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man02의 등록된 링크

 snowman0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영화 <밀양> (2007) -'용서'의 이기성에 대하여 [내부링크]

줄거리 주인 공 신애는 남편의 불륜을 알고 있었음에도 인정하지 않는다. 그가 내연녀와 함께 교통사고로 사망한 후에도 그는 남편의 고향인 밀양으로 떠난다. 하지만 현실의 아픔을 숨기려는 그녀의 거짓되고 부..

터키 뚜벅이 자유여행 2탄! 13일 터키여행 코스 추천 (전체 코스 구성 방법/ 이스탄불 신시가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국경 봉쇄가 슬슬 풀려나가고, 리라화의 환율 가치가 많이 떨어지며 해외여행 장소로 터키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것 같다. 우리나라 8배에 달하는 면적의 터키인만큼 정말 볼 것도, 즐길 거리..

한국 고전 영화-자유부인(1956) 줄거리와 잡다한 생각들, 그리고 질문들 [내부링크]

대략적인 줄거리 영화 자유부인은 한형모 감독의 1956년 작으로 동명의 소설 <자유부인>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이다. 대학교 문학 수업을 통해서 처음 접하게 되었고, 1950년대의 작품이라고 생각이 되지 않는 뛰..

터키 여행 장단점. 당신이 터키 여행을 가야할 이유! 8월 뚜벅이 터키 자유 여행 후기 1편 [내부링크]

터키 여행 장점 1. 대체로 안전하다고 느껴지는 치안 이스탄불에서 후에 단점에서 서술할 몇 가지 사건들이 있기는 했지만, 대체적으로 치안이 굉장히 안전하다고 느껴졌다. 심지어 카파도키아에서 한 쿠킹 클래스..

대학생 고찰, 2022 하반기 지켜야할 작은 약속들 [내부링크]

사립초등학교, 국제중, 특목고, SKY대학교에 입학하기까지 쉼 없이 목표 지향적으로 살아왔다. 중간고사가 끝나면 기말고사를 위해, 기말고사가 끝나면 또 다시 중간고사를 위해, 수없이 많은 자기소개서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