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1의 등록된 링크

 soh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환경화학 재생 에너지와 천연가스에 대하여 [내부링크]

재생 에너지 고갈되지 않는 자원으로부터 재생 에너지(renewable energe)를 얻는 개념은 에너지 보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직접적인 태양 에너지를 포함해서 태양열로 인해 데워진 공기로 발생하는 바람과..

환경화학 에너지 보존과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 [내부링크]

에너지 보존 그리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  에너지를 소비하거나 생산할 때는 에너지 보존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미국을 비롯한 일부 국가들이 비슷한 생활 수준을 가진 다른 국가들보다 1인당 에너지를 더 많..

환경화학 지속 가능한 에너지에 관하여 [내부링크]

지속 가능한 에너지란? 모든 것에 대한 열쇠가 될 수 있다. 에너지란?  지속 가능한 에너지가 '모든 것에 대한 열쇠'라는 것은 대담한 주장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리적 환경 내에서 대부분의 문제는 1. 충..

서울 성수동 카페어페어커피 (AfC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마들렌을 참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유자마들렌을 가장 좋아하는데 여기가 마들렌 맛집입니다. 주차 : 성수2가1동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걸어서 4분 안에 갈 수 있습니다.! 여기는 제가 이 근..

제주도 2박 3일 여행 추천 일정 (feat. 가족, 커플, 우정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가오니 슬슬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계시죠?! 제가 다녀온 제주도 일정들 소개해드릴게요.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여행 ️ 남자친구랑 제주도 커플여행 친구들이랑..

환경화학 석유 탄화수소와 액화 천연가스 [내부링크]

액체 석유(petroleum)  액체 석유는 10%에서 30%의 다공성 범위를 갖는 암반층에서 얻어집니다. 이 기공 공간의 절반 이상은 물로 차 있습니다. 이 지층 안의 원유를 지름 약 15cm의 유정으로 채굴할 시 원유가..

남해, 여수 2박3일 여행 일정 추천 [내부링크]

작년 여름휴가를 맞이해 전라남도 남해, 여수로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다. 남해 쪽이 너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남해를 계획했는데 사람들이 이야기한 남해는 전라남도 남해군이 아닌 그냥 남쪽 도시들이었지만,,..

남해, 여수 2박3일 여행 일정 추천 3일차 | 등가게장, 카페 갤러리안, 여수해상케이블카, 모사금해변 [내부링크]

3일차 (2021-08-12 목요일) 숙소 - 등가게장 - 카페 갤러리안 - 해상케이블카(왕복) - 모사금해수욕장 - 집 #등가게장 13년도 현지인 추천^^ 으로 등가게장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일찍 가서 그런지 주차..

남해, 여수 2박3일 여행 일정 추천 2일차 | 미조식당, 상주 은모래비치, 다랭이마을, 고운동카페, 하동짚라인, 돌문어상회 [내부링크]

2일차 (2021-08-11 수요일) 숙소 - 미조식당 - 상주 은모래비치 - 다랭이마을 - 고운동카페 - 하동 알프스레포츠(16:20 예약) - 여수 숙소 - 돌문어상회 - 여수 오션힐 #미조식당 둘째날 점심은 남해에서 유명..

남해, 여수 2박3일 여행 일정 추천 1일차 | 카페유자, 달반늘, 보물섬전망대, 초전몽돌해변, 볼락밤낚시 [내부링크]

1일차 (2021-08-10 화요일) 펜션 - 카페유자 - 달반늘 - 보물섬전망대 - 초전몽돌해변 - 숙소 수영장 - 볼락밤낚시(18:30-21:30) - 숙소 남해는 서울에서 출발하면 5시간정도 걸려서 새벽에 이동하기에는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