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gcorp의 등록된 링크

 smgcor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국가환경교육센터] 읽고 싶은 우수환경도서 투표하고 상품받자! [내부링크]

가을은 독서의 계절! 최현우 마술사가 소개하는 환경부 우수환경도서 중 내가 읽고 싶은 책을 투표하면 1~3등한 도서에 투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우수환경도서와 상품을 드립니다! 참여방법 1. 유튜브에 업로..

[사진 촬영 TIP] 초보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사진 구도 [내부링크]

스마트폰과 카메라가 많이 사용되고 있는 요즘, 사진은 우리 생활과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남는 게 사진뿐이라는 말도 있듯이 친구, 가족, 연인과 여행지 또는 일상 속에서, 많은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이때 사..

디자이너에게 필수! 알아두면 좋은 일러스트 단축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승일미디어그룹입니다! 오늘은 알아두면 좋은 일러스트 단축키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토샵 단축키에 이어 일러스트 단축키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디자이너에게 필수! 알아두면 좋은 포토샵 단축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승일미디어그룹입니다! 오늘은 알아두면 좋은 포토샵 단축키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작업속도를 줄이기 위해 필요한 단축키!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슬기로운 직장생활, 이 책 한 번 읽어볼까? [내부링크]

오늘은 직장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직장생활 추천 도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누구나 어려운 상황에 마주치게 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입사도 어렵지만 버티기도 어려운 요즘 일의 효율을..

디자이너에게 필수! 참고하기 좋은 디자인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승일미디어그룹입니다! 오늘은 디자인 작업을 할 때 참고하기 좋은 사이트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디자이너분들이라면 이미 접한 사이트들도 많겠지만 다시 되새겨보자는 의미와 디자이너가 아닌..

[대구교육청] 지금은 언택트 라이브 시대! [내부링크]

지난 10월 29일 대구교육청에서 홍보역량강화 교육을 주최하였는데요.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인원이 모일 수 없어 유튜브 라이브를 통한 강의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대구교육청에서는 셰익스컴퍼니 박노성 대..

코로나19로 바뀐 일상, 언택트 마라톤 대회 / 마라톤 대회 일정 [내부링크]

언택트 마라톤 대회와 마라톤 대회 일정 코로나19로 우리의 일상 중 많은 것들이 바뀌었는데요. 언택트 마라톤을 들어보셨나요? 언택트 마라톤은 코로나19 상황으로 마라톤을 진행할 수 없어 비대면으로 각각 달..

무기력한 요즘, 혹시 나도 번아웃 증후군? [내부링크]

번아웃 증후군 (burnout syndrome) 번아웃 증후군은 소진 증후군, 또는 탈진 증후군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의욕적으로 일에 몰두하던 사람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무기력해지고 자괴감에 빠지게 되는 현상으로..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 건강관리 방법! [내부링크]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온 요즘.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와 큰 일교차는 감기를 부르기 쉽다고 합니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10도 이상 발생하는데 이렇게 큰 일교차는 몸의 균형을 깨뜨리기에 아주..

MZ세대가 즐기는 집순이·집돌이 취미생활 5가지!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강제 집콕중인 집순이·집돌이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외출을 꺼리고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루덴스족’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홈루덴스족은 집을 뜻하는 ‘홈(Home)’과 놀..

한글 PDF 파일 변환 쉽고 빠르게! (+파일 변환 사이트) [내부링크]

한글 파일을 PDF로 쉽고 빠르게!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다 보면 종종 한글 파일을 PDF로 변환하여 보내야 할 일이 생깁니다. 한글 파일을 PDF로 변환해주는 사이트도 있지만, 굳이 다른 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한글..

[승일인의 주말 #01 ] 도자기 공방 일일 체험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외출을 삼가게 되고 몸이 근질근질한 나날들... 물의를 빚을 수 없어 한적한 곳에서 도자기를 빚고 왔습니다...! 오늘 제가 만들 도자기는 바로 다용도 접시입니다! 디자인은 제가 평소에 좋아하..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 피곤할 때 제격이라고? [내부링크]

타트체리를 알고 계신가요? 요즘 건강에 관심을 두고 계시는 분들이 타트체리를 많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타트체리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단맛을 내는 체리와 달리 신맛을 내는 품종의 체리라고 하는데요. 그렇..

[대전마케팅공사] 내 꿈은 라이언, 어차피 우승은 꿈돌이! [내부링크]

“내 꿈은 라이언 꿈돌이 응원” 카카오TV에서 9월에 방송된 <내 꿈은 라이언> 알고 계신가요? <내 꿈은 라이언>은 전국의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에 입학해 펼치는..

'펫팸족'과 '펫코노미' 시대! [내부링크]

‘펫팸족(petfam)’을 아시나요? ‘펫팸족’이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을 이르는 신조어로, ‘반려동물’을 뜻하는 영어 ‘pet’과 ‘가족’을 뜻하는 ‘family’의 합성어입니다. 키우는 동물..

변화한 업무환경, 재택근무 시작과 화상회의 솔루션 [내부링크]

화상회의, 원격수업의 일상화 코로나19의 여파로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이 확대되면서 화상회의 플랫폼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비대면 업무수행 방식의 확산으로 여태 잘 활용되지 않았던 화상회의라는 새로운 업..

[한국전통대학교] 부여인이라면 모여라! [내부링크]

부여인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기회! 부여에 거주했거나, 부여인이거나, 부여에 잠깐 머무시는 분들은 주목! 한국전통대학교에서 내가 좋아하는 최애장소 소개하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국전통문화대학교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여행 트렌드는?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장기전! 사람들은 나가고 싶다. 급격히 확산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일상에 많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일상화가 되었고 여가 생활 또한 마음 놓고 즐길 수..

[대전교육청] 대전교육 로고송 UCC 공모전 [내부링크]

대전교육청은 우리 학교 자랑, 학생의 일상, 꿈, 진로에 관한 이야기, 학창 시절의 추억이 담긴 이야기, 기타 대전교육에 관한 내용 등 대전교육에 관한 모든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하였습니다. 대전교육가족 및..

디지털 시대의 이야기, 디지털 사이니지 [내부링크]

혹시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란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gital information display, DID)를 이용한 옥외광고로, 관제센터에서 통신망을..

[대전교육청] SNS어워드 대상 [내부링크]

지난 9월 25일,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로 열린 '제10회 2020 대한민국 SNS 대상' 선정 결과가 발표되었는데요. 승일미디어그룹에서 용역을 진행중인 대전교육청에서 공공부문 교육기관에서 SNS 대상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