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cerking23의 등록된 링크

 soccerking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아디다스 풋살화 코파 문디알팀, 왜 레전드 풋살화 인가? (feat.아이폰11 카메라 촬영) [내부링크]

풋살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풋살화는 아마 코파 문디알팀 이 아닌가 생각된다. 나이 좀 있으신 분들이라면 축구와 풋살 인생을 거치면서 한번쯤은 보았고 들어봤을 그 이름 코파 문디알, 코파 문디알팀, 문디..

발볼넓은 풋살화 추천 브랜드 데스포르치 : 신은거 맞아? [내부링크]

풋살 동호인들이라면 한번씩은 들어봤을 풋살화 브랜드 데스포르치, 이름도 생소하고 헷갈려서 다른이름으로 바꿔부르기 일쑤이다. 나역시 데스포르치 풋살화를 직접 보고 알게 된건 얼마 안된다. 나이키, 아디다..

풋살 동호회 6명씩 경기 했을때 문제점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동네에서 성인 풋살동호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현재 20여 명 이 있고요 참석률은 90%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많이 참석 못하시는분들은 강제 탈퇴 처리하였기 때문이기도 하지만요..

나이키 풋살화 추천 티엠포 레전드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예쁘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망설이게 했던 나이키 풋살화 티엠포 레전드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정확한 제품명칭은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8 아카데미 TF' 라고 나와 있는데요. 디..

광주광역시 & 전라남도 중학교 축구부 현황 몇개일까?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중학교 축구부 현황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전라북도 중학교 축구부 현황에 이어서 전라남도 중학교 축구부 현황을 알아보기 위해 조사해봤습니다. 전남에 축구하면 생각나는 단어가 바로 전..

전라북도 중학교 축구부 현황, 축구팀 현황 정보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전라북도 중학교 축구부 현황, 축구팀 현황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득 제가 살고 있는 고장인 전라북도에 축구팀이 몇개나 있는지 궁금하더군요. 특히 초등학교 축구부에서 중학교팀으로 진학을 할 때 전북지역..

저렴한 아디다스 풋살화 추천 코파 19.3 TF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풋살화는 아디다스 코파 19.3 TF 풋살화 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풋살화 입문하시는분들께 추천해드릴만한 제품인데요. 기본적인 색상이 화이트 + 그린 조합으로 매우 깔끔합..

어린이 축구교실 인싸되는 키즈 풋살화 3가지 추천 (손흥민,메시,네이마르) [내부링크]

어린이 풋살화 키즈 풋살화 3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어린이 축구교실에 들어간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축구화가 아닌 풋살화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는 부모님들 많이 계실겁니다. 저렴한 풋살화부터 비싼 풋살화까지..

전국 중등부 축구부 & 중학교 축구 클럽팀 현황 알아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의 중등부 축구부 팀현황을 알아보겠습니다. 2018년도 대한민국에 등록된 중등부 축구팀은 총 241개팀 입니다. 전부 남성팀이구요, 여성팀은 없네요. 학교축구부팀이 130팀이며, 클럽축구..

전국 초등학교 축구부 몇팀이나 될까? 초등 축구부 현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의 초등 축구선수들이 열심히 뛰고있는 축구팀! 축구부! 축구클럽! 현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유소년 축구팀과 선수 정보는 KFA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위..

티스토리 블로그 대표사진 설정하는방법 (신형/구형 에디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내가 작성한 글이 잘 검색이되는지 다음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왠걸 글은 떠 있는데 대표사진, 즉 썸네일이라고 하죠 사진이 보이지 않는겁니다. 또 내가 원하는 사진..

나이키 프리미어리그 축구공 샀어요 [내부링크]

이번에 나이키 프리미어리그 축구공을 구매했습니다. 최근에 프리미어리그가 한창이잖아요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매직사커에서 촬영용으로 사용할겸 나이키 프리미어리그 축구공을 구입했습니다. ..

[의욕이 없을때 영화 추천]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내부링크]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를 알게되어 넷플릭스로 보게 되었다. 약간 지루한감도 있었지만 의외로 시간이 금방갔다. 결말을 해석 해본다면 월터의 열심히 일한, 자기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열정이 결국 최고로..

안녕하세요 킹콩쌤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콩쌤 매직사커 유튜브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킹콩쌤 입니다 축구관련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페이지를 개설하였습니다 앞으로 많은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