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honetablet의 등록된 링크

 smartphonetabl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갤럭시 Z 폴드3 5G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Z 폴드3 5G 갤럭시 Z 폴드3 5G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모바일 기술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Z 폴드 시리즈의 3번째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항상 그래 왔듯이 출시..

갤럭시 버즈 프로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최고 수준의 인텔리전트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탑재한 모델로 설계부터 신경 써서 만든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 상위의 모..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색상 스펙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아이패드 프로 4세대에 알아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의 태블릿 PC 중 가장 좋은 성능을 자랑하는 아이패드 프로는 현재 5세대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출시된 5세대 모델은 M1칩을 장착하여..

갤럭시 탭 A7 성능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탭 A7 갤럭시 탭 A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lim& Simple 디자인을 가진 가로형 디스플레이와 쿼드 스피커를 탑재하고 뛰어난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갤럭시 탭 A7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되어 많..

갤럭시 점프 (A32 5G)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점프 갤럭시 점프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점프 모델은 A32의 5G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퀀텀이 SKT향으로 출시되었다면 갤럭시 점프 모델은 KT향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고사양의..

갤럭시 탭 S7 스펙 장점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탭 S7 오늘은 삼성전자의 태블릿 PC 갤럭시 탭 S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에 아이패드가 있다면 삼성전에는 갤럭시 탭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애플의 자체 OS를 탑재한 아이패드와 다르게 안드로이..

갤럭시 탭 S6 Lite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탭 S6 Lite 오늘은 삼성전자의 태블릿 PC 갤럭시 탭 S6 Lit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책, 수첩, 다이어리 대신 요즘은 태블릿을 주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갤럭시 탭 S6 Lite에서는 S펜 하나면 언제든 독..

에어팟 프로 장점 스펙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애플 에어팟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팟이 처음 출시될 때만 해도 무선 이어폰은 우리에게 많이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양쪽이 완벽히 분리된 형태의 무선 이어폰은 혁신과 동시에 조롱..

아이폰 XR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XR 아이폰 XR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아이폰 XR은 아이폰 XS 시리즈와 함께 출시된 모델입니다. 아이폰은 모델명에 항상 아라비아 숫자를 붙여서 발매를 했었는데 아이폰 X 모델이 출시..

아이폰 11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1 아이폰 1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1 시리즈는 아이폰 12가 출시된 현시점에서 최신의 모델은 아니지만 항상 그렇듯이 아이폰 시리즈는 최신작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구입하고 사용할만한 가치..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미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시리즈는 출시된 이후로 가장 사랑받는 태블릿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그..

아이패드 8세대 스펙 가격 색상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8세대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였습니다. 출시된 이후로 가장 사랑받는 태블릿 PC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프로, 아이..

갤럭시 S21 플러스 스펙 가격 색상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S21 플러스 5G 갤럭시 S21 플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은 갤럭시 S 시리즈와 갤럭시 노트 시리즈로 출시가 됩니다. 이제는 갤럭시 S시리즈도 화면 크기에 따라 다양한 모..

아이폰 12 미니 색상 가격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미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G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최초의 아이폰인 아이폰 12 시리즈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출시된 아이폰 12 미니 모델입니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A14 Bion..

갤럭시 Z폴드 2 5G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Z폴드 2 5G 삼성 갤럭시 Z폴드 2 5G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출시 되었을 때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Z폴드 모델은 폴더블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기술의 결정체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대..

삼성 갤럭시 Z플립 스펙 가격 색상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Z플립 5G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5G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Z플립은 삼성전자의 폴더블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스마트폰 중 하나로서 갤럭시 폴드 시리즈가 넓고 큰 화면으로 태블릿의 역할과 스마..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스펙 가격 색상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는 갤럭시 노트 모델 중에서도 가장 큰 사이즈와 가장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플래그쉽 제품입니다. 훨씬 좋..

갤럭시 S21 울트라 색상 가격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S21 울트라 갤럭시 S21 울트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S시리즈의 최신형이며 가장 뛰어난 성능과 스펙을 자랑하는 S21 울트라는 뛰어난 카메라 성능을 앞세우며 8K 동영상 촬영은 물론 100배에 달..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아이패드 프로 5세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모델은 이전에 맥북 에어와 맥북 프로 시리즈에 탑재되면서 엄청난 성능을 보여준 M1칩이 탑재되었습니다. 인텔에..

갤럭시 S20 FE 스펙 가격 색상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S20 FE 5G 갤럭시 S20 F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FE는 Fan Edition의 약자로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스마트폰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모델입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기존의 갤럭시 S20보다 저렴한..

갤럭시 노트 10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1. 갤럭시 노트 10 갤럭시 노트 10의 스펙 색상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모델은 갤럭시 시리즈와 갤럭시 노트 시리즈로 출시되는데요. 최신작은 아니지만 인하된 출고가와 높아진 공시 지원..

아이폰 SE2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1. 아이폰 SE2 오늘은 아이폰 SE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SE로 출시된 모델의 2세대 버전입니다. 정식 명칭이 SE2로 출시되지 않았지만 구분을 하기 위해서 대부분 부르는 명칭이기에 그렇게 칭하도록 하..

갤럭시 노트 20 스펙 색상 가격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1. 갤럭시 노트 20 갤럭시 노트 2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의 플래그쉽 모델 중 하나인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출시된 이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업입니다. 커다란 화면을 기본으로 노트 시리즈의..

아이폰 12 프로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1.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프로에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2 프로는 프로와 프로맥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일반 아이폰 12과 차이점은 외부 디자인과 소재가 다르고 가장 큰 차이점..

갤럭시 S21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1. 갤럭시 S21 삼성전자 갤럭시 S2의 스펙, 색상,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플래그쉽 라인업인 갤럭시 S시리즈는 아이폰 시리즈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

아이패드 에어 특징 색상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1.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에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시리즈는 출시된 이후로 가장 사랑받는 태블릿 PC 중 하나입니다. 애플의 아이패드는 태블릿을 대중에게 널리 알리기 시작한 모델이자 가장 인..

아이폰 12 장점 색상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1. 아이폰 12 아이폰 12의 장점 및 색상 그리고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의 신제품 출시는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이벤트 중 하나인데요. 특히 아이폰은 매년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기 때문..

갤럭시 A32 스펙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1. 갤럭시 A32 갤럭시 A32의 스펙, 색상,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은 S시리즈와 A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되어 많은 사랑을..

갤럭시 A42 5G 성능 색상 가격 모든것 [내부링크]

1. 갤럭시 A42 5G 갤럭시 A42 5G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S시리즈가 플래그쉽 모델이라면 갤럭시 A 시리즈는 중저가 라인업의 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갤럭시 A42 모델 역시 적당..

갤럭시 A51 스펙 색상 가격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1. 갤럭시 A51 5G 오늘은 갤럭시 A51 5G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갤럭시 A 시리즈는 S시리즈의 마이너 버전의 핸..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스마트폰/태블릿 전문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처음이라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보다 좋은 제품들을 리뷰하고 좋은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블로그로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