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honepicture의 등록된 링크

 smartphonepictu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7건입니다.

빨간통피자 에서 치즈크러스트 먹어봤어요 :) [내부링크]

빨간통피자 에서 치즈크러스트 먹어봤어요 :) 땡글이는 거의 밥을 먹는편 이지만, 가끔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어할 때가 있는데요. 피자가 갑자기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인천 서구 로 이사온지 얼마안되서 어디..

우리집 내진설계 간편조회 서비스 이용해봤더니 [내부링크]

우리집 내진설계 간편조회 서비스 이용해봤더니 우리나라도 더이상 지진 안전지대 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미 경주, 포항 등 에서는 상당한 피해를 입었기도 한데요. 이런 피해가 생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우리집..

청라 서브웨이 에서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 [내부링크]

청라 서브웨이 에서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 청라 커낼웨이 주변에는 맛집 들이 참 많이있는 것 같습니다. TV에서 드라마나 예능을 보면서도, 서브웨이 언제한번은 꼭 가봐야지 생각만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마침..

타지역 쓰레기봉투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타지역 쓰레기봉투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이사를 준비하면서 포장이사 라고 하더라도, 버릴건 버리고 이사를 하기위해서 짐들을 정리해보게되는데요. 정리하다보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되는 물품 중 하나가 타지..

풀무원 꼬마 유부초밥 먹어봤어요 :) [내부링크]

풀무원 꼬마 유부초밥 먹어봤어요 :) 음식 중에서 유부초밥 은, 굉장히 쉽게할 수 있으면서도 맛있는 음식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땡글이가 입맛이 없을 때 주려고 풀무원 꼬마 유부초밥 이라..

팜스마켓 에서 다육식물 택배로 받아봤어요 :) [내부링크]

팜스마켓 에서 다육식물 택배로 받아봤어요 :) 요즘 갑자기 이사를 준비하게 되다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는데요. 집이 나가는 것 부터, 중도금이 얼마고 잔금이 얼마고, 인테리어 는 어떻게 해야하고, 가구는 뭘 어..

청라 타요키즈카페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얼마 전 땡글이와 함께 청라 타요키즈카페 에 다녀왔어요. 1층에 있는 스타벅스 에 가다가 위에 보이길래 한번 가볼까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그날 바로 가볼 수 있게되서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청라 타요..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가지고 놀아봤어요! [내부링크]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가지고 놀아봤어요! 땡글이가 다니던 어린이집을 갑자기 그만두게 되었는데요. 마지막으로 가던 날에, 선생님께서 선물 하나를 챙겨주시더라구요. 포장지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받을 때는..

코딩펫 핑코 가지고 놀아봤어요 :) [내부링크]

코딩펫 핑코 가지고 놀아봤어요 :) 땡글이가 저녁시간이면 보니하니 를 참 재미있게 보는데요. 보니하니 시작 전에 광고로도 나오고, 돌려돌려 돌림판에 스마트 코딩로봇 으로 나오는 코딩펫 을 보면서 맨날 갖고..

티스토리 블로그 설치용 데이블(Dable) 신청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설치용 데이블(Dable) 신청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자유롭게 광고를 삽입할 수있다는 점 때문에 하고있는데요. 지금까지는 애드센스 만 활용하고 있었는데, 데이블(Dable..

풀무원 꼬마 야채김밥 먹어봤어요 :) [내부링크]

풀무원 꼬마 야채김밥 먹어봤어요 :) 아이를 키우면서 알게된 사실 중 하나는, 김밥을 싸는 것이 생각보다 굉장히 어렵다는 것 이었는데요. 어릴 때는 엄마가 김밥을 쉽게쉽게 말아주셔서 그렇게 어려운 요리인지..

서해5도 수산물 복합문화센터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서해5도 수산물 복합문화센터 다녀왔어요 :) 부모님집이 인천 청라쪽으로 이사를 가게되면서, 바닷가 먹거리를 더 찾아먹게되는 것 같아요ㅋㅋ 이번에는 부모님과 함께 아라뱃길 근처에 있는 서해5도 수산물 복합..

네이버 클로바 사용해봤어요 [내부링크]

네이버 클로바 사용해봤어요 부모님집이 원래 인터넷과 TV를 다른 통신사 사용하시다가, 이번에 이사를 하시면서, LG 유플러스 로 변경을 하셨는데요. 엘지유플러스 로 가입을 하고나니 네이버 클로바 라는 인공지..

엘지 코드제로 사용후기 - 우리집은 다이슨 임 :) [내부링크]

엘지 코드제로 사용후기 - 우리집은 다이슨 임 :) 지난 주에 부모님이 이사를 하셔서, 이사를 도와드리러 갔었는데요. 이사 전에 사용하시던 유선 진공청소기가 고장난김에 무선청소기를 알아보시다가, 엘지 코드..

남양주 마석 맛집 - 본족발 :) [내부링크]

남양주 마석 맛집 - 본족발 :)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그런지 배달을 자주 시켜먹게되는 것 같아요. 얼마 전 배달의 민족 어플을 찾아보다가, 족발 특대 사이즈인데 가격이 저렴한 본족발 에서 시켜먹어봤네요! 족발..

발뮤다 공기청정기 필터 청소 - 빨간불 해결! [내부링크]

예전에는 크게 신경을 쓰지않았었는데, 아이를 키우다보니 오늘의 미세먼지 농도는 항상 관심있게 보는 날씨 항목 중 하나가 된 것 같아요. 오늘 날씨가 좋은지 안좋은지도 참 중요하지만, 아이가 기관지가 약하다..

맹장 터지는 이유 - 20명 중 1명이 걸린다고? [내부링크]

맹장 터지는 이유 - 20명 중 1명이 걸린다고? 맹장염은 20명에 한 명 정도가 발병하는데요. 확율로 계산해보면 5%정도이니 꽤나 흔한 질병이라 주위에서도 많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제 동생도 어렸을 때 맹장염..

워터 쁘띠 비즈 - 5세 장난감 선물 로 좋네요 :) [내부링크]

요즘 EBS 를 즐겨보는 딸이 장난감 선물 을 사달라는데, 아쿠아가 어쩌고 하는거보니 물로 뭔가 하는 장난감인 모양이었어요. 크리스마스라서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롯데마트 에 가게되었는데요. 워터 쁘띠 비..

마석 찜질방 - 황토사우나 인데 놀이방 도 있고 :) [내부링크]

날씨가 굉장히 추워졌다보니, 주말에 갈만한 장소 도 실내 로 찾게되는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갈만한 장소이면서 실내로 가야하다보니, 사우나 도 할 수 있으면서 놀이방 도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마석 찜질방..

전자레인지 계란빵 - 2분이면 완성되는 초간단 요리 :) [내부링크]

아이 간식으로 너무 오래걸리는 것 말고 어떤게 있나 생각해보다가, 전자레인지 계란빵 을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시간도 얼마 걸리지않고, 만들기도 굉장히 쉬운 초간단 요리인데, 맛까지 있어서 딱 좋을 것 같더..

트럭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내부링크]

트럭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사람은 일생동안 꿈을 참 많이 꾸기도하고, 다양하게 꾸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트럭꿈 해몽 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내용인지에 따라서 길몽 일 수도 있고, 흉몽 일 수..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경치좋다 :) [내부링크]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경치좋다 :)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어딘가 산책을 다니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주말에 집에만 있기에는 참 답답해요. 남양주에서 가볼만한 커피숍이 어디 없을까 찾아보다가 스타..

베베플로르 - 깔끔하고, 커피와 빵도 맛나다 :) [내부링크]

얼마 전 하남 베이이카페 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남양주 에 이사오고나서 평일이되면 아이와 함께 어딘가 갈만한 곳을 자꾸 찾아보게 되는데, 이번에는 베베플로르 라는 곳에 다녀오게 되었네요 :) 생긴지 얼마 되..

오줌냄새가 심해요 - 꼭 알아둬야할 7가지 이유 [내부링크]

오줌냄새가 심해요 - 꼭 알아둬야할 7가지 이유 사람이 무엇인가를 먹고, 소변을 보는 것은 참 자연스러운 현상 중 하나입니다. 다만, 어느 날 유독 너무 오줌냄새가 심한 경우가 생기면, 혹시 무슨 병이 있는 것..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 미스테리 퍼퓸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 미스테리 퍼퓸 가격 및 후기 얼마 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에 갔다가 땡글이 장난감 을 고르게 되었는데요. 그 때 사왔던 장난감 가격 및 후기 입니다.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중 미스테리 퍼..

투존 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메뉴 솔직후기 [내부링크]

저녁을 먹고나서 얼마 안됐는데, 치킨 이 갑자기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을 찾아보다가, 투존 치킨 마석점이 평도 좋고 괜찮은 것 같길래 주문을 해봤습니다. 아이와 둘이 먹을 것 이라서, 후라..

카카오내비 오류 - gps 문제 가 아니었네 [내부링크]

얼마전 차에서 잘 사용하고있던 내비게이션 이 이상한 길로만 자꾸 알려줘서, 스마트 폰 에서 설치해서 사용을 해보려고 했는데요. 카카오내비 오류 인지, 스마트 폰 gps 문제 인지 모르겠지만, 처음에 켜면 내 위..

쿠우쿠우 인천검단점 솔직 이용후기 [내부링크]

지난 주에 동생 생일 겸 만났는데요. 아빠가 추천해주신 쿠우쿠우 인천검단점 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추천은 해주셨는데, 갈 기회가 별로 없어서 안가고있다가 점심때 가보게 되었네요! 점심시간 이 본..

해병대 인터넷편지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해병대 인터넷편지 보내는 방법 다른 곳 보다 유난히 더 힘들다는 해병대 를 지원해서 입대하는 분들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힘들더라도, 인터넷편지 를 통해서 발송이 가능한데요. 이런 편지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 벨킨 정말 간단하다 :) [내부링크]

차에 있는 네비게이션이, 근래에 지도 업그레이드를 한 이후로 더 엉뚱한 길을 많이 알려주기 시작했어요. 업그레이드를 잘 못 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카카오네비 를 사용해보니 원래 있던 네비게이션 보다 빠르..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 로맨틱 립스틱 가격 및 이용후기 :) [내부링크]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 로맨틱 립스틱 가격 및 이용후기 :) 얼마 전 땡글이와 함께 장난감 가게에 갔었는데요. 저는 한 번에 사달라는걸 사주지는 않기때문에 더 생각해보기로하고 다음에 또 가지고 싶다고 말하면..

강아지 죽기전 증상 ,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강아지 죽기전 증상 , 꼭 알아두세요 강아지의 평균수명은 15년 정도로 알려져있지만, 각 개체마다 평균수명이 약간씩 다른데요. 아무리 길게 산다고해도 사람수명보다는 훨씬 짧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별을 맞..

V10 무한부팅 으로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저는 V10 을 2년 조금 넘게 사용 중 인데요. 지난 주말에 인터넷을 하다가 갑자기 폰이 멈추더니 갑자기 먹통 이 되라구요. 전혀 다른 증상이 없이 잘 사용하고있다가, 인터넷 사용 중에 갑자기 먹통 이 되었는데..

오징어 김치부침개 - 간단하고 맛나다 :) [내부링크]

저희집은 김치냉장고가 없어서그런지, 김치가 참 빨리 쉬는 것 같아요. 쉰김치는 볶아먹기도하고 찌개를 끓여먹기도하는데요. 이번에는 마트에 오징어 가 보이길래 김치전 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김치전 은 김치와..

연봉 3200 실수령액 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연봉 3200 실수령액 은 얼마일까? 입사를 하기전에 연봉 협상을 하게되는데요. 연봉 협상을 하고나와서 생각해보면, 실수령액 이 얼마인지 감이 잘 잡히지않습니다. 이것저것 포함이 되어있다보니, 연봉을 12로 나..

페이스북광고하는법 - 광고비용 설정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페이스북광고하는법 중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광고비용 설정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하게 '내가 지출하는 비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

핫케이크 만들기 - 아빠와 함께 :) [내부링크]

핫케이크 만들기 - 아빠와 함께 :) 땡글이는 그리기, 색칠하기, 재활용품으로 만들기 등 뭔가 만드는걸 참 좋아해요. 음식 만들기도 뭔가 만들어낸다는 기분에 참 좋아하는데요. 그 중 난이도가 굉장히 쉬운, 핫케..

깨비키즈 타자연습 - 교육적이라 더 좋다 :) [내부링크]

깨비키즈 동영상 컨텐츠가 마음에 들어서, 신청해서 사용 중 이예요. 아이가 좋아하는데다가, 나이나 개월 수에 맞게 잘 짜여져있는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드는데요. 홈페이지를 구경하다가, 깨비키즈 타자연습 이..

브라바380T 가격 및 사용법 [내부링크]

청소에 취미가 있는 분들도 있는 것 같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항상 귀찮은 일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로봇 청소기 를 알아보고있었는데요. 동생의 추천으로 브라바380T 를 해외 직구로 구매하게 되었습..

파일이 너무 커서 대상 파일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초간단 해결법 [내부링크]

파일이 너무 커서 대상 파일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초간단 해결법 원래 쓰던 USB 용량이 4기가 이다보니 너무 적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길을 지나가다가 16기가 용량의 USB를 새로 사오게되..

단열에어캡 창문 뽁뽁이 붙이는법 초간단 :) [내부링크]

단열에어캡 창문 뽁뽁이 붙이는법 초간단 :) 날씨가 굉장히 추워진지 한참 된 것 같아요. 마트에 가기전에는 단열에어캡 을 사려고 마음을 먹었다가도, 마트에 가서는 까맣게 잊어버리고 집에 오는 경우가 참 많았..

깨비키즈 가격 및 한달 이용후기 [내부링크]

깨비키즈 가격 및 한달 이용후기 깨비키즈 를 처음부터 알고있었던 것은 아니고, 이번에 컬러 프린터 를 장만하고나서 유아 프린트 학습지 를 알아보다가 알게되었어요. 프린트 학습지 를 하는 것도 목적이었지만,..

2018년 삼재띠 는 무슨띠일까? [내부링크]

2018년 삼재띠 는 무슨띠일까? 2017년이 벌써 시작됐었나 싶었는데, 금방 6월이 지나서 반이 지났구나 싶더니, 어느새 2018년이 얼마 남지않은 시기가 되었어요. 올해도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은 기분이드는데..

냉동밥보관용기 - 다이소 햇밥 한달 사용후기 [내부링크]

냉동밥보관용기 - 다이소 햇밥 한달 사용후기 오랫동안 잘 사용해오던 밥통이, 보온기능이 잘 안되는게 확인되었어요. 몇년째 무리가없이 사용을 잘 해오던 쿠쿠 밥솥 이었는데, 밥이 막 됐을 때는 맛있는데 2~3시..

월세 수리비 는 누가 내야할까? [내부링크]

월세 수리비 는 누가 내야할까? 저희집은 사람들이 월세 보다는 보증금이 상대적으로 높고 월마다 내는 돈이 상대적으로 낮은 , 반전세 라고 표현하는 곳에 거주하고있어요. 잘 살고있었는데, 어제 밤에 갑자기 수..

육군 어학병 - 지원자격 은 알아야 입대 할 수 있다! [내부링크]

육군 어학병 - 지원자격 은 알아야 입대 할 수 있다! 우리나라 남자 라면 특별한 이유가 없는 이상, 군대 에 의무복무를 해야해요. 군대 에는 일반병과 특기병 으로 나뉘어지는데요. 요즘은 사회에서 스펙이 아무..

발등이붓는이유 완벽정리! [내부링크]

발등이붓는이유 완벽정리! 우리 신체부위는 모두가 다 중요하지만, 별다른 신경을 못써주면서도 고생을 많이 하는 부위 중 하나는 발 입니다. 항상 우리의 체중을 견디면서, 어디에라도 이동할 때면 발을 이용해야..

유니클로 화도점 - 무릎담요 랑 보온병 받음 :) [내부링크]

얼마전에 버스를 타러 갔다가, 버스정류장에 유니클로 화도점 이 오픈한다는 소식을 알게되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가격 이 저렴하면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많고, 사이즈가 넉넉해서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 5기 전체 [내부링크]

뽀로로 는 충분히 교육적인 부분이 많이 있지만, 이왕이면 더 많이 배울부분이 있으면 좋겠다는 것이 부모 마음인 것 같아요. 뽀로로 무료동영상 영어 버전 도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 엄마, 아빠 모두 영어를..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 작년꺼 다시꺼내서 아이와 함께 :) [내부링크]

올해가 시작된지 얼마 되지도않은 것 같은데, 벌써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않았어요. 나이 한 살 더먹는게 참 슬프긴한데, 아이가 좋아하니까 기다려지는게 부모마음인가봐요ㅋㅋㅋ 작년에 이마트 에서 사둔 것이..

코스피 코스닥 차이 이것만 알면된다! [내부링크]

주식을 꼭 하지는 않더라도, 주식을 조금이라도 관심있게 봤다면 저처럼 코스피 코스닥 차이 가 뭐지? 하고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혹시, 주식투자 를 하게된다면 기본적으로 알아두어야하..

후지제록스 컬러레이져프린터 CP116W 설치 및 사용후기 [내부링크]

아이가 그림을 그리거나 색칠을 하는 것을 참 좋아해요. 처음에는 잉크젯 프린터 를 알아봤는데요. 컬러레이져프린터 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가격 이 저렴하기는했지만, 자주 사용하지않으면 잉크가 말라버린다는..

일요일에 문여는 병원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일요일에 문여는 병원 알아보는 방법 다른 일정들은 미리 조정이 가능한데, 아픈 것 만큼은 사람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다보니,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아프면 더 당황을 하게 되는데요. 그렇다고 대학병원 응급실..

마켓비 책상 , 조립비용 아낄겸 직접해봄 :) [내부링크]

저희 동네에서 이케아 매장까지가 상당히 멀어서 가볼 생각도 못해봤는데요. 찾아보니 저같은 사람이 많이 있는지, 직접 조립하는 책상들도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만들어져있는 틀을 설명서를 봐가며 그냥 끼우는..

멍 빨리 없애는 약 , 벤트플라겔 가격 및 솔직후기 [내부링크]

아들 키우는 집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더 심한 경우도 많이있지만, 땡글이는 딸 인데도 험하게 노는 편 이예요. 쇼파만 있으면 팡팡 뛰려고 하는 것은 물론이고, 쇼파 위 등받이 위로 올라가서 멀리 뛰려고 하기도..

남이섬 여행 - 단풍 도 멋지고 가을 에도 좋았다 :) [내부링크]

이번에 가족끼리 남이섬 여행 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지난주에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져서 땡글이가 감기에 걸릴까봐 조마조마했는데, 가평 은 공기가 좋아서그런지 은근히 추웠는데도 감기에 걸리지는..

발톱 들렸을때 응급처치 방법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평소에 잘 신경을 쓰지 못할 때가 많이 있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잠이 들 때까지 일상생활에서 걷고, 뛰고, 서있을 때 발을 참 많이 사용합니다. 특히, 발 에서 발톱이 중요한 역할을 많이 하고있는데요. 평소에는..

남이섬근처펜션 - 가평 코이펜션 솔직후기 [내부링크]

부모님이 여행을 가시면 저희 가족이 따라가는 형태로는 꽤 자주 갔지만, 저희 가족끼리는 그동안 여행을 참 못갔었는데요. 이번에 남이섬근처펜션 인 가평 코이펜션 을 예약해서 남이섬에 여행 을 다녀올 수 있게..

촛불꿈 해몽 -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제가 지난밤에 촛불꿈 을 꿨는데요. 평소에 다른 꿈들을 많이 꿔봤지만, 이런 꿈은 처음 꿔본 것 같습니다. 신기한 꿈 일수록, 길몽일지 흉몽일지 궁금해서 더 알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촛불꿈 해몽 을..

OMT USB 3.0 멀티리더기 OCR-OTG30 사용후기 [내부링크]

저는 소니 미러리스 5N 을 굉장히 오랫동안 사용해오고있는데요. 별 무리없이 잘 사용을 하고있었는데, 선이 망가진건지, 카메라 단자의 접촉이 불량인지 모르겠지만, 사진 불러오기가 어느날 부터인가 잘 안되더..

노브랜드 라면스낵 - 가격 도 착하고 :) [내부링크]

집 근처에 노브랜드 몰 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차를 타고 장을 보러갈 때는 웬만하면 이 곳으로 가는 것 같아요. 차를 타고가면 대형마트에 가는 거리와 비슷한데도, 노브랜드 제품이 많다는 이유 하나만으..

플라워링 하트 시즌2 , 시즌1 동영상 무료보기 모음 [내부링크]

보고싶어 만나고싶어~ 미래의 내 모습 꿈속의 너~ 마법처럼 신비한 그 약속 My Magical Flowering Heart 딸을 키우다보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만한 주제가인데요. 플라워링 하트 시즌2 가 요즘 EBS에서 월요일과 화..

코엑스 아쿠아리움 - 아이와 왜 가봐야하는지 알았다 :) [내부링크]

정말 오래전에 코엑스 아쿠아리움 에 갔을 때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인파에 휩쓸려 다니느라 구경을 잘 못했던 안좋은 기억이 있어요. 이번에도 입장권을 사놓고 미뤄오다가, 연차가 맞아서 평일에 가족끼리 다..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 실내데이트 하기 좋다 :) [내부링크]

코엑스에 정말 오랜만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오래간만에 가본만큼, 새로운 것들도 많이 생긴 것 같아요. 그 중 하나인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은 연인끼리 실내데이트 를 하기에도 좋아보였고, 아이와 함께 책을..

방사능 피폭 증상 , 노출 되면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방사능 피폭 증상 , 노출 되면 어떻게 해야할까? 평소에도 우리는 잘 느끼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자연에서 발생하는 일정량의 방사능 에 노출이 되고 있어요. 하지만, 우리 몸은 아주 적은양의 방사선으..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지난주 월요일에 아내가 연차를 써서, 가족끼리 코엑스 아쿠아리움 에 다녀와봤어요. 가늘길에 보이는 곳들에 들어가서 구경도 하고했는데요. 코엑스 에 엄청 오랜만에 가본 것 같은데 바뀐 곳도 굉장히 많이 있더..

목감기 빨리 낫는법 - 9가지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얼마전까지만해도 조금만 뛰어다녀도 땀이 뻘벌나더니, 이제 패딩이 없이는 밖에 못나갈 것 같은 날씨가 되어버렸어요. 저도 이렇게 갑자기 날씨가 바뀌는 환절기에는 감기에 잘 걸리는 편인데요. 저는 목쪽이 특..

콩나물무침 만드는 법 - 아이반찬 으로도 좋네요 :) [내부링크]

아이반찬 을 매번 같은 것만 해줄 수가 없으니, 항상 어떤 것이 건강하고 맛도 좋을지 생각을 하게되는데요. 그 중 콩나물무침 은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데다가, 간단하기까지하니 더 자주 해주게 되는 것..

뽀로로 키즈밴드 - 에이디에프 하이드로콜로이드 드레싱 사용후기 [내부링크]

땡글이는 조심성이 참 없어요. 밖에 나가도 어찌나 뛰는걸 좋아하는지, 뛰어다니다가 자주 넘어지는데요. 차도 등 위험한 곳만 아니면 그래도 뛰어다니도록 두는편인데, 이번에도 뛰어다니다가 다쳐서 뽀로로 키즈..

노브랜드 굿밀크 딸기우유 - 가격 도 저렴하고 :) [내부링크]

동네에 노브랜드몰이 생기면서, 장을 많이 볼 일이 있으면 잘 이용하고있어요. 노브랜드몰 에는 저렴하고 괜찮은 물건들도 많고, 노브랜드 제품들이 사용해보면 가격 대비 괜찮은 것들도 많아서 더 이용하게 되는..

귀에 물찬느낌 이 있을때, 꼭 의심해볼 질병 [내부링크]

귀에 물찬느낌 이 들면 소리가 들리기는하지만, 정말 답답한데요. 어떻게 생각하면 어떤 소리를 들어도 물속에서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하고, 원래 듣던 소리와 다른 경우가 많아서 귀 간지러움 이 있는 것..

아임닭 소세지 - 다이어트 음식 맞아?ㅋㅋ [내부링크]

회사를 다니고있을 때만 해도, 출근시간에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 라는 프로그램을 항상 들으면서 출근을 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특별한 이유없이 노홍철 이라는 연예인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었는데, 라디오..

왕십리 김덕후의 곱창조 솔직 무한리필 이용후기 :) [내부링크]

회사를 다니다보니 지금 회사를 다니는 사람도 있고, 퇴사자도있고, 휴직을 한 사람도 생기게 됐어요. 그래서 만나는 요일도 토요일로, 만나는 장소도 회사근처가 아니라 각각의 집에서 중간지점으로 정했는데요...

파리바게트 저렴한 케이크 로 생일 기분내기 :) [내부링크]

얼마 전 제 생일을 맞아서, 집에서 가까운 파리바게트 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원래는 땡글이가 좋아할만한 케이크 로 사려고 했는데, 캐릭터가 있는 케이크 들은 3만원 정도라서 너무 비싸다는 생각에 저렴한 케이..

닭띠와 잘맞는 띠 및 안맞는띠 완벽정리! [내부링크]

닭띠 운세가 참 안좋게 해석되는 11월 이예요. 안타까운 달 로 표현하기도하는데요. 뜯대로 이루어지는 일이 없어, 아직 준비의 과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음만 앞선다고해서 일이 잘 되는 경..

콩나물 기르기 - 무공해 먹거리 도전! [내부링크]

땡글이와 집에 있다보면, 뭔가 새로운 것을 자꾸 찾게되요. 그냥 앉아서 TV만 보다보면 아이에게 남는 것도 없는 것 같고, 왠지 나쁜 부모가 된 것 같은 느낌도 들거든요ㅠㅠ 땡글이는 동물이나 식물들을 참 좋아..

체스두는법 - 룰 은 알아야 이긴다! [내부링크]

둘이서 상대방의 장기알이나 바둑알 등을 빼앗아 겨루는 경기가 참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장기, 바둑, 오목, 체스 등 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장기와 굉장히 비슷하여 서양장기라고도 불리는, 체스..

레몬주 담그기 - 처음해보는데 진짜쉽다 :) [내부링크]

예전에 야관문주를 담근 후에, 담금소주 가 굉장히 많이 남아있어서, 과일이나 버섯, 약초같은 것들만 마트에 보이면 저걸 술로 만들 수 있을까 생각했던 것 같아요! 처음해보는 담금술이라서 3.6L 가 얼마나 많은..

서울 어린이대공원 동물원 - 입장료 도 무료인데 좋다 :) [내부링크]

살아있는 동물이나 식물을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 을 찾아보다가, 서울 어린이대공원 동물원 을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입장료 도 무료인데 참 좋더라구요 :) 주차장은 총 4군데 있고, 정문에 있는..

스마트폰 중독 방지 어플 - 넌 얼마나 쓰니 후기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폰 을 갑자기 잃어버렸을 때, 뭘 어떻게해야할지 막막해지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없이도 살았었지만, 그만큼 실생활에 가까워졌다는 의미이기도 할 것 같은데요. 그만큼 유용하기도하지만, 다른 일..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 - 다이소 에서 사와봤어요! [내부링크]

땡글이가 요즘 고고다이노 라는 애니메이션에 푹 빠져있으면서, 자연스럽게 공룡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다이소 에 오랜만에 함께 갔다가 장난감 하나를 고르게 해봤더니,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 라는 장난감 을..

레몬씻는법 - 농약과 왁스를 깨끗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저는 마트에서 레몬 을 사다먹는 일이 거의없어요. 요리를 할 때도 레몬즙을 조금 넣을 뿐인데요. 이번에 바나나주 를 직접 처음으로 담궈보면서 레몬이 들어가면 맛나다는 것을 보고, 사오게되었습니다. 레몬은..

동전노래방 호기심에 친구와 가봤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구와 만난 날 이었습니다. 친구와 술을 한잔하고 친구가 평소에 가보고싶었다던 동전노래방 에 가봤는데요. 혼자서 노래를 부르고싶은 경우도 가끔 생기는데, 혼자가도 될만한 장소인지를 모르겠다면서..

쥐젖없애는법 및 생기는 이유 완벽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쥐젖 은 연성 섬유종 이라고 불리우는데요. 섬유상피 양성 종양 이예요. 크기도 다양해서 작게는 1mm 정도이지만, 큰 것은 수cm 저도로 다양한데요. 목, 겨드랑이, 눈꺼풀 등에 자주 생깁니..

어린이대공원역 맥도날드 에서 해피밀세트 먹었어요 [내부링크]

인천과 서울에 살 때는 어린이대공원 에 한 번도 가본적이 없었는데, 남양주로 이사오고나서야 어린이대공원 에 가볼 수 있게 되었어요. 어린이대공원역 에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되었길래,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

어린이간식 - 청정지역에서 자란 야채로 만든 건강한과자 :) [내부링크]

땡글이가 어린이집에서 다녀오면, 꼭 뭔가 찾아서 하원할 시간이면 어린이간식 으로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항상하게되는데요. 이번에 루나칩스 를 먹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청정지역에서 자란 야채로 만들었다고..

스마트폰 중독 해결방안 뭐가 효과적일까? [내부링크]

스마트폰 을 가지고다니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전 세계 인구대비 보급률은 약 44% 정도 이지만, 우리나라 스마트폰 보급률은 약 78% 정도라는 통계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10명 중 8명 정도가..

마석 아인슈페너 -분위기 좋은 카페 :) [내부링크]

남양주 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 들이 은근히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분위기에서 커피를 한잔하면 일주일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들이 힐링되는 기분인데요. 얼마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하고 가보게된 마..

유아치약 교체후기 - 베르베르치약 으로 바꿨어요 :)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다보면, 매일 사용하는 제품들에 신경을 많이쓰게되는데요. 이번에 땡글이의 유아치약 을 베르베르치약 으로 바꿔서 사용을 해봤어요. 맛이 좀 안맞거나 느낌이 맞지않으면 잘 하지도않을만큼 까다로울..

페이스북 마케팅 기초 - 타겟 설정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페이스북 마케팅 을 시작할 때 꼭 필요하기도하고, 돈을 써야하니 시도하기에 어렵다는 분들도 많은, 타겟 설정 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 시작했다면, 초반에 어떻게 시..

계산동 키즈카페 뛰뛰방방 - 시간제한이 없어서 좋네요 :) [내부링크]

얼마 전 계산동 에 있는 이마트에 장을 보러간김에, 바로 근처에 있는 키즈카페 뛰뛰방방 에 다녀왔습니다. 요금이 그렇게 비싸지않은데다가, 시간제한이 없어서 좋은 곳 같습니다 :) 시간제한이 있으면 자꾸 시계..

뉴질랜드 비행기값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취미로 여행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뉴질랜드는 영어와 마리오어를 사용하는 나라이다보니, 여행뿐만아니라 어학연수를 가는 국가로도 유명한 곳 인데요. 오늘은..

딸꾹질 멈추는법 - 효과좋은 6가지 방법 정리 [내부링크]

딸꾹질 이 시작되면 보통은 금방 이 증상이 사라지지만, 심하게 멈추지않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자리에서나, 바쁠때 멈추지않으면 곤란한데요. 그럴 때 빠르게 해볼 수 있는 딸꾹질 멈추는법 에 대해 알려..

카카오츄로 - 가격도 착한데 맛까지 있어? [내부링크]

날이 좋던 주말에 근처에 있는 좋은 카페들을 찾아보다가, 남양주 맛집 으로 요즘 뜨고있다는 카카오츄로 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희 집에서는 차로가니 10분이 채 걸리지않아서, 실제로 맛있는지 먹어보러가기..

뻥튀기 칼로리 - 다이어트 에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다이어트 를 하다보면, 잘못된 정보를 많이 접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우선은 다이어트 를 진행중인 것이 힘들다보니, 조금이라도 더 편할 것 같은 방법을 찾게되기 때문일텐데요. 힘든 마음을 가지고 보다보면, '저..

아모스 글라스데코 - 코스트코 에서 사와봤어요 [내부링크]

저희 동네에는 코스트코 가 없다보니, 친척집에 놀러갔다가 장을 보러갈 때 근처에 있으면 꼭 따라가서 이것저것 구매하고 오는데요. 워낙 가격 이 저렴한 것이 많다보니 돈은 많이쓰게되는 것 같기는한데, 여러가..

하이패스 무단통과 하면 불이익이 있을까? [내부링크]

저는 톨게이트에서 정산을 하는 편 인데요. 요금을 지불하면서 기다리다보면, 하이패스 무단통과 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느낍니다. 삐용삐용 하는 사이렌이 쉴새없이 울리는 것을 듣고 알 수 있었는데..

명치 아래 통증 의 원인들 정리 [내부링크]

명치 는 가슴뼈 아래의 오목하게 들어간 곳을 말하는데요. 저는 어제 새벽 2~3시쯤 자고있다가 명치 아래 통증 이 너무 심해서 잠에서 깰 정도였어요. 명치쪽을 쥐어짜듯이 아팠는데, 어찌나 아프던지 아무 생각도..

돼지껍데기 칼로리 및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돼지껍데기 는 쫀득쫀득한 맛이 좋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보니 안주로도 좋아서 술안주로 자주 주문해서 먹는 편 입니다. 징그럽다고 못먹는 분들도 있기는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술안주 나 야참..

5살 여자아이 선물 - 어린이 네일스티커 좋네요 :) [내부링크]

땡글이가 점점 더 자라날수록, 더 예쁜 것, 더 여성스러운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거추장스러운 악세사리는 불편하다보니 잘 하지는 않지만, 뭔가 붙이는 스티커나 도장 같은건 참 좋아하네요 :) 이렇게 여성스..

곰벌레 - 바퀴벌레 보다 더 끈질긴 생물 [내부링크]

지구가 멸망해도 끝까지 살아남을 동물로, 쥐나 바퀴벌레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바퀴벌레 보다 더 끈질긴 생물로 주목받고있는 곰벌레 라는 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생김새와..

아틀란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 실패 후 성공! [내부링크]

저희 차는 가족에게 중고로 넘겨받은 차인데, 엄청 오래된 코원 L3 모델이 장착되어있었는데요. 업데이트 를 너무 안해서그런지, 같은 길인데 톨비가 더 많이나오는 길로 안내해주거나, 가까운길을 돌아가게한다거..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및 상극 띠는 뭘까? [내부링크]

처음에는 좋을 때 시작하게되지만, 이성과 자주 별것 아닌 일들로 다투다보면 나와 정말 맞는 사람일까 생각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 이성이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을 하면서 사람과 부딪치다보면, 나와 잘..

엉뚱발랄 콩순이 증강현실책 신기하다 :) [내부링크]

얼마 전 롯데마트에 갔다가 책 코너에서 엉뚱발랄 콩순이 증강현실책 을 사보게 되었습니다. 색칠한 콩순이가 생생하게 움직인다는 3D 증강현실책 인데요. 신기하네요 :) 땡글이 덕분에 이런 책을 처음으로 사봤는..

피똥싸는이유 - 아프지않아도 의심해볼 원인들 [내부링크]

오늘은 피똥싸는이유 를 몇 가지 정리해보려고합니다. 저도 30대초반에 혈변이 나오기는했지만, 전혀 아픈 곳도 없고 일상생활에도 전혀 지장이없어서 아무것도 없겠거니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래도 걱정은 되길래..

잔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 이렇게 쉬운 요리였다니 :) [내부링크]

아이와 입맛이 비슷해서, 달달하고 고소한 음식을 참 좋아해요. 좋아하긴해도 어려운 요리는 자신이없어서 시도를 하지않는편 인데요. 그 중 잔멸치볶음 은 어려운줄 알고 도전을 안했었다가, 알게된 뒤로 잔멸치..

홍도배편 가격 및 시간표 완벽정리 [내부링크]

홍도 는 270여 종의 상록수와 170여 종의 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섬 으로 누구나 들어봤을법한 섬 이예요. 이렇게 많은 동식물이 서식하고있다보니,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존하기위해서 1965년부터 홍도천연보호..

월미도 테마파크 가격 및 자유이용권 정보 [내부링크]

인천에서 유명한 곳 중 한 곳으로 월미도 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워낙 방송에서도 많이 나와서 입소문을 탄 이유도 있을 것 같은데요. 정작 인천에 사는동안 거의 못가다가, 인천에서 이사를 가고..

볼살 찌우는법 -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볼살 은 어느정도 있어야 생기있어보이는 것이 사실이예요. 없으면 불쌍해보이기도하고 늙어보이기도하고, 볼이 푹 들어가있으면 아파보이기도 하는 등 이상해보일 때도 많은데요. 주사도 맞지않고, 약도 먹지않고..

청라지구 생태공원 - 무료인데 잘되있다 :)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 인천에 계시는 부모님께 인사를 갔다가, 인천 서구에 위치하고있는 청라지구 생태공원 이라는 곳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무료인데도 관리가 참 잘 되어있어서,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나들이를 가기에도..

개띠랑잘맞는띠 및 상극 인 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이제 10월도 거의 지나갔으니, 2017년도 11월과 12월 2개월 밖에 남지않았네요. 올해도 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간 것 같은데, 특별히 이룬것은 없는것같은 느낌입니다. 오늘은 개띠랑잘맞는띠 및 상극 인 띠 에..

남이섬 배시간 및 주차비 아끼는 방법 [내부링크]

지난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남이섬 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날 큰맘먹고 갔는데 비가 너무 많이 내리는바람에 금방 나오게된게 지금까지도 아쉬운데요. 이번 기회에 남이섬 배시간 을 정리해두고, 11월이 지나..

남이섬 근처에서 닭갈비 먹으면 주차도 무료구나 :) [내부링크]

남이섬 은 언제가도 사람이 참 많은 곳 같아요. 남이섬에 가서 주차를 해두는 것도 문제이지만, 남이섬 주차장까지 줄지어서 가야하다보니, 가는길이 막힐 때가 너무 많아요. 얼른 주차를 해두고 남이섬 구경을 빨..

시크릿쥬쥬 동영상 11기 까지 전체모음 [내부링크]

치링치링 치리링~ 치링치링 치리링~ 시크릿 쥬쥬 Let's Go 쥬쥬! 딸을 키우고있는 부모라면, 좋아하는 캐릭터가 수시로 변하게 된다는 것을 느끼실텐데요. 저희 딸은 5살이 되고나서부터 참 열심히 보는 것 같습니..

속초 영랑정 에 가봤어요! [내부링크]

속초 영랑호리조트는 몇 번 가보기는했는데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산책을 하다가, 바로 근처에 있는 영랑정 이라는 곳에 처음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영랑호 리조트에서 조금만 걸어내려오면 있는 곳 이라서, 영..

유튜브 음원추출 을 위한 1그램 플레이어 사용법 [내부링크]

예전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않았을 때는 많이 사용하지못했었는데요. 요즘은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만큼, 평소에 유튜브 를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활용해 음악을 들을 때는 듀얼..

남양주 마석 라바 키즈카페 - 신기한게 많네요 :) [내부링크]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실내놀이터 를 찾아보던 중에, 땡글이가 좋아하는 라바 캐릭터 가 보여서 더 자세히 알아보게되었습니다. 남양주 마석 에 위치하고있는 라바 키즈카페 였는데요. 크기도 넓은편이고 아..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및 특이한점 [내부링크]

저는 카카오뱅크 를 빨리 이용을 해보고싶었는데요. 타은행이라도 다른 계좌 개설을 한 이력이 1개월 내에있으면 가입이 되지않는다는 규칙 때문에 최근에야 가입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아이의 어린이집 계좌가..

남양주 물의정원 주차 가 어렵다면? [내부링크]

서울에서 남양주로 이사온지 이제 3개월째가 된 것 같아요. 남양주에 이사와서 느끼는 것이 참 많은데요. 서울에 비해서 공기가 확실히 좋다는 것과, 교통이 불편해서 차가 꼭 있어야겠다는 것이 가장 큰 것 같습..

가스렌지 후드 청소법 - 간단하고 쉽네요 :) [내부링크]

저희는 얼마전에 지어진지 10년정도 된 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어요. 이것저것 짐정리를 하다보니 금방 시간이 흘렀는데요. 마침 지난주에는 집들이를 온다는 친구들때문에 여기저기 청소도 해봤지만, 가장 큰 문..

속초 영랑호리조트 조식 뷔페 이용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 속초 영랑호리조트 에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조식 뷔페 를 이용했던 후기를 남겨봅니다. 종류가 엄청나게 많지는않지만, 실속있는 메뉴들이 많이있었고, 저도 좋아하는 메뉴들도 많이 있었던 것..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 초등학교에서 처음으로 컴퓨터를 시작했을 때는, 타자 속도로 실기시험도 보고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 때만 해도 컴퓨터 보급이 많이 되지않은 시절이라서, 학교 컴퓨터실에서 한글과 영어 타자연습 을..

영랑호리조트 자전거대여 가격 및 관람코스 [내부링크]

지난 추석연휴가 길었던 만큼, 영랑호리조트 에 가족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가는길에도 속초로 가는 길이 새로 뚫려서 많이 막히지도않고 잘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자전거대여 를 해서 영랑호 주변을 돌아..

24시간 약국 지역별 확인 방법! [내부링크]

몸이 아픈데 운영을 하고 있는 병원이 어딘지도 모르겠고, 병원에 가야할 정도는 아닌 것 같을 때는 약국 을 찾게되는데요. 보통 약국들이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평일 밤 에는 쉬는 경우가 많다보니, 근처에서..

돼지띠와잘맞는띠 및 10월 돼지띠운세 [내부링크]

항상 잘 맞는 사람만 만난다면 좋겠지만, 살아가면서 그렇게 잘 맞는 사람만 만나기는 쉽지않은 것 같습니다. 친구나 연인 뿐만아니라,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되다보니, 맞지않는사람을 만나게..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신세계백화점 구입 후기 [내부링크]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는, 홈쇼핑에 방송에 나올 때 마다 고민을 했던 제품이예요. 구입을 하려고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추석연휴 바로 전쯤에 방송을 보면서 가격이 워낙 비싸다는 생각이 있어서, 조금 더..

속초 영랑호리조트 - 좋았지만 아쉬웠던 점 [내부링크]

이번 추석연휴가 길어서, 연휴 첫 날 에는 속초로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속초 영랑호리조트 는 관광수산시장과 멀지 않아서 볼거리도 있고, 조식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영랑호 주변이라 풍경을 감..

이름궁합테스트 무료로 설치없이 하는 방법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의 궁합에 대해서는 한 번 확인을 했어도 항상 궁금해서 다시해보는 것이 사실인데요. 오늘은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이름궁합테스트 를 무료로 설치없이 할 수 있는 곳 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속초 관광수산시장 에서 회도 먹고 기념품도 받고 :) [내부링크]

이번 추석연휴가 시작하던 날, 속초 관광수산시장 을 구경하러가게 되었습니다. 도착하고보니 점심시간쯤에 도착을 하게되어서, 회도 한접시 먹고, 나오는 길에는 행사도 하고있어서 구경하다가 기념품도 받고 그..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2 바로보기 모음 [내부링크]

얼마 전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1 전체 연속보기가 가능하도록 포스팅을 했는데요. 인기가 많아서인지,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시즌2 전체 무료동영상 입니다.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1..

남양주 한강체육공원 에서 한강구경 하고왔어요 :) [내부링크]

저희 동네에는 아이가 신나게 뛰어놀만한 공간이 학교 운동장 말고는 없는 것 같아요. 학교 운동장에서 조기축구회나 야구시합 등을 하고있으면, 그마저도 신나게 뛰어놀 수 없어서 아이에게 미안할 때가 많은데요..

명절 증후군 극복 - 남들보다 빠르게 해내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추석 명절은 지금까지의 명절에 비해서도 훨씬 길었는데요. 길게는 10일 이나 되었지만, 하루하루가 지나갈 때마다 더 아쉬웠던 것도 사실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긴 연휴에 여행계획도 잡아보고, 힐링하는..

북한강 이디야 - 남양주에 이렇게 뷰 좋은 카페가 :) [내부링크]

남양주에 이사온지 얼마되지않아서, 주말이나 쉬는 날만 되면 새롭게 찾아가는 곳이 많은데요. 하늘이 맑은 날, 점심을 간단하게 먹은 뒤에 북한강 이디야 의 경치가 좋다는 소리를 듣고 한 번 찾아가봤습니다. 뷰..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로 헷갈리는 한글 바로확인! [내부링크]

한글 은 매일 쓰는 언어이지만, 그만큼 헷갈리는 경우가 참 많이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할 때나 논문, 보고서 등 공식적인 문서를 작성할 때는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요. 국립국어..

덕소 자연사박물관 - 가격 도 비싸지않고 좋네요 :) [내부링크]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있는 남양주 에는 아이와 함께 가볼말한 곳이 은근히 많이 있는데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와 가볼만한 덕소 자연사박물관 입니다. 가격 도 비싸지않고, 경기도 갈만한 곳 에 주말나들이 계획..

제주 한라수목원 - 무료 이면서 좋은 가족여행지 :)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코스 를 준비하면서, 제주도는 아이와 함께 하기에 좋은 곳, 연인과 함께하기에 좋은 곳 등 테마가 잘 나눠져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했는데요. 가족여행지 로 참 좋았던 제주 한라수목원 이예요...

장염 옮나요? 증세 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장염 은 감기처럼, 누구나 걸릴 수 있는 질병 중 하나인데요. 어른들이야 약도 먹고 조절이 가능하다보니 상대적으로 괜찮은데,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는 정말 큰 걱정일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면역력이 약한..

뽀로로와노래해요 연속 동영상 3기, 2기, 1기 전체(무료) [내부링크]

넓고 넓은 바다에~ 어디어디 어딘가에~ ♬ 세상에서 가장 예쁘게 노래하는 아주아주 커다랗고 커다란 고래가 살고 있었대요♬ 뽀로로 는 애니메이션도 정말 인기가 많지만, 뽀로로와노래해요 도 인기가 많은데요!..

황금동태 역곡점 에서 알탕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어느날 이었어요. 역곡역 주변에 알탕 먹을만한 곳이 어디없을까 찾아보다가, 황금동태 역곡점 을 발견하고 먹으러가봤네요! 길가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고, 역곡 맛집 으로도 알려진 곳 같..

왼쪽 눈꺼풀 떨림 증상 - 그냥두면 어떻게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왼쪽 눈꺼풀 떨림 증상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눈 주위가 경련이 일어난 것 처럼, 움직이려고 마음을 먹지도 않았는데 떨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벌레가 있는 것 처..

황금눈쌀 로 밥을 해보니 진짜 노랗다! [내부링크]

요즘은 집에서 밥을 참 많이 해먹고있어요. 세식구가 살면서도 다른 집에 비해서 밥을 많이 먹는편인지, 해놓으면 금새 없어지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몸에 좋다는 황금눈쌀 을 이용해서 밥을 해볼 기회가 생겼습니..

에이투 AT221 블루투스 이어폰 써봤어요!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폰 없이는 살 수 없는 세상이 맞는 것 같아요. 예전에야 노래를 들으려고 이것저것 바리바리 싸들고다녔는데, 요즘은 노래도 스마트폰으로 듣고, 동영상도 스마트폰으로 보고, 인터넷도 스마트폰으로..

강물꿈 길몽 일까? 흉몽 일까? [내부링크]

꿈이 다 그렇지만, 강물꿈 도 개개인에 따라서 상황이 거의 다른데요. 보통은 길몽 인 경우에는 꿈을 꾸고나서 기분이 상쾌하고 좋은 경우가 많고, 흉몽 인 경우에는 꿈을 꾸고나서 뭔가 찜찜한 기분이 남는 경우..

꼬마버스 타요 무료 동영상 3기, 2기, 1기 연속보기 [내부링크]

(출바알~)타요타요 타요타요 개~구쟁이 꼬마버스♬ 붕붕붕~ 씽씽씽~ 달리는게 너무좋아♬ 요즘 땡글이가 정말 좋아하는 꼬마버스 타요 무료 동영상 3기, 2기, 1기 연속보기 로 모아봤어요. 보고있따가 중간에 끊기..

국립제주박물관 - 아이와 여행한다면 진짜 추천! [내부링크]

국립제주박물관 은 아내가 제주공항 에 도착하기 바로전에, 땡글이와 둘이서만 함께 갔던 여행코스 중 하나예요. 아내가 도착하면 렌트카를 끌고 제주공항 에 데리러가야 했기때문에, 제주공항과 멀리있는 장소를..

무스텔라 로션 - 올리브영 바디로션 추천 [내부링크]

얼마 전만해도 그렇게 덥더니만, 벌써 가을이 된 것 같은 기분이에요. 아이가 기관지가 약한편이라서 습도계를 자주 살피는 편 인데요. 60% 정도를 유지하던 습도는, 어제 오후에 습도계를 확인해보니 35% 정도로..

제주도 이호테우해변 - 제주 마지막 여행코스 [내부링크]

제주도 를 정신없이 돌아다니다보니 어느새 짧은 일정이 끝나고, 제주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돌아가야하는 날이더라구요. 제주 마지막 여행코스 로 이호테우해변 을 다녀왔습니다. 렌트카 시간이 조금 남아있던 상..

야관문주 담그기 - 청춘애한방 이용해봤어요 :) [내부링크]

이번에 생전 처음으로, 담금주 를 만들어보게되었습니다. 청춘애한방 이라는 곳에, 야관문주 담그기 와 식초세트 제품이 있어서 알게되었는데요. 처음 만들어보는 것인 만큼, 몸에 좋은 재료로 술을 만들어보고 싶..

담금소주 롯데슈퍼 에서 사왔어요! [내부링크]

이번에 난생처음으로 담금주 를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야관문주 를 만들려고 준비를 했는데요. 집에 담금소주 가 없어서 롯데슈퍼 에 가서 급하게 사오게 되었네요! 롯데슈퍼 에 도착해서보니 담금소주가 25% 인..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1 연속보기 - 길어서좋네요 :) [내부링크]

헬로카봇 은 KBS1 에서 하는 TV만화 인데요. 벌써 시즌5까지 나와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 이예요. 특히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1 전체를 모아봤습니다. 헬로카봇..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 아이와 가볼만한 곳 :) [내부링크]

제주도 는 아이와 가볼만한 곳 이 참 많은 곳 이예요. 이번에 여행계획을 짜면서, 아이에게도 좋고 아내에게도 좋을만한 장소를 계속 찾았는데요. 아내는 사진을 많이 찍을만한 예쁜 장소를 좋아했고, 아이는 뛰어..

벌레물리는 꿈 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벌레 는 평소에 생활을 하다가 만나게되면 참 징그럽습니다. 꿈에서 나타나도 징그럽기는 마찬가지인데요. 꿈 해몽 측면에서, 종류별, 상황별로 벌레물리는 꿈 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 올바른 링크가 아니라고 나올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인스타그램 도 참 많이 이용하는 매체 중 하나인데요. 사용하는 어플 들이 비밀번호를 받는 방식도 다르고, 특수문자가 어느건 되고 어느건 안되고 뒤죽박죽이라, 비밀번호 를 잊게 되는 일이 더..

별풍선 1개 가격 과 BJ가 받게되는 금액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아프리카TV 에서 방송을 보다보면, 한 번에 1000개도 받고 5000개도 받으시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 별풍선 1개 가격 과 BJ가 받게되는 금액은 얼마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풍선 이란? 아프리카..

추석연휴 문여는 병원 간단히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추석은 임시공휴일까지 따져보면 연휴가 10일이나 되는만큼, 황금연휴라고 불리우고있어요. 요 근래에 이렇게 긴 추석연휴 는 처음인 것 같은데요. 추석연휴 에 문여는 병원 이 평소보다 적다보니, 이런 연휴..

부산에서 후쿠오카 배 가격 최신정보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성수기가 지났는데도, 주위에서 여행을 참 많이가는 시즌인 것 같은데요. 일본이 가까이에 있다보니, 비행기 뿐만아니라 부산에서 후쿠오카 정도는 배 로도 여행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배..

콩순이 무료동영상 - 아이와 여행갈때 꿀템 :) [내부링크]

아이가 점점 자라면서, 좋아하는 영상도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딸 이라서 그런지 여자 아이 캐릭터가 나오는 동영상을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참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콩순이 무료동영상 입..

가래 없애는 방법 - 약이 없을때는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환절기에는 어쩔 수 없이 가래 가 생기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가래 는 감기에 걸렸을 때, 특히 코감기나 목감기에 걸렸을 때 가래 가 자주 생기는데다가, 업무를 해야하거나 수업시간 같은 상황에서..

거미 퇴치법 - 집 에서 나온다면 이렇게! [내부링크]

집 에서 살다보면 아무리 청결하게 관리를 하려고 노력하더라도, 거미 와 언젠가 한 번쯤은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크기가 크면 더 징그럽긴하지만, 작아도 징그러운 모습은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누구나 쉽게..

곰보배추가격 및 효능 정리 [내부링크]

이제 우리나라도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곰보배추 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도 나오고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식물 중 하나인데요. 요즘같은 환절기에도 좋고, 황사나 미세..

강아지 토하는 이유 완벽정리! [내부링크]

강아지 가 토를 하고있으면, 말도 못하니 얼마나 괴로울까 하는 마음에 더 마음이 아프기도하고, 어디가 많이 아픈가 싶어서 어떻게해야하나 병원에 가봐야하나 이생각 저생각을 계속 해보게됩니다. 특히나, 밤에..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확인 및 예매 방법 [내부링크]

동서울터미널 은 버스를 예매 때문에 자주 이용하게되는 곳 인데요. 이번에 긴 추석연휴도 있고해서 본가에 가시는 분들이나,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확인..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및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내부링크]

에버랜드 는 가끔 데이트 하러가는 장소로도 좋은 장소입니다. 가끔 가는 것은 괜찮을 수 있지만, 가정에 아이가 있다면 워낙 자주가야하다보니 가격 부담이 커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그래서인지, 자녀나 조카의..

칫솔 소독법 - 간단하게 건강지키세요 :) [내부링크]

칫솔은 매일매일 여러번 입에 들어가야 하는 물건인 만큼 청결함이 특히 중요하지만, 얼마 사용하지않고 교체하기에는 또 아까운 물건 중 하나예요.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건강을 지키는 방법 중 하나인, 칫솔..

문어 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내부링크]

문어 는 바다에 살고있는 대표적인 연체동물로, 온 몸의 팔다리가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특성을 가진 동물입니다. 문어 꿈 의 경우에는, 건강에 대한 암시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여기저기에 잘 달라붙는 특..

혈전녹이는식품 - 인터넷으로 쉽게 구할수있네요 :) [내부링크]

건강한 사람의 경우에는 혈액이 혈관 속에서 응고하는 일이 없습니다. 다만, 혈관 내피에 손상을 입은 경우이거나, 염증이 생긴경우, 동맥경화 등이 생기는 경우, 혈액이 정체하여 응고성이 높아진 경우 등 여러가..

달팽이 키우는법 및 흙파는 곳 [내부링크]

요즘은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외로움을 많이 느껴서 라는 이유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강아지와 고양이 등을 정말 많이 키우시는데요. 거미나 달..

병원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내부링크]

병원 이라는 곳이 아플 때 가거나 문병을 가는 장소 이다보니, 병원꿈 을 꾸고나면 기분도 나빠지고 심란해질 수 있는데요. 꿈 해몽 측면에서 보면, 생각만큼 나쁘지않은 길몽일 수 있습니다. 다만, 해몽 이라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제출 - 생각보다 쉽네요 :) [내부링크]

저 처럼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에 등록을 하셨을텐데요.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새로운 뭔가가 생긴 모양이었습니다. 몇 가지는 최고에요 라고 적혀있었지만, 검색 로봇..

사랑니 발치후 음주 , 언제쯤 해도될까? [내부링크]

사랑니 가 예쁘게 자라면 뽑지 않아도 된다고 얼핏 들었던 것 같은데, 제 주위에는 전부 빼는 것 같아요. 그냥 놔두면 잇몸을 붓게 하거나, 이 사이로 음식물을 끼게 만들어서 뽑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1년에 3번..

단풍마의 효능 과 먹는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 산지에는 몸에 좋은 여러가지 약초들이 참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약초들 중 에서 단풍마 라고 하는 식물의 효능 과 먹는법 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효소 로도 섭취할 수 있고, 달여서 마실 수도 있..

공직자 통합 메일 공인인증서 오류, 상황별 해결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민국 공무원이라면, 사용해야만하는 공직자 통합 메일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용하다보면 크게 오류가 생길일이 없지만, 처음에 설치했을 때, 공인인증서 가 보이지않거나, 비밀번호가..

제주 에인감귤밭 - 사진찍기 좋은 서귀포의 예쁜카페 :) [내부링크]

이번 제주 여행 에서는 아이를 위한 코스 반 정도, 아내를 위한 코스 반 정도로 구성을 했어요. 저의 경우는, '여기 꼭 가고싶다' 하는 곳 이나, '여기는 절대 가기싫다' 하는 곳이 별로 없고, 그냥 아무곳이나 가..

화재꿈 풀이 상황별 완벽정리! [내부링크]

어른들에게 들어보면, 꿈에서 불이 등장하는 경우에는 길몽인 경우가 많다고 하셨는데요. 화재꿈 도 종류가 많이 있다보니, 길몽이더라도 조금은 다르게 풀이되는 상황이 많습니다. 오늘은 화재꿈 풀이 를 상황별..

렌즈 눈아픔 증상, 그냥 두면 어떻게될까? [내부링크]

제 주위에는 시력이 안좋아서 안경을 착용하는 분들이 참 많이 있는데요. 불편하다는 이유로도 그렇고, 미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도 그렇고, 안경대신 렌즈를 착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신 것 같아요. 렌즈 눈아픔..

제주 흑돼지거리 - 돈향기 에서 고기와 냉면 :) [내부링크]

제주여행 마지막 숙소로는 리젠트 마린 더 블루 호텔 을 정하게 되면서, 주위에 있는 먹거리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4박 5일 일정이기는 했지만, 생각해보니 제주도에 여행을 왔는데도..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 탑동광장 이 가깝고 뷰가 좋았어요 :) [내부링크]

제주여행 마지막 날을 앞두고, 제주공항과 먼 곳에 숙소를 잡는 것은 조금 부담스러워서,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호텔 을 숙소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탑동광장 이 굉장히 가까이 위치한 곳 이라 아이와 함께 걷..

권연벌레 퇴치법 과 물리면 어떻게되는지 정리! [내부링크]

오늘 저는 평소와 다르지않게 컴퓨터를 하고 있었는데요. 갈색 벌레 한 마리가 키보드에서 기어다니고 있더라구요. 저는 쌀벌레 나 바퀴벌레 새끼인줄 알았는데, 날아다녀서 깜짝 놀랐네요! 확인해보니 권연벌레..

남양주 팔현리 계곡 의 산마루 가든 에서 힐링하고왔어요 :) [내부링크]

이번 주말에는 남양주 팔현리 계곡 의 산마루 가든 을 다녀왔어요! 요즘은 해가 강해서 낮에는 살짝 더운 느낌이 있는데, 계곡에서 시원한 바람도 쐬고 힐링하고왔네요 :) 산마루 가든 의 위치는 여기인데요! 서울..

제주 이중섭거리 와 미술관 :) [내부링크]

제주도 에 몇 번 가보기는 했지만, 이번 제주 여행 에서는 한 번도 가보지못한 곳 들만 가본 것 같아요. 아이가 어느정도 크면서 조용히 해야할 장소를 눈치로라도 알고있으니, 선택의 폭도 넓어져서 인 것 같네요..

거식증 초기증상 과 합병증 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뚱뚱한 사람보다는 날씬한 사람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 경향때문인지, 점점 더 마르려고 애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지나친 다이어트로 인해서 거식증 초기증상 이 나타나는 분..

제주 서귀포시장 구경 - 달인수산 에서 회포장 도 했어요! [내부링크]

하워드존슨호텔 서귀포를 숙소로 정하게 되면서, 이중섭거리 를 지나 제주 서귀포시장 에도 가보게 되었어요. 제주도 여행은 이것저것 구경할 곳도 많고 가볼 곳도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제주 서귀포시장 은 원..

제주 하워드존슨호텔 서귀포 - 주변에 구경할 것도 많고 :) [내부링크]

저희는 이번에 제주도 여행 을 할 때, 원래는 제주공항 주변에서만, 그러니까 한라산 위쪽의 코스로만 다니려고 계획을 했었는데요. 아내가 제주 에 하워드존슨호텔 이 두 개가 있는 것을 모르고, 서귀포 로 예약..

집개미 퇴치법 - 간단하게 박멸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잡아도 잡아도 끝없이 나타나는 집개미 퇴치법 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로운 약을 이용하면,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아이를 키울 때는 걱정될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들 중, 아이나 반려..

제주 샹그릴라 호텔 - 조식 도 포함인데 저렴하네요! [내부링크]

얼마 전 아이와 함께 제주 샹그릴라 호텔 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조식 도 포함인데 저렴한 편 이라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주도 호텔 이면서도 52000원 이라는 가격이었네요! 제주도 에는 호텔 들이 참..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 구조 - 캠페인, 광고세트, 광고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 구조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를 처음 시작하신다면, 알아둬야할 용어가 있습니다. 바로, 캠페인, 광고세트, 광고 가 그것인데요. 이 구조..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 실내 관광지 로 좋아요! [내부링크]

이번에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게되면서, 코스를 거의 아이 위주로 맞춰서 짜게 되었는데요. 9월 이기는했지만, 제주도의 낮은 습하고 더운 경우가 많아서 웬만하면 실내 관광지 를 찾게 되더라구요. 실내에서 여행..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 공룡랜드 [내부링크]

제주도 에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싶어서 여행코스를 아이에 맞춰서 코스를 짜보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텐데요. 제주 공룡랜드 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와 여행 하..

스타벅스 제주 용담DT점 - 앉아서 바다가 보이는 곳 [내부링크]

이번에 아내가 토요일에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오기 전에, 다섯 살 딸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먼저하고있게 되었습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저렴한 곳으로 숙소를 잡다보니, 우연히 바다쪽에 잡게되었고, 숙소에 들..

제주 씨엘블루 호텔 - 여러모로 괜찮았아요 [내부링크]

제주 여행 첫날 공항에서 가깝다는 씨엘블루 호텔 로 예약을 하게되었습니다. 제주항공을 이용하면서, 이날따라 비행기가 워낙 많아서인지 30분정도 지연출발하게 되었는데요. 렌트카를 다음날 아침부터 빌리기로..

김포공항 전망대 - 비행기 시간남을 때 가보니 괜찮네요! [내부링크]

이번에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하게되었는데요.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가다보면 어떤 변수가 생길지몰라서 장소에 일찍 도착하는 편 이에요. 이번에 김포공항에 비행기 시간보다 2시간 정도를 일찍 도착하게 되..

체했을때 지압 꼭 해볼 곳 5가지 [내부링크]

스트레스 가 만병의 근원인 것 처럼, 체하는 경우도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계속 신경을 쓰는 상태라 입맛도 없는 상태에서 음식을 먹으려다보니 배에서도 탈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

육아휴직 급여신청 처음부터 인터넷으로 가능하네요! [내부링크]

요즘 육아휴직 을 생각보다 많이 활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눈치가 많이보여서 신청을 못 하거나 여성분들만 신청을 했었는데, 여전히 눈치가 많이 보이기는하지만 이제는 점점 아빠도 육아휴직을 신청이..

한복꿈 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옛날부터 꿈 해몽 은 자신이나 주변사람들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하게 생각되었는데요. 물론 꿈 해몽 으로 확인했던 것이 정확하게 맞는 것은 아니겠지만, 하루를 보내면서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끼고양이 암수구별 방법 확인하고 성별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새끼고양이 를 처음 입양했거나, 키우던 냥이가 새끼를 나았을 때는 암수구별 이 쉽지가 않습니다. 고양이 에게도 분명 성별이 존재하며, 성별 에 따른 차이점도 있다보니, 자세히 살펴보면 헷갈리기는 해도 암수..

육공방 소세지 - 치즈후랑크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에 배가 고파서 잠시 편의점에 갔다가, 육공방 소세지 를 골라오게 되었습니다. 다른 종류도 있기는 했는데, 제가 치즈를 좋아하다보니, 치즈후랑크 라고 써져있는 제품을 골라오게 되었네요. 다져만들어..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 이것만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취업이 힘든만큼 어렵게 취업한 회사에서도 그 만큼 스트레스를 많이주다보니, 여행객들이 더 늘어나는게 아닐까 싶어요. 회사에서 힘들어도 버티고 버티다가 한 번씩 해외여행을 다녀오면서 마음에 안정을..

페이스북광고 종류 와 특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이스북광고 를 처음 진행할 때 그렇게 어렵지는않지만, 어떤 종류 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실제로 선택한 것이 잘한 것인지 궁금할 때가 많은데요. 실제로 처음에는 가장 고민을 많이하게 되..

whale 브라우저 설치 및 사용기 (컴퓨터 초보입니다)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익스플로어 보다는 크롬을 좋아합니다. 이유는 단순하게, 크롬이 조금 더 빠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실제로 빠른건지 잘 모름) 입니다. 이번에 웹 서핑을 하다가, whale 브라우저 라는걸 보고..

가구꿈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구꿈해몽 을 바로 정리해보기 전에, 가구가 무엇인지 범위부터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구 는 실내에 배치되는 생활이나 작업에 쓰이는 모든 것 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애플망고 효능 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얼마 전, 마트에서 냉동 애플망고 를 사다가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애플망고 라는 과일은 이름만 들어보면 참 생소한데요. 사과처럼 붉은 빛을 띠는 망고로, 제주산은 열대과일의 여왕으로 불릴정도로 맛과 향이..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 인터넷으로 가능하네요! [내부링크]

이번에 렌트카 를 이용할 일이 있어서 상담을 받던 중에, 운전면허 취득일 이후 2년이 지나야 가능하다는 문구를 보고, 그냥 아무생각없이 면허증을 확인해봤는데요. 저 같이 재발급을 받은 사람들은, 면허증만 가..

비비큐 꼬꼬넛치킨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치킨은 언제 어떻게 먹든 참 맛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야식 으로 참 많이 선택하게되는 메뉴인데요. 야식으로 뭐를 먹을지 이 메뉴 저 메뉴 중 에서 고민을 하다보면, 거의 치킨으로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매번..

펭귄꿈 해몽! 길몽일까, 아니면 흉몽일까? [내부링크]

저는 꿈을 참 다양하게 꾸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만날 수도 없는 펭귄 이 지난밤에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요. 자주 등장하는 동물이 아닌만큼, 길몽일지 흉몽일지 더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펭귄꿈 해몽..

코세척 부작용 은 꼭 알고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얼마 전 TV에서 모 연예인이 코세척 을 하는 영상이 나왔는데요. 영상도 재미있는데다가, 하루 3번씩 매일매일 했더니 많이 좋아졌다, 시작하고나서 병원을 가지않아도되서 너무 좋다 등, 효과까지 좋다는 이야기..

한글이 안쳐질때 해봐야할 4가지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이용해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고있다가, 리포트 를 쓰고있다가, PC게임 이나 인터넷 서핑 등을 하고있다가, 잘되던 한글 자판이 갑자기 무슨 오류인지 한글이 안쳐질때 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아무리 한/..

역곡 조아저씨빵집 에서 오징어먹물빵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부부끼리 오랜만에, 저녁을 먹고 산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밤에 산책을 하던 길에, 한번 가보자 했었던 역곡 조아저씨빵집 이 눈에 들어와서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오후 10시 정도여서 혹시 잠이 안올까봐..

퇴직금 계산방법 어려울 때는 퇴직금 계산기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이 순간에도 일을 하고계시거나, 일을 생각하고계시는 직장인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직장이 힘들 때 마다 퇴직금 급여 계산 을 해보게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월요병으로 회사에..

초파리 생기는 이유 와 퇴치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파리 는 여름만 되면 어디선가 생겨나는데요. 옮겨다니며 세균을 올기기도하고, 눈에 들어가기도 하는 등 불쾌한 일이 많이 생깁니다. 자연적으로 생긴다는 분들도 있고 어디선가 날아온다는 분들도..

똥많이싸는꿈 해몽 종류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지저분하기는 하지만, 흔히 알고계시는 똥꿈 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려고합니다. 이미 알고계신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똥과 관련된 꿈은 길몽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똥꿈 중 에서도..

아이폰7 가격 떨어지는 이유 는 진짜 뭘까? [내부링크]

아내가 지금 아이폰5s 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폰도 2년넘게 사용을 했고, 배터리가 50%에서 10분도 안됐는데 6%로 바뀌었다가 꺼져버리는 등 상태가 심각한데도, 바꾸지 않고있더라구요. 왜 안바꾸냐고 물어보니,..

플라시보 효과 의 의미와 부작용 [내부링크]

플라시보 효과 는 '기쁨을 주다' , '즐겁게 하다'라는 라틴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믿으면 실제로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는 것 처럼, 사람의 믿음과 의지가 강하면 믿을 수 없는 놀라운 일도 해내게되는데요. 오랜..

허리디스크에 좋은 음식 중, 구하기 쉬운 것들 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자세가 바르지않은 경우가 많아서인지, 제 주변에도 허리디스크 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참 많이 있으신데요. 주위에 심각한 분들 중에는 허리 디스크 약물 치료 를 받으시는 분들도 꽤 계시는데요. 이런 분..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 은 대체뭘까? [내부링크]

남자들은 단순한 행동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명의 여자를 몇명의 남자들이 몽땅 좋아하게 되는 경우가 그 예 인데요. 여성이 예뻐서 일 수 있겠지만, 보기에 별로 예쁘지 않은 여성을 여러명이 한꺼번에..

흰머리꿈해몽 여러가지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흰머리꿈해몽 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머리카락은 협조하는 사람, 수명, 인품, 자만심, 근심거리 등 일과 관련된 내용의 해석이 많은데요. 그 수가 많고 적음에 따라, 색이 변하는 상태..

강아지 더위먹었을때 증상 및 응급처치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도 날씨가 더울 때에는 열사병 에 걸리기도 하는데요. 여름에 특히 심해질 수 있는, 강아지 더위먹었을때 증상 및 응급처치 방법 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열사병에 약한 강아지를 먼저 정리해보면, 시..

신도림 이춘복참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신도림 이춘복참치 에 다녀왔어요. 원래 무한리필 시스템을 참 좋아하지만, 참치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건 참 좋은 것 같아요^^ 2호선 신도림역에서 가까워서 퇴근 후에 아내와 만나서..

귤꿈 해몽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귤꿈 해몽 을 해보려고 합니다. 겨울철 대표간식인 귤은 겨울에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을 보충해준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비타민도 보충되고 맛도 있다보니, 좋아하는 분들도 많아서인지 꿈에..

머리에 땀 이 많이나는 두한증 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저는 머리에 땀이 많이나는 다한증, 즉 두한증 으로 고생하고있는 사람 중 한 사람 입니다. 그렇게 덥지않은 날 인데도 땀이 비오듯이 나다보니, 몸이 허약한지 검사를 해봐라, 밖에서 비맞고 왔냐, 등 의 질문과..

국민연금 지역가입자 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소득이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국민연금 의 가입자로 되어있습니다. 특히 회사생활을 할 때는 급여명세서를 보면 돈이 빠져나가기는 하지만 크게 신경쓸 일이 없었는데, 퇴사를 하고나면 지역가입자..

벌 나오는 꿈 해몽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꿈을 참 잘 꾸는 편 인데요. 어제는 벌에 손가락을 쏘이는 꿈을 꾸게되었네요. 꿈속에서 손가락이 엄청 아팠던 느낌이 들어서 깼는데, 오늘은 벌 나오는 꿈 해몽 을 해보겠습니다. 안좋게 꿈 해..

참치 효능 및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회를 참 좋아하는 편 인데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무한리필을 이용하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참치도 참 좋아하는 생선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회로 즐겨먹는 참치 효능 및 맛있게 먹는..

확정일자 인터넷 등기소 에서 동사무소 가지않고 받는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구청이나 동사무소 까지 가서 꼭 처리해야만 했던 일들이, 이제는 집에서 인터넷 으로도 가능한 일 들이 많아지니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이사를 오게되면서 확정일자 를 받아야할 일이 생겼는..

전입신고 인터넷 으로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사를 하다보면, 돌아다니면서 집을 알아보고 계약을 하고 이삿짐센터를 알아보는 것 부터 신경쓸 일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이사를 하고나서도 신경쓸 것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그 중 하나인 전입신고 를 인터넷..

개미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개미 꿈 해몽 에 대해 총정리 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꿈 해몽 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보니,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미가 나오는 꿈도 다른 꿈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해석이..

연어 효능 과 부작용 완벽정리! [내부링크]

연어 는 제가 좋아하는 생선 중 하나예요. 저 처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회로 먹어도 맛있고, 훈제로 해서 먹어도 맛있다보니, 인기가 더 높은 것 같아요! 오늘은 언어 효능 과 부작용 을..

토시래족발 부천역곡점 에서 포장해다가 먹었어요^^ [내부링크]

요즘은 배달 음식이 인기인 것 같아요. 이번에는 토시래족발 부천역곡점 에서 족발을 포장해다가 먹어봤던 이야기예요. 역곡역 부근에는 야식집 이 참 많은데, 토시래족발 에서는 포장으로 할인까지 해줘서 더 좋..

밤꿈 해몽, 태몽 꿈 풀이 입니다. [내부링크]

태몽은 참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해볼 밤꿈 뿐만아니라, 사과, 대추, 꽃, 호랑이, 용, 잉어 등 등장하는 종류도 참 다양한데요. 태몽을 임신 전에 꿨다는 분도 있으시고, 임신 중에 꿨다는 분..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이러는지 꼭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의 심리에 관해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에 관한 글이니, 혹시 주위에 있는 남자가 이러는지 꼭 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가지..

부산 오사카 배편 가격 및 시간 [내부링크]

요즘은 성수기, 비성수기할 것 없이 여행을 참 많이 다니시는 것 같아요. 그 중 일본은 우리나라와 가깝다보니 많이들 찾으시는 관광지 인데요. 특별하게 배를 이용하여 일본 해외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산..

오리고기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고기를 참 좋아해서, 일주일에 1~2회는 꼭 고기를 즐겨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먹는 오리고기 효능 에 대해서 완벽정리 해보고, 부작용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화장실 변기 꿈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실 변기 꿈 해석 에 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대변이나 소변이 꿈에 나오면 좋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 여러..

비오는날 막걸리에 파전 - 역곡 상상시장 국시양지지미군 [내부링크]

비오는날 에는 막걸리에 파전이 특히 당기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가 농경문화일때 비가오면 일을 하기가 힘들다보니 재료가 많이 들어가지않고 쉬우면서도 배가부른 파전 에다가 술을 한 잔 하던 문화가 내려온 것..

페이스북 광고계정을 비즈니스 계정에 연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생성 및 페이지생성, 페북 페이지를 비즈니스 계정에 연결하는 방법까지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페이스북 광고계정을 비즈니스 계정에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안 듣는 아이 , 대체 왜 그럴까? [내부링크]

요즘은 공공장소에서도 예의를 지키지않고, 고함을 지른다거나, 바닥에서 뒹군다거나, 시끄럽게 놀아준다거나 하는 아이들을 의외로 자주 목격하게 됩니다. 말 안듣는 아이 훈육 을 공공장소에서 바로 하는 것도..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및 비즈니스 계정연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및 비즈니스 계정에 연결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간혹, 페이스북 페이지를 생성하는게 유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페이스북은 실제로 신용카..

모기 천적은 어떤 동물일까?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모기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지긋지긋한 해충입니다. 잘 때 엥엥 거리는 소리는 물론이고, 물리고나면 가렵기까지합니다. 게다가 말라리아, 상피병, 일본뇌염, 황열, 뎅기열 등 질병을 옮기기도 하는 것..

페이스북 광고의 시작 - 비즈니스 계정 만들기 [내부링크]

저의 직업은 페이스북 광고 마케터 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진행하는 많은 타겟광고를 진행해봤지만, 정교함으로 보자면 페이스북이 상위에 속한다고 생각하는 마케터 중 한 사람입니다. 페이스북을 실제로 하다보..

역곡 돈삼이네 에서 고기 무한리필 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역곡 돈삼이네 에서 고기 무한리필 을 이용해 봤습니다. 이 곳 앞을 지나가다보면 사람이 정말 많고, 어떨 때는 대기를 했다가 먹어야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 이라 맛이 참 궁금했는데 이..

닭백숙재료 와 각각의 효능 정리! [내부링크]

매년 여름은 항상 더웠지만, 말복이 가까워진 요즘에도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것 같아요. 복날은 세시풍속으로 초복, 중복, 말복을 말하는 것 인데요. 일반적으로 복날에 닭고기를 먹는 이유는, 다른 육류에 비해..

아동심리 - 그림으로 간단히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림으로 간단히 아동심리 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동들의 그림을 확인해보면, 나이대별로 거의 비슷한 패턴의 그림이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색채와 그림에 따라..

한적한 여행지 - 나홀로 국내여행 갈만한 곳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혼자서 뭔가 한다는 것이 어렵고, 부끄럽고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혼자서 밥을 먹고, 술을 마시고 영화를 보는 분들도 많이 보이고, 여행을 혼자서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진 것..

삼송빵집 옥수수빵 드디어 먹어봤네요! [내부링크]

삼송빵집 옥수수빵이 그렇게 맛있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고, 주변에서도 꼭 한 번 사먹어보라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지만, 일부러 사먹지 않은 것이 아니라 사먹어 볼 기회가 없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회사 동료가..

어린이집 입소서류 - 국가필수 예방접종 쓰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의 방학이 슬슬 끝나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동시에 2학기가 시작되는 시기가 되었어요. 이번에 아이가 새로 어린이집 을 입소하게되면서 입소서류 가 은근히 많이 필요한데,..

티스토리 블로그 사진 업로드 '크롬' 오류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컴퓨터를 바꾸게되면서 원래 다른 글을 올리려고 글을 잔뜩 써놨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플래시플래이어 문제로 사진 업로드 오류가 생기면서 글을 못 올리게 되어버렸네요ㅠㅠ 이런 문제..

미녀와 야수 2017 역곡 CGV에서 보고왔어요 [내부링크]

미녀와 야수 2017 이 3월 16일에 개봉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빨리 보고싶었는데 바로 보러가지는 못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 3월말쯤 보게되었습니다. 아내와 회사를 다니면서 시간을 맞춰야하다보니 야근을 하..

실내공기정화식물종류 는 어떤 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예전에는 이런 뉴스가 많이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날씨예보를 할 때마다 미세먼지농도에 관한 뉴스를 함께 이야기해주는 것 보면, 우리나라의 미세먼지가 심각하기는 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미세 먼지 청소를..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음식들 완벽정리! [내부링크]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아요. 밖에 산책을 조금만 나가보더라도, 강아지에 목줄을 하고서 걷고 계신 분들이 예전에 비하면 엄청나게 많이 늘어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반려..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무료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중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있는, 픽픽에디터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픽픽에디터의 설치와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신촌초등학교에서 민방위 5년차 훈련 받고왔어요! [내부링크]

저는 이 때만 해도 거주지역이 부천이었어요. 거주지역인 부천에서 민방위 5년차 훈련 통지서를 받기는 했는데, 인터넷으로 온라인 훈련이 가능하다는 것 만 믿고 들어가봤더니만 사이버 민방위 교육은 지방자치단..

서서 일하는 스탠딩 책상 닥터데스크 사용해봤어요 [내부링크]

평소에 운동도 잘 못하는데 컴퓨터 할 때 만이라도 조금이나마 힘들게 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서서 일하는 스탠딩 책상인 닥터데스크를 사용해봤어요 아내는 차라리 운동을 더 열심히하라고했지만 좋..

만렙커피에서 청포도에이드를 마셔봤어요! [내부링크]

저희 회사 지하1층에는 만렙커피가 있어요. 처음에는 체인점인지 몰랐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맛도있고 주인분도 참 친절하셔서 자주가고싶은 곳 이기는한데 점심을 먹고나서 가보면 거의 자리가 없다..

또봉이 통닭 부평 - 반반 치킨메뉴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부평역 근처에서 친구와 만나서 2차로 또봉이 통닭에 가보게 되었어요. 체인점인데도 저는 이번에 처음가봤네요!! 또봉이 통닭은 옛날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컨셉으로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메뉴..

아내가 일본에서 사다준 소니엔젤 애니멀 시리즈 [내부링크]

아내가 얼마 전 회사에서 일본 출장을 다녀왔어요. 출장을 가서 걸어다니던 길에 소니엔젤 애니멀 시리즈가 보였다면서 하나 사왔더라구요^^ 아내가 일본에서 사다준 소니엔젤 애니멀 시리즈의 모습이예요. 일본..

역곡 킹콩부대찌개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배가 엄청 많이 고픈 날에는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가고싶어져요. 역곡역 근처에서 살면서 한 번도 가보지못했던 킹콩부대찌개에 다녀왔어요^^ 역곡역에서 카톨릭대 방향으로 걸어가다보면 있는 곳 이예..

신도림역에서 닭똥집 요리가 먹고싶어 다녀왔던 곳! [내부링크]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신도림역 근처에서 만났는데 갑자기 닭똥집 요리가 먹고싶어서 똥집의 정석이라는 곳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신도림역 홈플러스쪽 상가에는 은근히 음식점들이 많다는걸 이번에서야 알게되었..

씨푸드뷔페 보노보노 삼성점 가격 및 솔직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 아내와 함께 강남쪽에서 데이트를 하고 저녁을 보노보노 삼성점 씨푸드뷔페에서 먹었어요! 공덕역쪽에 있는 보노보노에 가봤을 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씨푸드뷔페인 보..

산책하기에 참 좋은 항동 푸른수목원 [내부링크]

역곡역에 내려서 조금은 걸어가야하지만, 걸어서 갈만한 거리에 항동 푸른 수목원이 있어요. 아내와 함께 봄이 끝나가기전에 산책을 다녀오게되었어요^^ 항동 푸른수목원 입구의 모습이에요. 입구 바로 앞에는 공..

역곡역 근처에서 명랑핫도그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역곡역에 내려서 길을 걷고있다보니 명랑핫도그가 생겼더라구요! 처음에는 생긴지도 몰랐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고있어서 알게되었어요ㅋㅋ 역곡역 근처에 있는 명랑핫도그의 외관모습이예요...

이마트 노브랜드 아이폰 충전기 사왔어요! [내부링크]

스마트폰에 배터리가 없으면 자꾸 신경이 쓰이는 것 같아요. 저희 가족 중에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아내 밖에 없다보니 부모님댁에 갈 때 마다 아이폰 충전기를 꼭 챙기는데 이번에 생각을 못하고 집에 놓고와..

이마트 치즈몽땅번 가격과 후기! [내부링크]

요즘 이마트에서 참 많이 판매된다는 이마트 치즈몽땅번을 저도 한 번 먹어봤어요. 사실 요걸 사려고 갔던거는아닌데, 마침 무료시식을 하고있어서 앞에갔다가 시식을 해보니 맛있어서 사왔네요^^ 이마트 치즈몽..

파리바게트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봤어요 [내부링크]

아내와 함께 밖에 나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잔 하고 싶은 날 이었어요. 커피전문점까지는 너무 멀고해서 가까운 파리바게트에서 커피를 마셔봤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아내는 아이스 라..

역곡 회 포장전문점 -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네요^^ [내부링크]

얼마 전 친구와 역곡역 부근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홈플러스 방향의 출구로 나가게 되었는데, 회가 좋을 것 같아서 메뉴를 회로 정하고 포장전문점으로 가기로했어요^^ 몇 번 다녀와봤는데 친구와 가기에 괜찮을..

한국 야쿠르트 끼리 이제서야 먹어봤네요ㅋㅋ [내부링크]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 한국 야쿠르트에서 나온 끼리를 먹어봤던 이야기예요. 마트에서는 팔지도않고 야쿠르트 아줌마를 만나야 살 수 있는데 저는 통 못만나겠더라구요ㅋㅋ 아이를 주려고 사놓으신게 좀 있어서 저..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가격과 후기 [내부링크]

회사에서 동료들과 함께 뭔가 특별한 메뉴를 먹고싶은 날 이었어요. 마침 도미노피자에서 40%나 가격 할인받을 수 있는 동료가 있다고해서 몇 명이서 돈을 모아서 주문하기로 결정했어요ㅋㅋ 도미노피자에서 금방..

문래역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에서 회식했어요! [내부링크]

지난 달 삼겹살 데이 쯔음이였어요. 삽겹살 데이라는 2017년 3월 3일은 금요일이다보니 직원들과 시간을 맞추기가 힘들어서 그 다음주에 문래역 월화고기에서 회식을 하게 되었어요. 삼겹살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

보라매 게장뷔페! 국내산인데 무한리필이라니^^ [내부링크]

회사에서 퇴근을 하고 몇몇 직원들과 함께 게장을 먹으러 가기로했어요. 직원 중 먹어본 사람에게 들어보니 보라매에 있는 게장뷔페인데 맛도있다고하고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국내산이라고해서 가보기로했어요. 게..

겨울왕국 레고 주니어 버전 사와봤어요! [내부링크]

아이가 요즘 블럭놀이에 관심이 생겨서 겨울왕국 레고 주니어 버전을 사와봤어요. 어른들이 일반적으로 레고 설명서를 보고 맞추는 것은 아이가 조금 어려워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조금 더 쉬운건 없나 마트에서 구..

킨더초콜릿 미니,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좋네요^^ [내부링크]

킨더초콜릿도 종류가 참 다양한 것 같아요. 장난감이 들어있는 제품도 있고, 상자에 들어있는 제품도 봤는데, 개별포장 되어있는 제품이 있어서 사와봤어요. 킨더초콜릿 미니는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좋네요^^ 킨..

역곡역 조마루 감자탕에서 뼈 해장국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역곡역 근처에서 저녁 식사할 장소를 찾아보다가 조마루 감자탕을 발견하고 다녀와봤어요.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않고 뼈 해장국을 먹으면 속도 든든할 것 같아서 다녀왔어요^^ 역곡역에서 나와서 횡단보도를 한..

2017 스타벅스 발렌타인 하트카드 [내부링크]

2017년 발렌타인 데이가 되기 전에 스타벅스에 갔다가 하트카드가 있어서 충전도 할 겸 사봤어요^^ 제가 갔던 스타벅스에는 2017 발렌타인 하트카드가 2종류 였어요. 파슬텔톤의 하트카드 예요. 하나는 세로로 나..

저렴한 MASS 스피커 (ms-875) 사용후기 [내부링크]

집에 있는 키보드에 스피커가 달려있어서 별도로 스피커가 필요하지는 않았는데 책상위에 키보드가 있으니 방바닥에서는 소리가 잘 안들리는 것 같아서 저렴한 MASS 스피커 (ms-875)를 가까운 아울렛 마트에서 사..

버거킹 인천작전점에서 슈프림치즈 세트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주말에 혼자서 시간을 가지면서 점심시간에 버거킹 인천작전점에 가서 슈프림치즈 세트를 먹어봤어요^^ 버거킹 인천작전점의 모습이예요. 근저 홈플러스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식당에서 혼자 밥을 먹..

부평 고기집 불타는주먹다짐에서 곱창전골에 소주한잔! [내부링크]

오랜만에 중학교 동창을 오랜만에 만났어요. 메뉴는 곱창전골로 정해두고 부평에서 만나서 불타는주먹다짐이라는 고기집에서 소주한잔 하고왔네요^^ 먹어보면 역시 곱창전골은 안주로 참 좋은 음식같아요! 부평..

LG전자 북인천서비스센터 V10 카메라 수리후기 [내부링크]

V10 전면 카메라가 갑자기 흐릿하게 나와서 가까운 LG전자 북인천서비스센터에 다녀오게되었어요. 엘지전자에서 받았던 카메라 수리후기 입니다^^ 날씨가 조금 흐렸던 날 이었어요. V10 후면 카메라는 이상이 없..

쥬씨 팔팔핫도그를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예전부터 주변에서 쥬씨 팔팔핫도그가 유행이라는 소리는 많이 들었는데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게되었어요! 초코바나나주스와 함께 먹어봤던 팔팔핫도그 후기예요^^ 팔팔핫도그를 처음으로 먹어봤지만 배달로 주문..

아름다운 가게에 책 기부하고 영수증 받았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에 집에있는 책들을 정리하면서 아름다운 가게에 책을 처음으로 기부해봤어요! 꼭 연말정산을 목적으로 하는건 아니더라도 나중에 연말정산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 이렇게 책들을 모아서 기부하는 것도 좋..

알라딘 중고서점 부천점에 헌책 팔고왔어요^^ [내부링크]

집에 읽지도않는 오래된 헌책이 참 많아서 언제 한 번 전부 팔고와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얼마 전 연차휴가로 쉬던 날에 전부 팔고왔어요. 계속 귀찮아서 미뤄오고만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나 쉬웠던 부천 알라..

알라딘에 중고 책 팔기 전에 가격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집에 있는 중고 책들을 볼 때 마다 집도 좁은데 집에 있으니 짐만되고해서 중고 책들을 전부 모아서 팔기로 마음먹었어요. 책도 오래되면 색이 바래서 보기에도 안좋고 저는 읽었던 책들은 다시 읽지는 않게 되더..

장에 좋다는 액티비아 요거트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저는 속이 자주 안좋은 편 이예요. 그래서 요거트 제품이 보이면 눈여겨보고있다가 할인을 하면 구매를 하고있어요. 장에 좋다는 액티비아 요거트를 한 번도 못먹어봤었는데 마침 할인을 하길래 맛도 볼겸 사와서..

아이피타임 나스1 구매해서 설치부터 반품까지ㅠㅠ [내부링크]

컴퓨터에 용량이 모자른 것 같아서 외장하드를 살까하다가 나스 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나스는 개인용서버로 사용을 한다고하니 왠지 멋있어도보이고~ 일반 웹하드보다 장기적으로 보..

청정원 불고기 비엔나를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저는 햄 종류를 참 좋아해요. 특별히 요리 실력이 없어도 후라이팬에다가만 구워먹어도 맛있는데다가 밥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좋기 때문이예요^^ 이번에 마트에 갔다가 청정원 불고기 비엔나를 사왔어요! 불고..

쥬씨 초코바나나 주스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회사에서 업무를 하던 나른한 오후였어요. 오후 3~4시쯤이 되니 다들 졸린 것 같고해서 직원들과 함께 잠시 간식 타임을 가져봤어요ㅋ 팔팔핫도그와 함께 쥬씨 초코바나나 주스를 처음으로 먹어봤네요^^ 오후가..

상처가 나서 소마덤스팟에스 하이드로 밴드 사용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손등에 상처가 조금 생겨서 집에서 밴드를 찾아봤더니 보이지를 않더라구요. 그래서 가까운 다이소에 다녀오게되었어요. 다이소에 밴드 종류가 엄청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소마덤스팟에스 하이드로 밴..

세면대 배수관이 막혀서 백광 트래펑을 사용해봤어요. [내부링크]

저희집 화장실에 있는 세면대는 배수관이 참 잘 막혀요. 세면대에서 머리를 감거나 하지도않는데도 너무 잘 막혀서 뭔가 문제가 있는건가 저희가 이사오기 전에 사용하던 분이 머리카락을 엄청 넣었나 하는 생각이..

계양 홈플러스에도 알라딘 중고서점이 생겼네요^^ [내부링크]

얼마 전 계양 홈플러스에 갔다가 알라딘 중고서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한 번 가봤어요! 개인적으로 책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종류도 많아서 알라딘 중고서점을 참 좋아하는데 계양 홈플러스에 이렇게 생..

1호선 온수역 근처 고바우 덩어리생고기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아내와 함께 고기를 구워먹으며 술을 한 잔 하고싶어서 고기집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아내가 예전에 친구들과 가봤을 때 맛있었다길래 저와 둘이서도 가보게 되었네요^^ 1호선 온수역 근처에있는 고바우..

24시 큰맘할매순대국 역곡북부역점에 가봤어요! [내부링크]

아내와 저는 맞벌이 부부라서그런지 집에서 저녁을 차려먹기가 참 힘들어요. 그래서 저녁에 배가 고플때면 밖에서 사먹을 때가 많은데 24시 큰맘할매순대국 역곡북부역점이 생겼길래 한 번 가봤어요^^ 24시 큰맘..

영등포 스몰 비어 집, 청춘싸롱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친구를 만나서 족발에다가 한 잔 하고, 2차로 영등포 스몰 비어 집 중 하나인 청춘싸롱에 다녀왔어요! 배가 부르긴한데 뭔가 좀 아쉽고 딱 한 잔만 더 하고 싶을 때 스몰 비어 집 같은 곳이 가격도 저렴하..

영등포 달쪽에서 친구랑 족발먹었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영등포에서 만나서 어디서 술 한잔할까 찾아보다가 달쪽이라는 곳에서 족발을 먹게되었어요. 영등포에는 음식점들도 많고 맛집도 많은데 일부러 찾아간 곳도 아닌데 참 맛나게 먹고..

문래역 근처 곱창 집, 곱 에서 회식했어요! [내부링크]

저희 회사 대표님이 곱창을 못 드시다보니 문래역 근처에 맛있는 곱창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도 못가고있다가 대표님이 참석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에 처음으로 회식 메뉴로 곱창을 선택해봤어요ㅋㅋ 저..

양고기를 집에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처가집에서 양고기를 먹어봤어요 양고기를 밖에서도 자주는 못 먹어보고 몇 번 밖에 못 먹어보기는 했지만 밖이 아니라 집에서 이렇게 먹어본건 처음인 것 같아요^^ 양념을 따로 하지는않았고 이렇게 구..

단군 신화에도 나오는 마늘의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마늘은 참 많은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 같아요. 향이 강해서 비린내도 없애주고 음식의 맛도 좋게해주고 식욕 증진의 효과가 있어서 양념으로도 많이 넣어먹는 재료에요. 오늘은 단군 신화에도 나왔던 마늘의 효능..

간단한 간식으로 좋은 홍시 [내부링크]

배가 고플 때 간단한 간식으로 참 좋은 홍시 이야기에요 전통적으로 떫은 땡감을 며칠 동안 햇볕에 쪼여주면 떫은 맛이 많이 없어지고 말랑말랑하고 달달한 홍시가되는데 이렇게 달달한 홍시는 숙취를 풀어주고 소..

왕새우 소금구이: 알루미늄 호일 위에서 구워먹었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처가집에 가서 아내와 땡글이와 함께 놀고있었어요. 장인어른, 장모님께서 일이있다면서 나가시며 택배로 왕새우가 올 예정인데 잘 받아서 오면 소금구이를 해먹으라고하시더라구요^^ 상자가 엄청 커보이..

소곱창의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소곱창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곱창은 가격이 좀 있기는하지만 고소한맛을 너무 좋아해서 가끔이지만 꾸준히 먹게되는 음식이에요!^^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소곱창의 효능을..

해삼요리: 해삼탕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지금껏 살면서 처음으로 해삼을 이용한 요리를 시도해봤어요ㅋㅋ 요리의 이름은 바로 해삼탕 이에요^^ 해삼은 상하지않도록 스티로폼에 들어있었고, 두꺼운 비닐로 겹겹이 싸여있어서 터지지도않고 잘 왔더라구요..

스타벅스에서 신년MD 루스터 케이스 워터보틀 샀어요^^ [내부링크]

지난 달에 스타벅스에 갔다가 텀블러를 구경하게 되었어요 텀블러 이것저것을 구경하다가 신년MD 루스터 케이스 워터보틀이 눈에 들어와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너무 귀엽더라구요^^ 스타벅스 신년MD 루스터..

다이어트에도 좋은 방울 토마토의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저는 결혼을 하기전에 다이어트를 해서 단기간동안 16kg을 감량했던 경험이 있어요 지금은 예전 몸무게가 다시 되어버렸지만 다이어트를 할 때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 방울 토마토의 효능을 정리해보려고해요^..

맛있고 간단한 전복 버터구이 요리^^ [내부링크]

저는 전복을 참 좋아하지만 전복은 요리가 다 된걸로 먹을 줄 이나 알았지 직접 해본건 처음인 것 같아요ㅋㅋ 전복 버터구이 요리가 그렇게 어렵지도않고 맛도 있다고하시길래 요리해서 먹어봤어요^^ 전복 버터구..

배고플 때 먹기좋은 스타벅스 크로크 무슈 [내부링크]

스타벅스에 갔다가 제가 배고플 때 자주먹는 메뉴는 바로 크로크 무슈 에요^^ 크로크 무슈는 식빵에 햄과 치즈가 들어가있는 것 뿐인데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크로크 무슈는 햄과 치즈를 넣어 만..

문어 숙회 요리를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퇴근길에 경비아저씨께 문어를 택배로 받아서 집에서 박스를 열어보니 문어가 살아있을 때 보내주셔서그런지 먹물이 가득하더라구요ㅜㅜ 꺼내서 물에다가 씻어보니 아직도 살아있어서 손질을 어떻게하는..

본죽 에서 야채죽 사다가먹었어요! [내부링크]

며칠 전 갑자기 속이 너무 안좋고 몸상태도 엉망이라 병원에 갔더니 장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뭘 잘못먹었는지 모르겠지만 탈수도 약간 있었는지 몸에 기운도 없고그랬네요ㅠㅠ 약을 먹으면서 일반식 보다는 죽..

스타벅스 정유년 카드 [내부링크]

1월달에 스타벅스에 갔다가 정유년 카드가 있어서 사와봤어요 제가 갔던 스타벅스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었는데 2017/02/07 - 스타벅스 신년카드 구매했어요! 얼마전에 올렸던 신년카드가 오늘 올리는 카드와 다른..

인절미의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에 시장에 갔다가 인절미가 참 맛있어보이길래 사와보게 되었어요 인절미는 가끔 사다먹으면 참 맛있는 떡 이네요^^ 오늘은 인절미의 효능을 완벽정리 해보려고해요ㅋ 인절미의 주 재료는 찹쌀과 콩가루예..

스타벅스 신년카드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지난 달에 스타벅스에 갔더니 2017년이 시작되어서인지 신년카드를 판매 중 이었어요 그래서 얼른 구매했네요!^^ 2017년 정유년은 닭의 해 이다보니 닭이 새겨져있는 모양이에요 스티커를 떼어봤는데 깨끗하게는..

부천 역곡부근 포켓스탑이 많은 곳과 아이템 받는 법! [내부링크]

제가 사는 곳은 부천이에요 서울에 가면 포켓몬고 포켓스탑이 참 많은데 1호선을 타고 부천쯤 와보면 많이 보이질 않더라구요ㅠㅠ 여기는 역곡역에 내려서 온수역 방향으로 걸어가던 길에 보이던 화면이에요 저는..

젠틀케어 콧털 제거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콧 속에 있는 털을 손으로 뽑으면 안좋다고하여 이번에 인터넷을 보다가 저렴한 젠틀케어 콧털 제거기를 잘 깎이는지 걱정하면서 구매해봤어요 젠틀케어 콧털 제거기 사용후기에요ㅋ 젠틀케어 콧털 제거기를 뜯어..

스타벅스에서 산타 햇 다크모카 프라프치노 마셔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스타벅스에서 산타 햇 다크모카 프라프치노를 마셔봤어요! 크리스마스즈음에 마셔봤던 음료인데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ㅋㅋ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시즌이어서그런지 이런 크리스마스트리도 되어있었어요^^..

10000LAB 커피 에서 아메리카노 마셔봤어요! [내부링크]

요즘 너무 추워서 에이스하이테크시티 건물 밖으로 나가는게 너무 힘들어요ㅋㅋ 10000LAB 커피 는 점심식사를 하고나서가보면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운이 좋게 자리가 있어서 아메리카노를 마셔볼 수 있었..

포켓몬 고 게임에서 알 부화 시키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어제부터 포켓몬 고 라는 게임을 참 열심히 하고있어요! 몬스터들을 모으는 재미가 은근히 있네요ㅋㅋ 오늘은 포켓몬 고 게임에서 포켓스탑에서 얻은 알들을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 부화..

신도림역에서 대중교통으로 구로세무서 가는 방법 [내부링크]

출퇴근을 할 때 신도림역을 항상 지나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회사까지가는데 구로세무서 가는 방법을 여쭤보시는 어르신들을 많이 봤어요 신도림역에서 어떻게 가는지를 몰라서 아무곳에서나 택시를 타시는 분들도..

소 생간의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 곱창을 먹으러갔는데 곱창이 나오기전에 소 생간을 주셨어요! 어릴 때는 참 먹기가 힘들었던 음식 중 하나인데 요즘은 참 맛있게 잘 먹고있네요^^ 오늘은 소 생간의 효능을 완벽정리 해보려고해요! 소의..

다이소 야광공룡퍼즐 - 트리케라톱스 만들어봤어요! [내부링크]

예전에 다이소에서 야광곤충퍼즐을 사다가 함께 만들어줬을 때 아이가 좋아했던 기억이나서 이번에는 야광공룡퍼즐을 구매해봤어요^^ 2016/12/06 - 다이소 야광곤충퍼즐 - 나비 만들어봤어요^^ 예전에 나비를 만들..

황태채 볶음: 초간단 도시락 반찬 으로도 좋겠어요! [내부링크]

저는 해산물 요리 중 건어물 볶음류를 참 좋아해요 이번에는 황태채 볶음 요리를 먹어봤던 이야기에요! 초간단 도시락 반찬 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바로먹는 황태채 볶음 간장소스맛은 이름처럼 별다른 조리..

1.5 v duracell aa 베터리를 사봤어요^^ [내부링크]

집에 건전지가 똑 떨어졌길래 마트에 건전지를 사러갔다가 1.5 v duracell aa 베터리를 사봤어요! 1.5 v duracell aa 베터리는 요렇게 생겼어요 제가 갔던 마트에서는 4개가 들어있는 베터리를 하나 사는 것 보다..

자연산 봄 도다리 회를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퇴근을 하고나서 기분이 참 좋은 금요일 이었어요^^ 저희 집에 싱싱한 자연산 봄 도다리가 택배로 배달되었더라구요ㅋ 혼자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혼자서 먹으면 맛도 없을 것 같고해서..

투썸플레이스에서 콜드브루 마셔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투썸플레이스에 갔다가 콜드브루를 마셔봤어요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는 왠지 제 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이렇게 진동벨을 주셔요ㅋㅋ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 가격은 4500원 이에요 아메리카노보다는..

키조개 관자 버터구이를 해먹었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키조개 관자 버터구이를 집에서 처음으로 해먹어봤어요 직접 해먹어도 참 맛있으면서도 생각보다 어렵지않은 요리였네요^^ 키조개 관자 손질은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손질된 상태의 키조개 관자를..

미스터피자에서 로열홍새우피자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가 미스터피자의 로열홍새우피자라는 메뉴를 보고 너무 맛있게보이길래 아내와 함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배달이 되서 오자마자 따끈따끈할 때 먹어봤어요! 콜라도 투..

아식스 아동 운동화 사왔어요! [내부링크]

얼마전 아식스 상설매장에 갔다가 아동 운동화를 사왔어요! 아이들은 발도 금방커지는데다가 저희 아이는 험하게 신는편이라서 신발을 웬만하면 사지않는데 신을 신발이 없어서 사게되었어요ㅋ 아식스 상설할인매..

메기 매운탕 재료를 주문해서 끓여먹었어요 [내부링크]

메기 매운탕 재료를 주문해서 택배로 받아보게 되었어요 메기 매운탕을 택배로 받아서 끓여먹어본건 처음이네요^^ 스티로폼을 열어보니 이렇게 메기 매운탕 재료가 들어있어요! 필요한 재료들이 전부들어있더라구..

낙지의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낙지의 효능에 대해서 완벽정리 해보려고해요^^ 개인적으로는 낙지가 먹기에도 편하고 술 안주로도 참 좋아서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ㅋ 택배로 받았는데 처음에는 죽어있는 줄 알았더니 살아움직여서..

용산 드마리스에서 송년회 하고왔어요! [내부링크]

2016년이 가기전에 회사에서 송년회를 했어요 장소는 용산 드마리스 였어요 드마리스는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용산에 있는 곳은 처음가봤네요^^ 용산 드마리스의 입구 모습이에요 전자랜드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고독한 혼술 안주로 참 좋은 분홍 소시지 [내부링크]

요즘은 퇴근 길에 혼술을 하고싶은 날이 참 많아졌어요 일은 힘들고 지치는데 같이 먹을 사람은 생각나지않고해서 혼술을 먹을 때가 가끔 있는데 고독하게 집에서 먹다보니 푸짐한 안주는 좀 그렇고해서 분홍 소시..

밑반찬 만들기: 꼬시래기 무침 [내부링크]

밑반찬 만들기를 하다보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음식도많지만 어떤 것을 해야할지 고민할 때도 참 힘들어요! 이번에는 간단하면서도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꼬시래기무침 밑반찬 만들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v10 스마트폰 지갑케이스 한 달 사용후기 [내부링크]

저는 1년전쯤 LG V10으로 스마트폰을 바꾸고나서 대리점에서 주셨던 젤리케이스로 그동안 쭉 사용해오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지갑케이스로 바꿔봤어요^^ LG V10 스마트폰은 1년 좀 넘게 사용했는데 잘 사용하고 있..

맛있는 톳두부무침 반찬 만드는 법! [내부링크]

톳을 이용해서 톳두부무침을 해봤어요 톳두부무침의 주 재료는 바로 진도에서 온 자연산 마른톳 이에요ㅋ 톳을 이용해서 맛있는 톳두부무침 반찬을 만들기 위해서 우선 물에 담가서 말라있는 것을 풀어줘요ㅋㅋ..

문어의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 음식점에 갔다가 문어를 오랜만에 먹게되었어요 저는 특별한 날에 먹게되는 음식이다보니 오랜만에 사진도 열심히 찍었네요ㅋㅋ 오늘은 맛도 좋고 술 안주로도 좋은 문어의 효능을 완벽정리 해볼게요! 문..

간단하고 맛있는 반찬으로 좋은 꼬시래기 볶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꼬시래기라는 이름이 생소했지만 꼬시래기라는 재료를 가지고 볶음요리를 만들어봤어요 간단하고 맛있는 반찬으로 많은 주부들이 알고있는 음식이더라구요^^ 꼬시래기를 주문하거나 사와보면 염장이 되어서 오더..

광어 회를 배달시키고 택배로 받아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회사에 있는데 택배아저씨께서 전화 한 번 주시더니 문자까지 보내주셨더라구요! 퇴근하고 집에가는길에 택배가 왔다는 사실을 또다시 잊고 집에 들어가고있는데 경비아저씨께서 저를 부르셨어요ㅋㅋ 아무래도 광..

노루궁뎅이버섯의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 음식을 먹으러갔다가 노루궁뎅이버섯이 세트에 포함되어있어서 먹어보게되었어요! 노루궁뎅이버섯이 몸에도 좋고 효능이 그렇게 많다고해서 정리해보려고해요^^ 노루궁뎅이버섯이라는 이름은 요렇게 노루..

스타벅스 커피하우스 카드 데려왔어요! [내부링크]

스타벅스는 참 자주 가게되는 것 같아요 저는 스타벅스 카드의 종류가 모두 똑같은 줄 알았는데 신제품이 계속 나오고있다고하더라구요! 어차피 똑같은 돈 내고 먹는건데 스타벅스 카드를 모아보자는 생각이들어서..

점심식사 하기싫은 날 까페 에서 커피마시기^^ [내부링크]

오전 내내 배가 고프다가도 점심식사를 갑자기 하기싫은 날이 있어요 업무가 갑자기 많아지고 해결이 안될 것 같은 기분이들 때 가끔 그렇게 점심식사를 하기싫은데 그럴 때는 보통 까페에서 커피만 마셔요ㅋ 제..

겨울 제철과일 귤의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겨울 제철과일 중 하나인 귤의 효능을 정리해드리려고해요! 저희집도 겨울만 되면 제철과일이 맛있다면서 귤을 박스로 사먹어요ㅋㅋ 우선은 감기예방의 효능이 있어요^^ 귤에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비타..

통합관리서비스에서 은행계좌 한 번에 정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원래 내 돈이었지만 잘 쓰지않는 계좌에 있는 돈들은 '얼마되지도않겠지' 하고 잊고살게되는 것도 사실이에요 하지만 잠자고 있던 돈을 찾을 수가있어서인지 은행계좌 통합관리서비스를 시작하고 지금까지 150만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구찌지갑 사왔어요^^ [내부링크]

아내와의 결혼기념일은 9월 4일이에요 결혼기념일이 다가오기전부터 구찌지갑을 사고싶어했는데 거의 3개월 정도를 살까말까 고민만하길래 신세계백화점 본점 근처에서 만나는 날 구찌지갑을 사자고해서 사게되었..

명동교자에서 칼국수와 비빔국수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명동에 가서 아내와 함께 데이트를 하고다니다가 배가고파져서 칼국수와 비빔국수를 먹어봤어요 명동교자에는 처음으로가봤는데 참 맛있게 먹고왔네요^^ 명동에 1~2년만에 간 것 같은데 사람이 역시 많은..

겨울철 건강간식으로 유명한 고구마 :)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거의 항상 먹게되는 건강간식으로 유명한 고구마를 광파오븐에 구워서 먹어봤어요^^ 많이들 알고계시지만 고구마는 탄수화물 식품이에요 감자와 함께 대표적인 구황작물이 된 이유도 탄수화물이 많..

먹는방법에따라 다를 수 있는 돼지고기의 효능! [내부링크]

저는 고기류를 참 좋아하는 편 이에요 맛도 있고 구워서도 많이먹지만 먹는 음식들에도 은근히 많이들어있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먹지만 먹는 방법에 따라 약이 될 수도 있고 해가 될 수도 있는 돼지고기..

다이소에서 아이폰 8핀 케이블 충전기 가격 저렴하네요! [내부링크]

아내는 아이폰을 사용하고있고 식구들은 전부 안드로이드 계열의 폰을 사용하다보니 아내는 항상 충전기를 챙겨다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아이폰 8핀 케이블 충전기가 가격이 3천원이길래 하나..

소니엔젤 플라워시리즈 사왔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소니엔젤 애니멀과 함께 사온 플라워시리즈 에요 신도림역 지하에있는 교보문고에서 2개를 한꺼번에 사왔어요ㅋㅋ 소니엔젤 플라워시리즈는 요렇게 생겼어요 신도림 지하에 있는 교보문고에서는 한 개에..

역곡역에 있는 춘천 숯불 닭갈비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가끔 숯불 닭갈비가 먹고 싶은 날이면 역곡역에 있는 춘천 숯불 닭갈비에 다녀오고있어요ㅋ 맛도있고 소주 한 잔 하기에 좋은 곳 같아요^^ 역곡역 춘천 숯불 닭갈비에는 평소에 줄을 서있을 때도 있고 줄이 없을..

다이소 고감도 USB 마우스 이용후기 [내부링크]

원래 쓰던 마우스 휠이 고장나서 다이소에서 고감도 마우스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5천원이라서 큰 부담없이 사왔어요ㅋㅋ 다이소 고감도 USB 마우스의 모습이에요 파랑색과 주황색이 보였는데 저는 파랑색으로 사..

검단 이마트 푸드코트의 아리돈까스 이용후기 [내부링크]

검단 이마트 푸드코트의 아리돈까스 이용후기에요 시간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다녀와서 자리가 많이 있었네요^^ 검단 이마트 푸드코트의 모습이에요 기둥옆에는 아기의자가 준비되어있고 사용후에는 제자리에..

다이소 야광곤충퍼즐 - 나비 만들어봤어요^^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아이와 함께 놀아줄만한 것이 뭐 없을까 찾아보다가 야광곤충퍼즐 이라는 것을 발견했어요 요즘들어 야광을 좋아하기시작해서 같이 만들면 좋아할 것 같아서 나비를 골라와서 만들어봤네요^^ 다이소에..

신도림 교보문고에서 소니엔젤 애니멀 4 사왔어요 [내부링크]

요즘 인스타그램을 열심히하다보니 함께 등장할 피규어가 필요해서 알아보게되었어요ㅋ 소니엔젤 파는 곳을 알아보는데 인터넷보다는 직접 구매하고싶어서 신도림 교보문고에 가봤어요^^ 출퇴근길에 지나가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