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hiems의 등록된 링크

 snow-hiem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엑셀 빠른 실행도구 어디까지 써봤니?(feat. 빠르게 필터링하자) [내부링크]

엑셀 빠른 실행도구를 아시나요? 빠른 실행도구는 우리가 일일이 메뉴를 찾을 필요 없이 바로 해당 동작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니까 차트를 만들고 싶다면 매번 '홈 → 정렬 및 필터' 로 들어가는게 아니..

내배내적 엑셀 - Subtotal (feat.필터링된 숫자의 합만 구하는 법) [내부링크]

우리는 엑셀을 이용하여 빠르고 쉽게 주어진 값들의 합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특정 조건을 걸었을 때, 그 조건들의 합을 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엑셀에서 특정 값의..

#3_텍스트 관련 태그들 [내부링크]

위지위그 편집기 - HTML 태그를 몰라도 워드나 한글 문서처럼 마우스를 클릭해서 이미지를 삽입하고 글자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편집기. ex. 네이버 블로그 에디터 - 위지위그 편집기에 입력된 내용은 편집기에서..

#2_HTML 기본 [내부링크]

태그의 정리 lang="en" : 현재 문서가 영어로 작성된다는 뜻. 한국어의 경우 lang="ko"로 수정하기. : 문서 제목. 아래와 같은 부분을 나타냄. : 제목 : 줄 변경 * 웹문서 소스에서 텍스트를 추가할 때 태그를 사..

[후기] 마인드맵을 찾아서 ① - Mindomo [내부링크]

마인드맵을 찾아서 ① - Mindomo 그동안 X-mind를 쓰다가 나는 컴퓨터는 window지만 폰은 iOS라서 이 둘 사이 호환이 되는 마인드맵이 필요해서 몇 가지 후보들 중에서 쓰고 있는데 그..

#1_HTML 기본 [내부링크]

- 웹 편집기 : 웹 문서를 작성하는 프로그램 ex. 메모장, 비쥬얼코드 등 - 웹 브라우저 : 웹 문서를 보는 프로그램 ex. 익스플로어, 구글, 사파리 등 HTML(HyperText Markup Language)란? ㄴ 하이퍼텍스트 마크업..

내배내적 엑셀 - Countifs 함수 [내부링크]

오늘은 Countifs 함수를 이용해서 데이터+시간 조건을 같이 적용하는 함수를 배워보겠습니다. 목표 : 저녁 10시 이후에 A타워에 방문한 사람의 수 간단하게는 필터를 걸어서 갯수를 셀 수도 있지만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