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hone1004의 등록된 링크

 smartphone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필터 설정: 눈의 피로 방지 방지하자 [내부링크]

아침에 스마트폰 알림으로 눈을 뜨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침대에 누워서 자기전에는 뉴스, 유튜브, 블로그 검색을 하다 자연스럽게 잠이 드는 하루를 보내네요. 그러다보니 눈의 피로가 심해지는거 같은데요. 특히..

선택한 연락처만 통화자동녹음 하는 방법 by T전화 [내부링크]

하루에 정말 많은 사람들과 통화를 하다보니 어쩔때는 기억을 못하기도 하고 중요한 내용일때는 메모를 해야되는데 이동중이라 못할때도 있는거 같습니다. 그럴 경우 통화자동녹음을 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선택한..

삼성 보조배터리 5100 고속충전 만족해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배터리 탈부착이 가능해서 걱정이 없었지만 요즘은 대부분의 스마트폰이 배터리 일체형이라 보조배터리 하나쯤은 필요한거 같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샤오미보조배터리는 어느덧 수명을 다하고 최근에 사..

스마트폰 네이버앱 쿠키, 캐시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계속 사용하다보면 용량이 차거나 느려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경우 오래된 사진이나 고용량파일, 동영상을 삭제하는게 가장 빠르게 용량 확보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삭제가 어려울 경우에는..

갤럭시노트8 알칸타라 케이스 도착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하면서 받은 알칸타라 케이스. 책상 한쪽에 넣었다가 이제야 꺼내보네요. 현재 사용중인 케이스는 아라리인데 좀 사용하다보니 지저분해지네요. 예전부터 스마트폰케이스는 늘 에어핏 종류를..

노트8 아라리 케이스 에어핏클리어 사용후기 [내부링크]

노트8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는 1인입니다. 스마트폰을 개통하면 가장 먼저 구입하는게 케이스, 필름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기변 하자마자 선물 받은 아라리 에어핏클리어 케이스 사용후기를 올려보겠습..

밴드 데이터 선택약정할인 금액은 얼마? [내부링크]

스마트폰 요금제 선택하는데 있어 늘 고민을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sk 밴드 데이터 요금제 선택약정할인 했을때 금액이 얼마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sk유저라면 밴드데이터요금제를 가장 많..

스마트폰 분실 대처하는 법, 내디바이스찾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출고가 100만원 시대입니다. 2년 동안 약정 거는게 일반적이다보니 분실보험, 파손보험도 거의 필수로 들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스마트폰 분실 대처하는 법 중 하나인 내 디바이스 찾기에 대해 알아보겠..

kt vvip 혜택 조건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kt vvip 혜택 조건 알아봤어요 통신사 3사 중에 kt vvip혜택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우선 kt vvip가 되기 위한 조건은 연간이용금액이 무려 200만원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그게 되지 않는다면 슈퍼플랜프리미엄이..

LTE 안심옵션 데이터 무제한을 위해 (SKT유저) [내부링크]

LTE 안심옵션 데이터 무제한을 위해 (SKT유저) 요즘 스마트폰 요금 너무 부담되는거 같습니다. 현재 무제한요금제를 사용중에 있지만 할부금이랑 이것저것 하니 적지 않은 요금이 나와 일단 3기가 정도 되는 요금..

갤럭시폴드 가격 후덜덜하네요 [내부링크]

여러 결함과 함께 드디어 출시되는 갤럭시폴드 2019년 9월 6일에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폴더블폰입니다. 문제는 후덜덜한 가격입니다. 연초에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이 말했던 240만원 정도와 비슷한데요. 갤럭시..

갤럭시노트8 SK기변 공식대리점 후기 [내부링크]

그 동안 노트시리즈를 꾸준히 사용해온 1인입니다. 작년에 노트7 폭발이슈로 인해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이번에 노트8이 출시되어서 SK기변을 하고 왔습니다. 스마트폰 한번 바꿀려면 시간도 제법 걸리고 이것저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