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bolly1230의 등록된 링크

 snowbolly12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크림 한통 다쓴 후기 [내부링크]

리얼베리어 익스트림크림 50ml 2.5달만에 다 썼습니다. 10원짜리 만큼 듬뿍써도 오래썻네요 한통을 다 쓰고나서 이 제품에 대한 후기는 재구매할 할 것입니다. 우선 가격이 좋습니다 용량에 비해서요 보습 효과가..

윌라 오디오북 vs 밀리의 서재 [내부링크]

밀리의서재는 책이 많아서 좋다 윌라오디오북은 인플루언서 김혜수의 얼굴을 걸고 광고를 해서인지 데이터베이스가 밀리의 서재에 비해 경쟁력이 없지만 아직 안죽고 지지층을 늘려가는 중인것 같다. 무료체험 마..

이즈앤트리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가루타입 세안제 후기 [내부링크]

이즈앤트리 스팟 세이버 클랜져는 피부트러블이 심해져서 유튜브 채널을 보고 맞춤처방 세안제 추천을 참고해 구매했어요. 우선 가격이 네이버최저가격 기준으로 12,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저렴한데 트러블을..

닥터락토 후기 [내부링크]

피부트러블 보습용 흡토로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2만원정도로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너무 영양이 많아서 크림이랑 번갈아서 쓰고 있어요 여러개 안바르는 분들한테 추천이요

유세린 볼륨리프팅 나이트 크림 후기 [내부링크]

5~6만원 정도 하는 이 보습크림의 성능은 피부에 보습막을 먹여서 강력하다 나이트 제품이라 고농도이다. 기름기 많은 화장품의 껍질이 덮여있다. 제형을 보니 돼지기름 범벅이 떠오른다. 기름 덩어리의 제형..

육스 산토니 스니커즈(65->16만원)구매후기 [내부링크]

비오는날에 신을 신발을 찾다가 YOOX를 검색하게 되었다. 75%할인 프로모션이 있어서 내 정보를 입력하니 이게 눈에 들어왔다. 뽑기를 할것인가 말것인가. 가격이 좋아서 실패하면 신발장에 쳐박을 요양으로 구매..

안국건강 그린프로폴리스, 글라우테인 [내부링크]

눈이 안좋아서 약들약을 틀어서 고약사님이 드신다는 약을 구매했어요 이번에 안국약품이 안국건강으로 브랜드명을 바꿨더라구요? 고약사님이 드신다는 글라우테인.. 30알에 6만원 정도로 1알당 2천원이에요.. 비..

'제줏간 쌍촌점' 후기 [내부링크]

삼겹살 맛집을 찾아 쌍촌점을 찾았어요 제주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현무암 인테리어 메뉴판 디자인을 보시면 한라산 정상에 흑돼지가 빛을 발하고 있네요ㅎㅎ 주문제작한 불판에 2인분인 2덩이를 구워요 돼지고..

말바우시장 맛집 '무대포 장어 숯불구이' [내부링크]

비오는날 장어가 땡겨서 말바우시장 장어집을 찾았어요 가격표는 2마리 3.5만원이네요 6시 내고향 방송에 나왔다고 하구요 아이폰의 놀라운 화각^^ (좁아요 15평이내?) 푸짐한 전라도 상차림의 모습^^ 서울은..

미슐랭 맛집 '을밀대 마포점' 솔직후기 [내부링크]

염리동 주민센터 옆에 위치한 을밀대 마포점에서 평양냉면을 먹어보았어요 허름한 가게 모습이지만 네이버 리뷰가 2000개 리뷰가800개 정도 등록된 가게에요 평양냉면 전문점이라 냉면, 수육, 녹두전, 홍어만 주..

광화문 디타워 맛집 '덕후선생' [내부링크]

메뉴는 모든메뉴 평균 중국집 가격(짜장면 8천원)에서 약간 더 비싸요 세트메뉴 왼쪽 오른쪽 구성이구요 전복냉채, 볶음밥, 마라탕같은 라면을 시켰어요 맛있지도 없지도 않은 볶음밥. 잘볶았네요(간을..

콜롬보 제과 옆 중국집 '대명촌' 불맛듬뿍 [내부링크]

빵사러 갔다가 들렀더래요 코로나로 통금은 있고 배는 고픈데 괜찮은 중국집이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홀은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은 6개정도 있구요 탕수육 쟁반짜장 세트를 시켰답니다 탕수육은 보통의 탕..

목포 코롬방 제과 후기 [내부링크]

이곳은 목포 케이블카 선착장(?)에 위치한 씨엘비 베이커리에요 CLB= 콜롬방 유명한 빵집인지 이런 전단이 내걸려 있어요 네비를 따라 코롬방 본점으로 향했답니다 입구 바로 앞에 전방배치 되어있는 시그니처..

목포 해상 케이블카 후기 (코로나 Ver.) [내부링크]

목포 케이블카 승차장이에요 사람이 많았어요 이 길을 통해 승차장으로 갈수 있었답니다 케이블카 승선장의 안내판이네요 매표소가 이렇게 인기가 많았구요 요금은 22,~ 27, 까지 옵션에 따라 다양하네요 예..

ps바이오 3달 사용기 [내부링크]

비듬으로 고통받은 지난세월..이것저것 많이 써봤어요 니조랄-등등등-라우쉬 초록색- 브레시샴푸-어헤즈샴푸-ps바이오까지 과거에 두통 이상씩 쓴 제품들이에요 효과가 오래갔던건 브래시 샴푸였는데 내성이 생기..

일일향 추천 비추천? [내부링크]

가격은 저렴한게 7천원(맛없음)보통 1만원대로 형성되어 있네요 간짜장 주문하였습니다. 괜찮아 보였어요 짠맛이 먹고싶었는데 짭잘했어요 탕수육은 고기가 90%정도 비중을 차지해서 맛있었어요 (시큼한맛)..

LG TV에 스마트폰 화면을 미러링 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요새 기술이 좋아져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화면을 고해상도로 TV에 보내 출력할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바로 미러링 기능인데요 여러 회사들이 지원하겠지만 LGTV는 지원을 하더라구요 지금은..

약들약 고약사님 추천 영양제 (한달 복용 후기) [내부링크]

대략 40일정도 매일 꾸준히 먹으면서 신체에 변화를 느꼈기 때문에 후기를 남겨봅니다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두괄식으로 적으면 피로회복에 효과를 느꼈고 일주일내내 4시간씩 자도 컨디션이 유..

타르타로스 프로, 가감없는 6개월 사용기 '매우만족' [내부링크]

타르타로스 프로란? 지정된 키에 매크로를 등록해서 원클릭으로 작동시켜주는 작고 비싼 키보드 (출처: 나의 머릿속^^) 예전에 언박싱때 촬영했던 패키징 상태입니다. 블링블링 하죠? 초록색으로다가요 RAZER 하..

알뜰폰 사용기, 갈아탄 이유, 2년간 절약되는 금액은?(스크롤 주의) [내부링크]

lte가 나오고 요금을 3만원대에서 6만원대로 어쩔수없이 올리게 되고 5g가 나오고 요금을 6만원대에서 10만원대로 올릴뻔 했었는데 2년치 요금과 휴대폰성지 지원금의 할인금액을 비교해보니 2년이 지나면 알뜰폰..

잠실새내 근방 한우 무한리필[무한소] [내부링크]

잠실역에서 맥도날드 우측 골목으로 가다보면 좌측에 롯데월드 타워와 석쇠 한판이 나옵니다. 반대방향으로 쭉 가면 나타나는 무한소ㅋㅋㅋ (저는 배불러서 무한의 혜택을 누리진 못했답니다) 인당으로 계산되..

고메 바삭 쫄깃한 탕수육 맛은 어떨까? [내부링크]

야식으로 야근후 마트에서 겟 했어요 9천원 정도 하네요(비싼가..? 먹어보자^^) 전자레인지용 특수 포장이 되어있구요 맛있네요 기대보다 중급 중국집의 배고플때 느끼는 좋은 맛이었어요 조리가 편하니 추천해요

천안 금수정 장어구이 [내부링크]

천안의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집에서 10분 거리더라구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천안 장어 검색하면 2집이 나오는데 허름한 외관을 보고 찐맛집이겠구나 생각하며 더 좋았습니다. 어쩌다보니 2번방..

g.skill 3200 TRIDENT Z RGB 튜닝램 풀뱅크 후기 [내부링크]

튜닝램 풀뱅크 불안정하다는 의견을 보고 안하려고 했는데 루미온의 벤치마크점수를 보니 다른건 다 고급인데 램 용량이 수준미달로 측정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다. 튜닝램의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제대로 된 제품..

스틸브라운 as후기 [내부링크]

수리 받은지는 상당히 기간이 지났지만 수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써볼게요 이 안경은 스틸브라운의 기본안경테예요 잘때 몸이 너무 무거워서 바로 잠들었는데 자고일어났더니 저한테 깔려서ㅠㅠㅠ 이..

WD my passport 외장하드2t 4달 후기 [내부링크]

외장하드 글은 쓰게될줄 몰랐는데 글감이 있어서 적어보기로 했다. 나에게 외장하드는 4개가 있다. 두개는 이름모를 제품이고 두개는 WD제품이다. 하나는 각지고 울퉁불퉁한것. 하나는 사진에 표현된 제품이다. 물..

종로 다이렉트 PC 업그레이드 후기 [내부링크]

일전에 본체가 충격을 받아서 RYZEN CPU의 최대 단점인 나도 모르는 무뽑 현상때문에 점검받으러 이곳에 왔었는데 좋은 서비스 경험을 떠올리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PC업그레이드를 받으러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외장형 무선랜카드 NETGEAR사의 A6210 [내부링크]

집을 이사갔는데 맙소사.. 유선 랜케이블이 없었다 유튜브에 무선랜카드에 대한 정보를 조사했고 속도와 가격은 비례한다는 결론을 얻었다. 그중 네이버 덧글의 상당한 내공의 소유자로 추정되는 답변글을 주의깊..

약들약 고약사 추천 영양제 후기 [내부링크]

약들약 고약사님이 추천하시는 제품 여러개중에 내가 원하는 제품 몇개를 구매했다. 전체금액 26만원정도 나왔지만 지난 1년간 쌓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20만포인트를 주고 얻은 영양제이다. 내가 구매한 약의 이름..

5900x구매 후기 [내부링크]

일주일간 밤새도록 유튜브를 찾아보며 내게 필요한 CPU가 뭔지 고민 고민 또 고민 하고 예정 지출금액을 상향시켜서 고성능의 CPU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5900X 현존하는 최강의 가성비 CPU로 INTEL은 기술혁신이..

애프터샥 AS800 에프터 서비스 A/S 후기 [내부링크]

아래 사진은 에프터샥의 AS800제품이다. 나는 이제품을 2년전 구입해서 마르고 닳도록 써서 망가졌다. 샤워할때도 쓸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었다. (노래들으면서 샤워하기, 샤워하면서 통화하기) 심지어 나..

씨게이트 내장 HDD 설치 후기 [내부링크]

나의 컴퓨터에는 삼성 970 EVO 500G와 하이닉스 P31 1TB의 스토리지가 있다. C드라이브의 용량은 꽉찬지가 오래고 새로 축적할 데이터들의 단위는 G인데 1.5T의 스토리지로는 버틸수 없겠고 외장하드 2T하나를 쓰..

오픈컴[asc100]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애프터샥 매니아인 나에게 통화시 소리가 잘 안들린다는 민원이 들어왔고 그런 목적을 보완하기 위해 탄생한 이 제품에 관심이 갔었다. AS를 받아서 새제품도 오고 당근에 팔아치울 생각인데 그것을 대체할 제품은..

광화문 뚝감 [내부링크]

회사 근처에 있는 국밥집인 광화문 '뚝(배기)감(자탕)' 항상 줄서서 먹길래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마침 피크 시간이 지나 줄을 서지 않아 식후감을 적어보려 합니다. 기본 구성은 이렇구요. 가격은 8500원..

광화문 라면 [내부링크]

점심시간에 일본라멘을 먹으러 광화문 라멘에 들러봤어요 가는길에 피어있는 나무가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어주네요 광화문라면은 줄을서서 먹기때문에 11시 30분정도에 출발하시는게 좋아요 광화문라면의 메뉴..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와플 리뷰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베이퍼와플이 왔어요!! 드디어 왔어요!!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와플이!! 앞모습은 이렇게 뭉툭하지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신었을때 편하구요 개인적으로 검초 노초 색상을 좋아..

RAZER TARTAROS PRO 리뷰 [내부링크]

한달간 타르타로스 프로를 사용해보고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18만원 정도로 키보드 하나를 사려고 생각했다면 부담되는 가격이죠. 게다가 키의 개수도 거의 4분의 1토막이나 났는데 가격은 평균적인 키보드의 가..

한성 32인치 모니터(ULTRON 3278Q 퀀텀닷 QHD)리뷰 [내부링크]

모니터를 사기전에 가격과 성능, 만족도중 제게 필요한 니즈가 무엇인지 고민해 봤어요 저는 27인치보다 넓은 상하 시야폭과 좀더 밝은 해상도 그리고 2560 이상 수준의 모니터를 필요로 했어요. 10달전에 한성 32..

바스버거(후암점) 리뷰 [내부링크]

서울역을 지나 남산타워에 가기 전에 짭짤한 수제버거가 먹고싶어 바스버거 후암점을 찾아갔어요 경사로에 위치한 바스버거집. 그리고 창문에서 내려다 보시는 고객님들^^ 옆통로를 지나면 올라가는 입구가 나와..

G502 HERO 유선모델 [6개월 사용기] [내부링크]

G502 마우스는 로지텍의 베스트셀러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무선모델로도 만들어 줬지요 5만원 정도 더 지불하면 무선을 가질수 있습니다 저는 무선옵션에 5만원을 지불할 의사가 없었기 때문에 불편을 감수하려고..

펜디 아코디언지갑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펜디의 카드홀더를 리뷰해볼려고 해요 펜디 매장에서 구매를 했어요. 상품박스의 모습^^; 노랑색 커버 포인트가 초콜릿 브라운색상과 잘 어울리죠? 수납공간은 5칸으로 디자인 되어있구요 노란색 가죽..

로지텍 M720 후기[1800시간 사용중] [내부링크]

기다리는 택배는 왜이렇게 늦게오는지.. 드디어..!!!(3일 걸렸어요) 거의5일 기다렸어요ㅠㅠ 제 값어치에 비해 포장이 허름해 불쌍한 마우스입니다. 뒷면은 이렇게 아래사진에 점선으로 따진 홈을 벌려서 뜯어..

나이키X언더커버 오버브레이크 리뷰 [내부링크]

 지인이 리뷰할 기회를 줘서 신발을 살펴보았다.  밑창의 강렬함이 1차적인 시선을 끌고 가까이서 보면 슈레이스를 꽂는 그 라인..(뭐라고 부를텐데 뭔지 모르겠다..ㅠㅠ) 그곳의 디자인이 특별하다. 그 끝선에..

유튜브에서 무료로 광고를 제거할수 있을까?? [내부링크]

매우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약 1분정도 설치시간을 사용하시면 무료로 효과를 보실수 있으신 방법인데요 이제 그 방법을 단계별로 적어보겠습니다ㅎㅎ 많은 분들의 인터넷 브라우져는 EDGE 또는 SAFARI가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