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oth20의 등록된 링크

 smooth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5건입니다.

편스토랑 이정현 무수분 카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스토랑 이정현 무수분 카레에 대해서 직접 만들어보고 너무너무 간단하고 유용해서 레시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정말 이정현씨는 어쩜 이렇게 아이디어가 뛰어난지 보면 볼수록 놀라울 따름이에요. 이정현씨가 출간한 요리책도 갖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만들어보면서 요리에 재미를 느끼고 있어요^^ 평소에 저는 카레를 만들때 백종원 카레 레시피를 따라 했었습니다. 요리에 관심 있는 분들은 잘 아실 텐데요. 많은 양파를 채 썰어 넣고 캐러멀라이징 될 때까지 오랜 시간 팔이 저리도록 볶아서 만드는 카레인데 요것도 참 맛있어요. 그러나 시간소요가 너무 많이 돼서 요리를 시작하기 전부터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하는 요리였어요. 그런데 편스토랑에서 몇일전에 방송된 물을 넣지 않고도 기름으로 오랜 시간 볶지 않고도..

애터미 염색약 :: 살롱앤컬러 셀프 염색약 추천 7가지 이유~* [내부링크]

애터미 염색약으로 찰랑이는 머릿결 셀프 염색하기를 해온 지 수년째인데요. 애터미를 알게 되고 꼭 애터미 것 만 고집하는 품목이 몇 개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셀프 염색에 필수품! 애터미 살롱앤컬러 염색약 추천 ! 흰머리가 수북하신 어머니는 버블앤컬러 염색약을 사용하시고 저는 멋 내기 색이면서 새치 커버 겸용이 필요한 염색약을 쓰고 있는데요. 꼭!! 집에서 셀프 염색약 추천 으로 애터미 염색약 살롱앤컬러를 꼽는 7가지 이유입니다!! 1. 염색 후 모발 색상이 정말 예쁩니다. 항상 무슨 색으로 했느냐? 어디서 했느냐? 사람들이 물어보는 데요. 덤으로 저는 셀프 염색을 했다고 말하면 미용실에서 한것처럼 예쁘다고 다들 놀라더라고요. 본연의 제 머리카락 색을 좋아해서 염색을 잘하지 않았는데 새치가 하나둘씩 ..

코니 롤링 턱받이 구매후기:: 사랑스런 아기 턱받이 [내부링크]

코니 롤링 턱받이를 구매해서 쓰고 있는지 벌써 9개월이 지났네요.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 턱받이 추천 고르고 계시나요? 구매후기가 도움이 되실 거예요. 신생아 때 아기에게 바디 슈트 입힐 때 바로 구매를 했던 게 코니 제품이었어요. 너무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색감도 얼마나 예쁘던지 보자마자 사게 되었죠. 꽃받침처럼 예뻐서 착장을 했을 때 귀여운 것 같아요. 신생아 일 때 사자마자 세탁 후 바로 해봤는데 어찌나 실망을 했던지요. 코니 롤링 턱받이를 하기에는 아기가 너무 작은 거예요. 침을 금방 줄줄 흘릴 거라 생각해서 턱받이가 금방 필요할 줄 알았는데 턱받이를 해주기에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 턱받이로 추천할 만큼 코니 예쁜 턱받이를 빨리해주고 싶은 마음에 미리 사두고 한참 기..

피부가 빛나는 스칸스킨 쿠션 내돈내산 리얼후기~* [내부링크]

피부가 빛나는 스칸스킨 쿠션 내돈내산 리얼후기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제품을 왜 이제야 알았나 싶어요. 아니 이제라도 알게되어 마음에 쏙 드는 쿠션을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저는 CUSHION af DELLA/델라쿠션 21호를 여러 사용 후기들을 보고나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은은한 피부광이 정말 예쁘게 표현되었고 초밀착 커버 쿠션답게 착착 피부에 얹히면서 피부 결점들이 잘 가려지더라고요. 스칸스킨 쿠션75000원 이라는 원가의 제품을 17000원 폭탄 할인가격으로 사자니 사실 진짜 허당 제품이라 폭탄맞는 건 아닐까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해 봤었어요. 일단, 홈페이지에 있는 스칸스킨 쿠션 사진에서 화장품케이스가 너무 예쁘고 세련되서 믿음이 갔어요. 속빈강정일리는 없을 것 같은 세련됨이 있..

광고에 홀려 쿠티크에센셜짜장 컵라면 봉지면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다 보면 쿠티크에션셜짜장 컵라면 광고가 수시로 나왔었었는데 처음에는 이게 무슨 광고인가 재밌게 보다가 프리미엄 누들이라는 말에 맛이 너무 궁금해서 당장 달려가 사먹어 본 생생 맛 후기를 올려봅니다. 삼양 쿠티크에센셜짜장 봉지면도 새로 출시 되었어요. 원래 저는 과자든 라면이든 고를 때 처음 출시된 상품은 너도나도 맛있다 하기전까진 시도를 잘 안하는 편이예요. 그래서 쿠티크제품을 광고보고 호기심에 냉큼 먹어본 게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프리미엄 누들이라는 말에 군침이 쫙~ 돌고 편의점에서 즐기는 고급누들이라~!!! 도대체 어떤 맛일까?? 광고의 힘이 대단합니다. 갑자기 먹어봐야 겠다는,, 참을 수 없어 편의점으로 달려갔습니다. 광고를 대충 본게지요. 여러 종류의 누들면이 있는 줄 알고 골라먹을 ..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 아토베리어 크림 MD 2년째 사용후기:: 너없음 안돼! [내부링크]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크림. 제가 피부 장벽이 무너져 고생하던 때부터 지금까지 사용한 지 2년이 넘어가는 데요. 요즘은 정말 모르는 사람이 없는 인기 보습 크림이 되었네요. 무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 하늘 맑고 화창한 날씨라 좋은데 피부는 건조하다고 막 신호를 보내잖아요. 그럼 이 중요한 신호 척척 알아차리고 슬슬 보습 처방 들어가줘야 합니다. 여름철에는 땀도 많이 나고 너무 무거운 제형은 피부에 부담되어 주로 앰풀과 에센스로 신경써주었는데 여름내 지친 피부가 슬슬 건조해지는 가을부터는 보습크림을 꼭꼭 챙겨바르면서 피부 보습에 신경을 많이 써주고 있어요. 저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크림 & 아토베리어 크림 md를 보습크림으로 딱 지정해두고 잘 쓰고 있습니다. 사실 이름을 보면 365크림이잖아요. 건..

돌반지 한돈 3.75g 반돈 1.875g 가격,의미 :: 백일반지 한돈반돈 고민되시나요? [내부링크]

집안에 아기가 태어나고 소중한 아기의 백일, 첫돌을 맞이하고 계신가요? 가족, 친지, 지인이라면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생각하면서 자연스레 돌반지 한돈3.75g 반돈 1.875g 순금 24k 반지를 떠올립니다. 다양한 선물이 있지만 중요한 날인만큼 선물 리스트 1순위는 중요한 의미를 지닌 순금반지입니다. 백일반지 돌반지의 가격과 디자인을 어떤 걸로 할지, 백일반지로 한돈 반돈 고민되시나요? 순금반지를 선물하는 의미를 알려드릴게요. 어떤 디자인과 어떤 중량으로 선물할지는 순금반지를 선물하는 의미를 떠올리면 선택이 쉬워질 수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돌반지 백일반지는 24k 순금반지를 말합니다. 여기에 일반적 아기 반지는 한 돈, 반돈으로 나눠서 반지를 만들어 놓는데 3.75g을 한돈이라 부르고, 쉽게 우리는..

아로마티카 로즈힙오일 효능 부작용 :: 피부보습 미백 효과 본 리얼후기 [내부링크]

비타민의 보고라 불리는 로즈힙오일. 아로마티카 로즈힙 오일 효능 부작용 알고 계신가요? 피부보습, 미백 효과 톡톡히 본 직접 사서 쓴 리얼후기 입니다. 페이스 오일을 적절히 잘 사용하는 친구를 통해 페이스 오일에 입문하고 이제는 다양한 페이스 오일을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로즈힙오일은 처음 들어보는 오일이었지만 성분과 효능이 너무 좋아 알자마자 바로 구입하여 사용해보면서 애정하게 되었네요. 영양이 많은 만큼 효능 또한 대단합니다. 건조한 계절,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피부에 좋은 풍부한 영양을 듬북 채워주는 , 페이스 오일로 아주 좋은 아로마티카 로즈힙오일 효능 부작용 제가 사용한 리얼후기 피부보습, 미백 효과 알려드릴게요. 먼저, 로즈힙이란? 이 열매의 오일은 이름만큼이나 다소 생소한 붉은 빛..

코로나 증상(코로나 Ba5 증상) :: 후유증 기침,가래 극복 리얼 체험기 ::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옴. [내부링크]

8월 14일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렸는데요. 전파력이 강한 요즘 코로나 증상 (코로나 Ba5 증상 )에 대해서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후유증이었던 기침, 가래, 체력 저하를 극복한 리얼 체험기 시작합니다. 제 경험을 비롯하여 이번 확산기에 갑자기 제 주변분들이 양성 판정을 많이 받아 증상들을 공유하다 보니 증상들이 거의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덜 아프고 더 아프고의 차이는 분명히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나타나는 몇 가지 증상들 범주에서 개인의 체력과 면역에 코로나 증상 (코로나Ba5 증상) 들이 동일하다는 결론을 얻었어요. 7일간의 법정 격리기간 동안 증상들과 격리해제후 기침, 가래 등의 코로나 후유증. 그리고 건강하게 일상에 회복하기 위해서 확진 시기부터 격리 해제 후까지 건강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

예비 새댁 부모님 첫인사 선물 Best 10 [내부링크]

오늘은 예비 새댁님들의 고민 중에 하나인 시댁 부모님들께 첫인사 선물로 어떤 걸 해야 하는지 많이 고민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서 부모님들이 좋아하고 만족스러워할 만한 예비 새댁 부모님 첫인사 선물 리스트 Best 10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0순위 _ 현금 및 상품권 이건 예비 새댁으로는 조심스럽지만 결혼 후 명절 선물에는 경험자로서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는것 같아요. 참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아무리 고민과 정성을 들여서 직접 만들어서 선물도 해드리고 해 봐도 참 쉽고 간단한 어쩌면 성의 없어 보이는 이 선물을 가장 마음에 들어 하셨어요. 단, 어머님들은 아마도 99.9%가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아버님들은 조금 다른것 같기도 합니다. 돈에 구애를 받지 않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분들에게는 적..

비상주사무실 임대_ 공유오피스 사업자등록 총정리 [내부링크]

1. 비상주사무실 임대란? 상주하지 않고 말 그대로 비상주로 사업자등록에 필요한 주소지를 이용할 수 있는 사무실 임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상주를 하지 않지만 빌딩의 사무실 주소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주가 필요하지 않은 업종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는 서비스이에요. 과거에는 소호사무실 또는 비즈니스센터라고 많이 불렸지만 지금은 공유오피스라고 하는 불리는 곳에서 계약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공유오피스 사업자등록은 모든 업종에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세무서에서 인정하는 업종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비상주사무실 공유오피스 사업자등록 임대가 가능한 업종 외근 위주의 업무, 상주사무실이 필요하지 않은 지식 산업 및 스마트스토어 같은 위탁 운영이 가능한 업종 등은 이용이 가..

이정현 당근케익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편스토랑에서 이정현씨가 오븐과 밀가루 없이 전자레인지만을 사용하여 ' 이정현 당근케익 ' 을 뚝딱 ~ 아주 간편하고 쉽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줬는데요. 이정현씨 남편분이 밖에서 파는 케익 같다고 했으니 저도 레시피 기록해 두고 꼭 활용해 보려고 해요. 정말 이정현씨의 요리 솜씨는 닮고 싶어요. 밀가루 없이 케익을 만들 수 있다니 정말 신세계를 저에게 열어줬네요. * 이정현 당근케익 재료 준비 당근 150g 달걀 3개 아몬드 1컵 _ 100g 버터 1t 유자청1t 올리브유 크림치즈 6t 꿀 2t 버터3t 레몬1t 이정현 당근케익의 기본 재료는 당근, 아몬드, 달걀 이렇게 3개가 다했어요. 아이가 생일 축하 놀이를 좋아해서 매번 사주기가 부담스러워서 케익을 집에서 만들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덕분이 좋은 정보..

해상풍력 관련주 주가 차트 분석 [내부링크]

코스피 지수가 오르는가 싶더니 다시 또 주가 폭락을 해서 마음이 너무나 아픈데요. 아마 주식 투자를 하는 분들이라면 저처럼 마음이 아프고 쓰릴 거라 생각됩니다. 그런 와중에서 해상풍력 관련주식들은 많은 상..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추천 :: 애터미 트리플 업 프로틴 강력 추천!이보다 좋을순없다. [내부링크]

단백질 섭취 잘하고 계신가요? 건강한 신체의 움직임을 위해서 필요한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을 채우려면 음식만으로는 부족하기 쉽기에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으로 섭취해줘야 하는데요. 지인들이 추천해줘 하이..

환혼 :: 이재욱,정소민, 홍자매 작가 출동!우리들의 블루스 후속 작기대만발!! [내부링크]

드라마 환혼이 우리들의 블루스 후속작으로 기대만발 충전 중입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라는 장르에 화려한 연출까지 올여름을 시원하게 함께할 이재욱, 정소민, 주연에 오나라, 주상욱,..

우리들의 블루스 결말 마지막회노희경 작가의 완벽히 따뜻한 결말.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가 드디어 마지막 회가 방송되고 시리도록 아름다운 결말이 지어졌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방식으로 너무나 감동적으로 풀어주셨는데요. 쉬이 사라지지 않는 감동에 한참이나 멍해진 노희경 작가님..

왜 오수재인가. 왜 서현진인가.시청률. OST 총정리 [내부링크]

왜 오수재인가? 는 왜 서현진인가? 를 묻지 마시길. 1회를 일단 보시길. 그럼 알게 되실 거라 확신합니다. 드라마에 흘러나오는 PART 1. Ost (original sound track). Vincent는 꼭 들어 보실 길 추천합니다. 1회..

나의 해방일지 결말 16회 명대사 촬영지 :: 해방의 결실을 맺다 [내부링크]

나의 해방일지가 결말을 내고 종영을 했는데요. 16회 최종회로 막을 내리고서도 여운이 남아 드라마의 시작부터 끝까지 배경이 되었던 당미역이 떠오르고 재회하는 명장면이 인상 깊었던 촬영지 추앙 커플 다리는..

우리들의 블루스 마지막 회 결말 예상하셨나요? [내부링크]

이 글은 결말 2회 남겨 놓고 제가 예상해 봤던 글이었는데요. 노희경 작가의 진짜 결말은 아래 글로 가주세요.^^ 바로가기:우리들의 블루스 결말 마지막회 노희경 작가의 완벽히 따뜻한 결말. (tistory.com) 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총정리 기간 & 대상 & 지원금액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과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다른 정책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2022년 2분기 손실보상금 선지급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대상과 신청기간, 신청방법에 대해 총정리로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벌써..

먹태 굽는 법 Best 5 :: Real 감탄할 맛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오늘 저녁 시원한 맥주 한잔 생각나시나요? 드라마 한 편, 스포츠 경기 즐기면서, 입도 즐거운 시간. 잘 구워진 먹태를 맛있는 소스에 찍어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으면 피로했던 하루의 스트레스가 절로 날아갈 것..

오디 먹는 법/오디 효능 및 오디즙 효소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자연이 키운 검은 진주! 오디가 탐스럽게 익어가는 6월입니다. 영양이 풍부한 상태로 맛있게, 더 건강하게 오디 먹는 법은 수확 시기인 5월 말에서 7월 초까지 흑자색으로 잘 익은 오디를 바로 따서 먹는 것인데..

2022년 전기차 보조금 내용 정리/지역별, 차종별 지급액은? 전기차 보조금 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작년 보다 줄어든 2022년 전기차 보조금 내용 확인하셨나요? 요즘 전기차를 대한 관심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지역별, 차종별 지급액이 상이하므로 전기차 구매에 관심을 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특히나 변경된..

신생아 선물 & 친구 출산 선물 추천 BEST 20 [내부링크]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되시나요? 좋은 선물을 하고 싶은 마음만큼이나 이것저것 생각해 보게 되는데 조금만 고려해 보면 센스 있게, 마음까지 잘 전해지는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돈 쓰고 마음 쓰고 축복의..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 발편한 슬립온 운동화 스케쳐스 고워크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발이 너무 편안한 슬립온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저는 스케쳐스 고워크 스태빌리티를 3달 정도 신고 있는데요, 정말 정말 너무 가볍고 접지력도 뛰어나서 편한 워킹화로 손색없고 짱짱한 쿠션감에..

애터미 앱솔루트 리셋밤 :: 리얼 사용 후기/ 효과 본 사진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피부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 주름미백개선에 효과에 핫핫핫한 애터미 앱솔루트 리셋밤 리얼사용후기를 들고 왔어요~ 내돈내산이고 정말 앱솔루트 라인의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이 멀티 밤을 직..

우리들의 블루스 /제주도/드라마 추천/감동적인 드라마/재미있는 드라마 [내부링크]

꺄악!! 토요일이네요~시청률 10.8% 넘기고 있는 우리들의 블루스 방영하는 날이잖아요!! 여러분 혹시 볼까말까 고민하신다면 당장 추천드립니다. ^^  tvN (토,일) 오후 09:10분 방영인데요. 사실 저는 넷플릭스로..

애터미 화장지-프리미엄화장지/집들이선물추천/가성비갑 [내부링크]

좋은품질 화장지를 찾으신다면 !! 애터미 프리미엄 화장지를 소개합니다.^^ 실속있는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짱짱짱!!! 화장지 안쓰는 집 없는데 이거 선물하면 제품이 워낙 좋으니 절대 실패없습니다. 제가 꾸준히..

2022년 코스피 (KOSIP) 지수 핵심도 & 삼성전자 차트 주가 하락은 어디까지일까? [내부링크]

2022년 코스피 지수 핵심도 삼성전자 주가 차트로 지지선 확인 오늘은 엊그제 갭하락으로 마음을 철렁하게 했던 코스피 (KOSIP) 지수에 대해서 자세히 차트를 째려보고 도대체 어디까지 갈 건지 어디서 멈출 건지..

애터미 물티슈 소문난 이유 [내부링크]

저는 애터미 제품을 좋아하는 소비자이고 사업자는 아니에요. 지인분이 애터미 사업을 하고 있어서 한 가지씩 추천받아 사용을 하다 보니 이제는 영양제 및 생활필수품 중에서 시중에 있는 제품들보다 훨씬 좋다고..

5월 공매도 재개 종목 리스트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겨울만 해도 5월 공매도 재개가 된다고 했을 때 아직 돈 벌 수 있는 시간이 많이 남았네라고 생각했었는데 조정을 거치면서 이제 좀 벌어볼까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렇게 5월 공매도 재개일이 빨리 올 줄 몰..

추세선 그리기 : 이것만 알아도 손실을 줄일수 있다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면서 알게 된 놀라운 사실은 바로 주식 차트의 상승과 하락을 추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추세선인데요. 관심종목의 회사의 차트를 보면서 하나씩 핵심도를 그려보니 정말 과학적이다라는 생각이 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_ 나만 몰랐나? [내부링크]

요즘 정부에서 지원되고 있는 지원금들이 많지만 너무 많은 종류의 지원금들이 있어서 다 찾아보기도 어렵고 또 어떤 지원금들이 나에게 해당되는지 쉽게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 지원금을 받을..

애터미 이너콜라겐 후기 및 흡수가 좋은 이유 [내부링크]

콜라겐을 먹게 된 건 우연히 방송을 보다가 콜라겐을 식품으로 먹고 나서 달라진 이야기를 듣고 저도 이것저것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었는데요. 어느 날부턴가 저도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각질이 잘 나지 않던 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코로나 4차 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진행하는 코로나 4차 재난지원금인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에 대한 확인 지급 신청을 어제 2021년 4월 26일부터 받아서 지급합니다. 기존에 여러가지 사유로 신청을 하지 못하셨거나..

애터미 석류미인 : 석류 효능은 좋을까요? [내부링크]

우리의 피부 나이를 거스를 수는 없지만 늦출 수는 있는 여러 가지 방법 중에 하나는 바로 먹는 콜라겐을 챙겨 먹는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20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특히 갱년기 여성이라면 더더욱 관심을..

체했을때 손따는 위치 및 지압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저는 유난히 많이 체하고 심지어 심각할 때는 등까지 아프기도 합니다. 남들은 엄청 많이 먹고 급하게 먹어도 한 번을 체하지 않는데 저는 라면을 먹거나 밀가루와 기름의 만..

한동훈 한방차트 사용 후기 [내부링크]

2021년 올해 초 주식시장 흐름이 좋지 않을 때 한동훈 한방차트를 우연히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보게 된 후에 단기간이지만 이용해본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주..

키움증권 주식 옮기기 타사대체출고 총정리 [내부링크]

주식을 하게 되면 증권사마다 다양한 이벤트나 변경되는 조건들 때문에 계좌를 옮겨야 하거나 한 증권사를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리스크 관리를 위해서 분할 매수를 하다 보면 평균단가와 보유기간, 운영 목적에 따..

김수미 무생채 만드는법_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가 자주 해주셨던 무생채를 이제는 제가 직접 만들어서 먹어요. 따뜻한 밥 한 공기를 뚝딱 비우게 해주는 마법의 레시피인 김수미 무생채 만드는 법을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저..

암내 원인 및 제거 방법_ 액취증 총정리 [내부링크]

각 개인에게 나는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향이 나는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암내는 정말 참기 힘든 냄새인데요. 그래서 암내 원인 및 암내 제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

애터미 썬크림 자외선차단제가 특별한 이유 [내부링크]

애터미 썬크림 자외선 차단제가 좋다는 이야기를 주변에서 많이 하는데요. 과연 어떤 부분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피부관리의 효과는 10년 뒤에 나타난다고..

수용성 어류콜라겐 총정리 [내부링크]

TV 조선 굿모닝 정보 세상에서 알려주는 똑똑한 수용성 어류콜라겐을 선택하는 방법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시중에 나온 인터넷 검색만 해도 수없이 많은 콜라겐들이 볼 수 있는데요. 도대체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

오줌 색깔 총정리 _ 건강 check [내부링크]

오줌 색깔은 우리 몸의 현재 건강 상태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지표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검진이나 병원에 갔을 때 제일 먼저 하는게 피 검사나 소변 검사 등을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

예비시댁 첫인사 옷차림 및 선물 예절 [내부링크]

결혼 준비를 할 때 참 많은 것을 신경써야 하고 준비해야 하고 정신도 없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어서 빨리 끝나기를 바라며 준비를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피해 갈 수 없는 예비시댁 첫인사에 대해서 알아보겠..

애터미 아이루테인 _ 눈 건강 영양제 [내부링크]

몇칠 전 갑자기 제품에 적혀있는 아주 작은 글씨를 보기 위해서 제품을 눈 가까이 가져와서 보는데 가까워질수록 흐려지면서 글씨가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부모님들이 하듯 거리를 멀리하며 보는데 점점 더 잘..

애터미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친생유산균 총정리 [내부링크]

매스컴을 통해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대해서 많이 소개가 되었고 왜 중요한지도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이렇게 장 건강에 반드시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떤 유산균인지 그리고 모든 제품에 들..

몸살 빨리 낫는법 및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우리 몸은 외부의 건조하고 찬 공기가 들어왔을 때 체온 변화에 잘 대응을 하지 못하게 되는데요. 이때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상황이라면 더더욱 적응하기가 힘들어집니다. 몸이 으슬으슬 떨..

축의금 봉투 쓰는 법 및 축의금 금액 기준 [내부링크]

매년 봄과 가을은 결혼 시즌이라 축의금 지출이 만만치 않은데요. 오늘은 결혼식 축의금 봉투 쓰는 법과 개인적이지만 축의금 금액 기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까지 결혼식장에 갔다가 식사는 하지..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_ 신청 및 자격 요건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을 1차에 이어 2차로 지원하는 정책이 발표됐습니다. 1인당 150만원 상당의 금액을 고용노동부를 통해서 지원을 받기 때문에 이에 해당하는 모든 분들은 신청 기간 안에 접수해서 놓치는 일이..

젖살 빠지는 시기_ 빼는 법 및 볼살과 구분 [내부링크]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어머니의 모유 수유로 젖을 먹고 얼굴에 살이 올라 흔히 말하는 '젖살'이라는 것을 갖게 됩니다. 이 젖살은 어떤 사람에게는 기분 좋은 축복이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외모 콤플렉스로 다가오..

서민갑부 중고차딜러 _ 임카닷컴 안전한가? [내부링크]

얼마 전 채널A 프로에서 서민갑부 중고차딜러 임재성씨가 소개됐는데요. 그는 15년 차 중고차 매매를 해오고 있으며 무엇보다 중고차 허위매물로 피해를 보고 있는 분들에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도움까지 주..

더 해빙_ 누구나 갖고 되어나는 운을 믿어보자 [내부링크]

대한민국 상위 0.01%가 찾는다는 이서윤이 알려주는 부자 되는 법을 담은 ' 더 해빙'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책이 발간된 후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한국 저자 최고 펭귄랜덤하우스 선 출간, 전 세계 2..

애터미 터마신MSM _ 퇴행성 관절염 영양제 [내부링크]

우리 몸에는 300여개 뼈와 관절이 있으며, 자유롭게 걷고 뛰고 움직이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신체 기관입니다. 그러나 이 기관이 나이가 들면서 어쩔 수 없이 관절은 약해지고 연골은 마모되어 골관절염(퇴행성..

김민재 피아노실력_ 여진구 닮은꼴 쌍둥이? [내부링크]

최근 SBS 월화드라마로 방송되고 있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여진구 김민재로 닮은꼴 검색이 늘어나고 있는 배우 김민재 피아노실력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김민재 여진구 배우는 저도 헷갈릴 정도로 처음에..

애터미 시너지앰플 화장품 리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 새롭게 출시된 애터미 시너지앰플 대해서 직접 제돈 주고 구매해서 사용해본 리얼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애터미 화장품 제품이야 싸고 품질력 좋은 걸로 소문이 다 나서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

청춘기록 신애라 옷 [내부링크]

요즘 TVN 드라마에서 청춘기록 신애라 옷 스타일링이 너무 좋아서 눈여겨 보고 있는데요. 각각의 매회마다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 컬러를 소화하고 있는 그녀의 스타일링을 한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들로 모아봤..

스타벅스 스마트주문 방법 및 혜택 정리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주문이 가능한 스타벅스 스마트주문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간단하게 요약하면 네이버에서 방문 전에 미리 주문을 하면 기다림 없이 바로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가 새롭게 생겼는데요 기다림이 없는 것..

건강식품 관련주_ 콜마비앤에이치 주가 [내부링크]

건강식품 관련주로 저도 현재 투자를 하고 있어서 꾸준히 지켜보고 있으며 올해 6월 이후로 2배 이상 주가가 상승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콜마비앤에이치 주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내주식 양도소득세 [내부링크]

어제 발표된 국내 주식 양도소득세에 대한 기사가 많은데요. 저 역시 주식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이 새롭게 변경되는 거래세와 양도소득세가 과연 득이 되는 건지 실이 되는 건지 아직은 잘 판단이 서지는 않습니..

해외 주식 사는법 _ 삼성증권 [내부링크]

재테크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적은 소액으로도 가능한 투자방법을 찿다 보니 어렵다고만 느꼈던 주식에 대해 하나둘씩 공부를 하다 보니 이제는 많은 전문가분들이 추천해 주는 해외 주식 사는 법까지 배우게 되어..

이탈리아 소도시 여행 best 3 [내부링크]

평소 파스타를 즐겨먹지 않았었고 한식을 좋아하는 제가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온 후로 파스타에 매료되어 이젠 내 돈 주고 사 먹을 정도로 저의 입맛을 바꿔준 나라가 바로 이탈리아 시칠리아 여행이었습니다. 시..

개인사업자등록 신청 방법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채널만 돌리면 어디서든 재테크와 관련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창업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있는데 개인적으로 궁금하기도 하고 요즘 재테크와 창업에 대해서..

코로나 이후의 세계 _ 책 리뷰 [내부링크]

코로나 19(COVID 19) 바이러스는 아무도 예측하지 못했던 순간에 찾아와서 모든 것을 새롭게 바꿔놓았습니다. 금방 끝날 줄 알았었는데 6월 중순 아직도 끝나지 않고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이 상황을 대비해서 얼..

공유 오피스와 일반 사무실 직접임대 비교 [내부링크]

소호 사무실이라는 곳은 거의 20년전부터 있었는데요. 몇 년 전부터 공유경제가 떠오르면서 같은 의미이지만 공유 사무실로 더 알려지면서 지금은 공유 오피스를 모르는 분들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사업을 하..

웨딩플래너 & 웨딩컨설팅 현명하게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결혼 준비는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겪는 경험으로 사실 정답도 없고 경험이 있었던 사람이라고 해도 1번 이상은 많지 않기에 주변에 조언을 구해도 마땅히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워낙 각..

상견례 대화법으로 좋은 분위기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결혼을 준비하면서 넘어야 하는 산들이 몇 가지 있는데 이중 가장 처음 넘게 되는 산으로 가장 중요한 순간이 바로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이 만나는 상견례 자리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이 중요한 순간인 상견례..

소아 또는 성인 ADHD 원인 및 증상, 치료 방법 [내부링크]

흔히 산만하고 집중을 못 며 행동이 과한 사람들이 주변에 있다면 ADHD 증상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람들보다는 행동에 있어서 확연히 차이가 드러나며 이는 어렸을 부터 이러한 증상들이 나타나..

웨딩플래너 자격증 꼭 필요할까요? [내부링크]

결혼을 준비하면서 꼭 고려하게 되는 웨딩플래너라는 직업은 꼭 웨딩플래너 자격증을 필요로 할까요? 학원 입장에서는 당연히 웨딩플래너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고 하겠지만 굳이 웨딩플래너 자격증 없이도 패션..

유리아주 여성청결제 사용법 + 질세정제 차이 [내부링크]

어렸을 때는 잘 몰랐던 여성청결제와 질세정제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여성청결제가 모두 같은 걸로 생각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분이 계실 수도 있으니 차이점까지 소개해 드리면서 현재..

애터미 소포라퀸 -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내부링크]

나이 40세가 넘어가면서 누구나 겪게 되는 갱년기이지만 조금은 늦출 수도, 가볍게 지나갈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애터미 소포라퀸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

은단 효능 - 총정리 [내부링크]

과거부터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용각산과 은단은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금연보조제와 구취제거제로 많이 알려져 있는 은단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얼마 전 예능 프로를..

눈다래끼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여성보다는 남성에게 많이 발생되며, 야외 활동을 많이 하는 젊은 층에 더욱 발생률이 높다는 눈다래끼 원인 및 증상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눈다래끼란? 다래끼는 눈물층 성분을 분비하는 짜이스샘 또..

백종원 열무꽁치조림 레시피 [내부링크]

SBS 만남의 광장 24회에서는 꽁치 통조림을 이용한 백종원 열무꽁치조림 레시피를 선보였는데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은 열무의 효능과 함께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열무 효능 열무는 어린 무를..

술먹고 얼굴 빨개짐 + 근육통 [내부링크]

예전에는 술먹고 얼굴 빨개짐 현상과 근육통 현상이 굉장히 심했던 사람 중에 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저와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처음 술을 먹었을 때 두통과 함께 손발 저림, 팔과..

애터미 노니 효능 및 원액 복용법 [내부링크]

신이 내린 열매라고 불리는 노니는 정말 슈퍼푸드 중에서도 슈퍼푸드라 할 수 있는데요. Atomy에서도 얼마 전 신제품으로 출시되었기에 직접 먹어본 후기와 애터미 노니 효능 및 원액, 복용법, 가격까지 자세히 소..

이정현 바질페스토 만들기 [내부링크]

편스토랑에서 정현님이 가족들을 위해서 뚝딱뚝딱 맛있는 음식들을 단시간에 만들어내는 과정을 알려주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정현 바질페스토 만들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녀는 바질을 베란다 직접 키워서..

알토란 가지볶음 & 가지밥 레시피 [내부링크]

언젠가부터 가지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만들어 먹었는데 항상 물기가 많았는데 이번에 임성근 조리 기능장님이 물기 없는 가지볶음 레시피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물기 없는 알토란 가지볶음과 가..

생리전 갈색혈 & 생리후 갈색혈 [내부링크]

생리전 갈색혈과 생리후 갈색혈이 보이면 혹시 몸에 이상이 있는건 아닌지 걱정과 불안한 마음이 들텐데요. 이러한 증상이 일어나는 원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생리전 갈색혈 원인 생리를 하기 1일 ~..

백종원 쭈꾸미삼겹살 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만남의광장 군산 쭈꾸미 군산편에 방송된 백종원 주꾸미삼겹살 볶음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에 가정에서 삼겹살과 함께 매콤하게 술안주로도 먹을 수 있는 백종원 쭈꾸미삼겹살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빠..

이정현 요리책과 사은품 [내부링크]

살면서 요리책을 사본 경험이 한 번도 없었는데 난생처음 참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고 드디어 받았습니다. 이정현 요리책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사전 예약까지 하면서..

율마 키우는 방법 - 총정리 [내부링크]

매년 봄마다 극심한 미세먼지에 힘들었는데 올해는 확실히 덜함을 느낍니다. 식물을 가까이 두면 심신 안정에도 좋고, 공기 정화까지 해주는 식물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텐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여리여리..

만남의광장 고구마생채 비빔밥 레시피 [내부링크]

평소에도 고구마를 즐겨먹는데 이번에 방송 보면서 백종원 씨의 새로운 레시피를 알게 됐습니다. 방송 보면서 침샘이 계속 고였던 '만남의광장 고구마생채 비빔밥 레시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해남 편의..

편스토랑 오윤아 전복잡채 레시피 + 전복 효능 [내부링크]

편스토랑 나온 오윤아씨는 평소 아이를 위해서 조미료 없이 유기농으로 음식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전복을 이용해서 만든 오윤아 전복잡채가 화재가 되고 있어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윤아 감태전복김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을 보면서 오윤아씨의 요리 솜씨도 수준급으로 이번에 선보인 전복을 이용해 만든 요리는 저도 따라 해보고 싶어서 만드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오윤아 김밥인 감태전복김밥 레시피로 만드..

로즈마리 키우는법 - 반려 식물 키우기 [내부링크]

반려 식물이라는 표현을 요즘 많이 하는데요. 반려 식물을 3분 간만 응시하고 있어서 심박수가 27%나 줄어든다는 연구 결과가 있을 정도로 식물을 가까이 두는 것은 좋습니다. 그래서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로즈마..

새싹보리 키우는법 및 효능 [내부링크]

어느 때보다도 간 기능이나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챙겨 먹게 되는 시기인데요. 시기적으로도 우리 몸에 필요하고 영양성분이 풍부한 새싹보리 키우는 법과 새싹보리 효능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싹..

둘코락스 좌약 에스 가격 및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학교 다닐 때 반 친구가 한 달가량 변을 보지 못해서 얼굴이 한동안 하얗게 되더니 갑자기 수업 도중 쓰러진 져서 모두가 놀랐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 왜 약을 사용하지 않았지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오..

배에 가스 빼는법 - 고통 해결 [내부링크]

배에 가스가 차게 되면 배가 아프기도 하고 복부팽만에 불편함이 생리며 고통까지 느끼게 되는데요. 하루빨리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배에 가스 빼는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배에 가스가 차는 일반적..

알토란 폭탄달걀찜/ 폭탄계란찜 - 임성근 레시피 [내부링크]

그동안 쉬우면서도 어려웠던 맛있는 계란찜 만드는 법을 알토란 폭탄달걀찜 / 계란달걀찜을 임성근 레시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유용한 TIP을 알려줘서 배우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항상 돈 주고 사 먹었던..

알토란 열무얼갈이김치- 임성근 레시피 [내부링크]

몇일 전에 방송한 MBN의 알토란 열무얼갈이김치 임성근 레시피를 알려주셨는데요. 따뜻해지면 생각나는 제철 김치인데 이번에는 한 번 만들어서 김치뿐만 아니라 물김치로도 먹을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지금부터..

편도 부었을 때 증상 및 좋은 음식 [내부링크]

저는 이상하게도 환절기 때나 감기 걸렸을 때 코증상 보다도 목감기 증상이 먼저 오는 것 같아요. 목이 갑자기 아플 때, 편도 부었을 때 증상 및 원인, 해결책으로 실생활에서 섭취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음..

백종원 잡채 황금레시피 + 잡채밥 - 3가지 버전 완벽 정리 [내부링크]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메뉴 중에서 빠질 수 없는 게 잡채인데요. 명절이나 잔칫날 같이 특별한 날이 아니여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표적인 음식이므로 가정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백종원 잡채..

이정현 요리책 - 후기 [내부링크]

이정현 요리책을 기다리고 있는 1인으로서 출간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하면 만능 맛간장 소스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길래 10% 할인도 받고 인터파크에서 구매를 했어요. 저처럼 기다리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어떤..

좀벌레 퇴치법 - 퇴치약 [내부링크]

집안에 벌레가 산다는 걸 생각만 해도 싫은데 실제로 여기저기서 출몰하는 걸 본다면 그것만큼 불쾌한 건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가정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좀벌레 퇴치법과 퇴치기, 좀벌레 퇴치약까지 공존하..

관계후 선혈 - 원인 8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남녀 사이에 있을 수 있는 많은 일중에 오늘은 건강과 관련된 관계후 선혈 원인에 대해서 소개해드릴텐데요. 처음 경험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혹시 건강에 이상이 있는건 아닌 건지 불안과 걱..

방귀가 자주 많이 나오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방귀가 자주 많이 나오는 이유가 뭘까요? 질환적인 경우도 있고, 식습관의 영향도 있는데 어느 경우든 본인뿐 아니라 타인에게까지 냄새와 소리로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방귀..

LA갈비 재는법- 소갈비찜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씨는 다양한 방송프로에서 여러 번 양념갈비 재는법을 소개해 주었는데 이번에는 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소갈비를 이용해서 LA소갈비찜을 만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LA갈비 재는법 - 소갈비찜 레시..

LA갈비 재는법 - 알토란 임성근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맛있는 LA갈비 재는법을 알아볼 텐데요. 고기 요리의 대가라고 불리는 임성근 요리연구가가 알토란에서 소개해 준 LA갈비구이 레시피를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양념갈비구이는 진짜 집에서..

2020한부모가정혜택 [내부링크]

2020한부모가정혜택 및 2020년 한부모가정자격 조건에 대해서 살펴보고 관련해서 해당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가정의 생활 안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부모 가정혜택은 저소득 한부모..

과탄산소다 사용법 - 집 청소 TIP 5 [내부링크]

집안 청소 어떤 세제로 사용하세요? 욕실 청소, 불에 그을려서 까맣게 탄 냄비나 찌든 때 낀 가스레인지, 아기 옷, 세탁한 옷에서 나는 곰팡이 냄새, 신발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 등, 이 모든 것의 해결을 과탄산소..

질염냉 -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여성의 70% 이상은 살면서 한 번쯤은 질염냉을 경험한다고 하는데요. 냉이 나온다고 해서 무조건 염증은 아니며 각각의 질염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 예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질염이란? 건강한..

2020년 다자녀혜택 -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다자녀혜택 알고 계시나요요? 출산율이 저조한 요즘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각 시도군 지자체와 정부에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한눈에 살펴보실 수 있도록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

반숙계란 삶는법 _ 시간별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 식단에 없어서는 안 될 식재료 중에 대표적인 하나가 바로 계란인데요. 반숙으로 삶았을 때가 가장 영양가 흡수율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반숙계란 삶는법을 시간 차이를 두고 실험한 결과와 달걀의 효능..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일부는 긴급재난지원금 생활비로 받은 분들도 계시고, 직접 구매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사용처가 어딘지 몰라 헤매시는 분들도 많으신듯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

머위뿌리효능 및 머위나물무침 만드는 법 [내부링크]

머위는 뿌리부터 잎까지 버릴게 하나도 없는 가성비 좋은 봄나물입니다. 머위뿌리 효능은 좋기로 유명하며, 머윗대와 머위잎까지 다양한 요리로 즐겨드실 수 있는데 오늘은 머위들깨나물무침 방법과 된장을 이용한..

파리지옥 키우기_ 벌레퇴치 식물로 추천 [내부링크]

벌레 잡는 식충식물에 대해서 들어 보셨나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교재용으로도 좋고 관상용으로도 좋으며, 무엇보다 집안의 벌레 퇴치까지 해주는 고마운 식물이기에 더욱더 매력적인 아이랍니다. 오늘은 이..

디마르3 알페디 앰플 효과 리얼 후기 [내부링크]

디마르3 에스투드 프로텍터 3.2를 사용하고 나서 효과를 보고 얼마 전에 디마르3 알페디 앰플까지 20% 할인받고 데려왔는데요. 직접 제돈 주고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로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정현 짜파게티 + 짜파구리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요즘 KBS2 편스토랑에서 나오는 이정현씨의 요리 솜씨에 감탄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배워가는 재미도 있고 얼마 뒤면 책도 출간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그녀의 남편과 야식으로 맛있게 먹었던 이정현 짜..

생리피 꿈, 생리꿈해몽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밤새 생리하는 것과 관련된 생리피 꿈을 꾸셨나요? 피와 관련된 꿈에도 상황에 따라서 길몽이 있고, 흉몽이 있는데, 오늘 꾼 꿈은 어느 것에 해당하는데 상황별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생리꿈은 생리..

청년저축계좌 조건 _ 목돈만들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청년층이 새로운 빈곤 위험층으로 급부상하면서 이를 줄이고, 일하는 차상위계층 청년이 사회에 좀 더 빠르게 안착하고 자산 형성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0년 복건복지..

미스테리쇼퍼 알바로 용돈벌기 [내부링크]

미스테리쇼퍼 알르바이트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저는 한 7년 전쯤에 지인분의 부탁으로 하게 됐었는데 한 6개월 정도 알바를 하면서 용돈을 벌었었습니다. 조금이라도 부가수입 창출에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

아이돌봄쿠폰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에 정부에서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아이를 둔 가정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새롭게 내놓은 40만원 아이돌봄쿠폰 사용처 및 지원 대상과 지급 방식, 지급 시기, 사용 기간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

천혜향 칼로리 보관법 효능 코로나 비타민C 과일 [내부링크]

천혜향의 이름은 향기가 천리를 간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름만큼이나 맛있는 천혜향 칼로리와 천혜향 보관법, 그리고 맛있는 천혜향을 고르는 법, 효능 등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칼로리가..

미스터트롯 굿즈 + 임영웅 굿즈 [내부링크]

얼마 전 TV조선에서 방송된 최고 시청률 35,7%을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의 열풍으로 인해서 미스터트롯 굿즈와 당당히 경연에서 진의 자리 1위를 차지한 임영웅 굿즈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

배꼽 때 제거_ 안전하고 통증 없이 하는법 [내부링크]

이제 두 달만 조금 넘으면 배꼽을 드러내고 다닐 수 있는 노출의 계절 여름이 옵니다. 배꼽은 더이상 비밀리에 꼭꼭 숨겨두는 신체 부위가 아니다 보니 올바른 배꼽 때 제거 방법과 배꼽과 얽힌 다양한 오해들, 그..

치센 효과 및 치센 가격, 부작용 _ 통증해결 [내부링크]

치질은 인구의 50% 약 절반 이상이 한 번쯤 걸릴 수 있는 아주 흔한 질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치질 치료제로 많이 알려져 있는 먹는 치질약 치센 효과 및 치센 가격, 그리고 복용법과 부작용까지 치질 통증 해..

관계후 가슴통과 배묵직 _ 기쁨일까? 슬픔일까? [내부링크]

남녀 간의 신체적인 관계를 맺고 나서 일어날 수 있는 있는 증상들이 여러 있지만 오늘은 관계후 가슴통과 배묵직 증상에 대해서 과연 기쁜일지, 슬픔일지, 아니면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증상인지에 대해서 자세..

가래 없애는 법 _ Best 7 [내부링크]

저도 얼마 전부터 아침에 일어나면 목에 계속 가래가 껴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해서 가래가 생기는 원인부터 가래 없애는 법과 가래 삭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았고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관계후 배앓이, 배묵직 증상 _ 큰 문제인가? [내부링크]

부부 또는 연인과의 달콤한 사랑을 나눈 후에 갑자기 복통 증상이 여러 가지 나타날 수 있는데 관계후 배앓이나 관계후 배묵직 증상이 나타난다면 겁도나고 걱정이 앞설 수 있는데요. 이렇게 배 아픈 증상이 왜 생..

인제군청 구인구직 _ 알찬 취업정보 제공 [내부링크]

오늘 기사를 보니 다들 어려운 시기인데 일거리가 늘어난 곳이 있는데 이유는 갑자기 부당 해고를 당한 분들이 많이 관련 의뢰 건이 넘쳐난다고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적극적으로 남들보다 더 열..

알토란 달래장만들기 + 달래 손질법 [내부링크]

달래는 지금 계절에 딱 맞는 봄 제철나물 중 하나이고, 입맛 없을 때 이 달래장 하나 만들어서 밥을 쓱쓱 비벼 먹으면 입맛 도는 최고의 음식입니다. 그래서 달래 손질법부터 보관법, 얼마 전 MBN 알토란에서 방송..

인진쑥 효능 및 부작용 + 먹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봄 제철 음식 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음식 (3월, 4월, 5월) 로는 쑥과 달래, 냉이를 빼놓고는 말할 수 없을 정도인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인진쑥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까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쑥에..

이정현 파김치 레시피 + 전복 오이소박이 만드는법 [내부링크]

요즘 편스토랑 방송 프로에서 이정현씨가 알려주는 음식 만드는 비법들이 굉장합니다. 집에서 쉽고 아주 맛있게 해먹을 수 있는 이정현 파김치 레시피와 전복 오이소박이 만드는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김치..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레시피 + 만능양념장 [내부링크]

요즘 KBS2 TV 편스토랑 예능 프로에서 만능 요리사로 변신한 그녀의 요리 비법들이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요리의 가장 기본이 되는 각종 재료의 육수로 만든 맛간장 이정현 만능간장 레시피와..

임영웅 혈액형 및 성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덕분에 제가 아주 오랫만에 설레는 마음이 생겼는데요. 방송을 보면서도 다른 분들에 비해서 조용한 편이고 크게 나서는 부분도 없고 노래와 매너도 점찮아서 과연 어떤 사람일까 궁금하고 혈액형을 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앱 구매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3가지 종류의 상품권 중 오늘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와 앱 구매 방법 및 결재 방법 등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권은 전통시장..

임영웅 흉터 신곡 결혼 아버지 혈액형을 한눈에 [내부링크]

TV조선 트로트 경연인 미스터트롯의 맛에서 당당히 1위, 진을 차지한 요즘 너무 핫한 스타인데요. 바로 임영웅 신곡을 오늘 들어봤는데 너무 좋아서 찾아본 김에 혈액형, 흉터, 아버지, 어머니, 결혼, 미스터트롯..

용각산 효능 및 부작용 캔디 가격 복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한참 기침, 인후통, 가래 등 콜록콜록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정말 참기 힘들고 괴로울 텐데요. 이럴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보령제약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일반의약품에 대해서 용각산 효능 및 부작용,..

뉴스킨 갈바닉 사용법 및 에이지락 루미스파 효과 솔직 후기 [내부링크]

최근 제가 사용하고 있는 홈 케어 피부관리 미용기기 제품들을 차례로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뉴스킨 갈바닉 사용방법과 에이지락 루미스파 효과에 대해서 내 돈 주고 사용해본 소감을 리얼 후기로..

누페이스 트리니티 부작용 및 효과 [내부링크]

피부미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남녀노소 상관없이 기초화장품부터 미용 기기까지 많이 알아보셨을 텐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피부 리프팅에 효과 있는 누페이스 부작용 및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

마리모 키우기 - 번식부터 죽음까지 [내부링크]

[마리모 키우기] 작년부터 마리모 키우는 취미를 갖게 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동글동글하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힐링을 주는 반려 식물 마리모에 대해서 번식과 죽음, 물갈이, 변색 등 자세히 소개해 드리..

술먹고 머리아플때, 숙취해소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술 먹은 다음날 숙취해소가 안돼서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고 속도 울렁거리는 경험은 살면서 누구나 하게 되는 경험입니다. 이렇게 술먹고 머리아플때 이유를 살펴보고 숙취해소 음식 7가지도 함께 소개해드리겠습..

층간소음 법적 기준, 해결 방법 있을까요? [내부링크]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공감할수 있는 층간 소음 문제에 대해서 층간소음 법적 기준과 법적 처벌 그리고 층간소음 해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저는 어렸을 때부터 대..

애터미/ 암웨이 치약과 양치질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하루에 3번 이상은 양치질할 때 사용하는 치약 어떤 제품을 쓰고 계시나요? 얼마 전까지 사용했던 애터미 치약과 최근에 새롭게 바꾼 암웨이 치약에 대해서 각각의 특징과 성분, 가격 그리고 양치질하는 꿈 해몽까..

애터미 헤모힘 효능과 부작용/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제가 오래전부터 면역력에 좋은 건강보조식품으로 먹고 있는 헤모힘 제품에 대한 모든 것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애터미 헤모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가격과 실제로 먹고 있는 사람으로 서생생한 리얼 후기를..

셀리턴 led마스크 효과 및 사용법 리얼 후기 [내부링크]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은 피부로 인한 스트레스가 한참 심할 때 피부과에서 계속 관리 받는 건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스러워서 홈케어로 직접 구입한 피부관리 미용기기입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경험한 셀리턴..

애터미 생리대와 발암물질, 생리중 가려우신가요? [내부링크]

여성이라면 초경이 시작할때부터 폐경이 될 때까지 하고 싶지 않아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생리대 여러분은 어떤 제품 쓰고계신가요? 생리대 발암물질에 대해서 한동안 이슈가 됐었습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애터미..

대웅제약 임팩타민 가격 및 비타민B 부작용 [내부링크]

비타민B는 물과 친한 수용성비타민이어서 우리 몸 밖으로 쉽게 빠져나가 흡수율이 낮기 때문에 고함량의 비타민B를 섭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여 제가 예전부터 건강을 위해서 챙겨 먹고 있는 고함량 비타민인..

2020년 삼재띠와 띠별 궁합 및 운세 총정리 [내부링크]

내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운세도 보고 삼재인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2020년 삼재띠에 해당하는 뱀띠,소띠,닭띠에 대해 살펴보고 각 띠별 운세와 성격, 띠별 궁합까지 소개해..

2020 연봉 실수령액 표 와 4대보험 요율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연봉협상을 끝내고 내 월급이 올랐을거란 부푼 기대감이 있었던 분들은 많이 실망하셨을 거라 예상됩니다. 바로 2020년 4대보험 요율도 같이 올랐기 때문인데요. 아래 2020 연봉 실수령액 표로 인상된 4대..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법 익혀서 마일리지 적립하고 30% 할인받자! [내부링크]

광역알뜰교통카드는 작년에 정부에서 시범사업을 거치고 올해 2020년부터 전국적으로 확대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광역알뜰교통카드를 사용해서 마일리지 적립 후 30%할인을 받을수 있도록 만든 대중교..

이재명 경기도민 10만원 신청방법 및 지역화폐 사용처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민 10만원 지역화폐 지원은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지난 3월 24일 경기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경기도형 재난기본소득을 모든 경기도민에게 1인당 10만원씩 지역화폐로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정신연령 테스트, 과연 당신의 나이는? [내부링크]

정신연령 테스트는 심심하고 고민 걱정거리가 많을때 가볍게 재미 삼아 할 수 있는 다양한 심리테스트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한 해 운세, 이 달 운, 띠별 운, 별자리 운세 등 다양하게 알아보면서 정신연령 테스..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당신의 집중 성향은? [내부링크]

포레스트 심리테스트를 아시나요? 이미 다양한 심리테스트들이 있지만 심심해서 재미삼아 해봤는데 성향이 쪽집게처럼 잘 맞았습니다. 이 포레스트 테스트는 집중력 향상을 위해서 도움을 주는 앱으로 알려져 있는..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PC버전 바로가기 [내부링크]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 forest )는 우리가 인터넷중독에서 벗어나 재미있는 방식으로 항상 손에서 놓치 않는 스마트폰 중독과 산만한 성격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앱으로 만들어진 집중 유형 분석 심리테스트입..

단마토 부작용, 다이어트 식품으로 괜찮을까 [내부링크]

단마토가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게 된건 방송인 한혜연씨가 다이어트의 비결로 '단마토'를 꼽은 후로 화제가 됐었는데 먹어본 사람만이 알지만 너무 지나친 단맛때문에 과연 ' 건강에 괜찮을까 ' 하는 우려가 저절..

디마르3 프로텍터 3.2 인생탬 리얼 후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많은 화장품을 써왔지만 수분 크림으로 이처럼 만족도가 높았던 적은 처음이에요. 디마르3프로텍터 3.2 제품을 사용한지 2주정도 됐는데 확실히 수분감이 늘어난게 느껴지고 건조한 피부로 오후되면 주름..

입옆 찢어짐 6가지 원인과 구각염 연고 [내부링크]

살면서 한번 쯤은 입가 주변의 찢어짐 현상으로 피가나고 입을 벌리기 힘들정도로 아팠던 경험이 누구나 있을텐데요. 가끔 겪는건 괜찮지만 수시로 찢어지고 피가 난다면 너무 힘들거에요. 그래서 입옆 찢어짐 현..

놋그릇 닦는법과 은수저 보관방법 꿀팁 [내부링크]

놋그릇과 은수저는 시간이 지나면서 관리를 잘 못하면 녹청이 생겨서 본래의 맑고 반짝이는 느낌이 사라지게 되는데요. 비싼 제품이기도하고 내 건강을 지켜줄 식기인데 이왕이면 편하게 관리해서 자주 사용하실수..

귀이명 치료에 좋은 음식과 예방방법 [내부링크]

귀이명은 400년 전부터 기술되기 시작했지만 많은 연구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또렷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아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어려운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근본적인 치료에는 어려움이 있어도 사전에 예방하..

풀독이나 옻이 올랐을때,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이제 곧 따뜻한 봄을 맞아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가 돌아왔어요. 기분좋게 나들이 갔다가 갑자기 울굿불긋 올라오는 피부염으로 놀라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몰라서 당황하셨던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

뉴스킨 팩트 쿠션 3년 사용한 리얼 후기 [내부링크]

제가 3년 동안 만족스럽게 뉴스킨 팩트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평소에 피부에서 광이 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곤 하는데 화장 마지막에 이 촉촉한 뉴스킨 쿠션을 사용한 덕분이기도 해요. 자연스러운 컬러와..

HLAB 무향 탈취제 / 살균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소수로 만든 " 무향의 인체 무해한 HLAB 살균.탈취제 "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살균제 성분으로 WHO (세계보건기구) 와 대한 약사회에서도 추천한 살균..

코로나19 예방 모자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장기화 되면서 많은 분들이 많이 힘드실텐데요. 요즘 마스크 구하기도 쉽지 않아서 마스크를 구하지 못했을 경우에 아예 아무것도 착용을 하지 않는것 보다는 대체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