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n5787의 등록된 링크

 sohn57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당신의 인생웹툰이 될지 모른다, 죽기전에 봐야 할 웹툰 이태원 클라쓰 [내부링크]

약간의 스포가 존재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로도 나온 웹툰이다. 드라마로 나오기전, 이미 이 웹툰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러나 사실 보지 않았다. 썸네일에 선글라스 낀 빡빡이가 나오며 잘못된 지레짐작..

부성애를 주제로한 로맨스 판타지 웹툰 리뷰. [내부링크]

사실 제목을 어떻게 쓸 줄 몰라, 부성애를 주제로 한 로맨스 판타지 웹툰이라고 적었다. 부성애는 아닌 것 같다. 즉, 로맨스지만 남여간의 로맨스보다는, 아버지와 딸과의 이야기에 가깝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아..

코로나19 펜데믹, 현재까지 현황, 코로나 예방수칙 [내부링크]

지금까지도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코로나 펜데믹 우려' 라는 키워드가 이슈를 장식했습니다. 펜데믹 뜻이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펜데믹이란? 간단하게만 검색해도 펜데믹의 뜻이 곧 바로 나..

코로나 자가격리앱, 총리 대국민 담화 종합 [내부링크]

국내 여기저기 퍼져버린 코로나19 사태. 어딜가든 코로나19 바이러스를 항상 경계해야할 지경에 이르렀는데요. 정부에서 대책마련하기 위한 여러가지 제도들이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마스크 5부제 또한 정부 측에..

판타지 로맨스 웹툰 추천 모음 [내부링크]

나는 남성이지만 로맨스 웹툰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 처음에는 거부감이 있었지만, 보다보니 꽤 재밋었고 찾아보게 될 정도 까지 되었다. 판타지 로맨스 웹툰은 대게 여주인공이 회귀를 하던가 환생 또는 사고로..

마스크 5부제란? , 마스크 판매 어디서 사야하나.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란? 정부에서 2020년 3월 5일에 발표한 마스크 수급 안정화 대책에 포함된 내용으로, 지정된 날에만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다음 주 월요일인 3월 9일 부터 시행이 됩니다. 그 전인..

2020년 청년지원정책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떤 걸 해야할까. [내부링크]

취업을 하려고 하는 청년들 중 청년지원정책에 대부분이 관심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청년지원정책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게 되고, 실행하게 될 것이다. 그 덕을 보게 된 경우도 있겠지만, 정책 자체에 실망한 경..

괴산 오지마을 코로나19 확진 9명, 음성군 코로나 [내부링크]

괴산에서 4흘 째 9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음성군은 안전한 편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것도 결국 과거가 되어버렸네요. 괴산군 자체는 사람이 적은편이고, 산과 강이 많은 편입니다. 게다가 확진자는 오..

귀농으로 축산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현실적인 조언 [내부링크]

필자는 염소만을 사육했고, 사료공장 경험과 축산인들을 만남으로 들은 내용들을 토대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귀축이라 부르기는 애매하고, 귀농으로 축산을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하기로 했다...

핸드폰 종료 안되는 알람 어플 추천, 아침에 못일어나는 사람에게. [내부링크]

잠이 많거나, 혹은 건강상에 이유로 과수면에 이르는 사람들은 원하는 시간때에 일어나는 것이 보통 힘든 것이 아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굉장한 습관을 가지고 있다, 바로 알람이 울리면 순식간에 꺼버린다는 것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초기 치료 중요, 치명률 낮고 전염성 높아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약간의 희소식이 있습니다. 2월 7일 국내 확진환자 24명의 치료 경과를 공유하는 의료진이 모여 기자회견을 열었는데요. 지금까지의 분석 결과는 이렇다고 합니다. 아직 단정할 수는..

일본 크루즈에서 코로나 확진자, 시진핑 책임론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중입니다. 이에 대해, 중국 국가 주석인 시징핑은 입장을 발표했는데요, 중국의 강력한 조치는 중국 인민의 건강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 뿐 아니라 세..

티스토리 이슈 키워드를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시작에 앞서 쌩초보 블로그임을 밝힙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확고하게 깨달은 게 있습니다. 이슈 키워드는 어느 정도 사용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여러 강의들을 보다보면, 이슈 키워..

손목 통증에 좋은 음식 염증성 질환, 손목터널증후군 [내부링크]

각박하게 돌아가는 현시대, 영양이 부족할 수도있고, 유전적으로 약할 수도 있고, 부상에 의해서나 혹은 혹사에 의해서,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장기간 사용으로, 손목통증이 유발 될 수있습니다. 대게 손목통증이라..

다음 인기 로맨스 웹툰 추천 모음 [내부링크]

네이버 인기 로맨스 웹툰 로맨스 코미디 추천 로맨스웹툰추천 장르가 로맨스 이면서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음 웹툰을 모아 봤습니다. 다음 완결 웹툰 N번째 연애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num..

웹소설 지망생들을 위한 웹소설 강의 해주는 유튜버 [내부링크]

떠오르는 직업으로, 웹소설 작가가 되고 싶은 분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아니, 이미 꽉 차있을지도 모른다는 느낌이 들정도네요. 오래전 부터 글을 쓰거나, 트렌드에 맞춰 인터넷 소설들을 쓰신 분들이라..

코로나 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상 지역 [내부링크]

사태가 심각해서 그런 걸까요, 코로나 맵이라는 웹사이트가 생겼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발병지역을 세계지도로 나타내고 있는 코로나 맵. 총 25개의 국가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

티스토리 네이버 상위 노출 방법은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영역에 티스토리 포스팅이 뜨는 것이 막혔다고 합니다. 정말... 가장 많은 유입되는 곳이 네이버인데. 다만, 예전부터 운영하시던 분은 계속해서 노출이 되고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부럽고 또 부럽..

탈모에 좋은 음식과 이유 [내부링크]

사람을 심적으로 괴롭히는 탈모, 그렇기에 탈모에 좋은 음식을 찾게 되죠. 조금이라도 느껴분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통 신경 쓰이는것이 아닙니다. 빠지는 머리카락을 볼때마다 미래가 두려워지는건, 당연한 지사입..

미국 독감, 코로 나 바이러스 보다 더 심하네. [내부링크]

우한폐렴 총 정리, 우한폐렴의 무서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증상과 예방 우한교민 수용, 충북지사 유감표명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11명 , 3차 감염 전 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앑고 있는 반..

네이버 인기 로맨스 웹툰 추천 [내부링크]

네이버 인기 로맨스 웹툰들만을 모아봤습니다. 수많은 로맨스 웹툰들 중, 조회수라는 것에 의해 이미 검증된 웹툰들로, 그 중 로맨스 요소가 있는 인기 웹툰들입니다. 인기있는 웹툰들은 댓글을 보는 것도 또 하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11명, 3차 감염 발생. [내부링크]

우한폐렴 총 정리, 우한폐렴의 무서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증상과 예방 우한교민 수용, 충북지사 유감표명 오늘 소식으로 국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 확진자가 4명으로 추가 발생하면서 총..

세계관 최강 먼치킨이 사부님 '레드 스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웹툰은 노경찬 작가님의 웹소설 원작, 레드스톰입니다. 350화 이상, 400화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엄청난 편수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방대한 스토리를 가진 다음 웹툰입니다. 레드스톰은 완..

애완염소 가능할까, 염소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염소를 애완동물로 키울 수있을까? 물론 가능합니다. 하지만 애완동물의 기준을 모두 부합시킬 수는 없습니다. '대,소변을 잘가린다거나- 특별한 훈련을 시킬 수있다' 와 같은 것들 말입니다. 그저, 사람을 쫒아다..

2020년 청년정책, 청년취업성공패키지 [내부링크]

청년취업지원금 청년취업지원금과는 달리, 청년취업성공패키지는 1년 이내의 기간동안 시행되는 취업훈련을 통한 단계멸 맞춤형 종합 취업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참여수당과 훈련비나 취업성공축하금을 지급하기도..

2020년 청년정책, 청년취업지원금 종합 [내부링크]

벌써 2020년도의 1월이 끝나가는 시점이 다가왔습니다. 현 사회에서 청년들이 가장 고민하는 내용이 취업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정부에서 청년들로 하여금 취업을 지원해 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청년취업지원..

염소와 다른 동물을 같이 키운다면. [내부링크]

염소와 같이 동물들을 키울 때가 있습니다. 저도 그랬고요, 그럴때마다 서로간의 장점들이 돋보여 효과를 볼 수도있고, 잘못된 상황도 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경험한 것들을 토대로 장,단점을 나열해 보았..

이시종 충북지사 유감, 우한교민 진천 아산격리 [내부링크]

진천과 아산에 우한교민 격리시설을 확보하는 건이 확정이 됐습니다. 이 우한교민 수용에 대해서 많은 논란이 있는데요. 외딴곳에서 격리수용한다던 말과는 달리, 수용할 장소인 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는 500m 떨어..

굴의 효능과 굴의 주의사항,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굴 [내부링크]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 심각할 정도로 못생긴 형태지만, 높은 몸값과 좋은 효능들을 품고있는 녀석입니다. 그 효능이 좋아 약재로서 다려먹기 까지 하는데요. 게다가 녀석들은 아름다운 진주까지 품고있습니..

흑염소 효능, 흑염소 액기스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많은 고기류가 있지만, 그 중 염소 고기는 약재로도 사용하고 있으며, 몸에 좋은 효능이 듬뿍 담긴 고기입니다. 몸을 이롭게 해줌과 동시에 염소 고기의 묘미를 즐길 수있는 훌륭한 식재료 입니다. 동물성 약재이..

성장형 먼치킨 웹툰 '나 혼자 레벨업 리뷰' [내부링크]

정말 재밋게 본 웹툰 중 하나인 '나 혼자 레벨업' 입니다. 제목이 이상하다 생각하신다면, 웹소설을 원작으로 해서 그렇습니다. 웹소설은 제목을 통한 어그로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옛날 소설은 다릅니다...

신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증상과 예방 [내부링크]

우환폐렴에 대한 종합 정리는 아래 url 참조, https://sohn5787.tistory.com/49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증상은 다행이도 명확하게 나와있습니다. 증상 호흡기로 전염되며, 기침, 호흡곤란, 발열,..

스토리가 너무 방대한 판타지 웹툰 추천 [내부링크]

스토리가 단순 직진 적이지 않고, 거미줄 형태에 방대한 느낌을 주는 웹툰들을 모아봤습니다. 이러한 웹툰들은 보통 편수가 많고, 보는 사람에 따라 복잡하기 까지 합니다. 그러나 하나의 세계관을 창조했으며, 보..

2020년도 농업인 필수 유기질비료 지원, 토양개량제 지원 정책. [내부링크]

새해마다 토양개량제, 유기질비료 지원을 정부에서 해주고 있답니다. 둘다 농업경영체가 등록되어있는 농업인에 한에서, 따로 따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근처 동사무소나 면사무소에서 신청을 하시면, 관련 공무원..

2020년도 축산 정책 '말 산업 육성 지원' 정책 [내부링크]

2020년도 축산 정책 중 1개인 '말 산업 육성 지원' 정책 산업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사실 축산 보다는, 관광 및 교육등에 해당하지만, 결국 동물이라는 것 만으로 하나로 포함 한 것 같습니다. 말 산업 육성..

우한 폐렴 계속해서 확산, 우한폐렴 정리. [내부링크]

중국에서 부터 발병한 우한폐렴이, 국내로 전이 됐고 점차 확잔되가면서 걱정근심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몇일 째 실시간 키워드를 장식하고 있으며, 점차 확진자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정부를 믿고 안심하라고..

염소사육 칸막이가 중요한 이유 , 분리칸, 모유실 [내부링크]

염소 사육에 있어서 칸막이는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물론 칸막이 없이도 사육은 충분히 가능하긴 합니다. 그러나, 칸막이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천차만별입니다. 즉, 칸막이라함은 분리사육입니다. 투생심이 넘쳐..

염소가 헥헥 대는, 한여름의 일사병과 열사병 [내부링크]

염소가 개처럼 헥헥 될때가 있습니다. 호흡이 빨라진 경우죠, 점점 지구 온난화로 인해 더워지는 여름. 잘못 지어진 축사나, 무통풍 및 열이 고이는 축사에서 종종 볼 수있습니다. 자주 일어나는 일은 아니지만,..

심장과 피부에 좋은 약재 감초의 효능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약방의 감초' , '탕약의 감초' 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속담의 유래는 감초가 없는 약방은 없다는 것에 부터 시작됐습니다. 그 만큼, 약재로서의 감초는 필수적이며, 쓰이지 않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다재다능..

남주나 여주가 인간이 아닌 인외물 로맨스 웹툰 추천 및 리뷰. [내부링크]

인간이 아닌 여주,남주 들이 나오는 웹툰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중, 장르가 로맨스이 웹툰들만을 모아봤습니다. 주인공이 동물이거나, 외계인이거나. 인간이 아닌 존재와 인간의 러브스토리가 대게 주를 이르고..

귀신등장 서스펜서 공포 웹툰 추천 및 리뷰 [내부링크]

인기 있는 공포 웹툰을 모아봤습니다. 대게 공포 웹툰은 놀란만큼 무섭게 생긴 귀신이 출현을 하던지, 심장을 뛰게 할 극적인 장면이 연출됩니다. 물론 공포 영화만큼 무섭거나 하지는 않지만, 늦은 밤 서늘한 기..

웹소설 작가 지망생 등단 플렛폼 모음, 웹소설작가되는법 [내부링크]

웹소설 작가가 되기 위해 글을 올려야 하는 대표적인 플랫폼들을 모아봤습니다. 웹소설은 일반적인 소설과는 달리, 재미와 인기를 우선시하며 그것만으로도 작품성을 논 할 수있을 정도입니다. 자세한 설명도 넣어..

동물을 소재로한 웹툰 추천 및 리뷰 [내부링크]

동물을 소재로한 웹툰들이 간혹 보입니다. 잠깐 잠깐 나오는 것이 아닌, 주된 주제로 된 웹툰들만을 모아봤습니다. 다음 연재 웹툰 조류공포증 인간 무리에 섞여 살아가는 하르퓌아. 하르퓌아는 인간의 모습으로..

대표적인 무료 이미지 사이트, 블로그 포스팅시 필수 [내부링크]

무료 이미지 사이트,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는 이미지, 사진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저작권이 마음에 걸립니다. 시대가 시대인지라 남의 것을 함부로 사용하면 안되는 것이죠, 그렇기에 무료 사..

살이 안찌는 염소 털 빠짐 증상, 내부 기생충 대비는 필수. [내부링크]

간혹 보면 살이 안찌는 염소가 있습니다. 잘 못먹던지 아니면 사료,건초의 양과 질이 떨어진다는 이유가 대부분이며, 질병이 발병한 염소들 또한 급격하게 외소해집니다. 외소증을 유발하는 모든 요소들은 농장의..

현실적인 연애를 다룬 로맨스 웹툰, 추천 및 리뷰 [내부링크]

마치 판타지와 같은 연애가 아닌 현실적인 느낌을 주는 연애 로맨스 웹툰들이 있습니다. 보통의 로맨스는 만남을 시작으로 커플까지의 여정을 담았지만, 현실적인 로맨스 웹툰은 헤어지고 만남을 반복하기도 합니..

염소 농장, 염소 사육 돈이 될까? [내부링크]

정말 동물이 좋아서, 취미 삼아, 부업 삼아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귀농을 통한, 혹은 전업으로 삼기에는 많은 양의 정보를 취득 하셔야 합니다. 농업 관련 정책이라던지, 실패한 케이스, 성공한 사례 등. 그렇..

새끼 염소가 이상해요, 위험한 흔들이 병 [내부링크]

이름도 참 독특한 질병입니다. 새끼 염소가 흔들흔들 거리기 때문에 지어진 명칭인 흔들이병. 처음 염소를 시작하는 분들은 어찌할줄 몰라 수 많은 새끼염소를 잃습니다. 사실 흔들이 병에 대한 자센 원인은 나와..

염소도 구제역에 걸리나요, 최악의 질병 구제역 [내부링크]

당연히, 염소도 구제역에 걸립니다. 다만, 보편적으로 걸리는 빈도가 타 가축에 비해 현저하게 낮습니다. 그래도 정부의 정책상, 혹은 농가의 위협을 막기 위해 예방은 반드시 해야합니다. 게다가, 구제역 백신을..

회사생활, 취업을 주제로한 웹툰 추천 및 리뷰. [내부링크]

하루하루 회사에 붙어 일상을 보내는 회사원들의 공감을 살만한 웹툰, 이제 곧 시작하는 사회초년생들의 활력을 돋아줄 웹툰. 취업을 준비중인 취준생들의 공감을 얻을 웹툰. 그러한 웹툰들을 모아 봤습니다. 여기..

시작 3일, 애드센스 승인 1일만에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엄밀히 말하자면 만든지 오래 된 블로그 입니다. 다만 포스팅 1개 올려 놓은 1년 가까이 사용하지 않은 블로그입니다. 블로그를 하기로 마음 먹고 시작한지 3일 째. 밤에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고, 자고나니 승인이..

네이버 웹마스터 수집보류가 뜬다,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그만두고, T 스토리를 시작하며 블로그를 시작하며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네이버 처럼 무난하게 진행될 줄 알았는데, 뭔... 문제점이 이렇게 많은지. 여러가지 문제점 중 이번에 겪은 네이버 웹..

염소 판로 어떤 것들이 있을 까, 생각보다 많습니다. [내부링크]

판로는 생각보다 많지만, 판로 구축은 쉽지 않습니다. 이미 대부분이 선점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지금 같은 시국은 더욱 좋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방방곡곡 돌아다니거나 알아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번..

살인마가 나오는 웹툰 추천 및 리뷰. [내부링크]

살인마가 소재로 나오는 웹툰이 있습니다. 이러한 웹툰은 스릴러적 요소가 강렬한데요, 노는 내내 독자들로 하여금 높은 긴장감을 유발하게 합니다. 대게 주인공이 살인마로 부터 도망치는, 복수를 하는 내용이 많..

염소 다리가 굳는 마비증상, 모기에 의한 요마비. [내부링크]

발생빈도가 높은 편에 속한 기생충성 질병인, 요마비. 한참 모기가 많아 질 무렵 뒷다리가 마비되가며 독특한 모습으로 보행하는 염소를 볼 수있습니다. 특히, 오염도가 높고 모기가 많이 서식하는 축사에는 더욱..

염소 몸에 달라 붙은 벌레, 기생충성 진드기. [내부링크]

눈에 보일 정도로 큰 진드기. 살인 진드기라는 이름으로 악명을 날리기도 했던 그 진드기 맞습니다. 피가흐르는 생명체에 달라 붙어 생명유지의 엔진같은 역활을 하는 피를 쪽쪽 빨아먹습니다. 모기만큼 짜증나는..

작가가 약에 취해 만든 듯한 병맛 웹툰, 추천 및 리뷰 평가. [내부링크]

ㅂ감성따윈 존재하지 않는 오로지 웃기기 위한 웹툰, 그 중에서도 약 한사발은 드리킨 듯, 독특한 병맛을 제공하는 웹툰들을 골라봤습니다. 독자의 웃음을 책임지는, 어이가없어 웃을 수밖에 없는, 당황스러운, 그..

염소 분양시 주의할점들, 아주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염소농장을 시작하시는 분들, 염소를 더 분양하시려는 분들, 염소를 재미삼아 키워보시려는 분들, 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가장 보편적으로 통용되는 내용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염소 분양 때 가장 중요한 점이..

주인공이 소심하거나 음침한 웹툰 추천 리뷰 [내부링크]

음침한 주인공, 소심한 주인공, 을 찾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포스팅을 해봅니다. 보통의 주인공 성향은 매력적이거나 시원시원한 캐릭터성을 선택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음침한 소심한 주인공의 성..

염소 시세, 분양가에 대해 현 2020년 기준 [내부링크]

지금 기준 염소의 시세는 예전에 비해 정말 많이 떨어졌습니다. 간단하게 찾아보았습니다. https://www.nongmin.com/news/NEWS/ECO/COW/296854/view “산지 염소값 1 5000원대 곤두박질…정부가 수매..

새끼 염소가 설사를 합니다, 설사의 원인 콕시듐 [내부링크]

자축살인마의 별칭이있는 '콕시듐' 농가의 경제적면의 위협을 끼치는 질병으로 흔하게 발생하는 기생성 질병입니다. 단편적으로 보면 피해가 경미하다고 생각되지만, 높은 발생률과 전염성, 그리고 자축의 성장에..

스포츠를 주제로 한 웹툰 추천 리뷰 평가 [내부링크]

웹툰 중에는 소수의 스포츠물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포츠를 주제로한 웹툰들을 모아봤습니다. 비인기종목에 해당하지만, 꾸준한 매니아층 덕분인지. 점점 늘어나는 추세가 스포츠 물입니다. 웹툰 뿐만 아니..

임신한 염소 유산하는 위험한 질병, 큐열 [내부링크]

염소 숫자가 많다보면, 유산하는 임신축이 나올 수있습니다. 그럴때는 반드시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조산, 충격 , 난산, 등이 있지만, 질병에 의해서도 유산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자면 요마비 같은 기생충에 의..

독보적인 로맨스 러브 코미디 웹툰 추천 리뷰 (평가) [내부링크]

로맨스 코미디 웹툰. 잔잔한 로맨스가 아닌, 웃음이 가득한 로맨스. 그러한 로맨스를 간단하게 추려봤습니다. 개그적 요소가 눈에 띄게 보이는 것만 올렸습니다. 웃겨서 웃는게 아니라면 사실 로맨스 코미디가 아..

주인공이 먼치킨인 웹툰들, 리뷰 (평가) [내부링크]

먼치킨.. 치킨이나 고양이가 아닙니다. 대충 통용되는 뜻으로 독보적인 사기 캐릭터라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강력한 주인공은 늘 독자에게 카타르시스를 선물합니다. 존재 자체만으로 청량감이 느껴질 정도입니..

염소 분양과 입양, 정보 커뮤니티들. [내부링크]

염소의 분양과 입양이 원활하지는 않지만 그나마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고있는 사이트들을 모아봤습니다. 애완동물 과는 다르게 축산의 경우에는 대게 오프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특히 염소 같은 비주류에 해당하는..

괴상한 독특한 이상한 웹툰 리뷰 (평가) [내부링크]

고어나 호러가 아닌, 괴상한 웹툰 괴기스러운 웹툰 괴이한 웹툰 독특한 웹툰 이상한 웹툰 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즉, 이상 야릇하며 정상적이지 않고 괴상한 웹툰. (야릇은 그 야릇이 아닙니다.) 괴기하다 싶어도..

여주가 예뻐지는 웹툰들, 리뷰 (평가포함) [내부링크]

간혹 웹툰/ 웹소설 들을 보다보면 한가지에 꽃이게 되서 비슷한 주제만 찾아 보게 되는데요. 그런생각이 이어져서 인지 웹툰/웹소설 리뷰 카테고리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여주가 예뻐지는' 웹툰을 모..

토끼 농장, 토끼 사육 정말 돈이 될까? [내부링크]

토끼를 키워본적은 많지만, 직접적으로 돈을 벌어 본 적은 없습니다. 주위에 토끼농장 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왔고, 인터넷을 통한 성공사례를 보았습니다. * 어디까지나 제 견해가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먼..

어미 염소의 젖이 이상해요, 위험한 유방염. [내부링크]

제목과 달리 사실 유방염은 염소이 폐사에 관여를 할 정도로 크게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새끼에게는 위험 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위협이 도래합니다. 염소를 키운 사람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을 것입니..

염소 눈이 이상합니다, 염소의 눈병. [내부링크]

모든 동물과 마찬가지로 염소도 눈병이 있습니다. 세균성 질병으로, 전염성 각결막염(infectious keratoconjunctivitis) 그냥 눈병이라고 부릅니다. 눈병 염소와 소 같은 반추위지만 눈동자가 다르듯 눈병의 원인..

새끼 염소는 몇마리가 적당할까, 염소 사육. [내부링크]

염소는 다수의 새끼를 낳는 동물입니다. 최소는 1마리 보통은 2마리 많으면 3마리. 가 평균이지만. 놀랍게도 4마리를 낳는 염소, 심지어 5마리를 낳는 염소까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새끼를 많이 낳을수록 좋기는..

염소 분만시 반드시 해주어야 할 것 [내부링크]

어린 동물들은 항상 귀엽습니다. 하지만 약합니다. 염소가 분만을 하기 전, 분만을 한 후 반드시 해주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몇 가지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만 전 분만 전에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

예방이 답인 끔찍한 염소의 질병, 파상풍 [내부링크]

흔히 누구나 알고 있는 질병으로 동물뿐만 아니라 전 생물에게 통용되는 위험한 질병입니다. 파상풍. 잘 알고 있듯이 녹에서 오는 균으로 발생하는 질병이며, 잘 지어진 축사에서는 발생하는 빈도가 거의 없습니다..

염소가 갑자기 급사 경련 비명, 장독혈증 과식병 [내부링크]

돌연 건실하던 염소가 급사하는 안타까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 의심해 볼 수 있는게 장독혈증인데요. 과식병이라고 불리거나 출혈성 설사병 또는 펄프상 신장병이라고 불립니다. 간단하게 표현한다면, 무리하게..

이상한 행동을 하는 염소의 질병, 선회병 [내부링크]

지금까지 포스팅한 염소의 질병과는 달리 발생자체가 드문 질병입니다. 제가 염소농장을 운영할시에도 단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질병입니다. 선회병 염소가 선회병에 걸리면 위의 문양과 같이 원을 그리면서 빙글..

염소가 콧물을 흘립니다, 염소의 호흡기 질병. [내부링크]

*제 견해가 많이 들어가 있는 포스팅입니다. 염소가 사람처럼 콧물을 흘릴 때, 기침을 할 때. 감기가 아닌, 통칭 '호흡기'를 의심합니다. 호흡기 질병은 염소에게 자주 발병하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콧물 때문에..

염소 사육 및 질병,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림프절 농양. [내부링크]

* 어디까지나 제 주관과 지식이 많이 들어가 있는 포스팅입니다. 염소 사육 및 질병 림프절 농양 염소사육에 있어 단편적으로 큰 문제는 없지만 가장 성가시고 많이 발생하는 질병 중 하나인 림프절 농양. 주로 많..

고양이의 표현에 관해 [내부링크]

고양이의 표현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말하지 못하는 고양이, 하지만 행동으로 표현을 합니다. 즉 신체언어입니다. 다른 동물들도 마찬가지지요. 기본적으로, 고양이의 신체 언어는 귀 ! , 꼬리 ! , 눈 ! , 얼..

고양이 중성화 수술에 대해 [내부링크]

고양이의 생식기능을 제거하는 중성화 수술. 애묘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 해본 중성화 수술 ! 중성화 수술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중성화는 왜 ? 해야 할 까요. 라고 한다면 이것은 사람..

※ 염소 사육 시작하신다면 , 꼭 읽으세요. / 처음시작 하는 예비 염소농가를 위한글 [내부링크]

* 본 내용은 혹평에 가까우니, 긍정적으로 염소 사육을 시작하시려는 분들께는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습니다. *현 글은 저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복사해와 , 내용을 덧붙인 겁니다. 염소를 키우려고 시작하시는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