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a-an의 등록된 링크

 soha-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맥북 키보드 키크론 K2 무선 기계식 키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하안입니다. 오늘은 키크론 K2 키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키크론 K2 클레버 이지뷰 맥북 거치대를 사용하면서 높이가 올라가다 보니까 타이핑하는 게 힘들어지기 시작했어요. 키보드를 구매하..

[다이어리] 3 Q&A to me 나를 찾아 떠나는 1000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하안입니다. 오늘은 3년 다이어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3 나를 찾아 떠나는 1000일 Q&A to me  요즘 들어 나에 대해 알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태어났으니까 살아가고 있는데 내가..

와콤 인튜어스 CTL-4100W 소형 블루투스 타블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하안입니다. 오늘은 타블렛을 리뷰해볼까 해요. 타블렛하면 와콤이죠. 인튜어스 CTL-4100W를 리뷰해볼게요. 와콤 인튜어스 CTL-4100W  제가 타블렛을 구매한 이유는 주로 포토샵 작업을 하..

맥북 거치대 바이퍼럭스 클레버 이지뷰 CE-0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하안입니다. 맥북 거치대를 사서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바이퍼럭스 클레버 이지뷰 CE-02입니다.  바이퍼럭스 클레버 이지뷰 CE-02  제가 원래 사용하고 있던 건 앱코 NCORE NC30, 노트북 쿨..

나를 위로하는 사람들 [내부링크]

엄청난 우울감에 빠졌다. 일을 시작했고 내가 이 일을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앞 선 고민, 걱정으로 나를 짓눌렀다. 일에 대한 전반적인 것들을 배우는 동안엔 못 느꼈던 것들이 혼자서 이걸 다 해내야 하다는..

2019.10.10 다운타우너/월급날/친구들 [내부링크]

알바 시작 후 벌써 한 달 첫 월급... 쥐꼬리를 받았다. 괜찮아... 일 한 게 12일밖에 안되니까 그렇지... 이 날을 기다리며 친구들과 2주 전! 다운타우너를 가자고 약속했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이 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