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si2do의 등록된 링크

 solasi2d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광주 염주동 처갓집 슈프림 골드양념치킨 매운불양념 소스 [내부링크]

여러분들 단도직입적으로 이런 날 꼭 한 달에 10번은 있습니다 「갑자기 치킨이 먹고 싶은 밤」 인종과 국경을 넘어 사람이라면 이런 날이 없을 수 없죠 저는 바로 오늘이 그런 날이네요 꼭 이런 날에는 '무슨..

광주 서석동 햇살 따뜻한 입춘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르쨩입니다 오늘은 조선대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오게 되었다가 서석동 주택가 사이에 숨은 예쁜 입춘카페를 찾게 되었어요 입춘카페 영업시간 : 11:00~22:00 주소 : 광주 동구 백서로175번길 2..

5may 오메이 휴대용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ALS400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르쨩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집 밖으로 마음놓고 다니기 어려운 하루하루가 지나고 있네요 저는 이번 기회에 노트북(문서 작업, 블로그 등)과 아이패드(그림작업)를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르쨩입니다! 제가 성격이 좀 급한 편이라 주로 택배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시키는데요 오늘은 제가 일주일을 기다려서 받은 쪼꼬미 무선마우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현재 삼성노트북9..

다이소 파스텔 펜 그립 애플펜슬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르쨩입니다! 여러분들 그거 아세요? 코로나는 검사받고 치료받고 해야낫자나요? 아이패드병은 아이패드를 사야 나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6개월 정도 아이패드 병을 앓다가 올해 초 드디어 탈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