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e-husker의 등록된 링크

 snae-husk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입안에 혹? 입안(구강) 점액낭종 수술안하는 방법 [내부링크]

입안에 하얀 거 뭐지? 입안(구강) 점액낭종 수술 안 하는 방법은? 밥을 먹다가 입술이 혀 볼을 깨물어 보신분 어느 날 혀와 입안에 입안에 물집처럼 뭔가 생겼다면 그리고 이게 자주자주 반복되는 분이라면 이 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이렇게쉬워?(PC,모바일)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30초면 끝 나만의 취향, 나만의 고집, 그런 것들 모두 있지 않으십니까 실수로 누른 클릭 내 의도가 아니였다. 이런 경우 있지 않으십니까 요즘은 모든게 기록으로 남고 모든 걸 공유..

저작권 이렇게나 돈이 된다구? 저작권료 순위와 저작권으로 돈벌기 [내부링크]

저작권 이렇게나 돈이 된다고? 저작권료 순위와 저작권으로 돈 벌기 세상에는 다양한 돈 버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저작권을 이용하여 수입이 얼마나 되길래? 라는 궁금증으로 들오 오셨..

머리가 너무 아파요! 두통 없애는 법, 비방 5가지! [내부링크]

머리가 너무 아파요! 두통 없애는 법, 비방 5가지! 어머님께서는 언젠가 건강하시고 생활력도 강하신 그런 분이셨습니다. 그런데 언제부터 인가 두통을 엄청 호소하시기 시작하셨습니다. 병원에 가서 CT도 찍어보..

피부에도 몸속에도 양보하세요 코코넛 오일 사용법 [내부링크]

피부에도 몸속에도 양보하세요 코코넛 오일 사용법 세상엔 수많은 오일이 있습니다. 아로마 오일. 올리브 오일, 라벤더 오일, 로즈메리 오일, S 오일? 음? 아무튼, 많은 오일이 있습니다. 오일은 상온에서는 액체..

어떻게 준비했는데... 토익 환불 그리고 규정 [내부링크]

토익 환불 그리고 규정 인생의 많은 시험들 중 여러분께 중요한 시험이 있다고 하면 무엇을 꼽을까요? 중간고사? 기말고사? 수능? 운전면허? 고시 시험? 아니면 여자친구의 '나 오늘 뭐 바뀐 거 없어?'... 허허허..

건강한 심장이 건강한 삶을 부른다 심혈관 건강하게! [내부링크]

건강한 심장이 건강한 삶을 부른다 심혈관을 건강하게 우리 몸을 움직이게하는 많은 기관들이 있습니다. 근육도 있어야 하고, 뼈도 있어야 하고, 인대도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근육, 뼈, 인대 이런것 들이 있다고..

소화기관 건강하게 하는 방법 빨리 읽어보세요 [내부링크]

소화기관 건강하게 하는 방법 알고 있나요? 어제는 여느때 처럼 신나게 샤워를 하고 있었습니다. 콧노래를 흥헐거리면서(실제론 부르면서...) 한참을 하는데 자꾸 발에서 철퍽 철퍽거리는 느낌이 나더군요. 뭐야..

숨 쉬기가 힘들다면? 폐 를 더욱 건강하게 하는 팁! [내부링크]

숨 쉬기가 힘들다면? 폐 를 더욱 건강하게 하는 팁! 하루 이틀 365일 그리고 지금까지 살아가면서 수많은 시간 동안 아무런 의미 없이 의식하지 않고 하는 행동들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버릇일 수도 있고, 매일..

뼈를 건강하게 만드는 습관 좋은 방법 [내부링크]

뼈를 건강하게 만드는 습관 좋은 방법 뼈의 중요성 우리가 밖으로 나가 돌아다니다 보면 눈에 보이는 수많은 구조물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파트 일 수도 있고, 빌딩일 수도있고,수도 있고, 조각일 수도 있고,..

면역체계를 젊게 하자! 면역력을 지키는 방법 [내부링크]

면역체계를 젊게 하자! 면역력을 지키는 방법 우리 몸은 우리가 모르지만 외부로부터 우리를 지키기 위한 많은 방어체계가 존재 합니다. 예를 들어 머리 안의 아주 약하디 약한 뇌를 지키기 위해 딱딱한 두개골로..

단백질 부족해지면? 단백질의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단백질 부족해지면? 단백질의 좋은 음식 추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3대 필수영양소가 있습니다! 뭔지 아시나요? 바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입니다. 우리가 균형잡힌 몸을 유지하려면 단백질 20~30%. 지방20~30%..

나만 어려워? 통화스와프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만 어려워? 통화스와프 제대로 알아보자 현재 코로나사태로 인해서 국가 경제 위기로 인하여 많은 나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또한 마찬가지죠! 어제(19일)까지만 해도 원달러 환율이 1300원 근..

복부비만 끝장내는 방법 내장지방 줄이기 [내부링크]

복부비만 끝장내는 방법 내장지방 줄이기 어제는 복부비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몸의 위험신호 복부비만! 복부비만의 원인 그리고 내장지방 내몸의 위험신호 복부비만! 복부비만의 원인 그리고 내장지방 21세..

내몸의 위험신호 복부비만! 복부비만의 원인 그리고 내장지방 [내부링크]

내몸의 위험신호 복부비만! 복부비만의 원인 그리고 내장지방 21세기를 살면서 느끼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IT분야가 발달하면서 삶의 질이 많이 향상되었죠 근데 이상한건 삶의 질은 향상되었지만 몸의 질은..

구글링 잘하기 똑똑하게 구글링 하는 법! [내부링크]

구글링 잘하기 똑똑하게 구글링 하는 법! 우리나라 사람이 제일 많이 하는 포털 사이트는! 당연 네이버 일 겁니다. 녹색창이라고 불리는 네이버를 통해 우리는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범위를 전 세..

외신에서 칭찬한 드라이브 스루 진료 뜻 과 코로나 드라이브 스루 비용 [내부링크]

외신에서 칭찬한 드라이브 스루 진료 뜻 과 코로나 드라이브 스루 비용 코로나바이러스가 점점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네요! 다행이다 라는 생각도 들지만, 오히려 서울과 인천 경기 지역이 늘어나는 추세인 듯 보..

손소독제 올바른 사용법 올바른 손 씻기 제대로 알고하자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확산되는 가운데 지금은 한참 급증할 때 보단 조금씩 확진자가 줄어드는 것 같아 마음이 편해지네요 유럽이 늘어가고 아시아권은 안정되가는 것 같아요 이렇게 될 수 있었던 이유 중..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환급금 이건알고가야지!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환급금 이건알고가야지! 돈이돈을 부른다! 이런 말 들어보셨을 겁니다. 우 리는 항상 목돈을 원하죠 하지만, 저축해서 금리가 낮고, 저축 역시 목돈일수록 이자가 높아 지겠죠! 그래서..

청년내일채움공제 안하면 손해! 자격조건부터 해택까지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 안하면 손해! 자격조건부터 해택까지 2020년 한 해도 벌서 3월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다 뭐다 다들 정신없이 보내고 있으실 겁니다. 이게 정말 무슨 난리인지 한 번도 못 겪은 나..

폐렴초기증상과 폐렴치료방법 나 폐렴일까? [내부링크]

폐렴초기증상과 폐렴치료방법 나 폐렴일까? 현재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인 WHO에서는 한국 날짜 3월 12일 결국 팬데믹 선언을 하였습니다 팬데믹에..

WHO 팬데믹 선언? 코로나 팬데믹 뜻과 영향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얼마 전 포스팅하였던 이탈리아 코로나 상황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현재 유럽국가는 매우 심각한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프랑시 역시 2천명이..

카페인 무수물 무수카페인 알고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카페인 무수물 무수카페인 알고 먹어야 하는 이유 너무 졸리고 피곤하다. 그런데 할 일은 산더미다. 이럴 때 여러분은 뭘 하시나요? 이럴 때 커피 한잔씩 먹어 본 경험들이 있을 겁니다. 왜 커피일까? 그건 커피..

비타민D(비타민디) 부족 햇빛? 음식? 영양제? 어떻게 먹을까 [내부링크]

비타민D(비타민디) 부족 햇빛? 음식? 영양제? 어떻게 먹을까 비타민D 왜 중요할까 비타민D의 경우 우울증을 예방하고 칼슘의 흡수를 서포트하여 골다공증에 효과가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사람들이 걱정을..

코로나 19로 인한 2020 도쿄올림픽 취소? 현실화 되나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한 2020 도쿄올림픽 취소? 현실화 되나 코로나 19(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된 사항들이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을 포함한 아시아권 뿐아리나 유럽까지 확산되어 전 세계적..

이탈리아 중국인 입국금지, 이탈리아 코로나 현재 상황은 [내부링크]

이탈리아 중국인 입국금지, 이탈리아 코로나 현재 상황은 현재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상황은 단순 대한민국, 중국 등 아시아에 국한된 상황이 아닌 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유럽에도 심각한 상황으로 흘러가..

경기도 예방적 코호트 격리 알고가자! [내부링크]

경기도 코호트격리 조치? 예방적 코호트격리 제대로 알고가자 현재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정부에서 많은 노력등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중 마스크 5부제, 코호트 코호트격리에 대한 조치 등에 진행..

집중력 높이기! 집중력 높이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집중력 높이기! 집중력 높이는 3가지 방법 ‘너는 왜 그렇게 집중력이 없어’ '우리 아이는 왜 이렇게 집중력이 없을까? 이런 말, 이런 생각 한 번쯤 들어보셨나요? 그렇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

면역력 높이기 이 방법만 알면 끝! [내부링크]

면역력 높이기 이 방법만 알면 끝!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중 하나가 어떻게 하면 안 걸릴 수 있을까 일 겁니다 무조건 안걸린다! 이런 방법 없을 겁니다.. 100%안걸리려..

나만 몰랐던 일회용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주의사항 5가지! [내부링크]

나만 몰랐던 일회용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주의사항 5가지!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19)로 많은 분들이 걱정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감염되면 어쩌지? 이런 불안감 모두 해보셨죠? 요즘은 마스크 착용이 필매! 필..

KF80, KF94마스크 재사용 이게 된다고? [내부링크]

KF80, KF94마스크 재사용 이게 된다고? 대한민국 2020 최고의 이슈. 재난. 바로 코로나19 코로나바이러스입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현재 코로나19의 확진자 수는 2020년 3월 4일 기준 5,328명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