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fulday의 등록된 링크

 solful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중국 여행 가능 예정이지만 불확실한 시기 [내부링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방역 해제로 시민들이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길이 많이 열렸지만 관광핫스폿은여전히 비어 있습니다. 중국, 3년 만에 풀린 코로나 봉쇄 해제 3년간의 팬데믹 제한 이후, 중국 관광객들이 방콕에 도착하면서 돌아온 중국 관광객들은 흥분과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현수막, 꽃, 선물, 많은 기자들과 사진가들과 함께 유명인사처럼 환영받았고, 세계에 중국 국경의 재개방을 알렸습니다. 상하이의 그래픽 디자이너인 후아 리우는 태국을 처음으로 방문한 사람 중 한 명으로 호화로운 호텔 숙박, 스파 트리트먼트, 고급 식사, 쇼핑으로 가득한 2주간의 해변 휴가로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녀의 가족. 오랫동안 기다려온 중국 관광객의 도착은 관광 산업과 호텔, 항공사, 여행사를 포..

코로나: 태국 여행 관광객 늘었지만, 아직은 팬데믹 전 비교 수준 이하 [내부링크]

태국 입국 필수 코로나 검역 규정 *태국 코로나 입국 규제 없습니다!* (2023년 1월 23일 기준) 활성화된 관광, 아직 수치는 기대 이하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한 지속적인 도전에도 불구하고 태국은 작년에 관광객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제한이 점차 풀리면서 2021년 40만 명에 불과했던 방한 관광객은 연말 1181만 명으로 늘었다. 이것은 확실히 긍정적인 발전이지만 이 수치가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훨씬 낮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2019년에는 기록적인 3,980만 명의 관광객을 맞이했습니다. 앞으로 태국 관광청은 내년에 훨씬 더 많은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추산에 따르면 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수는 2022년에 두 배 이상 증가하여 연말까지 2,500만 명에 ..

美 캘리포니아 100개 이상의 총기 규제법이 더 많은 총격 난사를 막지 못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19명의 사망자를 낳은 최근의 연이은 공격은 주 전체에 충격이 전해졌습니다. 분노와 슬픔은 선출직 공직자들이 그러한 비극이 다시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해결책을 모색하면서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는 요구를 촉발시켰습니다. ㄱ 캘리포니아에서는 개인이 자신이나 타인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된다면 가정 폭력 범죄자의 총기 소유가 금지됩니다. 주정부는 또한 대용량 탄창과 소음기를 금지하고 있으며 반자동 "돌격 무기"를 금지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어떤 주에서 가장 많은 100개 이상의 총기법이 있고 총기 사망률이 낮은 총기 안전의 모델이라는 명성에도 불구하고 최근 19명의 목숨을 앗아간 연속적인 대량 총격 사건은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이러한 법률의 효과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연이은 총기 난사 사건 ..

전가 전략을 통한 인플레이션 문제 해결 [내부링크]

불황의 현실, 그리고 반대되는 데이터 수치 경제 환경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평가를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불황에 처해 있다는 많은 미국인들의 공통된 믿음에도 불구하고 고용 및 GDP에 대한 실제 데이터는 견고한 경제에 대한 다른 그림을 그립니다. 그러나 감정은 우리의 판단력을 흐리게 하고 우리의 견해를 흔들 수 있습니다. 특히 오늘날의 정치적인 환경에서는 더욱 그러합니다. 공화당원들은 1980년 당시보다 더 높은 수준의 실업률과 인플레이션을 보여주었지만 지금은 경제를 더 부정적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원본에도 한계가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계 기관은 보유한 자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더 많은 지원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

흑인 운전자 사망하게 한 美 경찰관 구타 영상 공개, 미국 경찰 2급 살인 혐의 (+영상 첨부) [내부링크]

29살의 아버지인 타이어 니콜스 (Tyre Nichols) 구타를 당하며 엄마를 울부짖는 영상 공개 29세의 타이어 니콜스(Tire Nichols)가 경찰과 조우한 후 멤피스에서 비극적으로 사망한 사실이 바디캠 영상 공개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그는 무모한 운전 혐의로 체포되었고 5명의 경찰관에게 후추 스프레이, 구타, 발길질, 주먹질을 당했습니다. 타이어는 어머니를 부르면서도 3일 후 병원에서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욕설이 가득한 노골적이고 폭력적인 영상이 금요일 4부작으로 공개됐습니다. 관련된 5명의 경찰관은 직장을 잃고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1. 경찰의 바디캠: 교차로에서 멈춘 타이어 니콜라스 멤피스에서 경찰과 29세의 타이어 니콜스 사이의 치명적인 만남의 첫 번째 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

美 5명의 멤피스 경찰관 ‘흑인 운전자 폭행 사망' 살인혐의 기소 [내부링크]

멤피스 시는 29세 흑인 남성 타이어 니콜스의 죽음에 대해 5명의 경찰관이 2급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난폭 운전 혐의로경찰로부터정지 지시를 받았으나 달아나는 과정에서 발생한 사건은 체포 과정에서 잔인한 구타 사건으로 확대되었으며 당국은 엄청난 잔인성을 보여주는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커뮤니티는 1월 7일 Nichols 씨가 위독한 상태에 있었고 결국 3일 후에 사망하면서 무모한 운전 혐의에 대한 정지가 어떻게 끝났는지에 대한 고통스러울 정도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비디오 영상 공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시민 지도자들과 다른 지역 사회 구성원들은 니콜스 씨의 죽음에 대해 이미 깊은 분노와 분노를 품은 주민들 사이의 잠재적인 반응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5명의 멤피스..

마이크로소프트 ChatGPT 100억 달러 투자, 시스템 다운 영향 [내부링크]

네트워크 변경을 위한 서비스 다운 마이크로소프트는 팀즈 및 아웃룩을 포함한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없는 전 세계 수만 명의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네트워크 변경을 위한 서비스 다운을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정전을 추적하는 웹사이트인 Downdetector는 영국에서만 5,000명 이상이 이메일 서비스 아웃룩과 관련된 문제를 보고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팀즈 및 Xbox 라이브와 같은 다른 서비스도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회사는 변경 사항이 적용됨에 따라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전에 "문제를 네트워킹 구성 문제로 격리"했으며 "추가적인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선의 완화 전략"을 분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

美 캘리포니아 Half Moon Bay(하프 문 베이) 2023년 2번째 총격 사건에서 보고 된 7명 사망 · 1명 중상 [내부링크]

미국 캘리포니아 주 하프문베이에서 23일 월요일 오후 2시 20분경 (현지시간) 총기 난사로 7명이 사망하는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샌프란시스코에서 남쪽으로 약 30마일 떨어진 하프문베이시 경계와 92번 고속도로 근처 두 곳에서 발생했습니다. 또한 한 사람이 중상을 입고 치료를 위해 스탠퍼드 메디컬 센터로 이송되었습니다. 산마테오 카운티 보안관실에 따르면 이 총격 사건은 3일 동안 주에서 발생한 두 번째 대량 총격 사건입니다. 산마테오 카운티 보안관실의 보고에 따르면 총격 사건의 용의자는 Half Moon Bay의 중국인 67세 Zhao Chunli로 확인되었으며 당국은 Half Moon Bay의 보안관 사무실 변전소 주차장에 있는 자신의 차 안에서 발견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연속적..

세계 경제 포럼이 몰린 다보스 (Davos)에 성매매 수요가 1박 $2,500 임에도 높아지는 이유 [내부링크]

성매매 수요 급증 매년 세계경제포럼(Word Economic Forum/WEF/다보스포럼)은 스위스 다보스에서 5일간의 모임을 주최하며 CEO, 고위 인사, 업계 대표, 미디어 인사들이 중요한 글로벌 문제를 논의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다른 종류의 노동자, 즉 성 노동자를 끌어들입니다. 스키 리조트 타운은 매년 WEF 회의 기간 동안 매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것을 목격합니다. Davos에서 약 100마일 떨어진 도시 Aargau에 있는 성 노동자 에이전시의 관리자는 서비스 요청이 사람 에스코트에서 저녁 식사, 성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으며 일부 고객은 자신과 직원이 호텔 스위트룸에서 파티를 할 수 있도록 에스코트를 예약하기도 합니다. 일부는 하룻밤에 최대 2,500달러를 청구했다고 합니..

시대를 앞서가는가 했으나 전통에 갇혀버린 일본 [내부링크]

과거에 대한 완고한 집착의 나라 일본은 집이 자동차처럼 취급된다고 합니다. 새 집은 입주하자마자 지불한 금액보다 가치가 떨어지며 40년 동안 모기지를 다 갚은 후에는 거의 가치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은 세계에서 가장 긴 평균 수명, 가장 낮은 살인율, 적은 정치적 갈등, 강력한 여권, 그리고 세계 최고의 고속철도 네트워크인 숭고한 신칸센을 갖춘 평화롭고 번영하는 국가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경제 투쟁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1980년대 후반에 일본 사람들은 미국인보다 더 부유했지만 지금은 영국인보다 적게 법니다. 이는 변화에 대한 깊은 저항과 세계 3위 경제 대국을 발목을 잡아온 과거에 대한 완고한 집착의 결과입니다. 이제 고령화와 인구 감소로 인해 일본은 갇혀 있습니다. ..

전통과 혁신이 만나는 스페인 무트리쿠의 자연적 힘의 발견 [내부링크]

8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 비스케이 만에자리 잡은무트리쿠는 역사와 전통이 풍부한 해안 마을입니다. 800년 이상 존재해 온 이 마을은 바다와 그 자원의 배후에 세워졌습니다. 어촌 마을로 보잘것없게 시작한 무트리쿠는 수 세대에 걸쳐 어민, 무역상, 조선업자, 포경선의 고향인 번성하는 항구로 성장했습니다. 마을의 선원들은 바다표범, 고래, 대구를 사냥하면서 세인트 로렌스 만까지 모험을 떠났고, 이후 무트리쿠와 유럽 전역의 가죽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무트리쿠의 포경꾼들은 매우 숙련되어 있어서 이미 13세기에 스페인 왕실은 연례 공물로 고래를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중세 건축물이 잘 보존된 무트리쿠(Mutriku)는 바다와 이곳을 고향으로 여겼던 사람들의 삶과 깊은 관계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스페인 바..

설날 미국 LA 근처에서 또 총기난사 사건 10명 사망 [내부링크]

계속되는 미국 총격 사건 최소 10명 사망 캘리포니아 몬트레이 파크의 한 댄스 스튜디오에서 총격 사건으로 10명이 사망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경찰은 또 다른 10명이 다쳤고 용의자는 여전히 남아 있다고 밝혔습니다. 총격은 토요일 현지 시간으로 약 22:20(일요일 06:20 GMT)에 발생했습니다. 앞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몬터레이 파크 설날 축제를 위해 도시에 모였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 부서는 현장에서 도주한 남성 용의자를 찾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에 대한 다른 세부 정보는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앤드류 메이어 대위는 구조대가 현장에 도착해 10명이 숨진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적어도 10명의 다른 사람들이 부상을 입어 지역 병원에 있으며, 그들의 상태는 안정적인 상태에서 심각한 상태까지..

<미스터 션샤인> 배경 설명, 소개, 줄거리, 후기 [내부링크]

독립을 위한 투쟁, 완성도 높은 김은숙의 작품 '미스터 션샤인'은 2018년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한국의 TV 시리즈입니다. "도깨비", "태양의 후예", "시크릿 가든" 등 인기 K-드라마 작업으로 유명한 한국의 유명 작가 김은숙이 집필했습니다. '미스터 선샤인'은 1900년대 초반 한국이 조선의 지배를 받고 일본의 식민지로부터 독립을 위해 투쟁하던 시기를 배경으로 한 역사 소설입니다. 이 이야기는 미국에서 자란 후 고국으로 돌아온 유진 초이(이병헌)라는 한국 태생의 젊은 군인을 따릅니다. 그는 조국의 독립운동에 휘말리면서 비밀독립단체의 지도자이자 양반인 고애신(김태리)을 만나 사랑에 빠집니다. 쇼는 그들이 시대의 도전과 국가의 투쟁을 탐색하는 동시에 사랑, 희생, 애국심의 의미를 주제로 탐구하는 그들의..

<더 글로리> 학교폭력 실화 기반 김은숙 작가의 첫 넷플릭스 데뷔작 소개 [내부링크]

학교폭력은 실화 기반 '더 글로리'의 시작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학교폭력으로 인해 영혼까지 부서진 동은(송혜교)이 자신의 삶을 걸고 치밀하게 준비해 처절한 복수를 펼치는 복수, 범죄, 스릴러 장르의 드라마이다. '도깨비', '미스터션사인', '시크릿가든', '태양의 후예', '신사의 품격' 등 내는 작품마다 히트를 내는 우리나라의 대표 드라마 작가 김은숙 작가의 첫 넷플릭스 데뷔작 입니다. 공개와 동시에 아시아 1위, 넷플릭스 글로벌 5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고 2023년 시작과 동시에 최고의 화제작으로 화려하게 넷플릭스 데뷔를 했습니다. 굉장히 자극적이고, 전개가 빠른 또 그래서 한번 보면 멈추기 힘든 드라마, 끊임없는 후기로 화제되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학교 폭력이 너무 잔인해 과장된 것은 아닐..

상상속 꿈꾸는 듯한 노르웨이 로드트립 떠나기 [내부링크]

체오센(Kjeåsen) 정보 세계에서 가장 고립된 정착지라고 알려져 있는 마을입니다. 노르웨이 서부 지역 Hardanger에 있는 Eidfjord의 두 개의 농장 중 한 곳입니다. Simadalsfjord에서 수직 513미터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망을 즐기기 위해선 차를 타고 올라가거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등산을 할 수 있습니다. 도로는 굉장히 가파르고 구불구불합니다. 등산하는 길은 약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아주 힘든 등산 코스 이지만 상상이상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라: 노르웨이 (Norway) 해발: 513m (1,683ft) 언어: 노르웨이어 시간대: UTC+01:00 (CET) *한국보다 8시간 느립니다. 주 노르웨이 한국 대사관 연락처: +47-2254-7090 , +47-909..

<아바타 2: 물의 길> 줄거리, 흥행 수익 [내부링크]

아바타 2: 물의 길 감독, 또 한 번의 역대 흥행 기록 '타이타닉' 감독, 제임스 카메론(James Cameron)이 연출한 아바타는 2009년에 개봉해 약 한화 3조 원의 수익을 뽑아내며 당시 영화 최고 매출 타이틀을 가져갔습니다. 이를 이어 카메론 감독은 13년 만에 '아바타'의 속편 '아바타 2: 물의 길'을 개봉해 또 한 번의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아바타 2'는 약 2조 6천억 원이라는 천문학 적인 금액을 투입한 작품으로 쏟아지는 리뷰들과 함께 손익분기점에 대해서 아주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흥행 수익을 '탑건: 매버릭'을 제치고 빠른 속도로 흥행을 기록하고 있으나, 영화 역사상 가장 많은 제작비가 든 영화인만큼 아직 손익분기점에는 이르지 못했다고 합니다. 아바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