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ne382의 등록된 링크

 smine38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첫만남 이용권 국민 행복카드 신청하기 바우처이용가능업체 [내부링크]

첫 만남 이용권은 현 사회의 문제 중 가장 크게 대두되고 있는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고 출산 후의 가정의 경제적 여건을 도움을 드리고자 시행하는 사업입니다. 2022년 1월 1일 이후 출생아에게 국민행복카드로 200만 원의 지급을 하는 방식입니다. 국민행복카드 신청 하기와 바우처 이용가능업체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첫만남 이용권 국민 행복카드 신청하기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아 결제가능한 유통점에서 바우처로 구매가능한 물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카드를 가지고 있으신 분은 재발급을 안 하셔도 됩니다. 카드신청 아래카드사에 링크를 걸어났으니 각카드사 홈페이지 들어가서 국민행복카드 신청을 하시고 사용처확인을 하시고 상세 보기 가셔서 온라인몰이나 각 카드사마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그곳에..

자영업 소상공인 저금리 대환 대출 지원대상 확인 신청하기 [내부링크]

대환대출 7%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사용하는 소상공인 분들의 부담을 경감하고자 정부에서 신청대상과 한도 등을 확대하여 높은 금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혜택을 받기 위해 시행하는 제도입니다. 대환규모는 9.5조원으로 2022년 5월 말까지 취급한 대출과 이후 증액 없이 생신 된 분들에 한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지원대상확인과 신청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영업 소상공인 저금리 대환대출 지원대상확인 지원대상확인은 자기심사 → 전자서명/인증→ 결과 확인 순서로 진행합니다. *자기 심사에서는 보증 심사항목을 체크합니다. *결과확인 시 개인신용정보조회 하니깐 전자서명이 필요합니다. *결과확인에서는 유관기간 및 금융권과 연계된 정보로 지원가능여부확인한다. 신청하기 대한 대출 프로그램은 ..

전국민 운동지원금 국민체력100 인증단계 인센티브적립기준 [내부링크]

전 국민의 체력 증진을 위해서 정부에서는 전 국민운동지원금을 최대 5만 원을 드립니다. 국민체력 100에서 각 지역에 인증하는 스포츠활동 인센티브 적립센터에서 예약을 하시고 그 기간에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받아서 최대 50.000P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국민 운동지원금 국민체력100 인증단계 1.전국민 운동지원금 국민 체력 100 인증단계 국민의 체력 및 건강 증진에 목적을 두고 체력상태를 국민체력 100 인증단계의 각계층 기준에 따라 측정, 평가를 하여 상담 침 처방을 해주는 대국민 스포츠 복지서비스입니다. 인증된 체력인증센터에서 예약하셔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최대 50000P까지 받을 수 있으며 그것을 문화상품권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만 4세~6세 유아기와 만 11세 이상 대한..

엔진 경고등 다양한 원인 대처 [내부링크]

우리 생활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동수단은 자동차입니다. 그만큼 평소에 잘 관리하고 상태를 나타내는 경고등을 잘 숙지하시고 있으셔야 하 합니다. 자동차 경고등에는 색깔별로 가장 위험한 색은 적색과 황색이고 표시 상태를 보여주는 녹색과 파랑 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다양한 원인이 있는 엔진경고등점멸한 원인과 대처에 대해 말해드리겠습니다. 엔진 경고등 다양한 원인 1.엔진경고등 엔진제어시스템에 문제가 생겼을 때 경고를 주는 것입니다. 엔진경고등이 커졌다면 대부분 엔진과 변속기의 두 제어계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발생한다고 합니다. 자동차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심장 엔진인데 이렇게 엔진에 이상이 생기는 경고등은 그만큼 중요합니다. 엔진은 복잡하고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아래글에 이유들에 ..

퇴직금과 퇴직연금 비교 퇴직금 계산하기 [내부링크]

퇴직금과 퇴직연금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퇴직금은 한 사 업자에 일정기간 근로하면 평균임금을 퇴직금으로 일시금으로 주는 것이고 퇴직연금은 근로자의 노후생활보호를 위해 근로기간 중 사업주가 금융회사에 적립하고 퇴직 시 연금 혹은 일시금형태로 받는 제도입니다. 이 제도정의를 알아보고 활용을 위해 퇴직금 계산하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퇴직금과 퇴직연금 비교 우리가 회사를 퇴사할때 받는 급여를 퇴직급입니다. 이 퇴직급여는 두 가지로 나뉩니다. 퇴직금과 퇴직연금 있습니다. 이 둘은 비슷해 보이지만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퇴직금은 회사에서 관리하고 연금은 금융기관에서 관리합니다. 퇴직금은 근무기간( 단절 없이 근무해야 합니다)이 1년 이상 이어야 합니다. 4주간 평균으로 할 때 1주일 동안 최소 근무시..

자동차 채권 환급금 지역별은행 신청하기 [내부링크]

주민이 자치단체에 자동차 등록하는 경우 각종 인. 허가를 받는 경우에 자치단체와 공사. 용역. 물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등에 의무적으로 매입해야 하는 것이 지역개발 채권(자동차채권)입니다. 이채권은 등록시점부터 5년 후부터 채권을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고 있는 자동차채권 환급금에 대한 지역별 신청하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채권 환급금 자동차를 운행하기 위해서 도로나 각종시설물이 필요로하는데 국가는 자동차등록하는 사람에게 지역개발 채권 매입이란 채권을 의무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즉 자동차를 매수하여 등록하는 사람이라면 지역개발 채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신차든지 중고차든지 마찬가지입니다) 서울을 제외한 시.도의경운 지역개발 채권만기는 5년이며 시효는 10년입니다. 2023년 기준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