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effect의 등록된 링크

 softeffec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머리가 아프고 속이 메스꺼움 원인은?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잘 지내다가 갑자기 두통과 속쓰림이 동시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나고 사라졌다면 다행이지만 주기적으로 발생한다면 큰 질병에 노출된 것은 아닌지 걱정이 클겁..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것같아 미치겠어요 [내부링크]

평소에는 괜찮다가 어느순간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것같은 기분이 들때가 있습니다. 한순간에만 나타나는 증상이라면 큰 신경이 쓰이지 않겠지만 주기적으로 나타난다면 큰 질환에 걸린것은 아닌지 걱정을 하게 될..

목에서 피가나는 증상 어떤 이유일까 [내부링크]

평소에는 아무렇지 않다가 갑자기 목에서 피나는 현상을 볼때가 있습니다. 열심히 노래를 하거나 말을 많이 하였을 때 이러한 현상이 가끔보이긴하지만 별다른 이유없이 갑자기 해당 증상이 보일때가 있어요. 어..

목이 붓고 아플때 증상과 좋은 음식 [내부링크]

환절기에 접어들면 사람들은 많은 질환에 대해 노출이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호흡기와 관련된 문제인데 안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의 신경이 날카로운데 목이 아파버린다면 설마하는 마음에..

목이 간질간질하고 마른기침이 납니다 어떤 증상인가요? [내부링크]

사람은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심해지거나 집이나 회사의 온도와 외부의 온도차가 심해져 질환에 노출되는 빈도가 수가 높아집니다. 특히 요즈음 들어서 코로나19에 대한 이야기가 아직까지는 많은데 갑자..

케이캡정50mg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을 지내다가 갑자기 소화불량을 느낄때가 있습니다. 특히 요즈음은 바쁜 사회생활로 인해 불규칙적인 생활습관과 균형잡히지 않은 식습관으로 인해 소화와 관련된 짏병으로 고생하는 사람들..

왼쪽 등쪽 통증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평소에는 잘 지내다가 어느순간부터 등에 통증이 생기고 몇일 내내 불편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잘못된 자세를 취했을 때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증상이 점점 심해지다보면 등뿐만 아니라 어깨나 목 등에서..

목에 멍울이 잡힐때 증상 정리 [내부링크]

환절기에는 가장 노출이 심한 질환으로는 감기가 있는데 이는 여름철에도 외부와 내부의 온도차가 심하면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런데 감기라고 생각하여 쉬고 있다가 목을 만져보니 멍울같..

머리가 무겁고 멍한증상 이유와 개선할 방법 [내부링크]

평소에는 아무렇지 않다가 주기적으로 머리가 무겁고 멍한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일시적이라면 자연스럽게 나아질 부분일수도 있지만 주기적으로 나타난다면 가벼운 증상이 아닐 가능성이 높기..

가슴이 벌렁거리는 증상 그 원인과 개선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가슴이 벌렁거리는 증상이 나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았을 때 딱히 원인을 뽑을 수 없으며 실제 병원에 방문하여 진단을 받아보아도 별 이상이 없다고 하는 경우가..

속이메스껍고 어지러운 증상 원인과 개선방법 [내부링크]

속이메스껍고 어지러운 증상을 겪는 분들은 며칠에서 길게는 1년 넘게 고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속이 불편하고 어지럽다는 이유로 뇌나 위, 이석증 등으로 의심하게 되는데 특히 뇌와 관련된 문제는 가벼운 증상..

머리가 저리는 증상 어떠한 징조인가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지내다가 갑자기 머리가 찌릿찌릿하면서 저리는 증상이 나타나신 분들이 꽤 계실겁니다. 일시적이라면 다행이지만 주기적으로 나타난다면 건강이 좋지 않음을 알리는 신호가 될수 있습니다. 대게 스트..

왼쪽 가슴 아래 통증 여러가지 이유 및 증상 [내부링크]

요즈음 사람들은 사회생활로 인해 하루하루 바쁜 생활을 보냅니다. 그러면서 스트레스와 피로가 점점 쌓이기도 하는데 혹시 바쁜 생활을 지내다가 갑자기 어느순간부터 소화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왼쪽 가슴 아래..

머리 윗부분 통증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사람 몸에는 여러가지 통증이 나타날 수 있지만 특히 예민한 부위에 질환의 가능성이 있다면 큰 걱정이나 불안감으로 다가올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머리 윗부분 통증은 뇌졸중이나 혈관질환, 심근경색과 연관이..

머리에 쥐가나는 증상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요즈음 많은 여성분들에게 특별한 이유 없이 머리에 쥐가나는 증상이나 온몸이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단순한 스트레스일수도 있겠지만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면 다른 질병이 아닌지 의심해보아야..

잠잘때 입안이 마르는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잠을 자고 일어나면 입냄새가 나서 만약 양치질을 안하고 외출을 한다면 주변사람들에게 악취를 풍겨 미움을 살수 있습니다. 그정도로 누구든지 간에 아침에 일어나면 입에서 악취가 나게 되는데 이는 자는 동안..

목에 가래가끼고 잦은기침이나는 증상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지내다가 어느순간 목에 가래가끼고 잦은기침이나는 증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잠깐 발생하고 나아진다면 다행이지만 요즈음 코로나19도 유행하고 있으니 자신이 걸린 것은 아닌가하며 큰 걱정을 하게..

오한이 생기는 이유와 개선방법 [내부링크]

흔히 몸이 춥고 떨리는 증상을 오한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여러가지 원인들로 인한 반사반응이므로 일반적인 추위와는 약간 다른 느낌입니다. 참고로 심각한 감염징후로 나타날 가능성이 있기에 가볍게 넘겨선 안..

딸꾹질이 넘 오랫동안 하는 원인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딸꾹질이 나와버려 당황하는 경우는 누구나 경험하셨을 겁니다. 특히 중요한 자리나 면접장소에서 갑자기 딸꾹질이 나온다면 당황하거나 창피할겁니다. 그럼 딸꾹질을 왜 하는 것이며 만약..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 증상 나타는 원인 [내부링크]

생활을 하다보면 갑자기 심장이 빠르게 뛰거나 쿵쾅쿵쾅거리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긴장을 하거나 좋은 일이 일어났을 때 해당이 됩니다. 그러나 고령이거나 태어났을 때부터 심장이 약한 사..

배가 아픈 증세나 배의 통증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지내면서 갑자기 배가 살살아프거나 크게 아픈 현상은 누구나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그러나 배가 아프다고 해서 다 똑같은 이유는 아니며 여러가지의 이유가 존재하게 되는데 아픈 위치에 따라 어느정..

가슴이 따끔거리는 증상 역류성 식도염일 수 있다?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가 신체의 특정부위에서 통증이 나타나며 이 통증이 쉽게 나아지지 않고 지속성을 띌 경우 불편감은 물론이며 큰 걱정으로 다가올것 입니다. 특히 그 중에서 가슴이 따끔거리는 증상이 있는데 해..

술먹고 필름끊기는 현상 치매위험 높다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면서 가지는 술자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니면 철없는 20대때에 술을 엄청 많이 먹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다가 다음날이 되서 전날을 돌이켜보면 지난 밤 무엇을 했으..

귀에서 바람소리가 나는 이유와 개선하는 방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갑자기 귀에서 바람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현상을 누구나 한번쯤 겪어보지만 일시적인 현상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나타난다면 큰 질환에 걸린 것은 아닌지 걱정을 하곤 합니..

간에열이있을때 생기는 증상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요즈음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으십니다. 특히 피로와 연관성이 깊은 간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데요. 다른 질환인 것 같아 병원이나 한방에 방문하였다가 간에 열이 있다고 진단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

눈에 이물질이 낀것 같은 증상과 대처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눈은 사람에게 있어 아주 중요한 부위이며 그만큼 쉽게 상처가 날 수 있기도 합니다.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주위 환경이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시력이 저하되어 안경을 착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듯 눈은..

왼팔이 저린이유 총정리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갑자기 왼팔이 저린 현상이 나타나는데 한두번 겪은 것도 아닌 주기적으로 발생된다면 더욱 걱정이 커지실 겁니다. 그러면 왼팔이 저린이유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팔은 어깨..

가슴이 답답하고 조여오는 증상 왜 그럴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일생생활을 하다가 갑자기 가슴이 답답하고 조여오는 증상이 나타나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특히 왼쪽 가슴이 조여온다면 심장과 관련된 증상이 아닐지 큰 걱정하는 마음에 병원에 방문하는데 심장에..

자고 일어나면 목이 아파요 원인 파헤치기 [내부링크]

우리는 평생의 1/3을 자는데에만 소비한다하여도 과언이 아닐정도가 아니며 사람은 수면을 취해야만 제대로된 삶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람은 잠을 자게 되면 느끼시지는 못했겠지만 세포 회복과 피부재생..

팔이 저리고 힘이없는증상 파헤치기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가 갑자기 팔이 저리고 힘이없는증상을 한번쯤은 겪었을 겁니다. 그러나 일시적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뼈나 근육에 관련된 질환이 아닌지 큰 걱정을 하곤 합니다..

손에 쥐가 자주 나는 이유 알고가자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을 하다가 손에 쥐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증상이 매일 나타나기도 하며 일주일에 몇번씩 반복하여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손에 쥐가 자주 나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

속이더부룩하고 소화도 안되고가스찬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평소에 다르지 않는 일상생활을 보내다가 속이더부룩하고 소화도 안되고가스찬 증상이 나타날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이유로 인해 소화기능이 떨어진 건 아닌가라는 걱정을 하게 됩니다. 아니면 별거 아니..

눈에 검은점이 보일경우 알아가기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갑자기 눈에 무언가가 둥둥 떠다니거나 벽지에 벌레가 있었는데 제대로 보니 아무것도 없는 경험은 한 번쯤은 해보았을 겁니다. 이러한 현상은 비문증이라고 하며 흔히 날파리증이라고도 불리..

오른쪽 머리가 찌릿찌릿아픈것 알아가기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면서 두통은 흔하게 겪는 증상이며 이러한 현상의 원인으로는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해당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일상생활..

기름에 데였을때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갑자기 크고 작은 화상을 입는 경우가 있는데 주로 많이 일어나는 장소는 주방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방은 요리를 하는 곳으로 보통 불을 많이 사용하기에 화상을 입는 경우가 많을 수 밖에..

팔 인대늘어났을때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을 할때 갑작스럽게 겪는 일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어떠한 운동을 즐기고 있을 때 팔이 다쳐 인대가 늘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갑자기 맞는 일이다보니 무척 당황스러우며 큰 일이 일어..

간에 물혹이 생기는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람 몸에는 여러가지의 기관들이 존재하게 되는 데 기관들 마다 각각의 기능들 또한 다릅니다. 특히 간은 해독과 영양소 등을 저장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에 물혹이 생기는 현상이 가끔씩 발생..

가래가 오래가는경우 왜 그런가요 [내부링크]

요즈음 바이러스와 관련된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어서 길거리만 나가도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마스크는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우리몸을 지키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몸 중에서 호흡..

술을매일먹으면 나타나는증상, 알코올의존증 [내부링크]

사람들은 사회생활을 시작하면 술자리를 많이 가지게 됩니다. 아니면 동호회나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도 술을 자주 마시게 되죠. 원래는 일주일에 1,2회만 먹었다고 하면 시간이 지나다보면 일주일에 매일 먹게 되..

머리아프고 어지러움속 메스꺼움 원인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을 지내면서 가끔씩 겪는 이상증상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 머리아프고 어지러움속 메스꺼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평소에는 괜찮지만 주기적으로 갑자기 나타나는 증상이 대다수입..

코파면 콧구멍이 넓어진다? [내부링크]

아이부터 어른까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코파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하나의 습관으로 조금이라도 코가 답답하다고 느껴지면 자신도 모르게 코에 손이 가는 것인데 손이 콧구멍으로 들어가다..

갑자기 속울렁 원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어느 날 갑자기 속이 울렁거릴 때가 있습니다. 이유를 알고 싶지만 정확히 짚히는 것은 없고 자주 그러면 하루에 몇번씩 그러기도 하고 몇일에 한번씩 울렁거릴때도 있습니다. 이유를 알수..

부광실데나필정100mg 파헤치자 [내부링크]

요즈음 많은 현대인들의 고충이 존재합니다. 특히 성기능에 관련되어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시점이며 그중에서 발기부전이 남성들의 큰 고민거리입니다. 원래는 50대이상이나 60대이상인 남성에게만 나타나는 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