로 캐롤입니다. 캐롤이 거리에 울려 퍼지면 진짜 연말이 다가오는구나 실감이 나기도 하는데요. 우리가..

매년 화제가 되는 공동수상, 시청자들은 왜 힘들어 할까? [내부링크]

연말 밤이면 가족 모두가 즐겨보던 방송이 바로 시상식입니다. 공중파는 물론 요즘은 종편에서 시상식을 진행하며 12월 하반기부터 화려한 무대를 줄곧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달 20일에 KPMA(한..

한국인이 처음으로 일본여행 가면 가장 충격받는 상황 [내부링크]

한국인이 첫 일본여행 가서 당황하는 이유 7가지 이웃 나라 일본은 저렴한 비용과 가까운 거리로 많은 여행객이 찾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위치는 가까워도 문화적으로 다른 부분도 상당히 많은데요. 여행..

요즘 미국 셀럽들에게 난리난 샐러드계의 스타벅스라는 곳 [내부링크]

여러분은 미국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뭔가요? 기름진 햄버거, 피자, 탄산음료 같은 정크푸드가 가장 먼저 떠오를 텐데요. 그만큼 미국엔 맥도날드, 도미노피자, 코카콜라 등 굵직 굵직한 패스트푸드 기..

인간은 지구에서 얼마나 깊게 땅을 팔 수 있을까? [내부링크]

인간은 지구에서 얼마나 깊게 땅을 팔 수 있을까요? 세상에서 가장 높은 건물은 아마 다들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전체 높이 829.84m의 부르즈 칼리파가 개장 이래로 10년 가까이 가장 높은 건물 타이틀을 유지하..

15초 영상으로 100만 팔로워 모아버린 괴물같은 신인 [내부링크]

15초 영상으로 100만 팔로워 끌어모은 크리에이터는 누구 지난 1분기 전 세계 수억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며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순위에서 1위에 오른 앱은 무엇일까요? 바로 15초 동영상 SNS로 통하는 틱톡(T..

군대에서 연예인 포스 풍겨서 난리난 지드래곤 일상사진 [내부링크]

패션 하면 지드래곤을 빼놓을 수 없죠. 그만큼 지드래곤의 패션은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군대를 가 있는 현재도 지드래곤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드래곤이 군복조차 브랜드로 만들었기 때문이..

인스타, 유튜브 제치고 앱스토어 1등 기록해버린 '앱'의 비결 [내부링크]

인스타, 유튜브 제치고 앱스토어 1등 먹은 앱의 비결 사람들이 가장 많이 내려받는 앱은 과연 무엇일까요? 초등학생들의 장래희망 1순위도 유튜버일만큼 대세가 된 유튜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하..

'예쁘고, 능력까지..' 아나운서계 전설로 불린 미모 앵커의 근황 [내부링크]

아나운서계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던 이가 있었다. 지성과 실력을 갖춤은 물론이고 빼어난 미모까지 지녀 언제나 화제를 몰고 다녔던 백지연 아나운서이다. 어린 시절부터 워낙 출중한 미모였기 때문에..

전인류를 통틀어 알파고를 이긴 유일한 남자의 근황 [내부링크]

자신이 없어요 질 자신이요 기록의 사나이, 이세돌이 남긴 말이다. 그는 1995년, 12살의 나이로 프로에 입단하였는데 이는 한국 프로 기사 중 최연소 입단 4위에 해당하는 기록이었다. 이처럼 입단 때부터 범상치..

보정 하나도 안 했다는 여자 아이돌의 놀라운 실물사진 [내부링크]

'과즙상'하면 떠오르는 아이돌 누가 있으신가요? 다양한 과즙상 아이돌이 있겠지만 빼놓을 수 없는 아이돌, 레드벨벳의 조이입니다. 조이는 예쁜 얼굴뿐 아니라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90% 한국인들이 불매운동 어렵다고 생각하는 브랜드 [내부링크]

"갑질" "재벌의 만행" "대기업의 횡포" 이러한 대기업들의 횡포는 사회 이슈로 끊임없이 등장합니다. 또한 그 피해자는 소비자인 국민들입니다. 남양유업, 롯데백화점 사조그룹 대한통운 등 울분을 토하던 피해..

한국에 놀러온 일본인들이 보고 충격받는 한국 모습들 [내부링크]

한국, 특히 서울에는 일본 관광객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가 일본에 비해 물가가 낮고 근접성이 좋기 때문인데요. 또한 한국의 K-POP이 유명해져서 한국의 아이돌을 보기 위해서 오는 일본 관광객도 많이..

이수만 회장님이 SM 직원들에게만 주는 특별한 복지혜택 [내부링크]

이수만 회장님이 SM 직원들에게만 주는 특별한 복지혜택 SM이 좀 주춤하나 싶은 순간들도 있었습니다. 자유로운 아티스트들이 활약하는 YG가 승승장구하고, 전 세계를 사로잡은 BTS를 앞세운 빅히트가 주목받고..

23년차 송혜교가 데뷔때보다 지금이 더 예뻐보이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드라마 '남자친구'의 인기만큼이나 주목받고 있는 것이 있죠. 바로 드라마 속 송혜교의 미모인데요. 앞머리 있는 단발의 차분한 헤어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에게 단발병을 안겨주었죠. 이렇게 드라마를 통해..

"실물이 대박이다"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형으로 평가받는 아이돌 [내부링크]

'과즙상'하면 떠오르는 아이돌 누가 있으신가요? 다양한 과즙상 아이돌이 있겠지만 빼놓을 수 없는 아이돌, 레드벨벳의 조이입니다. 조이는 예쁜 얼굴뿐 아니라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커뮤니티에서 논란 중인 키 작다는 아이돌 실제 비율 [내부링크]

우리는 연예인 같은 비율이란 말을 자주 쓰는데요. 그만큼 연예인들 중에는 비율 좋은 사람이 많습니다. 키가 작아도 비율로 주목받곤 하죠. 키가 작아도 얼굴이 작고 팔다리가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인데요. 이..

1년 아닌 '월'마다 21억 벌고있는 세계 탑클라스 모델 [내부링크]

출처 CelebMafia 얼마 전 미 포브스가 올해 세계에서 사장 돈 잘 버는 모델 순위를 공개했습니다. 1위는 모두가 예상했듯 켄달 제너가 차지했는데요. 그녀가 한 해 동안 벌어들인 금액은 한화 약 255억으로 2년..

단돈 만원으로 인천공항 대기시간 없애버린 비법 [내부링크]

단돈 만원으로 인천공항 대기시간 확 줄이는 한끗 비법 해외여행을 떠남에 있어서 공항 가는 길은 가장 설레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공항에서의 순간순간도 여행의 일부가 되니까요. 하지만 막상 공항에 일찍 도착..

종합비타민 살때 무조건 뒷면부터 확인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종합 비타민 살 때 뒷면을 꼭 봐야 하는 의외의 이유 혹시 챙겨드시는 영양제 있으신가요? 면역력 높여주는 홍삼도,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는 오메가3도 인기지만, 아무래도 가장 기본적으로 챙겨드시는 건 종합..

바나나를 전자레인지 30초 돌렸더니 볼 수 있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바나나를 얼려먹는 경우는 흔한 일이죠. 실온에 두면 금방 검은 반점을 보이며 익어버리는 바나나의 특성 탓에 냉동 보관을 택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혹은 아이 간식으로도 더없이 좋은 ‘얼린 바나나’..

중국에서 떼돈 벌고있는 오디션 프로 출신 아이돌의 근황 [내부링크]

프로듀스 101 시즌 1을 통해 선발된 아이오아이는 데뷔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1년이라는 시한부 임시 그룹이었지만 파급력은 어마어마했습니다. 그러나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나고 각자 소속사로 돌..

박명수와 어깨 나란히 서열 1위 개그맨의 놀라운 수입근황 [내부링크]

사업에 손만 대면 망하던 한 개그맨이 있습니다. 한두 번도 아니고 그에게는 시련은 4번이나 찾아왔었죠. 첫 사업은 맛집 주방장 이모님을 초빙해 시작한 감자탕 집이었습니다. 하지만 주방장은 3개월 만에 돌연..

럭셔리 호텔들이 온라인에 절대 방을 올리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울트라 럭셔리 호텔들이 온라인에 절대 방을 올리지 않는 이유 일부 럭셔리 호텔들은 가장 비싸고 특별한 객실들을 온라인에 게시하는 것을 피합니다. 이런 객실은 입소문을 통해 객실에 대해 들어 본 경험이 있..

"일 없어서 운동했더니.." 잘나가던 여배우의 놀라운 반전근황 [내부링크]

머슬마니아 대회는 몸매 종결자 유승옥을 비롯해 이연화, 낸시랭 등 몸짱 스타를 배출하며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는 대회로 유명하죠. 실제로 sns에는 이런 머슬마니아들의 근육으로 다져진 몸매를..

4년만에 무려 30조 벌어들인 흙수저 출신 30대 남자의 정체 [내부링크]

기숙사생활을 하다가 4년만에 30조원짜리 회사를 설립한 이 청년은 중국의 전자상거래 하면 외국인들은 대부분 알리바바의 타오바오나 징둥닷컴을 떠올립니다. 하지만 요즘 중국 내에서 가장 핫한 기업은 핀둬둬..

1시간 달리기보다 훨씬 더 살이 많이 빠지는 놀라운 운동법 [내부링크]

1시간 달리기보다 훨씬 더 살이 많이 빠지는 짧은 운동 출처: 인스타그램 @chucuchu_official 출처: KT 공식 블로그 하지만 말이 쉽지, 학교 가고 회사 가기 바쁜데 운동할 시간 내기 힘들다는 거 압니다. 1시간..

일상사진인데 화보 찍었냐고 오해받는 SNS대세 스타는 누구? [내부링크]

예전과 달리 신비주의 컨셉으로는 치열한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어렵죠. 그래서 스타들의 SNS 활동은 점점 선택 아닌 필수사항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팬들에게 일상적인 소식을 전하고 다이렉트로 소통할 수 있는..

따돌림 받던 그녀가 200만 팔로워 보유한 셀렙이 된 비결 [내부링크]

따돌림 받던 그녀가 전세계 200만 팔로워 보유한 셀렙이 된 비결 한국은 이제 명실 상부한 패션, 뷰티 강국입니다. 아이돌 멤버가 입은 옷, 유명 배우가 사용한 립 컬러는 다음날이면 모두 품절되어 있기 일쑤죠...

무대에서 쓰러지기 직전 '설현'이 보인 건강이상 증세 [내부링크]

얼마 전, 설현이 무대에서 쓰러지면서 설현 건강에 대해 화제가 됐었죠. 설현은 15일 오후 서울 성북구 안암동 소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에서 축하 무대를 했는데요. 노..

설리+수지 닮았다고 난리났던 여고생의 최근 근황.jpg [내부링크]

출처 디스패치 예쁜 사람들은 원래 닮았다는 말이 있죠. 미의 기준은 개인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객관적으로 예쁜 건 변치 않으니 틀린 말은 아닌데요. 오늘 글의 주인공 바로 이 말의 대표적인 예가 아닐까 싶..

미술 전공한 금손 연예인이 공개해서 난리난 작품 사진 [내부링크]

연예인들을 흔히 예술인이라고 부릅니다. 문화 및 예술 분야의 종사자를 뜻하는데요. 대중을 대상으로 연기, 음악, 무용, 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이라고도 표현하죠. 그래서일까요? 연예인 중에는 미술을..

수지 절친으로 출연했다 예뻐서 난리난 미모의 신인배우 [내부링크]

바야흐로 SNS 시대라 불러도 과언이 아니죠. 최근 몇 년 간 SNS는 소통의 장을 넘어 화제의 장이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사진이 주가 되는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스타가 탄생하곤 했죠. 소위 인스타 스타인데요. 인..

‘성적 상위 0.1%’서울대 나온 연예인들의 현재 근황.jpg [내부링크]

스타들은 외모와 연기력뿐 아니라 배경 등 다른 것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기 마련이죠. 매년 수능과 바뀐 교육과정이 뜨거운 감자였던 만큼 스타들의 학벌도 관심거리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명문대 출신이라..

섭외 1순위 명품 아역배우들의 폭풍 성장 후 현재근황 [내부링크]

섭외 1순위 시트콤 아역배우들의 폭풍 성장 후 현재 직업은? 출처: 유뷰브 라라 지금은 그 인기가 좀 주춤하고 있지만, '시트콤 전성시대'라고 해도 무리가 없을 만큼 시트콤이 많은 사랑을 받던 시기가 있었습니..

24.9% 시청률 기록한 레전드 시티콤 멤버들의 현재 근황 [내부링크]

충격적인 반전 결말로 아직도 인터넷상에서 회자되는 시트콤이 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엔딩 음악과 커피 광고가 올라온 순간, 시청자들은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 이후 패러디가 쏟아져 나올 정도였죠...

치과의사들이 아무리 바빠도 스케일링 꼭 하라는 이유 [내부링크]

출처 : rappeler하쁠리 Youtube 오복 중 하나로 일컬어지는 것이 치아건강입니다. 그 말인즉슨, 치아건강이 삶의 질에 끼치는 영향력이 지대하다는 이야기가 되죠. 치주 질환은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가장 많이 발..

탑스타 연예인이 인스타 계정 처음으로 열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탑스타 연예인이 인스타 계정 열면 생기는 일 연예인의 인스타그램은 한 번 들어가 보고 싶기 마련이죠. 그렇다면, 탑스타 연예인이 갑자기 인스타 계정을 열면 어떻게 될까요? 배우 이연희는 지난주에 인스타그..

'스타들도 주문'..10만원으로 시작해서 연매출 10억 찍은 아이템 [내부링크]

단돈 10만원으로 연매출 10억을 성공시킨 창업 아이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고 싶은 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된 기분을 느끼고 싶은 날. 다름 아닌 결혼식 날인데요. 식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꽃..

22만원 하던 프랑스 '혜자' 등록금이 15배 폭등하게 된 이유 [내부링크]

프랑스 유학생들에게 등록금 최대 15배 인상, 과연 공정할까 '유학을 간다'고 생각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나라는 아무래도 미국입니다. 땅도 넓고 대학도 많고, 무엇보다 학계를 이끄는 최고의 엘리트 교수..

학생잡지 찍자마자 기획사 러브콜 받고 바로 데뷔한 단발여신 [내부링크]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드라마가 있습니다. 브이앱과 유튜브로 공개되는 웹드라마라는 벽을 넘고 대세로 떠올랐는데요. 바로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에이틴'입니다. 이 드라..

9년 전보다 더 젊어진 여배우가 받는다는 피부 시술사진 [내부링크]

할리우드 스타들은 자기관리가 철저하기로 유명합니다. 개인 트레이너는 물론 피부과 주치의, 피부 관리사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이러한 밀착 관리 덕분에 늘 무대 위, 화면 속에서 빛을 낼 수 있는 거죠. 최근..

아시아인 중에서도 유독 일본인이 덧니가 많은 이유 [내부링크]

건강 의식이 높은 일본은, 신기하게도 선진국 중 최악의 치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에 거주하는 외국인 76%는 일본 치열로 인해 나쁜 인상을 받았었다고 응답했는데요. 물론 한국도 덧니를 가지고 있지만 일본..

겨울철 빨래 건조 시간 2배 단축시키는 주부들의 비법 [내부링크]

겨울철 콧물만큼이나 마르지 않는 것이 있으니 바로 빨래입니다. 발코니와 실외에서 건조하면 얼어 버릴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옷이 얼게 되면 섬유가 상해서 모양이 뒤틀리는 치명타를 입게 되죠. 특히 소재가..

'사진 한장'으로 뜨거운 주목받은 왕실 유모의 정체 [내부링크]

영국 왕실 유모가 되기 위한 007 버금가는 까다로운 조건 여러분이 가장 사랑하는 영국의 로열 베이비는 누구인가요? 어엿하게 자라 지난해 학교에 입학한 조지왕자? 벌써 취재진에게 멋지게 손을 흔드는 법을 터..

뜨거운 반한감정에도 '방탄소년단'을 CF모델로 고집한 일본기업 [내부링크]

민감한 시국에 방탄소년단을 CF 모델로 발탁한 일본 기업은 여기 방탄소년단이 또 한 건 했습니다. 어제 자 일본에서 열린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대상을 수상했는데요. 이로써 3년 연속으로 대..

딱 10시간만에 '좋아요 1백만개' 받은 원탑 아이돌 사진 [내부링크]

사진 올린지 10시간만에 좋아요 ‘1백만개’를 받을 수 있는 이들이 몇 명이나 있을까요? 12일, 수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미 가득한 셀카를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10시간만에 좋아요 1백만개..

'북한출신' 꼬리표 털어내고 매출 400억 기업 만든 전직 연예인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면을 검색하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있는 유명한 '평양냉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살아남기 힘들다는 홈쇼핑에서도 동일한 이름이 붙은 '항아리 갈비'를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이쯤 되면 눈..

최근 예쁜 속옷이 더 이상 팔리지 않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5년 전과 다르게 이제는 예쁜 속옷이 망해가는 이유 안 입을 수도 없고... 브래지어는 우리 여성 동지들의 친구이자 적입니다. 처진 가슴을 예쁘게 모아주기도 하고, 없던 볼륨을 뿅 하고 만들어 주기도 하는 브..

말레이시아에서 2천억 매출찍고 국민 브랜드 등극한 한국기업 [내부링크]

말레이시아 국민 브랜드로 2천억 대박낸 한국 기업은 어디 여기서 정수기 사업하면 대박 나겠다 혹시 유럽 여행하면서 이런 생각 해보신 분 안 계시나요? 레스토랑에서 생수를 사 먹자니 비싸고, 공짜로 주는 수..

연말 파리 백화점에서 윈도쇼핑만으로 즐거워지는 비결 [내부링크]

연말의 파리 백화점에서 윈도쇼핑만으로 즐거워지는 비결 이제 서울의 거리는 하나둘 연말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12월 8일부터 청계천에서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고 서울시청, 영등포 타임스..

매일 10분만 참으면 뱃살 파괴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운동법 [내부링크]

루즈핏한 옷을 입을 때 고민하게 된다면 지금 당신은 운동할 때입니다. 겨울이면 옷으로 체형을 가릴 수 있다지만 한국은 4계절입니다. 그 기간이 오래가지 못한다는 뜻이죠. 하지만 동시에 겨울은 변신할 수 있..

억대 매출+넘사벽 미모까지 거머쥔 대표적인 한국 여성CEO [내부링크]

‘억대 매출’, ‘성공’이라는 단어는 생각만 해도 얼굴에 흐뭇한 웃음이 그려집니다. 이 단어들에는 누구나 꿈꾸는 미래가 담겨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젊은 나이에 이미 이 모든 걸 이뤄내 ‘성공신화’를 완성..

얼굴 천재라고 불리는 연예인들의 역대급 졸업사진 [내부링크]

’처갓집에서 절대 보면 안되는 것’, ‘불태워버리고 싶은 그것’으로 통하는 졸업사진이다. 졸업사진 찍을 때 삼삼오오 모여 예쁘게 꾸몄던 추억은 가득하지만 아름다운 것은 추억뿐이다. 남아있는 결과물은 안..

집밥과 다르게 편의점 삼각김밥은 365일 보들보들한 상태일까? [내부링크]

편의점 삼각김밥은 왜 365일 보들보들한 상태로 유지될까 떡갈비 전주비빔밥, 매콤 튀김 말이, 참치김볶, 달콤 통 비엔나... 이게 다 뭘까요? 듣기만 해도 군침 도는 이 요리 이름들은 사실 모두 삼각김밥 이름이..

35살 대한항공 승무원 월급 '세후 500만원'은 정말 사실일까? [내부링크]

전직 승무원이 유튜브에서 말하길 승무원의 덕목은 가벼운 엉덩이라고 했습니다. 쉴 틈도 없을 만큼 강도 높은 업무임을 내포하고 있는 말이죠. 실제로 고객 안내는 기본이고 기내 화장실 청소와 승객의 뒤처리..

이재용도 참석한 인도 최고갑부 딸의 역대급 결혼식 사진 [내부링크]

인도 최고 부호 가문의 결혼식 소식에 전세계가 들썩거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초호화로 마련된 결혼식 규모에 모두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요. 예식은 현지시간으로 12월 12일 인도 뭄바이에서 열리..

취미로 영상 시작했다가 월 수억원 벌고있는 금수저 유튜버 [내부링크]

요즘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꿈이 뭐냐고 물으면 유튜버라고 대답하는 아이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경제매체 포브스는 올해 가장 돈을 많이 번 유튜버는 7살 꼬마 라이언이라고 발표했는데요. 그가 2년 동안..

삼성 스마트폰에 로고만 바꿔 팔다가 딱 걸린 초일류 기업 [내부링크]

2018년 10월 일본의 대기업 소니가 대망의 스마트폰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이 익숙해진 탓도 있겠지만, 소니 XZ3의 디자인은 익숙함을 넘어 친근함마저 들게 했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외국인은 왜 처음맛 본 '한국 김'에 미치도록 열광할까? [내부링크]

식품계의 반도체라 불리는 세계 1위의 한국 먹거리는 바로 이것 세계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우리 것은 무엇일까요? 해외 유명 유튜버도 가끔 언급하는 한국의 뷰티 제품?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한 K팝? 애플 못지..

"더 이상은 안돼" 의사들이 중년남성에게 내린 진심어린 경고 [내부링크]

중년 남성이 콜라병 몸매 유지해야 하는 이유 '콜라병 몸매'라는 말을 들으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보통은 허리가 잘록한 젊은 여성이 먼저 생각나실 텐데요.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멋진 허리-골반 라인..

현직 승무원이 가장 돈 많이 쓰고 온다고 고백한 맛집 [내부링크]

승무원이 직접 알려준 두바이 최고의 맛집은 어디 두바이는 3년 연속 해외 여행객들이 돈을 제일 많이 쓰는 나라로 선정될 만큼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전 세계 200여 개국 다양한 인종이 모..

텀블러 공짜로 막 빌려주고도 수익 올라가는 회사의 비밀 [내부링크]

올해 초부터 일회용 컵 사용 규제에 대해 불거지던 문제가 9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 이러한 규제는 머그컵 구매로 이어져 자영업자의 부담을 증가시켰고, 직원들은 컵 세척에 대한 업무 강도가 높아졌..

증명사진으로 한장으로 레전드 미모 보여준 실물깡패 연예인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여권 등의 신분증을 만들 때 반드시 필요한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증명사진이다. 이외에, 각종 원서를 접수할 때도 신분을 확인하기 위한 용도로 증명사진이 요구되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실생활에서..

연예인 '1일 1식'을 아무리 따라 굶어도 살이 안빠진 이유 [내부링크]

체중이 늘고 줄어드는 것은 매우 간단한 산수로 결정됩니다. 섭취하는 에너지보다 사용하는 에너지양이 많을 때 살이 빠지는 건데요. 다이어트를 할 때 식이조절이 가장 중요한 것도 같은 맥락이죠. 그래서 극단..

매일 100개 스쿼트 반복했더니 생긴 엉덩이의 놀라운 변화 [내부링크]

역대급 더위였던 여름이 가고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지난여름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던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다이어트는 성별, 나이 구분 없이 공통된 관심이죠. 헬스장에서 젊은 사람들보다 더 열심히 운동..

크리스마스 트리를 절대 손으로 만져서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장식된 나무를 만지면 안되는 놀라운 이유 슬슬 크리스마스 장식을 시작할 때가 돌아왔습니다. 요즘은 플라워 숍에서 원데이 클래스로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기도 하고, 빨간 열매가 달린 가지 등을..

엄마와 출연해서 대박 낸 127만 유튜버가 홀연히 떠난 이유 [내부링크]

엄마와 함께 100만 팔로워 이룩한 유튜버가 홀연히 떠난 이유 화장을 글로 배운 바람에 광대 화장을 하고 나왔던 하이킥 속 오현경의 모습, 기억나시나요? 요즘에는 이럴 일이 거의 없을 것 같아요. 모두들 화장..

마세라티와 포르쉐 슈퍼카를 학생들에 뽑아준 대학교.jpg [내부링크]

마세라티·포르쉐를 학생들에 뽑아준 대학의 숨은 이유 멋진 슈퍼카를 갖게 되는 것은 생각만 해도 즐거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런데 얼마 전 중국의 우창 폴리테크닉대학에서 한화 약 17억 원을 들여 무려..

방탄소년단이 월드투어마다 즐기는 전용기 내부 살펴보니 [내부링크]

수입차는 아무리 비싸다 하더라도 수억원대이지만 전용기는 수백억대에 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호가 아니라면 드라마에서 간접적으로만 체험할 수 있는데요. 한때 인기 드라마였던 '시크릿가든'에서 대기업..

2주만에 굶지도 않고 운동 전혀없이 뱃살 10kg 뺀 비법 [내부링크]

굶지도 운동하지도 않고 2주만에 허리둘레 1인치 줄인 비법 이제 슬슬 연말 모임이 시작될 시기입니다. 블링블링한 메이크업과 의상이 이 시기만큼 어울리는 때가 없죠. 하지만 연말 모임을 1회 클리어할 때마다..

입소문 하나로 '억' 단위 매출 찍으며 초대박 낸 매장 [내부링크]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인기를 얻게 된 스티커형 네일팁 내 손톱 위의 작은 행복인 네일케어를 하기 위해선 네일아트숍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젤네일을 받기 위해선 비싼 가격과..

대마도 일본 주민들이 한국인을 질색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대마도 주민들이 한국인 관광객을 질색하는 진짜 이유 일본 대마도는 매년 한국인 관광객 20만 명이 찾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부산에서 3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다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유명..

개인이 구매해서 더 놀라운 가장 비싸고 특별한 집 [내부링크]

뉴욕 타임즈에서 발표한 세계에서 가방 비싼 집은 영국의 버킹엄 궁전입니다. 영국의 왕이 사는 버킹엄 궁전은 한화로 약 1조 7천억 원 정도가 된다고 하는데요. 1조면 단군신화 때부터 매일 60만 원씩 써도 이자..

연매출 45조 공룡기업의 회장이 돌연 은퇴선언 한 이유 [내부링크]

연매출 45조 기업의 회장이 돌연 은퇴선언 한 이유 모든 사람은 한 권의 책이다 알리바바의 창립자 마윈이 한 말입니다. 여러가지로 해석될 수 있는 명언이지만, 모든 사람에게는 스토리와 전후 사정이 있으니 표..

'절대 무너지지 않는 가격' 강남이 가진 위대한 입지조건 [내부링크]

한국에서 집값비싼 곳이 어디인지는 부동산에 관심이 없어도 강남인 것을 알것입니다. 그래서 '돈이 없을수록 강남 아파트를 사라'라는 말도 있는데요. 그 유명한 강남 3구 지역은 '강남이라서', '강남에서 가까..

3가지 천운이 따라야지 살 수 있다는 응급실 이용꿀팁 [내부링크]

레지던트가 말해준 응급실 대기 덜 하는 의외로 간단한 방법 살면서 겪은 가장 응급한 일은 무엇이었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자신 혹은 사랑하는 가족이 갑작스럽게 아팠던 경우를 꼽으실 텐데요. 혼비백산해서..

대머리 남성들이 유독 가슴털만 수북했던 호르몬의 비밀 [내부링크]

대머리가 된다는 것은 꽤나 속상한 일입니다. 뭇 미남으로 불리는 원빈과 장동건의 대머리 합성 사진만 보아도 헤어스타일의 위력이 엄청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물론 배우 중에서는 대머리 캐릭터로 더..

일본 사람들이 한국까지 와서 사가는 한국용 겨울 필수템 [내부링크]

이것은 감히 수면양말 따위가 비빌 게 못 된다. 얼마 전 수면양말의 원조 격인 `요술 버선`을 극찬하는 한 일본 만화가 온라인 SNS에 퍼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본 만화가 다키나미 유카리는 최근 자신의..

백종원이 월 출연료 2억원을 포기해버린 결정적 이유 [내부링크]

매주 골목을 돌아다니며 극한직업을 체험 중인 기업인이자 요리연구가 백종원! 식당을 할 준비가 안된 사장님들과 실랑이를 하며 몸에서 사리가 나올 정도인데 그가 받는 출연료가 0원이라니? 여러분도 믿기지 않..

고수들이 케이크를 자를 때 '11자' 비법을 사용하는 이유 [내부링크]

장기적 불황 속에 있는 요즘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말마다 호황을 누리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케이크인데요. 사회 침체로 인해 젊은 층 사이에서는 작은 사치를 즐기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생겨났습니다..

1년에 용산 아파트 한채값 뽑아내는 박진영 저작권료 수입비결 [내부링크]

JYP가 음원 저작권 1등이 될 수 있었던 의외의 성공요인 요즘같이 K팝이 승승장구한 적이 없었죠. 이에 힘입어 K팝 작곡가, 프로듀서들의 저작권 수입도 계속해서 치솟고 있는데요. 지금이야 저작권계의 무서운..

이디야가 스타벅스 옆에만 있다는 소문에 화나서 분석한 자료 [내부링크]

2018년 10월, 커피전문점 브랜드 평판을 조사한 결과 1위는 스타벅스가 차지하였고 3위는 이디야로 분석되었습니다. 수많은 커피 브랜드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가운데 스타벅스와 이디야만이 매출액 두 자릿수..

모두가 속고 있었던 '익힌 해산물' 먹고 병에 걸렸던 이유 [내부링크]

익힌 해산물 먹고도 장염 걸리는 진짜 이유 지난 겨울은 롱패딩이 국민 아이템이 될 정도로 정말 추웠죠. 올 겨울도 그에 못지 않게 추울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추우면 이불 밖으로 나가기도 싫고, 의욕도 떨어지..

'곤약젤리'를 다이어트할 때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다이어터들이 곤약젤리를 먹을 필요가 없는 이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오늘의 다이어트를 내일로 미룬 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나온 이 말이 사실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0칼로리는 아니어도 그에 가까운..

실물 8등신 엘프 비율로 시선 빼앗은 놀라운 아이돌 사진 [내부링크]

고대 그리스부터 미의 상징으로 불리던 몸매가 있었습니다. 바로 8등신 몸매로, 큰 키와 우월한 비율이 항상 동경의 대상이 된 것에는 이 영향도 큰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한국인은 평균적으로 7.3등신이죠. 그..

다시 보니 소름돋는 홍콩 강시가 탄생하게 된 진짜 이유 [내부링크]

홍콩은 누아르 영화로도 유명하지만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80년대 영화 중 홍금보가 출연한 강시 선생이 있습니다. 한국 귀신과 다르게 콩콩 뛰어다니던 모습과 홍콩스러운 BGM이 참 흥미로웠는데요. 여러 나라..

한국에서는 먹는데 미국에선 판매도 섭취도 금지된 식품 [내부링크]

몸에 좋은 줄 알았는데 미국에서 금지됐다는 이 채소는 어릴 적 식사시간에 가장 자주 들은 잔소리는? 아마 많은 분들이 부모님으로부터 "채소 좀 먹어!"라는 핀잔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어쩌면 지금도 듣고 계실..

역사책 찢고 나온듯한 역대급 닮은 꼴 비교사진 TOP3 [내부링크]

'역찢남'은 무엇? ‘후손 논쟁'이나 '환생 의혹'을 몰고 다니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역사책에서나 접했을법한 인물들과 꼭 빼닮은 외모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몰이가 되었기 때문인데요. 빛바랜 흑백사진 속..

연예인 뛰어넘는 외모로 주목받은 일반인의 일상 사진 [내부링크]

연예인 못지않은 포스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일반인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최근 가장 이슈가 된 인물들인데요. 현재 ‘인플루언서’,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같은 일반인’이..

국내에선 망했지만 해외에서 국민음료로 등극한 음료수의 인기요인 [내부링크]

"우유와 탄산의 짜릿한 키스, 사랑해요!" 1989년 제품 출시와 함께 당대 큰 인기를 끌었던 홍콩 영화배우 주윤발을 모델로 내세운 밀키스는 요즘 국내보다 해외시장에서 더 인기가 좋습니다. 밀키스는 미국, 홍콩..

한국과 분명히 다른 일본 유치원의 특별한 교육방식 [내부링크]

요즘 한국 사회에서 유치원에 관련된 이슈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학부모와 교사의 갈등, 학생과 교사의 갈등과 같은 폐해가 기삿거리가 되고 있는데요. 사람들은 이러한 문제들을 계기로 다른 나라의 유치원..

세탁소 사장님이 알려준 겨울 꿀템 극세사 이불 관리법 [내부링크]

세탁소 사장님이 알려준 겨울 꿀템 극세사 이불 관리 비법 드디어 그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전기장판을 경배하고 극세사 이불을 찬양하게 되는, 겨울 말이에요. 프라이팬에 눌어붙은 누룽지처럼 침대에 착 붙어..

컵라면 먹을때 나무젓가락을 쓰면 안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국민 음식이라 불리는 라면과 뗄레야 뗄 수 없는 파트너는 누구일까요? 음식 중에는 김치가 단연 1위겠지만, 최고의 절친은 나무젓가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끄러운 면을 잘 잡아준다는 이점이 있기 때문인데요..

대부분 사람들이 모르는 '짜파게티 컵라면' 레시피의 비밀 [내부링크]

대부분 사람들이 모르는 '짜파게티 컵라면' 레시피의 비밀 일요일만 되면 자신 있게 요리사를 자처하게 되는 짜장라면 게의 원탑 짜파게티. 물론 끓여 먹는 것도 맛있지만 가스불 올리는 것도 귀찮은 저 같은 사..

베트남에서 한국 떡볶이에 미치도록 열광하게 된 이유 [내부링크]

베트남 편의점 즉석식품 매출 1위 떡볶이, 얼마나 인기 있길래?!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박항서 감독의 인기로 현지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도 덩달아 웃음꽃이 피었다고 하죠. 베트남 내 한국 제품..

외국 여성들이 생리대를 버리고 '이것'으로 갈아탄 이유 [내부링크]

외국 여성들은 왜 생리대보다 탐폰을 많이 쓸까? 미드를 보면 여자친구들끼리 탐폰을 빌리고 빌려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우리네 생리대 인심이나 그녀들의 탐폰 인심이나 후하기는 마찬가지인데요. 그런데 여러분..

프랑스 사람들이 식사 전 술 한잔을 꼭 챙기는 이유 [내부링크]

빈속에 술을 마셔? 프랑스의 식전주 문화 한 잔 하러 갈래? 프랑스 어학연수 시절, 오후 수업을 마치고 기숙사로 돌아와 쇼파에 뻗어 있는데 누군가 방 문을 두드렸습니다. 문을 열어보니 같은 층에 사는 친구가..

하루 9분만에 단기간 1,000칼로리 소모시키는 다이어트법 [내부링크]

출처: 유튜브 '땅끄부부' 직장인들이 요즘 열광하는 운동법이 있습니다. 바로 단기 속셈 학원같이 매력적인 10분 다이어트인데요. 그 다이어트 열풍을 만들어 낸 사람 중 유튜버 땅끄부부가 있습니다. 현재 저를..

비웃음 받던 7인조 그룹이 924억원 벌어들이게 된 비결 [내부링크]

초통령에서 제 2의 비틀즈로, 방탄소년단만의 성공요인은 매일매일 K팝의 역사를 다시 쓰는 이들이 있었으니, 그이름도 찬란한 방탄소년단입니다. 이들이 갓 데뷔했을 때는 초등학생 위주의 팬덤이 생겨 '초통령'..

하루 1조원 매출 찍어내는 역대급 대륙의 쇼핑몰 TOP3 [내부링크]

돈 버는 단위가 다른 중국의 인기 쇼핑몰들은 어떨까 중국에서 11월 11일은 빼빼로 데이가 아닙니다. 날짜에 1이 네 개 들어간다고 하여 '솔로의 날'로 불리는 광군절이죠. 알리바바가 솔로들을 위로한다는 뜻으..

이마트가 저가형 '노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드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가격 낮은 PB 상품에 대기업이 주력하는 이유 PB를 내놓는 진짜 이유는 뭘까? 요즘 대형 마트에 가보면 해당 마트 브랜드를 달고 나오는 제품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심플한 디자인에 가격..

배추 장사로 10억 벌었던 사장님이 1조원 기업오너가 된 비결 [내부링크]

배추 장사하다가 1조 교육기업 이룬 회장님 친척 집에 가면 일부러 놓고 오고, 선생님 오시는 날이 되면 심장이 벌렁거리던 그것은? 정답은 바로 방문 학습지입니다. 어린 시절 구몬이나 빨간펜 해 보신 분들 많..

호텔에서는 라면만큼은 절대 못 끓여먹게 하는 이유 [내부링크]

대부분의 호텔이 취사를 금하고 있습니다. 주방 등의 조리시설을 처음부터 만들지 않았으니 이는 당연한 조치죠. 그런데 컵라면조차 금지되는 호텔이 많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모르고 호텔에서..

코 세척의 선구자 이상민이 알려준 비염 탈출하는 꿀팁 [내부링크]

이상민이 알려준 심해진 비염 대처 꿀팁 겨울철 안 그래도 공기가 한껏 건조해졌는데 사방에서 온풍기와 난로를 틀어대니 피부가 쩍쩍 갈라지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건조한 공기로 고통받는 건 피부만이 아닌..

5,000만원 구매해야 겨우 입장할 수 있는 명품관 VIP룸 [내부링크]

5,000만원 이상 사야 문이 열리는 이 특별한 방은 무엇일까 특별한 카드를 가진 자만이 들어갈 수 있는 곳! 주요 백화점은 모두 그들의 특별한 고객을 모실 수 있는 VIP룸을 가지고 있죠. 롯데 백화점 명품관 라..

다이소 역사상 가장 많은 고객들이 열광했던 물건의 정체 [내부링크]

다이소 고객들을 줄서서 기다리게 만큰 특이한 물건의 정체는? 정사이즈로 신발을 구입했다 생각했는데 막상 신어보면발이 아픈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별도로 구두수선을 맡겨야 하는데 여간 번거로..

방송에서 화제가 된 늘어난 니트 새것처럼 고치는 법 [내부링크]

드디어 부드럽고 폭신한 니트의 계절이 왔습니다. 이토록 멋 내기 좋은 계절도 없습니다. 여름과 달리 다양한 소재의 옷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까다로운 옷 관리입니다...

비쥬얼 하나로 SNS에서 난리난 바나나 찰쌀떡 레시피 [내부링크]

초등학생이 봐도 바나나 한송이가 낱개보다 저렴하는 것은 알 수 있습니다. 시세에 따라 한송이가 3천원에서 6천원정도인데요. 카페나 편의점에서 낱개로 판매하는 바나나는 평균 개당 천원이기 때문이죠. 그렇기..

장인 손길 따라잡는 길거리표 호떡 맛있게 굽는 법 [내부링크]

그거 아시나요? 사실 믹스제품이 똥손들을 위해 나온 제품이라는 사실 말이죠! 가장 대표적인 것은 핫케이크 믹스인데요. 진정한 똥손이라면 재료 조합부터 망해버리는 것이 정석이죠. 그래서 물만 부어서 섞기만..

파리바게트 앞에 항상 '횡단보도'가 있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생각보다 쉽게 마케팅을 당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매장에서 무더기로 던져놓은 옷들이 사실은 저렴하지 않다는 것이나, 홈쇼핑 호스트가 말하는 마지막 기회라는 단어에 넘어가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지루하게 달리지 않고 내 몸에 있는 전체지방 태우는 법 [내부링크]

러닝머신 안 뛰고 체지방 빼는 비결 체지방을 태우려면 유산소 운동을 해야하고 최소한 러닝머신 20분은 뛰어야 한다는 말, 이 땅의 다이어터라면 다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20분 이상 해야 한다기에 30분이나 뛰..

여자들이 생리전 식욕 폭발이 일어나는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여자들은 생리 전에 왜 폭식을 하게 될까? 생리는 길어야 한 달에 일주일이지만 딱 생리기간에만 우리 몸에 영향을 미치는 건 아닙니다. 생리 전 일주일 전부터 기분과 신체에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기 때문에, 2..

미국인들 '지갑 열게 한' 한국 기업이 선보인 길거리 음식 [내부링크]

돌솥비빔밥에 꽂힌 미국인을 사로잡은 길거리 음식 미국에서 인기 있는 비빔밥은 무엇일까요? 양식과 비슷한 샐러드 비빔밥? 맵지 않은 간장소스 비빔밥? 그것도 아니면 고기가 듬뿍 들어간 불고기 비빔밥? 땡...

연 3천만원 이상 쓴 백화점 VVIP 고객을 위한 숨겨진 혜택 [내부링크]

3천만원 이상 쓴 백화점 0.1 VVIP를 위한 숨겨진 혜택 지난 포스팅에서 어떤 기준을 충족하면 국내 주요 백화점의 VIP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하지만 VIP라고 다 같은 VIP가 아닙니다. 구매 금액이나 마..

매일 5분만 참고 무릎을 구부리면 나타나는 신체변화 [내부링크]

무릎을 구부리는 순간 '퓨~웅' ‘매일 밤 무릎을 구부리면 나타나는 신체 변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요. 무릎을 구부리는 등의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건강에 이로운 여러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추억의 국민 아이스크림 '투게더'의 놀라운 변신상황.jpg [내부링크]

국민 아이스크림 투게더의 의외의 변신 어린 시절 제일 처음 먹어본 아이스크림은 어떤 맛이었나요? 보통 부드럽고 순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처음으로 맛보셨을 텐데요. 가족들이 다 같이 먹을 수 있을 만큼 넉..

3천만원 써야 자격 주어지는 백화점 VIP 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나 써야돼? 국내 주요 백화점 VIP 되는 법 왠지 모르겠지만 태어난 이래로 경기는 늘 침체인 것 같아요. 뉴스에서는 매일같이 꽁꽁 얼어붙은 소비심리에 대해 보도하죠.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활발한 소비활..

복지혜택으로 집 한채씩 주는 중국판 신의 직장들.jpg [내부링크]

신의 직장이라고 하면 부러움의 대상입니다. 왜냐하면 이 단어에는 좋은 임금은 물론 좋은 복지까지 제공해주는 직장이기 때문이죠. 한국의 직장을 떠올리면 수직적인 기업문화가 주를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한국..

김장철 고무호스 사용주의 경고가 내려진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김장철, 손 맛 보다 중요한 것은 물 맛이었다 본격적인 김장철입니다. 짭조름한 젓갈의 감칠맛과 매력적인 빨간 김치가 상상만으로도 군침이 도는데요. 이 시기가 오면 택배 직원들의 악 소리가 날 정도로 절임..

굳은살로 오해하게 만든 묻은 각질 제거하는 비법 [내부링크]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각종 기능성 화장품으로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데 비해 바디에는 특별한 시간을 투자하지 않으실 겁니다. 관리해도 바디로션 바르는 정도일 텐데요. 신체 피부는 어디든 각질이 쌓이기 마련..

연 매출 300억의 삼겹살집 사장이 된 개그맨은 누굴까 [내부링크]

연 매출 300억의 삼겹살집 사장이 된 개그맨은 누굴까 격자무늬가 깊게 새겨진 두툼한 삼겹살을 불판 위에 올려놓으면 칼집이 점점 벌어지면서 노릇한 기름이 반짝반짝하게 올라옵니다. 육즙이 모두 빠져버리기..

20년차 주부가 스타킹을 냉동실에만 보관하는 이유 [내부링크]

20년차 주부가 스타킹을 냉동실에만 보관하는 이유 스타킹은 겨울철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패션소품입니다. 두꺼운 검정 스타킹은 한켤레에 만원이 훌쩍 넘어가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비싼 스타킹에 쉽..

아나운서들이 고백한 프리랜서 선언하게된 진짜 이유 [내부링크]

잘 나가던 아나운서들이 갑자기 프리 선언을 하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사실 프리랜서 전향이 처음 화두가 되었을 때는 하던 일을 잘하지 왜 다른 것에 탐을 내냐면서 한 소리를 했었는데요. 이제는 인식이 달..

최악의 저출산율 프랑스가 드라마틱한 반전을 이뤄낸 비결 [내부링크]

저출산율 자랑한 프랑스가 드라마틱한 상승을 이뤄낸 비결 강신욱 통계청장에 따르면 올해 합계 출산율이 1.0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의 인구 유지를 위한 출산율이 2.1명인데, 그 절반도 안되는..

해외에서 전단지를 무심코 받으면 생기는 놀라운 일 [내부링크]

안녕? 이방인 작년 대비 외국 여행을 가는 한국인 비율이 18% 증가했습니다. 여행 책자는 물론 SNS에도 워낙 정보가 많이 때문에 이제는 해외여행이 전혀 어렵지 않게 느껴지는데요. 최근 혼밥 혼술이 유행처럼..

2시간 웨이팅 줄서서 다녀온 라이언 테마카페 리얼후기 [내부링크]

남녀노소를 떠나 카카오 프렌즈 굿즈 하나씩은 들고 있을겁니다.(하다 못해 카톡 배경화면이라도)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여 카카오톡 프렌즈의 인기는 껑충 뛰어올랐는데요. 국외에서도 인기가 좋아 관광객들이..

단돈 2천원으로 타일 틈새 찌든 욕실 바닥 청소하는 꿀팁 [내부링크]

집에 있으면 정말 여유롭게 차 마실 시간도 없다는 말 공감하시나요? 전업주부는 물론 가사와 일을 병행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주말을 편하게만 쉴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밀려있는 빨래며 쌓인 먼지, 쓰레기 정..

현역 의사들이 커뮤니티에서 알려준 과잉진료 예방법 [내부링크]

살면서 병원은 떼려야 뗄 수 없을 정도로 꼭 가게 되는 곳입니다. 하지만 병원을 많이 가본 사람일지라도 의사가 아닌 이상 병원 진료과정은 빠삭하게 알 수 없습니다. 마치 차량정비처럼 말이죠. 정비공이 아닌..

방송 중 백종원을 화나게 만든 비닐팩 논란의 진실 [내부링크]

자영업자들을 일깨운, 백종원이 알려준 고기 해동법 현재 백종원은 골목식당 출연으로 인해 사회 다방면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찌됐든 그는 골목상권 자영업자들의 동경의 대상이자 구원의 손길로..

세계 최고 항공사의 승무원들만이 누리는 놀라운 혜택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항공사가 에미레이트 항공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아름다운 항공기에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비행기 안에서 즐기는 샤워 스파 시설이 있습니다. 오일머니의 파워를 보여주는 이 항공사는..

고수들끼리만 공유하는 전기장판 200% 활용하는 꿀팁 [내부링크]

계절이면 겨울옷과 함께 꺼내는 묵직한 것이 있으니 바로 전기장판입니다. 한국인들은 특히 전기장판을 애정 한다고 하죠. 외국 유학을 갈 때도 꼭 챙겨가는 필수품 중 하나였습니다. 아마 과거 온돌 방식의 영향..

17.8도 소주와 5도 맥주를 섞어서 마시면 취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소주 17.8도, 맥주는 5도, 그럼 소맥의 도수는 몇일까요? 흔히 소주와 맥주를 섞은 것을 소맥이나 폭탄주라고도 합니다. 사실 폭탄주의 유래는 양주와 맥주를 섞어 마시는 것부터 시작했는데요. 맥주에 양주를 떨..

중국인들이 불닭볶음면에 미치도록 열광하게 된 이유 [내부링크]

삼양식품도 몰랐던 불닭볶음면의 중국 시장 예전에는 매운맛을 설명할 때 기준이 신라면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불닭 볶음면이 매운맛의 새로운 기준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도 허니 버터칩 만큼이나 열풍적..

우리나라 마스크와 비교해 본 일본 마스크의 특징 [내부링크]

중국은 미세먼지 일본은 개인주의 때문에 발달된 것은? 요즘 시간을 알 수 없을 만큼 미세먼지로 꽉 뒤덮여있는 날이 많습니다. 차츰 한국에서도 초기 미세먼지 경보 때보다 마스크를 쓰는 사람이 많이 늘어났는..

상위 1% 부자들의 지갑 속에 한장 씩 있다는 특별한 신용카드 [내부링크]

우리가 범접하기 힘든 상위 1%들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삶을 살고 있는데요. 그들의 지갑 속에는 골드보다도 더 빛나는 블랙카드가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이 카드는 우리가 몇 백, 몇 억의 연회비를 낸다 하..

귤 한 개도 버리지 않고 알차게 장기 보관하는 꿀팁 [내부링크]

낙엽이 떨어지고 겨울이 오려 하는 이 계절, 가을 타는 분들의 센티멘털한 기분도 치료하는 택배 상자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여름철 수박만큼이나 매력적인 겨울 간식 귤입니다. 손끝이 노랗게 변할 정도로 귤..

한국인은 절대 이해할 수 없는 중국만의 독특한 결혼방법 [내부링크]

외국 여행을 하거나 심지어 외국에서 살더라도 그 나라의 결혼 문화는 직접 경험해볼 기회가 거의 없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옆 나라인 중국의 결혼문화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경우가 드물죠. 요즘에는 한국이든 중..

코스트코 갈때 꼭 챙기는 자취생 꿀아이템 BEST10 [내부링크]

코스트코 가기 전에는 꼭 냉장고 비워야 한다 코스트코에는 대략 3천여개의 상품군이 있습니다. 많은 것 같지만 사실 이전보다 상품군을 천개 가량 줄인 것인데요. 바로 선택장애를 겪는 소비자를 위한 전략이라..

나갈 때와 돌아올 때 비행시간이 3시간 차이났던 이유 [내부링크]

서울에서 스페인 마드리드까지는 13시간 40분의 비행시간이 소요되지만 마드리드에서 서울로 돌아올 때는 12시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유럽이나 미국과 같이 지구 저편에 있는 나라를 다녀온 분들..

미국인들은 왜 외과의사보다 치과의사를 무시할까? [내부링크]

영화 행오버를 본 적 있으신가요? 미국의 코미디 영화인데요. 여기서 치과의사 스투는 의사에게 차트를 보여달라고 하자 의사는 "치과의사가 무슨 의사냐"라며 타박을 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사실 이뿐만 아니라..

백종원을 성공하게 만들어 준 백선생표 인생메뉴 3가지 [내부링크]

연예인 배우자보다 더 뜬 외식 사업가 700억 밥재벌이라는 별명이 있는 백종원은 외식업계의 미다스의 손으로 불립니다. 성공한 기업가 뿐만 아니라 요리는 물론 예능계의 블루칩 그리고 현재는 외식업주들의 존경..

일본사람들이 한국 처음오면 절대 이해 못하는 5가지 [내부링크]

트렌드 변화가 빠른 한국은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쇼핑과 먹는 즐거움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 비해 저렴하고 편리한 교통수단과 한류열풍이 외국인이 선호하는 관광지로 만들고..

맛있다고 입소문난 메이저 항공사들의 기내식 TOP7 [내부링크]

맛있다고 소문난 항공사별 특별 메뉴는 무엇일까? '비행기의 꽃' 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기내식은 비행기를 탈 때 우리를 즐겁게 하는 것 중 하나인데요. 길고 긴 지루한 비행시간에서 기내식은 새로운 자극을 주..

딱 '얼굴' 하나로만 승부수 던진 유튜버계의 여신들 [내부링크]

현시대는 '얼굴이 스펙이다'라는 말이 놀랍지 않은 당연한 사실이라고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 스펙의 엄청난 파워는 SNS의 영향력이 강한 지금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아내에게 전수받은 생선냄새 풍기지 않고 맛있게 굽는 법 [내부링크]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재료가 기름을 만나면 맛이 배가 되기 때문이죠. 생선도 그렇습니다. 단 맛 머금은 무와 칼칼한 고춧가루를 넣고 푹 끓여낸 생선찌개도 좋지만, 생선구이가..

우리는 왜 비행기를 무조건 왼쪽에서만 타고 내려야할까? [내부링크]

도대체 비행기의 오른쪽 문은 언제 쓰길래 우리는 왼쪽 문으로 만 들어가는 걸까요? 우리의 의사와 상관없이 정해진 것들에 대해 암묵적 선택이라고 합니다. 우측보행, 운전석 위치 등 다양한 것들이 있죠. 이렇..

지퍼백 하나로 똑똑하게 살림하는 꿀팁 6가지 [내부링크]

대부분의 주방 서랍에 항시대기중인 지퍼백! 비닐보다 튼튼하고 두툼한 데다가 밀폐까지 손쉬워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기 때문에 누구나 즐겨쓰고 있습니다. 게다가 내구성도 좋아 한 번만 쓰고 버리기 아까울..

한국인 파리에 여행가면 절대 이해할 수 없는 것 7가지 [내부링크]

2017년 세계의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한 나라는 어디일까요? 바로 유럽여행의 꽃, 프랑스입니다. 세계관광기구의 조사에 따르면 작년 한해 프랑스를 방문한 관광객은 8,690만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덜 알려지..

호떡을 절대 종이컵에 넣어서 받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호떡 속 설탕이 꿀처럼 흐르기 위해 필요한 온도는 180도 호떡의 철입니다. 사실 호떡은 더운 여름 빼고는 재래시장의 인기 길거리 간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호떡 하나로 유명해진 시장이 있을 정도로 사..

가습기에는 왜 '정수기 물'을 넣으면 안되는 걸까? [내부링크]

추위만큼 피하고 싶은 것은 건조함입니다. 메마른 바람으로 피부에 특보가 내려질 때면 겨울철 필수 템인 가습기를 찾게 됩니다. 실내의 가장 적절한 습도는 40-60%인데요. 습도가 떨어지게 되면 호흡기의 점막이..

온라인 이케아를 200%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꿀팁 [내부링크]

한국에서 인테리어 가구로 유명한 곳은 한샘입니다. 그런데 대형 인테리어 업체인 이케아의 등장으로 한껏 긴장을 했었죠. 그러나 한샘이 가진 도심 접근성과 직접 배달, 설치 서비스로 인해 이제까지 매출에 아..

겨울철이면 넘쳐나는 귤 껍질 200%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날이 쌀쌀해질 때면 눈보다 먼저 쌓이는 것이 바로 '귤껍질' 귤 한 바구니를 들고 밀린 드라마와 함께 즐기다 보면 어느새 놀랄 만큼 쌓여 있는 껍질을 발견하게 되죠. 이 많은 귤껍질은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항문외과 병원 이름을 '항문'이라 표기할 수 없을까? [내부링크]

우리는 가끔 길을 지나다보면 특이한 병원 이름을 한 병원을 볼 때가 있습니다. 특히 항운외과, 향문외과 등 '항문' 이라는 단어를 연상케하는 병원 이름들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사실 항문 이라는 단어를 연상하..

쿠킹호일 위에 고기 구워먹는 행동은 정말 괜찮을까? [내부링크]

삼겹살을 구울 때, 군고구마를 익힐 때, 생선을 조리할 때 우리는 보통 '쿠킹호일'을 사용하곤 합니다. 열전도율이 매우 높은 쿠킹호일은 음식을 태우지 않고 데우기에 최고의 요리도구가 되곤 하죠. 하지만 재질..

한국사람들이 일본가면 싹 쓸어 온다는 인기제품 BEST7 [내부링크]

일본 여행의 최대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쇼핑입니다. 특히 한국으로 귀국하기 전 들르게 되는 일본 면세점에서의 쇼핑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입니다. 여행의 마무리로 주머니 속 남겨둔 엔화와 동전 한 닢까지..

하루 물 2리터 매일 마시면 어떤 효과를 누릴 수 있을까?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위한 물 2L마시기 참 신기합니다. 세상에 다이어트 방법은 무수히 많은데 왜 우리는 아직도 성공하지 못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일까요? 운동과 식이요법 병행이 가장 좋은 다이어트라는 것은 알..

레몬물 8주동안 마시면 누릴 수 있는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고기 매니아 탄수화물 중독자 치킨 성애자 빵 성지순례자 직장인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 중 하나에 해당하실 것 같습니다. 보통 채소를 먹는 일은 치킨과 함께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 정도일까요? 이런 식생..

한국에는 아직 없는 일본인들이 직접 사서 쓰는 국민템12 [내부링크]

일본은 유독 드럭스토어가 발달된 나라 같아요. 마츠모토키요시, 산도라쿠, 츠루하가, 다이코쿠 그 종류도 참많쵸. 항상 일본여행 갈 때면 찾게되는 드럭스토어! 신주쿠에서 유학중인 친구가 1년만에 한국에 오며..

7년차 자취생도 인정하게 만든 바나나 진공포장 보관법 [내부링크]

바나나가 웃었다! 자취생들의 생활 꿀 팁이 날로 풍부해져가고 있습니다. 볼 때마다 살림 9단 주부들을 능가하는 날고 기는 팁들이 넘쳐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이 음식 보관법입니다. 자취..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승무원들은 어떤 혜택을 받고 있을까? [내부링크]

여자들은 한 번 쯤 꿈꿔봤다는 그 직업 '승무원' 승무원은 어떤 직업일까요? 주위에 승무원을 꿈꾸거나 승무원을 준비하거나 또는 승무원을 직업으로 하고 있는 지인들 한두 명씩은 있을 텐데요. 한국의 경우 여..

사람들 90%가 진짜처럼 믿고 있는 생선회 소문의 진실 [내부링크]

직장인이 선호하는 회식 메뉴 중 1순위는 단연 가성비를 자랑하는 삼겹살이 차지합니다. 하지만 분명 속마음에는 '한우'를 외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데 이 소고기보다도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메뉴가 바..

비행기 추락 사고시 목숨을 지키기 위한 현실적 대처법 [내부링크]

영화 속 주인공처럼 우리 몸에서는 거미줄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아이언맨처럼 부스터가 달린 것도 아니니 우리는 비행기 사고에 대한 현실적 대처법을 알아둬야 할 필요가 있다 비행기 사고 문제는 뉴스에서..

하루 세끼 다 먹으면 살이 찐다는 말은 정말 사실일까?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가장 먼저 '끼니를 거르는 일'에 돌입하진 않으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잘못된 다이어트의 악순환에 빠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통 한 끼나 두 끼를 굶으면 그만큼 덜 먹기 때문에 체중이..

직접 느낀 한국과 너무 다른 미국의 이색적인 결혼문화 [내부링크]

외국 결혼식에 참석하기 전 알아둬야 할 것 경건한 분위기로 입장하는 한국의 예식문화는 우리의 역사 속에서도 크게 다른 점을 찾을 수 없습니다. 과거 힘을 합치기 위해 했던 가문과 가문의 결혼이 아닐지라도..

치과의사가 직접 보여준 ‘충치’를 완벽하게 치료하는 과정 [내부링크]

뇌가 울리고 영혼이 빠져나가는 순간 바로 충치 치료 누구나 치과에 대한 기억은 종종 트라우마가 될 만큼이나 좋지 않은 편입니다. 아플까 봐 무섭고, 비쌀까 봐 두려워 안 가는 곳이 바로 치과이기 때문인데요...

두바이 모든 호텔에 무조건 새겨져 있는 '화살표'의 정체 [내부링크]

우리나라 비상구 표시만큼이나 흔한 이 화살표는 무엇을 의미할까 호텔에 가면 전 세계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표시한 공통된 몇 가지가 있습니다. 남녀 화장실이나 비상구 계단 등이 그런 표시들이죠. 하지만 두..

전직 '공차' 알바생이 알려주는 주문 시 꿀팁 6가지 [내부링크]

공들여 맛있는 공차입니다! " 주문 도와드릴까요? 블랙 밀크티 라지 한잔 맞으세요? 펄 추가하세요? 당도랑 얼음양 말씀해주세요. 블랙 밀크티 라지에 펄 추가 오십에 레귤러아이스 4200원 결제 도와드릴게요. 공..

나도 모르게 구취를 일으키고 있었던 입안의 노란 물질 [내부링크]

나만 모른다는 내 입 냄새 입 냄새는 일상생활에도 상당히 악영향을 끼치는 문제인데요. 때문에 입 냄새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어떤 이들은 입 냄새로 인해 대인기피증까지 발병하였을 정..

미국인이 결혼식 전날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 [내부링크]

미국의 결혼 문화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미국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확실히 한국보다는 무겁지 않고, 하나의 파티같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실제로 미국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했을 때 주례 선생님부터가..

한국인이 처음으로 미국여행 가면 가장 충격받는 상황 [내부링크]

한국인이 처음으로 미국여행 가서 당황하는 것 10가지 태평양 건너 먼 곳에 있지만, 한국인 관광객들이 일본 다음으로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가 바로 미국입니다. 미국은 워낙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뒤섞여 있기..

뚜레쥬르에는 없고 파리바게뜨에만 있는 빵 TOP5 [내부링크]

요즘 유행처럼 빵집투어, 빵집순례와 같이 유명 빵집들을 찾아다니며 먹는 재미에 다들 푹 빠져 있습니다. 각종 SNS에 올라오는 빵집들을 볼 때면 가보고 싶지만 거리가 상당한 곳들이 많죠. 우리들 가까이에서도..

호텔예약 업체가 공개한 가장 무서운 관광객 TOP5 [내부링크]

한국인의 만리장성 낙서 사건을 떠올리면 중국 다음 순위를 차지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만리장성에 가면 한국인의 낙서보다는 수많은 중국어가 도배를 하고 있죠. 역시나 자국에서 대..

유방암이 보내는 신호, 유방암 초기증상은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현재 국가가 검진비를 지원하는 한국의 주요 5대 암 중 발생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질환은 '유방암'이 유일합니다. 여성에게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암 순위로 갑상선암 이후 두 번째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유..

가성비에 신박함까지 풀옵션! 다이소 해외여행 꿀템 10 [내부링크]

여행 가기 직전까지 미루고 미루다 발등에 불 떨어지면 시작하는 것이 바로 짐 싸기입니다. 물론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고자 한 달 내내 패셔너블한 룩을 고르는 분들도 있죠. 하지만 다수가 최대 일주일에서 최소..

전직 '이디야' 알바생이 알려주는 주문 시 꿀팁 6가지 [내부링크]

아이스크림 맛을 재현하는 재능은 최고 이디야는 타 프랜차이즈 카페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값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매출로는 스타벅스가 1위이지만 이디야는 매장 수로 2500점포로 1위를 하고 있는데요. 스..

미국에서 최소 4성급 이상 호텔에 가야 후회없는 이유들 [내부링크]

미국에서 나한테 꼭 맞는 호텔을 찾아보자 우선 알아둬야 할 것입니다. 호텔 등급 시스템이 전 세계적으로 일관성이 있을까요? 사실 전 세계가 호텔 등급을 결정할 때 동일한 기준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등급에..

한국인이 첫 홍콩 여행 가서 당황하는 이유 7가지 [내부링크]

여행 가기 전엔 모르는 것 중국 특별 행정구에 속해있는 홍콩은 독보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면 중화권에 속해있지만, 영국의 지배를 받으며 동서양의 문화가 섞여 다양한 색깔이 뒤섞였기 때문이죠...

한국에는 없고 미국 편의점에만 있는 신기한 제품 TOP5 [내부링크]

한국에서 살다 미국으로 간 사람들이 미국 편의점에 대해 하는 말이 있습니다. '월마트가 문을 닫은 것이 아니라면 절대 편의점엔 가지 마라'인데요. 그 이유는 높은 가격 때문입니다. 한국 편의점도 마트에 비해..

의외로 유용한 '만능템' 바세린의 신박한 활용법 12가지 [내부링크]

바세린은 1870년대 출시된 '상처치료제'입니다. 미국 화학자인 로버트 체스크로가 석유에서 추출한 '페트롤리움 젤리'를 주성분으로 개발해냈죠. 현재 바세린은 상처 치료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제로도 널리 이용..

제대로 알고써야 200% 효과 본다는 기초화장품 사용법 [내부링크]

한때 여성들 사이에 '화장품 다이어트' 바람이 일었습니다. 무조건 많이 발라야 피부에 효과가 좋을 것이라는 기존 편견을 벗어나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만 몇 가지 신경 써서 바른다는 인식이 생겨난 것인데요..

사기꾼이 심리학을 보면 안 되는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나라면 안 당했을 거야 당신도 똑같이 당했을 거라는 것이 사기꾼의 답입니다. SNS 떠도는 사기꾼에 대처하는 역관광은 정말 능력자가 아닐까 싶은데요. 단순해 보이는 보이스피싱도 사람을 정신없게 하는 등의..

2주간 설탕을 안먹으면 신체에 어떤 변화가 생길까? [내부링크]

가정에서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조미료가 바로 소금과 설탕입니다. 마치 치킨과 맥주처럼 단짝처럼 붙은 이이 둘은 '단짠단짠'이라는 유행어를 만들 정도로 관계가 친밀합니다. 하지만 서로 다른 맛과 성격을 지녔..

백종원이 경고한 플라스틱체, 정말 사용하면 안 될까? [내부링크]

엄마도 쓰고, 식당에서도 쓰는 제품이라 아무런 의심 없이 사용하던 것이 바로 플라스틱 소쿠리입니다. 현재 방영 중인 예능프로그램인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이 플라스틱 체에 대해 환경호르몬을 언급하여 화..

최악의 해외 관광객으로 기록 된 2위 영국, 3위 독일..1위는 어디? [내부링크]

한국인의 만리장성 낙서 사건을 떠올리면 중국 다음 순위를 차지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만리장성에 가면 한국인의 낙서보다는 수많은 중국어가 도배를 하고 있죠. 역시나 자국에서 대..

예비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복지혜택을 갖춘 회사들 [내부링크]

백투워크 어떤 기업에서 가능할까? 알파고처럼 날아다니는 여성일지라도 출산과 육아로 인해 맥없이 무너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여성 구직자라면 연봉만큼이나 눈여겨봐야 하는 것..

베이킹소다를 직접적으로 먹으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베이킹 소다는 식용의 목적보다는 청소 목적으로 구매한 경험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베이킹 소다에는 식용, 약용, 공업용으로 용도가 구분되어 제품이 나옵니다. 요리를 할 때 쓰는 식용 베이킹소다..

20kg 감량을 현실로 만들어 준 연예인표 식단 모음.zip [내부링크]

노력 없이 얻어지는 대가가 있을까요? 다이어트에 관해서는 특히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만큼 분명한 효과를 가져다주는 것도 없는데요. 다이어트의 최대 난관은 '식욕'을 얼마나 억제할 수 있느냐에 따라 결과가..

나도 모르게 구취를 일으키고 있었던 입안의 노란 물질 [내부링크]

나만 모른다는 내 입 냄새 입 냄새는 일상생활에도 상당히 악영향을 끼치는 문제인데요. 때문에 입 냄새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어떤 이들은 입 냄새로 인해 대인기피증까지 발병하였을 정..

비행기 놓쳤을 때 가장 빠르게 우리가 해야 할 행동 [내부링크]

"비행기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개미처럼 일만 하다 드디어 베짱이처럼 놀아보려 했더니, 해외여행 미숙으로 대실수를 저지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권 분실만큼이나 소~름끼치게 무서운 실수가 바로 비행기를..

하루 10분 2주만 해도 뱃살 제거에 가장 좋은 방법 [내부링크]

몸매 관리가 참으로 필요한 노출의 계절, 한여름입니다. 그 중에서도 뱃살은 각고의 노력을 들여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주는데요. 완벽한 복근과 뱃살 제거를 원하신다면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아래의 운동..

전직 '버거킹' 알바생이 알려주는 주문 시 꿀팁 9가지 [내부링크]

" 은혜로운 버거, 수제버거 같은 패스트푸드, 킹갓킹 "모두 버거킹을 수식하는 단어인데요. 주변의 지인들 역시 햄버거 하면 '버거킹'을 엄지 척! 하더군요. 국내에 들어온 지 32년이 된 버거킹은 특별한 멤버십..

답답하더라도 '코'를 자꾸 파면 안되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걸리적 거리는 코딱지를 파느라 모든 신경이 코로 집중시킨 기억이 있으신가요? 보통 검지나 약지 손가락을 콧구멍에 넣어 답답한 마음을 해결하고자 코딱지를 파내는데요. 한 통계에 따르면 일반 사람은 평균적..

비난받았던 애플 에어팟이 성공할 수 있었던 진짜 이유 [내부링크]

요즘 카페에서나 길거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귀에 꽂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분명 선은 없는데 무엇을 집중해서 듣고 있는 그들, 자세히 보면 하나같이 하얀색 무선이어폰인 에어팟을 끼고 있는데요. 2016년 애플..

서양에서 굴이 유독 비싸게 팔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대야로 수북이 쌓아 먹는 굴이 유럽에서는 비싼 레스토랑에서만 먹는 '최고급' 요리라고 합니다. ‘생’으로는 절대 입에도 대지 않는 서양인들이 유일하게 먹는 해산물 또한 굴이라고 하는데요. 한국..

일본사람들이 수 억원짜리 참치를 사려고 집착하는 이유 [내부링크]

일본의 83년 역사를 가진 츠키지 시장만 보아도 일본인들의 참치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획량의 80%가 일본에서 소비되고 있을 정도인데요. 도쿄 츠키지에서는 2013년 참치 한 마리..

흰머리 뽑지 말고 무조건 잘라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흰머리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절대 환대 받는 녀석은 아닙니다. 대게 노년층에서 나타나는 흰머리는 노화로 인해 멜라닌 색소를 생성하는 세포의 기능이 떨어지면서 생기게 됩니다. 따라..

전직 승무원이 전해준 기내에서 화장실 가기 좋은 타이밍 [내부링크]

화장실이라는게 참 묘한 것이 못 가게 할 때나 줄이 밀려있을 때 위급상황(?)이 발생합니다. 특히 고속도로에서 또는 비행기에서 안전벨트에 묶여 있을 때 더욱 그런데요. 여행도 좋지만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생..

업소용 콜라와 특수채널용 콜라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 [내부링크]

'클리어' 콜라 다음 대세는 '특수채널용' 콜라다? 상쾌함을 나눠요!!라는 외침과 매일 10억 잔 이상씩 팔린다는 코카콜라~는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탄산음료입니다. 갈증해소는 안되지만 갈증해소가..

5성급 호텔버거 VS 2000원 햄버거, 어떤 차이가 있을까? [내부링크]

호캉스 가면 뭐 먹지? 요즘 뜨는 휴가 트렌드가 바로 호캉스입니다. 당일치기 여행은 물론, 반차를 쓰고도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호텔이기 때문인데요. 호텔 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다양하지만, 그중 기대..

일본 유학 중인 친구가 항상 사오던 일본약국 인기제품12 [내부링크]

일본은 유독 드럭스토어가 발달된 나라 같아요. 마츠모토키요시, 산도라쿠, 츠루하가, 다이코쿠 그 종류도 참많쵸. 항상 일본여행 갈 때면 찾게되는 드럭스토어! 신주쿠에서 유학중인 친구가 1년만에 한국에 오며..

KTX보다 저렴하지만 SRT가 가진 불편한 점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빠르고 안전한 여정의 SRT~ 설레는 감동열차 SRT~ 발랄한 로고송으로 다가온 SRT는 수서 고속철도의 영문자인 Suseo highspeed-Railway을 근간으로 비전으로는 Supreme Railways를 삼고 있습니다. 또는 Super Rap..

의외로 잘못 알고 있는 과일 껍질 벗기는 법 12가지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야채나 과일껍질을 효과적으로 벗기는 스킬은 그닥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방에서 요리나 간단한 간식을 준비할 때 조금이라도 시간을 아끼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대부분 사람들이 잘못알고 있는 대변 보는 올바른 자세 [내부링크]

인간에게는 다양한 쾌락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배설의 쾌락이죠. 배변을 잘 누면 그날은 홀가분한 기분과 편안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요즘 유아들의 배변 과정을 돕는 그림책이 참 많이..

비행기 안에서 태어나면 평생 무료항공권이 주어질까? [내부링크]

지난 6월, 제트에어웨이즈항공에 탑승한 임산부가 기내에서 진통이 오는 바람에 비행기를 원래 목적지가 아닌 인도 뭄바이에 긴급 착륙을 한 일이 있었는데요. 아이가 성격이 급했는지 착륙도 하기 전에 비행기안..

아내에게 직접 전수받은 맛있는 과일 고르는 비법 [내부링크]

맛있는 과일은 잘 생기고 향기가 좋습니다. 이는 아마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일 텐데요. 특히 과일을 많이 사게되는 가정주부들은 많은 실패를 경험으로 맛있는 과일 고르는 법을 알게되죠. 노상에서 과일을 펴고..

실수라도 절대 '임산부'에게 하지 말아야 할 행동 [내부링크]

30대가 넘어가면 주변에 임산부가 된 친구들을 만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경험이 없는 사람으로서는 모르기 때문에 임산부에게 피해를 주게 되는 행동이 있다고 하는데요. 임산부들에게 반드시 지켜야할 필..

대부분의 사람들이 쉽게 무시하는 '대장암'의 초기증상 [내부링크]

대장암은 유일하게 꾸준히 증가하는 한국의 5대 암 중 하나입니다. 실제 통계청이 발표한 2016년 주요 사망 원인으로, 대장암이 처음으로 위암을 앞지르기도 했는데요. 대장암은 폐암, 간암과 함께 사망에 이르게..

현지 바리스타가 알려준 호주 스타벅스가 망하게 된 이유 [내부링크]

호주는 캥거루가 뛰쳐나오는 뉴스의 '악' 소리는 나는 장면보다 유명한 것이 바로 커피입니다. 한국은 카페산업의 규모가 거대하지만 커피 문화가 발달되었다고는 할 수는 없죠? 반면 호주는 오랜 커피 역사를 가..

나도 모르게 생활비로 가장 많이 지출되는 핵심 근원지 [내부링크]

생활비 카드값 실제보다 많이 나왔다? 매달 찾아오는 별로 기쁘지 않은 편지가 한 통 있을 텐데요. 바로 카드 통지서입니다. 물론 몇 통 더 받는 분도 계시겠죠? 그런데 항상 총 납입 금액을 확인할 때면 당황스..

불편했던 비행기 창문 위치에 숨겨진 항공사의 영업전략 [내부링크]

비행기를 타러 공항에 가는 버스에 오르는 것 만큼 설레는 일도 없을 텐데요. 비행기가 이륙한 후 창밖으로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뷰 또한 여행을 즐겁게 해주는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비행기 좌..

'이건 꼭 필요해' 회사원들이 직접 뽑은 복지혜택 TOP5 [내부링크]

미국의 웨그먼스(wegmans)라는 회사는 초대형 유통업체로 올해 포천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2위에 오른 기업입니다. 대표인 대니웨그먼은 "직원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기업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없다"라..

한국 다이소엔 없고 일본 다이소만 있는 신박한 제품 [내부링크]

일본 쇼핑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챙겨야 하는 다이소 쇼핑 필요한 제품들 구매하러 다이소 많이들 가시죠?! 길거리 어디에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다이소 간판! 다이소 제품들 중 일본어가 적혀있는 제품들을 상당..

한국인에게는 독특하게 느껴지는 일본만의 장례문화 [내부링크]

부조금 많이내면 고인의 죽음을 반긴다는 의미, 또한 장례식 답례품이 있는 일본 조의금으로 새 지폐를 부득이하게 낼 경우 반으로 꼭 접어내야 하며, 고인이 어디에서 사망한 경우라도 집에서 하룻밤을 주무시..

1일 1식을 2주동안 했을때 어떤 신체변화가 생길까?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적은 삼시세끼? 한국 사람들 중 80%이상이 다이어트 계획하거나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절반에 까가운 비율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의 가장 큰 두가지 핵심요소는 바로 식이요법과..

일본인 남편에게 듣게 된 일본만의 독특한 장례문화 [내부링크]

부조금 많이내면 고인의 죽음을 반긴다는 의미, 또한 장례식 답례품이 있는 일본 조의금으로 새 지폐를 부득이하게 낼 경우 반으로 꼭 접어내야 하며, 고인이 어디에서 사망한 경우라도 집에서 하룻밤을 주무시..

빌게이츠를 뛰어넘은 세계 5대 부호의 자택 전격 공개 [내부링크]

미국의 1위 부자는 세계 1위 부자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그는 과연 누구일까요? 2018년 포보스에 따르면 4년간 1위를 차지했던 빌게이츠를 제치고 제프 베조스가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세계 최..

승객들이 몰라서 사용 못하고 있는 기내식 꿀팁 5가지 [내부링크]

승객들이 몰라서 사용 못하고 있는 기내식 꿀팁 항공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도 항공사가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에 대해서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굳~이 승무원이 말해주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코스트코 대표 효자상품 BEST5 [내부링크]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겟 할 수있는 코스트코, 한 번 가면 그냥 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공간이에요.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좋을지 어떤 제품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그중 내가 필요로 하는..

대기업 사원 연봉 뺨치는 중국의 베이비시터의 위엄 [내부링크]

출처: straitstimes 중국의 노동력을 인구 수로만 따지자면 14억명으로 전 세계 18.54%가 집중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농산품이나, 공산품 중 중국산일수록 저렴한 경우가 많은데요. 그 이유는 중..

항공권을 일요일에 사면 유독 저렴했던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항공권을 일요일에 사면 저렴할까? Which days are cheapest to fly? 변동되는 항공권 가격을 보다 보면 우리도 모르게 눈치게임에 빠져들게 됩니다. 저렴한 항공권을 찾기 위해 이리저리 살펴보고 추측해보면서..

한국에서는 맛 볼 수 없다는 스타벅스 메뉴 BEST20 [내부링크]

미국 시애틀에서 시작한 커피전문점 스타벅스는 1996년 첫 해외(일본) 진출 이후 현재 25,000여개의 매장을 전세계에 두고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놀라운 사실은 2014년부로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이 뉴욕과 상해,..

일본 사람들은 왜 똑같은 욕조물을 계속 돌려쓰는 걸까? [내부링크]

집안에 있는 욕조에서 반신욕 자주 하시나요? 한때 우리나라에 반신욕 붐이 일어나 반신욕 관련 용품이 불티나게 팔렸었죠. 옆 나라 일본은 어떨까요? 세계에서 가장 목욕을 자주 하는 민족답게 일본은 집에서 즐..

일본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 TOP9 [내부링크]

일본 여행을 할 때 대부분 시내의 주요 관광지를 다니기 때문에 고속도로 휴게소를 들리는 일은 별로 없는데요. 또한 렌터카를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피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이용하면 대..

관제사가 1%급 극한 직업이라고 평가받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항공분야의 직군은 오늘날까지도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공부하는 분야입니다. 어렸을 때는 하늘을 가로지르는 비행기를 보며 그 짜릿함에 항공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그때는 비행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시하는 '간암'의 초기증상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암들 중 하나는 바로 '간암'입니다. 특히 음주 문화가 발달된 한국인들에게 간암은 취약할 수밖에 없는데요. 지난 2013년 암등록 통계에 따르면 간암은 암 발생률 순위 중 5위를..

한국 코스트코에는 없지만 일본 코스트코에만 있는 차이점 [내부링크]

일본 코스트코 푸드코트의 7가지 특색 코스트코 지하 매장에 가면 피어오르는 매혹적인 음식 냄새에 장 보는 것보다 먼저 하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푸드코트 방문인데요. 피자가 트레이드 마크인 코스트코..

로또 1등 당첨된 사람들이 가장 돈 많이 쓰는 곳 [내부링크]

오늘도 로또를 산다 상사에 치이고, 일에 치이는 직장인들이 가슴속에 사직서 말고 품는 것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바로 로또인데요. 누구나 인생역전을 꿈꾼다는 것이죠. 그도 그럴 것이 역대 최대 당첨금은 19..

한통 2만원대 분유 값을 엄마들이 비싸다고 말하는 이유 [내부링크]

너 분유값이 얼만지 알어? 분유값에 대해서 생각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 사실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마트에 가서 분유 코너에 들어가 보지도 않았을 텐데요. 그런데 오랜만에 육아 휴직을 마치고 돌아온 직장 동..

회 시켰는데 항상 무채만 잔뜩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사장님 제가 회를 주문한게 맞나요? 어젯밤 기력 보충으로 마트에서 회를 한 접시 사 왔습니다. 두툼 두툼해 보이던 회를 한 점 집으니 회보다 더 두툼 두툼한 무채가 보였습니다. 처음에는 향을 맡아도 먹어보아..

미국 여행시 전복을 발견해도 채취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에서 전복을 채취하던 한국인에게 벌어진 일화를 소개할까 합니다. 미국에서는 함부로 어패류를 채취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자유롭게 채취할 수 있는 장소도 정해져 있으며 채취량도 한정되어..

면접만 3번 보고 들어가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승무원의 혜택 [내부링크]

승무원은 어떤 직업일까요? 주위에 승무원을 꿈꾸거나 승무원을 준비하거나 또는 승무원을 직업으로 하고 있는 지인들 한두 명씩은 있을 텐데요. 한국의 경우 여성분들에게는 대기업 입사만큼이나 인기 있는 직종..

아무리 아까워도 꼭 잘라 버려야하는 전복 손질 꿀팁 [내부링크]

귀한 전복에도 버릴 곳이 있다! 고급 해산물의 대표주자인 전복의 철이 돌아오고 있다. 물론 사시사철 인기는 재료이지만, 제철은 여름이다. 그래서 여름철이면, 보신탕의 스페셜 재료로도 많이 쓰이는데 다양한..

똑같은 줄 알았지만 전혀 다른 바나나들의 숨겨진 차이 [내부링크]

바나나 브랜드별로 맛이 다르다 365일 먹을 수 있는 바나나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과일입니다. 한국의 경우 1인당 수입하는 바나나가 7.57kg로 평가 대상 중 24위라고 하는데요. 작년 한국의 수입과..

외국인들이 한국 여행에서 가장 충격받는 문화차이 5가지 [내부링크]

한국 여행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부분이 바로 치안이라고 합니다. 카페에서 고가의 물건을 남겨두고 화장실을 가는 모습이 우리에겐 흔하지만 외국에서는 위험 행동이라고 하죠. 그만큼 타나라에 비해 국민의 의..

이 세상 모든 아빠들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능력 [내부링크]

이 세상 가장 평범하다고 생각했던 모든 남성도 결혼하고 아기를 낳는 순간 특별한 하나의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아빠는 눈을 감고 잠든 순간에도 모든 감각은 항상 '아이들'에게 향해 있죠. 아이가 위험하다고..

40대 여성이 갱년기에 유독 많이 나타나는 신체증상 [내부링크]

갱년기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피할 수 없는 자연적인 노화 증상입니다. 이 시기에는 여성호르몬이 급격하게 감소하기 때문에 여러 신체적, 심리적 변화가 다양하게 찾아올 수 있죠. 일부 여성의 경우 일상생활이..

일본 편의점에서 보이면 꼭 사와야 한다는 컵라면 6종 [내부링크]

일본 가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그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라멘이에요. 예전 라멘 먹으러 일본 갔다 온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 일본은 라멘이 잘 발달되어 있어요. 사실 라멘의 시초는 중국요리가 기원인데 말..

직장인이라면 기다려야 할 역대급 황금연휴 모임 TOP5 [내부링크]

직장인들에게는 연차로 쓰는 휴무 말고 더 좋아하는 날이 바로 명절 휴무입니다. 물론 학생들도 같을 텐데요.(입시 준비생은... 제외?)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쉬는 명절 기간에 공휴일이 끼워지면 해외여행을 떠날..

승무원이 반복해서 요청했던 창문을 열어달라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비행기 이착륙시 매번 승무원들이 전 좌석을 돌아 다니면서 등받이가 올라갔는지 식탁이 접혀 있는지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창문 가리개를 올려달라고 부탁하는 것을 듣게되는데요. 이륙시에는 비행기가..

신라호텔 3만원 짬뽕과 5천원 짬뽕, 가격만큼 맛 차이 날까? [내부링크]

남다른 짬뽕의 클래스 한국에서는 중화요리의 대표 식사 메뉴가 바로 짬뽕과 짜장면입니다. 특히 뜨끈한 짬뽕은 찬바람이 불어오면 시원하고 얼큰한 맛에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는데요. 가끔은 해장으로도 충분히..

요즘 없어서 못 산다는 코스트코 신상푸드 5종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이번 신상 푸드템들은 특히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한 제품들로 채워져 있어 남다른 품절 속도 자랑 "한국에서 장사 너무 잘 돼 눈물 날 정도로 좋다"라는 코스트코 대표의 말처럼 코스트코 푸드 신제품이 등..

간암 환자들이 가장 후회한다고 말하는 5가지 [내부링크]

"나는 암에 걸리지 않는다?" 직장인들이 술을 마시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술 한 잔 한 잔 기울이며, 한 잔에 인생의 쓴맛을 넘기고, 또 한 장에 인생의 고독함을 넘기며 그렇게 하루를 토닥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본 코스트코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 TOP6 [내부링크]

회원제카드가 있어야 구매가 가능한 다소 황당한 시스템에 한번 놀라고, 진열된 제품들의 대용량에 두번 놀라며 푸드코트의 피자크기에 세번 놀라는 곳입니다. 바로 질 좋은 제품들을 대용량으로 저렴한 가격에..

현직 알바생에게 물어본 서브웨이 200% 이용하는 꿀팁 [내부링크]

서브웨이 알바생한테 듣다! 주문 앞에서 불안한 눈빛으로 떨고 있는 분, 서브웨이 주문 법 폭풍 검색하시던 분, 고심 끝에 '클럽 하나요' 외치셨던 분, 이제 이 꿀팁을 보고 입맛대로 골라 먹어 보아요~ 아무리..

분노 조절이 가장 힘든 대한민국의 특별한 직업들 [내부링크]

이러다 제 명에 못 살 듯 연간 6000명이 분노조절 장애로 인해 병원을 찾는다고 합니다. 가끔 사람들은 충동적인 자극으로 긴장을 해소하기 위해 폭력적인 행동을 보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행동이 반복되게..

북한 방문한 국내 대기업 총수가 직접 카메라 챙겨간 이유 [내부링크]

2018년 남북회담은 상반기에 1차 2차가 진행되었습니다. 1차 때는 남측 구역의 평화의 집에서 진행되었고 2차 회담 때는 북측의 통일각에서 즉석 회담이 있었죠. 그래서 이번 9월에 진행된 것이 3차 남북정상회담..

퇴직금 가장 많이 받고 회사와 이별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 [내부링크]

퇴사도 다 때가 있다 만약 사장님이라면 직원이 평소와 다르게 조용히 면담을 청했을 때 불길한 예감을 하게 될텐데요. 이는 틀리지 않습니다. 바로 그 직원은 사직서를 들고 오기 때문이죠. 청년들은 누구나 어..

항공사 직원이 승객 여권을 가장 먼저 검사하는 이유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먼저 챙겨야 할 준비물은 바로 여권입니다. 여권은 여행자의 신분과 국적을 증명하고, 국가 간의 여행을 허가한다는 하나의 신분증이 되어주죠. 짐을 부칠 때도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

일본기업이 '한국인 특별전형'까지 만들면서 채용하는 이유 [내부링크]

한국인 특별전형까지 내걸고 한국인모시기에 나선 일본기업들 일본의 장기적 인구감소와 한국의 취업빙하가 맞물려 일본에서는 현재 한국인들을 채용하려는 일본기업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한국으로 건너와 구직..

늦게 알수록 후회한다는 생활 속 아이디어 제품 5가지 [내부링크]

늦게 알수록 후회하는 생활 속 아이디어 제품 조금만 둘러보면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이 있다. 세상은 정보와 돈만 있으면 편하게 살 수 있다는 것! 특히나 손 많이 가는 주방에서 활용하기..

외국에서 대박 터져서 한국으로 건너온 해외파 맛집 [내부링크]

외국여행 가서 먹었던 맛이 한국 와서 이따금씩 생각날 때 있으셨나요? 다른 나라에 있기에 먹고 싶어도 참아야 했던 외국 맛집들이 이제 한국으로 쏙쏙 들어오고 있어요. 또한 외국에서 처음 접하지 않았어도 현..

현대차가 10조 한전부지 구매 대신 할 수 있었던 선택 10가지 [내부링크]

100억원만 넘어가면 대부분의 사람은 어느 정도 금액인지 가늠하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런데 1000배인 10조라면 어떨까요? 상상하기도 힘든 이 어마한 금액은 현대그룹이 과거 한전 부지를 매입했을 때 지불한 금..

중국에서 뜻하지 않게 대박 터진 의외의 한국뷰티템 2가지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도깨비]등 한국 드라마들이 중국에서 크게 흥행하면서 10~30대 젊은 중국 여성들을 중심으로 ‘K-뷰티(Beauty)’ 열풍이 불고 있다는 기사 많이 보셨죠? 드라마..

요긴하게 쓰일 다이소 추석음식 도우미템 BEST 7종 [내부링크]

곧있으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가위! 추석이에요. 그리웠던 가족들도 만나고 맛있고 기름진 추석음식들도 가득한 추석. 가족들이 만나는 날이기도 하지만 차례를 지내야 하기에 준비해야 할 음식들이 많죠?! 기름..

현지인에게 물어본 미국 코스트코에만 판매중인 아이템 [내부링크]

무엇을 생각하던 상상 그 이상 평일이면 그나마 양호하지만 주말이면 주차전쟁이 일어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연간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외국 유통기업 코스트코이죠. 아마 많은 분들이 코스트코 멤버십을 가..

실수라도 절대 '임산부'에게 하지 말아야 할 행동 [내부링크]

30대가 넘어가면 주변에 임산부가 된 친구들을 만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경험이 없는 사람으로서는 모르기 때문에 임산부에게 피해를 주게 되는 행동이 있다고 하는데요. 임산부들에게 반드시 지켜야할 필..

항공사 직원들이 승객 여권부터 가장 먼저 검사하는 이유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먼저 챙겨야 할 준비물은 바로 여권입니다. 여권은 여행자의 신분과 국적을 증명하고, 국가 간의 여행을 허가한다는 하나의 신분증이 되어주죠. 짐을 부칠 때도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

여전히 줄서서 먹는 쉑쉑버거와 다운타우너 리얼 비교후기 [내부링크]

살찌러 가보자! 2016년은 무더웠던 여름보다 더 뜨겁게 기억 남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프리미엄 수제버거 업계에 불을 붙인 쉐이크 쉑 버거입니다. 개장과 동시에 2002년 월드컵을 상기시킬 만큼 많은 사람들이..

코스트코에서 보게되면 꼭 사야하는 가성비 아이템 20 [내부링크]

살면서 의식주는 정말 중요한 삶의 요소입니다. 먹는 것과 입는 것 그리고 우리 생활에 보탬에 되는 많은 것들을 우리는 끊임없이 구입하고 사용하고 이용합니다. 국내에 여러 대형마트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많..

양현석 회장님이 YG 직원들에게만 주는 특별한 복지혜택 [내부링크]

아쉬워서 못 떠난다는 YG YG는 강남스타일로 유명한 싸이, 전 세계를 장악한 빅뱅들 등 굴직한 연예인들의 소속사입니다. 지난 6월 청와대 영빈관에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엔터업계에서 유일하게 YG엔..

도끼도 반한 6성급 호텔에서 살면 받을 수 있는 특급혜택 [내부링크]

비싼 돈을 지불하며 호텔을 주거지로 선택하는 사람들의 심리는 무엇일까요. 랩가수 도끼가 그동안 살던 주상복합아파트에서 나와 서울 용산구의 한 특급호텔 펜트하우스로 이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른바..

비타민계 '명품'이라는 오쏘몰 영양제 먹어본 리얼후기 [내부링크]

오쏘몰은 연예인 비타민으로 화제가 된 영양제입니다. 그런데 화제성 보다도 영양제로 유명한 독일의 브랜드라고 해서 더욱 관심이 갔는데요. 장점 중 하나가 자신의 증상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거예요...

여자에서 '엄마'가 되기 위해 감당해야 할 고통 6가지 [내부링크]

엄마가 위대한 이유 대사가 나왔습니다. 이 말은 엄마가 돼보지 않는 사람이라면 얼마나 큰 빡침을 받고 뱉은 대사인지 모를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엄마'가 되는 과정이 결코 쉬운 길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엄..

1인실 80만원 육박하는 공유 사무실, 직접 사용해 본 허상과 실상 [내부링크]

요즘 선택과 집중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기업들이 생산성을 높이는 방안으로 유연 근무제를 택하며 업무공간의 벽을 허물고 창의적인 생산을 할 수 있는 업무환경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

깐깐한 항공사들이 모델을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대한항공의 땅콩사건으로 승무원에 대한 이미지가 하락을 했지만 항공사 모델 특히, 아시아나는 과거 예쁜 여자 연예인의 등용문이라고 할 만큼 역대급 연예인들이 모델을 했었습니다. 박주미, 한가인,이보영, 박..

대학교들이 등록금 카드 결제를 싫어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대학생 등골 빨아먹는 등록금 고된 입시 생활을 하며 꿈꾸는 대학생활은 낭만과 자유 그리고 축제로 가득 채워졌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대학생이 되면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에 적잖게 슬퍼진다고 하죠. 그 원..

무려 32년만에 대한민국 여권이 바뀌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여권 디자인 변경 그 속에 담긴 진짜 의미 여권은 각 나라별로 디자인은 물론 색상도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권이라는 것이 외국을 여행하는 국민에게 정부가 발급하는 증명서인데요. 이러한 여권 색상에는..

알바생이 알려준 쥬씨 200% 즐기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더위가 한풀꺾었지만 여전히 점심때는 에어컨이 필요한 요즘이에요. 더운 날이면 시원한 과일과 음료수가 절로 생각이 나죠. 역시 주스는 과일이 최고입니다. 이럴때 시원하고 맛있는 과일쥬스 어떤가요? 그것도..

직장인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사내 복지제도 [내부링크]

워라밸 문화가 만든 선 복지, 후 연봉 우리 모두 취준생시절이 있습니다. 그때 회사를 고르면서 연봉도 보았지만 눈여겨보던 게 바로 복지제도인데요 요즘은 연봉보다도 복지제도를 1순위로 본다고 합니다. 부모..

똑같은 대기업 연봉인데 한국에서 빈곤해지는 이유 [내부링크]

미국 대기업과 한국 대기업의 연봉은 다르지 않다 출처: 북소리 '경제 알아야 바꾼다'의 저자 주진형은 경제학자 출신인데요. '다이슈'라는 유튜브에서 이렇게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미국 대기업과 한국 대기업..

한국 직업선호도 1위 의사가 중국에선 유독 인기없는 이유 [내부링크]

의사라고 하면 명예와 부를 동시에 가질 수 있는 선망의 직업이라고 생각하지만 중국에서는 예외라고 하는데요. 중국에서의 의사는 사회적 지위와 수입이 그리 높지 않은 직업으로 통해요. 최근 국립 양밍 대학의..

유학생이 알려준 일본편의점에서 보이면 꼭 사야할 제품15 [내부링크]

일본여행에서 빠질 수없는 편의점! 그만큼 일본편의점음식이 맛있기때문이에요. 일본 3대편의점인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은 각기 유명한 제품군도 달라서 편의점 특색에 맞게 이용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비행기를 놓쳤을때 곧바로 실천 해야하는 행동 5가지 [내부링크]

요즘 해외여행을 참 많이들 가죠?! 해외여행객들이 연일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비행기 이용도 함께 증가하고 있어요. 주위에도 해외여행 떠나는 사람이 많이 있는데 가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서 공항에 늦게..

우리나라와는 판이하게다른 일본교도소 특이점 4가지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 110년 만에 찾아온 더위로 인해 여러 가지 문제가 대두되었는데 그중 교도소 수용자에게 에어컨 설치를 제발 철회해주세요라는 제목으로 교도소 내 에어컨 설치 반대 국민청원도 올라왔었죠. 우리나..

감독이 아닌 '직장인' 박항서 연봉이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실력을 따라오지 못하는 박항서의 연봉 한국축구에서 히딩크의 신화를 겪어보았듯이 스포츠에서는 감독의 역량이 무척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경기 성적이 좋지 않다면 감독이 1순위로 교체 되는 것도 그 이..

건물주가 알토란 같은 '건물'을 파는 진짜 이유는? [내부링크]

건물주, 손해 보는 장사를 할까? 출처: 리얼투데이 RTV24 돈을 벌기 위해서는 은행 적금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를 하라고 합니다. 아시겠지만 은행 이자율, 연봉 인상률보다 서울의 입지 좋은 곳의 부동산 가격의..

무조건 숨겨야만 했던 대기업 5곳의 유일한 공통점 [내부링크]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립운동을 하면 3대가 망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나라를 지키는 일은 국민에게 당연한 일이지만, 자신의 부를 위해 일제의 앞잡이가 된 사람도 많았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앞잡이들은 당시 부..

입대한지 4분만에 병장달고 제대한 전설의 축구선수 [내부링크]

메달 획득하면 얻게되는 '이것' 출처: (좌) 스페셜 타임스 / (우) 소셜콘치 2018년 아시안 게임 한일전 축구를 보았다면 엉덩이가 들썩들썩했습니다. 체력이 아닌 정신력으로 싸우며 스릴과 박진감이 넘치는 경기..

현역 알바생들도 200% 공감한 GS25 할인 꿀팁 [내부링크]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은 우리 생활에 절대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새벽 12시 이후에 급하게 먹고 싶은 것이나 필요한 것이 생길 때 24시간 편의점이 얼마나 요긴한지 알 수 있습니다. 밤..

여자들이 말하는 남자친구에게 진짜 화나는 순간들 [내부링크]

달달하기만 했던 연애 초반과는 달리 연애를 하면 할수록 점점 더 많이 싸우게 되는 커플들이 많은데요. 어째서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일까요? 이것에 대해..

정년까지 일하면 직원에게 집 한채씩 주는 통큰 회장님 [내부링크]

세계 1위 기업 '거리전기' 출처: (좌)miller2009블로그 / (우)뉴스핌 '샤오미는 도둑질한 기업'이라는 발언을 할 정도로 기센 언니가 있습니다. 중국 전자 업체 샤오미 레이쥔 회장과 앙숙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

대박 터진 히트작으로 수천억 재벌이 된 게임재벌 3인방 [내부링크]

연 매출 2조 원의 게임 회사들 한국의 게임업계에 Big Three가 있습니다. 게임계의 선두 주자인 넥슨의 김정주와 엔씨소프트 김택진, 지금 업계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넷마블의 방준혁이 그 주인공입니다. 이..

명품을 입은 호텔들은 일반호텔과 과연 뭐가 다를까 [내부링크]

세상에는 많은 호텔들이 있어요. 하지만 호텔들은 다녀볼수록 왠지 다 비슷비슷한거 같고, 뭔가 이 호텔하면 딱 떠오르는 호텔들이 많지 않은 게 사실이죠. 다 거기서 거기인 거 같지만 색다른 아이덴티티로 우리..

한국유학생이 일본인에게 가장 많이 받는 차별 5가지 [내부링크]

유학생들에게 상처 준 차별들 오사카 초밥집의 고추냉이 테러부터 최근 도쿄 유명 팬케이크 카페의 벌레 테러까지 잊혀 질만하면 도마 위에 오르는 일본의 혐한 문제들, 하루 이틀이 아니죠. 일본 니시신주쿠에서..

일본 대학생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한국 대학만의 장점 [내부링크]

한국 대학이 갑! (3가지는...) 우리나라는 현재 대학 진학률이 83%인 반면 일본 대학 진학률은 50% 정도입니다. 우리보단 확실히 낮은 수치를 보이죠?!일본의 대학은 4년제 대학 국립, 사립과 단기대학이라는 우..

대한민국에서 연봉 1억원을 찍을 수 있는 특수 직업군 [내부링크]

억대 연봉 되어 본 적 있나요? 사실 억대 연봉은 전체 회사원의 3% 정도입니다. 그러니 받아본 경험이 없는 사람이 더 많은 것이 당연하죠. 그런데 연봉이 1억원이라고 하더라도 실수령액이 6백만원대입니다. 바..

승무원에게 침까지 뱉던 가해자들, 어떤 처벌을 받았을까? [내부링크]

미국의 액션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장면 중 주인공이 공공장소에서 소위 진상이라 불리며 행패 피는 사람을 시원하게 때려눕혀 경찰에 인도하거나 촌철살인같은 한마디로 제압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액션을..

제품만 봐도 자꾸 떠오르는 브랜드 대표하는 역대급 모델 [내부링크]

브랜드 모델의 가치 마트에서 물건을 고르다 보면 어떤 제품들은 보기만 해도 떠오르는 브랜드 모델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은 제품의 기호도 보다 그 연예인의 호감도가 앞서 물건을 집어 들기도 하는데요. 그..

후쿠시마산 쌀이 일본 마트에서 불티나게 팔려나가는 이유 [내부링크]

마트에서 쌀이나 야채를 살 때 원산지를 잘 체크하시나요? 그 중 쌀은 우리식탁에 빠지지 않고 올라오는 중요한 농산물인데요. 2011년 3월 동일본대지진으로 원전사고가 발생한 일본은 당시 후쿠시마 원전사고가..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는 서브웨이 제대로 이용하는 비법 [내부링크]

서브웨이 알바생한테 듣다! 주문 앞에서 불안한 눈빛으로 떨고 있는 분, 서브웨이 주문 법 폭풍 검색하시던 분, 고심 끝에 '클럽 하나요' 외치셨던 분, 이제 이 꿀팁을 보고 입맛대로 골라 먹어 보아요~ 아무리..

현지교민이 말해준 베트남 여행시 무조건 알아야 할 6가지 [내부링크]

베트남에서 손해보고 싶지 않다면 한국인의 여행지1위에 빛나는 베트남! 저렴한 물가와 황홀한 자연경관때문에 요즘 한창 많이가는 여행지에요. 허나 베트남은 공산당이 주당으로 있는 공산국가로, 베트남을 방문..

베트남 히딩크로 추앙받는 박항서만의 특별한 리더십 [내부링크]

"박항서의 매직" 베트남을 축제 분위기로 만들었던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박항서 감독인데요.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를 4강에 진출했을 때 거리에서는 그의 이름이 울려 퍼졌습니다. 2002년 한국의 월드컵이 떠오..

일본에서 유학할 때 일본인들이 가장 많이 물어본 질문 [내부링크]

일본인이 한국인에게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은 뭘까요 '한국은 정말 성형을 많이 해?' '한국인들은 김치를 정말 매일 먹니?' 네, 물론 이런 질문들도 상당히 많이 하고, 또 궁금해하지만 그보다 일본인들이 한..

예능 일반인 스타 덕분에 더 큰 주목받은 회사 [내부링크]

그 회사가 어디길래? 우리는 타 회사에 대한 궁금증이 많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우리 모두 직장인이기 때문인데요. 그렇다 보니 방송에서 드라마나 예능에 노출된 회사들이 이슈가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물론..

태풍 출입문 '오키나와'만의 실전용 태풍대처법 [내부링크]

태풍이 올라오고 있죠?! 우리나라 가거도처럼 일본에서는 오키나와가 태풍이 거쳐가는 길목인데요. 오키나와엔 연간 7~8회 정도 크고 작은 태풍 영향권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육지와는 스케일이 다른 바람과 폭우..

과잉치료를 폭로했던 양심 치과의사의 현재 근황 [내부링크]

예전에 치과치료는 다른 치료와 달리 보험 적용 제외 대상이라 경제적 약자를 힘들게 하였습니다. 또한 치과치료에 대한 상식이 없는 환자는 당연히 의사의 처방대로 치료를 받아야 했기 때문에 과잉치료로 인한..

말도 없이 결근 후 그만둔 알바생을 위한 현명한 대처법 [내부링크]

출처: (우)goodgag.net 고용주가 갑인 것 같지만 아닌 경우도 많습니다. 일부 알바생들이 권리만 찾고 의무는 저버린 경우 때문인데요. 한국의 고용법은 사회적 약자로 보는 피고용인을 보호하는 법이 잘 되어 있..

'넘사벽' 연예인이 선택한 그들만의 재테크 방법 [내부링크]

연예인이라고 다 같지 않다 연예인의 수익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저도 지인을 통해 조금씩 듣게 되었는데요. 방송에 출연하면 회당으로 수입이 측정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그 수익은 인기에 따라 천차만별이죠..

인스타에 허세부리는 사람들의 심리 [내부링크]

요즘 시대를 반영하는 딘(Dean)의 노래 지금 2030세대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인스타와 같은 SNS는 필수 요소입니다. 대부분의 정보교환이 이런 매체를 통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인데요. 특히 인스타는 전문가 뺨치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의외의 일본여행 꿀팁 5가지 [내부링크]

일본, 알고 가야 이득이다 요즘 일본 여행 자주 가시죠?! 일본은 여러 번 여행을 가도 그 매력에서 헤어 나오기 힘든 나라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알고 가면 이득 되는 일본 여행의 알짜배기 꿀팁만..

'같은 옷 다른 느낌' 당신이 생각하는 승자는 누구? [내부링크]

연예인 따라 옷입어도 연예인 느낌 안나는 이유 여성분들의 경우 화장을 하고 옷을 골라야 시간이 단축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듯 슬프지만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뜻인데요. 그래서 연예인이 입은 옷이라..

돈 안갚는 친구한테 돈 갚으라고 재촉하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님은 갔읍니다. 아아 사랑하는 나의 님은 갔읍니다. -한용운 '님의 침묵'- 저 구절만 본다면 제목을 '채무자의 침묵'이라고 지어주고 싶습니다. '돈'이라는 님은 가고,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에 어찌..

연예인급 비주얼에 능력까지 넘사벽인 그녀들의 정체 [내부링크]

초딩들의 장래희망이 되었다는 그녀들의 직업 그녀들을 보고 있으면 '어쩜 이렇게 불공평할 수 있나'라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실력이면 실력, 말발이면 말발 여기에 연예인 뺨치는 외모까지 가진 '그녀'들이..

일본 유학하면서 느꼈던 가장 불편했던 일본 식사문화 [내부링크]

이번 주에 혹시 일식 드시지 않았나요? 평소에 한국인들은 양식보다 일식을 자주 먹는다고 하는데요. 일식집에 가면 특유의 분위기와 우리나라와 사뭇 다른 젓가락을 비롯한 다양한 식기류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자랑했던 얼짱들이 선택한 직업 [내부링크]

10년 전 얼짱들 다 어디로 갔을까? 출처: 이준기 싸이월드 도토리가 일상 화폐처럼 느껴지던 싸이월드 전성시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싸이월드가 그렇게 빨리 사라질 줄 누가 알았을까요? 지금은 까마득한 추억..

감이 아닌 과학적으로 증명된 잘익은 수박 고르는 꿀팁 [내부링크]

수박을 좋아한다면 궁금할 수박에 여름철 수박은 여기저기서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인기 소재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여름이면 누구든 한 번쯤은 먹게 되는 과일이기 때문인데요. 수박을 싫어하는 사람의 경우도..

햇볕에 타지도 않는 겨드랑이가 자꾸 까매지는 이유 [내부링크]

민소매 입으려면 제모로는 부족했다 더워지는 날씨에 민소매를 입고 싶어도 못 입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바로 버스를 타거나 지하철을 탈 때 신경 쓰이는 겨드랑이 때문입니다. 깨끗한 겨드랑이라 하여 일명 '깨..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는 아웃백 제대로 이용하는 비법 [내부링크]

아웃백은 우리나라에 패밀리레스토랑의 붐을 몰고온 주력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은 서양의 정통 레스토랑과 같이 격식을 차릴 필요 없이 편하게 가족들끼리 와서 먹고 가는 식당을..

대표 저가항공사, 진에어와 제주항공 기내식 수준 전격비교 [내부링크]

요즘 저가 항공사가 상당히 강세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경제는 늘 나쁨으로 향하고 있어도 여행 가는 사람들은 크게 변동이 없나 봅니다. 게다가 이젠 대기업의 항공사가 권력을 장악하던 그 시절이 아니기 때문..

신의 직장 복지혜택, 삼성VS 구글 어떤 차이가 있을까? [내부링크]

한낱 미생에 불과한 우리 직장인들에게 낛이 있다면 그것은 연봉과 복리후생일 것입니다. 연봉을 최우선으로 하던 사고방식에서 삶의 질에 대해 중요성을 키워가고 있는데요. 워라밸이라는 말이 생겨난 것도 이..

면세점에서 보이기만하면 무조건 사야하는 아이템 [내부링크]

해외여행가면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인 바로 면세점 쇼핑! 해외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라 면세점 쇼핑도 그만큼 어마무시하게 하는데요. 인터넷면세점이용및 출국전오프라인 면세점까지 꼼꼼히 이용하다 보니 신..

일본인이 최악이라고 꼽은 한국여행객 민폐행동 7가지 [내부링크]

자칫 민페가 될 수있는 한국인행동 7가지 한번 알아볼까요? 휴가계획으로 일본여행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가깝지만 배려를 중요시하는 일본에서 한국인들이 실례인지 모르고, 혹은 민폐인지 모르는 하는 행동들..

치과의사들이 진료하기 제일 곤란하다고 손꼽은 환자유형 [내부링크]

충치 치료할 때 이가 갈리는 소리 아직도 귀에 생생한데요. 윙윙~ 하는 그 기계 소리와 함께 입안에서 느껴지는 고통은 공포 영화만큼이나 소름이 돋았습니다. "아프면 말하세요"라고 의사 선생님이 말씀하시지만..

여름철 양산을 썼을 때 우리 몸에 어떤 반응이 생길까? [내부링크]

작년에는 지진으로 경보 문자가 쉴 새 없이 오더니 이번 년은 폭염경보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자외선 지수도 계속해서 매우 나쁨 단계를 표시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폭염으로 인해 호황인 장사가 바로 양산 업..

105세가 되면 내 신체는 더 이상 늙는 놀라운 이유들 [내부링크]

우선 불로장생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노화의 속도가 나이가 들수록 더디게 진행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이것 연구결과는 사이언스지에 실렸는데요. 105세 이상의 분들을 대상으로 노화에 대해서 연구를..

직장인이 1억 모으는데 걸리는 정말 현실적인 시간 [내부링크]

많은 직장인들의 꿈은 1억모으기일 것입니다. 1억모으기라는 것이 가지는 의미는 상당히 큰데요. 실제적으로 1억이라는 종잣돈이 있어야 금융자산에 투자를 통해 자산을 불리는데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재테..

아침에 마시는 물 한잔이 가져다주는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보통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커피를 내려서 마시거나 냉장고에 있는 차가운 물을 들이킵니다. 반면, 아예 아무 수분을 섭취하지 않고 바로 직장에 출근하는 사람들도 있죠. 하지만 이제는 이러한 아침 습관..

남자들이 살면서 한번 쯤은 꼭 하는 거짓말 9가지 [내부링크]

오늘도 우리는 거짓말을 한다 어렸을 때부터 하긴 했지만 성인이 되고부터는 매일 거짓말을 달고 사는 것 같습니다. "김대리 오늘 김치찌개 어떤가?"라는 물음엔 언제나 "오~ 부장님 좋은데요"를 외치는 사회 속..

절대 후회없는 영자누나의 상반기 서울맛집 TOP5 [내부링크]

‘그녀의 손짓 하나로 상상되는 마법 같은 음식 이야기’ 푸와아아악/ 입에 촤하아아악 / 탁! 올려서~ 이영자는 맛을 그리는 능력으로 다양한 수식어를 갖게 되었는데요. 홈쇼핑에 나와 음식을 먹는다면 완판 시..

먹다 남은 치킨을 가장 잘 활용법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치느님이라 불리는 이유 어제 먹고 오늘 먹어도 맛있는 것이 바로 국민 튀김 치킨입니다. 이 치킨의 힘은 정말 위대한데요.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의 조화는 치는 님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벅참 감동을 줍..

흡연자 폐와 건강한 폐의 충격적인 모습.jpg [내부링크]

담배를 계속 피우는 당신, 정상 폐가 아닐 수 있다. 흡연자가 가장 많이 하는 거짓말을 혹시 아시나요? 1순위가 '담배 곧 끊을 꺼야' 라는 말이라고 합니다. 새해에 가장 많이 세우고 지금쯤은 흐지부지 되었을..

매일 10캔씩 콜라를 마셨을때 생기는 충격적인 변화 [내부링크]

콜라가 술보다 건강할까? 콜라는 느끼하고 묵직한 미국 스타일의 음식을 먹을 때 절대 빠질 수 없는데요. 미국 청량음료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탄산음료가 바로 콜리죠. 한국에서는 패스트푸드점이 많아지..

똑같은 50킬로라도 확연하게 몸매 차이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체중계 대신 거울을 봅시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것은 인간의 욕망 중 하나인데요. 아침마다 습관처럼 몸무게를 재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때 몸무게에 변화가 없다면 안심하고 돌아서는 거죠. 그래서 오늘 당신도..

어떻게 만들었는지 알면 구입하기 어려운 물건 [내부링크]

스타벅스도! 맥도날드도! 기네스 맥주도 ! 달콤하고 부드럽기만 한 아이스크림이 동물의 뼈가 들어 있다는 말은 무척 생소한 일인데요. 그 외에도 일상 속에서 자주 접하는 음식에 곤충의 부산물이나, 목재 펄프,..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기내식 수준 전격 비교분석 [내부링크]

부모님이 가장 먹고 싶어하는 음식이 기내식이라고 하는데요. 여행 간다는 것을 대체해서 쓸 수 있는 단어가 바로 기내식이며, 비행기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을 만큼 중요한 요소입니다. 저 또한 비행기를 탈 때..

귀에 양파를 넣고있으면 일어나는 놀라운 신체변화 [내부링크]

항간에 떠도는 양파의 효능은 정말 까도 까도 끝이 없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데요. 그 영양 성분과 효능만 보아도 대단한 식재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사람들이 튀기거나 볶음 음식이 주식임에도 심장병 발병..

반점이 있는 바나나를 매일 2개씩 먹은 뒤 신체변화 [내부링크]

항상 다이어트 식품으로만 유명하던 바나나가 천연 항암제 역할 뿐 아니라 운동능력 개선, 우울증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기 좋게 예쁜 노..

모기 물린 곳에 물파스를 바르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인내심의 한계치를 알게 해주는 것이 바로 모기입니다. 모기에 물렸을 때 긁으면 가려움이 더욱 심해지고 부풀어 오르기 때문에 반드시 긁지 말고 참아야 하는데요. 그래서 가려움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약을 발라..

여배우들도 집에서 따라하는 피부 트러블 없애는 비법 [내부링크]

출처: 라이브en 연예인을 동경하는 사람은 참 많은데요. 그들의 잘생김과 예쁨은 물론 건강한 피부 또한 부러움의 대상 중 하나입니다. 화면에 비치는 뽀송뽀송~ 아기 같고, 반들반들~ 광택 나는 연예인의 피부는..

에어컨 날개를 무조건 하늘로 보게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삐-삐-삐- 폭염 경보입니다 폭염경보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샘솟는 날씨인만큼 에어컨의 사용량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무실, 가게, 집 등 장소를 막론하고 에어컨을 틀지..

다시 데워서 먹으면 절대 안되는 음식 6가지 [내부링크]

남은 음식, 데우기 전 알아둘 것 '배고플 때는 절대 요리하지 말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왜냐면 식욕이 증폭된 상황에서 요리를 하게 되면 음식을 지나치게 많이 만들어 버릴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남은 음..

워터파크에서 라이프가드가 중요한 이유.jpg [내부링크]

라이프 가드는 관리 직원이 아니라 '인명구조원'입니다. 엄청나게 뜨거운 여름이 왔습니다. 이런 때에 푸른빛 바다와, 스릴 넘치는 워터파크를 안 갈 수가 없는데요. 그런데 물놀이를 가면 꼭 마주치는 사람들이..

가게 앞은 내 땅이라고 주장하는 가게주인, 정말일까? [내부링크]

가게 앞 주차구역에 주차하면 영업방해 고소까지? 골목길 가게 앞에 주차구역에 주차를 하면 영업방해라는 이유로 한 소리 듣게 되거나 싸움이 나는 경우도 있다. 분명 도로가 상가 주인의 사유지가 아님은 확실..

화장품 회사에서 공개하지 않는 '선크림'의 이면 [내부링크]

유아들도 바른다는 선크림 얼마나 알고 있나? 이제는 선크림은 기초화장품이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선택이 아니고 필수라고 한다. 그런데 사실 선크림을 고를 때 발림성을 눈여겨볼 뿐 성분에 대해서는 큰 관..

문신한 사람들이 100번 이상 꼭 듣는다는 한마디 [내부링크]

"헐..." "왜 했어?' "깡패냐?" 요즘에는 문신한 사람을 방송에서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대중화되었다. 하지만 예전에는 목욕탕에서 문신한 사람들을 쳐다보다가는 해코지를 당하는 경우도 있었다. 왜냐면 그때..

여드름이라 생각한 눈 주위 하얀 뾰루지의 정체 [내부링크]

피부 트러블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거울을 통해 피부를 들여다보면 속상한 마음이 앞서고는 합니다. 여드름, 블랙헤드 등 피부 고충의 종류도 참으로 다양하죠. 특히나 여드름은 청소년부터..

여드름에 '후시딘'을 바르면 나타나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국민 연고 마데카솔과 후시딘은 효능이 같을까? 상처가 나면 만능 연고라고 불리는 마데카솔이나 후시딘을 바릅니다. 그런데 두 연고는 사실 연고의 색만 보더라도 성분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렇기..

더럽다고 소문났던 '워터파크 청소'의 충격적인 모습 [내부링크]

휴가 성수기 워터파크 가도 괜찮을까? 더운 여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는 따로 휴가를 내지 않아도 주말을 이용해 다녀오기 쉽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데다가 배변 관리가 힘든 유아들..

매일 5분만 꾸준히 실천하면 내 뱃살의 놀라운 변화 [내부링크]

참치는 좋겠다 뱃살도 비싸서... 우리가 의자에 내어주는 시간 평균 하루에 9시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면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을 앉아서 생활하는데요. 식후에도 이동을 위한 움직임 빼고는 부동의..

택배 상자를 집에 두지 말고 바로 버려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보통 택배를 집으로 받고 난 뒤 상자를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대부분 사람들은 한꺼번에 버리기 위해 한쪽에 쌓아놓거나 상자를 재활용하려고 테이프를 뜯어서 잘 포개놓는데요. 사실, 어디서 어떻게 보관되고 얼..

양치질 후 절대로 '가글' 을 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하루 세 번의 양치는 우리의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습관입니다. 또한 상대방을 위한 매너로 입냄새를 제거하기 위함도 분명이 있는데요. 특히 입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양치 후 입냄새 제거를..

카카오톡에서 제발 만들어줬으면 하는 필수기능 [내부링크]

한국에서 카톡은 우리 엄빠들도 사용할 만큼 유저가 많은 메신저 앱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꼬~옥 신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카톡은 ‘먹통 카운트다운’이 시작됩니다. 많은 사용자가 새해에 쏟아내는 축하 카톡을..

노팬티로 생활했을때 얻을 수 있는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신화의 그림을 보면 자연인처럼 모두 천을 몸에 덮고 있거나 두르고 있습니다. 현재의 우리처럼 몸을 조이는 옷을 입고 있지 않죠. 아마 그들은 이미 알고 있었던 것 같네요. 나체 수면법이 얼마나 좋은지 말이죠..

노래방 사장님이 몰래 사용하고 있었던 시간조작의 비밀 [내부링크]

한국은 외국에 비해서 소소하게 즐길 거리들이 참 많습니다. 노래방 시설이 바로 그 중 하나인데요. 실제로 외국인들도 한국 노래방을 가면 신세계를 경험하게 된다고도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시설이 좋은..

워터파크 간다면 무조건 챙기고 봐야 하는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여름에 싸이 흠뻑쇼만큼이나 가장 핫하고 짜릿한 곳이 바로 워터파크일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출발한다면 워터파크의 원조 격인 캐리비안베이와 부천의 웅진플레이도시 그리고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오션월드가..

나도 모르게 내가 진짜 늙었다고 생각될때.jpg [내부링크]

문득 내가 나이 들었음을 자각하게 되는 순간들이 있다. 나이도 잊어가며 바쁘게 살다보니 세월가는지 몰랐던 당신, 그래서 현타를 맞이 할 수 있는 15가지 순간을 모아 보았다. 하나하나 확인해보자! 1.타인에게..

하루 단 60초 투자하여 '팔뚝살'을 빼는 방법 [내부링크]

\ 샤워 후 로션을 바르다 무심코 본 거울에 흠칫 놀라신 적 있으실 겁니다. 팔이 움직일 때마다 출렁거리는 팔뚝살은 아무리 흔들어봐도 내 살이 맞나 의심이 들 정도인데요. 팔뚝살은 다른 부위에 비해 움직임이..

수박 농장 아저씨가 알려준 '잘익은 수박' 고르는 꿀팁 [내부링크]

여름에 가장 핫한 키워드가 수박인데요. 7월 제철 과일이라 가격도 저렴하여 시장에 가면 만원 이하의 수박들이 많습니다. 참외도 제철 과일로 많이 볼 수 있지만 수박의 달콤함과 풍성한 과즙을 따라잡을 순 없..

항공권을 일요일에 사면 유독 저렴했던 이유와 진실 [내부링크]

항공권을 일요일에 사면 저렴할까? Which days are cheapest to fly? 변동되는 항공권 가격을 보다 보면 우리도 모르게 눈치게임에 빠져들게 됩니다. 저렴한 항공권을 찾기 위해 이리저리 살펴보고 추측해보면서..

제주도 편도 항공료와 맞먹는 SRT, KTX 특실 분석 [내부링크]

이번에 급하게 여행 일정이 잡혀 당일에 기차표를 예매했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일반실은 매진이고 특실밖에 남아있지가 않은 상태였죠. 서울에서 부산까지 가는 금액은 제주도 편도 항공료와 맞먹는 큰 금액이지..

한국사람들이 미국 처음 가면 놀라는 사실들 [내부링크]

미국은 다양한 인종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처음 미국에 도착했을 때 가장 먼저 놀라는 것은 인종의 다양성일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한국에 비해 타인에 대한 간섭이나 시선에 대해 자유롭고 인권을 존중하는..

성수기 기준으로 가격 비교해 본 일본과 제주도 여행 [내부링크]

"제주도 갈까 오사카 갈까?" 장맛비가 억수처럼 쏟아지더니 이제는 또 다시 기온이 치솟고 있네요. 아무래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름과 함께 시작하는 것이 바로 휴가 계획인데요. 생각..

한국보다 외국에서 더 유명한 한국 아티스트 3인방 [내부링크]

외국에서 유명한 한국 아티스트 3인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신만의 자리에서 묵묵히 키워온 역량으로 이제는 그들의 색을 인정받아 외국의 큰 무대에서 우뚝 선 아티스트들인데요. 그들의 작품세계와 현재 활..

평범한 일상물건들 속에 숨겨진 비범한 기능 [내부링크]

'아는만큼 보인다' 말은 정말 오진 진리입니다. 일상 속 물건들을 매일 사용 하고 있음에도 그것들이 가진 기능을 100% 활용을 못하고 있다면 나중에 두고두고 후회 할지 모르니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고 보면 놀라운 만능 콜라 활용법 12가지 활용법 [내부링크]

콜라 마시는 즐거움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응급상황이나 주방에서 인기만점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마시는 것 외에도 다양한 활용법이 있습니다. 많이 알고 있는 옷에 묻은 기름때 제거나 변기 청소에 좋다는 것은..

속손톱 반달 모양이 알려주는 내 건강 상태 5가지 [내부링크]

지금 내 몸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싶다면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의 손 하나면 됩니다. 더욱 정확하게는 손톱에 있는 흰 반달 모양입니다. 이 조그만 부분은 '조반월'이라고 부릅니다. 중국 대체 의학을 연구하는..

생활가전 제품들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흔한 실수 [내부링크]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가전제품들이 있습니다. 매일쓰는 가전제품들은 만약 고장이라도 난다면 불편한 일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게다가 값도 높은 편이라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는 꼼꼼히 알아보고..

수저 하나로 1분만에 '모기 가려움' 없애는 꿀팁 [내부링크]

바퀴벌레만큼이나 우리의 숙적인 모기 깊은 밤 윙 거리는 소리를 듣게 된다면 눈이 번쩍 뜨이면서 잠이 달아난다. 모기 소리가 아침 알람 소리보다 이렇게 위협적인 이유는 물렸을 때 경험하게 되는 그 엄청난..

품격이 다른 파리바게트 삼형제의 슈크림빵 전투력 분석 [내부링크]

베이커리계를 주름잡고 있는 SPC브랜드인 파리바게트, 파티크라상, 패션파이브. 이번에는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슈크림빵을 밀착 취재했다. 과연, 이 삼형제는 얼마나 닮았고 얼마나 다를까? 파리바게트 삼형..

자신만의 비법으로 화제가 된 숨겨진 레시피 5가지 [내부링크]

넘쳐나는 레시피 속에서 웬만한 음식으론 감흥이 없어진 요즘, 흔한 레시피가 아닌 좀 더 특별한레시피에 눈을 돌린다. 요리사는 아니더라도 자신만의 비법으로 요리를 만들어 화제가 되거나, 전문 쉐프들의 숨겨..

맛부터 다른 파리바게트 삼형제의 크루아상 전투력 분석 [내부링크]

베이커리계를 주름잡고 있는 SPC브랜드인 파리바게트, 파티크라상, 패션파이브. 이번에는 가장 기본적인 빵 크루아상을 밀착 취재했다. 과연, 이 삼형제는 얼마나 닮았고 얼마나 다를까? 디저트계를 주름잡고 이..

다이소에서 가장 빨리 완판되는 생활용품 7가지 [내부링크]

실용적인 다양한 상품을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는 다이소는 항상 온 국민의 열렬한 사랑을 받습니다. 매번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독특한 상품을 출시해 우리들의 편의를 제공하곤 하죠. 때문에 다이소에 가면 항..

아스피린을 국내에서만 유독 판매하지 않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아스피린은 무려 120년의 역사를 가진 해열진통제입니다. 현재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이레놀'과 쌍벽을 이루는 제품이죠. 1977년엔 WHO 필수 의약품으로 등재되기도 했습니다. 세계 최초 달 착..

코스트코를 이용해 본 사람이라면 느껴 본 불편한 점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이 주를 이루는 요즘 시대에도 매출이 항상 고공행진 중인 마트가 있습니다.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 '코스트코'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고급브랜드 제품을 할인가격에 대량 판매하는 전략으로 차별화에..

'1일 1팩' 유행하지만 90%가 실수하는 마스크팩 사용법 [내부링크]

단 10분 만에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마스크팩은 여성들 사이에서 단연 최고의 홈케어 방법으로 손꼽히곤 합니다. 마스크팩이 10분 동안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 자신이 머금은 다양한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켜..

나만 모르게 몸에서 나고있는 악취의 근원지는 어디일까? [내부링크]

흔히 알려진 겨드랑이, 입, 정수리, 배꼽 외에도 우리 신체에서 악취를 풍길만한 곳은 의외로 많습니다. 신경 쓰지 않고 방치했다가는 주변 사람들에게 냄새나는 사람으로 찍히기 십상이죠. 특히 다가오는 여름철..

스타벅스 직원이 공개한 평소 몰랐던 이용팁 10가지 [내부링크]

한국인이 사랑하는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 지난 1971년 시작된 스타벅스는 소설 '모비딕'에 등장하는 일등 항해사 '스타벅'에 S를 붙여 만들어졌습니다. 본래는 커피원두를 판매하는 회사였지만, 현재는 전 세계..

단돈 만원으로 프리미엄 좌석 업그레이드 받는 꿀팁 [내부링크]

무릎은 꽉 막히고, 뒷사람 때문에 등받이는 눕히지도 못하는 감옥 같은 비행이 시작됐습니다. 설레는 여행의 시작이지만 벌써부터 온몸이 피곤해지는 건 사실이죠. 좀 더 편안한 여행을 시작하고 싶다면, 항공사..

싼 비행기표 예약에 관한 잘못된 상식과 실전꿀팁 [내부링크]

각종 SNS와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저렴하게 비행기표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들이 공유되곤 합니다. 요일과 시간대만 제대로 공약하면, 평균보다 낮은 가격으로 표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여행..

해외에서 화제인 우는 아기 달래는 방법 [내부링크]

한 번 울기 시작한 아이의 울음을 멈추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어르고 달래도 도대체 무엇 때문인지 아이는 쉽사리 울음을 멈추지 못하죠. 이때 당황한 초보 엄마, 아빠가 사용하면 좋을 '우는 아이 달..

일본만 가면 한국인들이 줄서서 먹는 '일본식 오므라이스' [내부링크]

탱글탱글 부드러운 계란과 케첩 베이스 볶음밥의 조화. 최근 일본 여행객들 사이에서 일본 전통의 오므라이스 맛집이 화제입니다. 일단 비주얼에서부터 시선을 잡아 끄는 이곳은 맛까지 훌륭해 도쿄 방문 리스트..

살찐 부위로 알아보는 내 몸의 건강상태 [내부링크]

신체에 갑작스러운 이상이 발생한 경우 대부분 그 원인을 동반하기 마련입니다. 살 찌는 것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평소와 똑같이 생활했는데도 얼굴, 엉덩이, 허벅지 등에 과하게 살이 붙는다면 신체 어딘가에 분..

입국심사시 절대로 하면 안되는 말과 행동 6가지 [내부링크]

영어가 편하지 않은 여행객들은 해외로 떠날 때 '입국심사'가 제일 마음에 걸리곤 합니다. 혹시나 못 알아 들어서 잘못 대답했을 경우, 별도의 인터뷰를 진행하거나 최악의 경우 여행도 못하고 한국으로 돌아가야..

기내에서 비행기 탑승 모드를 안 켜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기내에 탑승하면 휴대폰 전원을 끄는 건 하나의 상식처럼 전해집니다. 승객들 대부분은 승무원의 요구에 의해 휴대폰 사용을 자제하곤 하죠. 하지만 실제 스마트폰 사용이 비행기 조종에 혼란을 줄만큼 위협적일..

우리가 몰랐던 국내와 해외 맥도날드의 놀라운 차이점 [내부링크]

올해 한국의 '빅맥지수'는 세계 24위를 기록했습니다. '빅맥지수'란 맥도날드 대표 햄버거 '빅맥'을 기준으로 현지 통화가격을 달러로 환산한 수치를 말하는데요. 이를 비교해 각국의 물가수준을 비교할 수 있습..

너무 저렴해서 사랑받는 다이소 셀프 안마기 15가지 [내부링크]

하루종일 업무에 치이고 집으로 돌아온 어느 날. 어깨부터 시작해 허리, 팔, 다리, 눈 등 피로하지 않은 부위가 없습니다. 이럴 때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데요. 마사지해줄 누군가는 없는..

식습관 변화만으로 얻을 수 있는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혼자 사는 자취생은 평소 '끼니'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는 편입니다. 주로 편의점 인스턴트 음식이나 배달 음식, 육류, 튀김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선호하곤 하죠. 하지만 아주 가끔 이렇게 살다..

기내 항공 담요를 들고나오면 실제로 처벌받을까? [내부링크]

여행의 설렘은 기내를 올라타는 순간 두 배로 부풀어 오릅니다. 드디어 떠난다는 실감에 기쁨의 호르몬은 절정에 달하죠. 좌석에 앉으면 제일 먼저 기내에 배치된 물건들을 확인하며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골두하..

신장에 문제가 생겼을 때 몸이 보내는 신호 [내부링크]

우리 몸에 독소를 배출하고 수분을 조절하는 신장. 이 고마운 신장은 하루에 약 200L 분량의 혈액을 쉬고 않고 거르며 신체 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신장의 무게는 전체 체중의 0.4%에 지나지 않지만, 기능이 저하..

인공향료가 신체에 끼치는 악영향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악취를 잠재우기 위해, 혹은 마음의 심신을 얻기 위해 우리는 ‘향기’를 이용합니다. 눈을 감고 가만히 향기를 음미하면, 마음이 저절로 가라앉고 기분 좋은 호르몬이 고개를 들곤 하죠. 하지만 우리는 이 향기..

여행시 꼭 필요한 저비용 고효율 다이소 인기여행템 [내부링크]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 봄.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당한 날씨에 따스한 햇볕은 살랑살랑 여행의 유혹을 심어주곤 합니다. 거기에 푸릇푸릇 돋아내는 초록새싹과 향긋한 꽃내음을 풍기는 형형색색의 꽃들! 봄에..

지독한 층간소음에 제대로 대처하는 사이다 행동요령 [내부링크]

어느 순간부터 ‘층간소음’ 문제는 더 이상 가만두고 볼 수 없는 사회적 이슈가 되었습니다. 층간소음으로 시작된 이웃 간의 갈등이 폭언, 폭행을 지나 살인으로 까지 번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정부는 사회적 문..

초기 임산부들이 예상외로 당황스러워하는 불편한 점 [내부링크]

배 속에 소중한 생명을 품고 있는 엄마는 아기가 자라면서 다양한 증상들을 겪곤 합니다. 입덧이나 튼살, 체중 증가 등의 변화는 이미 미디어에서 자주 접하곤 하는데요. 사실 이외에도 임산부가 겪게 되는 고충..

잦은 눈 밑 떨림을 막아줄 ‘이것’이 최선일까 [내부링크]

가만히 있다가도 한 번씩 느껴지는 눈 밑 떨림. 마음대로 통제할 수도 없고, 가만히 두자니 은근히 신경 쓰이는 이 증상은 도대체 왜 일어나는 걸까요? 눈 떨림은 흔히 '피곤'해서 일어나는 경우라고 많이 알려져..

비행기에 혼자 탑승했을 때 받을 수 있는 VIP 혜택 [내부링크]

비행기에 오로지 나 혼자만 타고 있다면 어떨까요? 아주 드문 경우지만, 가끔 우리는 외신 등을 통해 단 한 명의 승객을 태우고 비행을 한 놀라운 뉴스 기사들을 접하곤 합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이런 일화가 전..

아랫배가 자주 묵직하다면 꼭 의심해야할 증상 [내부링크]

평소와 다르게 ‘자주’, ‘갑작스럽게’ 소변이 마렵다면? 또 소변이 마려울 때 방광, 골반 등에 ‘압박감’과 ‘통증’을 느낀다면? 주로 여성들에게서 발병하는 ‘간질성방광염’은 대수롭지 않게 여기다 오히..

한국 맥도날드에서도 해당하는 비밀메뉴와 주문 팁 [내부링크]

글로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부동의 1위 맥도날드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인터넷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인 '쿼라' (Quora)에서는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 맥도날드 전/현직 알바생..

봄철 입술 각질 잡아주는 SNS 핫아이템 ‘신혜선 립스틱’ [내부링크]

최근 SNS에 ‘신혜선 립스틱’이 하나의 키워드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달 종영된 KBS2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찰떡 연기와 완벽 비주얼을 드러낸 배우 신혜선의 립 컬러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인..

자기전 하루 10분만 투자하면 충분한 5kg 다이어트운동법 [내부링크]

자려고 침대에 누웠을 때 오늘 먹은 저녁이 신경 쓰인다면, 10분을 투자해 다음 동작을 반복해줍니다. 간단히 누워서 복부를 비롯해 허벅지 자극, 힙업, 몸매 라인까지 잡을 수 있는데요. 꾸준히 반복하다 보면..

딱 30초면 확인할 수 있는 자가진단 피부 점검법 [내부링크]

피부의 탄력과 주름을 잡기 위해서는 내 피부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어느 부분이 현재 가장 관리가 필요한지 여부에 따라 시간 배열을 적절히 분배해야 하는데요. 또한, 이에 따른 필요한 화장..

환절기 이유도 없이 나빠지는 피부 극복 꿀팁 [내부링크]

계절이 뚜렷하게 바뀌는 3월에는 일교차가 커지고, 대기는 더욱 건조해져 피부 장벽이 쉽게 손상되곤 합니다.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황사와 미세먼지 또한 각종 피부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곤 하는데요. 그대..

'짜장+불닭' 역대급 조합이라는 신상 불닭볶음면 [내부링크]

3월 말까지만 살 수 있다는 ‘까르보불닭’ 소식에 서운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이제 새로운 맛에 도전해보는 건 어떠세요? 불닭볶음면 신제품이 출시됐다고 합니다. 그 이름은 ‘짜장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

마시면 뱃살은 물론이고 피부까지 좋아지는 주스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돌입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주스'를 직접 만들어 끼니를 대체하곤 합니다.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 바나나 등을 함께 갈아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요. 이..

눈밑 좁쌀 '비립종', 빨리 제거하는 꿀팁 8가지 [내부링크]

케라틴 성분으로 이뤄져 있는 비립종(좁쌀종)은 몸에 해롭지는 않지만 보기가 좋지 않아 신경 쓰인다는 분들 많지 않나요?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지만 빨리 제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렇다면 비립종 빨리 제거..

네티즌들이 선정한 ‘매운 양념 치킨’ 순위 [내부링크]

빼놓을 수 없는 마성의 야식, 바로 치킨입니다. 한국 사람들은 특히 ‘매운 양념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바삭한 치킨에 매콤한 맛이 더해지면, 금상첨화. 오늘은 매운 양념 치킨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자파가 가장 많이 나오는 스마트폰 톱15 [내부링크]

이제 우리 생활에 스마트폰이 없다는 건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눈을 뜨는 그 순간부터, 잠에 들기 직전까지 곁에 두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죠. 이렇게 우리 몸과 밀착된 스마트폰, 하지만 전자파를 생각하면..

살을 빼기 위해서 꼭 해야할 생활습관 6가지 [내부링크]

살을 빼기 위한 정보는 온라인에 수두룩합니다. 하지만 그 정보를 자신의 생활에 접목시키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닌데요. 때문에 자신이 하루를 생활할 때 다이어트 팁들을 속속들이 접목시켜 놓으면, 그것들..

하루 단 5분 투자하여 '허벅지 살' 빼는 방법 [내부링크]

청바지 핏을 살리는 방법은 바로 양쪽 다리 사이에 '갭'을 살려내는 것입니다. 특히 허벅지 안쪽에 자리 잡은 살을 제거해야 완벽한 다리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물론 이는 하루아침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기..

당신이 호르몬 불균형이 있다는 신호 12가지 [내부링크]

어느 날 갑자기 감정이 폭발하거나 감정 기복이 심해진 적 있으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호르몬에 이상이 생겼나 의심해봐야 합니다. 우리 몸에는 다양한 기능을 조절하기 위해 여러 개의 분비 기관에서 화학물질..

손목에 '이 선' 있으면 당신은 특별하다는 증거! [내부링크]

손목에 있는 선으로 사람의 성격이나 건강 상태, 미래 운세 등을 알 수 있다는데요. 재미로 한번 알아볼까요? 1. 제 1의 선 일반적으로 손목에는 2~3개의 선이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집에서 한번 해보면 좋은 치아미백 꿀팁 6가지 [내부링크]

커피를 자주 마실수록 치아가 변색된다는 이야기는 뉴스 등을 통해 자주 보도됐습니다. 실제 치아는 깊은 곳까지 미세한 구멍으로 형성돼 있어 커피를 마시면 갈색 색소가 구멍 사이로 들어가 치아가 착색되게..

슈퍼카 앞에서도 운전자가 당당했던 이유 [내부링크]

오빠 앞에 차 완전 비싼차 아니야? 응 아니야

김준희 '건강한 다이어트' 인증샷 [내부링크]

방송인 김준희(43)가 나이를 잊은 명품 몸매를 공개했다. 김준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육량 2kg증가. 체지방 2.5kg 감소. 체중 11월 50.4kg, 현재 51.4kg. 앞으로 근육량 2kg 증가시켜서 체중 53kg 목..

발 각질을 즉각 제거하는 방법 6가지 방법 [내부링크]

평상시에도 발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분들은 많지 않으실텐데요. 얼굴이나 몸 각질에만 신경을 쓰다가​무심결에 발을 바라보면 하얗게 올라온 각질때문에 놀라곤 합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양말을 신지 않고 샌..

딱 10분만 투자하고 쉽게 뱃살을 빼는 놀라운 방법 [내부링크]

내장지방으로 이루어진 복부는 평소 근육이 사용될 일이 별로 없어 지방 축적이 쉽게 일어날 수 있는 부위입니다. 때문에 살이 찌면 뱃살부터 고개를 들기 쉬운데요. 지방을 완전히 불태우고 싶다면, 복부를 꾸준..

살을 빼기 위해 이마를 두드려야 하는 과학적 원리 [내부링크]

한참 다이어트가 진행 중인 어느 야심한 밤 갑자기 들이닥친 치킨에 대한 욕구는 한순간 정신을 피폐하게 만듭니다. 한번 머릿속에 떠오른 이미지는 쉽사리 가라앉지 않고, 우리를 고민의 늪에 빠지게 만드는데..

라코스테가 악어 대신 거북이 부착한 이유 [내부링크]

악어 로고 하면 많은 이들이 ‘라코스테’를 떠올릴텐데요. 최근 라코스테는 85년간 유지해온 악어 로고 대신 다른 동물 로고를 부착했다고 합니다. 어떤 사연이 있었던 걸까요?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배꼽에 '반창고' 붙이면 생기는 놀라운 일 [내부링크]

배꼽에 반창고를 붙이면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생길까요? ▼배꼽에서 손가락 4개 정도 아래의 위치에 반창고를 붙입니다. 가로, 세로 각각 하나씩 붙여줍니다. ▼반창고를 배에 붙이는 것..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나나'를 먹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아침 일찍 일어나 식사를 챙겨 먹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대부분 식탁 위에 올려진 간단한 음식을 재빨리 집어 입에 꾸역꾸역 넣곤 하죠. 일부는 아예 이런 겨를조차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

알고 나면 너무 다른 사우나 남탕·여탕 차이점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 하나부터 열까지 다른 이 둘의 명확한 차이는 다름 아닌 '목욕탕'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자이니까, 남자이니까'라는 이유로 둘의 목욕탕 이용법은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데요. 아주 사소한 욕..

현대인 90%가 가지고 있다는 '일자목'의 신체부작용 [내부링크]

일자목 증후군을 앓는 환자 수가 5년간 30만 명이 증가했습니다. 그 원인으로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을 꼽고 있는데요. 일자목 증후군은 목뿐만 아니라 등, 어깨에도 밀접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신체..

매일 10분씩만 따라하면서 쉽게 허벅지 살 빼는 방법 [내부링크]

매서운 한파가 지나가고 포근한 봄 날씨가 찾아 왔습니다. 벌써부터 두꺼운 패딩은 던져버리고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는데요. 여름이 다가올수록 그동안 패딩 속에 꽁꽁 감춰왔던 살들이 걱정되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위'가 위험하다는 신호들 [내부링크]

과도한 음주 문화, 맵고 짠 식습관, 스트레스로 인한 자살률이 가장 높은 나라. 한국인 10명 중 1명이 위염을 달고 산다고 말하는 이유는 수도 없이 많습니다. 실제 한 방송에 출연한 소화기내과 전문의는 감기..

손님들까지 당황시켜버린 알바생 최악의 실수 [내부링크]

대부분의 학생들은 사회생활의 첫발로 '아르바이트'를 경험하곤 합니다. 그동안 부모님께 받기만 했던 용돈을 직접 벌다 보면 철부지처럼 굴었던 자신을 반성하기도 하는데요. 손님들의 갑질에 쓰라린 눈물을 훔..

가장 먼저 보이는 동물로 알아보는 진짜 성격 [내부링크]

이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동물은 무엇인가요? 총 9마리의 동물이 있는 이 그림은 실제 정신과에서 환자의 심리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그림입니다. 당신이 고른 첫 번째 동물이 자신의 진짜 성격이..

껌을 씹으면 우리가 보는 놀라운 이득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졸음을 참기 위해, 입 냄새를 없애기 위해 주로 껌을 씹곤 합니다. 씹는 것을 무한 반복하게 만드는 껌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수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실제 일부 연구가들은 껌을 씹..

중화요리 전설이 말하는 탕수육 소스 따로주는 이유 [내부링크]

부먹, 찍먹? 여러분의 탕수육 먹는 스타일은 어느 쪽이신가요? 최근 네티즌들은 중화요리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한 남성의 말을 ‘끌올’ 하며 감탄하고 있습니다. ▼2014년 1월 ‘생활의 달인’에서는 중..

계속 트림이 난다면 의심해봐야할 증상 [내부링크]

너무 많은 음식을 먹거나 탄산을 과다 섭취할 경우 우리 신체는 트림을 통해 위 속 공기를 배출합니다. 이는 너무나 자연스러운 생리현상으로 오히려 트림을 참으면 독성물질이 몸에 스며들게 만드는 원인이 되..

다리를 벽에 올리면 얻을수 있는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부기를 제거해주는 'L자 다리 운동법'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길 원하는 여성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초간단 스트레칭입니다. 요가 자세 중의 하나인 L자 다리 스트레칭은 날씬한 다리..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사기꾼을 피하는 현실 꿀팁 [내부링크]

서로의 실체를 확인할 수 없는 온라인상에서 무언가를 '거래' 한다는 건 이래저래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습니다. 실제 온라인상에는 믿고 거래했다가 '사기'를 당했다는 일화들을 속속들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의사들이 말하는 ‘잘못된 걸음걸이’ 5가지 [내부링크]

잘못된 걸음 걸이가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재활의학과 교수 등 전문가들이 말하는 ‘잘못된 걸음걸이’ 5가지를 소개합니다. 지난 해 KBS-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을 참조했..

밥 먹을 때 '거울' 보면 체중 감량에 도움되는 이유 [내부링크]

많은 여성들은 완벽한 몸매를 꿈꾸며 날마다 다이어트에 도전합니다. 한 외신 매체에서 거울을 이용한 독특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는데요. 코넬 대학교 연구팀은 식사하는 동안 거울을 보는 것이 다이어트에..

SNS에서 난리난 카카오프렌즈의 충격 비밀 6가지 [내부링크]

해가 바뀌어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데요. 최근 온라인에서는 카카오프렌즈의 놀라운 비밀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알고보면 더 충격이라는 반응. 여러분들은 몇가지의 비밀을 알고 계셨나요? 지금..

사회생활에서 꼭 필요한 현실적인 인생스킬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초년생들에게 직장인 처세술은 하나의 지침처럼 전해져 내려옵니다. 이런저런 사회생활을 경험한 선배들은 다음 명언들을 가슴에 새기며 오늘을, 또 내일을 견뎌내는데요. 직장 생활이 전무..

대한민국 대표 3인방 글레이즈드 도너츠 전투력 분석 [내부링크]

비교적 저렴한 돈으로 주린 배를 채울 수 있는 도넛은 아메리카노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지금은 그 인기가 비교적 사그라들었지만, 한때 도넛의 인기는 굉장했는데요. 지금처럼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지 않..

쇼트트랙 중국대표팀이 한국을 겨냥한 최악의 망언 [내부링크]

중국 쇼트트랙 대표팀이 한 방송에 출연해 한국팀을 겨냥한 직설적인 발언을 내뱉어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중국의 한 선수는 '평창 올림픽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인가'에 대한 질문에 "한국..

계속 생기는 '입술 물집'의 진짜 원인 6가지 [내부링크]

사람들은 입안에 나는 물집으로 고통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외신 매체 Tn8에서 구내염을 일으킬 수 있는 6가지 요인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1. 치료 혹은 약물복용 건강에 문제가 있어 화학 요법에 의..

도로에서 무심코 스쳐갔던 '이것'의 숨겨진 기능 [내부링크]

오늘은 "도로에서 무심코 스쳐갔던 '이것'의 숨겨진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도로 바닥에 놓여있는 정사각형 모양의 작은 장치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마 다들 무심코 지나쳤을 이 장치가 실은..

나도 모르게 하고 있는 중독성 있는 최악의 습관들 [내부링크]

자신도 모르게 무언가를 반복하는 생활 속 습관들이 있습니다. 대게는 신체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들인데요. 순간순간 자각하지 못하고 반복하다 보면, 보이지는 않지만 내 몸이 점차 변화되는 걸 어느 순간..

인성논란 없이 연예계 롱런하는 스타 4인 [내부링크]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리턴'의 여주인공이 완전 딴사람이 되어 나타났습니다. '최자혜'라는 이름 석자는 그대로지만, 고현정에서 박진희로 연기자는 완전히 바뀌어 버렸데요. 이런 초유의 방송..

탱탱한 피부를 원한다면 먹어야하는 '콜라겐'식품 4가지 [내부링크]

콜라겐은 관절과 근육의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손톱 건강에도 좋습니다. 그러나 25세부터 자연스럽게 감소하기 시작하는데요. 외신 매체 인포르매 21에서 콜라겐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

대한민국 배달랭킹 1위에 오른 빛나는 주인공은 누구일까? [내부링크]

치킨vs피자vs짜장면. 지난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배달시킨 음식은 과연 무엇일까요? 배달업체 통계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6년 1월부터 지난해 7월까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한 배달음식은 바로 '치킨'이라고 합니..

출시하자 마자 대박 터뜨린 편의점 신제품 5가지 [내부링크]

지난 1989년 서울 송파구 올림픽점에 국내 최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픈됐습니다. 이후 CU, GS25 등 24시간 운영되며 국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편의점들이 우후죽순 생겨났는데요. 최근엔 1인 가구의 증..

장사가 너무 잘되서 '다이소'에서 볼 수 없는 제품 4가지 [내부링크]

'다이소에는 다 있소!' 라고 불릴 정도로 없는 게 없는 '다이소'인데요. 하지만 더는 볼 수 없을 지도 모르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제품들이 왜 계속 사라지게 되는걸까요? 그런데 실제로 장사가 너무 잘되서 다이..

휴대폰 사용할 때 시력 보호할 수 있는 꿀팁 5가지 [내부링크]

휴대전화 화면을 지나치게 보는 것은 두통 뿐만 아니라 수면장애 그리고 눈의 망막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외신 매체 Cromos에서는 휴대폰을 사용할 때 시력을 보호할 수 있는 5가지 팁을 공개했..

커뮤니티에서 화제된 평창올림픽 북한 선수의 행동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 '우리는 한민족이었다'는 재밌는 움짤이 돌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동계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500m 예선 경기에서 실격한 '정광범' 선수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이날 정광범 선수는 출발..

남자에 비해 여자들이 '11자' 복근을 만들기 어려운 이유 [내부링크]

운동 좀 한다는 여성들의 '로망'은 바로 '11자' 복근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홀쭉한 배에 선명하게 드러난 '11자' 복근은 여성들의 '섹시함'을 곱절로 부각시키는데요. 남성들도 마찬가지이지만, 11자 복근을 가지..

폭발적인 조회수 찍은 3주만에 10kg빼는 다이어트 운동법 [내부링크]

집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 영상 많이 찾아보실 텐데요. 다이어트 영상에는 '전설'처럼 내려져 오는 몇 편의 고효율 인기 다이어트 영상들이 있습니다. 이미 조회수에서부터 그 인기를 실감 나게 하는데요. 집..

말랐는데 자꾸 똥배만 나오는 최악의 나쁜습관 [내부링크]

뱃살은 여름이 되면서 더욱 신경 쓰이기 마련입니다. 노출패션을 소화하려면 뱃살 때문에 스트레스만 커지는데요. 작년 여름에 입었던 바지가 맞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타이트한 티셔츠를 입을 수 없을 정도가 되..

암호같은 수입 화장품의 유통기한 확인법 [내부링크]

화장대를 차지하고 있는 수많은 화장품들 중 '유통기한'을 눈여겨본 적 있으신가요? 국내 제품은 물론 수입 화장품들도 유통기한을 표시하는 방법이 모두 제각각인데요. 마치 암호같이 느껴지는 알파벳과 숫자들..

짜파게티 컵라면에 '물 버리는 구멍'이 없는 이유 [내부링크]

컵라면 중에서도 짜파게티와 스파게티, 비빔면과 불닭볶음면에는 공통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바로 조리를 할 때 물을 넣고 면을 익힌 후에는 물을 버려야한다는 것인데요. 요즘은 국물 없이 비벼먹는 컵라면의..

4대 패스트푸드 감자튀김을 직접 다 먹어봐더니, 승자는? [내부링크]

햄버거와 떼어 놓을 수 없는 단짝, 바로 '감자튀김'입니다. 항상 햄버거에 밀려 2인자 취급을 받던 감자튀김. 오늘은 이 감자튀김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한국에는 햄버거 4대 천왕이 있죠. 버거킹, 롯데..

다이어트 할 때 먹는 '식욕억제제'의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포털사이트에 '다이어트' 라고만 검색해도 수천, 수만가지의 각종 다이어트 방법들이 노출됩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방법이 대부분이지만, 식단조절 역시 다이어트에서는 빼놓을 수 없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공복에 '커피'를 절대 마시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커피를 마시는 일명 '모닝 커피'를 즐깁니다. 특히 직장인이라면 아침 식사를 거르고 회사로 출근할때나 출근해서 커피부터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침에 커피를 마시면 피로가 풀리고..

그동안 잘못 사용하고 있던 실핀 사용법 [내부링크]

잔머리가 흘러 내릴 때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실핀. 머리에 한 번 꽂아주면 움직일 때마다 흘러내리는 잔머리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데요. 여러분은 그동안 실핀을 어떻게 꽂으셨나요? 밋밋한 면이 아래로 가..

비행기 티켓 최대한 저렴하게 사는 꿀팁은? [내부링크]

해외여행은 무료하고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당장 비행기 표를 구입하는 여행의 준비 기간부터 설렘과 들뜸을 감추지 못하는데요. 여기에 비행기 표까지 저렴하게 '득템' 하는 데 성공했다..

6년째 유지하는 요요 피하는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 [내부링크]

독하게 마음먹고 힘들게 감량한 몸무게는 방심하는 순간 도로 제자리로 돌아가 버리고 맙니다. 다이어트의 최대 적 '요요'를 극복하지 못한 것인데요. 다이어트는 살을 빼는 것뿐만 아니라 '유지'하는 것에도 일..

청바지를 빨 때 세탁기에 '소금'을 넣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입는 청바지는 사실 오래전 광산 노동자들이 입던 작업복이였는데요. 이제는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청바지는 다른 재질에 비해 비교적 튼튼하지만, 세..

일찍 시작할수록 무조건 좋다는 목주름 예방법 [내부링크]

나이 들수록 가장 잘 보이는 목주름은 어느 순간부터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로 자리잡기 시작합니다. 타인의 눈에 민감한 분들은 거울을 볼 때마다 스트레스에 시달리곤 하는데요. 실제 목은 여러 이유로 다른..

매일 바나나 3개를 먹었을때 내몸에 나타나는 일 [내부링크]

바나나는 여러 가지로 쓰임새가 많은 과일입니다. 어디서나 간단히 먹을 수 있으며 스무디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바나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일들 중 하나입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

화장실 핸드 드라이어를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공중 화장실에 설치된 '핸드 드라이어'를 무심코 사용했다가는 '박테리아균'에 그대로 노출될 수 있다는 실험결과가 발표됐습니다. 최근 미국 매체 등은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는 니콜 워드의 실험 결과를 그대로..

조수석 대시보드에 '다리'를 올리면 절대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자동차 조수석에 탑승할 때, 다리를 대시보드에 쭉 뻗어 올려놓고 앉아본 적이 있으신가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런 행동을 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조수석에서 다리를 대시보드에 올려놓고 앉는 것은 겉으..

네덜란드 여행에서 ‘커피숍’ 가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여러분은 커피 사 마시려면 어디에 가시나요? 이 질문에 한국 사람이라면 ‘커피숍’ 혹은 ‘카페’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네덜란드에서 ‘커피숍'(Coffee shop)에 간다고 하면, 좀 다른 의미..

몸매 변신에 성공한 연예인이 직접 밝힌 '특급' 다이어트 비법 [내부링크]

여자 연예인들의 몸매를 보고 있으면 부러움이 샘솟다가도 돌연 속상함이 밀려듭니다. 그리고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바라보며 당장 '다이어트'에 돌입하곤 하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는 곧 '작심삼일' 만에 머..

굵은 발목을 얇게 만드는 놀라운 방법 [내부링크]

발목이 두꺼우면 다리가 예뻐보이지 않습니다. 발목이 가늘면 다리 전체가 이뻐보이며, 어떤 신발이나 바지를 입어도 옷태가 살아날 수 밖에 없는데요. 보통 발목이 두꺼운 분들은 얅게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태..

일본 여행시 꼭 챙겨야 할 준비물 [내부링크]

일본은 교통, 치안 등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여행하기 편리한 나라입니다. 만약 해외여행이 처음이라면 가깝고도 친근한 나라, 일본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실제로 일본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아주 많은..

설명절이 지나고 나면 여드름이 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우리나라 명절 중에서 대명절 중 하나인 '설날'은 그동안 못 보았던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 모여 그동안의 소회와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는 자리입니다. 올해는 최대 4일까지 긴 연휴를 보낼 수 있는데요. 오랜만..

모두가 알지 못했던 짜파게티 속 '고기'의 비밀 [내부링크]

짜파게티 광고 속 "일요일인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라는 대사는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에 머리 속에 기억되고 있는데요. 1984년에 농심에서 출시한 짜파게티는 3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대한민국의 대표 간식으..

전문의가 말하는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이라는 '8:2 법칙'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기본 공식을 알고 계신가요? 살을 뺄 때 대부분의 시간을 운동에 투자하는 분들이 있지만, 사실 그보다 더 중요한 건 바로 '식습관'입니다. 다이어트의 기본 공식 '식습관 8 : 운동 2' 법칙에 대한 이..

이마트 vs 코스트코 설선물 가격 비교 [내부링크]

본격적인 귀성길이 시작됐습니다. 모두들 양손 가득 무겁게 들고 고향으로 떠날 준비 중이실 텐데요. 혹시 이번 설 선물은 어떤 상품으로 선택하셨나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스팸세트만을 막연히 생각 중이신 분..

선미 전담 트레이너가 밝힌 '하루 10분' 학다리 운동법 [내부링크]

연예계 대표 '다리미인'으로 손꼽히는 가수 선미의 몸매 유지 비결은 무엇일까요? 이 궁금증을 풀어줄 선미의 전담 트레이너가 방송에 나와 직접 그 비결을 밝혔는데요. 트레이너에 따르면 하루 딱 '10분만' 시..

전직 얼짱이 알려주는 셀카 촬영 노하우(ft.턱선) [내부링크]

셀카 찍을 때 신경 쓰이는 턱살, 어떻게 숨기시나요? 포토샵으로 보정한다구요? 이제 번거롭게 그러지 말자구요. 4대 얼짱으로 유명했던 ‘박태준’이 공개한 셀카 잘찍는 법 하나면 충분합니다. ▼2년 전 ‘해피..

어린시절 무조건 한 번쯤 먹어본 '이것' [내부링크]

핸드폰과 PC방이 보편화되지 않았던 그 시절 초등학교 학생들은 끼리끼리 모여 꼭 '문방구'로 달려갔습니다. 문방구에는 문구 제품 외에 입맛을 자극하는 달콤한 초콜릿과 사탕 등이 즐비했는데요. 특히 아주머..

최고의 가성비라는 버거킹 기간한정메뉴 리얼후기 [내부링크]

매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버거킹에서 2월 한정메뉴로 '킹박스'를 선보였습니다. 지난주부터 오는 25일까지 계속될 예정인데요. 스마트인컴이 최근 '가성비갑'으로 불리는 해당 메뉴가 얼마나 알찬지 직접 확..

한국식 온돌에 녹아내리고 있다는 평창 올림픽 외국 선수들 [내부링크]

캐나다 쇼트트랙 선수 샤를 아믈랭이 평창에 완벽 적응했습니다.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동료들과의 숙소 생활을 공개했는데요. ▼이들은 바닥에 누워 TV를 보고 있습니다. 맨발에 파자마 차림인데요. 편안하게..

IOC 위원장도 놀란 평창선수촌의 놀라운 수준.jpg [내부링크]

지난 9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면서 참가국 올림픽 선수들과 외신 기자들이 SNS를 통해 수 많은 사진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 3,894명의 선수들을 수용할 수 있는 올림픽 선수촌 사진들을 #..

전국민을 감동받게 만든 평창올림픽 명장면.jpg [내부링크]

전 국민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겨울의 꽃 '동계올림픽'이 시작됐습니다. 지난 9일 시작된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은 오는 25일까지 15개 종목을 두고 숨 가쁜 경기가 이어지게 되는데요. 한국은 12일인 현재 93..

먹고나면 오히려 살빠진다는 음식 6가지 [내부링크]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많은 분들에게 야식의 유혹이란 정말로 치명적인데요. 밤이 되면 유독 냉장고 문을 열었다 닫았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이어트와 식욕의 갈림길에서 고민을 많이 하실것 같습니다. 오늘은..

SNS에서 입소문으로 대박난 신박한 다이소 꿀템 [내부링크]

지난번 다이소 베스트 용품이 반응이 좋아 스마트인컴이 또 한 번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이번엔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실생활에 있으면 도움이 되는 신박한 용품들로 정리해봤는데요. 여성들의 미용, 헤어 제..

해외에서 대박 터트린 한국라면의 정체 [내부링크]

겉보기에 '토마토'같이 생겼다며 신기해하던 외국인이 '신라면'을 한 입 먹는 순간 '최고다'며 극찬했습니다. 지난해 tvn '윤식당' 시즌1에 출연했던 한 외국인의 반응이었는데요. 국물까지 깨끗이 비운 그는 동..

다리 굵어지게 만드는 생활 속 사소한 습관들 [내부링크]

주변을 둘러보면 상체는 말랐는데 유독 하체가 굵은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다며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식단조절이나 운동을 해도 계속 다리가 굵어지는 것은..

김동현이 밝힌 ‘운동없이’ 10일만에 5kg 빼는 법 [내부링크]

‘다이어터’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식단 관리법을 하나 소개합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과거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밝힌 방법인데요. 운동을 하지 않고도, 10일만에 5kg를 감량할 수 있다고..

발톱이 떨어져 나간다면 절대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발톱이 빠지는 경험을 해 본적 있으신가요? 어릴 때는 축구나 발레를 하다가 발톱이 빠지는 친구들도 종종 있었습니다. 실제로 발톱을 상하거나 빠지게 만드는 이유는 엄청 많으며 그 모든 것들이 건강상의 위험..

뱃살 모양에 따른 원인 4가지 [내부링크]

겨울에는 자칫 방심하면 살이 찌기 매우 쉽습니다. 과연 먹는 음식으로만 뱃살이 생기는 걸까요? 외신 사이트 Cosmo에서는 각 이유별로 불러오는 뱃살 유형 4가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1. 수면부족 수면..

간단한 '지압' 만으로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꿀팁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매일 같이 결심하지만, 결국은 포기하는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그 이유는 맛있는 음식에 대한 유혹을 참기 힘들고, 바쁜 현대 사회에서 운동할 시간을 만들기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최근 자면서..

유독 스케이팅 유니폼이 꽉 끼는 진짜 이유들 [내부링크]

지난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1500m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의 경기 속도 차이는 고작 '0.003초'였습니다. 눈을 깜빡이는 속도보다 빠른 0.003초가 선수들의 희비를 갈랐는데요. 이처럼 스피드..

알몸으로 자면 나타나는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침대 시트가 온몸을 휘감는 모습은 상상만 해도 입가에 웃음이 번지게 합니다. 시트에서 전해져 오는 섬유유연제 특유의 향기와 부드러운 촉감은 순식간에 달콤한 잠의 늪에 빠져들게 만드는데요. 여기 당신의..

현역 알바생들이 직접 추천한 올리브영 다이어트 꿀템 [내부링크]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가면 화장품을 비롯해 과자, 영양제,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중 이번 스마트인컴이 집중적으로 다뤄볼 카테고리는 '다이어트..

사과를 껍질째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사과를 꾸준히 섭취한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약을 덜 먹는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아침 사과는 '혁명'이라고 말할 만큼 사과의 효능은 무궁무진한데요. 하지만 사과의 약 20%를 차지하는 '껍질' 부분을..

단순히 눌러주기만 해도 통증이 사라지는 놀라운 지압법 [내부링크]

급체했을 때 엄지와 검지 사이 움푹 들어간 '합곡혈'을 지압해주면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손은 우리 몸의 '축소판'이라고 불릴 만큼 신체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각..

SNS에서 화제된 매일'스쿼트 100번'한 여성의 놀라운 변화 [내부링크]

누구나 모델 같은 몸매를 꿈꾸지만, 이런 몸매를 갖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은 아닙니다. 외신 매체 Colombia에서 한달 동안 매일 스쿼트한 여성의 놀라운 변화를 공개했는데요. ▼SNS에서 화제가 된 지나 플로리오..

오히려 병을 키우는 잘못 알려진 민간 요법 [내부링크]

민간요법은 의사의 손을 거치지 않고 사람이 행하는 치료법입니다. 때문에 잘못 알려진 민간요법은 우리에게 오히려 해를 끼치기도 하는데요. 무심코 전해 들은 각종 치료법은 검증되지 않은 것도 많아 특별한 주..

의사들은 왜 물에 밥을 말아 먹지말라고 경고할까? [내부링크]

속이 좋지 않거나 더부룩 할 때, 혹은 입맛이 없을 때 밥을 물에 말아먹었던 경험은 한 번 쯤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쉰 김치나 오칭어채 무침 같은 짭짤한 반찬과 함께 먹으면 맛도 일품인데요. 보통 물에 밥을..

과다섭취하면 목숨을 위협하는 일상 속 음식 [내부링크]

과유불급, ‘지나친 것은 미치지 못한 것과 같다’는 뜻이죠. 뭐든지 과한 것이 더욱 좋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음식도 마찬가지인데요. 과다섭취하면 목숨을 위협하는 음식들도 있습니다. 우리가 당연하게 자주..

딱 '50초'만 투자하여 쉽게 허벅지 살을 빼는 방법 [내부링크]

아무리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도, 큰 스트레스를 받을 정도로 잘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습니다. 바로 허벅지 살인데요. 허벅지 살이 많으면, 아무리 마른 체형이라 하더라도, 미관상 살이 쪄보이기 마련입니다. 이..

강남점 다이소 직원이 직접 알려준 베스트 청소용품 [내부링크]

일상을 살아가다 한 번쯤 불편한 순간순간을 맞닥뜨립니다. 이 상황에 '이런' 제품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순간이 불쑥 찾아오죠. 그럴 때 많은 사람들은 '다이소'로 향합니다. 어떤 특정 제품을 생각하고 가..

다이소가 밝힌 지난해 가장 많이 팔린 '연령별' 아이템 [내부링크]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이소'는 이제 우리들에게 없어선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자취를 시작하거나 이사를 하거나 여행을 가도 항상 들러야 하는 코스처럼 여겨지기도 하..

신체에 독소가 쌓이고 있을때 나타나는 신호들 [내부링크]

입으로 들어온 음식은 건강하든 유해하든 저마다 몸속에서 분해되고 흡수됩니다. 우리가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즐겨 먹어야 한다고 말하는 이유인데요. 환경호르몬 덩어리 음식이나 기름기가 가득한 패스트푸드..

‘B형 유제품 딱좋아!’ 혈액형별 살빼기 음식궁합 [내부링크]

혈액형은 보통 개인의 성격이나 애정을 추측하는데 애용됩니다. 그런데 혈액형 별로 궁합이 맞는 음식이 따로 있는데요. 이 음식궁합의 관건은 대부분의 음식에 포함된 ‘렉틴’이라는 단백질 때문이라고 합니다...

남자보다 여자 건강에 더 치명적인 행동 3가지 [내부링크]

같은 음식을 먹고, 같은 행위를 하더라도 어떤 사람에게는 크게 나쁜 영향을 끼치지 않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더욱 안 좋게 작용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어떤 행동들은 체질에 따라서 받아들여지는 것이 달라지는..

여드름 치료에 유명한 '이것'의 장단점 알아보니 [내부링크]

'먹는 여드름 치료제'로 잘 알려진 '로아큐탄'은 다른 어떤 치료법으로도 여드름을 잡을 수 없을 때 사용하는 '중증' 여드름 약품입니다. 다른 의약품들과 달리 강도가 세서 '극단적인 약'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일주일만에 4.5kg를 감량할 수 있는 '계란 다이어트'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떤 다이어트든 쉽게 되는 것은 없으며, 본인이 얼마나 마음을 단단히 먹는지에 따라 그 효과는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많은 분들이..

'입술이 두꺼우면 열정적?' 입술 모양으로 본 성격 7가지 [내부링크]

대화를 나눌 때나 표정을 지을 때 자연스럽게 가장 많이 움직이는 것이 입술인데요. 때문에 입술은 그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술의 모양은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그 형태에 의미..

나도 왜 하는지 모르겠는 뜬금없는 의외의 행동 [내부링크]

인생을 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무의식중에 특정 행동을 반복하곤 합니다. 이 특정 행동은 나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닌 대부분의 사람이 동일한 패턴을 보이는데요. 때문에 다음 상황별 행동들을 보면 한 번쯤 겪..

가만히 있어도 체중을 증가시키는 질병 5가지 [내부링크]

운동도 열심히 하고 식단관리도 소홀히 하지 않았는데 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또는 평생 한결같은 몸무게로 살아왔는데 급격하게 살이 찌기 시작했다면? 원인은 다양하지만 당신은 특정 질환에 시달리고 있을 가..

‘숟가락’만 있으면 가능한 수면부족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수면부족 탓인지 생활리듬이 안정적이지 않은 분들 많지 않나요? 자신이 수면부족 상태인지 알아볼 수 있는 자가진단법이 있다는데요. 일본의 한 매체에 따르면 약 100년 전에 심리학자가 발견한 방법으로 전문가..

'인생맛집'으로 선정된 '수요미식회' 삼겹살 맛집 5곳 [내부링크]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들도 극찬하는 한국의 '대표' 음식 삼겹살. 한국의 역사에 따라, 시대의 흐름에 따라 삼겹살도 무궁무진한 변신을 시도하는데요. 냉장 삼겹살, 대패 삼겹살, 냉동 삼겹살, 통삼겹살, 오겹살..

잠잘때 신체가 가장 행복해 하는 베게 높이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성인의 적정 수면 시간은 '8시간'이라고 합니다. 이 시간 동안 우리는 오직 '베개'에 몸을 의지해 달콤한 수면의 휴식을 취하는데요. 때문에 나에게 맞는 베개를 선택하는 일은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베개를..

'손가락'만 봐도 탈모인지 알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여성분들이 싫어하는 남자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남자는 바로 탈모가 있는 남자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탈모가 있는 분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탈모는 후천적으로 생기기도 하지만, 유전적인 영향..

자기 전 30분씩 스마트폰을 하면 매우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 스마트폰은 이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잠시라도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해지는 중독 증세까지 생겨났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자기 전에 불을 끄고..

생각지도 몰랐던 '네일'이 신체에 주는 악영향 [내부링크]

여성들이 기분전환을 위해 많이 하는 '네일아트'는 단순히 '바른다'는 개념이 아니라는 걸 꼭 명심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매니큐어에는 '독성' 물질이 포함돼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지속기간이 길어 여성들이 자..

매일 5분만 노력하면 생기는 내 뱃살의 놀라운 변화 [내부링크]

매일 아침 옷을 입고 거울 앞에 서면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방심한 사이 지긋지긋한 뱃살이 또다시 얼굴을 내민 것인데요. 뱃살은 우리 몸매 비율은 물론 옷맵시까지 잃게 만듭니다. 건강은 말할 것도 없고요...

오후만 되면 머리가 떡지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주위를 둘러보면 오후만 되면 유독 머리카락이 심하게 뭉치고 갈라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상황을 일명 '머리에 떡이 졌다'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아침에 머리를 감고 나와도 오후만 되면 머리에 떡이 지..

"이탈리아에서 주택을 단돈 1,300원에 팔고 있다" [내부링크]

이탈리아로 이민을 꿈꾸시나요? 그렇다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입니다. 1,300원에 주택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탈리아 바르바자 올로라이 마을이 주택 200채를 단돈 1유로(한화 1,330원)에 판매한다고..

달라도 많이 다른 '후시딘'과 '마데카솔'의 차이점 [내부링크]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후시딘과 마데카솔의 차이는 단지 제조회사에 있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업체와 이름만 다를 뿐 같은 상처 연고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사실 후시딘과 마데카솔의 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구혈'을 가볍게 무시하면 안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어느 날 자고 일어났더니 입속에 돋아난 '이것'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구내염이라고 불리는 '이것'을 자칫 소홀히 했다가는 목숨까지 잃을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됩니다. 구내염과 증상이 비슷해..

나무젓가락을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컵라면을 사면 서비스로 주는 나무젓가락은 한 번 사용하면 뒤처리없이 바로 버릴 수 있어 한국인들이 자주 쓰는 생활용품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편리함도 잠시 이 나무젓가락이 품고 있는 '비밀'을 알고 나면..

'한국어'를 대학 입시로 채택한 의외의 나라들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1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언어는 250개라고 합니다. 그중 9개 언어가 1억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국어는 대략 7,720만 정도의 사용자가 있는데 약 5,100만 명의 대한민국 국민과 일본, 중..

실제로 케이크 '11자'로 잘라봤더니 생긴 일.jpg [내부링크]

얼마 전 디저트의 나라 영국에서 전해져온 '신박한' 케이크 자르는 방법이 한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한 영국 수학자가 제안한 이 간단한 방법은 단지 자르는 방식에만 변화를 줬을 뿐이었지만 빵덕후..

텀블러를 6개월 이상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나 차 한 잔이 큰 행복을 불러오는데요.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음료나 음식이 금방 식어버리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보온 텀블러를 많이 사용합니다. 여러분은 텀블러..

알고나면 절대 못쓴다는 '수도꼭지'의 비밀 [내부링크]

화장실에서 가장 더러운 곳을 꼽으라면 아마 '변기'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하지만 변기보다 무려 20배나 많은 세균이 득실거리는 곳은 다름 아닌 '수도꼭지'입니다. 이는 화장실뿐만 아니라 주방 싱..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시해서 후회하는 '위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암은 나이 들어 관리해야 하는 질환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최근 식습관 등의 영향으로 젊은층에서도 심심치 않게 발견되고 있습니다. 특히 위암의 경우 진행속도가 빠르고 다른 장기로 전이되기도 쉬워 젊은층..

연예인이 하는 단기간 다이어트가 몸에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요즘은 연예인이 아니여도 모두들 '다이어트'에 여념이 없는 시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인들이 연예인들만큼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는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닌데요. 자칫 잘못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각종..

베이킹소다를 마법의 약품이라고 부르는 이유 [내부링크]

흔히 베이킹소다는 과자와 빵을 만들 때 팽창제로 사용된다고 알고 있지만, 사실 베이킹소다는 우리 실생활에 수도 없이 큰 효과를 안겨다 줍니다. 특히 불규칙한 입자 모양을 가지고 있어 냄새 흡수나 깔끔한 세..

스케일링만 잘 받아도 수천만을 아낄 수 있는 이유 [내부링크]

19세 이상이라면 1년에 한 번 '스케일링' 건강보험 적용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는 것 아시나요? 뉴스 등을 통해 접하셨더라도 양치질만 깨끗이 하면 '굳이' 안해도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시기도 한데요. 국가에..

역대급 판매량으로 인기 증명한 베스킨라빈스의 메뉴들 [내부링크]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에도 꾸준히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베스킨라빈스입니다. 베스킨 라빈스가 이처럼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은 무엇이었을까요? 무엇보다도 친숙하면..

라면을 양은냄비에 절대 끓이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혼자 사는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양은냄비의 사용도 빈번해졌는데요. 특히 라면 끓이기에 최적화된 양은냄비는 빠른 시간 안에 면을 탱탱하게 조리할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일부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양..

당신의 스마트폰이 '해킹'당하고 있다는 신호 5가지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만들어지고 보편화된지는 약 8년여밖에 지나지 않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에서 절대 빠져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 스마트폰 하나로 전화와 문자, 웹서핑,..

재채기 할때 절대 코와 입을 막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예의상 '재채기'를 참으려고 애쓰다가는 식도가 파열되는 아찔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됩니다. 최근 영국 BBC는 이같은 사례를 전하며 '재채기'의 위험성을 제기했는데요. 자..

누구나 살면서 한번쯤 겪는 일상 속 짜증나는 순간.jpg [내부링크]

일상을 살다 보면 '아무것도' 아닌 일에 쓸데없이 화가 치밀곤 합니다. 조금만 참으면 되는데 '당연했던' 일이 당연하지 않게 손이 가면 짜증이 나기 때문이죠. 누가 괴롭힌 것도 아닌데 한순간의 방심이 바보 같..

법무부피셜, ‘감빵’ 수감자별 명찰 색이 다른 이유 [내부링크]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다양한 모습으로 교도소를 그립니다. 특히 명찰로 실제와 비슷하게 디테일을 살리는데요. 명찰 색에 따라 그 의미가 다르다고 합니다. ▼법무부는 지난 18일 유튜브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비행기에서 유독 커피 맛이 없는 이유(ft. 와인 강추) [내부링크]

장시간 비행시, 시차로 인한 피로감과 이른 비행기 출발, 빠듯한 경유 스케쥴 등의 이유로 피곤함을 느끼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합니다. 이러한 피로함을 푸는데는 커피가 최고인데요. 인류의 가장 친한 친구인..

젊은데 갑자기 흰머리가 난다면 의심해야할 '이것' [내부링크]

흰 머리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레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이에 대해 어떤 사람은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최대한 흰 머리를 숨기려 하는 등 반응도 천차만별인데요. 하지만 아직 30세가 안..

술 덜 취하고 싶다면 미리 챙겨먹어야할 ‘이것’ [내부링크]

술에 대해 아주 질색하지 않는 이상, 사람들을 만나고 수다도 떨며 즐겁게 술 한잔 하는 자리를 싫어하는 분들은 없을것 같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언제나 우리와 가까이 있는 것이 바로 술자리인데요. 이렇..

무심코 '배꼽의 때' 빼던 습관이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습관처럼 배꼽의 때를 빼는 분들이 있습니다 배를 볼때마다 배의 때는 항상 거슬리는 것이 사실인데요 그러나 이렇게 무심코 하던 배꼽 때 빼던 습관이 그동안은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고 할지라도 자칫하면 위험..

‘예쁜 각선미’ 만들려면 양말 4개 겹쳐 신어라? [내부링크]

‘예쁜 각선미’로 유명한 일본의 탤런트 베키가 그 비결을 공개했다는데요. 한 시상식에서 베키는 “예쁜 각선미의 비결은 양말을 4개 신는 것”이라고 말했답니다. ▼사실 베키가 밝힌 비법은 나름 일리가 있는..

의사들도 집에서 실제로 한다는 '최고의 습관' [내부링크]

치아는 우리 몸에서 '유일하게' 재생되지 않는 기관입니다. 소홀하게 대했다가 한 번 잃고 나면 두 번 다신 돌이킬 수 없는데요. 때문에 죽을 때까지 가지고 가야 하는 내 소중한 치아는 다른 신체만큼 신경 써서..

엄마가 맨날 피곤해서 그런거라고 하는 “이것” [내부링크]

어느 날 갑자기 입 안에 생긴 “그 것”을 두고 엄마는 피곤해서 생긴 것이라고 말합니다. 구혈, 구내염이라고 불리는 “이 것”은 구강에 발생하는 통증을 동반하는 염증성 질환을 통틀어 일컫는 말로 발병하면..

딸기를 꾸준히 챙겨먹으면 좋은 이유 [내부링크]

단단하게 속이 꽉 찬 '빨간 딸기'는 언제 봐도 우리의 오감을 자극합니다. 입에 넣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새콤달콤' 한 과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데요. 지금 딸기는 겨울철 대표 과일 귤과 함께 완벽한 제철을..

'발뒤꿈치 각질'을 한 번에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발 뒤꿈치에 붙은 각질 때문에 고민합니다. 이는 미관상 보기 좋지 않을 뿐더러, 발 뒤꿈치 각질의 경우 무좀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시중에는 발 뒤꿈치 각질을 제거하는 다양한 기..

제대로 알고써야 200% 효과 본다는 기초화장품 사용법 [내부링크]

한때 여성들 사이에 '화장품 다이어트' 바람이 일었습니다. 무조건 많이 발라야 피부에 효과가 좋을 것이라는 기존 편견을 벗어나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만 몇 가지 신경 써서 바른다는 인식이 생겨난 것인데요..

현재 대한민국이 얼마나 추운지 보여주는 '얼었어' .jpg [내부링크]

지난 25일 한국의 강추위가 세상에서 가장 추운 곳 '남극'의 한파를 제쳤습니다. 이날 한국의 기온은 영하 25도, 남극의 기온은 영하 24도를 기록했는데요. 본래 기본 상식으로 남극은 지구의 제일 남쪽 끝에 위..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타투' 받는 것의 단점 5가지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아직 문신에 대한 인식이 온도차가 심한 편인데요.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문신을 몸에 새깁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문신을 선택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예술의 한 형태..

하루종일 앉아만 있으면 내 ‘엉덩이’에 일어나는 일 [내부링크]

회사에 다니는 분들 중 내근직 또는 사무직에 종사하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매일 8시간 이상 의자에 앉아 계실텐데요. 종종 화장실을 가거나 커피를 마시러 일어날 때마다 너무 오래 앉아있었던 탓에 엉덩이나 허..

애인과 여행 많이 다닐수록 사이가 돈독해지는 이유 [내부링크]

연인과 데이트를 할 때는 보통 맛있는 밥을 먹으러 가고, 영화를 같이 보거나 쇼핑을 즐기기도 합니다. 그런데 오래 사귀다 보면 벌써 가본 곳들이 어느덧 익숙해져서 계속 가게 되는데요. 일상적인 데이트도 좋..

최고의 성형을 '다이어트'라고 말하는 이유 [내부링크]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죠. 괜히 하는 말이 아닙니다. 다이어트는 보여지는 외적인 아름다움 외에 돈으로도 살 수 없는 값진 무언가를 안겨주는데요. 그 무언가는 신체적 건강, 긍정적 마인드, 건..

'아이스'란 단어가 붙으면 500원이나 비싸지는 이유 [내부링크]

매일 커피를 입에 달고 사는 분들이라면 아마 '커피값'에 대해 한 번쯤 의문을 품어보셨을 겁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차가운 아메리카노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는 500원의 추가금이..

왼쪽으로 누워자는 것이 진짜 몸에 좋을까? [내부링크]

한때 '왼쪽'으로 자면 여러모로 신체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이야기가 떠돌았습니다. 이는 우리 신체에 위치한 여러 장기 구조상의 특징 때문인데요. 지난해 9월 저희 스마트인컴에서도 같은 주제로 정보를 전달..

시청자가 바라본 '스튜핏' 김생민 절약이 불편한 이유 [내부링크]

개그맨 김생민이 '짠테크'라는 독특한 키워드를 통해 데뷔 이래 최고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현재 그는 방송사별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우리에게 몸소 돈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있는데요. 시청자들은 10..

뭘 해도 자꾸 다크서클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밤을 새거나 늦은 시간까지 야근을 하면 평소보다 실제로 피곤하기도 하지만 피곤해 보이는 얼굴때문에 더욱 곤혹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특히나 ‘다크서클’때문에 인상마저 어두워보이곤 하는데요. 오늘은 “뭘..

복권 1등에 당첨될 수 있는 최강의 손금 모습.jpg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은 복권 1등에 당첨되어 호화로운 생활을 하는 꿈을 꾸곤 하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같은 기대감으로 매일같이 꾸준히 복권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특별한 손금을 가지고 있으면 복권 1..

로또 1등 당첨자가 실제로 하는 '19억' 당첨금 수령법 [내부링크]

로또 1등은 45개의 숫자 중에 6개를 맞혀야 당첨됩니다. 이를 확률로 계산하면 무려 '514만 5060분의 1'이라고 하는데요. 이 벼락같은 행운을 뚫고 당첨된 사람들은 저마다 자신만의 후기를 전하면 그날의 떨림을..

살찐 사람들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5가지 운동 [내부링크]

갑작스레 불어난 체중을 단기간에 없애버리기 위해 고강도 운동을 감행했다가는 전에 없던 질병까지 추가되는 등 악순환의 연결고리를 제공하기 쉬운데요. 운동에도 몸에 가장 효과적인 체중별 단계가 존재합니다..

눈에 이런 증상이 있다면 꼭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사고당한 사람의 몸 상태를 검사할 때 맥박을 체크하는 것 외에 라이트로 눈을 비춰보는 모습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눈은 무의식중에도 현재 자신의 상태를 가장 명확하게 드러내 주는 신체 기관 중 하나인데요...

노화를 빨리 부르는 여자들의 치명적인 '습관' [내부링크]

밝아온 새해에 환희를 느낌과 동시에 한 살 먹은 나이때문에 울적해지기도 하는 요즘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노화 현상이 시작되는 것은 너무나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사람마다 노화 속도에 차이가 발생하고는 합니..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가장 많이 훔친다는 '이것' [내부링크]

값비싼 호텔에 묵다 보면 왠지 본전 생각나서 몇 가지 품목을 가방에 넣고 오신 적 한 번쯤 있으실 텐데요. 실제 호텔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어메니티 외에 기상천외한 물품들을 몰래 '훔쳐'가는 사례가 있다..

내 손을 10년은 젊게 만드는 생활습관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다가오자 매서운 바람때문에 나날이 손이 거칠어지고 있습니다. 이를 방치할 시에는 급격히 손의 노화를 겪게 된다고 하는데요. 보통 손은 얼굴보다 더 빨리 노화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

혈액형에 따라서 절대 피해야하는 '식습관' [내부링크]

(출처 - 박동선 작가)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별 궁합 등 수많은 혈액형 이야기에 많은 사람들이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혈액형 레시피’까지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혈액형 다이어트에 대해서 들어..

'일주일 4kg 감량' 바나나 다이어트가 보여준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바나나를 챙겨 먹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바나나가 포만감이 높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체중 감량에 아주 효과적이라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죠. 더욱..

다리 자주 떨었던 사람이 집중력 높았던 이유 [내부링크]

다리를 떨고 있으면 어른들은 "다리 떨지 마! 복 달아나!" 라는 말씀을 하십니다. 옛날부터 다리를 떨면 있던 복도 날라 간다는 속설이자 미신을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리를 떠는 습관이 보기에 좋지 않을..

나도 모르게 살이 찔 수밖에 없었던 최악의 습관 [내부링크]

요즘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드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죠. 하지만 열심히 살을 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 효과가 없어 고민이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은 평소 습관 때문에 살이 잘 빠지지..

공중화장실에 '구멍'이 있다면 무조건 나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기술이 발전할수록 이면에는 이를 악용하려는 어두운 그림자가 짙게 깔리기 마련입니다. 현대 사회가 태양만 바라보며 걸어가서는 안 되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불행히도 더 편리해지기 위해 '작게, 얇게, 안 보이..

'앉은 자세'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내부링크]

의자에 앉는 모습을 보면 무의식중에 드러나는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주변 친구들만 봐도 앉는 성격이 모두 제각각인데요. 무의식중에 자신의 성격이 반영된 가장 편한 자세를 찾기 때문입니다. 한 외신 매체에..

우크라이나 요리 블로거가 소개한 ‘윤식당’의 일상 [내부링크]

우크라이나 요리 블로거가 ‘윤식당’ 출연진들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 여성은 남편과 간단한 식사를 위해 윤식당을 방문했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서자 방송 촬영중임을 알게 됐는데요. “방해가 되지 않으면..

일본 가면 꼭 사와야 한다는 '편의점 간식' 7종 [내부링크]

이제 일본에 가면 한 끼는 꼭 편의점 음식으로 때울 만큼 편의점은 일본 여행 필수 코스가 되었습니다. 아마 일본 편의점에 갔다가 생각보다 고퀄리티의 음식들에 반하고 돌아온 적 한 번쯤은 있으실 텐데요. 각..

미세먼지 마스크 모르고 사용하면 오히려 독만 되는 이유 [내부링크]

지금 대한민국은 오염물질이 축적된 미세먼지와 겨울 불청객 황사까지 더해진 최악의 공기질 여파로 전국이 '숨쉬기'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무한자원 공기가 새삼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다시 한 번 깨닫..

모르고 같이 발랐다간 독이 되는 기초화장품 궁합 [내부링크]

사람과 음식에도 궁합이 존재하듯 우리가 무심코 바르는 화장품에도 찰떡궁합과 절대 만나서는 안 될 상극 궁합이 존재하는데요. 매일 아침, 저녁 여러 제품을 덧바르고 덧바르는 분들이 있다면 이 글에 주목해야..

키높이 깔창을 사용한다면 꼭 알아야할 진실 [내부링크]

오늘은 “키높이 깔창을 사용한다면 꼭 알아야할 진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닥에 발을 내디딜 때마다 발바닥과 발뒤꿈치에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족저근막염’..

코레일 직원들도 애용한다는 돈 아끼는 예매 꿀팁 [내부링크]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창밖 풍경을 고스란히 통유리로 바라보며 친구와 연인과 떠나는 기차여행. 상상만 해도 설렘이 그대로 전해지는데요. 이 설레는 여행의 시작은 기차 예매를 어떻게 성공하느냐에 따라 곱절..

라면을 끓일때 '스프'부터 먼저 넣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오천만의 기호 식품 라면. 살면서 라면 싫다는 분들은 한 번도 만나지 못했는데요. 처음 라면이 생산되기 시작한 1960년대부터 라면은 우리에게 어쩌면 없어선 안 될 필수 식품이 되었습니다. 가난한 사람에게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돼 대박난 인생 빵집 5곳 [내부링크]

tvN '수요미식회'에 방영돼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서울 빵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방영 전부터 오감을 만족시키는 빵들로 연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은 곳이기도 했는데요. 방송 이후에는 발 디딜 틈 없이 몰..

조용히 경고하는 주요 '5대 암'의 초기증상 [내부링크]

<영화 '트릭'> 너무 자주 들어서 무심코 흘려 버리기 쉬운 질병 '암'은 무려 34년째 한국인 사망 원인 1위를 차지할 만큼 무서운 질환입니다. 초기에 진압하지 못하면 꼼짝없이 당하고 마는 '암'은 무서운 성장..

우리가 몰랐던 승무원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 [내부링크]

오늘은 “승무원들이 공개한 그들만의 특별한 혜택”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청년들이 승무원의 삶을 선망하여 승무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쟁률로 상당히 치열한데요. 특히나 여성..

30초간 '이마'를 두드리면 살이 빠지는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비만 인구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가장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것이 바로 식단조절인데요. 넘치는 식욕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

연예인때문에 일본에서 판매중지된 화제의 '과자' [내부링크]

일본의 한 인기가수가 예능프로그램에서 선보인 과자 '먹방'으로 한 업체의 판매를 중단시키는 초유의 사태를 일으켰습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친숙한 일본 인기 그룹 X 재팬의 멤버 요시키가 절친 각트와 새해 특..

아이폰 배터리 수명 알아볼 수 있는 꿀팁 [내부링크]

최근 아이폰 배터리 게이트로 온오프라인 가릴것 없이 시끌시끌했는데요. 그 때문일까요. 배터리 수명과 결함을 식별하는 한 어플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쉽게 확인할 수 없었던 배터리 수명..

남자도 '자궁경부암 주사'를 맞아야하는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자궁경부암은 전세계 여성 암 사망률 2위에 해당하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발병률도 높아 우리나라에서 발생하는 전체 암 중에서 네번째로 발병하기 쉬운 질환이기도 합니다. 전세계 여성들에게는 역시나 발병률 2..

가습기에 ‘수돗물’대신 ‘정수기 물’을 절대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가습기를 사용할 때 정수된 물을 사용하면 신체에 더욱 위험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겨울에는 실내가 많이 건조해지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습기를 사용합니다. 가정집, 사무실 등에서 볼 수 있는데..

대중목욕탕을 가급적 안가면 좋은 이유 3가지 [내부링크]

요즘처럼 날씨가 추울때면 따뜻한 목욕탕 생각이 간절합니다. 목욕탕에 가서 묵은 피로를 풀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변에 중독처럼 목욕탕을 즐겨 찾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이렇게 자..

‘최소 8시간’을 자지 않으면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 [내부링크]

하루 24시간 중, 우리에게 다음날 최적의 컨디션을 보장해주는 수면 시간은 몇시간일까요? 다양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보통 8시간 정도가 적정한 수면량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인간의 최소 권장 수..

단기간 살 빼는데 가장 효과적이라는 3가지 운동법 [내부링크]

오늘은 “고난이도 운동이지만 효과만큼은 확실한 운동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다들 이름은 들어봤을 기본 운동법이지만 실제로 실천하기엔 고난도 운동에 속하는 운동들을 모아봤는데요. 이러한 운동법은..

접착제 '풀'로 블랙헤드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화장품이나 의약품으로 철저하게 피부관리를 하는데요. 얼굴에 난 여드름이나 피지 등은 화장품으로도 충분히 커버하..

호텔 직원이 손님에게 절대 말하지 않는 4가지 비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보통 국, 내외로 여행 계획을 세울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아마 많은 분들이 어떤 호텔에서 투숙을 할 것인지를 가장 중요하게 여길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

혈액형별 따르면 몸에 좋은 식습관 [내부링크]

혹시 혈액형 다이어트에 대해서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혈액형 다이어트는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과 혈액간에 화학 반응이 일어난다는 원칙에 기초한다고 합니다. 이 반응은 음식에서 자연적으로 생기는 단백질..

자존감이 낮은 사람이 과소비를 많이 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자존감이 낮은 사람이 과소비를 할 가능성이 더욱 높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존감 낮은 사람이 과소비하기 쉬운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지난해 EBS 다큐프라..

머리 감을 때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3가지 [내부링크]

머릿결은 첫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일상의 사소한 습관이 모발 컨디션을 좌우한다고 합니다.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원하시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일본의 한 온라인 매체에서 ‘미용사..

진짜 알바생이 알려준 스타벅스 숨겨둔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2017년에도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결과에서 1위를 차지한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의 초록색 로고는 그야말로 커피 전문점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는 타사와 비교했을 때 압도적인 매출액을 자랑하기도..

“진짜진짜 맵다맵다”는 국내 매운라면 톱10 [내부링크]

매운 라면 좋아하세요? SNS에서는 신상 매운 라면 후기를, 유튜브에선 매운 라면 먹방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지난 몇년간 라면시장의 화두는 매운맛이라고 합니다. 소수의 마니아층을 겨냥해 선보인 제품이..

뷔페에서 절대로 먹지말아야 할 음식 TOP5 [내부링크]

뷔페에 가면 저렴한 가격대에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뷔페에 가면 다양한 것을 먹어보는 재미에 진열되어 있는 웬만한 음식들을 한번씩 맛보..

나도 모르게 내 몸에 멍이 생겼던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덜렁대는 사람들은 어디에 부딪히거나 넘어지고 다쳐서 자주 멍이들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멍이 사라지는 것은 몸의 자연스러운 치유 과정이고 이로 인해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결코 아니죠. 다만..

'멍'이 자주 든다면 당장 병원에 가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신체의 일부를 단단한 곳에 부딪히거나 넘어지면, 푸른색을 띄는 '멍'이 듭니다. 부딪힌 부위에 핏줄이 터지면서, 멍이 생기는 것인데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치유되고 자국도 사라집니다. 그러나..

남자도 앉아서 소변 보는것이 무조건 좋은 이유 [내부링크]

남자는 서서 소변을 보고 여자는 앉아서 소변을 본다는 것이 일반화된 상식입니다. 우리나라 공중 화장실에도 남성용 소변기가 따로 있는 게 자연스러운 일이죠. 하지만 최근들어 남자들도 앉아서 소변을 봐야한..

최근 SNS에 속속 등장하는 파란색 영수증의 실체 [내부링크]

우리가 보통 카드로 계산하고 받는 영수증은 미끌미끌한 종이에 검정색 잉크로 프린트가 되어 있는데요. 혹시 최근 카페나 편의점에서 파란색 영수증을 받아보신 적 있나요? 요즘 SNS는 파란색 영수증 인증샷으로..

아침 저녁으로 샤워하는게 안좋은 이유 [내부링크]

보통 하루에 몇번이나 샤워를 하시나요? 외출을 하는 날에는 아침에 한 번, 외출 후 저녁에 한 번 이렇게 두 번 씻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새벽 2~3시에 두피 피지가 많이 분비되기 때문에 아침에 씻어야 한다..

우리가 하루에 바나나 두개를 꼭 챙겨먹으면 좋은 이유 [내부링크]

항상 다이어트 식품으로만 유명하던 바나나가 천연 항암제 역할 뿐 아니라 운동능력 개선, 우울증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기 좋게 예쁜 노..

침대에 '베이킹소다'를 뿌리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침대는 지친 일상속에서 우리를 가장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존재입니다. 편안함 잠자리를 제공해주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이런 침대도 청소를 자주 하지 않으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침대 청소를..

'실 한가닥'으로 쉽게 수염을 제거하는 놀라운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얼굴에 나는 털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중에 나는 털은 가장 큰 고민일텐데요. 이런 분들은 면도기를 사용하거 털을 제거하거나, 아에 피부과에서 레이저 제모를 하는..

코스트코에서 절대 사지 말아야 할 아이템 5가지 [내부링크]

코스트코는 미국의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점 업체로 국내에서도 오픈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설립자인 짐 시네갈 회장이 ”눈물이 날 정도로 한국은 환상적”이라고 인터뷰할 정도로 국..

2018년 가장 저렴하게 해외여행 예약하는 타이밍? [내부링크]

요즘에는 해외여행 장벽이 예전에 비해서 현저하게 많이 낮아졌죠. 하지만, 예산을 꽤 많이 잡아야 해서 부담될 수도 있는데요. 가장 저렴한 타이밍에 항공권과 숙박을 잡으면, 일단 여행의 반은 성공한 것이라고..

혀에 '파인 자국'이 있으면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혀를 통해 우리 몸의 건강 상태를 진단할 수 있다는 것은 이제는 많은 분들이 하는 내용일텐데요. 최근 한 방송에서는 유명 한의사가 출연하여 혀를 통해 우리 몸의 건강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였..

'주먹 쥐는 법'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내부링크]

주먹 쥐는 방법만으로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무의식적으로 하는 작은 습관이지만, 사실 모두가 다른 형태로 주먹을 쥔다는데요. 한 외신 매체에서 소개한 주먹 쥐는 방법은 가장 대표적으로 세 가지 유형..

남자들이 바지 속에 손을 넣었던 과학적인 이유 [내부링크]

여자들이 궁금해하는 남자들의 독특한 버릇이 있습니다. 남자는 왜 가끔 바지 속에 손을 넣고 있을까요? 물론 남자들이 공공장소에서 잠깐씩 바지 속에 손을 넣고 뭔가를 정리하는 듯한 행동을 하는 이유는 모두..

자기 전에 마시면 살이 ‘쏙’ 빠진다는 마법의 음료 5가지 [내부링크]

자기 전에 이것만 마시고 자면, 살이 쏙 빠진다는 마법의 음료들이 소개됐는데요. 숙면에 도움이 되면서도, 체내 독소를 제거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료들이라고 합니다. 그저 잠들기 전, 한 잔을 마시고 자..

치아를 콜라에 담궈봤더니 보여준 놀라운 결과 [내부링크]

최근 영국 치과 협회(BDA)에서는 지독한 입 냄새를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로 산성이 많은 음료를 섭취하므로써 부식된 치아를 뽑았는데요. 실제로 치아가 변하는 과정과 결과를 보기 위해 시중에서 흔히 접할 수..

코스트코에서 발견하면 무조건 사야하는 아이템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무조건 사야하는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코스트코는 미국의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점 업체로 국내에서도 오픈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설립자인 짐..

하루 10분이면 충분한 '종아리 알' 빼는 고수들의 팁 [내부링크]

매끄러운 다리라인은 모든 여성분들의 로망이죠. 그렇기때문에 밉게 자리잡은 '종아리알'은 여성분들에게 상당한 스트레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아리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10분이면 충..

유일하게 ‘한국인’만 즐겨 먹는다는 '이것'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만 즐겨 먹는 음식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대부분 사람들은 한국 대표 음식인 김치나 젓갈, 간장게장, 미역국이나 비빔밥 등을 언급할텐데요. 사실 이러한 음식들은 중국이나 일본을 포함하..

대부분 사람들이 무시하는 발에 생긴 굳은살의 경고 [내부링크]

발에 생긴 굳은살이 미워 이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들도 시중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들 굳은 살이 생기면 미용상의 문제라고만 치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는 신체에 이상이 있다는 건강 적신호일 수..

나도 모르게 매일 하고 있는 ‘가슴 처지는 습관’ 7가지 [내부링크]

여자들은 나이가 들수록 가슴에 대한 고민이 커져 갑니다. 한 외신 매체에서 당신도 모르게 매일 하고 있는 ‘가슴 처지는 습관 7가지’를 소개했습니다. 만약 나도 이러한 습관들을 매일같이 범하고 있었다면 한..

의외로 '냉동실'에 보관하면 좋은 것들 [내부링크]

냉장고에서 냉동실은 보통 음식을 오래 보관하기 위하여 얼려 놓는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빨리 상하는 음식도 냉동실에 보관함으로써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것이죠. 이렇게 음식을 보관하는 용도로..

아침에 '물 한잔' 마시는 분들이 꼭 알아할 꿀팁 [내부링크]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몸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한잔 마시는 습관인데요. 평소 소화가 잘 안 되고 변비로 고생하신 분들이라면 더욱 추천하는 방법입..

택배 상자를 집에 두지 말고 바로 버려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보통 택배를 집으로 받고 난 뒤 상자를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대부분 사람들은 한꺼번에 버리기 위해 한쪽에 쌓아놓거나 상자를 재활용하려고 테이프를 뜯어서 잘 포개놓는데요. 사실, 어디서 어떻게 보관되고 얼..

순살치킨이 뼈 있는 치킨보다 '비싼' 진짜 이유 [내부링크]

'치느님'은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음식입니다. 외국인들도 한국의 치킨을 맛보면 그 맛에 홀딱 반한다고 하죠. 이처럼 최고의 닭요리로 손꼽히는 치킨을 우리는 손쉽게 배달시켜 먹을 수 있어 더욱 자주 접하게..

집에 두기만 해도 놀랄 정도로 '운'이 좋아지는 물건 [내부링크]

집은 사람이 가장 편안함과 안락함, 행복감을 느끼게 만들어주는 장소입니다. 예로부터 집이 위치하고 있는 장소나 집 안의 물건을 옮기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기도 하는데요. 집 안에 두기만 해도 운이 좋아진다..

한국남자와 결혼을 금지한 나라 4개국 [내부링크]

2000년대 초반부터 저출산 고령화 및 농촌지역의 인구감소 등의 이유로 국제결혼이 급등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예상과는 달리, 지난 2005년 정점을 찍은 이후 한국인 남성과 외국인 여성의 국..

팔자주름에 위치한 '점'이 가지는 놀라운 의미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신체에 검정색의 점이 있습니다. 예로부터 우리 선조들은 몸에 있는 점들이 위치에 따라서 여러가지 의미를 가진다고 믿었는데요. 특히 인중 팔자주름에 위치한 점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좋은..

'굴' 먹고 노로바이러스 걸리는 충격적 이유 [내부링크]

노로 바이러스(norovirus)는 식중독을 유발합니다. 위와 장에 염증을 일으키죠. 전염성이 강한 데다 나이와 상관없이 감염될 수 있어 무섭습니다. 한 번쯤 걸려보셨을 수도 있겠는데요. 구토, 메스꺼움, 오한, 복..

쉽게 지나치는 '간'이 매우 위험하다는 신호들 [내부링크]

간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기 중 하나입니다. 혈액 속 노폐물들을 제거 및 정화하고 혈당 수치를 컨트롤 하는 등 대략 500여가지의 기능을 수행하는 장기입니다. 이렇게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

유독 한국인에게만 나타난다는 독특한 신체특징 4가지 [내부링크]

지구상에는 다양한 인종이 더불어 살고 있죠. 피부색부터 키, 치아 개수 등 많은 것이 다른데요. 같은 인종 안에서도 북방계, 남방계 등 세부적으로 들어가다 보면 특징은 셀 수 없이 늘어난답니다. 그중에서 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시하는 '암'의 초기증상 [내부링크]

의학기술이 나날이 발전해나가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우리에게는 이름만 들어도 무서운 병이 있습니다. 바로 '암'인데요. 암에 걸려 사망하는 사람들이 일년에 약 7만명 이상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무서운 암도..

우리가 몰랐던 '귤껍질'을 버리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귤은 지금과 같이 추운 겨울이면 가장 많이 먹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귤은 10월부터 1월까지가 제철이며, 새콤달콤하며 먹기 편하고, 각종 겨울 질병 예방에도 탁월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 손의 '손금'이 이어지는지 꼭 확인해 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사람마다 손에 그어진 선들의 모양이 모두 다릅니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손에 그어진 선들의 모양에 따라 갖는 의미가 있다고 믿었는데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손금이 갖는 의미를 믿습니다. 그 중에..

매일 샤워하는 습관이 우리 몸에 안좋은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위생을 철저히 하고 개운함을 느끼기 위해 매일 샤워를 하죠. (물론 안그런 분도 있겠지만요) 하지만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샤워를 해야 할까요? 다음은 매일 샤워하는 습관이 오히려 우리 몸에 안좋..

자기 전 침대에 '비누'를 두고 자면 왜 좋을까? [내부링크]

인간에게 '잠'이란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해도 무방합니다. 잠을 잘 청하지 못하면 일상생활이 힘들어지고 무기력해지기 마련인데요. 일상에서 유일하게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현역 치과의사가 폭로한 치과 바가지 요금의 진실 [내부링크]

강창용씨가 운영하는 병원은 ‘양심치과’ 혹은 ‘왕따치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는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치과의 과잉진료 행태를 꾸준히 고발하고 있어 이슈가 되었습니다. ‘치과 환자 눈탱이 치는 수법..

'코카콜라'가 120년 동안 지키고 있는 일급 비밀 [내부링크]

콜라의 대명사, 바로 ‘코카콜라’죠. 하지만, 코카콜라의 제조법은 며느리도 모른다고 하는데요. 코카콜라는 제조법을 일급 기밀로 삼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조 관련 문서는 본사나 공장이 아닌 미국 애틀랜타에..

공복에 '꿀과 마늘'을 7일동안 먹으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마늘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재료이며, 요리에 풍미를 더해줄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도 상당히 도움이 되는 천연 재료 중 하나입니다. 마늘 자체만으로도 염증, 만성질환, 감염 등을 예방하고 콜레스..

변기에 '식초'를 뿌려두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집 청소를 할 때 청소하기 꺼려지는 장소가 있으신가요? 보통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은 질문을 하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이라고 대답합니다. 특히 변기는 매일 청소를 하지 않는 이상 소변으..

여행고수만 안다는 공짜로 비행기 좋은 좌석 얻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여행고수들이 알려주는 비행기 좌석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같은 비행기, 같은 좌석 등급이라고 할지라도 위치에 따라 편리함의 정도가 다르다고 합니다. 본디 좋은 좌석이란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옷에 밴 고기냄새를 단 '3분'만에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12월은 연말이다보니 유난히 이런 저런 모임 자리가 많습니다. 모임자리는 보통 식당, 특히 고기집을 많이 가게 되는데 이 때문에 옷에는 음식 냄새가 항상 배어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아무리 섬유탈취제를 뿌려..

블랙헤드는 왜 손으로 절대 짜면 안되는 걸까? [내부링크]

코에 생긴 분비물인 ‘블랙헤드’를 손으로 짰다가 뇌사 상태에 빠진 소녀의 소식이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지난 13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중국 광저우에 사는 10살 소녀 ‘시오 메이’의 사연을..

구강청결제에 '발'을 담그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식사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양치를 못할 경우, 임시로 입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구강청결제를 이용합니다. 입안 세균을 제거하고 구취를 예방하기 위해 매일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이렇게..

사람들이 무시하다 죽음까지 이르는 '급체'의 진실 [내부링크]

소화기관이 약한 사람들은 쉽게 체하곤 합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추운 날씨가 계속될 때는 소화기능이 떨어져 급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너무 급히, 많이 먹거나 기름진 음식이나 밀가루 음식도 급체를 유발하기..

일본 자판기에 500원을 넣으면 500엔이 된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500원 동전이 일본 500엔 주화로 인식된다? 과거에는 가능했습니다. 동전의 크기와 모양, 무게가 비슷했기 때문인데요. 다음은 일본 자판기에 500원을 넣으면 500엔이 된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샤워를 하면서 '소변'을 보는것이 좋은 이유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혹시 샤워를 하는 도중에 소변을 본 적이 있나요? 아마 이렇게 질문을 하면 대부분 없다고 말하겠지만, 사실 많은 분들이 샤워 중 소변을 본 경험이 있을거라 추측하는데요. 샤워를 하면서 소변을 보..

가슴에 '바세린'을 바르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이 피부에 상처가 났거나, 건조한 부위에 '바세린'이라는 약을 바릅니다. 바세린은 피부 재생뿐만 아니라 보습 효과도 탁월한데요. 누구 한번쯤 사용해봤을 법한 바세린은 사실 피부 재생과..

볼펜뚜껑에 '구멍'이 있는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대부분의 물건들은 작은 구멍 하나, 의미없이 만들어진 것이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볼펜 뚜껑을 예로 들 수 있죠. 뚜껑이 존재하는 볼펜의 경우 위에 작은 구멍이 뚫려 있는 것..

새해엔 끊자! 금연을 도와주는 확실한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수많은 병을 유발하는 치명적인 기호식품이 담배죠. 연말연시가 오면 금연열풍이 무한 반복되고 있죠. 2018년 새해엔 금연 성공률을 높여줄 수 있는 확실한 음식들을 정리했답니다. 다음은 금연을 도와주는 확실..

내 차에 '5만원'이 꽂혀있으면 당장 도망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차량을 주차해놓는 주차장에서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범죄가 일어납니다. 대부분의 주차장들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고, 유동인구가 많지 않다는 점이 범죄가 자주 일어나는 원인일 수 있는데..

잘 때 '침' 흘리는 게 건강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배게에 흥건하게 묻어있는 침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더 이상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한 외신 매체에 따르면 침을 흘리는 것은 그만큼 좋은 수면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증거라고 하는..

'얼굴'과 '배'에만 살이 찐다면 당장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하여, 또는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하여 비만이 되지 않기 위해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매우 힘든 일이지만, 살이 찌는 것은 만병의 근원이 되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아무리..

코스트코에서 절대로 사면 안되는 것들 7가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코스트코에 자주 가시나요? 코스트코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며, 좋은 질의 상품들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마트 중 하나인데요. 이렇게 다양한 양질의..

숙박업소에서 절대 쓰면 안된다는 '이것'의 놀라운 진실 [내부링크]

호텔 객실에는 티백과 함께 전기포트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커피나 차를 끓여먹으라는 용도로 호텔측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전기포트의 위생에 관해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전기포트에다..

3개월만에 몸짱 만들어버리는 '설계사'가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겨울이 다가왔음에도 '몸만들기 열풍'은 사그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자기관리를 강조하는 시대이니만큼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운동 욕구도 아주 뜨겁습니다. 다들 운동을 시작할 때는 권상우, 소지섭, 장..

배고프다면 음식으로 착각할만한 일상 물건 15가지 [내부링크]

평소에는 별 생각없이 보이다가 배고 고프면 은근 먹을거리 같이 보이는 물건들이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눈에 보고 싶은 것만 본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 뇌는 자동적으로 배가 고프면 음식을 찾게 되는데요. 간..

인생의 지름길을 찾은 '세상에서 가장 게으른 사람' 15명 [내부링크]

우리 모두는 가끔씩 만사가 귀찮고 게을러질 때가 있습니다. 집 청소부터 시작해서 아이들과 놀아준다던가 단순히 필요한 물건을 사러 나가는 것 조차도 너무나 귀찮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참..

앉은 채로 따라하면 똥배 없애 준다는 ‘디톡스 호흡법’ [내부링크]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허리 통증, 붓는 다리, 똥배 때문에 고민인 분들 많지 않나요? 운동을 하고 싶어도 시간이 없을 뿐더러 앉아있는 시간이 몇 배나 더 많아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한다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남자들이 속옷에 손을 집어넣어 냄새맡는 과학적인 이유 [내부링크]

조금 민망한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자신의 바지 안에 손을 집어 넣었다가 다시 빼내어 냄새를 맡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제로 밖에서 보여지지 않아서 그렇지, 정말 일상적인 행위라고 까지 볼..

일반치킨보다 '순살치킨'의 가격이 더 비싼 진짜 이유 [내부링크]

"치킨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치킨은 우리의 삶에 빠져서는 안될 음식으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한국에서는 국민 간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치킨 중에서도 뼈가 있는 일반 치킨과..

중국집 메뉴판만 한번 보고 맛집인지 알아내는 방법 [내부링크]

중식은 대한민국 국민에게 가장 사랑받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주변에 너무나 많은 중국집들이 있어 혼란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과연 어느 집이 맛있을지 판별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수많은 중..

양송이 버섯을 구울 때 생기는 물의 뜻밖의 비밀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기를 구워 먹을 때, 고기만 굽지 않습니다. 각종 야채와 여러 음식들을 함께 구워 먹는데요. 그 중에서도 필수로 여겨지는 음식은 바로 '버섯'입니다. 버섯 중에서도 맛과 풍미가 일품인 '양..

남자들이 꼽은 '애인하고 싶은 여자 혈액형' 1위는? [내부링크]

일본의 한 연애 결혼매칭 서비스 회사에서 남성회원 3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남자들은 애인 혈액형으로 'O형 여자'를 첫손에 꼽은 것으로 나타났다는데요. 기존에는 꼼꼼, 겸손, 자상한 성격 등의..

모기 물린 부위에 '십자가'를 만들면 절대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불청객이 있죠? 바로 동물, 사람의 피를 먹고 사는 모기인데요. 모기에 물리게 되면 물린 부위가 부풀어오르고, 심한 간지럼증을 유발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기에 물리면 간지러움..

'참외배꼽'이라면 병원에 한번쯤 가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배꼽은 우리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받은 탯줄이 있던 자리로, 태어난 후 탯줄을 자른 자리에 생기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배꼽의 모양은 안쪽으로 들어간 경우가 많지만 종종 '참외배꼽'이..

단 30초 투자하여 '팔뚝살'을 빼는 방법 [내부링크]

지금 같이 추운 겨울에는 내년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상황을 보면 다이어트는 계절과 상관없이 항상 우리 삶에 녹아있는 것 같은데요. 그러나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도 유독 빠..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면 좋은 '이것'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은 항상 수면부족과 만성피로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아침일찍 출근하거나 학교에 가야하는 때가 하루중 가장 고통스러운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전날 과음을 했거나, 시험공부로 새벽에 잠에..

꿨다면 ‘로또’사러 가야한다는 꿈 톱10 [내부링크]

혹시라도 꿨다면 로또 복권을 사러가야한다는 꿈이 있다고해 화제가 됐습니다. 돈이 들어오는 꿈 Top 10이라고 하는데요. 다음은 꿨다면 '로또' 사러 가야한다는 꿈 톱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 똥을 밟거나..

벌레에 물렸을 때 고통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자그마해서 잘 보이지 않는 벌레에 물리지 않기 위해서 나름 신경을 쓰지만 의외로 벌레에 물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벌레 알러지가 있는 사람이라면 더 큰 피해를 받을 수 있는데요. 벌레에 물렸을 때 고통..

하루 10분 2주만 따라하면 숨은 키 5cm 찾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성인들이 따라할 수 있는 키크는 법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키 크는 운동법', '키 크는 스트레칭'은 비단 어린이, 청소년한테만 해당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청소년기 이후의 성인에게는 더 이상의 성장..

'반창고' 하나로 굶지 않고 살을 뱃살 빼는 방법 [내부링크]

비만 인구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다이어트는 인생에 있어 건강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런 다이어트 열풍에 따라 정말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많이 제시되었는데요. 다이어트는 힘들..

3초만에 다 쓴 건전지 구별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리모컨이나 시계가 갑자기 작동하지 않을때 건전지부터 다시 꺼내보죠? 그러나 겉으로는 건전지 수명을 확인하기 어려운데요. 이제부터 귀찮게 빼고 넣고 하지 맙시다. 왜냐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다음은..

습관처럼 자주했던 다리를 굵게 만드는 '나쁜 습관' [내부링크]

습관처럼 무서운게 없다고 하죠. 더구나 무심코 하는 행동이 다리를 굵게 만든다면? 그건 최악의 결과겠죠. 다리가 굵어지는 이유는 다양하다는데요. 일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 '무다리'를 만드는 나쁜 습관들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볼 때 절대 '옆으로' 보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고단한 하루를 마무리하고 잠에 들기 전, 많은 분들이 불을 끈 상태에서 침대에 누워 스마트폰을 만집니다. 이런 습관은 사실 여러가지 이유로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좋지 않은 부분인데요. 특히 잠에 들기 전..

케이크를 자를 때 '11자'로 잘라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케이크는 누군가의 생일이거나, 기념일, 결혼식 등 축하를 하는 자리에서는 빠질 수 없는 음식입니다. 원형의 모양에 달콤한 맛과 예쁜 모양때문에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한데요. 보통 케이크를 자를 때,..

일주일만에 4kg 순식간에 빼버리는 바나나의 마법 [내부링크]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바나나를 챙겨 먹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바나나가 포만감이 높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체중 감량에 아주 효과적이라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죠. 더욱..

일본에만 있다는 300만원짜리 명품 소고기 벤또 도시락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한우는 매우 비싼 음식으로 여겨지는데요. 전세계적으로도 명품 소고기는 항상 톱 메뉴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특히 대만에서는 한 그릇에 40만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소고기 국수 (..

손톱 물어 뜯는 습관이 신체에 주는 치명적인 영향 [내부링크]

우리는 종종 손톱을 물어 뜯는 버릇이 있는 사람을 볼 수 있는데요. 보통은 초조하거나 심리적으로 불안함을 느낄 때 이런 행동이 나타나게 됩니다. 대게는 어린아이들에게 나타나는 이 행동은 사춘기 청소년 또..

당신을 뚱뚱하게 만드는 아침 습관 5가지 [내부링크]

보통 사람들은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 식단 개선과 운동을 하죠. 하지만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살이 더 찔 때가 있는데요. 외신 매체 인포르매 21 보도에 따르면 우리의 아침 습관과 관련있을 수 있다고..

고기를 구울 때 '후추'를 뿌리면 절대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고기는 언제나 진리" 라는 말까지 생겨날 정도로, 우리의 식생활에서 고기는 빠질 수 없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고기는 구워먹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사람들은 더 맛있게 먹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기를 굽습..

미국경찰이 알려준 괴한 습격시 자기방어법 8가지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도 폭행이나, 괴한에게 습격당하는 사건은 최근들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잠시 읽은 내용으로 자신의 삶을 지킬수도 있다고 미국 경찰은 밝히고 있는데요. '자신을 지킬수있는 8가지 팁’을 해외매체를..

직장인이 억대 복권당첨 되었을때 생기는 일 [내부링크]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돈 욕심, 특히나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 땀흘리면서 힘들게 일을 하다 보면 그 욕심이 더욱 커집니다. 일 하지 않고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돈 들어오길 바라고, 한 번에 돈벼락을..

면허 하나로 연봉 5억도 가능한 대한민국 1% 직업 [내부링크]

직업을 선택하기전에 사람들은 항상 고민하는 것이 있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일을 할 것인지, 아니면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직업을 할 것인지를 선택하게 되죠. 대부분 고액 연봉의 직업은 대기업 그룹공채를..

'코피'가 날 때 고개를 뒤로 젖히면 절대 안된다? [내부링크]

요즘같이 바쁜 현대사회에서는 힘든 업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피로가 축적이 되는데요. 이런 상황때문에 코피를 자주 흘리시는 분들도 눈에 띄게 많습니다. 코피가 갑자기 흘러내리면, 대부분 고개를 뒤로 젖..

'손끝 모양'이 둥글게 굽었다면 당장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사람마다 같은 손이지만 모양새가 조금씩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손가락 모양은 길이나 굵기, 굽은 정도가 다른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최근 손끝의 손톱 모양이 유독 심하게 굽어있는 경우, 몸에 심..

짜장면 달인이 경고한 주문해선 안되는 중국집 특징 [내부링크]

특별한 날에도, 특별하지 않은 날에도 항상 생각나는 짜장면입니다. 이처럼 '짜장면'은 대한민국 국민에게 사랑받는 대표 중식입니다. 이와 같은 기호에 맞게 주변에 중국집들도 정말 많습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꾸준히 먹으면 '여드름' 가라앉히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여드름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특히 여드름은 사춘기를 겪은 청소년이나 성인 모두 신경쓰는 것 중 하나죠. 여드름은 환절기가 되면 더욱 심해집니다. 급격히 찬바람이 불고 건조해지면서 피..

1년 이상 된 '브래지어'는 무조건 버려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 글을 보고 계신 여성분들은 한 번 구매한 속옷, 브래지어는 얼마 동안이나 사용하시나요? 보통 특별한 이상이 있지 않은 이상은 1년 이상은 대부분 사용하실텐데요. 사실 브래지어의 경우 오래 입으면 안되는..

맥주와 '볶은 땅콩'을 함께 먹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견과류는 흔히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서 우리몸에 좋은 건강한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견과류에는 머리가 좋아지는 DHA가 많이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트립토판, 아미노산과 같은 성분도 함유하고 있..

나만 그 심각성을 모르는 내 몸의 악취 5가지 [내부링크]

말쑥한 옷차림에 멋진 모습에도 몸의 악취로 인해 가장 당혹스러운 적이 없으신가요? 일반적으로 하루에 3번 양치질을 하고 샤워도 해서 악취를 제거하는데 나름 신경 쓴다고 합니다만 보통 생각하지 못했던 우리..

20초만에 '코막힘' 뚫는 법 5가지 [내부링크]

날씨가 쌀살해 지면서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목감기, 몸살감기 등 다양한 감기가 있지만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 감기는 코감기가 아닐까 합니다. 코감기에 걸리게 되면 콧물이 줄줄흐르고, 코..

귀찮다고 화장실 가는 것 참다가 생길 수 있는 질병 5 [내부링크]

귀찮아서 혹은 너무 피곤해서 ‘좀 있다 화장실 가야지’하며 소변을 참은 적 있나요? 외신 매체 인포르매 21 보도에 따르면 이렇게 소변을 참는 습관은 큰 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방광에는 평균 8잔..

이불을 개는 것이 오히려 건강에 해로운 이유 [내부링크]

아침에 잠에서 깨 학교를 갈 때, 이불을 개지 않고 그냥 등교하여, 집에와서 부모님에게 "이불 좀 개라"라는 훈계와 함께 등짝을 맞아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우리 사회에서는 이불을 개지 않는 것..

줄서서 먹던 일식 돈까스 '규카츠'의 놀라운 진실 [내부링크]

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주 즐기는 음식메뉴 중 하나인데요. 다양한 돈까스 중에서도 두껍고 튀김의 바삭함과 고기의 쫀득함이 일품인 일식돈까스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일식 돈까..

아무도 몰랐던 '틴트'가 사용된 의외의 용도 [내부링크]

여성분들은 입술의 색깔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 틴트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화장 아이템으로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요즘은 입술을 보호하는 기능까지 포..

간지럽다고 '코털' 뽑으면 안되는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콧구멍 밑으로 튀어나온 코털은 정말 보기 않좋은데요. 특히, 평소에는 잘 보이지도 않다가 인상을 쓰거나 웃을 때 무분별하게 튀어나오는 코털은 우리를 참 난감하게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코털 한 두개만 나와..

발바닥 통증으로 5초면 확인 가능한 신체 건강상태 [내부링크]

모든 병은 초기에 잡는 것이 좋은데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몸은 질병의 사인을 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특히 발바닥은 전신의 장기가 모여있는 반사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발바닥 통증 위치에 따라 건강 상..

생수 고를 때 꼭 살펴봐야하는 '이것'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생수가 판매되기 시작한것은 지금으로 부터 40년 전인 1976년 이라고 하는데요. '다이아몬드정수'라는 제품이 우리나라 최초로 판매된 생수라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에 이 생수는 외국인에게만 판매..

‘유아용 물티슈’ 짜낸 물에 물고기를 풀자 보인 충격 현상 [내부링크]

가습기 살균제·생리대 유해성분 논란이 이어지면서 위생물품에 대한 걱정이 있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아이들이 쓰는 무자극 물티슈에 대한 의혹도 제기됐는데요. ▼KBS는 지난 30일 유..

'통조림'을 열자마자 바로 먹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통조림 음식은 먹기 간편하고, 상온에서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편의점, 슈퍼 등 언제 어디에서나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통조림 음식은 햄, 참치, 골뱅이 등등..

자다 일어나 '소변'을 자주 본다면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여러분은 잠을 자고 있다가 갑자기 소변이 마려워 자다가 일어나 화장실에 가 본 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와 같은 현상을 경험해보셨을텐데요. 자다가 갑자기 소변이 마려우면 귀찮기도 하..

하루 10분이면 충분한 '종아리알' 제거하는 마사지법 [내부링크]

매끄러운 다리라인은 모든 여성분들의 로망이죠. 그렇기때문에 밉게 자리잡은 '종아리알'은 여성분들에게 상당한 스트레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아리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10분이면 충..

우리가 몰랐던 '농약'의 숨겨진 진실 [내부링크]

농약의 정식명칭은 작물보호제로 농사를 지을 때 농작물이 잡초나 해충, 세균으로부터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살포하는 용도로 주로 사용하는데요. 그러나 농약은 심각한 독성 물질이기 때문에, 취급에 있어서..

향기 좋아 구입한 '아로마 향초'가 몸에 좋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전등이 없는 집이 없을 정도로 집에서 양초를 쓰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생일때나 분위기를 연출할때 사용되는 것이 향초인데요. 건강 전문가들은 향기가 좋아 구입한 아로마 향초가 건강에 해로운 화학 물질과..

우리는 몰랐던 뇌에서 보내는 우울증 신호 9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보통 우울함을 느낄 때는 그냥 몸이 자연스럽게 반응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은데요. 우리 뇌는 계속적으로 우울증 신호를 내보낸다고 합니다. 다음은 우리는 몰랐던 뇌에서 보내는 우..

다이어트 중이라면 피해야될 의외의 '야채' 5가지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 때 야채를 많이 먹으면 배고픈 느낌 없이 체중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야채에는 당질이 많고, GI 수치가 높아 몸을 차게 하는 등 다이어트에 있어서 반드시 좋지 않은 것도 많은데요. 다..

저렴하고 맛도 좋은 '대패삼겹살'의 놀라운 진실 [내부링크]

대패삼겹살은 일반 삼겹살과 비교하여 같은 양임에도 불구하고 3배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일반 삼겹살보다 두께가 많이 얇기 때문에, 구워..

지금 당장 슈퍼푸드 '밀싹'을 챙겨먹어야 하는 이유 8가지 [내부링크]

밀싹을 먹어본 적이 있습니까? 녹색으로 신선함을 선사하는 밀싹은 밀의 어린 싹을 말합니다. 밀싹은 최근 '디톡스 주스' 재료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우리는 일명 '슈퍼푸드'를 챙겨 먹..

발바닥에 '파스' 붙이고 잤더니 일어난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보통 허리에 통증이 오면 허리에 붙이고 어깨결림이나 팔다리가 쑤시면 그 부위에 파스를 붙이는데요. 신기하게도 이 파스를 발바닥에 붙이면 의외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래 서 있..

오리털 패딩을 '드라이클리닝' 맡기면 절대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올해 겨울은 그 어느때보다 빨리 시작되었는데요. 그만큼 빨라진 추위로 인해 벌써부터 오리털 패딩 점퍼를 입는 분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습니다. 겨울철 우리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패딩 점퍼 중에서도 '오리털..

반점이 있는 바나나를 매일 2개씩 먹은 뒤 신체변화 [내부링크]

항상 다이어트 식품으로만 유명하던 바나나가 천연 항암제 역할 뿐 아니라 운동능력 개선, 우울증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기 좋게 예쁜 노..

우리가 몰랐던 치약의 놀라운 사용법 [내부링크]

미백 케어, 치석 케어, 입냄새 케어 등 치약의 성능도 다양해졌습니다. 치약은 치아에 있는 세균을 없애주고 치아 건강을 유지해주기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만큼 건강한 치아를 위해 치약의 중요성..

우리가 모르고 있었던 '스크럽' 가진 의외의 문제점 [내부링크]

기온이 떨어지고 찬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에는 피부에 상태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기 위해 스크럽 제품을 사용하는데요. 특히 스크럽 제품의 경우 물리적..

머리 감으면서 할 수 있는 '탈모 예방' 마사지 [내부링크]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서 탈모를 걱정하는 분들 많으시죠? 주변의 이야기를 들으며 나도 혹시 탈모는 아닐지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겁니다. 때로는 탈모 예방을 위해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기도 하는데요...

식당에서 주는 '물티슈'를 절대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일회용품은 우리에게 사용하기 쉽고 편리하다는 이유로, 각종 업소나 직장, 가정에서 빈번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런 일회용품 중에서, 흔히 식당에서 접할 수 있는 물티슈에 문제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

노트북이 뜨거워지면 '이것'으로 해결한다 [내부링크]

노트북으로 무거운 그래픽 작업 또는 게임을 장시간 하거나 영화를 보다보면 냉각팬 소음이 점점 심해지면서 금방이라도 폭발할 것 같은 경우가 생깁니다.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노트북을 끄거나 열이 식을 때 까..

잠 안올 때 '이곳' 누르면 곧바로 잠들 수 있다 [내부링크]

피곤한데 잠이 오지 않거나 몇 시간째 누워있는데도 쉽게 잠들지 못하는 등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분들 있지 않나요? 제대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그날 컨디션에 크게 악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

변이 너무 잘 나와도 건강에 좋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살면서 변이 잘 나오지 않는 변비에 걸려본 적은 다들 한 번쯤은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변비의 증상에는 배변시에 과하게 힘을 줘야하거나, 잔변감이 있거나, 변이 딱딱하고 적은 배변량이 있습니다. 위와 같..

유통기한이 '한 달 지난' 우유를 마셔도 괜찮은 이유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트에서 먹을 것을 구매할 때, 꼭 '유통기한' 을 체크합니다. 그리고 매일 수많은 음식이 유통기한 초과로 인해 버려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우유' 는 유통기한 당일이나 하루가 지..

귓불에 주름이 있으면 당장 병원에 가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얼굴의 양 옆에 붙어있는 '귀'는 인체의 축소판이라고도 불립니다. 이렇게 불리는 이유는 귀를 통해서 우리 몸의 건강 상태를 진단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귀'를 통해 다양한 건강 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지만,..

"바늘이 아니라고?" 꿈에도 몰랐던 링거의 기막힌 진실 [내부링크]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 중에서도 분명 몸이 아파서 병원에서 링거를 맞은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링거를 맞고 나면, 팔에 바늘이 꼽혀 있다고 생각하여 겁을 먹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러나 사실 우리의..

단 5분만에 '부은 얼굴 붓기'를 빼는 특효법 3가지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니 얼굴이 빵빵하게 부어올라 곤란했던 적 있나요? 항상 시간이 부족한 아침, 5분만에 부종을 없앨 수 있다는 방법들을 모아봤습니다. 먼저 왜 얼굴이 붓게 되는걸까요? 아침에는 얼굴, 저녁에는 다..

'젖은 머리'로 자면 절대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밤늦게 샤워 후 그대로 잠들어 버리는 여성분들이 주변에 생각보다 많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귀찮기도 하고 드라이어에 머리결이 상할까 걱정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머리를 말리지 않고 젖은 채 잠들면..

침대에서 일어날 때 '이쪽'으로 나와야 덜 피곤하다 [내부링크]

우리는 보통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날 때 어느 방향으로 빠져나오는지 별로 신경을 안쓰는데요. 그냥 시계 알람이 울리면 몸이 움직이는대로 일어납니다. 물론 침대가 한쪽 면이 벽에 붙어있다면, 매일 빠져나오는..

의사들도 놀랐다는 '물 한잔'이 주는 위대한 효과 [내부링크]

바쁘다는 표현중에서 '물 마실 시간도 없다'라는 표현이 있는데요. 그만큼 바빴다는 의미와 물 마시는 것이 생각보다 간단한 것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루 중 물을 얼마나 드시나요? 커피나..

아이스크림 업체가 '포도 아이스크림'을 만들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포도는 정말 매력적인 맛을 자랑하는 인기 과일인데요. 포도맛 캔디 부터 주스, 탄산, 셔벗, 슬러시, 아이스바까지 여러 식품으로 우리 입을 즐겁게 합니다. 그런데 혹시 마트에서나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포도..

‘마사지’만으로 높은 ‘콧대’ 만드는 법 [내부링크]

마사지만으로 정말 코가 높아질 수 있을까요? 그럴 리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 많겠지만, 사실 우리 코는 대부분 연골로 되어 있어 마사지만으로 자유자재로 이상적인 콧대를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마사지..

알바생들이 '지옥의 스타벅스'라고 무서워하는 이유 [내부링크]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유 중에는 용돈벌이와 생활비를 벌기 위해서입니다. 대부분 처음 아르바이트로 사람들이 선호하는 아르바이트가 바로 전문 커피카페에서 일을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알바 선배들은..

근육통에 좋은 안티푸라민의 놀라운 활용법 8가지 [내부링크]

여러 가정에 '상비약'으로 사랑을 받아온 한 가지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안티푸라민' 입니다. 기술이 발전하면서 다양한 제품으로 진화를 하고 있는데요. 안티푸라민은 삐콤씨 제치고 유한양행 1등 일반약으로..

초상권 침해로 시끄럽지만 연예인도 직접 한다는 '이것' [내부링크]

요즘 동영상 더빙 어플리케이션 '콰이'의 인기가 엄청납니다.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면 두세번에 걸쳐 한 번씩은 이 어플을 이용하여 찍은 동영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수지, 아이유, 손담비..

일어날 때 '핑' 돈다면 당장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가끔 심신이 멀쩡하다가도, 갑자기 어지러워지는 증상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특히 앉았다가 갑자기 일어날 때, 이런 증상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 우리는 "빈혈 증상일 것이다" 라고 생각하여 대..

내 스마트폰 카메라가 나를 감시하는 '몰카'가 된다? [내부링크]

스마트폰 중에서도 애플의 아이폰은 오랜시간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우리가 사용하는 아이폰이 내가 모르는 사이에 아이폰의 카메라를 통해 사생활이 노출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

여성이 나이가 드는 것만으로도 뱃살이 찌는 이유 [내부링크]

“여성은 뱃살이 늘어날 수밖에 없는 운명을 지녔다”면 어떨까요? 실제로 많은 여성들은 갱년기에 접어들기도 전에 나이를 먹으면서 특히 복부 쪽에 살이 많이 찌는 것을 경험합니다. 이는 인종이나 태생 배경을..

배고프지도 않은데 민망하게 '꼬르륵' 소리 나는 이유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하루에 3번 식사를 합니다. 밥은 에너지를 공급하고 삶의 활력을 불러 일으키는 중요한 수단인데요. 배가 고프면 신경질이 나는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식욕은 본능적으로 우리 삶에 매우 필요..

그냥 지나쳤던 '전봇대'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내부링크]

길을 지나다니면 마치 공기처럼 가까이에 있는 것이 바로 '전봇대' 입니다. 전봇대는 전선이나 통신선을 잇기 위한 기둥으로 우리나라 도입 초기에는 나무 재질의 전봇대를 사용하다가 후에 콘크리트·철 재질로..

두 손가락의 법칙? ’능력남’은 검지 보다 약지가 긴 이유 [내부링크]

영국 심리학자 존 매닝 교수가 개발했다는 ‘두 손가락의 법칙’에 대해 들어봤나요? 이에 따르면 자궁 속 태아가 남성 호르몬의 일종인 테스토스테론에 오래 노출되면 약지가 검지보다 길어진다는데요. 실제 통..

'등드름'을 완전히 없앨 수 있는 최고의 샤워 방법 [내부링크]

등에 여드름이 나는 것, 일명 '등드름' 이라고 불리는데요. 유독 등에 여드름이 많이 나는 분들이 분명히 있으실텐데, 등에 여드름이 자주 나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나, 잘못된 샤워 습관 때문인..

얼음이 급할때 '뜨거운 물'이 필요한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생각치도 못하게 여러가지 상황에 직면할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당황스런 상황 속에서도 여러가지 팁들을 기억하고 있다면 얼마든지 당황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는데요. 정말 흔하디 흔한 뜨거운..

화장실에서 지금 당장 버려야 하는 '이것'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한번 이상은 사용하는 화장실 많이 사용하는 만큼 많은 세균의 서식처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변기만 더럽다고 생각했지 다른 물건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았는데요. 지금 여기 화장..

직접 사용해본 다이소 생활용품 꿀템 5종 [내부링크]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정말 수만가지 일 것입니다. 기술이 발전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접목된 생활아이템이 정말 많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가까이에 '다이소'에는 많은 제품들이 순환되면서 저렴한 가격대를..

일본에서 화제가 된 수천명 중 한명이 가진다는 '손금' [내부링크]

희귀한 손금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데요. 간혹 수천명 중 한명 꼴이라는 손금들도 있습니다. 일본의 한 정보사이트에서는 희귀손금 10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이중 하나만 있어도 대단한 것이고 성공할 가능..

길가다 '노란 리본'단 강아지를 건드려선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길을 지나가다가 아무리 귀엽게 생긴 강아지가 있더라도 강아지 목에 ‘노란 리본’이 달려있다면, 그 강아지를 만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요? 이 노란 리본에 특별한 뜻이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온..

10일만 마시면 ‘뱃살’ 실종된다는 주스의 정체 [내부링크]

동맥, 정맥, 모세혈관 등 우리 몸속의 혈관을 모두 이으면 약 120,000km입니다. 혈액은 이 혈관을 따라 46초 만에 돈다고 하는데요. 지구 한 바퀴를 도는데 약 40,000km인 것을 대입해 보면, 지구 3바퀴를 46초..

스트레칭을 하면 오히려 '독'이 되는 경우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스트레칭은 몸의 근육을 풀어주고, 유연성을 길러주기 때문에 우리몸에 좋다고 생각해왔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찌뿌둥한 몸을 풀기 위해 기지개를 펴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다른 직업 찾아야 돼?" 머지않아 사라진다는 직업 6 [내부링크]

날마다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 덕분에 우리는 편리함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을 대체할 로봇 등 무인 기계가 발달이 되어 미래에는 직업이 없어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외신 매체 인포배에서..

모두가 잘못알고 있었던 '감기약'의 진실 [내부링크]

요즘 같은 날씨에는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감기에 걸리는 약간의 열이 나고, 맑은 가래와 콧물이 나오기도 하고, 심한 기침을 하기도 하는데요. 사실 감기는 누구나 자주 걸리는 질병이기 때문에, 병원에 가서..

귤에 붙어있는 '흰색 줄'을 무조건 먹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감기에 걸리지 않게 옷도 챙겨 입고 먹는 것도 잘 먹어야 하는 계절이 도래되고 있습니다. 이맘때 즈음이면 손에서 멈출 수 없는 것이 있으니 바로 '귤' 입니다. 추운 계절에 별미로 많은..

과태료 벌금 내야하는 뜻밖의 행동 7가지 [내부링크]

최근 모 가수의 반려견이 동네 주민을 물어 사망하게 되는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강아지 목줄을 하지 않는채 사고가 발생해 많은 논란이 됐습니다. 관련한 뉴스가 연일 보도되면서 목줄을 하지 않는 것에 대한 처..

나이 들어도 가슴 안 쳐지게 하는 법 5 [내부링크]

적당하게 볼륨 있는 가슴은 옷 태를 살릴 뿐 아니라 스타일에 있어서 자신감까지 불어 넣는데요. 하지만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빠르면 20대부터 가슴이 처지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출산, 모유수유 등 가슴이 처..

매일 쓰면서도 모르고 있었던 칫솔 뒷면의 진짜 기능 [내부링크]

3,3,3 기억하시나요? 식후 3분 안에 하루 3번 그리고 3분 동안 해야 하는 것? 바로 '양치질'입니다. 매일 해야하는 만큼 신경을 써야하는 중요한 일인데요. 양치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칫솔'입니다...

물만 먹어도 살찌는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온 국민의 관심대상입니다. 예민한 사람은 조금만 몸이 무겁다는 기분이 들면 이내 식이조절과 운동을 더 열심히 하기도 하는데요. 정말 밥도 조금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요. 체중감량 효과가 없..

작년에 받은 무료 화장품 샘플은 버리는게 좋은 이유 [내부링크]

우리가 먹는 음식의 유통기한은 꼼꼼히 따지면서도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의 유통기한은 잘 챙기지 못하는 게 현실입니다. 화장품의 유통기한은 눈에 잘 보이지도 않는 곳에 조그맣게 적혀있거나, 심지어 유통기한..

1초만에 내 얼굴 '안면 비대칭'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안면 비대칭으로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자세가 틀어지면, 몸 전체의 균형이 깨지는데요. 그러면서 얼굴에까지 비대칭이 생긴다고 합니다. 지난 해 방송된 온스타일 ‘더바디쇼’에서는 안면비대칭 유발 습관과..

'조깅 1시간 효과'를 본다는 살빼는 목욕법 [내부링크]

아침에 조깅하신 분? 어제 저녁 목욕 하신 분? 건강에 좋은건 알지만 아침 조깅을 매일 한다는건 쉽지 않은 일입니다. 반신욕도 한때 반짝 인기를 끌었지만 지속하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은데요. 한 해외 건강..

목욕탕에서 절대로 '때'를 밀지 말라는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우리는 주기적으로 목욕탕에 가서 때를 밉니다. 때를 밀면 피부에 있는 더러운 노폐물과 죽은 세균들이 떨어져나간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이렇게 때를 미는 행위는 사실 오히려 피부에 해가 된다는 연..

추억의 간식 '피카츄 돈까스' 재료가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어릴적 학교 앞 문구점 앞은 어린이들에게 천국이였습니다. 값싸고 맛있는 음식으로 인해, 방과후면 문구점 앞은 어린 아이들로 북적거렸는데요. 그 중에서도 달콤짭잘한 양념과 바삭한 맛이 일품인 포켓몬스터..

‘쪼리’ 신으면 절대 안 되는 이유 [내부링크]

플립 플랍 혹은 쪼리는 여름철 자주 신는 신발인데요. 가볍고 편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신고 돌아다니는 사람이 많죠. 해외사이트 보덤테라피가 이 쪼리의 위험성을 소개했는데요. 자칫 심각한 질병을 초래할 수..

고기 구울 때 절대 사용하지 말아야 할 ‘이것’ [내부링크]

야외로 나가 밥을 해먹고 잠을 자는 캠핑문화가 크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2016년 우리나라 캠핑인구는 무려 5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는데요. 캠핑인구가 늘면서 캠핑 관련 산업도..

안드로이드에서 카카오톡을 업뎃하면 할 수 있다는 '이것' [내부링크]

카카오톡이 6.5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대상으로 했는데요. 그 결과, 차단 친구에게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감출 수 있게 됐습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먼저 카카오톡을 앱스토어..

염색 자주하면 '유방암 위험' 높아지는 이유 [내부링크]

헤어 염색 즐겨 하는 여성 분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1년에 6회 이상 염색을 하면 여성 유방암 발생 위험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는데요.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17일(현지시간) 이 사실을 전했습니..

우리집 '도어락'을 절대 믿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은 집열쇠를 들고 다니시는 분들을 찾기 힘듭니다. 왜냐하면 이제는 열쇠로 문을 잠그고 여는 자물쇠 형식의 시스템은 거의 사라지고 비밀번호로 잠금과 해제를 할 수 있는 '도어락' 시스템이 주를 이루기 때..

알고보면 황당하고 충격적인 자본주의의 꼼수 7가지 [내부링크]

자본주의는 기본적으로 이윤추구를 목적으로 하는 자본을 우선시 하는 경제체제입니다. 현재 일부 공산국가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국가에서 이 '자본주의'를 선택하고 있는데요. 최초의 자본주의는 이윤추구를 위..

냉면에 '계란 반쪽'만 넣어주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날씨가 차가워지고 있지만 고기를 먹고 나면 생각나는 것이 시원한 '냉면'입니다. 물냉면도 먹고 싶고 비빔냉면도 먹고 싶은 마음에 서로 달리 시킨 후에 조금씩 나눠먹기도 하는데요. 지난 '살충제 계란' 파동..

'미지근한 물'이 유독 맛이 없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물은 산소와 함께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인간은 물이 없으면 몇 일밖에 살 수 없습니다. 이는 우리 몸의 70%가 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인데요. 신생아일때는 90%에서 어른이 되면 60~70% 그리고 죽을..

콘서트 티켓팅 할 때마다 내 자리가 없는 이유 [내부링크]

가수를 좋아하는 분들이시라면 티켓팅 한 번 쯤 해보셨을 겁니다. 특히 아이돌 팬이라면 콘서트 티켓팅에 혼신의 힘을 다 하는데요. 티켓팅 성공을 위해 꿀팁에 꿀팁을 긁어모으지만, 실패할 때가 한둘이 아닙니..

남자도 임신테스트기를 써봐야 하는 뜻밖의 이유들 [내부링크]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임신테스트기는 아주 간단하고 빠르게 임신 여부를 판독해주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이용합니다. 생물학적으로 임신을 할 수 없는 남성들은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을뿐..

당장 고쳐야될 각선미 망치는 ‘잘못된 걷기운동’ [내부링크]

'걷기운동' 만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은 없다고 합니다. 사실, 쉬워 보이면서도 어려운게 걷기운동인데요. 일평생 걸어온 습관 때문에 사람들은 잘못된 점들을 쉽게 고치지 못한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져도..

나만 몰랐던 유형별 '하체 비만' 탈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무리 다이어트를 많이 해도 하체 특히 허벅지 부분에 살이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하체비만은 특히 여성분들에게 더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는 남녀의 호르몬의 차이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여..

유독 '일요일 밤'만 되면 잠들기 힘든 이유 [내부링크]

이론적으로만 생각하면 일요일은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푹 쉬는게 정상이죠. 하지만 현실에서는 얼마나 이게 가능할까요? 대부분 우리는 가족들과 이리저리 치이거나, 식사도 시간 개념 없이 대충먹고 밤 늦..

'귀지'로 알아보는 내 건강상태 5가지 [내부링크]

다소 혐오감을 유발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목욕 후나 귀가 간지러울 때 귀를 후비곤 합니다. 외신 매체 '리틀띵스'에 의하면 이 ’귀지’로 사람의 건강 상태를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말레이시아 보건대학교의..

아무리 다이어트해도 '살찌기 쉬운 자세' 5가지 [내부링크]

날씬한 몸매의 기본은 올바른 자세입니다. 바른 자세만 유지해도 칼로리 소모를 높일 수 있는데요. 골반이나 허리, 어깨 등 몸의 균형을 잡아 건강유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반면, 잘못된 자세가 지속된다면 칼로..

높은 베개가 당신에게 치명적인 이유 [내부링크]

하루에 8시간을 자고 80년을 산다고 가정했을 때 잠자리에 있는 시간이 무려 '26년'간입니다. 우리 인생의 3분의 1을 침대나 바닥에서 잠을 청하는데요. 잠자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제품이 바로 '베개'입니..

기차에는 유일하게 '안전벨트'가 없는 과학적인 이유 [내부링크]

우리가 주로 이용하는 교통수단으로는 자동차, 택시, 버스, 기차, 비행기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들 중 나머지 교통수단에는 있고, 기차에만 없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감이 오시나요? 그건, 바로 안..

대통령보다 연봉 많이 받는 공기업 기관장 20명 [내부링크]

우리나라 공무원 중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사람은 대통령입니다. 대통령은 연봉제 적용대상으로 고정급적 연봉을 받는데요. 2017년 기준 문재인 대통령의 연봉은 2억1,201만 원입니다. 이를 12개월로 나누면..

나도 모르게 ‘무다리’를 만드는 최악의 습관 7가지 [내부링크]

습관처럼 무서운게 없다고 합니다. 더구나 무심코 하는 행동이 내 다리를 굵게 만든다면? 생각만 해도 최악이죠. 다리가 굵어지는 이유는 다양하다고 합니다. 무다리를 만드는 나쁜 습관들은 어떤 것일까? 다음은..

속옷을 '하루 더' 입으면 안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 몸이 자연스럽게 움츠러들면서 행동도 굼떠지고 귀찮은 것이 많아집니다. 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는 '속옷'도 겉옷과 마찬가지로 자주 갈아 입어야 하는데요.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하루 더 입..

연봉 1억을 받았을때 내 통장에 입금되는 금액 [내부링크]

연봉 1억은 아마 대부분 직장인들의 ‘꿈’일 것입니다. 1년에 1억 이상을 버는 상위 엘리트 직장인을 제외한다면 대부분의 직장인은 20년 이상 근속근무를 한 후 퇴직할 쯤에 이르러서야 겨우 연봉 1억 원에 도..

약이랑 함께 먹지말아야 할 '금기 음료' 6가지 [내부링크]

약 처방을 받을 때면 물과 함께 먹으라고 조언합니다. 그렇다면 콜라나 주스 등의 음료수와 함께 마시면 안되는 것일까요? 실제로 탄산음료는 물론이고 심지어 맥주와 함께 약을 먹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최근..

중국여행시 녹색모자를 쓰지 말아야 할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해외를 여행하게 되면 주의해야 할 점은 미리 숙지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나라에서의 관습과 습관, 타문화의 몰이해로 곤란을 겪게 되는 일이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태국에서 남의 머리를 쓰다듬는..

오직 한국인만 천원을 내야 공항밖을 나갈 수 있는 나라 [내부링크]

전세계 유일하게 한국인만 돈을 내야 하는 공항이 있습니다. 한국의 ‘빨리빨리’ 문화를 악용한 사례인데요. 현재 많은 동남아 공항에서는 일반인보다 좀 더 빠르게 나갈 수 있는 ‘패스트트랙’ 서비스가 있습..

먹다 남은 치킨 활용법 베스트 5 [내부링크]

요즘은 치킨 한마리의 크기가 옛날 통닭에 비하면 반정도 밖에 안하는데요. 90년대 초반에만 해도 통닭한마리를 시키면 가족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지만, 요즘은 1인 1닭도 가능할 만큼 사이즈가 작아졌습니다...

유독 '입냄새'가 심하다면 당장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주위를 살펴보면 양치나 가글을 해도 유독 입냄새가 심하게 난다고 고민을 호소하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하지만 대수롭지 않게 넘기고 마는데요. 사실 입 냄새의 경우 우리 몸에서 보내는 '이상 신호' 라고 합..

우리가 몰랐던 열쇠의 놀라운 비밀 8가지 [내부링크]

열쇠는 놀랍게도 그 역사가 4,000년이나 됐다고 하는데요. 인류 역사상 최초의 열쇠는 이집트의 동굴에서 발견됐다고 합니다. 최초의 열쇠와 자물쇠는 나무로 만들어 졌다고 하는데요. 열쇠를 끼우면 내부 핀이..

국토부가 밝힌 기찻길에 자갈이 깔리는 이유 [내부링크]

계절이 바뀌고 가을을 지나 쌀쌀한 날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행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기차여행은 많은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편리한 교통 수단입니다. 기차를 타고 국내 여기저기를..

모두 속고 있었던 짜파게티 속 '고기'의 진실 [내부링크]

짜파게티 광고 속 "일요일인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라는 대사는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에 머리 속에 기억되고 있는데요. 1984년에 농심에서 출시한 짜파게티는 3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대한민국의 대표 간식으..

비행기에서 승무원이 항상 휴대폰 꺼달라고 한 이유 [내부링크]

비행기를 타면 항상 휴대전화 및 전자기기의 전원을 끄라는 안내방송이 나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와 같은 승무원의 안내를 잘 따르기는 하지만 내심 불편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동시에 반드시 꺼야만 하는..

아무도 몰랐던 '전원 버튼' 의 놀라운 비밀 [내부링크]

우리는 흔히 일상생활에서 익숙하게 볼 수 있는 것들에서 무심코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전원버튼' 인데요. 대부분의 전자기기에는 기기의 작동 시작을 위해 전원 버튼이 만들어져 있습니..

아침을 굶으면 살찌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한 숟가락이라도 먹고가!"라는 엄마의 이야기를 뒤로 한채 길을 나서는 일이 반복되다보면 어느새 아침을 당연히 거르게 됩니다. 바쁘다는 핑계 또는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생각으로 요즘 아침을 먹지 않는 경우..

우리가 몰랐던 '오뚜기'의 놀라운 진실 [내부링크]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재벌의 이미지는 어떤가요?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 재벌들은 보통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는 서민들을 괴롭히는 악랄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이미지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면 좋은 '이것'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은 항상 수면부족과 만성피로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아침일찍 출근하거나 학교에 가야하는 때가 하루중 가장 고통스러운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전날 과음을 했거나, 시험공부로 새벽에 잠에..

술이 내 몸에 맞지 않다는 명백한 신호 7가지 [내부링크]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술을 즐기지만 사실 술이 몸에 맞지 않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이 증상은 장기적으로 위험하기 때문에 미리 식별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해외 매체인 '인포르매21'이 술이 내 몸에..

'마늘 껍질'을 함부로 버리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사과, 고구마 등의 껍질에 많은 영양소가 담겨 있다는 사실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마늘 역시 우리가 흔히 버리는 이 껍질에 풍부한 영양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늘이 그 자체로 '슈퍼푸드'임은 익히..

'수입과자'가 국산과자보다 몸에 해로운 이유 [내부링크]

요즘은 길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쉽게 수입과자 전문 판매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현재 국내에서는 수입과자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수입과자가 국산과자보다 값싸고 양이 많으며..

관광명소 '남이섬'에 더 이상 가지 말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한류열품의 시작을 알린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알려진 남이섬은 국내뿐만 아니라 아직까지도 수많은 해외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10년 넘게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남이섬에는 사실..

먹으면서도 몰랐던 '딸기우유'의 숨겨진 비밀 [내부링크]

어릴적 부모님과 목욕탕에 갔다가 집에 오는 길이면 항상 바나나우유를 사먹었던 기억은 누구나 있을텐데요. 달콤한 바나나우유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바나나우유의 뒤를 이어 색깔만..

가을이 다이어트하기 가장 좋은 계절인 이유 [내부링크]

흔히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 하죠. 식욕이 부쩍 늘고 살이 찌기 쉬운 계절이라는 뜻인데요. 그런데 일본의 한 건강사이트에 따르면 사실 가을은 다이어트에 최적인 계절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소금이 가장 많이 들어간 편의점 도시락 톱10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의점 도시락은 간편식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1인 가구의 증가 등으로 인한 ‘혼밥족’이 크게 늘면서 식품업계는 다양한 편의점 도시락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초기에는 주로 자취생..

살인 독개미보다 작은 진드기가 진짜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우리를 위협하는 여러가지 곤충으로 인해서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아마 그것은 우리도 모르게 우리에게 다가오는 곤충때문인데요. 특히 농사일을 하시는 분들, 산으로 캠핑 하시기를 좋아하..

베개가 변기보다 '18배'나 더러운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우리가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푹신푹신하고 편안한 베개는 필수입니다. 베개에 머리를 놓고 자는 분들이 대다수이지만, 베개를 끌어안고 자야만 잠이 잘 오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렇게 우리가 매일같이 접..

가정집에서 형광등이나 LED등을 쓰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해외에 가보면 일반가정집에는 형광등을 쓰지 않는 것을 보셨을텐데요. 굳이 해외가 아니더라도 호텔에만 가봐도 형광등이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형광등에 너무나 익숙해진 나머지..

다리 꼬고 앉으면 살이 찌는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학생이나 직장인들의 경우, 앉아 있는 자세가 매우 중요합니다. 바른 자세로 앉아 있는 사람들도 물론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이 더욱 많은데요. 특히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을 가진 분들..

실수로 '계좌이체' 잘못 송금했을때 내 돈 찾는 법 [내부링크]

실수로 다른 계좌로 돈을 잘못 송금해보신 적 있나요? 쉽게 하지 않는 실수이지만 어쩌다 한 번쯤은 예기치 않은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좌를 제대로 확인하고 송금하여 위와 같은 사태를 예방하는 것이..

얼음으로 단 '5분'만에 구겨진 옷 펴는 방법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셔츠를 입어야 하는데, 구겨져있는 상태라면 참 곤란한 상황인데요.. 시간이 많을 때면 모르겠지만, 급하게 셔츠를 입고 나가야하는 상황에서 다림질을 하기란 시간이 많이 부족합니다. 늦잠을 자고..

콘 아이스크림 밑에 있는 '초콜릿' 의 뜻밖의 진실 [내부링크]

콘 아이스크림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지금까지도 인기있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특히 콘 아이스크림을 다 먹고난 후, 가장 아래에 있는 '초콜릿' 때문에, 콘 아이스크림을 즐겨 찾기도 하죠. 아이스크림이 초콜릿..

밤에 보는 스마트폰 위험성이 놀라운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각종 전자기기의 종류들이 많아지면서 이들을 접하는 사용 시간도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PC, 노트북, 모니터, TV, 스마트폰, 조명 등은 우리 일상에서 뺄 수 없는 중요한 도구인데요. 이들을 사..

병원 '처방전'을 받고 당일에 약국을 가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아프면 힘들고 돈도 들고 그만큼 달갑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그래도 아프면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받아서 약국에서 약을 사서 먹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진찰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받는 시기가..

스테이크 썰 때 나오는 '핏물'의 실체 [내부링크]

가족간 외식 또는 연인과의 우아한 디너에서 와인과 함께 빠지지 않는게 바로 '스테이크'인데요.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값비싸고 맛있는 스테이크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상식이 많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특..

조만간 없어서 못판다는 다이소가면 꼭 사야하는 잇템 [내부링크]

점점 날씨가 차가워지고 있는데요. 집안 곳곳에 추위를 부르는 바람이 드는 곳은 없으신지요? 또 아침 일찍 또는 저녁 늦게 집밖을 나가야 하는 경우 추워진 날씨에 옷깃을 여미기에 바쁜데요. 가성비가 좋은 다..

SNS 고수들이 찜해놓은 수도권 단풍명소 5곳 [내부링크]

약간은 싸늘하지만 시원한 가을길을 울긋불긋한 단풍을 보며 걷다 보면 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10월은 단풍놀이의 절정을 달리는 시기입니다. 온 산과 거리마다 노란 은행잎, 붉은 단풍잎을..

가지고 있는 '영수증'을 지금 당장 버려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가습기 살균제 사건, 생리대 유해물질 사건 등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제품에서 다량의 독성물질이 발견되어 사회적으로 심각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우리가 흔히 물건을 구매하면 쉽..

사랑하는 연인끼리도 이어폰 같이 사용하면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가끔 연인사이에서나 친구사이에서 공공장소에서 음악을 같이 듣기 위해 한 사람이 사용하던 이어폰을 하나씩 나눠서 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이 한 번 쯤은 남이 쓰던 이어폰을 사용해 본 경험이..

우리가 몰랐던 '헌옷수거함'의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불필요한 옷을 정리하여 버리려고 할 때, 여러분은 어떤 방법을 이용하시나요? 보통 대다수의 분들이 주택가 근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의류수거함, 일명 '헌옷수거함'에 넣습니다. 우리는 보통 헌옷수거함에 넣..

자신의 '코고는 소리'에 깬다면 당장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주위를 둘러보면 잠을 잘 때 코를 심하게 고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코고는 소리는 그다지 좋은 소리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수면을 방해하여 피해를 주는데요. 가끔 자다가 자신의 코고는 소리를 듣고 깼다..

추석때 찌운 뱃살 '이것'만으로 저절로 빠지게 하는 법 [내부링크]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식욕이 왕성해져 살찌기 쉬운 계절 가을에 추석까지 겹치면서 오를 때로 오른 살에 한숨을 쉬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칼로리가 높고 기름진 명절 음식을 긴 연휴 동안 맛..

잠옷 벗고 '알몸'으로 잠들었을때의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숙면을 위해 '알몸 수면'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실제로 알몸으로 자면 더 빠르게 열을 방출시킬 수 있어서 종종 추천되는 '열대야에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우리가 몰랐던 '장수막걸리 뚜껑'이 달랐던 진짜 이유 [내부링크]

비가 오는 날이면 항상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바로 파전과 막걸리인데요. 막걸리는 우리나라 고유의 술로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막걸리 중 최고는 바로 단연 점..

눈을 촉촉하게 해주는 '인공눈물'의 치명적인 진실 [내부링크]

최근 안구건조증으로 안과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잦은 PC와 스마트폰의 사용과 라식 수술로 인한 후유증, 과도한 렌즈 착용 등이 안구건조증을 유발하는 요소들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눈이 건조하고 뻑..

다리사이 베개 넣고 자는 사람이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사람마다 수면 자세는 각양각색입니다. 사실 수면자세 혹은 수면습관은 우리 몸의 건강 상태를 알려주는 하나의 신호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수면자세는 사실 사람마다 모두 제각각이지만,..

만병통치약 '빨간약'을 상처에 바르면 절대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가정상비약 중 하나인 '빨간약'으로 불리는 포비돈요오드 용액은 상처가 생기면 감염 예방을 위해 사용하는 살균 소독제인데요. 집안에 누구나 다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만큼 거의 국민약으로 통하고 있죠. 그런..

이제는 여행가방(캐리어)을 잠궈도 전혀 소용없는 이유 [내부링크]

2001년 미국 911테러나 최근 급증하고 있는 유럽에서의 테러 등으로 인해 대다수의 국가에서는 자국민과 여행자들의 안전을 위해 출입국 규정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관련해서 미국 연방 항공 보안국(TSA)에서는..

흰머리를 뽑으면 안되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20대에는 대수롭게 여기지 않던 새치, 하지만 30대가 넘어서게 되면 이 때부터는 나도 이제 늙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한숨부터 쉬게 되는데요. 현대인들은 예전보다 스트레스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이..

샤워 후 면봉으로 귀를 파면 안되는 뜻밖의 이유 [내부링크]

목욕탕을 가거나 집에서 샤워를 한 후, 면봉으로 귀를 파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샤워 후 귀속에 남아있는 물기를 닦아내거나, 물기로 인해 귀에 남아있는 귀지를 쉽게 파내기 위함인데요. 그러나 이렇게..

맨발로 운동화를 신으면 절대 안되는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스니커즈를 신을 때 양말 없이 맨발로 신으면 뭔가 편안한 느낌을 갖게 됩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가볍게 느껴지고 신발과 발 사이에 뭔가가 없기 때문에 홀가분하기까지 하죠. 또한, 습관이 되다 보면 나중에는..

맑은 날에는 쇼핑을 자제하고 데이트를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해가 쨍쨍한 날은 기분이 좋고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은 우울한 기분이 드는 것은 기본적으로 누구나 겪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특정 날씨 컨디션과 기후 변화가 우리 기분은 물론 행동까지 영향을 준다는 사실 알..

영양만점 '바다의 채소' 다시마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다시마는 풍부한 알긴산과 지방의 흡수로 인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이용하는 해조로써 바다의 채소라고 불리웁니다. 약간 거무스름하고 육질이 통통한 것이 좋은 것으로 알려진 다시마는 소금물에..

하루 8시간 잠을 자도 항상 피곤한 진짜 이유 [내부링크]

하루에 8시간 이상을 자는데도 여전히 피곤하고 심신이 괴롭다는 생각이 든다면 시간을 가지고 살펴보아야 합니다. 때론 스트레스가 원인일 수 있지만 아침에 일어났을 때 피로의 원인은 상당히 다른 경우가 있습..

종이컵에 녹차 티백을 오래 담그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녹차 티백은 봉지커피와 더불어 사무실에서 공짜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인데요. 봉지커피의 경우 마시고 나면 입에 설탕과 프리마가 오래 남아 있기 때문에 입냄새를 유발하기도 하지만(특히 담배까지 피..

베개를 '이렇게' 베고 자는 사람들의 뜻밖의 특징 [내부링크]

해봉학자 (oneirologist)들과 잠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은 사람의 잠자는 모습에서 아주 섬세한 성격 차이와 유형들이 들어난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 인격 등이 잠자는 습관에서..

이탈리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이탈리안 요리 10가지 [내부링크]

흔히 매드포갈릭 같은 이탈리아 체인 음식점에 가서 시켜먹는 음식들 대부분이 진짜 이탈리아 요리가 아니라면 어떨까요? 일단 스포일러 주의부터 드리겠습니다. 위에 메인 이미지에 보이는 대부분의 요리들은 이..

사회생활 시작한 대학 졸업생들이 가장 후회한 전공 톱15 [내부링크]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전공을 결정하는 것이 가장 어렵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특히 대학 졸업 후 취직까지 고려하는 경향이 커서 그 결정은 더욱 어려울 수..

월급쟁이들이 평생 부자가 못되는 결정적 이유 [내부링크]

아무도 미래를 내다볼 수는 없습니다. 당장 내일 구매하는 로또가 다음주에 터질수도 있는거죠. 하지만 일반적으로 부자가 되는 길은 험난하고 많은 준비와 계획 그리고 절제있는 판단력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추석 명절이 지나고 나면 여드름이 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우리나라 명절 중에서 대명절 중 하나인 '추석'은 그동안 못 보았던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 모여 그동안의 소회와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는 자리입니다. 올해는 최대 10일까지 긴 연휴를 보낼 수 있는데요. 오랜만..

구매자 80%가 모른다는 과일 스티커 숫자의 숨겨진 비밀 [내부링크]

겉만 보고 맛있는 과일을 고른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보통 과일은 겉모습만 보고 고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잘못 골라 실망하셨던 적도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과일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활용하면 보..

외국에서는 합법인데 유독 한국에서만 불법인 것 9가지 [내부링크]

외국에서 27년 이상 살면서 매년 한국만 들어오면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엄격하고 불법으로 간주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우리나라는 상대적으로 꽤 보수적이다라는 생각이 들죠. 물론 이러한 것들이 맞..

미국에서 성공한 한식퓨전요리 해외 푸드트럭 톱8 [내부링크]

해외에서도 미국만큼 푸드트럭이 활성화된 곳은 없는데, 특히 뉴욕, LA, 시카고 등 우리 교민들이 많이 살고 있는 대도시들에는 한식퓨전요리 푸드트럭을 자주 접할 수 있답니다. 물론 단순히 한국메뉴라고 해서..

나라마다 가장 인기있는 초콜렛 브랜드, 한국은? [내부링크]

여행을 다니다가 보면 달달한게 땡기거나 반짝 에너지를 얻으려고 편의점 또는 마트에 들어가 손쉽게 초콜렛이나 캔디를 살 수 있습니다. 물론 고디바나 페레로 로쉐 또는 프랑스 왕실 명품 드보브에갈레 같이 고..

당신이 오른쪽으로 누워 자면 안 되는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잠잘때 각자마다 정해진 자세가 있어야 합니다. 엎드려서 자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정면을 향해 자거나 그리고 옆으로 자는 사람도 있는데요. 특히 왼쪽으로 자는 것은 많은 장점이 존재합니다. 아유르베..

알고나면 누워있기 힘들다는 '침대'의 충격적인 진실 [내부링크]

날씨가 건조한 환절기가 찾아오면 진드기 가려움이 더욱 심해집니다. 요즘같은 날씨가 가장 집먼지 진드기 피해가 기승을 부리는 때입니다. 하루 중에 최소 1/4을 침대 위에서 보내지만 침대 위에 얼마나 많은 집..

너무 아름다워 사진찍기가 금지된 한 마을 풍경 [내부링크]

스위스는 세계 최고의 복지국가로 꼽힐 만큼 사람들이 살기 좋은 나라라고 하는데요. 인구가 800만에 불과하지만 평균월급은 700만원이나 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삶의 질이 매우 좋은 나라입니다. 얼마전에는 전국..

매일 이용하는 버스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팁 5가지 [내부링크]

매일 매일 전 국민의 출퇴근과 이동수단으로 큰 역할을 해주고 있는 대중교통은 우리 생활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중요한 존재입니다. 교통체증 등으로 출근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모하기도 하지만 버스전용차로..

추석 황금 연휴동안 '무조건 공짜'로 받을수 있는 것 [내부링크]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지난 달 30일부터 10일간의 유례 없는 추석 황금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일년 중 인심이 가장 넉넉하다는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우리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혜택과 풍성한 즐길거..

자꾸 '이것'이 먹고싶을때 빨리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자꾸만 '이것'이 먹고 싶다면 빨리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소한 병명이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심각한 질환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병원을 찾아..

혼자 술마시는 '혼술' 이 매우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혼술', '혼밥' 등 혼자서 술을 마시거나 식사를 해결하는 문화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사람들에게 치이고, 일에 치이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혼자있..

'뼈에 좋다'고 믿었던 사골곰탕이 오히려 뼈에 치명적인 이유 [내부링크]

예로부터 뼈에 부러지거나 금이 가는 등, 뼈에 문제가 생기면 '뼈에 좋은 음식' 이라고 지칭하던 음식, 사골곰탕을 먹곤 했는데요. 뼈를 잘 붙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이유였습니다. 소의 뼈를 오랫동안 고아 만들..

더 싸고 맛있다고 소문난 '업소용 콜라'의 숨겨진 비밀 [내부링크]

대중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탄산음료는 단연 콜라일텐데요. 때때로 즐겨먹는 콜라가 업소용 콜라와 주거용 콜라로 구분이 되어있어 의아한 적도 있으실 겁니다. 그렇다면 왜 업소용 콜라가 따로 존재하는 것인지..

'딱 한 달' 술 끊으면 바로 나타나는 놀라운 변화 8가지 [내부링크]

누구나 술이 건강에 해롭다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술을 완전히 끊는 것은 쉽지 않은데요. 요즘 같이 좋은 날씨에 퇴근길 친구들과 한잔 하며 그날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날리는 것이 삶의 낙인 분들도 많을 겁니..

항문이 간지러울 때 빨리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가끔 항문때문에 은밀한 고통을 느껴보신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항문으로 인한 고통으로는 치질 혹은 출혈 등이 있을 수 있겠지만, 또 다른 말못할 고통이 있습니다. 바로 영문을 모르는 극도의 '가려움..

'새우버거 패티'의 충격적인 진실 [내부링크]

L사에서 판매중인 '새우버거' 는 현재 이름만 새우버거라며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새우버거라는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새우의 함량이 매우 적은 것으로 확인되었기 때문입니다..

응급실 의사선생님이 말한 듣다보면 소름돋는 생활조언 [내부링크]

SNS에서 '응급실 밥 몇끼 먹은 의사'로 알려진 의사선생님이 직접 밝힌 생활 조언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로부터 '절대 공감', '추천' 등의 찬사를 받으며 널리 유포가 되고 있는..

SNL 방송정지 먹을 뻔한 아찔한 클라라 모습 [내부링크]

배우 클라라가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한 가운데 클라라의 과거 방송에서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클라라는 과거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시 방송에..

설리 계속 되는 충격적 노브라 포토 살펴보니 [내부링크]

남의 시선 따위 신경 쓰지 않는 설리의 sns는 대중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제의 사진들은 공개되자마자 “보기 불편하다”는 의견과 “본인의 자유 아니냐”라는 의견이 팽팽하게 맞서며 '노브라' 논..

설리가 또…여행중 공개된 아찔한 비키니 자태 [내부링크]

설리가 지난 5월 러블리한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쿠바 여행중인 자신의 모습을 찍어 올렸는데요. 비주얼은 깜찍했습니다. 그는 파인애플을 든 채 코코넛 주스를 마셨는데요. 화장기 없는..

술먹고 얼굴 빨개지면 당장 금주해야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를 정도"로 술을 마셨다는 표현이 있습니다. 실제로 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인구 중 약 36%가 술을 마시면 얼굴이 빨개지는 증상을 겪는다고 하는데요. 사실, 체감상 주변을 둘러보면..

인구 10%뿐인 왼손잡이가 오른손잡이보다 잘하는 것 [내부링크]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선 유교사상으로 인해 왼손잡이가 차별을 받아왔습니다. 서구에서도 마찬가지로 "왼쪽"이라는 라틴어 단어는 "sinistra"로 "불길한"이라는 뜻을 지닙니다. 중세 시대에 왼손은 악마와 악행으..

우리를 항상 초조하게 만든 '택시 미터기'에 숨겨진 비밀 [내부링크]

택시도 우리가 흔히들 이용하는 대중교통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비용 측면에서는 버스나 지하철에 비해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때문에 택시를 타면 미터기에 찍히는 요금에 항상 민감해질 수 밖에 없는데..

신용카드 뒷면에 반드시 서명을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지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의 뒷면을 확인해보세요. 카드 뒷면에 있는 서명란에 자신의 서명이 되어 있으신가요? 최근 경찰은 혹시 서명란에 서명이 되어 있지 않다면, 즉시 서명을 해놓..

단순히 '지압' 만으로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비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매일 같이 결심하지만, 결국은 포기하는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그 이유는 맛있는 음식에 대한 유혹을 참기 힘들고, 바쁜 현대 사회에서 운동할 시간을 만들기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최근 자면서 하..

손가락을 꺾을 때 '우두둑'소리가 나는 소름돋는 이유 [내부링크]

평소에 습관적으로 손가락을 꺾어 '우두둑' 소리를 내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에게 왜 손가락을 계속 꺾어 소리를 내냐고 질문하면 손가락을 꺾어 소리가 나면 왠지 모르게 시원한 느낌이 나서 중독이 된..

아무도 몰랐던 '분홍색 소시지'의 놀라운 진실 [내부링크]

6~70년대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시절, 학생들이 매일같이 학교로 가져가던 도시락에는 인기 반찬인 '분홍 소시지'를 항상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시대가 많이 지난 현재까지도 여전히 분홍 소시지는 남녀노소에게..

나도 모르게 치아 '흰색 반점'이 생긴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얼굴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는 않지만 사람의 인상에 많은 영향을 주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치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교정, 치아미백 등 치아 성형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죠. 치아는 하얗고 가지런한 모습이..

손톱에 나타난 '하얀 점'이 알려주는 놀라운 신호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 손톱에서 '하얀점'을 발견한 적이 있을텐데요. 흔하게 발견될 수 있는 것이기에 별다른 의심없이 넘어가기 쉽습니다. 하지만 손톱의 '하얀점'이 건강의 적신호를 알려줄 때도 있다고 합니다. 다양..

생리대 만큼이나 '여성청결제'도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최근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분들을 큰 충격에 빠지게 만든 사건이 있었죠. 바로 생리대에 우리 몸에 치명적일 수 있는 다량의 유해물질이 발견이 된 사건 때문인데요. 한 회사의 생리대만 그런 줄 알았지만, 거의..

남자도 알아야 할 '노브라'가 좋은 이유 [내부링크]

(출처 - 까칠남녀) 거의 99%의 여성분들은 몸에 꽉 끼게 되는 브래지어를 착용하도 다니는데요.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풍만한 가슴과 매력적인 몸매로 보이기 위해서, 중요 부분이 노..

한국인이라면 한번쯤 먹어본 가공식품 톱10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개 비슷한 추억과 문화를 공유하며 살아갑니다. 이는 지역마다 법과 정책, 그리고 인종과 문화가 다른 외국과 우리나라가 갖는 가장 큰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우리나라..

문재인 대통령 인기 증명하는 ‘이니굿즈’ 베스트 5 [내부링크]

GOODS(굿즈)란 본래 유명 스타나 연예인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팬들에게 판매하기 제작된 상품을 뜻합니다. 달력, 가방, 머그컵, 인형 등이 대표적인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기꺼이 지갑을 여는 팬들이..

매장 직원도 번거롭게 생각한다는 '스타벅스' 알뜰꿀팁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조인스블로그) 해외여행을 다녀봐도 우리나라 같이 스타벅스에 열광하는 나라는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커피값이 웬만한 점심값과 맞먹는 스타벅스는 학생들은 물론 일반 직장인들한테 여간 부담스..

'역대급 연휴' 추석 명절증후군을 극복하는 건강한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명절을 이리도 꺼리는 나라는 우리나라 밖에 없을 겁니다. 남녀노소를 불구하고(아주 어린 아이들은 제외하고) 명절은 어떤 큰 책임감이자 스트레스의 원인이 된다는 것이 참 아이러니 합니다. 쉬는..

한국인 기준 생활비가 가장 적게 드는 나라 베스트 10 [내부링크]

통계청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식료품 및 비주류음료 물가상승률(전년 동월 대비)은 5.6%로 OECD 회원국 평균(1.7%)의 3.3배에 달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식료품 외에도 물가가 전체적으로..

세계 각국에서 배운 소매치기 예방법 [내부링크]

늘 강조하는 것이지만 우리나라처럼 치안이 좋은 곳은 없습니다. 외국인들이 카페같은 곳에서 테이블에 휴대폰, 노트북, 지갑 등을 놓고 다니는 것 보고 놀란다고 하죠. 정말입니다. 외국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

우리가 몰랐던 클렌징폼 '퍼펙트휩'의 놀라운 사실 [내부링크]

(사진 = 네이버 블로그 '라미') 최근 일본에 다녀오는 여행객들에게 필수 기념품으로 손꼽히는 제품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일본의 국민 세안제라고도 불리는 시세이도 퍼펙트휩입니다. 현재 한국에서도 많은..

만능템이라고 불리는 '이것'이 보여준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상처치료제로 알려진 '바세린'은 1859년 화학자 로버트 체스브로가 '페트롤리움 젤리(석유 화학 성분)'를 정제해서 만든 제품으로 187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해외에서 상처치료이외에 다양하게 사용되어 생활속..

다이소 가면 무조건 사야한다는 가성비 '갑' 생활용품 [내부링크]

매일 서민들의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진열하고 판매하고 있는 다이소에는 주방 및 욕실 용품 및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즐비합니다. 어떤 제품은 철물점, 어떤 것은 문구점, 어떤 것은 슈퍼에 가야했던 불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담배를 절대 피우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담배의 가격이 2,500원에서 4,500원으로 인상되고 일반 연초보다는 건강에 덜 해롭다는 전자담배나 궐련형 담배가 많이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연초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담배가 백해무익하다는 것은..

냉동실에 보관하면 절대 안되는 음식 8가지 [내부링크]

냉장실에 장시간 보관하면 쉽게 상할 수 있다는 인식 때문에, 냉동실에 음식을 보관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냉동실에 음식을 보관한다고 해서 다 좋은것만은 아닙니다. 냉동실에 보관했을 때, 오히려 음식..

여자가 남자보다 '20분' 더 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과 그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제대로 잠을 청하지 못하고 수면부족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잠을 못자면 평범한 일상을 무너뜨릴만큼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우리가 이용하는 비행기에 승객용 낙하산이 없는 이유 [내부링크]

뉴스를 통해 안타까운 비행기 추락 소식들을 접할 때, 승객이 낙하산을 타고 탈출했다는 소리는 단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물론 우리는 비행기 타면 이륙 전에 산소마스크를 착용하는 방법 부..

어쩐지 '동생'보다 살이 항상 더 쪘던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공과대학교와 스웨덴의 유명한 웁살라대학교가 공동으로 운영한 연구팀에서 형제 자매 중 첫째가 둘째보다 살찔 확률이 더 높다는 내용의 연구결과가 발표 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

소금이 가장 많이 들어간 직장인들의 점심메뉴 톱10 [내부링크]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아침을 먹지 못했다면 출근하면서 부터 생각나는 것이 점심 메뉴입니다. 혹시 직장 상사가 같이 점심 먹자고 하면 어쩌지, 오늘은 비가 오니까 뭘 먹지 등 점심 메뉴는 매일 같이 고민 아..

치약으로 5분만에 '블랙헤드'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무리 코팩이나 피지제거 제품들을 사용해도 '블랙헤드'가 쉽게 제거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눈에 보이는데로 손톱으로 짜거나 피부에 자극을 주면 오히려 더 심해져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기..

별 생각없이 먹었던 '짜장면 곱빼기'의 숨겨진 비밀 [내부링크]

우리나라 음식 문화의 상징으로 손꼽히는 짜장면은 대중적인 만큼 하루 평균 600만 그릇이 소비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밥이 아닌 면으로 한끼를 해결하다 보면 꼭 한 그릇으로 약간 모자라다..

요즘 없어서 못판다는 다이소 필수템 7가지 [내부링크]

자취생들이라면 집 앞에 있는 다이소는 천국과 다름이 없을 것입니다. 다이소는 1000원, 2000원 정도의 저렴한 금액에 우리가 실생활에서 필요한 생활용품들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다이소의 제품들은 저렴한 가격..

우리가 몰랐던 '알몸'으로 잘때 나타나는 신체효과 [내부링크]

적당한 수면은 우리 생활에 있어서 필수입니다. 그만큼 절절한 수면이 우리 건강에 중요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는 부분인데요. 그러나 알몸으로 자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것은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버튼 하나로 스마트폰 충전 2배 빠르게 하는 법 [내부링크]

2010년 처음으로 국내에 아이폰이 판매되기 시작한 이후로, 지금까지 수많은 아이폰 이용자가 생겨났습니다. 아이폰만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성능 때문에 한 번 아이폰을 사용한 분들은 다른 핸드폰으로 변경하기..

운동하기 전 절대 술을 마시면 안되는 이유 4가지 [내부링크]

건강한 몸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하는 분들이라면, 운동을 하기 전에 술자리는 절대적으로 피해야합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 분들도 술을 좋아한다면 유혹을 뿌리치기 힘든데요. 운동의 목적 자..

우리가 모르고 있었던 클렌징폼과 바디워시의 놀라운 사실 [내부링크]

요즘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샴푸가 따로 필요없는 all-in-one 바디워시가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샴푸 따로, 바디워시 따로 쓸 필요가 없어 편리하면서도 세정력도 우수해 각광을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이처럼..

코스트코 회원가입 전 꼭 알아둬야하는 이용꿀팁 [내부링크]

코스트코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전세계적으로 725개(2017년 2월 기준)의 매장이 있고 광명점에 한국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는 총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죠. 고퀄리티의 제품을 저렴하게..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브랜드의 대표메뉴가 된 녀석들 [내부링크]

가장 가까이에서 손 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우리는 일명 패스트푸드(FastFood)라고 합니다. 패스트푸드점은 적은 수의 종업원으로 많은 수의 손님을 빠르 시간 내에 로테이션을 돌리는 것이 주목적인..

살면서 한 번쯤은 무조건 마셔봤다는 '음료수'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모두가 공감 할 만한 주제를 가지고 얘기해 볼까 합니다. 음료수의 종류는 맛, 색의 기준으로 만들기도 하지만 중요한 것은 사람의 선호도에 맞춰 생산한다는 것입니다. 그 중 하나가 젤리를 좋아하는..

치킨 먹을 때 '붉은 속살'이 보이면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음식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사람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다르겠지만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은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죠.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은 치킨의 매력은..

누르기만 해도 살빠지는 지압 부위 6가지 [내부링크]

지압은 몸 표면의 일정 부위를 압박해 건강을 증진시키는 수기요법인데요. 지압만으로도 살을 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있으셨나요? 거짓말 같다구요? 사실 '다이어트 지압'은 오랜 전통을 타고 전해 내려오고 있..

우리 동네 마트에도 꼭 있었으면 하는 ‘이것’ [내부링크]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떨어진 먹거리나 일상용품을 사러 대형마트를 찾는 우리들은 꽤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먹고 살아야 되니까 장을 보긴 보는데, 마트가 큰 경우에는 그냥 단순히 라면을 고르더라도..

변기에 앉아서 스마트폰을 하면 안된다는 이유 들어보니.. [내부링크]

스마트폰은 우리에게 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생활의 편리함뿐만 아니라, 여유 시간에도 간단하게 많은 것을 즐길 수가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특히 우리는..

미용사가 지겨울 정도로 강요했던 목에 힘빼라는 이유 [내부링크]

미용실에 들르면 참 많은 일을 합니다. 머리카락을 자르고 때론 펌이나 염색을 통해 멋을 내기도 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미용사분들이 직접 머리카락을 몇 번씩 감겨 주는 일도 생깁니다. 하지만 이 때 괜히 긴장..

렌즈를 착용한 채로 샤워하면 위험한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발달로 편리한 점은 많아졌지만, 장시간 화면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시력이 나빠진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안경을 착용하긴 하지만, 눈이 나빠서 안경을 쓰는 경우 눈이..

컵라면 먹을 때 나무젓가락을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식사대용 스낵, 컵라면은 조리하기 편리하며, 끓여 먹는 라면과는 조금 다른 매력의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음식인데요. 컵라면을 먹을 때, 우리는 주로 쇠 젓가락보다는 나무젓가락..

우리가 몰랐던 택시에 표기된 '이것'이 알려준 놀라운 비밀 [내부링크]

정해진 정거장에서 버스를 타고 지하철로 갈아타고 어딘가를 향해서 이동해야 할 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이 대중교통입니다. 그중에서 '택시'는 빠른 이동과 바로 탈 수 있다는 편리함에 돈을 더 지불하는..

야후를 털어간 20대 러시아 천재해커의 영화같은 럭셔리 도피생활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헐리우드 범죄액션 영화에서 접하는 해커들은 두꺼운 안경에 말을 버벅거리는 공부벌레 또는 슈퍼럭셔리 천재로 극과 극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대부분의 해커들은 지극히 평범한 삶..

하루 10분 투자로 완성해보는 청바지핏 운동비법 [내부링크]

2017년의 여름도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운동 #비키니도전' 등 여름을 앞두고 한번쯤 했을 법한 이런 다짐들도 이제 여름옷과 함께 고이 접어버렸는지 모르는데요. 여름 비키니 핏을 위한..

단순히 '컵 드는 방법'으로 알아낼 수 있는 성격유형 [내부링크]

우리는 보통 컵을 하루에도 여러번 집어 드는데요. 아마 핸드폰 다음으로 가장 많이 들지 않나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의식 중에 컵을 들기 때문에 사람마다 습관과 개성이 본의아니게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이..

손톱 손질시 큐티클을 제거하면 안 되는 이유 [내부링크]

손에 관심을 가지고 잘 가꾸는 사람이라면 '큐티클'이 무엇인지 알 것입니다. 네일아트는 현대 여성들에게 취미이며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수단으로 자리 잡힌지 오래인데요. 보통 네일케어를 받는 분들은 큐티클..

'CU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는 제품 톱5 [내부링크]

2017년 9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기준 GS25 다음으로 2위를 기록중인 CU는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11,000호점을 달성했습니다. 과거 훼밀리마트(Familymart)로 불리던 CU는 이제 연간 매출이 5조원에 달하고 있죠. 2..

한 대 30억에 판매되는 슈퍼카가 만들어지는 놀라운 과정 [내부링크]

프랑스의 슈퍼카 메이커 부가티가 '부가티 시론' (Bugatti Chiron)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자사의 최첨단 자동차 생산 공장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차', '세계에서 가장 빠른 차', 그리고 '세계..

현대차 차주들도 적응 안되는 황당한 튜닝 작업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혼다 시빅이나 마쯔다 RX시리즈 또는 도요타 수프라 등 일제 차량들이 주로 성능을 높이고 외관을 개조하는 튜닝의 대명사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자동차 대표 브랜드인 현대차는 튜닝..

도로에서 만나면 최선을 다해 피해야하는 '자동차' [내부링크]

럭셔리 슈퍼카들은 워낙 도로 위에서 볼 수 없어 한 대라도 지나가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빼앗아 가죠. 하지만 이들 중 극도로 적게 생산된 모델들은 아마 우리가 살면서 평생 구매하지 못할뿐더러 스크린상으..

식당 맥주잔이 제대로 씻겼는지 바로 알 수 있는 초간단 방법 3가지 [내부링크]

맥주 소믈리에로 불리는 '씨스론' (Cicerone) 과정을 밟게 되면, '깨끗한 맥주잔' (Bear Clean Glass)을 구분하는 방법론을 배우게 됩니다. 물론 우리가 일반 식당이나 호프집에서 유리 맥주잔을 받아보고 이물질..

암 예방은 물론 살까지 뺄수있는 생활 속 습관 [내부링크]

한국인들의 사망원인 1위은 무엇일까요? 바로 '암'인데요. 암은 생명을 위협하는 중대질환임에도 불구하고 걸릴 확률까지 상당히 높습니다. 30대 이상을 기준으로 남성은32%, 여성 26%의 높은 발병률을 보이는 것..

아직까지 풀리지않은 군대와 UFO가 맞닥뜨린 극비사건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국가 또는 정부 차원에서 미확인비행물체(UFO)를 조사하거나 연구하는 기관이 따로 없습니다. 대신, 민간인이 운용하는 '한국UFO조사분석센터'가 있을 뿐이죠. 이 센터의 수장이자 36년간 국내 UFO활..

감히 아시아 최강? 대륙의 최정예 특수부대의 정체 [내부링크]

2002년에 창설된 반대테러특수부대인 '설표돌격대'는 세계 대테러부대 전술경연대회에서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최정예 부대입니다. 중국 정부는 한 해에만 무장경찰에 무려 18조원의 운영 예산을 편성하는데..

편의점 도시락을 먹는 사람들 중 80%가 저지르는 실수 [내부링크]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이 직장인들 사이에서 대세라고 불릴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기존에 비싼 도시락 업체의 도시락들보다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높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렇게 값싸고 맛..

얼굴에 '빗질'을 하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머리카락을 단정하고 깔끔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빗은,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머리에만 사용하는 줄 알았던 빗이 얼굴에 사용하면 동안이 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

세안 후 얼음을 얼굴에 문지르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차가운 물로 세안을 하는 것은 피부에 많은 자극을 주기 때문에 올바른 세안법이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의외로 얼굴에 얼음 마사지를 하면 여러가지 이로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 고민을 덜어줄 얼음의..

우리가 당장 다크 초콜릿을 먹어야 하는 뜻밖의 이유 [내부링크]

맛있게 먹기만 했는데, 건강에 좋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기대에 대해서 많은 연구가들은 초콜렛을 바라보았습니다. 다크 초콜릿을 매일 복용하면 의사를 멀리할 수 있다는데요. 다크 초콜릿도 함유량에 근거..

치과의사들이 절대 하지 않는다는 '최악의 습관' [내부링크]

치아는 영구치가 난 이후 평생 사용해야 하는 것이므로 한번 손상되면 회복하기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상시에도 치아건강을 위해 많은 주의를 기울이는데요. 하지만 예상하지 못했던 사소..

커피에 넣어 마시면 살까지 쏙 빠진다는 신비의 재료 [내부링크]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루 1잔의 커피는 필수일텐데요. 아메리카노를 마실 때 쓴 맛을 제거하기 위해 시럽을 타서 드시거나, 휘핑크림을 가득 담은 라떼나 프라프치노 종류를 좋아하시거나 분들, 또는..

우리가 몰랐던 헤어드라이기의 놀라운 다른 기능들 [내부링크]

헤어드라이기는 말 그대로 머리를 감은 후 말리는데 사용되고 대부분 잘 접어서 세면대 아래나 서랍장에 집어 넣어집니다. 하지만 이 헤어드라이기는 매우 다양한 기능으로 여러 상황에 이용 될 수 있죠. 한손에..

헐리우드 핫한 배우들을 훈련시키는 아저씨들의 정체 [내부링크]

DC히어로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탄탄하지 못한 스토리 구성으로 많은 혹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가 평론가들을 실망시켰을지는 몰라도 멋진 군사 액션 장면들은 팬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했죠. 이..

왼쪽으로 누워서 자는 것이 건강에 좋은 신기한 이유 [내부링크]

사람마다 잠을 잘 때 취하는 자세가 각기 다른데요. 일반적으로 수면 자세는 4가지로 나뉩니다. 똑바로 누운 자세, 엎드린 자세, 우측으로 누운 자세, 좌측으로 누운 자세인데요. 각각 수면 자세에는 장단점이 존..

왼쪽으로 누워서 자는 것이 건강에 좋은 진짜 이유들 [내부링크]

사람마다 잠을 잘 때 취하는 자세가 각기 다른데요. 일반적으로 수면 자세는 4가지로 나뉩니다. 똑바로 누운 자세, 엎드린 자세, 우측으로 누운 자세, 좌측으로 누운 자세인데요. 각각 수면 자세에는 장단점이 존..

상위 1%부자들에게 있다는 'M자' 손금의 특징들 [내부링크]

태어나서 누구나 한 번쯤 관심 있게 보는 신체 부위가 있습니다. 바로 손바닥 위의 손금인데요. 손금은 물건을 잡을 때, 잘 접히게 하고 미끄러지지 않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운명과 미래를 확인할..

'치킨공화국'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역대급 메뉴들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외식메뉴는 다름 아닌 치킨입니다.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준 적이 없을 정도로 한국인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국내 치킨 브랜드만 300개가 넘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또한, 1년에..

전투기부터 소총까지 눈이 의심되는 대륙의 짝퉁 무기 [내부링크]

역사적으로 중국은 화약과 종이 그리고 나침반을 발명하면서 인류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중국은 국제적으로 대놓고 배끼는 짝퉁의 나라로 낙인찍혔있죠. 중국의 '배끼기'는 우리가 흔히 접..

물리치료사가 알려주는 아픈 발 고치는 초간단 운동법 6가지 [내부링크]

온몸을 지탱해주는 발이 아픈 것만큼 비참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것이 없습니다. 부상을 당한 운동 선수의 재활프로그램에 도움이 되는 특수 치료 기술을 개발한 물리치료사 데이비드 리아비 박사에 따르면 대부..

항상 신기했던 몸에 '소름'이 돋는 과학적인 이유 [내부링크]

요즘 아침 저녁으로 본격적으로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에 몸서리를 치며 소름이 돋았던 경험이 다들 한 번씩은 있으실텐데요. 추울 때면 소름이 돋으며 우리 몸에 있는 있는 털이..

미군 상등병에서 맥심 모델로 변신한 놀라운 여성 [내부링크]

이제 막 27살이 된 안나 폴리나 (Anna Paulina)는 미 공군 베테랑이자 모델, 쇼핑몰 CEO, 의대생 그리고 23만명의 팔로워들을 몰고 다니는 SNS 스타입니다. 현재 그녀는 맥심을 비롯해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주한미군 가족들이 서로 공유하는 한국 생존 팁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인 '레딧' (Reddit)에서 한국으로 파병 임무를 받아 이사를 준비하는 미군들을 대상으로 벌써 우리나라에 수개월 또는 수년째 거주 중인 주한미군들의 생생한 팁들이 큰 화제가..

돈 없는것도 억울한데 돈이 없을수록 더 지출되는 비용 [내부링크]

대부분 사람들은 돈을 버는 것 보다 적게 쓰고 잘만 절약하면 경제적인 형편이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이와 많이 다르죠. 돈에 쪼들리는 것도 억울한데 쓸 돈이 없다는 이유로 오히려 비용이..

기발한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올듯한 회의실 인테리어 베스트30 [내부링크]

사람들은 보통 회의실을 생각할때 자동으로 지루한 방안에 있는 탁자와 의자들 그리고 프로젝터까지 떠올립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야되는 브레인스토밍 미팅이나 흥미있는 컨텐츠로 클라이언트를 설득시켜야..

단 하루만에 11kg 폭풍감량한 ‘끈기 스포츠맨’의 비법 [내부링크]

인생을 살면서 최고의 적이라면 적인 우리의 살, 남자 여자 불문하고 여름만 오면 다이어트 열풍에 빠지는데요. 각오만 하고 실천하기는 너무나 힘들다는게 일반적인 다이어트의 견해입니다. 하지만 세상에는 항..

따뜻한 물 한잔이 가져다주는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바쁘다는 표현중에서 '물 마실 시간도 없다'라는 표현이 있는데요. 그만큼 바빴다는 의미와 물 마시는 것이 생각보다 간단한 것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루 중 물을 얼마나 드시나요? 커피나..

의사가 밝히는 건강을 위해 즉시 버려야 할 '물건' [내부링크]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종종 편안한 옷, 운동 장비, 건강식품 등을 새로이 구입하는데요. 정작 우리 건강을 위협하는 주변의 물건은 쉽게 방치하고 있는..

감기에 걸리지 않으려면 당장 버려야 할 습관 [내부링크]

요즘 같은 날씨에 미세먼지라도 겹치면 감기에 걸리기 딱 좋은데요, 여러분은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서 어떠한 노력을 하시나요? 걸리면 치료 하기에만 급급했지 정작 예방에 대해서는 깊이 생각하지 않으셨다면..

왜 전장에서는 가장 심한 중상을 입은 병사가 먼저 치료받지 못할까? [내부링크]

실제 총알과 포탄이 빗발치는 전투에 임하는 것은 사람으로서 가장 무섭고도 겪고 싶지 않은 경험입니다. 엄청난 소음으로 순간 귀는 먹어버리고 주변에 파편들이 튀기면서 정신을 못차리는 곳이 바로 전장이죠...

두둑한 뱃살을 3주만 완벽하게 내 몸에서 없애는 법 [내부링크]

'공공의 적' 뱃살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든 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몸매와 옷맵시를 망치는 주범으로 꼽히는 뱃살은 심지어 마른 사람들에에도 종종 고민거리가 되곤 합니다. 오늘..

매일 아침 사과 1개를 꾸준히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사진 = 라이터스 하이) 사과는 동화에서 자주 거론되는 과일입니다. 특히, 백설공주가 독사과를 먹고 큰 곤경에 처하는 이야기는 우리가 너무도 익숙하게 알고 있는데요. 2004년 미농무부(USDA) 과학자들은 100..

요즘 비싸서 못 먹는다는 달걀의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가장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가 바로 달걀 요리입니다. 계란후라이, 스크램블, 계란찜, 계란말이, 삶은 계란 등 많은 종류의 달걀 요리가 있는데요. 이 달걀 하나가 실생활에서 우리에게..

아침에 먹으면 암 발생률이 높아진다는 의외의 음식 [내부링크]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이 우리 건강에 좋지 않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아침을 굶으면 공부 또는 일의 능률 저하, 비만, 심지어 뇌졸중 위험까지 일으킬 수 있지만 단지 배를 채우는 것만이 좋은..

여친에게 차이고 111kg 감량해 트레이너로 변신한 남성 [내부링크]

지난 2011년, 몸무게가 181kg이 넘는 거구의 한 남성이 뚱뚱하다는 이유로 여자친구에게 버림받고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린다는 사연이 미국 온라인 매체들로 부터 소개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로부터 6년 뒤, 이..

통통한 볼살과 광대뼈를 작게만드는 법 8가지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얼굴의 크기에 우리나라 사람들만큼 민감한 나라도 없을것 같은데요. 사실 서양인들은 얼굴크기가 대부분 작기 때문에 관심이 없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작은 얼굴형은 왠만한 헤어스타일도 잘어..

시큼한 라임을 활용한 놀라운 청소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주방과 화장실 등 집 안 여러 군데에서 각양각색으로 청소가 필요한데요. 때에 따라선 자주 애용하던 청소 제품이 품절나서 대체재를 사용해야하는 상황에 빠지기도 하죠. 그런데 원래의 용도와 달리 사용할 수..

대부분 굳은살이라고 생각했던 발뒤꿈치 각질의 정체 [내부링크]

발 뒤꿈치의 두꺼운 각질이 있는 분들이라면, 굳은살이라고 생각하고 벗겨낸 경험이 한번쯤 있으실텐데요. 우리가 지금까지 이 각질을 굳은살이라고만 생각하고 벋겨낸 이 각질은 사실 대부분 굳은살이 아닌 경우..

화장실 변기 위에 '휴지' 놓고 앉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출처 - Wikidepia) 공중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찝찝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실제로 공중 화장실에는 많은 사람들이 드나드는 것만큼 엄청난 수의 세균들이 번식하고 있죠. 뿐만 아니라 관리가..

결국 실현되지 못한 소련의 야심찬 슈퍼무기 [내부링크]

세계1차대전 때 부터 무려 70년간 소련은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서방국가들한테 전혀 뒤쳐지지 않는 기술력으로 방어체계와 무기산업을 이끌어 나갔습니다. 특히, 소련은 저렴해서 가성비가 뛰어나고 창의적이면..

옷 빨래할 때 우리가 자주 범하는 치명적인 실수 [내부링크]

우리는 흔히 옷을 빨래할 때 대충 흰색과 짙은색들의 옷들을 분류해서 따로 세탁기에 집어 넣고 이 외에는 특별히 신경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별 생각없이 늘상 하던데로 빨래를 돌릴 경우에는 비싸게 주고 산 옷..

잘 알려지지 않아 전혀 몰랐던 숨겨진 유통기한의 비밀 [내부링크]

내가 매일 사용하는 일상 생활용품들 중 딱히 유통기한이 적혀있지 않지만 당연히 버려야되는 기간이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사실, 행주는 일주일에 한번씩 바꿔줘야합니다. 부엌에서 칼질하는 도마부터 화장..

미모의 여성들과 200대200 소개팅을 주선한 군부대 [내부링크]

중국인민해방군(PLA) 소속의 공군은 해마다 10월 경에 중국 후베이성 우한(武漢)에서 대규모 소개팅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 맞선 이벤트는 우한군 소속의 한 결혼주선단체가 진행하는데, 건장한 미혼 공군 장교 2..

미군의 군사력을 세계 최강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군은 60만 대군이라고 하는데, 세계 최강의 군사력을 뽐내는 미군의 규모는 얼마 정도 될까요? 한 해에만 삼성 그룹의 총 자산보다 많은 무려 5,970억 달러 (700조5,795억 원)의 군예산을 쏟아 붓는..

어벤져스에 등장한 말도 안되는 이 무기가 실제 개발 중? [내부링크]

'공중항공모함' (Airborne Aircraft Carrier, AAC)는 말 그래도 하늘을 날아다니는 항공모함입니다. 이 공중항공모함은 전투기와 같은 비행기를 출격 및 착함시킬 수 있지만 우주전함과는 달리 지구 밖으로는 갈..

완벽한 뒷태를 만들기 위한 가장 확실한 운동법 [내부링크]

등은 움직임이 적은 부위이기 때문에 지방이 쌓이기 쉬운 부위인데요. 또한 근력이 약해 따로 운동을 하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든 부위이기도 합니다. 여자분들이라면 브래지어 사이로 빠져나오는 등살 때문에 스..

청소업체가 비밀로 하는 의외의 욕실 청소방법 [내부링크]

욕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죠. 머리카락으로 막힌 배수구, 수분을 좋아하는 곰팡이, 더러운 샤워 커튼과 화장실 등은 모두 불쾌할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많..

바나나를 꾸준히 먹으면 몸에 나타나는 신기한 변화 [내부링크]

값싼 가격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획기적인 새로운 물건이 있다고 합니다. 다름 아닌 바나나인데요.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바나나는 요즘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이미 바나나는 많은 효..

알고보면 어이없는 자동차회사의 옵션 장난질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지속적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글중에 하나가 바로 자동차 옵션을 DIY로 달았다는 이야기 인데요. 전세계 많은 자동차 제조사들은 생산 라인을 복잡하게 가져가는 것보다 생산되는 모든 자동차에 옵션..

겪어본 부모들만 매일같이 공감하는 악동들의 일상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미(엄마) 블로거 일라나 와일스는 최근 일반 부모들이 겪는 실제 상황들을 알리고자 'Average Parent Problems'이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었습니다. 이 계정은 시작한지 1년도 채 되지 않..

파파라치들이 쫓아 알아낸 마이클 조던이 아낀 차의 정체 [내부링크]

공식적으로 NBA에서 은퇴한지 13년이 지난 지금, 마이클 조던은 아직도 세계 최고의 농구 황제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는 농구 외에도 시가와 골프 그리고 자동차를 매우 사랑했죠. 조던은 13년간 프로 선수 생활..

팔고싶은 의지가 전혀없는 중고차 최악의 사진 유형 [내부링크]

애용했던 자동차를 되파는 것은 상당히 번거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보면 진짜 팔 의향이 있을까 할 정도로 의구심이 가는 차주들이 있죠. 이들은 직접 찍은 어이없는 자동차 사진들로 오히려 자신들의..

SNS를 휩쓴 죽지 않은 엄마들의 놀라운 대변신 [내부링크]

최근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SNS에서 새로운 '챌린지'가 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바로 '미녀맘 챌린지'인데요, 해시태그 #MahmudChallenge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달 부터 시작 된 이 트렌드는 인도..

대학생이라면 꼭 알아둬야 할 가장 인기있는 술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대학교 MT나 회사 워크샵에서 항상 보이는 술게임들이 정해져 있다고 보면 되죠. 특히 눈치게임, 베스킨라빈스 31, 이순신 게임, 의리게임, 손병호 게임, 경마게임 등 모두가 한번 쯤은 해봤을 듯 합..

코스트코 직원이 알려주는 가격표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내부링크]

회원제로 운영되는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 코스트코는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대용량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이미 저렴한 제품을 많이 파는 곳이여도 '쇼핑 꿀팁'을 알고..

살면서 한 번쯤 꼭 느껴본 잊지 못할 신체의 고통 [내부링크]

살다 보면 정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일들이 많습니다. 일가생활에서, 회사 생활에서, 또 식사를 할 때도 또 간단한 휴식을 취할 때도 다 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그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일들이 많다고 합니다..

아기 같은 피부를 원한다면 반드시 피해야 할 실수 [내부링크]

(사진 - 초아 사랑 네이버 블로그) 겉으로 보이는 아름다움과 미모를 젊게 보이는 피부는 건강과 활력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모두에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젊은 느낌을 바라고 행복한 삶을 살기 원합..

껍질 검게 변한 '바나나'가 몸에 훨씬 더 좋은 진짜 이유 [내부링크]

보통 사람들은 처음에 바나나를 구매할 때 색깔이 노랗게 이쁘고 적당히 딱딱한 바나나를 고릅니다. 맛있을줄 알았던 바나나가 생각보다 맛이 없자 상온에 잠시 방치해두는 경우가 많은데요. 몇일 뒤 살짝 검게..

울긋불긋한 여드름 피부를 유발시킨 황당한 이유 [내부링크]

사춘기가 지나면서 여드름과의 전쟁이 끝난 줄 알았는데, 어른이 되어서도 갖은 피부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은 그 고충을 누구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특히 밤마다 얼굴을 깨끗히 씻어주고 비싼 스킨케어 제품들..

우리가 몰랐던 '찬물샤워'의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땀을 가득 흘리고 나면 몸이 따끈 따끈해집니다. 이때 샤워를 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죠. 물론 뜨거운 샤워도 좋지만 뉴욕의 조아나 실버 의학박사는 찬물샤워도 놀라운 효능이 뛰어나다고 말합니다. 컨디션이..

당신이 평생 잘못해 온 샤워 습관 [내부링크]

미국 루이지애나의 유명 피부과 'Old Metairie Dermatology' 원장이자 피부과 전문의인 파트리샤 패리스 의사에 의하면 가장 일반적인 잘못된 샤워 습관들은 우리가 너무 당연하다시피 매일 범하고(?) 있기 때문..

병무청이 발표한 최근 5년간 군면제 사유 톱10 [내부링크]

5년간 총 110,905명이 면제 대상으로 군 입대에서 제외되었는데, 여기서 가장 눈에 띄었던 부분은 바로 군 면제 사유와 이들의 순위였죠. 특히 가장 놀라웠던 것은 바로 일부러 병역을 회피하려 했던 모습이 역력..

하루 10분 엉덩이라인을 완벽하게 만들어줄 운동팁 [내부링크]

나올 때 나오고, 들어갈 때 들어간 자연스럽고 불륨감 있는 몸매는 세상의 모든 여성들이 꿈꾸고 유지하고 싶어하는 몸매 중 하나입니다. 나올 때 나와야 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엉덩이 인데요. 엉덩이라인이 매..

골치아픈 편두통을 일으키는 음식 9가지 [내부링크]

과량의 카페인 섭취가 두통과 편두통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세계보건기구의 자료에 따르면 편두통은 장애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이며 세계적으로 의사를 찾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라고..

화나서 분노가 치밀어 오를 때 참는 방법 8가지 [내부링크]

버럭! 화부터 내는 성격이라면 떠오르는 사람이 원조 '이경규' 그리고 버럭 '박명수' 일 것입니다. 물론, 방송에서의 컨셉이기도 하지만 분노는 대체적으로 주변 사람에게 불편함을 줍니다. 우리의 성격을 확인하..

전혀 예상치 못했던 헌혈의 숨은 장점 7가지 [내부링크]

피는 실제로 우리 몸에서 많은 일을 합니다. 먹고 운동하고 몸을 깨끗이 하면 우리의 혈액 순환이 개선되고 피가 건강해져 우몸도 좋아지는데요. 가끔 지나가다보면 '헌혈센터'가 보입니다. 이미 경험하신 분은..

특별한 도구없이 가능한 5분 세면대 청소방법 5가지 [내부링크]

세면대는 우리가 하루에도 몇번씩은 사용하게 되는데요. 집에 가족이 많다면 세면대를 사용하는 횟수는 2~3배는 더 늘어나게 됩니다. 세면대는 싱크대와 마찬가지로 항상 물에 젖어있고, 세수나 손을 씻을 때 마..

여드름이 나는 '7곳'으로 확인하는 나의 신체상태 [내부링크]

사춘기 때 부터 어른이 되어서도 끊임 없이 우리를 괴롭히는 여드름은 잘 씻어주고 몸에 좋은 음식을 먹어도 사라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언제부터 생기기 시작한지 모르는 여드름들이 얼굴이 아닌 몸에..

학교 성교육 시간에도 알려주지 않은 신체의 비밀 [내부링크]

남자들은 여성들의 신체에 대해 정말 모릅니다. 몰라도 한참 모르죠. 그런데 막상 여자들도 여자몸에 대해 잘 모른다고 합니다. 다행히 과학자들은 수 많은 시간을 들인 연구결과를 토대로 여성 신체의 독특하고..

나도 모르게 핸드폰 수명을 단축시키고 있던 실수 [내부링크]

하루 이틀도 아니고 우리가 사용하는 생활가전 제품들은 계획했던 것 보다 훨씬 빠르게 망가지거나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현상의 주 원인은 바로 귀찮아서 사용법을 제대로 숙지하지 않고 막 사용하는 우..

매일 아침 사과 식초 먹으면 생기는 놀라운 신체변화 [내부링크]

최근 몇년 안에 전세계적으로 사과식초는 완전 새로운 트렌드로 잡혀가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사과식초 효능에도 크게 관심을 보이고 있죠. 아래 구글트렌드 (Google Trends)를 보면 2005년부터 2015년..

2017년생 부터 앞으로 운전면허증 취득이 필요없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글로벌 보험사 Axa의 영국지사 CEO 아만다 블랑을 포함해 보험업계의 여러 주요 관계자들은 지금 부터 15년 뒤의 로드맵을 공동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2032년까지 도로 위에 대부분의 차량들이 자율주행을..

몸에 무언가 부족할때 꼭 나타나는 신체의 위험신호 [내부링크]

우리는 평상시 음식 또는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비타민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화된 일상에 살고 있는 우리는 비타민이 부족한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래서 몸을 위해 종합비타민과 같..

미칠듯이 괴로운 설사를 멈추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같은 환절기 때 특히 음식을 잘못 섭취하거나 각종 스트레스 등 여러 원인에 의해 설사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사라는 것은 장의 움직임이 빨라 변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노폐물의 수분 흡수..

네이비씰과 그린베레를 지휘하는 한국계 특전사령관의 위엄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상 '국뽕'이라는 단어를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국뽕의 어원은 '국가'와 '히로뽕'(필로폰)의 합성어로 한국에 대한 모든 것을 무조건적으로 찬양하는 형태를 비꼬는 말이죠. 국뽕은 특히 스포..

세일하면 무조건 사야한다는 올리브영 숨은 인생템 [내부링크]

국내 화장품 로드샵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업체를 꼽으라면 올리브영과 왓슨스가 있는데요. 이 중 올리브영에는 우리가 잘 모르는 숨겨진 인생템이 있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올리브영에서 일하던 직원이 직접 커..

전투기 조종사의 비상탈출시 실제로 일어나는 일 [내부링크]

전투기 조종사가 가장 싫어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비상탈출 핸들을 잡아 당기는 일이라고 합니다. 단순히 수백억짜리 전투기를 잃는 것도 싫겠지만 사출좌석이 분리되어 하늘로 튕겨나가는 그 과정이 너무나도..

눅눅해진 과자를 새것처럼 바삭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과자를 먹다가 남았을 대, 다음에 다시 먹기 위해 밀봉을 해야 하는데요. 밀봉을 하지 않고 그냥 두거나, 밀봉을 해 놓아도 시간이 지나면 먹다 남은 과자는 눅눅해지기 마련입니다. 물론 눅눅해진 과자는 그냥..

대한민국의 숙원이었던 핵잠수함 사업이 중단된 진짜 이유 [내부링크]

지난 달 부산에 미국의 핵잠수함 미시간호가 입항하면서 북한 정부가 크게 반발했습니다. 그 이유는 핵잠수함의 원자로 동력을 바탕으로 물 밑에 오랫동안 운항하면서 북한이 자랑하는 잠수함 탄도미사일과 SLBM..

생각하지도 못했던 기초 화장품의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여성분들은 아침에 출근하기 전 화장을 합니다. 한 업체 조사에 따르면 국내 여성분들은 아침에만 8개 정도의 화장품을 얼굴에 바른다고 하는데요. 특히 기초 4종세트라고 하여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을 화..

제네시스 한대 값이라는 놀라운 자동차 키의 가격 [내부링크]

(출처 - 슈마홍 네이버 블로그) 대부분 사람들은 자동차를 고를 때 차 키(열쇠) 디자인이나 성능에 따라 구매결정을 좌우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요즘 글로벌 오토메이커들은 자동차 키 디자인으로도 서로 경쟁..

이혼한 배우자에게 직접 화끈하게 복수한 사람들 [내부링크]

한 남자와 한 여자의 만남, 그리고 헤어짐! 만남에는 모든 걸 주는 사랑이 있지만, 헤어짐에는 모든 걸 빼앗는 아픔이 있다! 연인사이의 만남과 헤어짐은 서로에 대한 확인과 더불어 평생 살 반려자를 만나는 과..

라면을 먹었을 때 몸에서 일어나는 뜻밖의 신체증상 [내부링크]

인스턴트 라면이 몸에 유익하지 않다는 사실은 익히 알고 있지만 그 중독적인 맛을 끊기란 쉽지 않죠. 하지만 그 자극적인 맛만큼이나 몸에 해로운 자극을 주는 라면이기에 자주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은 선택인..

미국이 전쟁할 때 투입되는 최첨단 무기 수준 [내부링크]

세계 군사력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미국은 2017년 국방 예산을 7,735억 달러 (약 902조2,878억 원)로 잡았습니다. 그 중 약 9%인 710억 달러 (약 82조8,215억 원)가 R&D, 즉 연구개발에 투자될 예정이죠..

2조원이 한방에 증발한 미 공군 역대 최악의 사고 [내부링크]

'유령 폭격기'로 잘 알려진 미 공군의 전략 스텔스 폭격기 B-2 스피릿은 화살촉 같은 생김새부터 SF 공상영화에서나 나올 듯한 모습이 절대 평범해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미군이 공격할 때 항상 적 방공망을 몰..

한국사를 바꾼 우리나라의 천재 무기 발명가의 정체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현재 핵무기 하나 없이도 매년마다 세계 군사력 랭킹 10위 안에 드는 군사 강대국입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무기 기술 덕분에 최근 10년 동안 80여개국으로 보내지는 무기수출량이 무려 12배..

경매로 낙찰받은 탱크에서 30억원어치 금괴를 찾은 남자 [내부링크]

싼 값으로 중고차를 샀는데, 그 차 트렁크 안에 현찰이 두둑이 있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그런데 그 돈이 만약 훔친 것이라면 상황이 꽤나 복잡하게 꼬이겠죠. 그런데 이런 비슷한 상황이 영국의 한 남성에게 실제..

핸드크림을 바르고 얼굴 만지면 안되는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이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가을은 날씨가 건조하기 때문에 손이나 입술이 잘 트는 계절 중에 하나인데요. 특히 손이 잘 트기 때문에 핸드크림을 자주 바르게 됩니다. 핸드크림은 손을 트지..

우리나라와 달리 여자들도 징집당하는 세계의 젊은 청춘들 [내부링크]

현재 전세계 국가 237개국 (세계 지도 정보 기준) 중 징병제를 실시하고 있는 나라는 우리나라를 포함해 75개나 됩니다. 여기에 역시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21개월 이상 군복무 규정이 있는 나라는 35개국이 있..

비행기 이용객 99%가 모르는 좌석 공간 넓혀주는 비밀의 버튼 [내부링크]

비좁은 이코노미 좌석에 타서 버튼 하나로 갑자기 공간이 마법같이 넓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다행히 조금은 공간을 확보해주는 버튼이 실제로 있답니다. 다만, 대부분의 비행기 이용객들이 모를 뿐이죠. 단순..

뒷모습 완전공개된 제네시스 G70의 놀라운 모습 [내부링크]

신형 제네시스 G70에 대한 관심이 무척이나 뜨겁습니다. 현대차는 이미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제네시스 G70 비공개 프리뷰 행사를 진행했으며, 본격적인 출시 및 판매 일..

시원함 때문에 했던 귀 파는 행동이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다들 귀지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귀지가 쌓여있으면 자칫 지저분한 인상을 주기 쉽고 귀지를 파고 난 이후 느껴지는 시원함 때문에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지 관리를 주기적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투사와 일반육군 군생활의 하늘과 땅 차이 10가지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남아라면 만 19살에 징병검사를 받고 국가의 복무명령에 따라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됩니다. 군대를 갈 나이 때가 되면 사실 자신의 옵션을 고려해보게 되는데, 아무 생각없이 육군 현역으로 바로 가는..

진짜 다이어트가 무엇인지 알려준 파워블로거의 방법 [내부링크]

오늘도 체중계와 씨름을 하고 있으신가요? 식이조절과 운동을 하면서 어떻게든 몇 백그램이라도 줄이려는 각고의(?)의 노력을 할텐데요. 이러한 당신에게 해외 피트니스 블로거인 아기 엄마 '켈시 웰스'(Kelsey W..

세계 유명 셀럽들의 압도적인 신체보험 순위 톱10 [내부링크]

예전에 걸스데이의 '유라'양이 5억짜리 다리 신체보험을 들어 기사가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연예인들은 특정 신체부위가 장점이자 매력이고 남과 다른 개성입니다. 우리나라를 벗어나서 세계 유명인사들의 신..

지금보다 키가 더 크게 보이게 만드는 스타일링 방법 6가지 [내부링크]

패션 트렌드를 따르고 싶지 않는 여성분은 하나도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패션 트렌드가 모든 사람의 키와 개성에 적합한 것은 아니죠. TV 속에 나오는 연예인이 입은 세련된 옷을 본인이 입었을 때 무엇인가..

하루 10분 투자로 4주 동안 종아리 알 없애는 꿀팁 [내부링크]

매끄러운 다리라인은 모든 여성분들의 로망이죠. 그렇기때문에 밉게 자리잡은 '종아리알'은 여성분들에겐 상당한 스트레스거리입니다. 요즘은 남성분들도 매끄러운 다리라인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둥근 피자가 항상 '사각형 박스' 에 포장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여러분은 혹시 집에서 피자를 배달시켜 먹을 때, "피자는 둥근데 왜 사각형 박스에 포장이 되는 걸까?" 라는 생각을 한 번 쯤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어떻게 보면 대수롭지 않게 넘길 수 있는 가벼운 일이지만,..

치명적인 부작용으로 일상생활에서 꼭 피해야 할 생활용품 [내부링크]

우리 주변에서 너무 흔히 볼 수 있고 자주 사용하고 있는 물건들 중에 우리의 건강을 해치고 있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은 욕구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다 느끼는 것이지만 실제로..

혀의 색깔에 따른 내 건강 상태 6가지 [내부링크]

혀는 예로부터 "밖으로 드러나있는 장기" 라고도 불리우며, 오장육부의 상태를 모두 담고 있다는 전해져왔는데요. 한의사들이 환자의 혀를 보고 환자의 상태를 검진하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몸에 이상..

6.25전사자 유해 영결식을 조작한 미국방부의 충격적인 비밀 [내부링크]

60여년 전에 타지에서 나라를 위해 싸우다 전사한 할아버지 또는 아버지의 유해가 발견되어 조국으로 되돌아 오는 행사에서 유가족들에게 실제 유해가 없는 텅 빈 관이 주어진다면 어떨까요? 지난 2013년 10월,..

어설픈 뽀샵으로 국제적 망신을 당한 북한의 사진조작 [내부링크]

자국민을 대상으로 언론통제는 물론 보여주고 싶은 이미지를 완벽히 조작하는 북한 정부는 지금까지 수 많은 거짓 선전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북한 선전매체의 서툰 사진조작 기술이 해외에 고스란히 노출되면서..

북한 핵공격 대비 일본 할아버지의 1억원짜리 가정집 지하벙커 [내부링크]

세계 3대 언론사라 불리우는 로이터(Reuters) 통신은 최근 몇 주간 UN과 미국 그리고 중국의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북한이 핵미사일 시험을 감행하면서 일본의 핵 대비 벙커와 방사능 차단 공기정화기 등이 폭..

상상도 못할 이색적인 기능들을 탑재한 리무진 종류 톱10 [내부링크]

리무진은 럭셔리 자동차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앞 운전석과 확연히 구분되어 있는 뒷좌석은 편안하게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을뿐 아니라 각종 첨단 또는 럭셔리 기능들로 일반 자동차에서 경험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에 위치한 공중화장실 톱10 [내부링크]

여행을 다니다 보면 가장 기본적인 볼일을 해결하기 위해 찾는 화장실에서 그 나라의 문화와 생활방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볼일만 보고 나오는 공간이 아니죠. 하지만 아래 소개될 곳들은 전세계에서 가..

미 대통령을 그림자처럼 항상 따라다니는 '비밀가방' [내부링크]

취임 이후 처음으로 해외를 방문하게 되는 트럼프 대통령은 1962년 이후 모든 미국 대통령들 곁을 따라다닌 검정 서류 가방과 함께 하게 됩니다. 일명 '핵가방' 또는 '핵 풋볼'이라고 불리는 이 검정색 서류 가방..

2030년 한반도 통일 이후 국가전략을 담은 1급 군사기밀의 정체 [내부링크]

지난 해 5월, 조선일보는 단독으로 '한국판 슐리펜 계획'이라고도 불리는 1급 군사기밀 '백두산 계획'을 최초로 보도했습니다. 1984년 3월, 전두환 정부 아래 합동참모본부가 전략연구위원회를 구성해서 작성한..

화장실서 소변 보고 손 닦는 건 잘못된 습관이다? [내부링크]

소변을 본 후에 손씻는 습관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죠. 손씻기를 통해 식중독, E형 간염 등 다양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처럼 소변을 본 후 손을 씻는 습관은 기본이지만 이것만 해서는 부족하다..

술김에 전투기를 훔쳐 도심 한가운데 몰고 온 전설의 병사 [내부링크]

해병대 출신이라면 국적을 불문하고 '불가능'이라는 단어를 매우 싫어한다고 하죠. 1956년 9월 30일, 미국 해병대원인 토마스 피츠패트릭 (Thomas Fitzpatrick)은 전문가들이 내다본 10만분의 1 확률을 뚫고 불가..

무려 500만원이 넘는다는 역대 가장 사랑받은 엠블럼 [내부링크]

요즘은 롤스로이스나 마이바흐 같은 특정 울트라 럭셔리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자동차 후드 엠블럼(오너먼트)를 찾아보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불과 몇년전 까지만 해도 우리나라에서 에쿠스나 체어맨 그리고 심..

젖은 '샤워 볼' 계속 쓰면 건강에 치명적인 이유 [내부링크]

몸을 깨끗하게 씻어내기 위해 사용하는 샤워볼이 화장실 변기보다 더러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최근 사용한 지 다섯 달 정도 된 샤워 볼의 오염도가 가정집 변기보다 2배 이상 높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샤..

대륙의 위엄을 한 눈에 보는 짝퉁차의 놀라운 가격 [내부링크]

중국만큼 짝퉁 제품들을 잘 뽑아내는 나라는 없습니다. 심지어 중국에서는 "엄마만 빼고 어떤 가짜도 구할 수 있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니 게임이 끝난거라고 보죠. 하지만 원래 명품백과 시계같은 패션잡화 분야..

당신은 이제까지 잘못된 방법으로 과일을 벗겼다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야채나 과일껍질을 효과적으로 벗기는 스킬은 그닥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방에서 요리나 간단한 간식을 준비할 때 조금이라도 시간을 아끼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국인 단 '3%'만 가지고 있다는 귀 옆 구멍의 정체 [내부링크]

가끔 귀 주변에 미세한 구멍이 뚫려있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는 선천성 이루공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며 태어날 때부터 발현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100명 중 3-4명 정도 나타나는 일종의 희귀한 기형으..

짜장면을 먹을 때 자꾸 생기는 국물의 진짜 정체 [내부링크]

짜장면은 라면과 대등하게 맞설만큼 한국에서 즐겨먹는 음식입니다. 짜장면을 먹을 때, 먹다보면 항상 국물이 많이 생기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우리는 그동안 그 국물이 우리의 침이라고 생각해왔습니다. 그러..

다 쓴 샴푸에 물을 넣어 재사용하면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출처 - MBN천기누설) 아마 샴푸를 안쓰는 분들은 0.1%도 안될 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품인데요. 기름진 머리를 생기있게 해주고, 좋은 샴푸일수록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책임져주기..

현재 건강상태에 알맞는 잠자는 자세 8가지 꿀팁 [내부링크]

잠자기 한시간 전부터 스마트폰 화면을 보지 않고 카페인 섭취를 피하는것이 편안한 취침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나름데로 습관화 되어 있는 잠자는 자세가 전체적인 건강..

지금과 비교도 안되는 70년대 초호화 기내식 메뉴 클라스 [내부링크]

해외 여행을 하면서 돈 좀 아껴보려고 저가항공사 비행기를 탔다가 정체모를 싸구려 기내식이 나오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럼 반세기 전으로 돌아가 기내식을 봤더라면 깜짝 놀라셨겠죠. 흔히 '비행 역사의 황금..

햄버거 하나에 150원? 추억의 빈티지 패스트푸드 메뉴판 톱7 [내부링크]

1940년대 맥도날드를 중심으로 패스트푸드가 소개된 아래, 음식이 나오는 속도만큼 메뉴와 가격 또한 LTE급으로 바뀌었습니다. 기존 패스트푸드점들은 대부분 햄버거와 음료 그리고 감자튀김 정도만 판매했었죠...

맥주 전문가들이 밝힌 캔맥주가 병맥주보다 더 나은 이유 [내부링크]

대부분의 맥주 회사들은 캔맥주와 병맥주를 같이 취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콜로라도의 'Ska Brewing'이 캔맥주만을 고집하고 보스턴의 샘 애덤스는 오랫동안 병맥주만을 내놓았듯이 일부 회사들은 한쪽만 취급..

북 미사일 발사 후 입주문의 폭주중인 상위1%를 위한 지하벙커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신기하게 북한이 아무리 미사일을 시험발사해도 벌써 면역이 되어 버린건지, 크게 동요하거나 특별한 준비를 갖추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하지만 지구 반대편 미국에서는 오히려 북한의 장거리 미사일..

청바지를 입어보지도 않고 내 치수 재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옷 쇼핑할 때 헐렁한 바지라면 상관 없지만 타이트한 스키니진을 고를 때는 내 몸에 딱 맞는 청바지를 찾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피팅룸을 들락날락 거려야 합니다. 하지만 굳이 귀찮게 피팅룸을 드나들지 않고도..

얼굴 주름이 나도 모르게 자꾸 생겼던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한 번 생긴 주름을 없애는 것은 시술을 하지 않는 이상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주름 기능성 화장품도 개선보다는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하죠. 그렇기에 생활 속에서 주름을 방지하고자 많은 노..

핵추진 항공모함이 5조원짜리 주차장으로 변신한 이유 [내부링크]

지난 2012년, 미국 유명 자동차 매체 잘롭닉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주차장'이란 타이틀 아래 바다 위에 둥둥 떠 있는 거대한 항공모함에 실린 자동차들을 공개했습니다. 물론 사진에도 보이듯이 자동차들이 주차..

몸매는 살리지만 내 건강은 해치는 패션 아이템 [내부링크]

아침마다 옷을 골라 입을 때 우리는 보통 나한테 잘 어울리는 또는 단순히 예쁘게 보이는 패션 아이템들을 선정합니다. 하지만 남들 보기 좋아 보이는 옷들 중 불편한 패션들이 많죠. 아름다움을 위한 고통이라..

주한미군은 3만명인데 북한에는 중국군이 없는 이유 [내부링크]

지난 해 여름, 인터넷 최대 질의응답 토론 사이트인 '쿼라' (Quora)에 흥미를 자극하는 질문 하나가 올라왔습니다. 6.25 한국전쟁 이후 미군은 67년간 우리나라에 대규모 군사력을 배치해 온 것에 비해 남침 당시..

유독 뱃살이 잘 안 빠지는 이유가 뭘까 [내부링크]

나잇살, 술살이라고 불리우며 현대인들에게 가장 미움받고 있는 살이 있습니다. 바로 몸매와 옷맵시를 망치는 뱃살인데요. 뱃살은 또 한 번 찌면 우리몸에서 가장 빼기 어려운 부위라고들 합니다. 그렇다면 뱃살..

어떤 핸드폰도 충전속도 25% 향상시킬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차세대 스마트폰에서 찾아 볼 수 있는 퀠컴 퀵차지 3.0, VOOC 플래시 차지, 그리고 USB Type-C와 같이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들은 일반 핸드폰 충전속도에서 4배 가량 향상된 속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

돈내고 합법적으로 가장 스릴있는 여행 즐기는법 20가지 [내부링크]

연세드신 장인 장모님을 모시고 휴양지를 가지않는 한, 여행할때 모두들 약간씩의 스릴과 재미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익스트림 스포츠와 경험들을 찾아서 다니는 마니아들도 있죠. 아래는 뻔한..

미국에서 총 외에 합법적으로 갖고다닐 수 있는 무기 톱10 [내부링크]

미국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사람들도 미국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개인무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쯤은 다 알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일어나고 있는 총기 사건사고들로 세상이 많이 떠들썩하면서 미국의 개..

쓴맛이 강한 자몽의 놀라운 건강 이점 8가지 [내부링크]

자몽은 감미롭고 다소 신 맛으로 잘 알려진 열대 감귤류 과일입니다. 이 과일은 영양소, 섬유질, 항상화 물질이 풍부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감귤류 중 하나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건강에 큰 도움이..

유명 연예인들도 빠져버린 '액체 괴물'의 무서운 사실 [내부링크]

(출처 - 아이유 인스타그램) '액체 괴물' 이라는 이 장난감은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고 말랑말랑한 촉감이 주는 즐거움으로 어린이들과 어른들에게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장난감입니다. 최근에는 유명 연예인..

라면 2개 끓일 때 물의 양을 2배로 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라면인데요. 라면을 끓여 먹을 때면 우리는 한 개만 끓이면 양이 적을 것 같고, 두 개를 끓이면..

목욕탕가면 손이 쭈글쭈글해졌던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어릴 때 물 속에 들어갔다 나오면 쭈글쭈글해지는 손가락 끝을 보며 신기하고도 재밌어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제는 쭈글쭈글해지는 손가락을 당연하게 여기게 되었지만 왜 그렇게 되는지에 대해서 깊게 생각해..

죄수들이 일상용품으로 만들어 사용한 기발한 감옥무기 톱13 [내부링크]

감옥은 말할것도 없이 매우 무서운 곳입니다. 특히 감옥 내 범법행위가 잘 콘트롤 되지 않는 국가에서는 소리소문없이 죽어가는 사람들도 많죠. 이 때문에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서라도 감옥 안에서 죄수들은 손에..

강아지와 자주 뽀뽀하면 위험하다고 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요즘은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반려견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반려견을 쓰다듬고 안아주는 등 애착을 가지고 자주 스킨십을 하게 되는데요. 특히 반려견과의 깊은 교감을 위..

내 치아 상태에 따라 알맞는 치약을 고르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어릴적 치과는 우리에게 공포의 장소였습니다. 그만큼 구강에 문제가 생기면 치료 과정이 상당히 힘들고 비용도 많이 드는데요. 이런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 치아 건강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합니다. 그렇다면 지금..

잠옷 벗고 '알몸'으로 잠들었을때의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무더위가 한풀 꺾이긴 했지만 여전히 더위로 인해 잠자리를 뒤척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때문에 여름철 숙면을 위해 '알몸 수면'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실제로 알몸으로 자면 더 빠..

한번쯤 시도하고픈 수술없이 쉽게 쌍꺼풀 만드는 법 [내부링크]

통계로보면 동양인의 약 50%는 쌍꺼풀이 없는 외커풀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쌍꺼풀을 선호하지만, 반대로 외국인들은 외꺼풀인 동양사람들에게 이국적이고 신비한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산부인과 의사들이 말한 생리통약의 의외의 진실 [내부링크]

생리 기간이 되면 많은 여성분들이 생리통으로 인해 고생하시는데요. 극심한 고통이 올 때면, 생리통을 완화시켜주는 약을 구매하여 먹습니다. 그러나 몇몇 여성분들은 생리통약을 먹으면 부작용이 있고, 건강에..

은근히 거슬렸던 치아에 있는 흰색점, 왜 생기는 걸까 [내부링크]

얼굴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는 않지만 사람의 인상에 많은 영향을 주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치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교정, 치아미백 등 치아 성형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죠. 치아는 하얗고 가지런한 모습이..

마스크팩을 아무거나 사용하면 안되는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기존까지는 모르고 잘 사용해오던 것들이라 더욱 충격인데요. 뿐만아니라, 피부 건강을 위해 자주 이용하던 마스크팩 또한 우리 몸에 치명적인 물질이 들어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한 번 알..

실험으로 증명된 뜨거운 자동차 빠르게 식히는 최강의 방법 [내부링크]

요즘 같은 찜통 더위에 뙤약볕에 세워 뒀던 자동차 안에 타는것 만큼 고통스러운 일은 많지 않죠. 개인적으로 해마다 여름이 되면 제가 가장 싫어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빨리 차의 열을 식히지..

전문가가 밝힌 북한을 완전 제압하는 선제공격 방법 [내부링크]

지난 3월, 미국의 렉스 틸러슨 국무장관은 미국이 북한 선제공격을 하나의 옵션을 고려중이라고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여기에 트럼프 대통령까지 북한을 "미국 최대의 외부 적"으로 지정하면서 북한은 물론..

전문의들이 알려준 소변색깔로 진단한 나의 건강상태 [내부링크]

대부분 우리는 하루에 6번에서 8번 소변을 봅니다. 그렇다고 볼일을 보고 난 후 변기 속을 보면서 소변을 분석하는 사람은 드물겠죠. 하지만 소변색깔과 그 형태를 자세히 보면, 우리 전체적인 건강 상태에 대해..

SNS에 자랑이라고 올린 가장 어이없는 최악의 자동차 튜닝 [내부링크]

자기 돈 주고 산 차를 마음대로 튜닝하는 것에 대해 뭐라고 할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꼭 튜닝을 해야 될 필요까지는 없죠. 단순히 자동차에 대한 지식이 모자라서인지 또는 창의성이 남달라서(?) 인..

현존 최강 무기가 서울 한복판에 떨어졌을때 생기는 일 [내부링크]

지난 13일, CNN은 미군이 현존 최강의 비핵폭탄이라고 평가되는 'GBU-43/B MOAB'으로 아프가니스탄 동쪽 지역을 폭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모든 폭탄의 어머니' (Mother of All Bombs)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 폭..

평생 바꾸지 않는다는 이빨 닦을 때 가장 많이 범하는 실수 [내부링크]

하루에도 두 세 번씩, 평생을 이빨 닦아 온 우리는 웬만해서 굳어버린 습관을 바꾸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이빨을 잘 닦고 있다고 생각하죠. 하지만 혹시 밥을 먹고 얼마 뒤에 이빨..

아빠들한테 아이를 맡겨놓고 나가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저도 21개월짜리 딸아이가 있는 새내기 아빠지만 육아는 보통 일이 아닙니다.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아빠들은 그 힘든 와중에도 장난기가 발동해서 엄마들이 용납 못할 짓(?)을 몰래 실행해볼 때도 있죠. 하지만..

맥도날드 치킨 맥너겟이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과정 [내부링크]

최근 맥도날드의 글로벌 대변인인 베카 해리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새로운 레시피로 치킨 맥너겟을 테스팅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특히 방부제와 일반인들이 전혀 모르는 화학성분들을 제거하고 레몬주스와 전분..

미군이 극비리로 다루며 숨겨왔던 전설의 비밀부대 [내부링크]

전장에서의 기밀은 수많은 군인 또는 민간인들의 목숨과 전쟁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가장 위험한 미션들은 적군은 물론 대중들한테도 공개되지 않은 채 이뤄졌죠. 여기에서..

수면에 관해 당신이 알아야 하는 중요한 사실 9가지 [내부링크]

이제 80세를 넘어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현재입니다. 우리의 수명중에서 1/4 또는 1/3을 잠으로 보내는데요. 우리 삶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이런 수면에 대한 메카니즘에 대해서 아는 것이 대부분 없으신데요...

나만 몰랐던 생리대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할 사실 [내부링크]

여성분들의 고충과 민감한 사안이기에 더욱 중요한 생필품이 바로 '생리대'인데요. 나를 사랑하는 만큼 더욱 더 좋은 제품을 써야한다는 사실에는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생리대는 생리 주..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배낭여행의 묘미와 고충 5가지 [내부링크]

혼자서 배낭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알아봐야 할 정보들이 많고 준비해야 할 것도 정말 많습니다. 배낭 하나 걸쳐메고 많은 나라를 여행하기로 마음을 먹었을 때 주변에서 걱정과 격려를 많이 해줄텐데요. 경험이..

확실하게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는 운동법 11가지 [내부링크]

허리에 통증이 있으면 만사가 귀찮고 행동에 제약이 많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허리 통증이 심한 경우 통증으로 인한 공포감은 이로 말할 수 없는데요. 코어 운동법을 통해서 허리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침에 마시는 미지근한 물이 가져다주는 놀라운 효과 7가지 [내부링크]

보통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커피를 내려서 마시거나 냉장고에 있는 차가운 물을 들이킵니다. 반면, 아예 아무 수분을 섭취하지 않고 바로 직장에 출근하는 사람들도 있죠. 하지만 이제는 이러한 아침 습관..

나도 모르게 내 몸에 멍이 생겼던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덜렁대는 사람들은 어디에 부딪히거나 넘어지고 다쳐서 자주 멍이들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멍이 사라지는 것은 몸의 자연스러운 치유 과정이고 이로 인해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결코 아니죠. 다만..

멸치로 유명했던 호날두가 만들어낸 극강의 육체 단련법 [내부링크]

운동선수들은 기본적으로 탄탄한 체력과 강인한 정신력을 바탕으로 그들의 몸을 관리합니다. 모든 운동선수라고 해서 전부 몸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다만, 항상 하는 일이 육체적으로 단련될 수 밖에 없기 때문..

하루 10분 단 2주만에 이중턱 제거할 수 있는 법 [내부링크]

이중턱에 시달리는 사람에게 희소식입니다. 매일 이 운동을 하는 것으로 이중턱을 해소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매체 "Simple Organic Life"에 따르면 이중턱이 되는 첫번째 원인은 체중 증가라고 합니다...

마음대로 긁어도 책임안져도 되는 슈퍼카의 정체 [내부링크]

지난 13일, 중국의 한 소년이 스쿠터를 타고 가다가 벤틀리의 사이드 미러를 부셔서 수리비 5,800달러 (약 655만원)를 부담해야 된다는 뉴스가 화제가 되었죠. 이처럼 억대 슈퍼카의 수리비용은 상상 그 이상이기..

고급스러워 보이는 가죽시트를 선택하지 말아야할 이유 [내부링크]

지난 3월 자동차 가죽시트 옵션을 선택하지 말아야될 이유에 대해서 짧게 설명하였습니다. 아마 한국에서 자동차를 구매해봤던 소비자라면 직물시트를 구매하고 싶어도 최하위트림이 아닌 이상 구매하기 조차 힘..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무력을 자랑하는 전투기 순위 [내부링크]

제공권을 지배한 나라가 전쟁에서 승리한다고 하죠. 2016년 미국, 러시아, 유럽, 중국 등 각 나라에서 각축을 벌이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전투기 순위 톱 10을 공개합니다.^^ 5세대 전투기까지 앞으로의..

옷세탁 할 때 망가지지 않게 하는 세탁꿀팁 [내부링크]

요즘같이 더울 때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특시 여름옷은 세탁을 더 많이 하게 됩니다. 하지만 옷은 저마다의 재질과 구성 성분이 다르기 때문세 세탁 방법을 잘 알아야 하는데요!. 일반적인 세탁 실수를 알면..

아무나 따라할 수 없었던 검색 제대로 활용하는 법 [내부링크]

IT 전문가가 아닌 이상 저같이 평범한 인터넷 유저들은 따로 특별한 구글링하는법 없이 원하는 아니면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때 까지 여러 단어들을 직접 입력해서 검색해 봅니다. 하지만 구글은 얄밉게도 정말..

미 항공우주국(NASA)이 60년간 지금까지 숨겨왔던 음모와 비밀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수 많은 음모론자들은 미국의 항공우주국(NASA)을 둘러싼 여러 비밀들을 캐내면서 끝없는 추측과 이론을 펴냈습니다. 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NASA는 워낙 막대한 정부 예산을 들이면서도 번복되는..

일본의 대표간식 '곤약젤리' 를 먹으면 위험했던 이유 [내부링크]

요즘 여름 휴가로 해외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와 가까운 나라인 일본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 중 많은 분들이 '곤약젤리' 를 구매하..

손뼉 탁 치게 만드는 천재적인 빨대 만능 활용법 [내부링크]

빨대는 편의점이나 커피전문점에서 말만 잘하면 1~2개 정도는 공짜로 쉽게 얻을 수 있을 재료인데요. 이렇게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평소에 빨대엔 별 관심을 주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빨대의 용도는..

하루 1번 뜨거운 목욕이 가져다 주는 놀라운 신체효과 [내부링크]

때때로 우리는 매우 작은 것들로부터 수많은 이익을 얻을 때 놀라곤 합니다. 일상에서 가볍게 생각했던 생활 습관을 꾸준히 해주는 것으로 건강상에 커다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면 어떻습니까? 뜨거운 욕조에 몸..

매일 아침 사과 1개를 먹으면 생기는 놀라운 신체변화 [내부링크]

사과는 동화에서 자주 거론되는 과일입니다. 특히, 백설공주가 독사과를 먹고 큰 곤경에 처하는 이야기는 우리가 너무도 익숙하게 알고 있는데요. 2004년 미농무부(USDA) 과학자들은 100가지 이상의 식품을 조사..

음주운전도 가능? 각 나라별 독특하고 황당한 교통법규 15가지 [내부링크]

지구상에는 200여개가 넘는 다양한 국가들이 존재하는데요. 각 국가별로 지리적, 문화적 차이에 있기 때문에 생활방식에도 다양한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인지는 몰라도 몇몇 나라에는 우리나라 사람들..

하루 10분 투자로 4주 동안 지방 모두 태우는 팁 [내부링크]

우리는 운동을 시작할 때 집에서 할지 아니면 헬스장에 다닐 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사실 의지만 있다면 굳이 돈을 들여서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충분히 살을 빼고 근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

대한민국 단 8명의 4성 장군이 누릴 수 있는 혜택 베스트 10 [내부링크]

공식적으로 원수가 단순 칭호에 가까운 우리나라에서는 별 4개짜리 대장이 국군 최고의 계급입니다. 그럼 이 대장은 과연 몇 명이나 될까요? 바로 8명입니다. 1, 2, 3 야전군사령관과 육, 해, 공 참모총장, 한미..

왜 미군만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군복에 국기를 반대로 달까? [내부링크]

지난 10월 17일, 온라인 최대 질의응답(지식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Quora'에서 한 유저가 왜 미군만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군복에 성조기를 반대 (거울에 비추듯)로 착용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남겼습니다. 이에..

한국타이어 회장이 다른회사 타이어를 이용했던 이유 [내부링크]

지난 달 28일, 한국타이어는 20여년 동안 공장에서 100명이 넘는 근로자가 각종 질병으로 사망했음에도 불구하고 산업재해 보상을 받지 못한 인원이 대다수라는 의혹이 한 국내 언론사로부터 재기되었습니다. 그..

베트남 여행 전 꼭 알아두어야 할 주의사항 5가지 [내부링크]

최근 베트남의 다낭 지역이 한국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어, 베트남이라는 나라가 많이 알려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러나 베트남의 문화를 잘 모르는 분들이 아직까지는 많습니다. 베트남의..

대통령 경호실 요원들이 누리는 특별한 혜택과 권한 [내부링크]

1963년 12월 1일 이후 지금까지 대통령의 절대 안전을 책임져 왔던 대한민국 대통령 경호실에는 장관급인 경호실장 아래로 총 532명의 요원들과 공무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통령과 그 가족, 대통령..

선크림 바르고 수영장에 들어갈때 생기는 치명적인 악영향 [내부링크]

지금은 더위가 조금 덜 하지만, 얼마전까지만 해도 엄청난 무더위 때문에 많은 분들이 더위와의 전쟁을 벌였는데요. 휴가철이다보니 바닷가로 피서를 가거나, 가까운 수영장에 가서 물놀이를 즐기는 경우가 많았..

옥의 티처럼 있던 기미를 말끔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한여름철 내리쬐는 태양, 햇빛으로 인해 생기기도 하고 출산한 여성에게도 잘 나타나는 기미는 이마, 관자놀이, 뺨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에 나타나는 연갈색 또는 흑갈색의 샐소질환을 말합니다. 특히 여성호..

통산 887승2패 전적을 자랑하는 괴물급 푸틴 경호원 '러시아 불곰' [내부링크]

지난 2008년, 러시아 푸틴 대통령 주변을 압도적인 포스로 밀착 경호하는 한 남성의 사진이 온라인상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푸틴 대통령 주변 인물들은 워낙 베일에 가려져 있어서 이 남성에 대한..

연출모습도 가지각색인 유명 정치인들의 사격자세 [내부링크]

이맘때쯤 연말 또는 연초가 되면 유난히 많은 정치인들이 장병들을 위로(?) 차원에서 군부대를 방문합니다. 이 때, 방문 중인 부대에서 소총을 집어들어 사격자세를 취하는 모습은 꼭 빠지지 않는 연출컷으로 유..

맛있게 먹었지만 우리 몸에 해로웠던 의외의 음식 [내부링크]

요즘은 건강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런 분들은 우선적으로 먹는 것에 민감한데요. 마트에 가서 쇼핑을 할 때도 저지방 혹은 라이트, 100% 밀 등의 단어가 붙은 식품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가 몰랐던 기초 화장품의 불편한 진실 7가지 [내부링크]

여성분들은 아침에 출근하기 전 화장을 합니다. 한 업체 조사에 따르면 국내 여성분들은 아침에만 8개 정도의 화장품을 얼굴에 바른다고 하는데요. 특히 기초 4종세트라고 하여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을 화..

선물받은 꽃다발을 오래 보관하는 방법 11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예전부터 특별한 날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이 여성분들께 꽃을 주면 비싼 어느 선물보다도 기뻐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꽃다발은 사실 받을 때는 예쁘..

생존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비상식량 7가지 [내부링크]

요즘 세계적으로 어지러운 현상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얼마 전 뉴스를 보니 전 세계적으로 비상식량 판매율이 전년 대비 10.2%로 올랐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역시 온 국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는 지금 만약을 대..

길거리 '버스킹' 공연 문화가 멋진 나라 베스트 5 [내부링크]

요즘은 길거리 공연 문화가 제법 많아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기껏 해봐야 대학로나 홍대 정도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자리만 있으면 남녀노소 자신의 재능과 열정을 보여 주기도 하는데요. 얼마 전부터 시작한..

평생 한번 보기 힘든 열대과일 종류 7가지 [내부링크]

우연히 봤던 방송 중에 우리나라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과일 중에 참외는 해외에서 정말 보기 힘들 과일이라는 것을 알고 참 재미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심지어는 가까운 일본에서도 참외라는 과일은 존재하..

전문가가 공개하는 생각보다 저탄수화물이 아닌 음식 9가지 [내부링크]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고단백질 다이어트 등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임으로써 다이어트효과를 누리려는 일련의 활동을 어렵게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밥, 면, 빵 등은 대표적인 탄수화물 식품입..

승무원이 알려주는 반나절만에 시차 극복 하는 법 7가지 [내부링크]

일상에지친 우리들에게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좋은 휴식방법인데요. 기쁨맘을 안고 비행기를 탔지만 오랜비행과 시차는 우리의 휴식을 방해하는 불청객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시차에 적응하지..

기침을 빨리 멈추게하는 특급 노하우 6가지 [내부링크]

이제 엄청난 더위로 우리를 괴롭히던 여름은 서서히 가고, 시원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주부터 조금씩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간만에 에어컨이 없이 잠을 이루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이렇게 갑작스럽게..

우리가 몰랐던 우유의 엄청난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우유는 칼슘이 풍부하여 키 성장에 매우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우유도 많이 마시면 약간의 부작용이 있을 수는 있으나 우리 몸에 좋은 식품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인데요. 우유가 키를 크게..

전세계 최첨단 캡슐호텔 톱8 [내부링크]

여행경비를 아끼고자 하는 알뜰족들은 예전에 유스호스텔이나 값싼 모텔 또는 inn을 이용한데 이어 이제는 에어비앤비 (Air B&B)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죠. 하지만 일본이나 싱가포르같이 숙박비가 워낙 비싸고 인..

당신이 설탕을 너무 많이 먹고 있다는 징조 11가지 [내부링크]

대다수 사람들은 당뇨병 환자들만 혈당 수치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착각입니다. 어떤 사람이라도 합병증으로 고통을 겪을 수 있고 신경과 혈관 및 기관에 영향을 받을 수 있죠. 특히 설탕의 과다..

아직까지 풀리지않은 군대와 UFO가 맞닥뜨린 극비사건 톱10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국가 또는 정부 차원에서 미확인비행물체(UFO)를 조사하거나 연구하는 기관이 따로 없습니다. 대신, 민간인이 운용하는 '한국UFO조사분석센터'가 있을 뿐이죠. 이 센터의 수장이자 36년간 국내 UFO활..

대한민국이 세계 2위? 한중일 귀신잡는 해병대 전력 비교 [내부링크]

이 세상 모든 나라가 바다를 인접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 때문에 해군은 물론 상륙작전을 주임무로 하는 해병대를 갖추지 않은 국가들이 수두룩하죠. 하지만 정예군으로 흔히 해군에 편성되어 있는 해병대는 우..

군대에서 얼어붙은 훈련병이 돌연 갑(甲)이 되는 순간 톱5 [내부링크]

대한민국 건강한 남자라면 누구나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어제까지만 해도 군대와는 거리가 멀었던 평범한 젊은이들이 머리를 짧게 이발하고 어머니의 눈물을 뒤로한채 한데 모입..

성공적 직장생활을 위해 동료들에게 절대 알리지 말아야할 비밀 10가지 [내부링크]

직장 동료 또는 클라이언트들에게 내 자신을 오픈하지 않는다면 성공적인 커리어를 위한 인맥이나 네트워크를 쌓아가기 힘듭니다. 아니, 거의 불가능 하다고 보면 되죠. 하지만 내 실체(?)와 속마음을 열고 공유..

헬스장 운동기구 대신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운동 5가지 [내부링크]

자신의 몸을 탄력있고 멋진 몸매로 가꾸기 위한 노력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조깅이나 산책, 스트레칭을 비롯해 헬스장에서 각종 운동기구를 이용해 구술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죠. 사실 헬스장에 가는..

10평은 더 넓어 보이게 하는 인테리어 팁 7가지 [내부링크]

요즘 젊은 신혼부부들은 신혼집을 구하게 되면, 인테리어부터 가장 신경을 씁니다. 그만큼 인테리어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는데요. 남에게 보이기에 좋은 점도 있지만, 같은 크기의 집도 인테리어를 통해 10평..

억대 슈퍼카를 소유하는 것이 현실에서 별로인 이유 8가지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 뉴스나 SNS를 보면 연예인들의 '억' 소리나는 슈퍼카들이 자주 소개됩니다. 그리고 이 사실을 접하는 네티즌들과 팔로워들은 부러움과 시셈의 눈빛을 보내기도 하고 간혹 꼭 슈퍼카 한 대 정도 마련..

웃지 못할 황당한 자동차 사고 현장 톱20 [내부링크]

인류 역사상 최초의 자동차 사고는 1771년 니콜라 조제프 퀴뇨가 자신이 발명한 증기 자동차를 시연해 보인 직후에 발생했습니다. 오늘날 우리나라는 해마다 교통사고 사망자 수가 4,000~5,000명에 육박하고 있죠..

벤츠와 제네시스가 그릴 디자인 때문에 욕먹는 이유 [내부링크]

새로 나온 벤츠 S클래스나 현대 제네시스 그릴을 혹시 최근 보신적이 있나요? 처음에 잠깐 봤을 때는 아무렇지도 않다가 빛이 반사될 때 자세히 보면 직사각형의 반짝이는 투명 유리판 같은 것이 그릴 중간 부분..

주유소 인사이더만 안다는 유류비 절약하는 팁 10가지 [내부링크]

자동차를 이용하다보면 확실히 편리하고 여러 장점들이 있지만 유지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게 현실이죠. 특히 지난해 석유수출국기구(OPEC)가 2008년 금융위기 이후 8년만에 원유 생산량 감산 합의를 이뤄내면서..

생각지도 않게 나를 폭싹 늙게 만드는(노화의 원인) 습관 12가지 [내부링크]

젊어지고자 하는 혹은 젊음을 유지하고자 하는 바람은 모든 사람들의 꿈일 것입니다. 이를 위해 좋은 음식을 먹고 운동도 하며 때로는 의료 시술의 도움을 받기도 하죠. 하지만 우리가 평상시 아무렇지도 않게 노..

여름 휴가가 가져다주는 예상치 못한 건강 혜택 5가지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요즘 한창 여름휴가를 떠나는 기간이죠. 하지만 직장 상사 눈치 보랴, 극성수기 비용이 무서워서 돈 아끼랴 등 여러가지 이유를 들면서 휴가를 미루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보도했듯이..

로션 없이 먹기만해도 피부가 촉촉해지는 음식 7가지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자고 일어나면 입이 마르고 세안후에 얼굴 당김이 심해 짐을 느끼는데요. 이럴 때 아무리 세겹 네겹으로 로션을 쳐발쳐발해도 해소 되지 않는 피부 건조함을 단지 먹는 것만으로도 해결할 수 있다..

다이어트 중 안심하고 먹어도 살안찌는 간식 10가지 [내부링크]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고, 먹지 말라고 하면 더 먹고 싶은 청개구리 같은 마음. 다이어트 중이면 그 현상은 더욱 심해집니다. 적게 먹거나 먹은 양보다 더 많이 운동하는 것은 다이어트의 불변의 법칙입니..

북한이 실제 서울에서 사용하려던 생활형 암살무기 3가지 [내부링크]

살짝 벌레한테 쏘인 듯한 느낌이 처음에 들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근육이 마비되고 온 몸이 굳어가면서 질식사로 죽게 되는 이 현상은 북한이 실제로 서울 한복판에서 사용하려던 생활형 암살무기에서 볼 수..

대형마트에서 알뜰하게 장보는 노하우 7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보통 일주일에 한번은 마트에 장을 보러가는데요. 직장인의 경우 마트 격주 휴무제 때문에 토요일 날 장보기를 깜빡한 경우 재래시장에 가거나 아니면 꼼짝없이 일주일을 장을 보지 않고 생활을 할 수 밖..

수건 빨래를 얼마나 자주 해줘야 될까? [내부링크]

보통 4인 가족이 쓰는 하루 수건빨래가 약 10개 이상 나오는데요. 머리를 감거나 샤워할 때 한번 사용한 수건은 무조건 세탁을 한답니다. 하지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보면 수건을 재사용하신다는 분들도 꽤..

애견인이 공감하는 강아지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 15가지 [내부링크]

요즘 강아지, 고양지 등 다양한 애완동물을 기르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강아지를 키우는 비율은 매우 높은데요. 개, 강아지는 예로부터 인간과 매우 친밀한 동물로 집을 지키고 가족들과..

아침 식사를 반드시 챙겨 먹어야 하는 놀라운 이유 10가지 [내부링크]

'삼시세끼', '한끼 줍쇼' 등 한끼를 먹는 것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예능이 대세인데요. 그만큼 한끼를 먹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새삼 느끼게 됩니다. 그런데, 하루를 바삐 시작하다보면 하루중에서 '아침..

북한이 천하무적 '백골부대'를 가장 무서워하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우리 대한민국 육군의 모든 부대들은 그 나름대로의 자랑스러운 부대역사와 전통 그리고 높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2등을 죽기보다 더 싫어하고 북한을 가장 증오하는, 그리고 북한이..

전역자도 잘 모르는 대한민국의 특이한 부대 7가지 [내부링크]

물론 아무리 군대를 만기전역한 예비역이라도 수백 수천여개가 넘는 부대들을 다 알리가 없습니다. 보통은 자신이 소속되어 있던 부대와 인근 부대 그리고 '이기자' 또는 '오뚜기' 등 몇몇의 메이커 부대들을 알..

전기세 전기요금 절약방법의 모든 것 A to Z [내부링크]

지난 여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사상 초유의 무더위로 집집마다 에어컨을 많이 사용하셨을텐데요. 전기요금을 내렸다고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구간은 거의 변동이 없기 때문에 누진세 폭..

속손톱 반달 모양(조반월)이 알려주는 내 건강 상태 5가지 [내부링크]

지금 당장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마우스에서 손을 떼고 여러분의 손톱을 봐주세요. 그럼 혹시 흰 반달 모양의 속손톱이 보이시나요? 이 조그만 부분은 '조반월'이라고 부르는데, 영어로 'lunula'로 우리 인체의 신..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배달 빨리 받는 꿀팁 4가지 [내부링크]

요즘은 집에서 햄버거를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딜리버리 배달 서비스를 통해 먹을 수 있는데요.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 수가 많다보니, 배달시간이 다소 길어져 불편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

예상외로 내 척추를 손상시키는 일상 활동 8가지 [내부링크]

척추는 말 그대로 몸의 가장 중요한 중추적인 신체 요소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우리의 척추를 얼마나 아끼고 관리하시나요? 생각없이 해왔던 작은 생활 습관 중에 우리의 척추를 손상시키는 것들이 꽤 많습니다..

미국이 주한미군을 철수시킬 생각이 전혀 없는 이유 10가지 [내부링크]

지난 2014년 1월 7일,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은 윤병세 외무장관과 만나 벌써 3만여명이 주둔중인 주한미군에 800명을 추가로 한국에 보내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에는 미국이 특별히 이득 볼 수 있..

전역자도 잘 모르는 지옥같은 군 영창에 대한 비밀 9가지 [내부링크]

국방부가 지난 2014년 새누리당 정희수 의원실에 제출한 자료를 보면, 2005년부터 2014년 까지 육·해·공군 예하 부대의 영창 징계자는 꾸준히 상승세를 보여 이제는 1년에 17,000명 정도가 영창 징계 처분을 받..

한국으로부터 단돈 11만원에 초계함을 사가는 필리핀 [내부링크]

지난 2014년 일본의 교도통신은 필리핀 외교부를 인용해 한국이 필리핀에 1,240톤의 포항급 초계함 1척과 상륙정 1척을 제공한다는 보도가 나갔습니다. 그로부터 3년이 흐른 지난 5월, 인도네시아 일간지 '자카르..

미필은 절대 모르는 군대 계급 차이의 무서움 [내부링크]

군대에서 행복한 것을 고르라고 하면 뽑는 것이 휴가, 외박, 외출 결국은 밖에 나가는 것이 제일 행복한 것인데요. 하지만 군생활을 하면 알 수 있다 싶이 휴가부터 외박 외출까지 모두 제한적입니다. 단 하나,..

국내 인기 차량들의 주유경고등이 켜진 후 최대 주행 거리 [내부링크]

여러분의 자동차 계기판에 보이는 주유경고등은 아주 솔직하게 말하면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빨간 점등이 켜지더라도 당장 차가 설 정도로 위험한 단계는 아니란 뜻이죠.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일반적으로 소형..

스마트 캠핑족을 위한 아이디어 캠핑용품 10가지 [내부링크]

몇년 전 한 TV 프로그램으로 인해서 전국적으로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의 수가 급격하게 늘어났는데요. 전국에 있는 캠핑장의 수와 시설은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는 속도를 따라오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캠..

설탕이 생각보다 우리 몸에 치명적인 이유 5가지 [내부링크]

설탕을 많이 먹으면 몸에 좋지 않다는 이야기는 이미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 같은 사실을 알면서도, 우리가 먹는 대부분의 음식에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에 자칫 잘못하면 하루 일일 권장 한도(..

수박을 랩에 씌워 보관했을때 생기는 충격적인 결과 [내부링크]

여름철 과일하면 가장 먼저 뭐가 떠오르시나요? 단연 빨간 수박이겠죠. 온 가족이 함께 모여 같이 수박을 먹는 것도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추억거리인데요. 하지만 수박은 워낙 크키가 크고 껍질이 단단해 보관..

절대 사용하면 안된다는 비싼 희귀동전의 정체 [내부링크]

요즘에는 동전을 들고 다니거나 거스름돈 받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머니 속에서 소리가 나거나 동전이 지폐보다 무게감이 있어 싫어하는 경우 일어나는 일들인데요. 절대 동전을 함부로 버리거나..

가게문 닫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부산명물 삼진어묵 베스트 12종 [내부링크]

무려 13년동안 부산역 대표 터줏대감이었던 대표 매장인 삼진어묵은 부산역을 다녀간 사람들에게는 꼭 들러야하는 명소입니다. 그 쫄깃하고 두툼한 어묵살을 입안에 넣으면 "아! 역시 삼진어묵~" 이라는 말이 절..

나도 모르게 꾸벅꾸벅 졸음을 일으켰던 음식 9가지 [내부링크]

점심을 먹고 난 후 낮잠을 자고 싶다는 충동을 경험한적 많으시죠? 아무리 발버둥 쳐도 이내 졸음이 밀려와 꾸벅꾸벅 졸고 있는 내 자신을 볼 때 '아차' 하는 순간들을 지내왔습니다. 영어권에서는 일명 '푸드 코..

슈파마켓(마트)에서 절대로 구매해서는 안되는 제품 7가지 [내부링크]

1인 가구가 많아지고 편의성을 선호하는 시대다 보니 슈퍼나 마트에 가면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상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포장팩에 어떤 것을 넣으면 누구든 그것을 구입할 가능성이 아주 높은데요...

먹으면 건강하다고 착각하는 의외의 음식 9가지 [내부링크]

의식주에서 '식(食)'은 건강과 매우 밀접한 요소입니다. 100% 건강을 유지하며 생활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우리 몸에 유익한 것을 먹으면 좋다는 것에 이견은 없을 것입니다. 좋은 음식을 먹기..

생활고수가 전하는 과산화수소 만능 활용법 13가지 [내부링크]

수소와 산소의 화합물로 옅은 푸른색을 띠며 희석한 과산화수소는 무색이고 물보다 점성이 큰 액체입니다. 이 물질은 세균 소독에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면서 자연스럽고 위생적이라고 생각..

하루 1잔 물에 파인애플을 넣으면 몸에 일어나는 놀라운 변화 9가지 [내부링크]

지난 유튜브에서 애플~펜 파인애플 펜~ 하던 오늘의 주인공이 생각납니다. 파인애플은 이제 마트나 슈퍼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과일이 되었는데요. 보편적으로 음료 형식으로 섭취하거나 과일을 잘라서 먹기도..

빕스 샐러드바 제대로 뽕뽑는 법과 할인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로 입맛이 없을 때는 시원한 에어컨이 빵빵한 식당에가서 외식을 하는 것도 방법인데요. 더위로 입맛이 없을 때는 다양한메뉴가 있는 뷔페에 가면 더욱 좋겠죠. 하지만 뷔페 식당의 경우 일..

유리창 청소에 사용하는 유리세정제(윈덱스)의 놀라운 활용법 9가지 [내부링크]

창문이나 거울을 청소할 때 분무기 형태의 유리세정제를 사용합니다. 유리세정제(일명. 윈덱스)를 뿌리고 깨끗한 마른 걸레로 닦아내면 물자국 등 지저분한 먼지들이 싸악 지워지고 반짝이는 창문과 거울을 맞이..

맥도날드 직원들이 절대 말하지 않는 비밀 5가지 [내부링크]

바쁜 일상 속에서 끼니를 매번 챙겨 먹는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직장인들 대부분은 바쁜 일거리가 있을 때 끼니를 때우는 곳으로 패스트푸드점을 많이 찾습니다. 패스트푸드점은 음식이 빨리 나오고..

'M자' 손금을 가진 사람들의 놀라운 특징 [내부링크]

태어나서 누구나 한 번쯤 관심 있게 보는 신체 부위가 있습니다. 바로 손바닥 위의 손금인데요. 손금은 물건을 잡을 때, 잘 접히게 하고 미끄러지지 않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운명과 미래를 확인할..

베스킨라빈스 알바생끼리 비밀로 하는 뜻밖의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나가는 순간 더위에 숨이 막힐 것 같은 요즘, 가장 먹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단연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택할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맛과 다양한 종류가 보장된 베스킨라빈스는 최고의 인기일 텐데요. 찬..

좋은 줄 알았던 바나나를 먹으면 안되는 사람들이 있다? [내부링크]

최근 만능 약이라고도 불리는 바나나로 인해 해외, 국내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바나나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손쉽게 구할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여 더 큰 사랑를 받고 있는데요. 운동선수들 사이에서도 연..

운동을 해도 체중이 줄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 10가지 [내부링크]

"나는 열심히 운동을 했는데 왜 체중이 줄지 않는거야!"라고 하소연 하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운동을 하는 것만으로 살이 빠진다면 참 좋겠지만,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운동이외에도 근본적인 생활..

여행끝판왕 남극여행에서 볼 수 있는 진귀한 풍경 7가지 [내부링크]

해외여행이 보편화된 요즘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동남아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은 주위에서 심심치 않게 찾아 볼 수 있는데요. 보통 여행의 끝판왕이라고 하면 남미나 아프리카 대륙으로의 여행을 꼽습니다. 하지..

페북 이용 13년차인 나도 몰랐던 페이스북 사용법 13가지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이용율과 접속 시간을 차지하는 넘버원 앱은 바로 페이스북입니다. 그렇다면 제대로 된 페이스북 사용법을 알아야지 시간도 아끼고 이용 효율성도 오르겠죠? 필자는 개인적으로 2004년부터..

20년차 호텔 매니저가 알려주는 무료 호텔 업그레이드 팁 10가지 [내부링크]

최근 '보딩에어리아' 블로그는 20년간 싱가포르 스타우드 호텔들에서 매니저(관리자)를 맡아온 트래비스를 인터뷰했습니다. 그는 휴가 때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면 꼭 호텔 업그레드를 시도하는데, 여태까지 무려..

비행기 타면 꼭 만나는 최악의 민폐 탑승객 유형 15가지 [내부링크]

여행을 하다가 보면 비행시간이 늦춰지거나 가방을 잃어버릴수도 있고 장시간의 기다림을 통해 여러 짜증나는 일들이 생길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비행기를 타면 꼭 내 주변에 있는 최악의 민폐 탑승객들을 만..

원이 알려주는 수하물 절대 잃지 않는 꿀팁 [내부링크]

여행의 즐거움은 계획하는 순간부터 모든 일정을 소화하고 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까지 정말 많습니다. 생각 못한 일이 발생하는 것도 여행의 쫄깃한 묘미(?)라고 말하는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그 중에서 필..

우리가 전혀 몰랐던 바닷물의 충격적인 진실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8월이면 성수기로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갑니다. 대체로 바다, 워터파크, 계곡을 찾으며 더위 사냥을 하는데요. 워터파크, 수영장과 달리 어느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바다입니다...

항공사 직원이 밝히는 상상도 못했던 비행기 탑승 비밀 12가지 [내부링크]

여행은 삶의 전환점이 되기도 하고 활력과 충전의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추억과 도전의 시간이 되죠. 그런데 때론 여러가지 상황으로 기억하기 싫은 시간이 될때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하루 10분 4주 만에 내 몸매를 변형시키는 간단한 운동법 [내부링크]

요즘 같은 무더운 날씨에는 몸이 축 늘어나면서 컨디션 조절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먹거나 재미나는 것을 보거나 실외로 기분 전환을 하려고 노력하는데요. 의도했던 대로 기분전환이 지속적이지 않은 경향이 있..

심각한 질병을 예고할 때 나타나는 특별한 신호 [내부링크]

우리 몸은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기계와 같습니다. 세상 어떤 정밀한 기계와 같이 결함이 발생되면 정보를 끊임없이 보내죠. 기계는 기술자에 의해서 예외 상황 정보를 표출하지만, 몸은 종종 우리에게 이상 신호..

스타벅스 점장들이 뽑은 우리나라 가장 아름다운 매장 톱5 [내부링크]

1999년 7월 27일,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생긴 1호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된 글로벌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는 올해 벌써 개점 18주년을 맞이하면서 국내에 무려 1,056호점 (2017년 6월 1일..

완벽한 뒷모습을 만들기 위한 가장 확실한 운동법 [내부링크]

나올 때 나오고, 들어갈 때 들어간 자연스럽고 불륨감 있는 몸매는 세상의 모든 여성들이 꿈꾸고 유지하고 싶어하는 몸매 중 하나입니다. 나올 때 나와야 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엉덩이 인데요. 엉덩이라인이 매..

아침으로 먹는 바나나 1개가 신체에 주는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최근 연예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이 있습니다. 바로 바나나인데요. 바나나의 엄청난 효능이 알려지면서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다이어트 식품으로만 유명하던 바나나가 천연 항암제..

13시간이 넘는 비행 중 승무원만이 쉴수 있는 공간 [내부링크]

비행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 아마 비행기 승무원, 스튜어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기장 같은 경우는 비행을 책임지고 조종석에 있다 보니 우리가 볼 수 있는 경우가 없지만 해외로 떠나는 비행 시간 내..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놀라운 콜라 생활 활용팁 10가지 [내부링크]

청량음료의 대명사 코카콜라는 햄버거, 피자, 치킨 등 어떤 음식과 먹어도 궁합이 잘 맞을 정도이고, 느끼한 속을 달래주고 소화가 되게끔 해주기 때문에 자주 마시게 되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콜라를 많이 마시..

전자레인지에 절대 넣지 말아야 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최초 군사용 레이더에서 힌트를 얻어 제작된 전자레인지는 우리 생활에서 정말 많이 사용되는 가정 전자제품 중 하나입니다. 간편하게 요리를 데우기도 하고, 심지어 요리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다..

치아미백부터 머리카락 재생까지 다양한 바나나 활용법 15가지 [내부링크]

지구상에서 가장 열량이 높은 생과일 중 하나인 바나나는 100g당 93kcal로 토마토보다 칼로리가 3배가 넘고 100g당 탄수화물 또한 24.1g으로 파인애플의 4배가 넘는다고 하죠! 지방이 적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조..

연구로 증명된 '손가락 길이'로 알 수 있는 신비한 능력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 꼭 궁금해한다는 것, 바로 자신의 손금입니다. 손금은 손바닥에 난 금을 말합니다. 손금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과 재물복, 미래, 그리고 운명을 확인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물..

200% 본전 뽑기, 뷔페에서 돈낸 만큼 효과적으로 먹는 팁들 [내부링크]

회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한다는 음식, 바로 회덮밥과 초밥입니다. 회덮밥은 각종 야채와 생선회에다 밥과 초장을 비벼서 먹는 음식이죠. 또한, 초밥은 여러 종류의 생선회를 비롯해 각종 재료를..

알고보면 놀라운 워터파크 수영장의 충격적인 진실 [내부링크]

(출처 - 으너니 네이버블로그 속 워터파크 안전요원) 어느덧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는데요. 올해는 유난히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더위를 피해 수영장이나 워터파크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매일 육수를 끓이는 가게의 놀라운 가스요금 공개 [내부링크]

무더운 날씨에도 사람들은 몸보신을 위해 삼계탕집을 찾습니다. 이열치열이란 말이 떠오르는데요. 실제 감자탕, 설렁탕, 추어탕과 같은 국밥집은 사계절을 불문하고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이런 국밥집은 대체..

이안류 발생 원인과 휩쓸렸을 때 대응방법 3가지 [내부링크]

해운대에서 해수욕을 즐기던 70여명이 이안류에 휩쓸려 먼 바다로 떠내려간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안류(Rip Current)는 파도가 거꾸로 치는 현상으로, 주로 해안쪽으로 쳐야 하는 파도가 거꾸로 치기 때문에 해..

에베레스트 정상에 오른 사람만 할 수 있는 특별한 활동 9가지 [내부링크]

지구상에 해발 8,000m가 넘는 산은 총 14개가 있는데요. 이 14개의 산 모두가 히말라야 산맥에 위치해 있고.그 중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가 바로 해발 8,848m의 에베레스트(Mount Everest) 입니다. 등산에 취미가..

단순한 포옹이 주는 놀라운 건강 효과 10가지 [내부링크]

포옹은 우리가 다른 사람을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서 많은 것을 전달합니다. 포옹은 서로 껴안아주는 좋은 방법이면서 기분을 좋게 만들기도 하죠. 놀랍게도 포옹은 우리 몸에 여러 건강 효과를 가져다주는데요...

당신이 몰랐던 왼손잡이에 대한 놀라운 비밀 10가지 [내부링크]

일설에 의하면 왼손잡이는 전체 인구의 10 ~ 12%라고 합니다. 압도적으로 소수인 그들에게 아직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특징이 많은데요. "그것이 정말이야? 근거가 있어?" 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미국 언론인 "..

죽기전에 가볼만한 세상에서 가장 높은 풀장(수영장) 톱 10 [내부링크]

요즘 같은 무더워에 즐기는 수영은 정말 꿀맛입니다. 물론 수영장 종류는 워낙 많은데, 그 중에서도 럭셔리 풀장들은 대부분 최고급 호텔이나 타워 등의 고층에 위치하고 있죠. 그렇다면 도대체 얼마나 높은 곳에..

뉴욕에서 대히트 친 디저트 제품 '빗방울 케이크' [내부링크]

멀리 이국땅 미국의 뉴욕에서 대히트를 치고 있는 디저트가 있습니다. 떡에 콩가루와 검은 꿀을 뿌려먹는 방식의 디저트인데요. 일명 '빗방울 케이크' 입니다. 벌써 1년이란 시간이 지났지만 작년 이맘때 '빗방울..

알바생도 당황하는 놀라운 스타벅스 할인비법 공개 [내부링크]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커피를 마시고 낮잠을 자고 일어나면 집중력이 더 좋아진다고 하는데요. 이 사실도 참 흥미롭지만 커피를 마시고 낮잠을 잘 수 있다는 사실이 우리를 더욱 당황스럽게 만듭니다. 이 밖에..

맥도날드가 한국에서는 절대 판매하지 않는다는 메뉴 [내부링크]

배가 고픈데 밥은 땡기지 않고 맛있는 것을 먹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어떤 음식이 떠오르십니까? 조사결과에 의하면 74%의 사람들은 간단하게 배를 채울 때 패스트푸드점을 찾는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1위는 단..

승무원들이 기내에서 가장 싫어한다는 의외의 메뉴 [내부링크]

승무원이란 비행기에서 예정된 목적지까지 승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최고의 서비스로 승객들의 요구를 들어주는 업무를 합니다. 기내라는 특정한 상황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는 분명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

하루 칼로리 권장량을 뛰어넘는 패스트푸드 세트 12가지 [내부링크]

미국 식품의약국 (FDA)은 하루 칼로리 권장량을 평균 2,000 칼로리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남성기준으로 2,200~2,500 그리고 여성은 1,800에서 2,000 칼로리를 권장하죠. 건강과 헬스, 웰비..

과학이 밝힌 내 인생의 나이별 최고 정점(피크) 15가지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은 인생을 살아오면서 최악의 나이대와 가장 행복했던 나이대를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이유는 개인별로 가지각색이겠죠. 그렇다면 과학이 봤을 때 사람 인생의 최고 나이대가 언제일까요? 여..

업그레이드 없이 비즈니스 같은 이코노미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여름 휴가철이 절정인데요, 올 여름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하나하나 준비하는게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

다이어트떄 치명적이게 배를 더 고프게 한다는 '이것' [내부링크]

방금 뭘 먹었는데 또 배가 고픈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잘못된 음식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별로 배고프지 않았는데 옆자리 직장 동료 과자를 몇 개 뺏어 먹다 보면 갑작스럽게 막 음식이 땡길 때가 있습..

마트에서 장볼 때 우리가 과소비하게 되는 진짜 이유 9가지 [내부링크]

해마다 효율적이지 않은 장보는 습관 때문에 우리가 버리게 되는 돈과 음식은 얼마나 될까요? 우리나라는 데이터가 따로 없지만, 미국 같은 경우 평균 가구당 1년에 약 70만 원 어치의 음식을 날린다고 합니다...

입석에서 비즈니스 같은 이코노미까지 항공사들의 서비스 경쟁 [내부링크]

최근 콜롬비아의 저가항공사 비바콜롬비아(VivaColombia)에서는 티켓을 더욱 저렴하게 팔기위한 기발한 방법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그들이 말하는 저렴한 티켓을 판매하는 방법은 바로 '입석'..

서울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더위를 날려버리는 레포츠 활동 4가지 [내부링크]

요즘 무척이나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무기력증이나 피로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 수록 주말에 집안에 가만히 있는 것보다는 운동을 하면서 지친 몸에 에너지를 불어 넣는 것이 좋습니다..

알고보면 찝찝한 워터파크 수영장의 충격적인 진실 7가지 [내부링크]

어느덧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는데요. 올해는 유난히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더위를 피해 수영장이나 워터파크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아찔한 워터 슬라이드, 해변의 파도 보다..

승무원이 지겨울정도로 강요했던 창문을 여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비행기 이착륙시 매번 승무원들이 전 좌석을 돌아 다니면서 등받이가 올라갔는지 식탁이 접혀 있는지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창문 가리개를 올려달라고 부탁하는 것을 듣게되는데요. 이륙시에는 비행기가..

스타벅스 맥도날드도 피할 수 없었던 징벌적 손해배상 사례 10가지 [내부링크]

최근 뉴스에서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주문하다 커피가 쏟아져 화상을 입은 한 여성에게 1.1억을 배상하라는 판결이 인터넷에 화재가 된적이 있습니다. 커피가 손에 쏟아지거나 한모금 살짝 들이켰다가 목구멍에 가..

알바생이 알려준 버거킹 영수증을 절대 버리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바쁜 일상속에서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바로 패스트푸드입니다. 이동하면서 먹기도 편하고 비교적 값 싼 가격과 주문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

카카오톡 '1' 안사라지고 상대방 몰래 대화보는 핵꿀팁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쓰는 메신저라고 하면 단연 카카오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세지가 아닌 데이터를 통한 카카오톡 메세지는 나이를 불문하고 다 사용하고 있는 인스턴트 메신저, SNS라고 하는데요. 비..

이케아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알뜰쇼핑 꿀팁 17가지 [내부링크]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더욱 적극적으로 인테리어에 온 힘을 쏟고 있는데요. 직접 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웨덴 브랜드 '이케아 광명점'은 우리 생활..

빽다방 알뜰하게 이용하는 꿀팁과 추천 메뉴 9가지 [내부링크]

기온이 올라서 더워지는 계절입니다. 지갑은 얇아지고 맛있는 것은 먹고 싶죠. 식후에 즐기는 맛있는 커피,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은 배신(?)할 수가 없습니다. 지갑이 얇은 그대! 요즘 트렌드에 맞는 것이 궁금..

가사도우미가 비밀로 하는 일상 청소방법 13가지 [내부링크]

치워도 치워도 티가 안나는 것이 청소인데요. 또 치우지 않으면 금방 티가 나는 것도 청소입니다. 때론 어떻게 하면 이것도 깨끗하게 할 수 있을까 도전정신(?)을 불러 일으키는 물건들이 많습니다. 우리집을 깨..

논란이 되고 있는 바나나 3개의 다이어트 효능의 진실 [내부링크]

최근 바나나의 엄청난 효능 덕분에 최고의 과일로 뽑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껍질부터 버릴 것이 없는 바나나는 우리가 일상생활속에서 가장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바나나를..

해외여행시 조심해야될 나라별 손가락 제스쳐 20가지 [내부링크]

글로벌 에티켓은 단순히 매너만 잘 지키면 되는것이 아니고 상대방이 기분상하지 않도록 조심해야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해외 여행시 영어권도 아니고 여러 외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지 않는 이상, 우리는 대부..

주부9단이 공개하는 매니큐어 리무버 만능 활용법 9가지 [내부링크]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공감하실 것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물건이 바로 아세톤과 같은 '리무버'인데요. 매니큐어 리무버가 단순히 새로운 매니큐어를 칠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심한 착..

의학적으로 밝혀진 매일 낮잠을 반드시 자야 하는 이유 9가지 [내부링크]

최근 관찰 예능의 대세로 '효리네민박'이 매우 인기리에 방영중인데요. 지난주 방영분에 이효리와 아이유가 고된 업무를 끝내고 '낮잠'을 자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늦은 대낮이지만 꿀잠을 자는 모습을 보면서..

무심코 버렸던 파인애플 껍질이 우리에게 유익한 이유 9가지 [내부링크]

껍질이 거칠고 속살의 단맛이 강한 파인애플은 영양가가 풍부하고 맛있는 열대 과일입니다. 보통 노란 색상의 내부를 잘라내서 먹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껍질은 뾰족하고 거칠어서 잘라낸 후 버리는 것이 보편적..

알고가면 사장도 알바도 놀란다는 설빙의 비밀꿀팁 [내부링크]

무더운 날씨의 여름이면 한 번쯤은 꼭 간다는 곳, 바로 '설빙'인데요. 빙수는 여름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군것질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설빙은 한국을 대표로 하는 빙수 프랜차이즈 업체로 거듭..

바나나 다이어트로 20kg 감량한 대표적인 성공사례 [내부링크]

최근 들어 바나나의 엄청난 효능이 화제가 되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바나나는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이동 중에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되어 세계에서..

예상외로 내 건강을 해치는 패션 아이템 초이스 8가지 [내부링크]

아침마다 옷을 골라 입을 때 우리는 보통 나한테 잘 어울리는 또는 단순히 예쁘게 보이는 패션 아이템들을 선정합니다. 하지만 남들 보기 좋아 보이는 옷들 중 불편한 패션들이 많죠. 아름다움을 위한 고통이라..

플라스틱 물병을 살 때 꼭 확인해야 되는 이것: 7가지 기호 [내부링크]

"생활 속 숫자의 의미: 플라스틱 용기에 새겨진 숫자" 마트나 편의점에서 아무 생각없이 천원짜리 생수병 하나를 집어들고 나오는 사람들은 보통 그 플라스틱 물병이 어떤 물질로 만들어졌고 인체에 얼마나 유해..

파리바게트 가면 꼭 사먹어야 하는 추천메뉴 베스트 10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 본고장에 진출까지 한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밥이 주식인 우리나라에서 친숙하고 신선하며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파리바게트입니다. 4,37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1등 베이커리..

'이것'만 보면 직급도 알수있는 승무원 유니폼의 비밀 [내부링크]

승무원은 사람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직업이라고 많이들 얘기합니다. 그렇다면 사람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들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따듯한 말 한마디를 전해줄 수 있고, 기쁠 때 같이 웃어줄 수 있으며,..

예쁜 청바지 핏을 결정하는 승마살 없애는 비법 [내부링크]

이쁜 옷을 입고 싶어도 항상 고민되는 이유, 바로 핏(Fit) 때문인데요. 특히나 이 핏은 치마나 원피스를 입을 때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청바지를 입을 때 가장 중요한 관점 포인트가 됩니다. 청바지 핏을 결정..

잠자는 자세가 우리 꿈에 미치는 신기한 영향 4가지 [내부링크]

왜 누구는 악몽에 시달리고 누구는 달콤한 꿈나라로 떠날까요? 물론 사람마다 그 날 있었던 일들이 다르기에 우리 꿈에 미치는 영향도 다르겠지만 최근 매트리스 업체 캐스퍼의 R&D 팀은 다양한 증거들을 통해 우..

일상에 도움되는 독특한 면봉 사용법 8가지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화장실 세면대 또는 샤워장 주변에는 흔히 쉽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면봉을 찾아 볼 수 있을것입니다. 보통 우리는 귀지를 제거하는데 면봉을 사용하죠. 하시만 이 심플한 아이템으로 수많은 일상..

생활에 의외로 유용한 만능 바세린 활용법 17가지 [내부링크]

상처치료제로 알려진 '바세린'은 1859년 화학자 로버트 체스브로가 '페트롤리움 젤리(석유 화학 성분)'를 정제해서 만든 제품으로 187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해외에서 상처치료이외에 다양하게 사용되어 생활속..

두통에 좋은 아스피린의 놀라운 활용법 10가지 [내부링크]

가정용 상비약으로 빠지지 않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아스피린'입니다. 아스피린은 진통제, 해열제로 사용하고 혈중 농도를 낮추어 심혈관질환이나 심장마비 예방약으로도 사용이 됩니다. 그런데, 통증 완화에 효..

의사가 말하는 잠자기 전에 절대하면 안되는 것 9가지 [내부링크]

막상 자려는 생각에 이불로 들어가면 좀처럼 잠 들수가 없습니다. 이런 경우 누구나 한번 쯤은 경험 한 적이 있으실텐데요. 도대체 왜 잠들 수가 없지? 그 이유는 자기 전에 어떤 행동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일..

돈 안들이고 비행기 좌석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미국과 유럽 그리고 한국을 수없이 오가면서 대부분 이코노미를 타는데, 딱 세번 제가 보여준 행동덕에(?) 비즈니스 클래스로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받아봤습니다. 비행기 비즈니스석..

8가지 콧물색깔로 보는 내 건강상태 [내부링크]

요즘 같이 밖에 36도의 찜통 더위에 있다가 실내 에어컨이 틀어져 있는 곳으로 왔다 갔다 하다 보면 심한 온도 차이로 쉽게 감기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감기가 오면 대부분 가장 먼저 콧물이 나오게 되죠. 우..

대부분의 여행자가 알지 못하는 환상적인 항공기 이용팁 7가지 [내부링크]

최근 유나이티드 항공사의 갑질 행태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해서 돈을 버는 항공사가 서비스를 개판치면서 불매운동이 벌어지고 있는 형국인데요. 불미스러운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행에서..

과학자들이 밝힌 여성들도 잘 모르는 여자몸의 비밀 톱12 [내부링크]

남자들은 여성들의 신체에 대해 정말 모릅니다. 몰라도 한참 모르죠. 그런데 막상 여자들도 여자몸에 대해 잘 모른다고 합니다. 다행히 과학자들은 수 많은 시간을 들인 연구결과를 토대로 여성 신체의 독특하고..

아무에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홈플러스만의 대박 상품들 [내부링크]

마트에서 파는 제품들의 가격이 올라가면서 소비자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알뜰 소비자들은 각 제품들뿐만 아니라 마트별 가격도 하나 하나 다 따져가며 구입을 한다고 하는데요. 유행하는 것 중 하나..

암세포에 가장 효과적인 천연 함암제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사람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질병이라면 아마 단연 암을 1순위로 뽑을 것입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에서 본인이 암 진단을 받게 된다면 가장 걱정되는 것이 무엇인지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1위는 치료비 및 가..

살찌는 샐러드와 살 빼는 샐러드의 놀라운 차이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빼놓을 수없는 음식이 샐러드인데요. 언제든지 손 쉽게 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샐러드를 먹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샐러드에 "살찌는 샐러드' 와 '살 빼는 샐러드'가 있다는 사..

운동없이 단기간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운동은 칼로리를 소비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느끼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는 지속적으로 해주는 것이 더 중요하죠. 단기간 동안 격렬한 운동을 매일 계..

다이어트해도 계속 살찌는 사람의 치명적인 습관 9가지 [내부링크]

일년 내내 다이어트만 생각하고 있는데 조금도 살이 빠지는 기색이 없는 사람 있지요. 「〇〇만 먹는 다이어트」 「당질 빼기 다이어트」등 세간에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이 넘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으로..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상품 베스트 20 [내부링크]

살면서 의식주는 정말 중요한 삶의 요소입니다. 먹는 것과 입는 것 그리고 우리 생활에 보탬에 되는 많은 것들을 우리는 끊임없이 구입하고 사용하고 이용합니다. 국내에 여러 대형마트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많..

전직 알바생들이 밝힌 스타벅스에서 돈 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2030세대들이라면 누구나 즐기는 커피문화, 시대가 변할수록 그 애정은 더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에게 인지도가 높은 커피 전문점에는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빈, 할리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그리..

개당 450원짜리 가지의 놀라운 효능 6가지 [내부링크]

중국의 양귀비는 피부미용을 위해 가지팩을 사용했다고 한다. 가지는 93%가 물, 단백질, 탄수화물, 칼슘, 인, 비타민 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지만 영양분 함량은 많은 편이 아니다. 그러나 보라색 껍질에 들어있..

현직 GS25 편의점 점장이 알려주는 신상 추천제품 베스트 10 [내부링크]

요즘 같은 무더운 한여름에도 24시간 주야를 가리지 않고 열려 있는 편의점은 우리 삶에서 이제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 중 GS25는 토종 편의점으로 국내1위를 넘어 계속해서 사세를 확장하고..

밤새 물에 담근 아몬드 4알의 놀라운 건강효능 10가지 [내부링크]

고소한 맛이 일품인 견과류 대표주자 아몬드는 특히 물에 젖었을 때 비타민 E, 아연, 칼슘, 마그네슘, 오메가-3 지방산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몸에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아몬드..

의사들이 실수로 내리는 가장 흔한 오진 10가지 [내부링크]

몸이 아프면 병원이나 의원을 찾아 의사에게 진단을 받고 처방에 따라 약을 먹거나 심각한 경우 입원을 하게 되는데요. 의외로 의학적 오진을 당할 가능성이 실제로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습니다. 실제로 2013..

아무에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이마트의 대박 상품 [내부링크]

우리가 이용하는 마트는 일반 마트, 지역형 마트, 그리고 창고형 마트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마트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그리고 롯데마트'로 나눌 수 있고 지역형 마트로는 '메가 마트, 탑 마트, 농협..

알바생들도 퇴사전에 꼭 하나씩 산다는 다이소 제품 [내부링크]

숨이 꽉막히는 장마 시즌부터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이에 맞춰 아이들의 방학과 바캉스 시즌이 본격적으로 돌아왔죠. 생활이 어려워도 여행의 즐거움을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부족한 주머니 사정을 해결..

가장 도움 안되는(하지만 자주 듣는) 여행팁 12가지 [내부링크]

여행시즌을 맞이해서 인터넷상에는 특히 SNS를 통해서 수많은 여행팁들이 중구난방으로 공유되고 있죠. 하지만 가장 많이 공유되는 여행팁들 중에는 절대 따르지 말아야할 최악의 팁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

썩었다고 생각한 익은 바나나가 신체에 좋은 진짜 이유 [내부링크]

보통 사람들은 처음에 바나나를 구매할 때 색깔이 노랗게 이쁘고 적당히 딱딱한 바나나를 고릅니다. 맛있을줄 알았던 바나나가 생각보다 맛이 없자 상온에 잠시 방치해두는 경우가 많은데요. 몇일 뒤 살짝 검게..

YG 대표 매력녀로 알려진 제니의 패션스타일 완전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블랙핑크 내에서도 YG스러운 매력이 가장 흘러넘치는 제니의 패션스타일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그녀의 무대의상부터 사복센스까지 한 번 살펴볼까요? ▼서울 용산구 디뮤지엄에서 열인 샤넬(CHANEL) '..

기내에서 승무원에게 물어봐도 도움 받을 수 없는 것 [내부링크]

비행기 스튜어디스들은 승객들이 원하는대로 헤드폰이나 간식, 커피 등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가끔씩 '하늘 위의 웨이트리스'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막무가내로 어이없는 것들을 요청할 때가 있죠. 스튜어디스들은..

무슨일이 있어도 의사들은 절대 먹지 않는다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우리들이 아플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엄마, 그리고 병원입니다. 병원에 가면 의사선생님의 말씀이 곧 신의 말씀과 같이 들리는데요. 의사도 사람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우리가 즐겨먹는 음식 중에 인체에 좋..

패스트푸드 직원이라면 절대 밝히지 않는 비밀 9가지 [내부링크]

패스트푸드는 우리 사회에 너무 익숙한 문화가 되어 그 유혹을 떨치기란 실제로 너무 어렵습니다. 맛있고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손쉽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일명 '정크푸드..

여자 누구나 절대 꺼낼일 없이 옷장에 모셔두고 있는 것 12가지 [내부링크]

지금쯤 여름맞이 옷정리를 다 끝내서 여러분들의 옷장에는 불필요한 것들이 싹 정리가 되어있겠죠? 아마 마음만큼은 깨끗히 정리하고 싶어도 수년간 버리지 않고 있는 물건들이 장롱 구석에 자리잡고 있을겁니다...

피부과 전문의들이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제품 4가지 [내부링크]

뭐, 당연하게 볼 수 있지만 피부에 대해 제일 잘 아는 사람들로 피부과 전문의들과 피부관리사를 뽑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피부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학교에서 공부했고 커리어 역시 평생 피부를 연구해왔기 때문..

'민폐하객'으로 기억되고 싶지 않다면 꼭 지켜야 할 패션 [내부링크]

우리는 평생 결혼식을 보통 한 번으로 끝내는데, 남의 결혼식은 횟수를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참석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결혼하는 사람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날인데 대충 입고 갈수도 없고, 간혹 하객이 지인..

분명 몸무게는 늘었는데 오히려 몸짱으로 변신한 여자의 비결 [내부링크]

미친듯이 운동을 해도 살이 잘 안빠지는 사람이 있는 반면 많이 먹어도 내 몸에 딱 맞는 운동을 해서 몸 관리를 해주는 사람도 있습니다. 호주에 사는 타라 스윈필드(Tara Swinfield)라는 여성은 이 두 가지 경험..

롯데리아를 알뜰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꿀팁 10가지 [내부링크]

국내 1,303개의 패스트푸드 매장을 소유하고 있는 롯데리아. 맥도날드나 버거킹 보다 롯데리아를 더 선호하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요. 다음은 롯데리아를 알뜰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꿀팁 10가지를 소개해드리..

의사에게 절대 해서는 안될 거짓말 7가지와 이에 따르는 불이익 [내부링크]

별일 없이 병원을 가더라도 의사들은 우리한테 여러 가지 질문들을 던집니다. 의사들이야 자기 본분을 다하고 있지만 쉴새 없이 날아 들어오는 질문들은 우리를 불편하게 만들고 약간의 눈치가 보일 때도 있죠...

손님을 절대 놓치지 않으려는 백화점들만의 비밀 11가지 [내부링크]

백화점은 고객들을 위한 최적화 된 쇼핑 환경을 조성합니다. 사실, 이 것보다도 백화점들은 고객들의 지갑을 열고 굳이 필요하지 않은데 지를 수 있게 하며 끝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최적화 된 고도의 ‘과학적인..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지하철 꿀팁 10가지 [내부링크]

2016년 총 26억6,090만명이 이용하고 하루 평균 720만명이 탄다는 서울 지하철 1~9호선, 대부분의 우리는 그 중 한명으로 매일 출퇴근으로 아무 생각없이 반복적으로 탔다가 내립니다. 이제 우리 생활속에서 없어..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는 베스킨라빈스 제대로 이용하는 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아이스크림을 더울 때만 먹었지만, 이제는 생일날 그리고 각종 파티 등 추운 겨울에도 서슴치 않고 먹을 수 있는 간식 또는 디저트가 되었습니다. 물론 요즘 같이 찜통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수록 그 인..

매일 사용하지만 진짜 사용법을 몰랐던 '이것' [내부링크]

매일 접하는 물건이 가진 비범한 기능을 아무 생각없이 우연히 발견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인 소수만 알고 있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정보인 것 같습니다. 다행히(?) 스마트인컴에서는 평범한 일상물건..

변기보다 세균이 가득한 물건과 해결책 12가지 [내부링크]

어릴 때부터 어디를 가든지 여러 가지를 만지거나 돈을 만진 후에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배워왔습니다. 특히 밖에서 활동을 하고 오는 날이면 잘 씻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매일..

당신이 몰랐던 대머리 남자의 놀라운 장점 8가지 [내부링크]

탈모와 대머리는 남자들이 가장 무서워 하는 걱정거리 중 하나입니다. 베개에서 발견된 머리카락과 떨어지는 머리카락은 많은 남성에게 불안감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머리카락이 빠져서 대머리가 될거..

피부관리사가 공개하는 내 손을 10년 더 젊게 만드는 비법 5가지 [내부링크]

설거지, 바닥 청소, 욕실 청소, 빨래개기 등등 일상에서 두 손은 매우 많은 일을 합니다. 손은 보통 나이가 들지 않기 때문에 관리 소홀로 빨리 늙기 마련인데요. 적절하게 관리를 해주면 노화현상을 피할 수 있..

모기 물렸을때 한방에 고통 없애는 비법공개 [내부링크]

여름에 최고의 적은 더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케이서베이에서 여름철 최악의 스트레스는 무엇인지 조사한 결과 더위나 습기보다 최고로 싫어하는 것은 해충으로 뽑혔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

역대급 조회수 찍은 3천만원 퍼스트클래스 좌석 후기 [내부링크]

여행을 하는 많은 고객들은 각양각색의 이유로 비행기를 탑승하고 목적지로 향합니다. 우리가 비행기를 탈 때 고려하는 것은 항공사 브랜드, 좌석, 가격 등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대표적인 국적 항공사를 고..

SNS에서 가장 많이 사진찍혀 올라오는 초호화 특급 호텔들 [내부링크]

호텔 순위를 매기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사진발을 잘 받는 세계 호텔 순위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절정을 보여주고 있는 SNS 인스타그램은 3억 명의 유저들이 인스타그..

전직 버거킹 알바생끼리만 몰래 공유했던 꿀팁 [내부링크]

주변의 지인들이 햄버거 하면 '버거킹'을 엄지척! 하더군요. 국내에 들어온지 32년이 된 버거킹은 특별한 멤버쉽카드 없이도 계속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알고보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

맨날 버리고 있었던 '바나나 껍질'의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만인의 익숙한 간식인 바나나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겨 먹는 과일입니다. 껍질을 제거하면 하얗고 달콤한 속살이 드러나는데요. 바나나는 칼륨과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해서 혈압 안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변..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으로 놀라움을 준 과일의 정체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면 생각나는 시원한 과일 부터 겨울이면 생각나는 상큼상큼한 과일까지, 과일은 항상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세상에는 아직도 우리가 모르는 기상천외한 과일들이 많습니다. 과일은..

'티슈 1장'으로 30초 이내에 아기를 재우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온 힘을 다해서 모든 것을 엄마, 아빠에게 의지하는 아이는 모든 것을 의존하죠. 그만큼 초보 엄마, 아빠는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밤잠을 설쳐가며 아이를 건강..

매일 바나나 3개씩 먹으면 나타나는 놀라운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바나나는 이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과일중 하나입니다. 바나나는 이동중에도 쉽게 먹을 수 있고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일입니다. 음료부터 그냥 과일로 먹기에 인기가 좋은 '바나..

세계에서 가장 예약하기 어려운 고급레스토랑 톱10 [내부링크]

보통 웬만한 고급레스토랑이라도 전날 또는 오전에 예약하면 저녁식사를 여유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세상에는 10년전에 예약해도 자리에 한번 앉아보지도 못하는 레스토랑들이 존재하죠. 도대체 얼마..

2017년 안에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35만원이 주어지는 섬 [내부링크]

믿기 힘들겠지만 이제는 관광객에게 돈을 주면서까지 방문을 유도하는 섬이 있습니다. 바로 지상의 낙원으로 불리는 남아메리카 대륙 북해안의 카리브해 섬인데요, 2017년 안에 방문해서 3일 이상 지내는 모든 관..

2시간 줄서서 먹는 8만원 초고가 빙수의 숨겨진 비밀 [내부링크]

빙수의 계절,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전문 빙수집부터 프렌차이즈 커피집까지 '빙수 성수기'를 맞이했는데요. 브랜드별로 다양한 신상 빙수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요즘, 특히나 '럭셔리 빙수'가 많은 인기를 끌..

알고 이용하면 2배 더 알찬 비행된다는 기내서비스 [내부링크]

여행을 하는 사람들은 각양각색의 이유로 비행기를 탑승하고 목적지로 향합니다. 그런 승객들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와 행복할 때 같이 웃어주고 슬플 때 옆에서 위로해주는 것이 바로 항공 승무원인데요. 항공 승..

운전실력도 타고난다고? 우리가 생각지도 못한 유전 10가지 [내부링크]

'아빠키+엄마키+13÷2' 그리고 '아빠키+엄마키-13÷2' 공식을 적용하면 미래에 나올 내 자녀의 키를 예측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우리는 부모로 부터 육체적인 특징을 유전으로 물려 받았죠. 하지만 이외에..

불이 났다면 냉장고에서 콜라부터 찾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수 십 년간 글로벌 브랜드 평판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간 코카콜라는 수 많은 사람들의 갈증을 달래준 대표적인 탄산음료입니다. 하지만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 온 코카콜라는 최근 인체에 미치는 영향과 급속도..

한 그릇 '100만원'에 판매되는 황제 삼계탕의 정체 [내부링크]

예로 부터 우리 조상들은 더위를 이겨 내기 위해 시원한 곳에서 술과 음식을 먹으며 더위사냥을 했다고 합니다. 특별한 날이면 몸보신을 위해서 삼계탕을 만들어 먹었다고 하는데요. 이 생활습관이 현재까지 내려..

세계 유일한 1성급 항공사 북한 고려항공의 실제 내부모습과 후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북한 항공기를 탈 이유가 없겠죠. 심지어 외국인이라도 북한 비행기를 타려면 엄중한 심사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유럽인이나 미국인들은 북한 고유의 항공사가 존재한다..

고약한 발 냄새를 한 번에 없애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습도가 올라가고 그로 인해 땀이 나는 계절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날씨가 무더워지면 걱정인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더운 계절이 되면 다한증과 효모 감염 및 스트레스가 더 커져서..

실제 중국 월마트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기상천외한 상품 11가지 [내부링크]

아무리 중국에는 없는 것이 없다지만, 중국의 월마트(WalMart)는 '세상에 이런일이'가 놀랄 정도로 정말 메가 스토어급입니다. 보통 한국 관광객들은 문화차이로 인해 이곳에 처음 가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입이..

시기별로 가전제품을 가장 알뜰하게 구매하는 팁 10가지 [내부링크]

"노트북과 냉장고, 자동차를 사야 될 시기가 다 따로 있다?" 대부분 사람들은 원래 사용하던 노트북이 고장 나서 바로 새 노트북을 장만해야 되기 때문에 새 것을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반면, 원하던 노트북 가격..

싼 비행기표 예약에 관한 잘못된 상식과 팁 10가지 [내부링크]

영국 옥스포드 대학을 나와서 트립어드바이저와 허핑턴포스트 및 USA투데이에서 여행전문 컬럼니스트로 활약했고 현재 항공권 티켓 가격을 실시간으로 추적하는 에어페어워치독 사이트를 운영중인 조지 호비카 (G..

비행기 기내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정말 특이한 입맛을 보유한 사람이 아닌 이상 기내식은 거의 살려고(?) 먹는 수준이지 맛있어서 먹지는 않습니다. 보통 기내식은 비행기 이륙 훨씬 전에 만들어져서 10시간이 지나고 제공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비행기 기내 이코노미석에서 꿀잠 자는 법 7가지 [내부링크]

비즈니스석이나 일등석이라면 고민 할 필요가 없겠지만 이코노미석에 롱플라이트라면 잠자는 것은 정말 골치 아픈 문제입니다. 잠을 자지 않을 수도 없고 그렇다고 편안하게 자는 것은 이미 포기했으니까요. 그렇..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꼭 알아야 할 중요한 팁 10가지 [내부링크]

시력이 좋지 않아서 안경을 쓰는 사람은 이런 경험이 있을 듯 합니다. 렌즈에 흠집이나 긁힌 경우 또는 안경을 잃어버려서 여기저기 헤매였던 순간들이 있을텐데요. 안경이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사람들에게 드리..

해외여행시 몰랐다가는 크게 낭패 볼 세계 화장실 이용팁 17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보통 해외로 여행을 떠날 때 그 나라 맛집이나 관광명소 그리고 대중교통 이용 등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고 미리 준비를 합니다. 하지만 처음 가보는 나라의 화장실 정보를 따로 알아보는 경우는 극히 드물..

SNS에 내 비행기 탑승권 사진을 올리면 절대 안되는 이유 7가지 [내부링크]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는 바코드 탑승권의 도입으로 더 이상 비싼 용지에 인쇄할 필요가 없고 공항에서 체크인하는 것이 용이해져서 항공업계는 연간 20억 달러를 절약..

일반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입냄새 근본적인 원인 [내부링크]

불쾌한 입냄새를 유발하는 원인들은 어떻게 보면 당연할수도 있습니다. 전날 마늘이 잔뜩 들어간 파스타나 청국장을 먹고 양치질을 하지 않은 채 잠이 들었다거나 카레를 먹고 바로 출근하면 않봐도 비디오죠. 하..

과학적으로 증명된 인기반찬 '김'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상 차릴 때 가장 만만한 반찬 중에 하나가 바로 '김'입니다. 평소 우리에게 친숙한 반찬,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김은 놀랄만한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김을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 어떻게 보면 삶의 큰..

전자렌지에 돌리는 음식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전자렌지는 라면 다음으로 수십년간 싱글족들과 대학 원룸생들을 먹여 살려온 은인(?)이라고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 가정 중 94%가 전자렌지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냉장고 다음으로 보유율이 가장 높은 주방기..

피부과 전문의가 말한 사소하지만 잘못된 샤워 습관 [내부링크]

미국 루이지애나의 유명 피부과 'Old Metairie Dermatology' 원장이자 피부과 전문의인 파트리샤 패리스 의사에 의하면 가장 일반적인 잘못된 샤워 습관들은 우리가 너무 당연하다시피 매일 범하고(?) 있기 때문..

나만 몰랐던 이마트 알뜰쇼핑 꿀팁과 혜택 10가지 [내부링크]

집에서 5분 거리인 이마트를 수년간 제 집 드나들 듯이 하고 있는 1人입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분들에 비해 이마트 쇼핑에 어느정도 일가견이 생겼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디서도 찾아보기 힘든 조합의 바로 “..

생활고수가 비밀로 하는 마요네즈 만능 활용법 13가지 [내부링크]

마요네즈는 샐러드용 소스의 하나로 달걀노른자, 샐러드유, 식초, 소금, 설탕을 섞어 만들어집니다. 음식 재료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기도 하는 제품인데요. 의외로 음식과 관련없이 다양하게 활용..

당황스럽게 흐르는 과도한 땀을 줄이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점점 더워지면서 장마까지 오고 땀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참으로 버겨운 계절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땀을 흘리거나 몸에 좋지 않은 냄새가 나는 것은 아마도 여름에 사람들이 겪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점 중 두 가..

디즈니가 배경 삼은 놀라운 실제 장소 톱17 [내부링크]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들은 정말 상상 그 이상으로 꿈에나 나올만한 장면들이 자주 등장하죠. 하지만 말 그대로 "영화에나 나올듯한" 이 장면들 중 실제로 이 세상 어디엔가 존재하는 배경을 바탕으로..

백화점을 방불케하는 스타들의 운동화 컬렉션(신발장) 톱17 [내부링크]

신발이 아주 많아봤자 수십켤레까지 있는 우리 일반인들로서는 현관문 앞 신발장 외에는 따로 보관장소를 두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마다 수십 수백억원의 수입을 올리는 스포츠 스타 또는 연예인들 중 별도의 방..

한번뿐인 인생, 목숨걸고 탄다는 최악의 놀이기구 5가지 [내부링크]

지금 이 쯤 여름이 되어 준성수기, 성수기가 되면 꼭 사람들이 가고 싶다고 뽑는 곳이 워터파크, 물 놀이입니다. 그 외에도 날씨가 좋으면 서울에서는 잠실 롯데 월드와 에버랜드에 가서 데이트를 즐기기도 또 때..

커뮤니티에서 논란 중인 아이린 실제 비율의 진실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 중인 '아이린 실제 비율의 진실'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평상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레드벨벳의 아이린양입니다. 그런데 그녀의 비율에 대해서는..

2천억짜리 그림을 신용카드로 구매한 억만장자가 받은 카드혜택은? [내부링크]

대부분의 신용카드 이용자들은 일년동안 사용한 카드 포인트로 백화점 상품권이나 조금 무리해서 일본으로 날아갈 수 있는 비행기 티켓 한장 정도 얻어낼 수 있을까 말까 합니다. 하지만 한 중국의 억만장자는 상..

코디가 안티인 특이한 해외 밀리터리 군복 베스트 12 [내부링크]

물론 국가별로 제각기 스타일이 다른 군복은 깊은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디자인 되어 그 민족과 군의 자부심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실제로 전장에서 사용되는 전투복 보다는 열병식과 같은 군사 퍼레이드에서..

천리안 같은 시력 위해 매일 해야하는 눈 운동 10가지 [내부링크]

시력이 침침해지고 눈물이 나면서 시력감퇴를 겪고 계시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눈을 움직이는 것 만큼 간단한데요. 처음에 불필요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눈을 운동하면 시력을 개선시키는데 확..

차 욕심 없다던 현역랩퍼가 SNS에 자랑한 수억대 외제차 [내부링크]

가장 트렌디한 프로듀서로 손꼽리는 랩퍼 그레이가 자신의 새로 산 고급 외제 차를 SNS에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과도한 스웩으로 화제를 낳는 랩퍼들 사이에서 비교적 검소한 모습을 보였던 그레이였기에 더..

생활의달인이 전하는 아삭한 오이의 만능 활용법 13가지 [내부링크]

오이는 샐러드나 샌드위치를 만들때 맛과 영양가를 위해서 추가하면 좋은 음식재료입니다. 물론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오이무침이나 오이김치도 끝내주죠. 일주일 식단에 오이를 포함시킴으로서 다양한..

최장수 117세 할머니가 매일 먹었다는 '이것'의 위엄 [내부링크]

지난 4월 15일,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1800년대에 태어났던 세계에서 가장 나이 많은 할머니가 생애를 마감했습니다. 이탈리아 출신의 엠마 모라노(Emma Morano)라는 여성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매우 건..

뉴욕 한가운데 핵폭발도 견딘다는 창문하나 없는 감청본부의 정체 [내부링크]

미국 뉴욕 맨해튼 한복판에는 주변 고층건물들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건물 하나가 덩그라니 서 있습니다. 정확히 33 토마스 가(Thomas Street)에 위치한 '21세기의 요새'로 불리기도 하는 이 건물의 정식 명칭은..

쇼미더머니에서 '짬부심'으로 허세부리다 광속탈락 한분 [내부링크]

사람들 사이에서 비호감으로 뽑히는 케이스 중에 하나가 바로 허세가 많은 사람인데요. 특히나 동호회, 회식자리에서 남자들끼리 모이면 가장 많이 하는 얘기가 군대얘기, 여자얘기 입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시작..

돈만 있으면 합법적으로 시민권을 당장 살 수 있는 나라 톱7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오래 전 부터 고위공직자들의 아들 또는 재벌 2세들이 의무적으로 이행해야될 군복무를 회피하기 위해 외국 시민권을 취득하는 사례들이 간혹 있었습니다. 하지만 1998년, 이중국적을 갖게 된 사..

17살때부터 퍼스트클래스를 시험비행하는 꿀알바 남성 [내부링크]

많은 학생들이 음식배달이나 편의점 알바로 푼돈을 마련하는 동안 알렉스 마체라스(Alex Macheras)는 조금 화려한 알바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22살이 된 마체라스는 전세계를 여행하면서 고객들에게 전달..

전세계 공항들의 모든 와이파이와 비밀번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 [내부링크]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큰 어려움을 느낀 적은 없습니다. 다군다나 대부분의 국민들이 LTE 속도로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기 때문에 와이파이 자체를 사용하지 않을 때도 있죠. 하..

에어컨 없이 여름나기! 무더위를 시원하게 살아남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집 또는 직장에 에어컨이 없거나 전기료를 조금 아끼고 싶은데 여름의 불청객 무더위가 찾아오면 많이 괴롭습니다. 우리도 사람이기에 찜통같은 무더위가 찾아오면 어쩔수 없이 에어컨을 찾을 수 밖에 없죠. 특히..

69억 빚에도 이상민이 도끼 외제차가 부러웠던 이유 [내부링크]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도끼의 슈퍼카를 보고 놀라워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상민은 우연히 주차장에서 발견한 도끼의 차량을 발견하고 한동안 발걸음을 떼지 못할 정도로 큰 관심..

싱크대 개수대에 절대 버리지 말아야 할 것 9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설거지를 하다가 아무 생각 없이 음식물 쓰레기를 싱크대 개수대에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덩어리가 큰 음식물은 개수대 망에 걸려서 따로 음식물 쓰레기 봉투에 담을 수 있긴 합니다. 그런데 특..

유명인들을 난쟁이로 만드는 중국 농구레전드의 위엄 톱20 [내부링크]

최근 미국 프로농구 NBA 명예의 전당에 올라간 전 휴스턴 로케츠의 센터 야오밍은 은퇴 후 지금도 방송에 많이 노출되면서 와인사업과 정치행보 및 IT사업 투자 등 여러 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

뜻밖의 정체로 밀덕들을 놀라게 한 해병대 군인의 충격 변신 [내부링크]

미국 텍사스주에 거주하는 '글래머 미녀' 소나 애비디언(Sona Avedian)을 우연히 거리에서 만난다면, 그녀의 겉모습만 보고 과거 미 해병대 출신이라는 사실을 알아맞추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올해 35세가..

과학적으로 밝혀진 신기한 맥주 효능 12가지 [내부링크]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는 요즘, 혹시 살찔까봐, 건강에 좋지 않을까봐 걱정되죠? 이제는 그럴필요까지는 없습니다. 일반 대중 생각과는 달리 적절한 양의 맥주를 섭취하면 오히려 건강에 좋답니다. 다행히 맥..

몸에 나는 여드름 위치 7가지에 따른 건강 적신호 [내부링크]

사춘기 때 부터 어른이 되어서도 끊임 없이 우리를 괴롭히는 여드름은 잘 씻어주고 몸에 좋은 음식을 먹어도 사라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언제부터 생기기 시작한지 모르는 여드름들이 얼굴이 아닌 몸에..

31억원을 호가하는 수지의 논현동 130평짜리 자택 내부 모습 [내부링크]

지난 1월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솔로 데뷔앨범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선보인 수지는 음원 공개 직후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면서 '음원깡패'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걸그룹 '미쓰에이..

돈자랑으로 SNS 역사상 최고 악플 기록을 세운 된장남 [내부링크]

'Lavish P'로 더 잘 알려진 파람 샤르마 (Param Sharma)는 37만명의 팔로워들을 보유한 SNS 스타입니다. 하지만 이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19살짜리 청년은 순수 팬보다는 악플러들의 사랑(?)을 더 받고 있죠. SNS..

남자들만 아는 '오빠'가 밥을 먹지 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군대에서 행복한 것을 고르라고 하면 뽑는 것이 휴가, 외박, 외출 결국은 밖에 나가는 것이 제일 행복한 것인데요. 하지만 군생활을 하면 알 수 있다 싶이 휴가부터 외박 외출까지 모두 제한적입니다. 단 하나,..

남자 중학생들에게 완패당한 성인 여자 월드컵 우승팀 [내부링크]

지난 4월, 미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은 역사상 가장 굴욕적인 패배를 당했습니다. 아무리 미국 팀에 전설의 미드필더 칼리 로이드(Carli Lloyd)가 버티고 있다고 하지만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결과로 미국 전역..

몸짱에 대한 모든 편견을 깨는 반전의 SNS 건강 전도사 [내부링크]

최근 인사이더닷컴은 외모만 봤을 때 전혀 예상하기 힘든 한 요가 강사를 소개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미국 플로리다주에 거주하는 대학원생인 마리아 르부카스(Maria Leboukas)로 현재 40만명이 넘는 팔로워..

아이 셋 있는 46세 아빠가 단 12주만에 몸짱된 특급비결 [내부링크]

자녀를 셋 둔 중년 남성이 단 12주만에 '아재 몸매'에서 몸짱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몸소 보여준 사례가 SNS와 영국 일간지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건설업계에 종사하는 영국 워링턴 출신..

절대 아침에 먹으면 안되는 암위험 커지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이 우리 건강에 좋지 않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아침을 굶으면 공부 또는 일의 능률 저하, 비만, 심지어 뇌졸중 위험까지 일으킬 수 있지만 단지 배를 채우는 것만이 좋은..

한남자 인생 끝날뻔 했던 수지 행사중 오해 사건 [내부링크]

무더운 날씨와 장마가 오기 시작하는 이쯤 여름만 되면 항상 생각나는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수지가 행사를 진행하던 중 일어났던 수지 성추행 오해 사건인데요. 오늘은 그 사건의 전말과 한 남자의 인생이 끝날..

팬들도 보고 충격먹었던 정우성 전성기 모습 살펴보니 [내부링크]

'정우성의 잘생김은 나이들지 않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40이 넘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잘생긴 정우성인데요. 현재 20대 배우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와모로 아직까지 '최고의 미남' 자리를 굳건..

네덜란드 사람들이 반드시 오른손으로만 자동차 문을 여는 이유 [내부링크]

한국과 같이 운전석이 왼쪽에 있는 나라에서는 보통 운전석에 앉은 사람이 자동차에서 내릴 때 왼손으로 차 문을 여는 것이 일반적이죠. 아무래도 차 문이 몸 왼쪽에 있기 때문에 가까운 왼손이 자연스럽게 문 손..

3억3천 조회수로 페북 역대 기록 갈아치운 영상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최고 조회수 기록을 보유한 동영상이 싸이의 '강남스타일'이란 사실은 웬만한 네티즌들은 모두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이 사실을 모르면 거의 간첩 수준이죠. 그렇다면 최근 월 사..

단군이 마시던 물? 북한에서만 볼수 있는 정체모를 짝퉁 음식 톱10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그닥 알려져 있지 않지만 북한은 중국 못지 않은 짝퉁 음식들이 수두룩합니다. 여기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상표(브랜드) 짝퉁부터 하나의 프랜차이즈를 통째로 배끼거나 위험하게 먹는 음식..

24세의 나이로 우크라이나 내무부 차관에 오른 미녀 [내부링크]

2009년에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유명한 클로프스키 리체움 고등학교를 마치고 키에프 대학에서 정치학 전공으로 졸업한 '아나스타시아 디바' (Anastasia Deeva)는 1992년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디바는 지난 해..

뷔페 가면 절대 먹지 말아야 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을 하면 '식사'를 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웨딩 식사가 '뷔페'인 경우가 많은데요. 꼭 웨딩 식사가 아니어도 요즘은 '무제한 뷔페'가 많습니다. 생각외로 저렴한 가격대에 다양한 음식을 접할..

밥 10공기 칼로리 소모하는 등산의 놀라운 건강효과 7가지 [내부링크]

"다이어트와 운동 부족 해소를 위해 산책이나 조깅을 시작하고 싶다", "헬스 클럽에 다니고 싶다." 이렇게 생각하면서도 일상의 바쁨에 쫓겨 아무것도 시작되지 않은 채 시간만 지나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

연정훈이 2살 딸에게 사준 놀라운 한정판 운동화 가격 [내부링크]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소문난 연정훈, 한가인은 작년 4월, 결혼 11년만에 드디어 득녀의 기쁨을 안았는데요. 특히 연정훈은 “울었다. 너무나 큰 감동이 오더라”며 ​11년만의 득녀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남녀가 너무 상반되게 좋아하는 현실 '여자몸매'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는 사물을 바라보는 관점에서부터 생각하는 방식 그리고 표현법까지 많은 부분에서 차이를 보이는데요. 이상적인 몸매에 대한 기준도 극명한 차이를 보입니다. 오늘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몸매와..

CU(씨유) 300% 스마트한 알뜰쇼핑 꿀팁 12가지 [내부링크]

패밀리마트로 시작하여 이제는 어엿하게 국내 편의점 브랜드 1호가 된 CU(씨유)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점포를 가지고 현재는 GS25와 1위 자리를 다투고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편의점 CU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SNS 사진 한장으로 나이키에게 70억원을 벌어다준 호날두 [내부링크]

발롱도르를 4번이나 수상한 레알마드리드의 골잡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Cristiano Ronaldo)는 세계에서 가장 브랜드 파워가 높은 스포츠 스타 중 한 명입니다. 특히 두각을 나타내는 곳은 바로 사회관계망서비..

역사적인 방문을 앞두고 사우디 국왕이 요구한 초호화 '역대급 의전'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고위급 정치인들의 과잉의전으로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하지만 아래 소개해 드릴 사우디 국왕의 의전에 비하면 명함도 내밀지 못할 것 같습니다. 지난 3월, 사우디 왕족으로서 47년만에 처..

20년차 식중독 전문가가 절대 먹지 않는다는 음식 6가지 [내부링크]

음식이 금방 상하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올 수록 우리는 식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위생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아무리 손을 자주 씼고 음식을 깨끗하게 먹으려 해도 식중독은 불청객 같이 몰..

허리 부러질듯한 걸그룹들이 하는 흔한 인사법 [내부링크]

이른바 '폴더인사'가 주목받고 있는 요즘인데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허리를 접어 90도로 인사하는 것을 '폴더인사'라고 칭하며 많은 캡쳐본이 떠돌아 다닌다고 합니다. 걸그룹도 예외는 아닌데요. 어느새 걸그..

SNS에서 폭발적 인기 얻었던 화제의 여배우 근황 [내부링크]

최고의 먹방 드라마로 인기를 끌었던 '식샤를 합시다'시즌2에서 편의점녀로 출연했던 황승언양을 기억하시나요? 콜라병 몸매로 남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단번에 화제녀로 등극했던 그녀인데요. 편의점..

공 하나 던질때마다 회사원 연봉 입금되는 투수의 정체 [내부링크]

지난 해 시카고 컵스 소속으로 MLB 월드시리즈 우승까지 경험한 쿠바 출신의 '아롤디스 채프먼' (Aroldis Chapman)은 193cm의 키와 97.5kg의 몸무게에서 뿜어져 나오는 최고 시속 105.1마일 (169.1km) 강속구로..

몸이 재산인 스포츠 스타들이 가입한 '억'소리나는 신체보험 [내부링크]

대부분 우리는 사회생활에 꼭 필요한 건강보험, 자동차보험, 생명보험 등을 가입해 놓고 있죠. 하지만 일반 직장인들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내면서 그 수익의 원천을 보호하고자 하는 스포츠 스타들이 있습니다...

어플로 만난 연예인과 7일만에 결혼한 백장장자 정체 [내부링크]

최근 인도네시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한 무명의 젊은 백만장자 사업가가 '틴더'(Tinder)라는 유명 소개팅어플을 통해 만난 미녀 연예인과 LTE급으로 단 7일만에 결혼식까지 올려 큰 화제가 되..

원조 아이돌이 직접 자랑해서 화제가 된 억대 스포츠카 [내부링크]

안 좋은 구설수에 휘말리기도 했으나 '보핍 보핍',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수많은 국민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아라가 4인조. 효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스포츠카도 네티즌들의..

인물값 한다고 외모 안본다고 했던 여배우가 선택한 배우자 [내부링크]

사람마다 이성에게 끌리는 요소는 천차만별로, 정말 다양한데요. 어떤 사람은 키가 큰 사람, 또 어떤 사람은 키가 작은 사람을 좋아하는 등 이상형이라고 말하는 기준은 사람마다 차이가 큰 편입니다. 뿐만 아니..

냄비나 후라이팬 손잡이에 구멍이 난 이유 2가지 [내부링크]

웬만한 주방 도구들은 우리가 평소에 알지 못했던 숨겨진 멀티 기능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파게티를 만드는 국자를 보면 손잡이 구멍을 이용해 한 명이 먹기 좋은 스파게티 면 양을 측정할 수 있죠. 그렇다..

유명 여행사이트에서 최악의 후기로 매장당하는 북한 6성급 호텔 [내부링크]

최근 영국 일간지 '더썬'(The Sun)은 북한 김정은이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야심차게 리뉴얼한 자칭 6성급 량강(양강)호텔이 지구상 최악의 호텔로 평가되면서 호텔리어가 벌벌 떨고 있을 것이라고 기사를 냈..

몸짱 헐리우드 스타들을 경호하는 '날로먹는 보디가드' 톱10 [내부링크]

하루하루 힘들게 일해서 벌어먹는 평범한 직장인들에 비해 정말 날로 먹는 직업들이 있습니다. 흔히 우수개 소리로 미하엘 슈마허의 운전기사, 리쌍 길의 헤어디자이너, 나얼의 보커트레이너 그리고 숀리의 헬스..

1300억 추신수가 600억밖에 못 받는 슬픈 이유 [내부링크]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포츠 선수들의 연봉은 어마어마한데요.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 선수도 엄청난 연봉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7년 동안 연봉 1370억 원으로 텍사스 레인저스팀과 계약한 추..

세계에서 상상도 못할 곳을 지나가는 이색 기찻길 톱6 [내부링크]

지하철 또는 기차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은 대부분 자신이 매일마다 지나다니는 철로 또는 기찻길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를 가능성이 크죠. 그리고 그닥 관심도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세상에는 절대..

피부트러블을 유발시키는 전혀 예상치 못한 이유 5가지 [내부링크]

사춘기가 지나면서 여드름과의 전쟁이 끝난 줄 알았는데, 어른이 되어서도 갖은 피부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은 그 고충을 누구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특히 밤마다 얼굴을 깨끗히 씻어주고 비싼 스킨케어 제품들..

이케아 직원들이 밝히는 비밀과 쇼핑 꿀팁 15가지 [내부링크]

전 세계 27개국에 315개 매장을 운영하는 스웨덴의 가구전문점 이케아 (IKEA)가 한국에 상륙하면서 한때 국내 여론은 떠들석했었습니다. 우리나라에 오픈한지 벌써 400여일이 지난 지금, 글로벌 가구공룡 IKEA는..

마트에서 가장 빠른 계산대 줄을 고르는 과학적인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평생을 살면서 마트 계산대에서 내 차례를 기다리는 시간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일단 평균적으로 하루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이 약 30분에서 40분 정도라고 합니다. 이 시간은 물론 마트 계산대 외에..

자연적으로 가슴볼륨을 키워주는 음식 베스트 10 [내부링크]

의료기술의 힘을 빌린 가슴은 확실히 보기에는 이쁩니다. 하지만 자연산을 결코 이길 수는 없죠. 사실, 먹거리만으로도 여성들은 가슴 크기를 키워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이 사실을 극구 부..

회원들도 잘 모르는 코스트코 푸드코트의 비밀 8가지 [내부링크]

코스트코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전세계적으로 725개(2017년 2월 기준)의 매장이 있고 광명점에 한국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는 총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죠. 고퀄리티의 제품을 저렴하게..

웨이팅 1년이 걸려도 못 구한다는 설리 명품 티셔츠 [내부링크]

웨이팅 1년 정도는 각오하고 구입해야 한다는 화제의 티셔츠가 있습니다. 7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의 티셔츠이지만 치열한 경쟁 속에 선결제한 고객들도 몇 달째 이 물품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매장 관계..

김사랑 본인도 인정해서 침실에 올려둔 레전드 사진 [내부링크]

방송을 통해서 어느새 40대가 되었지만 20대 같은 외모와 화보같은 일상을 자랑하고 있다. 꽤 오래 작품 활동이 없었지만​ 예능에 출연하자마자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르면서 여전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었..

맥주 전문가들이 밝힌 캔맥주가 병맥주보다 더 나은 이유 5가지 [내부링크]

대부분의 맥주 회사들은 캔맥주와 병맥주를 같이 취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콜로라도의 'Ska Brewing'이 캔맥주만을 고집하고 보스턴의 '샘 애덤스'는 오랫동안 병맥주만을 내놓았듯이 일부 회사들은 한 쪽..

남들이 버린 티끌같은 쓰레기 모아 170억 벌은 괴짜 [내부링크]

최근 영국의 미러(Mirror)지와 블리처리포트는 미국의 한 백만장자 CEO를 소개했습니다. 바로 글렌 버거 (Glenn Berger)인데 그는 악어들과 싸우며 골프공을 주워 판매해 먹고 사는 사업가죠. 이 40세의 남성은 1..

나에게 맞지 않는 헬스장을 다니고 있다는 증거 8가지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헬스장에 회원으로 가입한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일단 운동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의지가 보입니다. 하지만 우리 주변에는 정말 별볼일 없는 헬스장들과 거기에 다니는 도움 안되는..

전국민을 분노하게한 편파판정에 김동성이 보여준 복수 [내부링크]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눈 앞에 두고 있는 요즘인데요. 우리나라 '최고의 빙상 스타'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빙상여제' 이상화 선수나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가장 먼저 떠오르실 겁니다. 하지만..

한국 복싱계의 추악한 현실을 경험한 비운의 선수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민국 유일한 동양 챔피언으로 이름을 날린 김민욱 선수에 대해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한국 복싱계의 안타까운 현실로 인해 실력발휘도 제대로 못해보고 설 곳을 잃어버렸던 그입니다. 이런 그의 이야..

성공한 백만장자들의 대학 평균 GPA가 2.9인 이유 [내부링크]

14년간 미국 전역의 대학 우등생들을 분석한 보스턴대학의 캐런 아놀드(Karen Arnold) 교수는 한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에서 평균 GPA 4.0 만점에 3.6 이상을 받았던 학생들은 대부분..

다이어트 하기전 남자를 긁지않은 로또라고 하는 이유 [내부링크]

졸업사진 및 흑역사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것이 바로 연예인인데요. 때론 흑역사 없는 과거로 모태미남 인증을 하는 연예인이 있는가하면 '다른사람이 아닌가?'의심이 들 정도로 놀라운 과거를 지닌 경우도 있..

1600억 호날두 허벅지도 귀엽게 만든 전설의 국가대표 [내부링크]

프랑스 축구전문지 Football지가 선정한 세계 4대 축구인 중 익숙한 한글이름이 있습니다. 전설적인 축구선수 마라도나, 펠레, 베켄바우어와 함께 이름을 올린 ‘차붐’ 차범근인데요. 70~80년도 세계 최고 수준..

허벅지만한 목을 가진 타이슨이 여전히 최강으로 불리는 이유 [내부링크]

데뷔 직후 37연승, 데뷔 직후 19연속 KO승을 기록하며 격투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남자가 있습니다. 바로 '핵주먹'이라고 불릴 정도로 무시무시한 펀치력을 지녔던 '마이크 타이슨'이죠. 목둘레가 무려 50cm로..

처치곤란 레고를 유용한 생활용품으로 재활용하는 법 20가지 [내부링크]

아이들이 자라나면 어렸을 적 가지고 놀던 그 많은 레고(LEGO) 블럭들을 다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간혹 방바닥에 떨어져 있는 레고를 밟기라도 하면 너무 아파서 짜증이 몰려오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아까워서 버..

중요한 업무회의(미팅)에서 똑똑하게 보이는 꼼수 10가지 [내부링크]

회사에서 갑작스럽게 중요한 미팅에 불려들어갔을 때 가장 먼저 해야될 것이 뭘까요? 물론 당황하지 말고 주어진 회의 주제에 집중부터 해야겠죠. 하지만 아무것도 준비한 것이 없다면 멍 때리거나 정말 당황할..

호텔에서도 비밀로 하는 우리가 몰랐던 알찬꿀팁 [내부링크]

해외 또는 국내에서 호텔을 이용할시 무료 와이파이나 샴푸 또는 매일 오는 하우스키핑 외에도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공짜 서비스들이 제공됩니다. 다만, 우리가 물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받지 못할 뿐인 경우가..

의학적으로 증명된 잠자면서 살빼는 방법 8가지 [내부링크]

비만의 주요 원인 중 짧은 수면시간이 치명적이라는 점은 대부분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완전 반대로 단순히 잠자면서 살빼기가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물론 진정한 다이어트는 엄격한 음식 조절과..

전직 '맥도날드' 알바생이 말하는 주문 팁과 비밀 [내부링크]

글로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부동의 1위 맥도날드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인터넷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인 '쿼라' (Quora)에서는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 맥도날드 전/현직 알바생..

하루 200개나 팔린다는 42,000원짜리 화제의 빙수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힙하고도 핫한☆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를 먹고 왔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는 이맘때면 항상 화제가 되는 애플망고 빙수 중에서도, 으뜸이라는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입니다. 무려 가격이 42000..

전세계로 부터 견제받는다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종목 [내부링크]

양궁은 하계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단의 전통적인 '효자종목'인데요. 양궁의 경우 대한민국이 독보적인 강세를 보이고 있어 한국 이외의 국가 선수들이 금메달을 따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라고 합니다. 특히 여..

삼겹살 160인분 내기가 전국민들을 설레게 했던 이유 [내부링크]

삼겹살 160인분을 내기로 전설과 전설이 격돌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천하장사 출신 이만기와 강호동의 씨름 한 판이었는데요. 대한민국 씨름 전성기를 이끌었던 두 천하장사의 재대결이라는 점만으로도 상당히..

1,380억 잭팟 추신수를 탄생시킨 최고의 행운의 비결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대표하며, 아시아인 역사상 최고의 타자로 손꼽히는 추신수 선수를 모르는 사람은 없겠죠? 하지만 우상과 같은 추신수 선수도 쉽게 탄생하진 않았습니다. 1994년 박찬호 열풍을 시작으로 국내 유망주..

정우성 실물을 직접 본 연예인들의 말해준 생생한 후기 [내부링크]

"본인 잘생긴 거 알죠?"라는 질문에 당당히 "네"라고 대답해도 아무도 반박할 수 없는 남자가 있습니다. "잘생긴 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라는 말을 남발해도 그가 하면 그냥 수긍이 갑니다. 바로 '연예인..

한때 대한민국 전국민을 열광시켰던 남자 아니였음?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축구 감독은 누구일까요? 2002 한일월드컵 당시 대한민국 축구팀에게 로또 1등과도 같은 환희를 전해준 남자, 히딩크 감독님이 아닐까 싶은데요. 한국 축구 역사상 최고의 감독으..

일반인은 잘 모르는 조선 왕들의 이름 속 비밀 [내부링크]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 사극을 접할때 이름이나 용어가 생소해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존귀한 사람과 친한 사람, 어진 사람의 이름을 숨겼다.(春秋爲尊者諱 爲親者諱 爲賢者諱)”라는 말이 있..

여자들이 설레하는 손 큰 남자들의 심쿵 포인트 [내부링크]

"백 명의 여자들에게 이상형을 물으면 백 개의 대답이 나온다"는 말이 있는데요. 그만큼 남성들에 비해 여성들은 선호하는 이성상이 다양한 경향을 보입니다. 그래도 대부분의 여성들이 빼먹지 않고 언급하는 이..

북한당국을 농락한 호주 20대들의 간 큰 사기극 [내부링크]

최근 호주 브리즈번 출신 두 동갑내기 친구의 간 큰 사기극으로 북한이 국제적인 웃음거리가 되어버렸습니다. 지난 11월,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과 미국 폭스스포츠는 28세 동갑내기 친구 에반 쉐이(Evan Shay)..

세계적으로 성공한 반전의 입양아 출신 유명인 톱10 [내부링크]

요즘 한창 금수저 은수저 이야기가 인터넷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아래 소개해드릴 유명인사들은 제대로 흑수저로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모든 입양아들이 흑수저는 아니죠. 대부분 입양..

안경잡이 안과의사가 라식수술을 절대 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안과 의사는 왜 라식, 라섹 수술을 안하고 안경을 쓰는 것일까요? 모든 안과 의사 선생님들이 안경을 쓰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시력 교정 수술을 권하는 안과 의사들 중에서도 안경을 착용하신 분들이 많..

향수에 대해 모두가 잘못 알고있는 상식 10가지 [내부링크]

프레이그런스(fragrance)는 '향기로운 방향'을 뜻하는 말로서 퍼퓸, 오 드 트왈렛, 콜롱 등의 제품군으로 나눠지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대부분 통합해서 향수라고 부릅니다. 워낙 개개인들의 특성이 달라서 향수를..

유명 호텔예약사이트 사진들이 숨기는 씁쓸한 실상 12가지 [내부링크]

'오이스터닷컴'은 직접 전세계 호텔들을 돌아다니면서 현실적인 사진들을 찍고 개인 리포터들을 고용해서 전혀 꾸밈없는 이미지들을 올려줍니다. 이들은 여행객들이 유명 호텔 예약사이트에 올라오는 마케팅용 사..

닭가슴살은 커녕 헬스장 한번 구경못한 아프리카 몸짱 보디빌더 [내부링크]

요즘 거리를 지나다 보면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몸짱 트레이너들이 곳곳에서 헬스장에 오라는 전단지를 뿌리는 모습,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에 넘어가서 막상 휘트니스 센터로 들어..

비주얼만큼은 프듀에서 독보적이었다던 YG연습생 근황 [내부링크]

성황리에 막을 내린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11명의 데뷔조 멤버들말고도 수많은 예비스타들을 배출해 냈는데요. 오늘은 안타깝게 22위로 탈락의 쓴 맛을 봐야했던 한 연습생의 근황을 소개할까 합니다. 비록..

오직 중국에만 있는 세계적인 관광명소 짝퉁판 톱20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짝퉁 명품가방을 찾는다면 차이나타운으로 가고, 짝퉁 관광명소를 찾는다면 중국으로 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중국은 원래 이미테이션 제품들을 만들기로 워낙 유명한데, 최근에는 세계 유명 건축가..

인사과장 2천명이 밝힌 승진누락되는 외형적인 이유 10가지 [내부링크]

비즈니스 세상에서는 사람들이 오직 업무와 능력에 따라 평가 받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은 현실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직장 생활을 하려면..

내 위생을 좌우하는 공중화장실 서바이벌 팁 10가지 [내부링크]

사람마다 성격에 따라 다르겠지만 공중화장실을 즐기면서 자기 집 화장실 같이 이용하는 사람은 드물겠죠. 하루에도 본인 외에 여러 사람들이 씻고 볼일을 보는 공중화장실은 우리가 더욱 조심하고 위생에 신경을..

기차를 밖에서만 탄다는 실사판 '배트걸'의 정체 [내부링크]

우리가 아는 마블 히어로 데어데블(Daredevil)도 있지만, 흔히 무모하고 저돌적인 모험을 좋아하는 이들을 '데어데블'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최근 고층 건물의 꼭데기에 올라가거나 난간에서 고난이도 액션을..

보험료만 5천씩 내던 이효리가 외제차 모두 처분한 이유 [내부링크]

한 달에 자동차 보험료만 5천만원을 내던 이효리가 이를 모두 처분하고 자연속에서의 삶을 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원조 1세대 걸그룹 ‘핑클’의 리더로 데뷔해..

도끼의 4억 페라리 놓고 벌어진 렌트 진실공방 [내부링크]

"술과 담배를 하지 않아 딱히 돈을 쓸 곳이 없다, 그래서 좋아하는 것이나 어릴 때 꿈꿔 왔던 것에 쓰게 된다"고 말한 랩퍼는 자신의 말처럼 슈퍼카를 수집하고 있는데요. 자동차 마니아로 유명한 도끼의 이야기..

대한민국 패션 아이콘도 피할 수 없었던 어두운 흑역사 [내부링크]

항상 화제를 몰고 다니는 남자, 빅뱅의 지드래곤이 새 앨범을 발매하면서 다시 한 번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요즘입니다. 지드래곤은 전문가들이 선정한 '사복 패셔니스타 1위'에 등극할 정도로 음악적인 부분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