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ez의 등록된 링크

 so-e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옵저버코인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Feat. 꽁돈벌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2017년 비트코인 불장에 이어 2021년도에 다시 한번 비트코인이 불장이 시작됐습니다. 비트코인이 아닌 많은 코인중 옵저버란 코인으로 소소한 용돈 벌이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감기처럼 찾아오는 구제역! 구제역 관련주들! [내부링크]

감기처럼 찾아오는 구제역! 구제역 관련주들!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매년 겨울마다 감기처럼 찾아오는 구제역!! 오늘은 구제역 관련주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구제역이 발병하면 안되지만! 발병했다 하면 돈..

주말 피크닉! 충주 중앙탑 사적공원과 비내섬 갈대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저번 주 주말에 여자 친구와 함께 충주에 위치하고 있는 중앙탑 사적공원과 비내섬 갈대밭에 다녀왔습니다. 이마트 상품권을 어디서 얻어서 사적공원 가기 전에 충주 이마트에서 연어..

바람의나라연 1차승급 하는법 [내부링크]

바람의나라연 1차승급 하는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요즘에 할만한 모바일 게임이 없어서 옛날 감성을 느끼기 위해 시작한 바람의 나라 연을 벌써 2달정도 했네요 맨날 자사(자동사냥)만 돌려놓고 있다가..

에픽게임즈 FM2020 무료 배포 다운받는법 [내부링크]

에픽게임즈 FM2020 무료 배포 다운받는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제 블로그 초기에 에픽게임즈에서 문명을 무료 배포해서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에픽게임즈사에서 FM2020을 2020년 9월 25일까지..

진천 낙지 맛집 소담낙찌 불맛 나는 낙지와 새우튀김 [내부링크]

진천 낙지 맛집 소담낙찌 불맛 나는 낙지와 새우튀김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얼마 전에 여자 친구랑 다녀온 진천에 있는 충북혁신도시 낙지 맛집인 소담낙찌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자 친구가 퇴..

바람의나라 연 십억경표 레벨별 소모개수 및 경험치 표 [내부링크]

바람의나라 연 십억경표 레벨별 소모개수 및 경험치 표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요즘 바람의나라 연에 빠져있어서 모바일 바람의나라만 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99를 찍고 나서 아직까지 117 도사 117 주술..

크롬 원격데스크톱 하는 방법(Feat.팀뷰어 빠잉) [내부링크]

크롬 원격데스크톱 하는 방법(Feat.팀뷰어 빠잉)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태풍 하나가 지나가고 또 다른 태풍인 하이선이 오고 있는데 다들 대비 잘하고 계신가요?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크롬 원..

드디어 애드센스 달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게 2020년 5월 27일에 첫 글을 시작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취미생활로 포스팅하게 되었는데 포스팅하다가 애드센스를..

바람의나라 연 99 무기얻는법! [내부링크]

바람의나라 연 99 무기얻는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전 포스팅인 바람의나라 뢰진도 얻는 법을 작성하고 나서 한 달간 바람의나라 연만 자동으로 돌리고 휴가 갔다 오니까 어느 순간 99가 되어있네요! 렙..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개봉기(Feat. 아이폰빠이)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개봉기(Feat. 아이폰빠이)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이번에 갤럭시에서 새로 나온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사전 예약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되고 나서 주구장창 아..

[충북혁신도시] 스테이크 맛집, 두촌리양식당 [내부링크]

[충북혁신도시] 스테이크 맛집, 두촌리양식당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기나긴 장마철로 인해 비 피해는 없으신지요? 장마가 언제 끝날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어제는 충북혁신도시에 스테이크 맛집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할인 중!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할인 중!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게임 스타크래프트 아시죠? 우리나라 전통놀이라고도 칭하기도 하는데요 어렸을 때 PC방에 가면 대부분 바람의 나라 아니..

바람의나라 연 뢰진도 만드는 법(Feat.천둥부적) [내부링크]

바람의나라 연 뢰진도 만드는 법(Feat.천중부적)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6월에 바람의나라 연을 사전 예약하고 이제야 시작하게 되었네요. 오늘 바람의나라 연 하자 서버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직업은 도..

여름휴가 1일차 삼척여행(Feat.장마철) [내부링크]

여름휴가 1일차 삼척여행(Feat.장마철)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이번 여름휴가는 7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로 갈까 고민하다가 전염병 때문에 강원도로 선택해서 다녀왔습니..

[엑셀] COUNTIF함수 COUNTIFS함수 사용방법 [내부링크]

[엑셀] COUNTIF함수 COUNTIFS함수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지난번에 알아봤던 SUMIF, SUMIFS함수 잘 사용들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지난번에 약속드렸던 COUNTIF함수와 COUNTIFS함수에 대해서 알아..

아이폰 유튜브 무료로 광고제거 방법(feat. 아이패드) [내부링크]

아이폰 유튜브 무료로 광고제거 방법(feat. 아이패드)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출근 전 퇴근 후 샤워하면서 등등 요즘엔 스마트폰에 유튜브 없으면 허전하시죠? 저도 샤워하면서 유튜브 틀어놓고 유튜브 보..

유튜브 광고 제거방법 (feat. PC버전) [내부링크]

유튜브 광고 제거방법(feat. PC버전)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남녀노소 누가나 이용하고 있는 '유튜브(youtube)'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면 불필요한 광고까지 시청하게 되는데요. 이 광고를 나오지 않..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기간 한정 무료로 풀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고화질로 다운로드뿐만 아니라 네..

[엑셀]SUMIF함수 SUMIFS함수 알아보자 [내부링크]

[엑셀]SUMIF함수 SUMIFS함수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지난번 엑셀 포스팅에서 언급한 SUMIF함수와 COUNTIF함수 중 오늘은 SUMIF함수와 SUMIFS함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인 IF함..

PDF합치기, PDFJPG 변환 쉽게 하기! [내부링크]

PDF합치기, PDFJPG 변환 쉽게 하기!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지난번 포스팅 중 PDF 파일을 엑셀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죠?? 그렇다면 오늘은 PDF합치기, PDFJPG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1테라 무료 클라우드 받는 방법 <두박스 1테라 무료 이용> [내부링크]

1테라 무료 클라우드 받는 방법 <두박스 1테라 무료 이용>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클라우드 많이들 쓰시죠? 네이버 클라우드, 구글 드라이브, 드롭박스 등 많이들 이용하시잖아요? 대부분 용량 제한이 있죠..

[충북혁신도시] 파불고기 전문점 정들식당! [내부링크]

[충북혁신도시] 파불고기 전문점 정들식당!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여자 친구가 반차를 써서 충북혁신도시에서 점심을 같이 먹게 되었습니다. 뭐 먹을지 찾아보던 중 찾게 된 파불고기 전문점 정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내부링크]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 중 유튜브 동영상 저장방법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트위터 하다가 개인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이 생겼을 때 어떻게 저장해야 할..

[엑셀] IF함수 쉽게 사용하기 [내부링크]

[엑셀] IF함수 쉽게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실무에서 많이 사용하는 함수인 SUMIF, IF, COUNTIF함수 중 IF함수에 대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나머지 SUMIF, COUNTIF함수는 다음에 포스..

PDF 엑셀 변환 2가지 방법 [내부링크]

PDF 엑셀 변환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예전에는 사용되는 범위가 한정적이었던 PDF 파일이 요즘에는 많이 쓰이실 겁니다. 전자책, 관공서에서 제공하는 문서 등등 실물이 있는 문서들은 대부분..

영화 반도 개봉일 확정!! 개봉일 7월 15일로 확정! [내부링크]

영화 반도 개봉일 확정!! 개봉일 7월 15일로 확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산행 속편 <반도>가 개봉일이 확정되어 소식을 전해 드리 왔습니다! 부산행을 재밌게 보신분들이라면..

엑셀 날짜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 날짜함수 사용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엑셀 사용자라면 한 번쯤은 필요한 날짜함수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인 엑셀 함수 정리 기초편의 날짜함수 응용 편이니 지금 포..

엑셀 함수정리 이것만 알아도 쉽다 [내부링크]

엑셀 함수정리 이것만 알아도 쉽다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사무직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은 엑셀을 사용을 해보셨을 겁니다. 오늘은 엑셀 함수중 제일 기초가 되는 함수를 정리하였습니다 엑셀 함수정리 이..

티스토리 1달간의 변화 :: 한달결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오늘부로 딱 한달이 되었습니다! (개설은 2019년도에 했어욤) 포스팅이 시작된 건 5월 27일이 첫 글이며 6월 26일까지 한 달간 티스토리의 변화를 보겠..

긴급복지지원제도 738만원 지원받으세요! [내부링크]

긴급복지지원제도 738만원 지원받으세요!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혹시 긴급복지지원제도 알고 계셨나요? 긴급복지지원제도는 생계곤란 등의 위기상황에 처하여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신속하게 단기적으로..

대한민국 동행세일 6월 26일부터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6월 26일부터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코로나 19 피해 극복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대형 유통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행사인 대한민국 동행..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오프라인 신청 시작! [내부링크]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오프라인 신청 시작!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6월 1일부터 온라인으로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신청 접수를 받았고 7..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하고 휴가비 지원받자!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하고 휴가비 지원받자!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도 열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시간입니다 바로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제출 후 포인트 벌자! [내부링크]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제출 후 포인트 벌자!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소소하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있는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소개를 하기 위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는..

캡스 웹관제, CCTV 컴퓨터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캡스 웹관제, CCTV 컴퓨터로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요즘 어딜 가나 방범용 CCTV는 필수가 된 사회입니다! CCTV를 달아놨는데 보는 방법을 모르면 소용이 없죠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캡스 웹관제..

컴퓨터 화면 캡쳐 3가지 방법 소개!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 3가지 방법 소개!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소장하고 싶은 사진이나 웃긴 짤들이 있을 때 캡쳐 하고 싶었던 적 있으시죠? 오늘은 컴퓨터 화면 캡쳐 하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조회부터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조회부터 신청하는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얼마 전에 여자 친구가 꽁돈 아닌 꽁돈이 생겼다고 해서 들어보니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을 받았다고 해서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충북혁신도시 맛집 대풍장어 [내부링크]

충북혁신도시 맛집 대풍장어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주말들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선배가 갑자기 장어를 먹자 해서 가본 충북혁신도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충북혁신도시 맛집이라기보다는 신규 개업..

유튜브 음원추출 간단하게 해보자!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추출 간단하게 해보자! 안녕하세요! 꿀팁은 전해드리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음원추출을 간단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유튜브 음원추출을 할 수 있지만..

충주 곱창 맛집 연수동 포항 황소곱창 [내부링크]

충주 곱창 맛집 연수동 포황 황소곱창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주말이고 하니 잠깐 외출을 다녀왔습니다! 곱창이 너무 땡겨서 충주 곱창 맛집! 연수동 포항 황소곱창에 다녀왔어요! 충주 곱창 맛집인..

내 컴퓨터 사양보는법 1분도 안걸림! [내부링크]

내 컴퓨터 사양보는법 1분도 안걸림!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내 컴퓨터 사양보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할 내용은 CPU-Z를 이용하여 컴퓨터 사양보는..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설정 1분도 안걸림! [내부링크]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설정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는가 싶더만 요즘 다시 조금씩 감염자가 증가하고 있죠 그럴때마다 재난문자가 오고있는데 재난문자가 필요는 한데 요즘 너무..

에픽게임즈 다운로드 속도 올리기! [내부링크]

에픽게임즈 다운로드 속도 올리기!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시작한 후 에픽게임즈 무료 배포에 대한 포스팅을 주구장창 썼었습니다! 막상 에픽게임즈에 게임을 다운로드하려고 하니 에픽게..

내 블로그 구글 검색에 노출시키기! [내부링크]

내 블로그 구글 검색에 노출시키기!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얼마 전에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노출시키는 방법을 알아봤죠? 오늘은 구글에서 검색 시 노출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노출시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노출시키기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하다 보면 네이버에 다른 사람 꺼는 검색이 되는데 본인 꺼는 검색이 안 되는 경우가 있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티..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만들기 - 검색엔진에 내 글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만들기 - 검색엔진에 내 글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내가 쓴 글은 왜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이 안될까 고민하다가 알게 되어 공유해..

모바일 게임 바람의 나라:연 사전예약 시작!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바람의 나라:연 사전예약 시작!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90년대 2000년대에 학생일 때 바람의 나라에 빠져서 하교하고 나서 바람의 나라만 집에서 주야장천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옛날 향수에..

구글 애드센스 도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얼마 전에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해봤어요 다들 그러죠 애드센스 고시라고ㅋㅋ 저도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티스토리를 만들어 놓고 본격적으로 시작한 게 5월 27일부터였습니다! 1일 1..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합법적으로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 등등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사용해야 할 일이 있죠?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마이크..

에픽게임즈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무료배포 다운로드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에픽게임즈의 마지막 무료 배포!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Survival Evolved)를 6월 12일 ~ 6월 18일까지 무료 배포를 진행하는 소식입니다! 에픽게임즈는 4주..

안성깍뚜기 충북혁신도시 쭈꾸미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충북 혁신도시에 쭈꾸미 맛집을 알려드리려고요! 어제 여자 친구랑 신나게 잭퍼셀 신고 방문했던 충북 혁신도시 쭈꾸미 맛집 [안성깍뚜기] 입니다!  충북혁신도시 쭈꾸미 맛..

선물받은 신발 컨버스 잭퍼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얼마 전에 여자 친구랑 500일 기념으로 컨버스 잭퍼셀을 커플 신발로 선물을 받았습니다! 받고 나서 바로 언박싱 안 하고 오늘 언박싱했네요ㅋㅋ 선물 받은 컨버스 잭퍼셀 리뷰 시작..

아이폰 아이패드 선 연결없이 컴퓨터랑 파일 주고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하다 보면 컴퓨터(윈도우)에서 파일을 주고받는 게 안드로이드보다 불편하죠? 그래서 오늘 알아봤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컴퓨터랑 선 연결 없이 무선으로 파..

1박2일 경주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작년에 회사에 첫 출근 하기 직전에 여자 친구랑 경주여행 다녀온 걸 포스팅하겠습니다! 작년에 제주도 여행 갔다 와서 여자 친구가 한동안 경주여행 가자고 노래를 불렀었습니다 그래..

다시 가고 싶은 제주도 여행!! 1년전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멀리 여행 가기가 힘든 상황이라서 작년에 제주도 여행 갔다 온 걸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랑 여자 친구는 청주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가는 저녁 비행기를 타고..

컴퓨터 포맷하기! 컴퓨터 기사 부를 필요 없어요! [내부링크]

컴퓨터 포맷하기!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얼마 전에 윈도우10 설치 usb 만드는 법을 알아봤었죠? 2020/06/07 - [꿀팁/꿀팁] - 초간단!! 윈도우10 설치 USB만들기!! 오늘은 컴퓨터 포맷하는 방법을 알아보도..

제천 의림지 주말 나들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제천 의림 주말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여서 집 밖에 나가고 싶어 지더라고요!  그래서 제천 의림지 당일치기로 나들이 갔다 왔습니다! (코로나..

와이파이 비밀번호 설정 간단하게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와이파이 비밀번호 설정 간단하게 바꾸는 방법!!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오늘은 아이피타임 와이파이 비밀번호 변경 혹은 설정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가정집마다 와이파이 공유기는 필수이죠? 물론..

필립스S9000 프레스티지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면도 시작한지 이제 13년정도 되었는데 군대다녀온 후로 보급용 면도기 도루코 페이스6을 사용하다가 제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는지 여자친구가 필립스S9000 프레스티지를 선물해주었..

1박2일 태안 갯벌체험 여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5월 30일~ 31일까지 1박 2일 태안 갯벌체험 다녀왔습니다! 저랑 여자친구가 간 곳은 태안 연포해수욕장입니다! C-19 바이러스 때문에 사람 많은 곳은 가기 싫고 여행은 가고 싶고..

티스토리 키우기 4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마르커스가 티스토리 키우기 시작한지 4일째 되는 날입니다. 지금까지 통계를 보시면 방문자수 20따리도 안되는 티스토리이네요ㅠㅠ 시작한지 한달도 안되었고 4일밖에 안됐으니 1일 1..

초간단!! 윈도우10 설치 USB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컴퓨터 사용하다보면 포멧해야할 경우가 생기거나 윈도우 하위버전을 사용해서 업그레이드 시켜야 할 때가 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초 간단!윈도우10 설치 USB만들기! 우선 필요..

초간단! 워셔액 보충하는 방법!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음!! [내부링크]

초간단! 워셔액 보충하는 방법!!(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음!!)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운전자라면 누구나 와이퍼는 사용하시잖아요~ 앞유리에 먼지 껴서 와이퍼 사용했는데 워셔액이 없어서 당황하셨던적..

Ant Download Manager 무료로 다운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요즘 유튜브 보면서 재밌는 영상이나 소장하고 싶었던 영상 있으시죠?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하시려면  Ant Download Manager라는 프로그램..

문명6 무료로 다운받기!!(5월29일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급하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요!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한 게임 '문명 6' 아시죠?? 문명 6가 5월 29일(약 24시간 정도)까지 일시적 무료로 풀려서 알려드릴라고요! 무료로 다운..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도IP 우회로 2000원에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르코스입니다. 요즘 유튜브 짜증 나는 광고 때문에 프리미엄을 구독할까 알아봤는데 싸게 하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해드릴라고요!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정기구독료가 월 7,900원/부가세 별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