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4andypandy의 등록된 링크

 smile4andypand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대도무문 줄거리 및 등장인물 [내부링크]

가상 정치 무협소설 대도무문 줄거리 책의 앞표지에 나와 있듯이, 이 책은 한국 현대 정치사에서 최초의 가상 정치 무협소설입니다. 줄거리는 대략 해방 후 50여 년 동안 한반도의 격동의 역사를 이끌어 온 김영삼..

토스뱅크 신규 통장 개설 / 계좌개설 방법 / 혜택 [내부링크]

토스 뱅크는 연간 무휴 24시간 정상적으로 영업을 기치로 한데 반하여 지난 주말 고객들의 신규 가입을 중단했다가 18일부터 다시 영업을 이어갔습니다. 신규가입을 막은 원인 중의 하나로 금융당국의 대출규제가..

맨유, 리버풀 상대 5:0 대승 / 살라 '헤트트릭' 작렬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즉 맨유(515)가 역사상 최고의 오점을 남길 참패로 더비 경기를 마쳤습니다. 이 경기는 정말 중요한 경기이며 전 세계적으로 관심이 집중된 경기 중계였습니다.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천슬라'된 테슬라 주가 급상승 / 향후 기대감 폭증 [내부링크]

테슬라, 사상 처음으로 주당 1000달러 돌파…'천슬라' 입성 전기차 업체 처음으로 1조 달러 클럽 가입 렌터카 업체 허츠의 테슬라 10만 대 구매 계획으로 주가 급상승 위드 코로나 즉 단계적 일상 회복이라는 정부..

KT 장애 원인 조사 / 디도스 번복 / 복구를 위한 노력 [내부링크]

KT는 오늘 25일 오전에 인터넷 통신 전산 장애가 발생한 원인을 두고 처음에는 디도스를 원인으로 분석했으나 약 2시간만에 단순한 설정에 의한 오류라고 번복했습니다. KT가 갑작스러운 인터넷 장애를 디도스 공..

최영 장군 / 민중들이 흠모하였으나 안타까운 결말 [내부링크]

최영은 고려 말 이성계의 세력에 필적하는 명장이었습니다. 위화도 회군이 있은 후에 이성계가 이끄는 세력에 의하여 죽음을 당했지만 당시 고려의 민중들은 그의 공적을 기리고 그에 대한 존경 했습니다. 지금도..

카카오페이 일반인 청약 기간 / 경쟁률 / 환불일 [내부링크]

공모주 청약을 시작했습니다. 카카오페이는 현재 약 3650만에 달하는 가입자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대한민국 전 국민의 70% 이상 국민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카카오페이 일반인 공모주 청약 일정 카..

밤 효능 6가지 [내부링크]

밤 효능 6가지 1. 에너지를 충전시켜 줍니다 밤에는 여러가지 영양소가 풍부하고 칼로리의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떨어진 에너지를 충전시켜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체질적으로 허약한 분들이나 면역력이..

시서스 효능 6가지 / 부작용 [내부링크]

뽁뽁이 붙이는 법 / 뽁뽁이 난방효과 (에어캡) 시서스 효능 6가지 1. 통증을 경감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시서스는 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을 가진 분들이 꾸준하게 섭취를 했을 때 통증을 감소시켜주는 효..

프로폴리스 효능 6가지 / 부작용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1. 피부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프로폴리스는 항산화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여러 가지 비타민도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미용에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활성산소는 피부의 노화에 가장 큰 영향을..

고구마 효능 7가지 / 보관 방법 [내부링크]

고구마 효능 7가지 1.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고구마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고구마에는 영양가도 풍부할 뿐 아니라 식이섬유 또한 다량 함유되었기 때문입니다. 식이섬유에는..

알로에 효능 7가지 (feat. 김치찌개) [내부링크]

알로에 효능 7가지 1. 피부에 좋습니다. 수분함량이 높은 알로에는 화장품의 원재료로 많이 쓰이고 있는데요. 수분뿐 아니라 유기산이라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조직 내 콜라겐의 합성을 원활하게 하는 성분 또..

m자 탈모 초기 증상 / 원인 / 치료 / 관리 방법 [내부링크]

m자 탈모 개요 m자 탈모는 이제는 연령대와는 전혀 상관없이 십 대부터 중년에 이르기까지 남성을 중심으로 많이 발생합니다. 특히 일반적인 탈모 현상과는 달리 이러한 m자 탈모는 설마 설마 하다가 갑작스럽게..

대추의 효능 7가지 / 부작용 [내부링크]

대추의 효능 7가지 / 부작용 1. 노화를 방지해 줍니다 대추에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무기질이나 아미노산과 같은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추는 우리의 체내에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카로티노..

호박의 효능 7가지 [내부링크]

호박의 효능 7가지 1. 눈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호박은 비타민A가 풍부한 재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하게 호박을 섭취하면 눈의 피로감을 감소시켜 주고 또한 시력을 개선하는데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4가지 / 복용방법 / 복용기간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4가지 1. 소화능력을 개선시켜 줍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위장의 염증을 완화시켜주고 그와 관련된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위나 장의 기능을 향상해 소화기관의..

1) 태조 왕건 / 삼한일통의 최후 승자 [내부링크]

1. 왕건 / 삼한일통의 최후 승자 중국의 통일왕조였던 당나라가 907년에 멸망하면서 중국은 50-60년의 짧은 기간 동안 15개의 왕조가 들어서게 된다. 이러한 혼란의 시기는 979년 송나라가 중국을 하나로 통일할..

궁예 / 망상과 폭정으로 초심을 잃어버리다 [내부링크]

궁예 / 망상과 폭정으로 초심을 잃어버리다 두 번째 수도였던 철원에는 도피안사가 있었다. 도피안사는 사찰이며 그곳에는 불상이 있었는데 그 불상에는 석가모니가 입적한 뒤 1000여 년이 지나면 마지막 날이 찾..

궁예 / 미륵불 / 관심법 /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 [내부링크]

궁예 / 국호에 담겨진 그의 정치철학과 이념 궁예는 901년에 고려를 건국했다. 하지만 그 후 고려에서 마진 그리고 마진에서 태봉으로 두 번 더 국호를 변경하였다. 짧은 기간에 국호를 두 번이상이나 바꾸는 것..

궁예 / 새로운 시대를 꿈꾸다 / 신라의 쇠퇴 / 후삼국의 등장 [내부링크]

통일신라의 쇠퇴와 후삼국시대의 도래 난세에 영웅이 나온다는 옛말이 있다. 한반도 처음으로 통일을 이룩한 통일신라가 쇠태하고 후삼국시대가 온다. 그리고 각자가 영웅으로 자처하고 나서는 군주들이 등장하기..

구기자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 10가지 1. 피부 노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구기자는 중국 서부의 여성들은 그들의 피부를 아름답고 화려하게 아름답고 깨끗하게 만들어 발진과 여드름이 제거되도록 합니다. 그들은 종종 과일, 잎, 줄..

콩나물 효능 5가지 / 콩나물국 레시피 [내부링크]

콩나물 효능 5가지 1. 피부의 건강함을 더해 줍니다 콩나물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콩나물은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멜라닌과 같은 주근깨 혹은 기미에..

뽁뽁이 붙이는 법 / 뽁뽁이 난방효과 (에어캡) [내부링크]

뽁뽁이 붙이는 방법 / 뽁뽁이 단열효과 (난방효과) 벌써 10월이 찾아왔고 갑작스러운 추위 때문에 야외에 나가기보다는 집에서 활동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비교적 가격이 비싼 온수매트나 전기장판을 구매하기 보..

아로니아 효능 9가지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9가지 1. 당뇨에 효과가 있습니다 안토카얀은 소화 중에 흡수되는 지방과 설탕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췌장의 인슐린 형성을 촉진하고 항산화제 수치를 높여 당..

여주 효능 8가지 [내부링크]

여주 효능 8가지 1.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여주는 항암효과가 풍부한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암의 성장을 억제하고 암세포를 파괴하는 연구에 따르면, 암을 유발하는 많은 식물들은 베타-카로틴, 격리,..

아는형님 최예빈 '김소연' 언급하며 눈물 /최예빈 프로필, 진지희 프로필 [내부링크]

아는 형님 최예빈/최예빈 프로필/진지희 프로필 배우 최예빈이 다라마에서 엄마 역할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소연을 언급하면서 눈물을 흘렸는데요. 오늘 16일 방영되는 JTBC 예능인 '아는 형님'에서는 '펜..

양파즙 효능 9가지 [내부링크]

양파즙 효능 1. 피로 해소에 좋습니다 알리슨이 풍부한 양파는 항상 먹으면 염증을 예방한다.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를 건설하는 동안 양파는 피로를 없애는데 도움을 주었고, 직원들이 먹은 음식 중에는 마늘이..

토마토의 효능 및 보관방법 [내부링크]

토마토의 효능 및 보관방법 1. 암 예방을 예방해 줍니다 이차 효과 토마토는 암이다. 토마토를 함유한 리코펜이 많기 때문에 토마토를 붉게 만드는 주요 성분이다. 토마토는 양이 많을수록 좋지만 체액이 축적되..

비트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비트의 효능 및 부작용 1. 체중 감량 및 해독작용을 합니다 칼슘이 함량 되어 있는 음식이면서도 섬유질이 풍부한 비트는 100g당 45 Cal로 영양에 좋고 수분 함량이 높고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유지시켜 줍니..

새싹보리 효능 6가지 [내부링크]

1. 면역력 향상. 사포나린과 사포나린과 같은 많은 성적 자극제는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질병을 예방한다. 폴리코 소올은 우유를 포함하고 있다. 폴리 코사 노리라는 별명은 혈관 정화제를 사용하여 탈출에서 폐기..

중국 '창정-5B' 잔해 아라비아 해상 추락: 대부분 대기권에서 녹아... [내부링크]

중국이 지난 달에 로켓 ‘창정-5B’를 발사했는데요. 그 잔해의 일부가 오늘 오전 11시 24분 아라비아 해상에 추락했습니다. 이에 앞서 중국은 로켓의 지상 추락의 가능성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국CCTV..

오마이걸 화보촬영, 미니앨범 'Dear OHMYGIRL' 기대감 떡상 [내부링크]

오 마이걸 화보 촬영 미니 앨범 'Dear OHMYGILR' 인기 걸그룹 ‘오마이 걸’ 화보에 모든 팬들이 관심과 기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마이 걸’은 최근 컴백 소식을 전하며 오 마이걸 매거진 싱글즈와 화보를..

한효주 '해피니스' 안방극장 복귀: 박형식과 연기 호흡 기대 [내부링크]

한효주 '해피니스' 안방극장 복귀; 박형식과 연기 호흡 한효주와 박형식 그리고 조우진 세 배우가 새 드라마 ‘해피니스’에 합류하였습니다. ‘해피니스’는 스릴러 장르로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계층으..

엑소(EXO) 백현 입대: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백현이 지난 6일 군입대를 했습니다. 이 날 백현은 훈련소에 입소하였으며 앞으로 3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을 예정입니다. 3주간의 훈련을 마치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합니다..

임영웅 실내 흡연 마스크 미착용 사과; 소속사 대응 해명 [내부링크]

인기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실내에서 흡연을 하여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임영우의 소속사인 ‘뉴에라 프로젝트’는 지난 5일에 “많은 분들께 상심과 염려를 끼친 것에 깊이 사과를..

김제동 전액 기부;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 초판 인쇄, 나눔프로젝트 [내부링크]

‘온라인 기기 나눔 프로젝트’는 현진 교사로 재직 중인 김제동과 어깨동무 회원인 한 분이 제안한 프로젝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온라인 수업이 본격화되면서 노트북이나 태블릿과 같은 온라인 전자기기에..

빌리 아이리시 소신 발언 화제 [내부링크]

세계적인 팝스타 빌리 아이리시의 발언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미성년자에 대한 착취적 관계를 비판하는 내용을 담은 새 노래를 발표한 팝스타 빌리 아이리쉬가 이상하거나 나쁜 경험을 한 적이 없는 소녀, 혹..

김오수 검찰총장 후보자 지명 국민의 힘 반발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법무장관을 지명하기 위해 후보자로 김오수 검찰국장에 임명된 지 사흘째 되는 날입니다 (사법연수원 20기 58기. 박상기·조국·추미애 전 법무장관 재임 시절 법무부 차관으로 일했던 김 후보자..

네이버 블챌 오늘일기 이벤트 조기종료 비난 이어지고 있어 [내부링크]

네이버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모든 이용자에게 1만6000원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바로 오늘일기입니다. 일기를 계속 쓰면 3일 1000원, 10일 5000원, 14일 1만원을 주는 방..

리플의 SEC에 대해 강한 이의 제기 [내부링크]

이번 게시글은 요즘 핫한 리플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리플랩스, 브래드 갈링하우스, 크리스 라슨 집행위원장은 내일 열리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리플 소송 심리를 앞두고 감독당국과의 공식 협정..

고양이-렉돌 [내부링크]

랙돌 아름다운 랙돌은 GCCF에 등록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품종이며 집사들에게도 사랑받는 품종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랙돌은 큰 파란 눈, 달콤한 얼굴, 비단결 같은 털, 그리고 마음을 녹이는 영혼 등 모든..

고양이- 러시안 블루 [내부링크]

러시안 블루 러시안 블루는 고양이의 말쑥한 신사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한 목소리와 온화한 성품으로 알려져 있고, 많은 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얼굴은 마치 깊은 생각에 잠긴 사람의 분위기를 줍..

Unit 1. be동사 [내부링크]

be동사란? ~이다, ~에 있다 라는 두 가지 뜻을 가지며 주인이 되는 말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be동사는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형태로 변화 합니다. 다음 표를 보겠습니다. 보기1 1. I am a teacher. ----> I’m a t..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TIP 5가지 [내부링크]

우리 삶의 작은 결심으로 건강을 지킬 수가 있습니다.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말이죠. 아래의 건강을 위한 조그마한 습관으로 시작해서 더 건강한 생활을 해 봅시다. 1. 생일에만 케이크를 먹기로 결심하세요 생일..

단백질 결핍 시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여러분의 신체는 여러분이 계란이나 육고기, 생선, 견과류, 유제품과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충분히 먹고 있지 않다면 반응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우리 식단에서 단백질이 부족할 때 어떠한 증상이 일어..

믹서기에 넣어서는 안 되는 식재료들 [내부링크]

믹서기는 아주 편리한 주방기기입니다. 믹서기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식재료를 갈 수 있지만 믹서기를 사용하면 안 되는 식재료들이 있습니다. 1. 실온에 보관한 잎채소들 채소즙은 우리 몸에 정말 좋습니다. 하..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 되는 식재료 [내부링크]

사용하고 남은 식재료를 냉장고에 넣어 두는 건 본능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실온에 두어야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실온에 두고 사용해야 할 식재료는 어떤 것들이..

싹이 난 감자로 요리를 하면? [내부링크]

  싹이난 감자는 타 식재료와 마찬가지로 조금이라도 의심이 된다면 버려야 합니다. 미국 국가 독성연구소에 따르면 싹이 난 싹이 난 감자는 반드시 버려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감자에 싹이 났다는 것은 다르..

냉동실 청소를 얼마나 자주해야 할까 [내부링크]

냉장고 청소를 할 때 냉동실은 무시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냉장고의 청결을 위해서도 성능 유지를 위해서도 매주 냉동실 청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냉장고 청소에 관한 내용을 몇 가지 정리..

냉장고 정리와 음식 보관법 [내부링크]

주부들 뿐 아니라 혼자 자취 생활하는 분들도 냉장고 정리에 어려움을 느끼고는 합니다. 이번 주제는 냉장고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과 얼마나 오래 식재료를 보관해야 식중독을 예방할 수 있을지 소개하는 시..

아보카도의 효능과 효과 [내부링크]

아보카도의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아보카도는 정말 기적과도 같은 식품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최소 일주일에 3-4번은 먹는 것이 좋다고 추천합니다. 1. 콜레스테롤 개선이 됩니다 아보카도는 칼로리가 높..

두뇌회전에 좋은 BEST 음식 [내부링크]

서론 먹는 것이 사람을 정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두뇌회전과 전반적인 뇌 활동에 좋은 음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수험생이나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님 혹은 일반 직장인들도..

커피 한잔 당 카페인 함유량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서론 커피 한 잔당 카페인의 양은 그라인드의 종류와 크기, 물의 온도와 시간과 내리는 방식 등 여러 가지 요소에 의해 좌우됩니다. 또한 커피의 종류와 로스팅 방식도 주요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피를 볶..

커피의 효능과 카페인 권장량은 어느정도일까 [내부링크]

커피는 건강에 여러 가지 효능이 있는 음료입니다. 특히 아침에 마시는 분들이 많죠. 어떤 분들은 커피에 설탕, 시럽 그리고 크림을 넣어서 마시고 저와 같은 분들은 보통 커피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먹습니..

코로나 냄새까지 맡는 개들의 후각 [내부링크]

개들에게 냄새를 맡는 행동은 아주 자연스러운 행동입니다. 생존을 위해서 필요하기도 하고 주위 환경을 인지하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개의 후각 능력은 인간보다 50배 더 강력하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이처럼 개..

아몬드의 효능과 유익 5가지 [내부링크]

최근 캐슈넛, 브라질너트, 마카다미아와 같은 견과류를 찾는 수요가 많이 늘고 있지만 아몬드는 여전히 가장 대중적이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아몬드의 맛은 익숙하기도 하지만 호불호가 없어 남녀노소..

동안의 비결 6가지 [내부링크]

필자는 벌써 나이가 40이 넘어버렸네요. 어렸을 때는 통통한 얼굴과 작은 키 때문인지 동안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지만 나이 앞에는 아무것도 소용이 없는 모양입니다. 올해 딱 마흔이 되니 피부도 많이 거칠어..

샤인머스켓이 비싼 이유같은 이유 [내부링크]

필자는 지방에서 유기농매장을 햇수로 6년째 운영 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몇 년 전 매장에 샤인머스켓이 처음 들어왔을 때 그 가격을 보고 경악을 했습니다. 제가 놀라 자빠질 뻔 했기 때문에 손님들이 찾을 이..

When pigs fly 그럴리가,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내부링크]

When pigs fly -never 그럴 리가 / 해가 서쪽에서 뜨다면 (설명) 이 표현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불가능한 일을 표현할 때 쓰입니다. 돼지는 절대로 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즉 거의 ~않다 ‘never’의 의미입니다..

hit it off 죽이 잘 맞다 [내부링크]

hit it off - like each other right away and enjoy having time together 죽이 잘 맞다 (잘 통한다) (설명) 둘 이상의 사람들이 서로 좋아하거나 함께 있는 것이 즐거울 경우 사용할 수 있는 표현입니다. 그리..

the tip of the Iceberg 빙산의 일각 [내부링크]

the tip of the Iceberg 빙산의 일각 -something is just a small part of a larger situation or problem 이 표현은 커다란 무언가의 작은 부분을 말하는데 tip은 어떤 물건의 아주 작은 일부를 나타냅니다. 간..

bump into someone ~와 부딪히다, 우연히 마주치다 [내부링크]

bump into someone ~와 부딪히다, ~와 우연히 마주치다 - meet someone in public or some other places unexpectedly - meet someone unplanned bump라는 단어가 물리적으로 닿거나 부딪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

rip off 바가지 [내부링크]

rip off 바가지(욕실 바가지 아님^^;;) -something that is overpriced -something that costs too much that isn’t actually worth it 이 표현은 어떤 물건이나 서비스가 실제 가치보다 더 비용이 들 때 사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