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job의 등록된 링크

 smjo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금시세 은시세 귀금속시세 [내부링크]

금 시세 은 시세 귀금속시세 우리나라의 경우 신라와 가야 문화 속에 금의 화려한 예술을 엿볼 수 있다. 금은 고대부터 신성시하여 귀금속뿐만 아니라 화폐로도 통용하였다. 금은 아직까지도 실물자산으로 달러..

김동연유승민 경기도지사 빅매치? [내부링크]

김동연유승민 경기도지사 빅매치? 민주당 VS 국민의 힘 제2라운드 자존심 대결 과연 두 지존 간에 빅매치가 성사될까..? 특히 국민의 힘 유 전 의원 경우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차기를 노릴 수 있는 선택지 전국에..

미세먼지 예보와 경보 [내부링크]

미세먼지 예보와 경보 우리는 미세먼지와 황사를 같은 것으로 생각하고 있으나 발생 원인에 따라 전자의 작은 먼지를 '미세먼지' 라고 하고 후자와 같이 작은 모래입자를 '황사' 라고 한다. 즉 '미세먼지' 는 주로..

층간소음 실내화 이웃과 갈등 잡는다 그 효과는? [내부링크]

층간소음 실내화 이웃과 갈등 잡는다 그 효과는? 요즘 아파트에서 층간소음으로 인한 갈등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조금이나마 이웃과의 마찰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는 가정도..

스텔스 오미크론과 텔타크론 잡종변이 출현 [내부링크]

스텔스 오미크론과 텔타크론 잡종변이 출현 전세계적으로 오미크론이 우세종인 가운데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계속 변이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 보다 전파력이 높다고 알려진 스텔스 오미크론과 델타와..

아기 뒤집기 시기와 기는 시기는 언제일까? [내부링크]

아기 뒤집기 시기와 기는 시기는 언제일까? 같은 또래 아기보다 운동 발달이 너무 늦은 것 같아 고민이세요..? 뒤집기와 기어가는 증상이 보이지 않아요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모든 사람들이 키와 몸무게가..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신청 [내부링크]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신청 1.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대상 및 기간 (1) 대상 사업주는 근로자가 만 8세 이하 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를 양육하기 위해 근로시간의 단축(이하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이..

국비유학 떠나기.! [내부링크]

국비유학 떠나기.! 유학이란 외국의 교육기관, 외국의 연구기관 또는 외국의 연수기관에서 6개월 이상의 기간에 걸쳐 수학하거나 학문·기술을 연구 또는 연수하는 것을 말합니다 1. 국비유학 이란 ?  “국비유..

코나로 생활지원비 코로나 확산으로 변경 [내부링크]

코나로 생활지원비 코로나 확산으로 변경 코로나바이리스 입원.격리자 생활지원 입원 또는 결리된 분들은 사업주로부터 유급휴가를 받거나 , 국가로부터 생활지원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복지원 불가..

양육수당 "저는 엄마가 선생님 입니다." [내부링크]

양육수당 "저는 엄마가 선생님 입니다." 아이 양육으로 늘어가는 가계부담 가족양육수당으로 부담은 줄이고 행복은 늘려 드리겠습니다.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 다니지 않아도 양육수당을 받을 수 있어요.! 오..

학습지 해지 [내부링크]

학습지 해지 학습지 사업자와 학습지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계약 기간 중 학습지 사업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계약의 이행이 지체되거나 불능하게 된 경우 계약을 해제할 수 있으며, 이를 제한하는 학습지 계약은..

8살 예술가 강동원씨의 공룡 그림 ~ ㅋ [내부링크]

8살 공룡예술가 강동원씨의 공룡 그림 ~ ㅋ 딸기와 수박 그리고 친할머니를 너무 좋아하는 8살 공룡 예술가 강동원씨의 공룡그림 입니다. 즐겁게 봐 주세요...!

8살 강동원 작가의 클레이 작품 ㅋ [내부링크]

8살 강동원 작가의 클레이 작품 ~ ㅋ 지금 부터 8살 강동원 클레이 작가의 작품을 감상 하겠습니다. 대부분 공룡이 많은데요... ? 재미 있게 봐 주세요. ㅋ

자가격리 면제 사이판 여행 [내부링크]

자가격리 면제 사이판 여행 입국자 대상의 10일 자가격리 조치에서 자유로운 트래블 버블 여행지 사이판으로 관심이 모이고 있지만, 현장에서는 그 반사이익을 충분히 누리지 못하는 모습이다. 오늘은 사이판 여행..

전자금융범죄 " 보이스피싱 등 " [내부링크]

전자금융범죄 " 보이스피싱등 " "전기통신금융사기"란 전기통신을 이용하여 타인을 기망(欺罔)·공갈(恐喝)함으로써 재산상의 이익을 취하거나 제3자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취하게 하는 다음의 행위를 말합니다...

신발과 건강 [내부링크]

신발과 건강 현대 사회에서 우리 몸의 하중을 지탱하는 발은 너무나 혹사당하고 있다. 따라서 멋진 디자인보다 우리 몸에 건강한 신발을 착용해야 한다. 신발은 발뿐 아니라 허리 건강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허..

유치원의 개념과 종류 [내부링크]

유치원의 개념과 종류 '유치원 이란 ? 유아의 교육을 위해 「유아교육법」에 따라 설립·운영되는 학교를 말합니다 ※ '유아'란 만 3세부터 초등학교 취학 전까지의 어린이를 말합니다 1. 유치원의 종류 종류 내..

국가 건강검진 [내부링크]

국가 건강검진 지원  더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이하 “공단”이라 함)은 직장가입자와 피부양자(배우자 및 직계존·비속 등을 말함. 이하 같음)에 대하여 질병의 조기 발견과 그에 따른 요양급여를 하기 위하여..

지역별 출산장려금 , 지역별 출산지원금 [내부링크]

지역별 출산장려금 , 지역별 출산지원금 인구의 수도권 집중하로 지방 소도시들은 인구절벽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출산을 장려하고 있는데요 단순히 출산장려금으로 인구 절벽 현상을 막을 수는 없지만 다양한..

2022년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2022년 최저임금은 얼마일까요? 그리고 최저임금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최저임금은 근로자에 대하여 임금의 최저 수준을 보장하여 근로자의 생활안정과 노동력의 질적 향상을 꾀함으로써 국민경제..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내부링크]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저도 늦게 결혼한 편입니다. 제 나이 45살 집사람 39에 결혼해서 47살에 잘생긴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물론 저는 아무것도 한 것이 없습니다. ^^;; 산부인과 선생님과 집사람에게 감사드립..

아이돌봄 지원사업 [내부링크]

아이돌봄 지원사업 만 12세 이하 아동을 둔 맞벌이 가정 등에 아이돌보미가 방문하여 아동을 안전하게 돌봐주는 아이돌봄 서비스입니다. 1. 사업 목적 가정의 아이돌봄을 지원하여 아이의 복지증진 및 보호자의..

기저귀 , 조제분유지원사업 [내부링크]

기저귀 , 조제분유지원사업 영아가 있는 저소득층 가정에게 건강한 아기의 양육을 지원하고자 기저귀 및 조제분유를 제공합니다. 1. 사업 목적 저소득층 영아(0~24개월) 가정의 육아 필수재인 기저귀 및 조제분유..

청소년산모 임신 , 출산 의료비 지원 사업 [내부링크]

청소년산모 임신 , 출산 의료비 지원 사업 청소년 산모에게 건강한 태아 분만과 산모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임신출산 관련 의료비 일부를 지원합니다. 1. 사업목적 산전관리가 취약한 청소년산모에게 임신·출산..

임신 , 출산 , 진료비 지원 [내부링크]

임신 , 출산 , 진료비 지원 1.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1)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국민건강보험공단(이하 “공단”이라 함)은 임산부에게 건강한 태아의 분만과 산모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임신한..

국립공원 일출 , 해돋이 , 새해맞이 행사 전면 금지 [내부링크]

국립공원 일출 , 해돋이 , 새해맞이 행사 전면 금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폭증 및 오미크론 변이 발생 등으로 인한 특별 방역·안전관리 대책으로 국립공원 내 새해맞이 행사를 전면 금지합니다. 적용..

다자녀 가구 혜택 [내부링크]

다자녀 가구 혜택 1. 국민주택 특별공급 (1) 사업주체는 건설하여 공급하는 주택을 그 건설량의 10퍼센트(출산 장려의 목적으로 지역별 출산율, 다자녀가구의 청약현황 등을 고려하여 입주자모집 승인권자가 인..

연말정산 미리보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미리보기 근로자가 1년 동안 받았었던 급여 소득액에서 여러 가지 소득공제를 반영하여 1년간 내야 하는 근로소득세를 산출해낸 다음 본인이 1년간 기 납부 세액을 가감하여 추가 납부했을 경우 환급을..

출산급여 [내부링크]

출산급여 1. 출산전후휴가 급여 (1) 출산 휴가 중 최초 60일(한 번에 둘 이상 자녀를 임신한 경우에는 75일)은 유급휴가입니다(「근로기준법」 제74조제4항 본문). (2) 다만, 사업주는 출산전후휴가를 사용한 근로..

출산휴가 [내부링크]

출산휴가 근무하랴 출산하랴 너무 힘든 여성 만능시대 출산 때가 되면 퇴직을 고민하는 대한민국 여성 여러분 당당하게 출산하고 아기는 어린이집에 그러나 특히 신도시에 살면서 첫째인 경우 200점으로는 어린이..

데이트 폭력 가해자 상당수가 경계성 성격장애 [내부링크]

데이트 폭력 가해자  상당수가 경계성 성격장애 최근 뉴스 일면에 데이트 폭력 기사가 북적 늘었다. 1. “마포 데이트 폭력 사건” 2021년 7월 25일 새벽 서울특별시 마포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말다툼과 쌍..

탈모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음식 1. 탈모란...? 하루 머리카락이 100개 이상 빠지면 탈모로 봐야 합니다. 2. 탈모 증상 (1) 하루에 100개 이상의 모발의 빠지고 (2) 갑자기 두피가 가렵고 비듬이 많아지고 (3) 정수리 부분의..

출산 장려금 [내부링크]

출산 장려금 1. 지원대상 일부 지방자치단체에서는 출산에 드는 비용을 지원하고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서 자녀를 출산하거나 일정 수 이상의 자녀를 출산한 경우 일정 금액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출산축하금제도를..

다자녀가구 [내부링크]

다자녀가구 “다자녀가구” 또는 “다자녀가정”은 일반적인 정의는 없지만, 다음과 같이 개별 법률에서 “3명 이상의 자녀를 둔 가구”로 정의할 수 있으며, 일부 지방자치단체에서는 “2명 이상의 자녀를 둔 가..

겨울 안개 [내부링크]

겨울 안개  겨울철 바람이 없고 날씨가 따뜻하면 짙은 안개로 인해 시야 확보가 되지 않아 운전 시 위협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겨울철 안개의 원인과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안개의 원인과 종류..

한파 겨울철 동장군 [내부링크]

한파관련 한파주의보 , 한파경보 발표기준은 ?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 12월 매서운 겨울 불청객 한파 일기예보를 보면 한파주의보 한파경보 발령 문구를 많이 듣게 되실텐데요. 무슨 뜻일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

남녀의 취중진담 [내부링크]

남녀의 취중진담 1. 스토리 뜬금없이 크리스마스이브 늦은 밤 술에 취한 좀 알고 있는 오빠나 동생에게 전화가 왔다. 날 좋아하는 걸까.? 2. 남자의 취중진담 남자는 무슨 일이든 순서를 좋아하는 습성이 있다...

중국 인터넷 쇼핑몰 [내부링크]

중국 인터넷 쇼핑몰 중국 인터넷 쇼핑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타오바오 - 중국 최대 온라인사이트 1688(알리바바) - 중국 최대 도매사이트 티몰 - 타오바오가 만든 B2C 쇼핑몰 징동닷컴 - 중국 2위 종합..

사이트 . 블로그 검색 등록 [내부링크]

사이트 . 블로그 검색 등록 * 중국인터넷 정책으로 현지 번호가 있어야 회원 가입 후 등록 가능 * 네이버 로그인(회원가입) 후 클릭 * 구글 로그인(회원가입) 후 클릭 * 빙 로그인(회원가입) 후 클릭

숨숲아무르 와 물가애캠핑장 (원주) [내부링크]

숨숲아무르 와 물가애캠핑장 (원주) 지금부터 숨숲아무르 와 물가애캠핑장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주소 :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 용곡리 311 소 개 1. 카페와 캠핑장 함께운영 2. 어린이 물놀..

천은사 계곡 (원주) [내부링크]

천은사 계곡 (원주) 지금부터 원주 당일치기 캠핑코스 천은사 계곡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주소 : 강원도 원주시 귀래면 북원로 840-57 소 개 1. 당일치기 물놀이(깨끗함) 장소 2. 화장실 있음..

서울 . 경기 추모공원 ( 추모공원 , 납골당 , 수목장 ) [내부링크]

서울 . 경기 추모공원 ( 추모공원 , 납골당 , 수목장 ) 지금부터 서울 . 경기 추모공원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서울 . 경기 추모공원  자연장/수목장 ◼ 수목장 • 일산숲수목장 • ..

자동차보험회사 연락처 및 고속도로 긴급전화 [내부링크]

자동차보험회사 연락처 및 고속도로 긴급전화 특히 고속도에서 차량고장이나 접촉사고가 발생 하시면 무척 당황 하실꺼요..! 너무 걱정 하지 마시고 아래 보험회사와 고속도로 긴급전화번호 입니다. ~ 따르..

인격장애 . 성격장애 [내부링크]

인격장애 . 성격장애 인격(Personality)이란 어떤 한 개인을 특정 짓는 비교적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전반적인 행동 경향과 사고 및 감정적 성향을 말합니다. 즉 한 개인이 일반적인 상황 또는 특정한 상황에..

악성 민원 대처법 [내부링크]

악성 민원 대처법 지금부터 악성 민원 대처법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악의적으로 기업에 민원(관공서 , 인허가권자)을 제기하여 피해보상금을 챙기거나 기업영업을 방해하는 자. (1) 대..

기억하면 편리한 생활 링크 [내부링크]

기억하면 편리한 생활 링크 지금부터 편리한 생활 인터넷링크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함께 고고씽 ~ 고속버스예약 / 시외버스예약 / 철도예약 / 항공예약 여행정보  / 병원 . 약국 찾기..

맛있는 배추 , 무 이야기 [내부링크]

맛있는 배추 , 무 이야기 1. 배추 이야기 맛있는 배추  김장배추 : 대략 9월초에 파종하여 초겨울 출하 월동배추 : 따뜻한 남쪽지방에서 봄일 올 때쯤 수확하는 배추 이유 : 배추는 적당히..

캠핑정보 [내부링크]

왕초보 캠핑정보 도심의 일상 탈출 꿈꾸다..! 가족이나 or 연인과 함께 떠나는 캠핑 캠핑 초보자 위한 정보 여기에 있습니다. ~   한국관광공사 운영하는 전국 캠핑장 정보  행안부가 운영하는..

짬뽕 [내부링크]

원주 기업도시 중국집 쌀쌀한 점심엔 짬뽕 한 그릇 원주 지정면 기업도시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맛있게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함께 고고씽 ~ 1. 업체명 : 중국집 2. 업  종 : 중식 3. 시  간 : 매..

어린이집 입소대기 [내부링크]

어린이집 입소대기 1. 어린이집 만 0세~만 5세의 취학 전 아동을 원칙으로 하며 필요한 경우 만 12세까지 연장하여 보육할 수 있습니다. 설치 주체에 따라 국. 공립 , 사회복지법인 , 법인. 단체 등, 민간, 가정,..

7080 추억의 노래 [내부링크]

즐거운 *^^* 하루입니다. ~  7080 추억의 음악으로 다 함께 고고씽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