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si의 등록된 링크

 solas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이브(EVE) 2집 (EROS) - 04. 행복해 [내부링크]

[가사] 이브 - 행복해 나는 행복해 그대가 있기에 나에게 돌아올 그대가 있기에 정말 행복해 내 맘 알아주렴 다신 그날처럼 날 두고 가지마 부탁이야 **늘 너만 볼거야 세상 누구도 부럽지않아 말해요 너도 나처..

MLB THE SHOW 21 시작 [내부링크]

어릴적 스포츠중계를 볼 때면,나도 운동선수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꾸고 , 내가 선수라면 어떤 플레이를 할 까라는 상상을하고는 했었다. 축구를 보면 축구선수가 되고 싶었고,야구를 보면 야구 선수가 되고 싶었다...

다저스 끝내기 호무랑~~으로 완성된 플레이오프 대진 [내부링크]

스포츠중계를 시청할 때 가장 짜릿한 순간이 있다면 ,어느 순간일까? 응원팀,응원하는 선수의 승리가 확정되는 순간? 그렇다면 그 순간중에서도 가장 짜릿한 순간은... 아마도 흔히 말하는 극장승이 아닐까 생각된..

메이저리그 플레이오프 일정 [내부링크]

스포츠중계 의 꽃, 이라면 직관이 아닐까? 직관이 불가하면 라이브 중계라 생각하는데, 지난밤 손뽕이 차올라 알코올 드링킹을 했더니, 새벽에 메이저리그 개꿀잼 경기들을 다 놓쳐버렸네.ㅠㅠ 애런 저지의 극적..

걸(GIRL) 1집[Rock`N Roll Revolution] - 이제 어디에 [1995년] [내부링크]

[가사]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더 나를 사랑한다 했던, 너의 약속도 이젠 다 거짓이 되고 다시 나를 생각하거나 괜한 눈물 짓지는 마 네가 그러면 내가 더 힘이 들어..... 나에게 다시 돌아온다 ..

AL 와일드카드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까? [내부링크]

4월 2일 개막한 메이저리그도 이제 팀별로 2경기에서 3 경기만이 남은 상황. 이미 내셔널리그 동부지구의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중부지구의 밀워키 브루워스는 지구 우승을 확정하고 플레이오프를 대비하는 모..

쿠만 경질 임박? 바르셀로나 차기 감독 후보? [내부링크]

바르셀로나가 로날드 쿠만 감독을 경질할 계획인 가운데,차기 감독은? 쿠만 감독은 선수시절 1989년부터 6년간 바르셀로나에서 뛴 후, 지난해 바르셀로나 지휘봉을 잡으면서 25년만에 친정팀으로 돌아왔다.하지만..

[게임 PS5]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시작 [내부링크]

LOST JUDGMENTロストジャッジメント:: 裁かれざる記憶さばかれざるきおく LOST JUDGMENT https://youtu.be/giTx5wQEn3U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라는 전직 변호사 출신의 탐정역에 일본 최고의 스타 기무라 타쿠..

퓨릴라 - 너의 뒤에서 (기다리겠어...) 喜入合 [omnibus] 2001년 [내부링크]

2001년 발매된 喜入合[희입합] 이라는 리메이크 컴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원곡은 JYP 1집앨범의 "너의 뒤에서" 01. In-tro 02. 백만송이 장미 - 레드페이스 03. 나를 잊지 말아요 (인연) - T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