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uh3430의 등록된 링크

 snuh34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김선호 최영아 카톡공개 [내부링크]

김선호 최영아 사생활이 이번 카톡 공개로 종결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카톡 내용은 디스패치에서 확보한 것으로 디스패치 보도 내용으로 김선호 최영아 카톡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중립을 더..

피의게임 참가자 출연자 인스타 [내부링크]

MBC에서 피의 게임이라는 서바이벌 리얼 버라이어티 생존 예능을 선보였습니다. 피의 게임은 유튜버 '진용진' 이 직접 제작한 작품으로 MBC와 함께 작업을 했다고 합니다. 공중파로 출연해 다소 제약이 있지 않을..

중고차 시세표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표 국내 중고차 시세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새 차 구매가 부담이 되거나 세컨드 차 구입을 알아보는 등, 중고차 시장을 둘러볼 텐데요. 대부분 사회 초년생 분들의 비율이 많습니다. 또는 업무용..

위드코로나 관련주 및 투자 주의사항 [내부링크]

11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위드 코로나를 시행합니다. 백 신접 종률 80%를 넘기면서 일상 회복을 위해 한 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한이에 되었던 활동, 모임, 행사 등이 대폭 완화되었습니다. 이에 관..

단계적 일상회복 마스크 착용여부는? [내부링크]

11월 1일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 1단계에 들어가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10월 31일 기준 확진자는 1,686명을 기록했습니다. 여전히 4 자릿수의 확진자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 단계적 일상 회..

구경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JTBC 새 드라마 '구경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연진들 중 배우 이영애는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는데요. 이영애의 색다른 변신을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구경이'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라는 인물이..

코로나 증상 순서 발현시기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 백신 1차 접중률이 80% 에 도달했습니다.(10월30일기준), 신규 확진자 수는 1000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누적 확진자수는 28만 명 사망자는 2,400명입니다.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고 해서..

얀센 추가접종 부스터샷 예약방법 11월 [내부링크]

정부가 11월부터 얀센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추가접종(부스터 샷)을 시작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부스터 샷은 3단계로 나눠 10월부터 추가 접종을 실시하고 있는 60세 이상, 면역저하자, 코로나 치료의료..

부스터 샷 뜻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10월 12일부터 부스터 샷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대상은 치료병원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국내 18세 이상 1차 백신 접종자수는 4000만 명이 넘어섰습니다. 이 수치는 18세 이..

얀센 추가접종 부스터샷 예약방법 (11월~) [내부링크]

정부가 11월부터 얀센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추가접종(부스터 샷)을 시작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부스터 샷은 3단계로 나눠 10월부터 추가 접종을 실시하고 있는 60세 이상, 면역저하자, 코로나 치료의료..

개그맨 안수미 누구? 부동산 사기 의혹 논란 [내부링크]

현재 2,500억 원대 기획부동산 사기 사건과 관련해 걸그룹이 속한 유명 한류스타도 피해를 봤다는 기사를 보셨을 겁니다. 현재 경찰이 확인된 피해자만 약 3천 명, 특히 KBS 공채 출신 개그맨을 동원해 부유층들..

허리디스크 허리통증 원인 예방 [내부링크]

한국이 유독 허리 디스크 환자가 많다. 한국은 유독 허리디스크 환자들이 많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이유는 이렇습니다. 성인들의 경우 장시간 노동과 혹은 청년들의 학업, 취업 경쟁에 따른 등 주원인으로..

당뇨병 초기증상 8가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당뇨병 환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1980년 1억 8000만 명에서 2014년 4억, 2200만 명으로 30년간 약 2억 명이 넘게 증가했습니다. 당뇨병은 심한 경우 사망까지 이르게 하..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방법 필수사항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접수가 10월 27일 시작됩니다. 손실보상 대상자는 오전 8시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상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별도의 서류 없이 '신속 보상'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속 보상 신청 첫 사..

김선호 최영아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김선호 최영아 두 사람의 사건에 디스패치가 단독으로 조사한 결과 최영아의 주장은 일방적인 주장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최영아의 지인과 김선호의 지인들을 만나 사실 확인을 모두 끝내고 증거자료들을 공개하면..

위드코로나 11월 개편안 총정리 [내부링크]

한국은 11월 1일부터 이른바 '위드 코로나' 시대가 옵니다. 이미 다른 국가에서는 위드 코로나를 진행 중이고 있습니다. 백 신접 중률이 80퍼센트 가까이 달성함으로써 정부 역시 빠르게 위드 코로나 도입을 서두..

대상포진 초기증상 원인은? [내부링크]

더웠던 여름이 지나 환절기가 찾아오는 시기가 왔습니다. 이런 시기에 기침, 발열, 오한 등 몸살 증상으로 병원을 찾아가는 분들이 많죠. 대상포진 또한 감기 몸살증상과 유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감기몸살약을..

이재명 프로필 대선공약 정리 [내부링크]

이재명 프로필 대선공약 이재명 경기지사가 큰 이슈가 많았습니다. 특히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에 민간 기업을 끼워 넣어 특혜를 줘 비리 의혹에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내년에 있을 제20대 대통령 선거에..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방법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자가격리 지원금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1000명대를 게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백신접종률이 70퍼센트를 넘어섰고, 인구의 절반 이상이 접종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확진자수가 발생하고 있..

위드코로나 뜻 의미 11월에 도입하나 [내부링크]

위드 코로나 시기 질별 관리청장 정은경은 위드 코로나의 시기를 구체적인 전환시기를 언급했습니다. 10월 말에서 11월 초로 구체화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국내 백신 접종 완료자는 70퍼센트를 기록 중이며 인구..

백신 접종 후 음주 연관성 정리 [내부링크]

백신 접종 음주 코로나 백신 접종 전 또는 백신 접종 후 음주(술)에 관해 살펴보겠습니다. 백신 접종 후 제일 중요한 것은 이상 반응이 나타나는지 확인이 필요하는것이죠. 백신 접종 경험이 있으시분들은 아시겠..

수도권 거리두기 사적모임 (비수도권) 정리 [내부링크]

백신 접종률이 높아 짐에 따라 정부는 '위드 코로나' , '백신 패스' 등 방역 규제를 완하 하겠다고 밝혔었죠. 국내 코로나 백신 1차 접종률은 80퍼센트를 넘어설 전망이고(현재79.4%), 2차 백신 접종률 역시 70퍼..

연차발생기준 연차수당 계산 쉽게해보자 [내부링크]

연차수당 총정리 2017년도 5월 30일 이후 입사자들은 새로운 개정법 시행으로 연차수당 계산법이 바뀌었습니다. 1년 계약 동안 80% 이상 출근을 기록했다 치고, 1년간 연차 유급을 미사용 했다면 계약이 끝나는 시..

주휴수당 조건 지급기준 쉽게 계산 [내부링크]

주휴수당이란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일주일 동안 근무시간이 15시간 이상 일을 하게 된다면 근로자에게 일주일에 하루씩 유급휴일을 주는 제도입니다. 이것을 주휴일이라고 합니다. 주휴수당은 모든 근로자에게..

임금체불 신고 방법 및 필수정보 [내부링크]

임금체불 신고방법 아르바이트, 일용직, 계약직, 단기 아르바이트, 정규직, 등 많은 근로자들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일을 하면서 제일 중요한 것은 '월급'입니다. 만약 지급하 여아 월급을 지급하지 못하..

자동차 리스와 렌트 차이점 고민된다면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매를 한다고 해서 끝이 아니죠 이후에도 추가 비용이 들어가고 차량 유지비 등 다양한 비용이 발생합니다. 차량 구매가 망설여진다면, 리스와 렌트를 알아보실 겁니다. 하지만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국민행복카드 발급 바우처 사용방법 [내부링크]

국민행복카드 총 정리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정책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국민행복카드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 국민행복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행복 카드란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를 한 장의 카드..

자동차 리스 장단점 중요한점!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차량 구매는 대부분 현금 일시부, 할부로 많이 이용해 구입을 합니다. 최근들어 자동차 구매보다는 리스 또는 장기렌트를 하는 추세가 늘어가고 있는상황입니다. 그 이유는 비용과 운영적인 부분에서..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정리 [내부링크]

임플란트가 비싼 이유는? 임플란트는 여러 종류의 회사들이 있습니다. 가격 또한 천차만별이고, 치과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가격이 비싸고 차이가 나는 대표적인 이유는 임플란트는 비급여 이기 때문이고 부르는..

돌싱글즈2 출연자 정보 정리 [내부링크]

돌 싱글즈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돌싱글지 2기 역시 훈남훈녀 출연자분들이 출연했는데요. 1기 때부터 큰 관심을 받았었죠. 이혼한 사람들의 한자리에 모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라는 목적으로 그들의 사랑이야..

백신 부작용 보상 신고 및 보상신청 방법 [내부링크]

백신 부작용 보상 신고 및 보상신청 방법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은 일반적으로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이런 이상 증세의 이유는 우리 몸 안에 향체가 형성되는 과정에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

부스터 샷 예약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여러 국가에서 백신들이 개발이 되어 전 세계 인류는 백신 접종을 위해 코로나와 싸우고 있습니다. 델타 변이 확산과 돌파 감염 발생, 시간이 접종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접종..

모더나 2차 접종후기 모음! [내부링크]

국민들의 1차 백신 접종률이 80퍼센트를 넘어서면서 2차 백신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2차 백신 비율은 현재 70퍼센트를 가까이 도달했습니다. 국민의 절반이상 백신 접종이 끝낸 셈입니다. 추가..

고혈압 낮추는 방법 필수정보 [내부링크]

고혈압은 당뇨, 동맥경화와 함께 3대 성인병이라고 불리는 무서운 질환입니다. 고혈압은 뇌졸중과 관상동맥질환, 신부전 등 전신에 걸쳐 수많은 합병증을 나타냅니다. 심각한 경우 생명을 위협하기 때문에 평소..

소아청소년 백신 접종 예약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소아청소년 백신 시작 소아 청소년들의 코로나 백신 접종 시작되었습니다. 접종은 16~17세, 12~15세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기존에 성인들이 접종한 화이자 백신을 2차례 맞게 됩니다. 12세~15세의 경우 1..

화이자2차접종 후기 모아보기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2차가 더 아픈 이유 백신 1차 접종률이 80퍼센트를 달성하면서 화이 차 1차 접종 완료 후 2차 접종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현재 우리나라 2차 백신 접종률은 50퍼센트를 넘어섰습니다. 인..

파라바이러스 증상 '이것' 이 중요 [내부링크]

파라바이러스 유행 최근 영유아들에게 파라 바이러스 감영증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호흡기 질환인 '파라바이러스' 까지 유행하면서 어린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이 커지고..

부스터 샷 뜻 진짜 의미는 '이것' [내부링크]

10월 12일부터 부스터 샷 접종이 시작됐습니다. 접종 대상은 치료병원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국내 18세 이상 1차 백신 접종자수는 4000만 명이 넘어섰습니다. 이 수치는 18세..

중고차 매매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중고차 매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중고차는 연간 300만 대 거래가 될 정도로 중고차 시장은 포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수치입니다. 하지만 중..

백신2차접종 변경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지속되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1차 백신 접종률이 80퍼센트를 넘어서며 국민들의 백신 접종률의 참여도가 높아짐에 따라 정부에서는 접종률 85퍼센트가 넘어서면 마스크 착용 집합 금지 등 규제를 완화한다고 밝혔..

제주렌트카 예약 노하우 [내부링크]

제주도 렌트카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해외여행이 출국이 힘들어졌죠. 많은 여행객들이 대한민국의 제주도로 발길을 돌리게되었습니다. 제주도의 경우 이동수단이 중요한데요, 많은 여행객들이 대부분..

자동차 내차 시세 조회 내차팔기 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내차 시세조회 내차팔기 쉽게 하는법 현재 차량판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 잘들어 오셨습니다. 내차 시세와 챠량을 쉽게 판매할수 있는 방법을 이번 시간에 알아보겠습니다. 차량 소유자들분들은 어느 정도 자동..

2021년 독감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대상 [내부링크]

올해도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이 시작됩니다. 독감 인플루엔자 무료 접종이 2021년 9월 14일부터 실시됩니다. 이번 독감 예방 접종 대상은 임산부, 어린이, 노인 들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됩니다. 독감 치명률은 0.04..

백신접종확인서 증명서 발급 3가지 방법 [내부링크]

1차 백 신접 종률의 국내의 경우 18세 이상 90퍼센트를 기록했습니다. 4000만 명이 1차 백신을 끝낸 수치입니다. 또한 백신 접종을 받았다는 확인서와 증명서를 확인하고 발급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텐..

임플란트 가격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상실된 치아를 발치를 함에 따라 임플란트 보철을 통해 자연치아의 역할을 대신해 볼 수 있는 세상이 되었죠. 의술이 크게 발전은 했지만, 발치를 안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직은 힘들지만, 임플란트가 그 역할..

모더나 백신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1차 백신 접종률이 70퍼센트를 넘었습니다. 다른 나라 역시 70퍼센트 넘어 80퍼센트 이상 넘어선 국가들이 있습니다. 예로 덴마크가 80퍼센트를 넘어섰고 한국 정부 역시 백신 접종률을 90퍼센트 이상 목표로 백..

장기렌트카 가격표 비교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차량 구매가 힘들거나 여러 이류로 장기 렌터카 또는 리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가 지속되면서 해외여행의 발길이 끊겨 국내여행으로 발길을 돌리게 되었죠. 물론 여행을 위해..

화이자백신부작용 모음 [내부링크]

화이자백신 부작용 백신접종률이 높아지면서 부작용 사례들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전 이런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까 접종전 많이들 두려워 하셨을겁니다. 필자 역시 '심한부작용 증상이 나타나면 어떻..

백신부작용 한눈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백신 부작용 백신 접종 후 다양한 부작용 증세를 보입니다. 가벼운 증세부터 심각한 증세까지 심각한 경우 사망까지 이르게 되는 기사들을 보셨을 겁니다. 이런 증세는 사람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다양한 반응들..

중고차시세표 최신정보 정리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 국내 중고차 시세에 대해 준비해보았습니다. 새 차 구매하기 부담이 된다면, 중고시장을 둘러볼 텐데요. 대부분 사회 초년생분들의 구매 비율이 많습니다. 또는 업무용 차량,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

태국 마사지 종류 [내부링크]

태국 마사지 베스트 추천 아로마 오일 마사지 Aroma OIl Massage 고급스러운 숍일수록 자신의 몸 상태와 심리 상태에 알맞은 아로마 오일을 골라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아로마세러피'라고도 불리는 마사지는..

방콕마사지 [내부링크]

방콕마사지 몸과마음까지 행복해지는마사지 태국에 왔다면 마사지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이다. 국내에서는 마사지가 엄청 비싼 가격이지만, 방콕에서라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훨씬 저렴한 가격..

방콕 슈퍼마켓 쇼핑 [내부링크]

방콕 아기자기한 슈퍼마켓 쇼핑 어느 나라를 가든지 슈퍼마켓을 돌아보면 현지인들의 음식 문화를 알 수 있다. 또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재미있는 아이템들을 쇼핑할 수 있다는 것도 슈퍼마켓의 매력이다. 태국..

방콕 짝뚜짝 주말시장 vs 쑤언 룸 야시장 [내부링크]

방콕 짝뚜짝 주말시장 VS 쑤언 룸 야시장 짜뚜짝 주말시장 Chatuchak Weekend Market 태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재래시장으로 없는 것 빼놓고는 다 있는 최대 규모의 시장이다. 짜뚜짝 주말 시장은 말 그대로 토,..

방콕 디너 크루즈 파티 [내부링크]

방콕 디너 크루즈 서울에 한강이 있고 파리에서 센 강이 있다면 방콕에는 아름다운 짜오프라야 강이 있다. 방콕을 가로지르는 짜오프라야 강은 서민들의 생활 터전이며 방콕의 역사와 함께 유유하게 흐르고 있다...

방콕 포장마차 서민의 먹거리 [내부링크]

방콕 포장마차 먹거리 방콕에서는 정말 많은 길거리 노점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포장마차가 골목 대부분에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민들의 생활에서 빠질 수 없지만 간혹 위생..

방콕 디저트 맛집 추천 [내부링크]

방콕 디저트 맛집 추천 방콕에서 한 여름 무더위 속을 걷다 보면 시원하고 달콤한 휴식의 시간이 필요하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애프터눈 티 타임, 영국에서 귀족들이 점심과 저녁시간 사이에 간단하게 치와..

방콕 추천 레스토랑 [내부링크]

방콕 추천 레스토랑 레스토랑, 어디로 갈지 고민된다면 여기서 추천하는 식당 중에 골로바조, 개개인의 입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대체로 많은 이들에게 검증된 식당들이니 실패할 위험은 비교적 적을것이다. 쏨분..

구강간호가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 발생률에 미치는 효과 [내부링크]

폐렴 발생률에 미치는 효과 1. 서론 연구의 필요성 중환자실에 입원한 환자들은 대부분 심각한 기저질환을 가지고 있으며, 면역력이 감소되어 있고, 각종 침습적 조작 및 다제내성 병원균 등의 위험에 노출되어 이..

칫솔질 구강 간호 연구결과 네 번째 [내부링크]

칫솔질을 이용한 구강 간호 연구결과 논의 따라서 클로르헥시딘을 이용한다면 칫솔질을 이용하는 방법과 솜과 거즈로 닦아내는 구강위생방법을 중환자의 상태나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겠다. 그..

칫솔질을 이용한 구강간호 연구결과 세 번째 [내부링크]

칫솔질을 이용한 구강 간호 연구결과 세 번째 제 2가설 칫솔질을 이용하여 구강 간호를 적용한 군은 솜과 거즈를 이용하여 구강간호를 적용한 군보다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 발생률이 낮을 것이다. 실험 처치 후 인..

칫솔질을 이용한 구강간호 연구결과 두번째 [내부링크]

칫솔질을 이용한 구강 간호 연구결과 두 번째 중환자실 입실 전의 입원기간은 칫솔을 이용한 실험군의 평균이 7.22일, 솜과 거즈를 이용한 대조군의 평균이 7.37일로 유의한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영양 상태를 보..

구강간호가 중환자실 환자에 미치는 영향 연구결과 [내부링크]

구강 간호가 중환자실 환자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결과 자료분석 수집된 자료는 SPSS INC 19.0 프로그램을 이용하며, p값이. 05 미만을 통계학적으로 유의하다고 정의한다. 연구 대상자의 일반적 특성은 빈도와 백분..

구강간호 연구절차 [내부링크]

구강간호 연구절차 연구의 진행절차 본 연구는 자료수집 전 세브란스 병원의 연구 윤리 심의 위원회에 승인을 받은 후 시행되었다. 중환자실에 입실한 만 20세 이상의 성인 환자 중 간호사에 의해 특별구강간호가..

구강상태에 및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에 미치는 효과 [내부링크]

구강상태 및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에 미치는 효과 연구대상자 표본 수 산정은 F검정의 분산분석에서 효과의 크기 0.35, 유의수즌 알파=0.05, 분자의 자유도(그룹 수-1) u=1, 검정력 0.8을 기준으로 각 그룹 당 33..

구강상태 및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에 미치는 효과 두번째 [내부링크]

구강상태 및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이 미치는 효과 두 번째 구강상태 및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에 미치는 효과 구강상태 및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에 미치는 효과 서론 연구의 필요성 의식이 없는 환자나 산소를 흡입..

구강상태 및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에 미치는 효과 [내부링크]

구강상태 및 인공호흡기 관련 폐렴에 미치는 효과 서론 연구의 필요성 의식이 없는 환자나 산소를 흡입하는 환자, 구강으로 기도삽관이 되어있거나, 기관 절개술을 한 환자 및 경관 영양을 하는 환자들은 침 분비..

신장이식환자 연구결과 세번째 [내부링크]

신장이식 환자 연구결과 세 번째 면역억제제 약물 복용 관련 치료지시 이행 정도에 비교하면 '면역억제제 약물 이름 및 용량, 검사 결과 기록에 대한 치료지시 이행 정도'가 낮은 것은 Min과 Lee(2006)의 연구에서..

신장이식 환자연구 연구결과 두번째 [내부링크]

신장이식 환자 연구 연구결과 두 번째 대상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치료지시 이행 정도 대상자의 인구 사회학적인 특성에 따른 치료지시 이행 정도는 통계적으로 유의한 차이가 없었다. 여자인 경우, 연령이 높을..

신장이식 환자연구 연구결과 [내부링크]

신장이식 환자 연구 연구결과 자료분석방법 본 연구에서 수집된 자료는 SPSS Win 12.0 통계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산 처리하였으며, 자료 분석에 사용된 방법은 다음과 같다. 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은 실수와 백..

신장이식 환자 연구 [내부링크]

신장이식 환자 연구 연구도구 이식 후 치료지시 이행 정도 측정도구 1995년 신장이식환자를 대상으로 치료지시 이행 정도를 측정하기 위해서 사용한 총 20문항(면역억제제 투약 관련 3문항, 식이 및 체중조절 관련..

중환자 전문간호사 실무 결론 [내부링크]

중환자 전문간호사 실무 결론 중환자 전문간호사 성과 성과에는 결과의 의미가 내포되어 있으며 간호 관련 성과는 간호중재에 반응한다는 다양한 대상자 또는 돌봄 제공자의 상태, 인식, 행동을 의미한다. 이러한..

중환자 전문간호사 논의 [내부링크]

중환자 전문간호사 논의 논의 첫 번째 주제인 중환자 전문간호사의 다양하고 복잡한 업무 에는 조정. 교육 및 상담. 자료관리 및 연구. 전문적 간호 실무가 포함되어있다. 이는 2004년 대학간호협회에서 지정한 전..

중환자 전문간호사 실무 경험2 [내부링크]

중환자 전문간호사 실무 경험 본 연구의 참여자들은 수가와 관련된 성과지표를 개발하는 것에 관심이 많았고 또 실제 수가를 개발하여 기관에 기여하고 있었다. 또한 지금 당장 수가를 받지 못하더라도 미래의 수..

신장이식환자의 치료 [내부링크]

신장이식 환자의 치료 치료지시 이행정도는 삶의 질과도 양의 상관관계를 가지는 거 승로 보고되어 신장이식 환자의 치료지시 이행 정도를 올바르게 파악하는 것은 신장이식 환자에게 추후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신장이식환자의 치료지시 [내부링크]

신장이식 환자의 치료지시 이행 정도 서론 연구의 필요성 신장은 혈액 속의 노폐물을 배설하고 체내 수분과 전해질을 조정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 그 기능이 감소하면 말기신부전증이 되며, 이때의..

중환자 전문간호사 실무 결론 두번째 [내부링크]

중환자 전문간호사 실무 결론 두 번째 본 포커스 그룹 면담에서 전문간호사들은 자신들의 실무 기여를 증명해 줄 수 있는 지표를 발견하고 동시에 이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여 외부에 알리고 인정받아야 한다고 하..

전문간호사 실무경험 [내부링크]

전문간호사 실무경험 주제: 내 성과는 어디에 앞서 제시한 두 개의 주제. 즉 역할과 성과의 괴리 그리고 과소평가된 성과는 전문간호사들로 하여금 자신의 업무와 성과에 대하여 진지하게 고민을 하게 하였다. 참..

3번째계정 [내부링크]

3번째계정 에드센스 3번째 승인을위해 다시 시작해보즈아~~~~~~ 고수익 가즈아~~~ 첫계정 한달 걸림 1번거절 후 2번째 성공 두달정조걸림 3번 거절 후 성공 한방에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