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himedia의 등록된 링크

 snhimed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빅데이터 수업의 5언어 - 자바,파이썬,JS,R,SQ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하이미디어 빅데이터 수업에서는 다섯 가지 언어를 주로 다룹니다~ 오랫동안 쓰여온 언어이자 웹 백엔드에서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까지 쓰일 수 있는 자바, 빅데이터를 직접적으로 건드릴 수 있..

하설루의 일기(특집4) - 'No-IE.js' 편이 올라왔습니다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IE)는 우리나라에서 굉장히 널리 쓰이던 웹브라우저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식으로 12버전부터 엣지로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브라우저 엔진을 적용하면서 인터넷 익..

K-Digital Training이 빅데이터 수업을 지원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하이미디어 빅데이터 수업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수업입니다. 고용노동부 마크가 보이시죠? 우리 수업은 고용노동부의 인가를 받고 지원까지 받으며 진행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핵심 실무 인재..

쉽고 유용한 언어, 파이썬(Python)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교육원에서 빅데이터 UI 전문가 과정을 개강한다고 저번 주에 말씀드렸었죠? 이번에는 빅데이터 분석에서 제일 중요한 언어 중 하나인 파이썬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파이썬은 과연 무엇일까..

빅데이터UI전문가(자바/파이썬) 취업과정을 성남에서 개강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 하이미디어 IT융합인재개발원입니다. IOT 강의에 이어서 이번에는 빅데이터UI전문가 과정을 개강하기로 했습니다~ 4차산업이 발달하게 되면서, 이제는 여러가지 센서들과 기기들이 전달하는 데..

하이미디어 IOT 무료 교육 과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그 동안 올린 사물인터넷 글을 총정리하려고 합니다~ 하이미디어의 IOT 국비지원 무료 교육은 고용노동부 K-Digital Traning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경기도에서도 엄격한 심사를 거..

하설루의 일기(특집3) - 'urlparam.js' 편이 올라왔습니다 [내부링크]

이번에 연재된 웹디자인 강좌는 특집편입니다~ URL에 매개변수(파라미터)를 쓰는 것은 PHP 같은 언어가 쓰이는 백엔드에는 널리 쓰이지만 HTML 자체에는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HTML 자체에서의 URL 파라..

IIOT 시스템과 스마트팩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산업 분야의 사물인터넷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IIOT는 Industrial Internet of Things의 약자로 '산업용 사물 인터넷'을 의미합니다. 지난 시간까지는 개개인이 직접 이용하는 장..

IOT 사례 살펴보기 - 블랙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사물인터넷의 실제 사례를 살펴보고자 해요. 그 예시 중에는 우리 하이미디어 오프라인 수업과 관련이 있는 블랙박스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하이미디어와 연계된 기업 중 하나인 CNS..

4차산업 IOT를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사물인터넷을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소개를 해 볼까 해요~ 프로그래밍 언어에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언어들이 있지만 2020년 10월 현재 5대 언어로 불리는 언어..

사물인터넷(IOT) 기반 자동화 시스템 개발 과정 안내 (2020/12/21 개강) [내부링크]

2020년 디지털 핵심 실무인재사업 사물인터넷 (IOT)기반 자동화 시스템개발 과정 취업을 넘어 4차산업 흐름을 앞서가는 인재로 만들어드립니다. IOT 하이미디어IT융합인재개발원(HIMEDIA IT CONVERGENCE HUMAN RE..

하설루의 일기(특집2) - 'IE를 위한 Grid (2/2)' 편이 올라왔습니다 [내부링크]

하설루의 일기 웹디자인 강좌는 지난 시간에 IE를 위한 그리드 특집을 다루었어요. CSS 웹표준 Grid의 기초를 다루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심화 시간입니다! 마치 부트스트랩 프레임워크 같은 반응형 다단 디자..

하설루의 일기(특집1) - 'IE를 위한 Grid (1/2)' 편이 올라왔습니다 [내부링크]

연재되고 있는 하설루의 일기 웹디자인 강좌가 이번에 특집편을 내었습니다. 2번 가량 특집으로 Internet Explorer를 위한 웹표준 CSS Grid 특강이 이어집니다. HTML/CSS 숙련자를 위한 특강이므로 기존 연재를..

사물인터넷의 친구 데이터베이스 SQ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시간에는 아두이노와 라즈베리파이, 임베디드 리눅스에 대해 다루었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DBMS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DBMS가 무엇일까요? DBMS는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혹은 '데..

우리 IT 수업을 지원하는 K-Digital Training 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의 IOT 수업을 국비 지원하는 정부의 K-Digital Training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코로나로 인해 경제 상황이 악화되고 있어요. 취업률이 계속 떨어지면서 정부에서는 한국형 뉴딜 정책을..

성남 하이미디어 IT융합 인재개발원은? [내부링크]

우리의 교육은 여러분의 뚜렷한 목표와 확실한 자신감을 이끌어내는 것에서 출발합니다. 성남 모란에서 국비 지원으로 IT 4차산업ㆍ사물인터넷ㆍ 웹디자인ㆍ웹퍼블리셔ㆍ영상 편집 무료 교육을 하는 교육기관입니..

4차산업혁명을 가속하는 아두이노와 라즈베리파이 [내부링크]

우리의 IOT 수업에서는 아두이노와 라즈베리파이를 다뤄요. 알 수 없는 외국어와 음식 이름 같은 단어에 혹시 당황하셨을까요? 그래서 설명드리자면, 아두이노는 초저가 컴퓨터 기판이고, 라즈베리파이는 초저가..

사물인터넷(IOT) 강의를 성남하이미디어에서 개강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 하이미디어 IT융합인재개발원입니다. 드디어 사물인터넷(IOT) 수업이 성남에 상륙하였습니다~! 그것도 관련 기업과 함께 하는 수업인데다가 국비 지원으로 무료로 배우실 수 있는 기회! 자, 그럼..

하설루의 일기(037) - '포토샵 펜툴' 편이 올라왔습니다 [내부링크]

이번 웹디자인 강좌는 포토샵 펜툴 편입니다. 펜툴은 포토샵에서 굉장히 정밀한 벡터 이미지를 그릴 수 있는 툴인데요, 벡터 이미지나 펜툴의 기본에 대해서는 blog.naver.com/eekdland/222089250994 포토샵 누끼..

하설루의 일기(036) - '포토샵 글자 입력' 편이 올라왔습니다 [내부링크]

이번 웹디자인 강좌는 포토샵 글자 입력입니다. 포토샵에는 글자 입력과 관련해서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문서도 만들 수 있고, 글자를 이용한 디자인도 할 수 있는 포토샵의 수많은 기능들, 과연 어떤 기능들이..

하설루의 일기(035) - '뽀샵 이미지 보정 (2/2)' 편이 올라왔습니다 [내부링크]

웹디자인 강좌 '뽀샵 이미지 보정 (2/2)' 편이 올라왔습니다~ 위의 두 사진에서 위의 것과 아래의 것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바로 이미지 보정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부분이 바뀐 것이 보이시나요? 이미지 보정..

하설루의 일기(034) - '뽀샵 이미지 보정 (1/2)' 편이 올라왔습니다 [내부링크]

계속 연재되고 있던 웹디자인 강좌, 이번에는 '뽀샵 이미지 보정 (1/2)' 편이 올라왔습니다~ 사진을 찍고나면 내 얼굴의 잡티나, 눈코입의 위치, 얼굴빛, 턱의 크기 등이 신경쓰일 때가 있는데요, 이미지 보정은..

하설루의 일기(033) - '포토샵 히스토리 브러시ㆍ그레디언트' 편이 올라왔습니다 [내부링크]

성남 하이미디어에서 연재하는 하설루의 일기, '포토샵 히스토리 브러시ㆍ그레디언트' 편이 올라왔습니다~ 웹디자인을 위해서는 포토샵 같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필수인데요, 포토샵의 히스토리 브러시나 그..

하설루의 일기 - 웹디자인 강의가 연재 중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현재 하이미디어 IT융합인재개발원의 웹디자인(프론트엔드 제작) 강의가 연재되고 있습니다. 이 웹디자인과정은 웹디자인 뿐 아니라 웹퍼블리셔를 양성하는 교육으로서 따라서 디자인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