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ylive의 등록된 링크

 smartyli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MBTI 검사 초간단 테스트 재미로보는 성격유형 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간단 MBTI 검사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BTI라고 처음들어보신분들도 아니면 어디서 한번쯤 들어보신분들도 있으실탠대요 MBTI는 간단하게 말하자면 성격유형테스트 라고 말할수 있고,..

우울증 자가진단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쁘게 살아가다보면 몸도 마음도 지치기 마련인대요 육체적인 건강도 중요하지만 정신적인 건강도 중요하다고 말할수있는대요 옛말에 호랑이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수있다. 라는 말이 있듯..

가슴 통증 원인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슴통증의 원인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일상생활 하다 가슴 통증을 느끼신적 있으신가요? 가슴 통증 원인은 다양하지만 통증이 느껴지는 위치, 증상에따라 가슴 통증 원인은 다 다릅니다. 가슴통증이 생기게 되면..

부정맥 치료방법 [내부링크]

부정맥은 다양한 증상과 원인별로 부정맥 치료방법이 있습니다.. 부정맥은 대부분은 생명에는 크게 지장이 없는경우가 많지만,부정맥 증상이 심하거나, 부정맥증상을 방치할경우 합병증으로 인해 생명에 지장이 있..

치매예방 10계명 [내부링크]

치매예방 방법 10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노인 인구중 10%가 치매 환자라고 합니다. 그만큼 나이가 많아질수록 생기기 쉬운 질병입니다. 치매는 완치가 어려운 병입니다. 치매예방법을 익혀두고..

당화혈색소 정상치 표 [내부링크]

당뇨를 앓고 계시다면 당화혈색소 라는 단어를 들어보셧을 겁니다. 당화혈색소 정상치를 통해서 당뇨를 판단하기도하고, 당뇨의 위험도를 판단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당화혈색소 정상치 표 와 함께 당화혈..

bmi지수 계산법, 정상범위표 [내부링크]

비만도를 수치로 측정한 값을 BMI지수 라고합니다. BMI지수 계산법, BMI지수 정확히 계산하는 방법 과 BMI지수 계산법을통해 나온 결과에 따른 정상, 비만 저체중 범위표, 그리고 BMI계산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고지혈증약의 부작용 [내부링크]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은 실제로 굉장히 드물게 나타납니다.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을 일으키는 성분은 스타틴이라는 성분 입니다. 스타틴 성분은 간에 안좋다, 위, 장에 좋지않다, 근육통이 생긴다 와 같은 말이 많습..

전동킥보드 면허 필요할까 [내부링크]

전동킥보드 면허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전거나 일반 킥보드를 이용할때에는 면허가 필요없습니다. 그렇다면 전동킥보드를 이용하는데 면허가 필요할까요? 아직까지는 전동킥보드는 오토바이와 같이..

고지혈증에 좋은음식 모음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지혈증에 걸리게되면 평소에 관리를 하지않으면 여러가지 위험한 합병증을 유발하는데요, 그래서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고지혈증은..

저혈압 수치 표 [내부링크]

저혈압 수치 기준과 저혈압이 위험한 이유, 저혈압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혈압보다 저혈압이 더 위험하다는 이야기를 한번쯤은 들어 보셧을 텐대요, 모든 저혈압이 고혈압보다 위험하다고..

고혈압 수치 표 [내부링크]

고혈압 수치에따른 고혈압 수치 표, 정상혈압과 고혈압의 차이, 고혈압 수치 기준 우리가 몰랐던 고혈압 수치의 모든것을 간단하고 알기 쉽도록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혈압이 위험하다는것은 누구나 다..

중성지방 수치가 높으면 [내부링크]

중성지방 수치가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및 중성지방 수치가 높으면 위험한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몸에 주 에너지원으로 작용하는 요소 중 하나인 중성지방, 어느정도 중성지방 수치는 건강한 몸을 유..

콜레스테롤 정상수치 표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정상수치 표 와함께 콜레스테롤 정상수치 보는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검진을 진단표가 있으시거나 콜레스테롤 수치를 알고 있으시다면 콜레스테롤 정상수치 표를 참고해서 콜레스테롤 정상..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가장쉬운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성지방은 흔히생각하는 지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중성지방 수치는 몸속에 너무 많은 지방이 쌓이면 중성지방이 혈관으로 흘러들어와 중성지..

지방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지방간이 생기는 원인, 지방간 증상, 지방간이 위험한이유, 지방간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지방간이라는 단어를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사회생활을 하시거나 직장생활을 하시는..

손목터널증후군 치료법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치료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스마트폰, PC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손목터널증후군을 앓는사람이 많아졌습니다. 평소에 손목통증을 느낀적이있다면 손목터널증후군을 한번 의심해..

장애등급 판정기준 표 [내부링크]

장애인등급판정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부터 장애등급제도가 폐지되면서 기존의 장애등급 판정 기준은 장애정도판정 기준으로 변하엿고, 장애등급 판정기준(장애정도판정기준)이 현재까지 여..

보유세 인상 총정리 [내부링크]

11월3일에 발표한 부동산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및 재산세 부담완화 방안 즉, 보유세 인상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3일 정부에서 보유세 인상 정책을 통과시켜 이로인한 세금인상으로 주택소유..

보이스피싱 신고 [내부링크]

보이스피싱 신고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재난문자가 많이오다보니 보이스피싱의 한종류인 문자 보이스피싱(스미싱)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이스피싱을 당하셧거나 의심이된다면 보이스피싱 신고..

명예훼손죄 성립요건 [내부링크]

명예훼손죄 성립요건 신고방법 처벌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거나 SNS를 하거나 온라인게임을하다보면 도가 지나치다 싶을정도로 악플,비난,욕설을 하는것을 종종 보신적 있으실겁니다. 욕설 비..

기초연금 수급 자격 [내부링크]

기초연금 노령연금 기초노령연금 재산기준 및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초연금=노령연금=기초노령연금 즉 기초연금과 노령연금 기초노령연금은 모두 같은말입니다. 만 나이가 65세이상이시거나, 부모..

재산세 부과기준 계산방법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재산세 부과기준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경제활동을 하다보면 세금을 납부하게됩니다. 세금을 납부할때 어떠한 이유로 얼마나 세금을 납부하는지 알고 납부하는것이 중..

사이버 수사대 신고방법 [내부링크]

사이버 수사대 신고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온라인을 통한 사이버 범죄에 대한 대응법의 하나인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하는데요,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는 요즘 시대에 인..

소비자고발센터 전화번호 및 신고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소비자고발센터 신고방법 및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들이 생활하다보면 많은 물건들을사고, 돈을지불해서 서비스를 받으면서 생활을 하게됩니다. 물건을 사거나 서비스..

민식이법 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식이법 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볼까 합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어린아이들이 갑자기 툭 튀어나온다거나 도로에서 위험하게 장난치는 어린아이들 때문에 곤란하신적 있으실탠대요, 그래서 오늘은..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마이너스통장 만들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 하다보면 어떠한 이유에서든 급전이 필요할때, 단기간 돈이필요할때가 종종 발생하고는 합니다. 대출을 받기에는 절차..

65세 이상 노인 혜택 [내부링크]

오늘은 65세이상노인혜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인구 고령화시대가 급격하게 진행됨에따라 노인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만 65세이상이 되면 65세이상노인혜택을 받을수..

퇴직금 지급규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퇴직금 지급규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르바이트를 1년이상 하거나, 회사를 장기간 다니게되면, 일을 그만둘때 퇴직금을 받게되는데요, 생각보다 퇴직금을 적게주거나..

나훈아 노래 연속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나훈아 노래연속듣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나훈아는 옛날부터 인기가 많은 가수이기도하고 요즘 다시 트로트가 유행하기도해서 여러분들이 좋아할만한 나훈아 노래들로 준비해 보았습..

트로트 메들리 BEST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트로트 메들리를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 미스터 트롯의 선풍적인 인기로 트로트의 인기가 정말 상당한데요, 그래서 무료로 들을수있는 트로트 메들리들을 모아 보았습..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내일배움카드로 무엇을 배울수있는지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이 어떻게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2020년부터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이 완화되어 구직자 및 실업자가 아니더라도..

카카오페이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카카오페이 사용법에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카페,마트 등 요즘 여러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사용이 가능해졌는데요, 계산하려고 보니 지갑을 집에나두고 왓거나, 카..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방법에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카카오톡을 비롯한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카카오스토리 등 카카오서비스들이 우리들의 생활 곳곳에 자리잡아있..

신용카드 발급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신용카드 발급조건에 대해서 한번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생활을 하거나, 경제활동을하다보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경우가 많은데요, 온라인결제, 인터넷뱅킹, 각종혜택 등 편리한..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현금영수증 소득공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당이나 카페, 마트 등 생활하면서 돈을 지출할때 현금영수증을 발급받는것을 많이 보셧을텐대요,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면..

신용등급 점수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등급 점수표에 대해서 한번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금융거래를 해야할때가 많은대요, 가장 기본적으로 월급, 보험, 신용카드 등 이 있습니다.금융거래를 할때 대출,..

무료 자동차보험비교 견적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시다면 1년마다 자동차 보험을 갱신하셔야 할탠대요,자동차보험 갱신할때, 기존에 가입하셧던 자동차보험을 연..

마스크앞뒤 구분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스크없이 외출한적이 언제였나 기억도 안날만큼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한지 꾀나 많은 시간이 흘렀는데요, 가끔 마스크를 거꾸로 쓰고있던 경험이 다들 한두번씩은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당뇨수치기준 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당뇨수치기준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당뇨은 한국성인중 10명중 1명 정도 걸리는 질병으로 주변에서 심심치않게 찾아볼수 있는데요, 나이가 먹어가면서 혹시 나도 당뇨가 아닌가 하는..

당뇨병 초기증상 및 전조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당뇨병 초기증상 및 전조증상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저희 아버지가 재작년 부터 당뇨병으로 고생하시면서 저도 아버지 건강이 걱정되어서 당뇨병에 좋은음식 생활습관 당뇨병의 원..

적금이자 높은 은행 찾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알아볼까 합니다. 목돈을 모으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인 적금, 이왕이면 적금이자 높은 은행에서 적금들면 한푼이라도 더 이자를 받고싶은게 사람마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0년 1..

전기차 충전 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기차 충전 비용과 전기차 충전요금 인상 현황 및 앞으로 전기차 충전 요금 인상 계획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전기차를 이용하시고 계신분들에게도, 전기차에 관심이 많..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조회 [내부링크]

고속도로를 이용하다보면 하이패스 단말기 오류, 혹은 하이패스 차량이 아닌데 하이패스차선을 이용해서 통행료가 미납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경우 상당히 당황스럽고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잘 모르는경우가..

사이버 오로 다운로드 이용방법 (온라인 바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버 오로 다운로드 하는법과 이용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바둑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바둑실력을 키우고 싶은데 이런저런이유로 상대를 찾기힘든경우가 많은데요, 그럴때 인터넷으로..

따릉이 이용방법 [내부링크]

요즘 시원해지고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산책하기 좋습니다. 길을 걷다보면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사람들을 자주 보셧을탠데요, 자전거를 구매하지 않고도 단기간 저렴한 가격에 대여할수있는 따릉이 이용방법 과..

직장내 괴롭힘 신고 [내부링크]

직장내 괴롭힘 신고 및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생활 또는 회사생활을하다가 당하지 않으면 좋지만 운이 나쁠경우 직장내 괴롭힘 또는 따돌림을 당할수 있습니다. 그럴경..

방울토마토 보관법, 방울토마토 효능 [내부링크]

저는 방울토마토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고는 하는데요, 건강에 좋은 방울토마토를 구매하고 냉장고에 방치하다보면 물렁해져서 못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방울토마토 보관법에 따라 보관할수있는 기간이 길어진..

바둑 세계랭킹 순위 2020 [내부링크]

바둑 세계랭킹 순위를 아시나요? 전세계 프로 바둑 기사들의 순위를 실시간으로 알아보는 방법과 현시점 바둑 세계 랭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1999년도 부터 현시점 2020년까지 바둑 세..

빈혈원인 및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묭이 집사입니다. 오늘은 많은 여성분들이 흔히 격는 빈혈 증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볼까 해요, 빈혈이라는 증상은 워낙 흔히 접할수있는 부분이여서 대부분 가볍게 넘기기 쉬운대요 그러한 빈혈증상을..

퇴직소득세 간단하게 계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요즘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있는데 다들 건강 잘챙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퇴직소득세 간단하게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퇴직소득세는 무엇인지, 그리고 퇴직소득세 간단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