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ckinfo의 등록된 링크

 snack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태양인에게 좋은 음식과 태양인의 특징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태양인에게 좋은 음식과 태양인의 특징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우리는 저마다의 독특함을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을 어떤 기준으로 분류하기는 대단히..

태음인에게 좋은 음식과 태음인의 특징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태음인에게 좋은 음식과 태음인의 특징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우리는 저마다의 독특함을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을 어떤 기준으로 분류하기는 대단히..

2018년 추석, 호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추석호텔패키지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18년 추석 연휴를 보내기 좋은 다양한 추석호텔패키지 알아보기 2018년도 어느새 9월입니다. 올해도 4개월 정도밖에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 시간이 너무나도 빠르네요. 올해에 가장 긴 연휴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

차가버섯먹는방법, 차가버섯효능에 대해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최근 건강 관련 프로그램들을 보면 자주 등장하는 버섯이 있는데요. 바로 차가버섯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뛰어난 항암효과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진 차가버섯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가버섯에 대하..

[애플워치] 드디어 애플워치 시리즈4 유출! 전작과 달라진 점은? [내부링크]

해마다 9월이 가까워 오면 전 세계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것중 하나는 바로 애플의 신제품 공개행사이다. 그리고 그 전에는 늘 새로운 애플 제품에 대한 무수히 많은 루머와 유출 사진들이 나도는데, 이번에는..

[애플소식] 애플, 2018년 9월 12일 아이폰 발표행사 개최될 것으로 보여 [내부링크]

애플이 다음달 12일 애플파크 캠퍼스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아이폰 차기모델 발표행사를 개최할 것으로 전망된다. 프랑스 라디오방송국 유럽원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애플이 오는 9월 12일 수요일 애플파크 캠..

[생생정보] KBS2 2TV 생생정보 김포 한우 곱창집 위치 및 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에 '나혼자 산다'에서 마마무의 화사가 곱창집에 다녀간 이후, 정말 전국적으로 곱창열풍이 거센데요. 오늘은 KBS2TV 생생정보에 나온 '김포 한우 곱창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7월 5일 방송된..

[애드핏] 다음 애드핏 PC 플러그인 오픈!! 티스토리 적용 방법 [내부링크]

저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블로그로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수입원은 구글에서 운영 중인 '애드센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얼마 전 출시 15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서비스가 안정적..

[축구]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축구대표팀 오스트리아 평가전 상대 - 볼리비아 [내부링크]

6월로 접어들면서 점차 월드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6월 1일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의 출정식을 겸한 보스니아와의 평가전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 경기의 결과에 따라 월드컵 열기가..

2018년 휴일, 6월부터 남아있는 휴일에 연차 붙이세요. [내부링크]

2018년 6월 ~ 12월 휴일 총정리 2018년 시작을 알리는 재야의 종소리가 엇그제 같았는데, 오늘부터 2018년의 6월입니다. 지난 달에는 그래도 유난히 많은 휴일로 인해서 행복한 한 달을 보냈었는데요. 이번 달부터..

인기유튜버 보겸 정보 및 보겸 수입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들어 유튜브의 영향력이 더욱 커지는 모양새입니다. 각종 방송에서 앞다투어 인기 유튜버들을 인터뷰하고 그들의 특성이나 수입을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이고, 전 연령을 통틀어 가장 많은 이용 시간을 기..

[맞춤법] 첫 번째가 맞을까? 첫번째가 맞을까? [내부링크]

알쏭달쏭한 맞춤법 알아보기 첫 번째! [ 첫 번째? 첫번째? ] 이 블로그에서 가장 처음 다루게 된 맞춤법 주제는 처음이라는 주제에 맞도록 선정해보았습니다. 항상 처음은 설레임 반, 두려움 반 이런 감정이 드는..

[excel] 엑셀에서 파이 입력하는 방법 세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가끔씩 엑셀 작업을 하다보면 입력해야 하는 기호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특히 이 기호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바로 파이 ( π 또는 ø ) 입니다. 오늘은 엑셀에서 간단하게 파이를 입력하는 방법들에..

[유튜브] 유튜브 레드가 사라진다? 유튜브 프리미엄 출시 예정 [내부링크]

유튜브 레드가 사라진다? 유튜브 프리미엄 출시 예정 소식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앱을 조사한 결과 1등을 차지한 것은 네이버도 다음도 구글도 아닌 바로 유튜브이다. 엄밀히 말하면 구글이 서비..

[건축] 순환골재의 정의 및 순환골재 품질기준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순환골재의 정의 및 순환골재 품질기준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오늘은 순환골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제가 일하는 직장에서 한 통의 팩스를 받았는데, 대한전문건설협회에서 순환골재의 사용에..

숙면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숙면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봅시다. 현대인은 항상 잠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새벽에 일어나서 부랴부랴 출근하고나면 하루 종일 낮잠도 자지 못하고 일하다가 밤이 되면 지친 몸을 이끌고 잠을 청하지..

쌈채소의 일인자, 상추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쌈채소의 일인자, 상추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우리 밥상에 꾸준히 올라오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쌈채소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고기를 구워먹을 때 그리고 회를 먹을 때도 쌈을 많이 싸서 드실겁니다. 최근..

4월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 졸음운전 원인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4월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 졸음운전의 원인과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직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곧 있으면 완연한 봄이 다가오는 것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많은 분들이 나들이에 나서는 계..

[애플] 스포티파이 애플워치 앱 2018년 WWDC 공개? 국내 음원 업체의 대응은? [내부링크]

스포티파이 애플워치 앱이 2018년 WWDC에서 공개될까?? 우리가 애플워치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 중에서 가장 유용한 기능은 음악 재생시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마치 예전 CD플레이어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애플워치 시리즈4와 watchOS5에 대한 루머들 [내부링크]

애플워치 시리즈4와 watchOS 5 서드파티 워치 페이스는 과연 등장할까?? 애플워치는 사실 오리지널 애플워치를 제외하고 시리즈1, 시리즈2, 시리즈3까지 모두 사용해보았으나 모두 방출한 기기이다. 나에겐 뭔가..

[애플] 잠금해제 없이 아이폰 활용하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잠금해제 하지 않고 아이폰을 활용하는 방법 10가지 아이폰으로 정말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기능들 중 일부는 잠금을 해제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가능하다는 것을..

탄산수 추천, 부드러운 맛의 게롤슈타이너 [내부링크]

탄산수 추천 시리즈 1탄, 부드러운 맛, 부담없는 목넘김의 게롤슈타이너 탄산수를 매우 좋아하는 저는 그동안 다양한 탄산수를 접해보았습니다. 탄산수는 당분이 들어있는 사이다나 콜라등의 탄산음료와는 달리 탄..

아름다운 꽃을 오랫동안 보관하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아름다운 꽃을 오랫동안 예쁘게 보관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꽃은 우리 삶의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따스한 봄날은 꽃이 만발한 화사한 풍경이 함께합니다. 무더운 여름과 선선한 가을에도 계절에 맞춰 피..

아이폰8, 아이폰8+ (프로덕트)레드 및 아이폰X 레드 케이스 출시, 가격은? [내부링크]

아이폰8, 아이폰8+ 프로덕트 레드 스페셜 에디션 및 아이폰X 레드 케이스 출시 새로운 컬러로 무장한 새로운 느낌의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를 만나봅시다. 스마트폰의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 컬러마케팅은 삼성이..

청국장 만드는 법과 청국장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구수하고 맛있는 청국장 만드는 법과 청국장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우리 몸에 좋은 식재료 중 하나가 바로 콩입니다. 콩은 육지에서 나오는 고기라고 불릴만큼 단백질이 풍부한 것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다..

소양인에게 좋은 음식과 소양인의 특징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소양인에게 좋은 음식과 소양인의 특징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우리는 저마다의 독특함을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을 어떤 기준으로 분류하기는 대단히..

손없는 날의 뜻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손 없는 날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번 주말에는 전국적으로 조금 추워진 날씨를 보이고 있지만 주말이 지나면 다시 기온이 확 올라간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이번 꽃샘추위가 지나면 진짜 봄이 온다는 뜻입니다. 봄..

인천공항/김포공항-잠실롯데월드 리무진 버스 시간표와 요금 [내부링크]

인천공항/김포공항-잠실롯데월드 리무진 버스 시간표 그리고 요금을 알아봅시다. 여러분은 어떤 수단으로 인천공항 또는 김포공항으로 이동하시나요? 저는 빠르고 편한 공항 리무진 버스를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소음인에게 좋은 음식과 소음인의 특징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소음인에게 좋은 음식과 소음인의 특징 여러분은 어떤 체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이신가요? 아니면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신가요? 각자 자신의 체질에 맞는 음..

이마트 4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이마트 4월 휴무일 알아보아요. 여러분들도 가끔씩 마트 정기휴무일을 모르고 가셨다가 낭패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저 또한 아무 생각없이 장보러 나섰다가 가끔 허탈할 때가 있어서요. 물론 주변에 다른 시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