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life의 등록된 링크

 soft-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빙그레 비비빅흑임자 찹쌀떡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요즘 대세는 흑임자인가요?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중 저는 비비빅 흑임자 찹쌀떡을 먹어보았습니다.  내부 회색빛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제 입맛에 익숙했습니다. 학창 시절 몇천 원을 더 내..

아이폰12미니 액정 휨/들뜸/들림현상 고객센터 문의 후기 [내부링크]

 우여곡절 끝에 아이폰12미니를 제 손에 넣게 되었습니다. 여정이 너무 험난해서 어렵게 받고도 막 기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12시리즈 자체가 불량이 많다고 해서 산 넘어 산이구나 싶었죠 T^T 설렘보다는 불..

제주 한라산 [내부링크]

한라산을 오르게 된 이유는 별거 없다. 그냥 눈이 보고 싶었다. 그해 겨울은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오지 않았고 여기저기 찾다 거의 포기할 무렴 여행카페에서 찾은 한라산 설경 사진을 보게 되었다. 여기다...! '..

라벨리(lavelee)인절미 아이스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배라 쫀떡궁합 같은 고소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찾다 발견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전 아이스크림 할인판매점에서 2,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인절미아이스는 3층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맨 아래 1층은..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 [내부링크]

도서관에서 책을 보다 눈이 피로해진 나는 잠깐 책장을 덮고 밖을 보게 되었다. '눈이 오네... ㅎㅎㅎ... :) 정말 좋다... 그래 이게 겨울이지...' 그렇게 10분? 15분 멍 때리며 창밖 눈을 본 거 같다. 눈이 많이..

앱(어플)으로 한 부분만 색 바꾸기/부분 컬러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년 전쯤 올린 사진 편집글이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읽히고 있다는 사실을 얼마 전에 알게 되었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에 글을 하나씩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젤리박스 [내부링크]

 저는 하리보 보다 트롤리 젤리를 선호해서 많이 사먹는데 낱개로 사먹다보니 정말 비싸게 사먹었거든요.. (지구젤리 1알에 2,000/ 지렁이젤리 작은봉지에 500...) 그 모습을 지켜보시던 엄마께서 너가 좋아하는..

롯데 죠크박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죠스바도 먹고 싶고 스크류바도 먹고 싶고 수박바도 먹고 싶은데 세개를 다 먹을 수도 없고 두개만 골라야지 고민하던 중 정말 마법 같은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 이름도 찬란한 '죠크박' ! 사실 저는..

카카오톡(카톡) 배경사진 여백채우기/만들기/맞추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배경사진을 기본크기의 사진으로 바로 적용하면 사진의 크기 비율에 따라 지나치게 확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특히 전체가 보였으면 하는 사진이 가로가 잘리거나 핵심이 되는 부분이 치우치거나..

청년기본소득/경기도지역화폐 광명사랑화폐사용처 [내부링크]

사업소개 행복추구, 삶의 질 향상, 건강 수준 향상 등 청년의 사회적 기본권 보장을 지원하는 경기도형 기본소득제도입니다. 최대 연 100만원까지, 분기별로 나눠 시군별 지역화폐(카드형 등)로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