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sol-house의 등록된 링크

 solsol-h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3건입니다.

2022년 소상공인 정책자금 희망대출 총 정리 [내부링크]

 2022년 소상공인 정책자금, 희망대출 내용을 총정리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소상공인의 성장기반 마련과 경영안정을 위해 다양한 정책자금을 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지급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많은 소상공인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지급을 위한 논의가 국회에서 진행중입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추경 처리를 위해 여야는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치과 엑스레이 촬영 이유 주의 사항 방사선 비용 가격 [내부링크]

치과 엑스레이 비용 가격 및 촬영 이유와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치과 엑스레이 비용 가격 및 촬영 이유 주의사항을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입니다. <목..

핑업 오류 해결 윈도우 10 [내부링크]

핑업 오류 해결 윈도우 10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핑업 오류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핑업 오류 해결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

핑업 설치파일 무료 다운로드 1분 만에 완료 [내부링크]

핑업 설치 파일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핑업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핑업 설치 파일 무료 다운로드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윈도우7 핑업 패스트핑 설치 적용 MAMQ 활성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7 핑업 패스트핑 설치 적용 MAMQ 활성화 방법을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윈도우7 핑업 패스트핑 설치 적용 MAMQ 활성화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윈도우7 핑업 패스트핑 설..

기초 노령연금 간단한 신청 방법 제외 대상 (8가지 케이스) [내부링크]

기초 노령연금 신청 방법 및 제외대상 케이스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시면 기초 노령연금 신청 방법 및 제외대상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기초 노령연금 신청 방법 및 제외대상의 지식..

노바백스 백신 접종 대상 효과 부작용 3가지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접종 대상 효과 및 부작용 3가지를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노바백스 백신 접종 대상 효과 및 부작용 3가지를 알아두시는 데에 힘이 될 것입니다. 노바백스 백신 접종 대상 효..

서울시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지원 대상 신청 기간 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지원 대상 신청 기간 방법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서울시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지원 대상 신청 기간 방법 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서울시..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지원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대상과 신청방법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치주염 증상 예방 치료 방법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내부링크]

 치주염 증상 예방 치료방법 및 임플란트 가격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증상, 예방, 치료방법을 이해하시며 임플란트 가격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치주염 증상 예방 치료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상 300만원 추가지원 받는 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300만 원 추가 지원 소식을 알아보고 대상과 신청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가장 많은 피해를 본 사람은 소상공인입니다. 이에 정부가 그동안 지원금을 지급했지만 정작..

방역 지원금 1000만원 인상 가능할까? [내부링크]

방역 지원금 1,000만 원 인상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많은 피해를 본 소상공인들이 하루하루 고통스럽게 버티고 있습니다. 여야의 추정안 논의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방역지원금 수준..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4차 5차 신청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신청을 쉽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최대한 자세한 안내를 담았습니다. 소상공인..

새로운 코로나19 정책(셀프 역학조사/재택치료/PCR 검사 대상/신속항원검사) [내부링크]

새로운 코로나19 정책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시면 새로운 코로나19 정책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코로나19 정책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 대상 소득 자격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 및 대상 소득 자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으시면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 및 대상 소득 자격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 및 대상 소득 자격이 궁금하시다면..

베이징 동계올림픽 생중계 방송 보는 법 [내부링크]

베이징 동계올림픽 실시간 중계 보는 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징 동계올림픽 실시간 중계 방송을 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끝까지 확인 해 주세요. 베이징 동계올림픽 실시간 중계 보는 법..

2022 청년희망적금 대상 신청방법(+이자 9% 받는 방법) [내부링크]

2022 청년희망적금 및 대상과 신청방법 그리고 9% 이자를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2022 청년희망저축 및 대상과 신청방법을 이해하실 수 있게 되실 겁니다. 2022 청년희망저축 및 대..

시판 이유식 무료체험 총 정리 9 (베이비본죽 엘빈즈 루솔 파스퇴르 베베쿡 짱죽 아이배넷 배넷밀 케어비 풀무원 베이비밀) [내부링크]

시판 이유식 무료체험 받을 수 있는 업체를 정리했습니다. (베이비본죽 엘빈즈 루솔 파스퇴르 베베쿡 짱죽 아이배넷 배넷밀 케어비 풀무원 베이비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1. 베이비본죽 https://babybonjuk...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재방송 [내부링크]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다시 보기 하이라이트 재방송 시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혼성계주, 남여남녀 500m 예선 결승, 남녀 1000m 예선 결승, 남녀 1500m 예선 결승 등 아래에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경기 TV 생중계 안내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경기 TV 생중계 시청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원하시는 방법으로 동계올림픽 경기를 실시간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징 동계올림픽 제24회 2022 베이징 올림픽은 2월 4..

쇼트트랙 임효준 선수가 귀화해 중국을 응원하는 이유 [내부링크]

쇼트트랙 임효준 선수가 귀화해 중국을 응원한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임효준 중국 응원 한국을 대표했던 쇼트트랙 스타 임효준이 자신의 SNS에 중국의 첫 혼성계주 금메달 소식을 축하했습니다. 임효준은 중국..

쇼트트랙 혼성 계주 경기 룰 [내부링크]

쇼트트랙 혼성계주 경기 룰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혼성계주 경기 룰과 쇼트트랙의 역사도 함께 소개합니다. 쇼트트랙 역사 쇼트트랙은 1988 캘거리 동계올림픽에서 시범종목으로 채택되었습니다. 4년 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 납부액 조회 (+1분 만에 가능) [내부링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와 납부액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매달 4대 보험 중 하나로 납부 또는 사업장 운영하며 납부하는 국민연금! 뉴스에서 국민연금 고갈 소식이 나올 때 불안한 마음이 드실..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약국 가격(+최저가 판매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약국 가격(+최저가 판매정보)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를 구입해봤습니다. 확진자가 설 명절 후 2만명을 넘는 것을 보니 앞으로 품귀 현상이 발생할 것 같아서 동네약국에서 코로나 자가진..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MBC/KBS/SBS 생중계 바로보기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MBC/KBS/SBS 생중계 바로보기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기 때문에 우리나라와 비슷한 시간대에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베이징의 시간은 서울보다 1시간 느려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 일정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남자 팀추월 금메달을 안겨줬던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들이 베이징에서 다시한번 금빛메달을 향해 도전합니다. 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경기일정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지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깜짝 은메달은 목에 건 여자 컬링 대표팀 '팀 킴'이 다시 한번 금메달 사냥에 도전합니다. 여러 가지 우여곡절 끝에 대표팀에 선발되어 베이징..

마스크 입냄새 제거 5가지 방법 [내부링크]

 마스크 입냄새가 심해서 마스크 착용이 불편하시다면 이 5가지 방법을 평소에 실천해 보세요. 확실한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마스크 착용이 2년 넘게 필수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마스..

비듬 없애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비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비듬의 원인을 정확히 알아보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알아보겠습니다. 눈 내리 듯 어깨위로 떨이진 비듬은 머리를 안 감았다는 오해를 사게 만들며 왠지 모르게..

노화 방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노화를 막기 위한 노력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입니다. 저 역시 노화를 늦추기 위해 피부를 건조하게 않게 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바르는 습관을 갖고 있는데요. 우리가 평소에 먹는..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이런 분은 드시지 마세요(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3가지) [내부링크]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후기 부작용 다이어트는 남녀 모두의 끊임없는 숙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는 남성용 체지방 감량 건강보조제입니다. 제가 직접 먹은..

지금 우리 학교는 결말 스포 웹툰 무료보기 등장인물 [내부링크]

지금 우리 학교는 결말 스포 웹툰 무료보기 지금 우리 학교는(All of Us are Dead)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가 1월 29일 공개 후 TV 프로그램 부분에서 해외 44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며 다시한번 K 드라마..

로몬 나이 국적 혼혈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로몬 나이 국적 혼혈 인스타그램 로몬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 역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입니다. 원래 본명은 박솔로몬이라고 하는데요. 2020년에 솔로몬에서 활동명을..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경기일정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경기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동계올림픽의 꽃 쇼트트랙은 그동안 우리나라의 금메달 밭이었습니다. 이번 동계올림픽에서 대한 빙상연맹은 1~2개의 금메달을 획득하여 종합 15위에..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메달 포상금 연금 금액은?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포상금과 연금 금액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2018년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시작되었습니다. 2월 4일 개막하..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효능 부작용 이런분들 꼭 드세요 [내부링크]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볼께요. 이 글을 다 읽으시면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효능과 부작용을 알게 되어어떤 분들이 꼭 드셔야 하고 어떤 분들은 피해야 하는지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키토올..

어린이 보호구역(스쿨존) 위반 6가지 범칙금 과태료 얼마? [내부링크]

어린이 보호구역(스쿨존) 위반 6가지 범칙금 과태료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반행위에 대한 과태료와 범칙금을 정리했습니다. 2022년 버전으로 최근 어린이 보호구역의 과태료와 범칙금이 상향된 것..

자동차 교통 위반 행위 과태료 10가지 총 정리 ver. 2022 [내부링크]

자동차 운전 위반 행위 과태료 총 정리 우리나라는 교통질서 확립을 위해 교통법규위반을 하는 자동차 운전자들에게 과태료를 내도록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교통법규위반하는 차들을 블랙박스 영상으로..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 5가지 PDF [내부링크]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과 PDF 출력 국민연금 가입증명서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인터넷 발급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더불어 PDF 파일로 저장하여 인쇄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려운 방법이 아니니..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2가지 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방법 2가지 방법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이 급하게 필요할 때 빠르게 발급방법 2가지를 자세하고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이직 시에 종종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이 필요한 상황..

여수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안내 [내부링크]

여수시에서 일상회복지원금,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일반 시민과 소상공인 분들이 많은 분들이 힘들기 때문에 일상회복지원금을 주는 것인데요. 신청대상과 지원금액 등 자세한 정보를..

여수시 일상회복 재난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 [내부링크]

여수시 일상회복 재난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 방법 안내해 드립니다. 여수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은 신청서류를 구비하여 방문 신청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면 편하겠지만 아쉽게도 방문 신청 만으로 신..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안내(feat. 평창군 100만원, 폐업 가능) [내부링크]

평창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100만원 신청안내 정부의 소상공인 지원과 별도로 평창군은 소상공인들에게 재난지원금 형식으로 10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심지어 폐업한 소상공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대상인..

평창군 재난지원금 신청안내 [내부링크]

강원도 평창군에서 130억 규모의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평창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행사 등이 코로나19로 취소됨에 따라 축제 예산으로 배정되었던 130억을 국민을 대상으로 지원금 형태로 지원합니다. 평창군 재..

평창군 재난기본소득/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내부링크]

평창군 군민대상 재난기본소득 신청서 서식, 위임장과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서식과 구비서류 다운로드 안내입니다. 한글 프로그램이 없으면 위 파일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을..

장흥군 일상회복 재난지원금 신청안내 [내부링크]

전라남도 장흥군이 일상회복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침체됨에 따라 주민 생활안정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원한다고 합니다. 장흥군민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일상회복 재난..

진천군 일상회복 재난지원금 신청서 서식 다운로드 [내부링크]

신청서 서식과 위임장, 이의신청에 관련된 서식입니다. 장흥군 일상회복 재난지원금 지급 공고도 함께 첨부드립니다. 한글 프로그램이 없으면 위 파일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을 설치하시면 한..

평창군 재난기본소득 &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 안내 [내부링크]

평창군이 총 130억 규모도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합니다. 평창군은 군민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했는데요. 신청을 위해서는 주소지 관할 읍, 면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을 받지..

진천군 군민위로 지원금 신청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진천군의 소상공인을 살리고 군민들을 위로하는 목적으로 시행하는 충북 진천군의 생거진천형 군민위로 지원금! 누가 대상이고 언제까지 어떻게 신청하는지 신청방법과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진천군..

1타 3만 체육쿠폰 선착순 환급일 지역화폐 신청 [내부링크]

1타 3만 체육쿠폰 선착순 환급일 지역화폐 신청 1타 3만 체육쿠폰의 2차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은 1월 24일 오전 10시부터 2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선착순 마감되기 전에 신청하는..

아크로서울포레스트 진동 DL이엔씨 건설사 입장 [내부링크]

최근 광주 화정동 현대산업개발 주상복합 붕괴사고와 지진 등으로 건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일 오후 성동구의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에서는 "진동이 느껴졌다"는 119 신고가 폭주했습..

위텍스 자동차세 10% 할인 연납 신청 따라하기 [내부링크]

위텍스에서 자동차세 납부하고 10% 할인받는 법 자동차세를 선납이 가능한 매년 1월에는 약 10% 할인된 자동차세 납부가 가능합니다. 자동차세 연납의 신고납부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월 연납 : 1월 ..

환경개선부담금 10% 할인 위텍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환경개선부담금은 2012년 7월 이전 생산 경유차량이 납부 대상입니다. 이것은 환경개선을 위한 투자재원 마련하기 위해 환경오염의 원인(경유차 소유자)에게 부과하는 환경개선에 필요한 비용으로 자동차세와는 별..

이텍스 자동차세 10% 할인 납부방법 [내부링크]

이텍스에서 자동차세 납부하고 약 10% 할인받자! 서울시에 등록된 차량은 매년 1월 약 10% 할인된 자동차세 납부가 가능합니다. 자동차세 연납의 신고납부는 1, 3, 6, 9월 중 신청 가능하며 1월에는 1년분의 9.15%..

정부지원 교통비 매달 3만원 할인 받는 법 [내부링크]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된 정부지원 교통비 할인을 아시나요? 저도 최근 알게되어 매월 교통비를 할인받고 있는데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시는 분(특히 좌석버스 많이 이용하시는 분!) 이라면 반드시 교통비 지..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 전자 약정 방법 안내 [내부링크]

이전 글 손실보상 500만 원 선지급  신청방법&결과 확인 방법 안내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 대상 지급액은? 이전 글에 이어서 손실보상 선지급을 위한 전자 약정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손실보상..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방법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소상공인을 위한 손실보상 500만 원 선지급 신청이 지난 19일부터 진행 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은 처음이라 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신청으로 끝나는 것..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 대상 지급액은? [내부링크]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정부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지원을 약속했고 1월 19일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선지급신청을 시작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설명 드릴께요.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이란? 손실보상..

광주광역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지급시기 사용기간 [내부링크]

2022년 광주시에서 첫 일상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원금은 10만 원으로 광주시민 1인당 일상회복지원금을 받게 된다고 하는데요. 신청방법과 지급시기, 사용기간, 사용처 등 자세히 알아보기 1. 광주..

눈 건강에 좋은 음식 :: 시력 좋아지는 운동 [내부링크]

봄, 여름에는 자외선과 에어컨, 선풍기 등으로 눈이 건조하고 가을과 겨울에는 히터와 난방으로 눈이 쉽게 건조해집니다. 또한 컴퓨터의 사용과 스마트폰의 장기간 사용은 눈을 노화하게 만들어 눈 건강을 해치게..

시력 좋아지는 운동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요즘 시력이 안 좋아진 것 같아"라고 느끼시는 분들은 대다수 눈이 뻑뻑하게 건조하여 인공눈물을 자주 넣으시거나 평소에 불편감을 많이 느끼셨을 겁니다. 저 역시도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고 휴대폰을 손에..

셀러리 보관 방법 고르는 법 [내부링크]

셀러리의 효능이 다이어트, 변비 개선, 부종 제거 등 다양하기 때문에 셀러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매일 아침 셀러리 주스를 만들어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엔 셀러리 보..

셀러리 10가지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셀러리의 10가지 효능 부작용 셀러리리 건강에 좋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효능 때문에 많은 분들이 셀러리 효능을 궁금해 하는데요. 셀러리는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은 만병통치..

셀러리 효능 :: 셀러리 주스 즙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셀러리 효능 :: 셀러리 주스 즙 만드는 방법 셀러리 좋아하세요? 셀러리가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후, 미국은 셀러리 주스 열풍이 불어 마트에서 셀러리 품귀 현상이 생겼다고 합니다. 또 SNS에서는 7..

관절염에 좋은 음식 10가지와 나쁜 음식 5가지 [내부링크]

관절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vs 나쁜 음식 5가지 손가락 관절염, 퇴행성 관절염, 류마티스, 무릎 관절염 등은 약물치료를 통해 증상이 호전되기도 하지만 좋은 음식을 먹고 나쁜 음식을 피하면서 관절염 증상을 호..

아우디 e-트론 GT 가격 전기차 보조금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았던 아우디 전기차 e-트론 GT가 출시 시작과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단형 e-tron GT는 일반 트론인 GT와 고성능 RS 버전이 출시되는데요. 가격과 전기차 보조금 전비 및 주..

모션베드 가성비 좋은 모베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모션베드 가성비 좋은 모베 내돈내산 후기 원래 지금 이곳은 게스트를 위한 게스트룸으로서 하룻밤 간단하게 자고 갈 친구들을 위해 준비한 20만원대 저렴이 매트리스+프레임이 있었던 곳이다. 그런데 아내의..

지축 B1 공공분양 평면도 분양일정 [내부링크]

지축 B1 공공분양 평면도 분양일정 서울과 가까운 고양시 지축지구 B1 공공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행사는 대우조선해양건설로 안단테 또는 엘크루가 브랜드로 선정 될것으로 보입니다. 59A, 59B, 84A, 84..

부부의세계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총 16부작 드라마 JTBC 부부의 세계가 이제 결말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13회와 14회 방송에서는 준영을 위해 모든것을 감내하는 선우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부부의세계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세계가 최근 방송한 9회 10회에서 더욱 긴장감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9회 20.5% 기록을 세웠고 10..

부부의세계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부부의 세계가 회를 거듭 할수록 긴장감과 기대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김희애와 박해준, 한소희 등 배우들의 연기력이 극을 몰입하게 만..

부부의 세계 5회 6회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5회 6회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부부의 세계가 5회 14.7%, 6회 18.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낳고 있습니다. 5화에서 김희애는 남편의 불륜을 폭로하고 이혼을 선언했는데요. 총 16부..

부부의 세계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김희애의 4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6회까지 19금 편성되어 화제성 1위에 오르며 지선우 역의 김희애는 출연자부..

부부의 세계 1회 2회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1회 2회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지난 3월 27일 첫방송 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많은 시청자들로 부터 호평을 받으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부부의..

미스터트롯 1회~12회 결승전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방송시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1회~12회 결승전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방송시간  미스터트롯이 지난 3월 14일 결승전 순위발표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미스터트롯은 TV 조선에서 2020년 1월 2일부터 3월 14일..

동국제약 아에르샵 늘해랑 미미 라오메뜨 등 마스크 구매가능 시간 총정리 [내부링크]

동국제약 아에르샵 늘해랑 미미 라오메뜨 등 마스크 구매가능 시간 총정리  우체국, 농협하나로마트, 농협, 약국에서 공적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지만 여전히 마스크 구하기는 하늘의 별따기 수준입니다. 특히 온..

우체국 마스크 판매 시간 가격 판매지점 확인 [내부링크]

우체국 마스크 판매 시간 가격 판매지점 확인  3월 2일 월요일부터 서울과 경기 일부를 제외한 전국 우체국에서 공적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마스크는 1인당 5매 구매가 가능하고 마스크 가격은 1매..

우체국, 농협, 웰킵스 몰 마스크 구매 정보 노마진 마스크 [내부링크]

우체국, 농협, 웰킵스 몰 마스크 구매 정보 노마진 마스크  정부가 국내 마스크 생산량의 50%를 공적 물량으로 확보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마스크를 공적쇼핑을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되었고 노마진 마스크 구매..

사랑의 불시착 15회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15회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사랑의 불시착이 15회와 16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을 했습니다. 지난 2019년 12월 14일 시작한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시작부터 손예진과 현빈의 주연으로..

제주항공 스케줄변경 취소 수수료 후기 [내부링크]

제주항공 스케줄변경 취소 수수료 후기  가족들과 4박 6일 일정으로 베트남 나트랑을 다녀올 계획으로 1월에 항공권 발권을 마쳤습니다. 당시 최저가였던 항공권은 지마켓-롯데JTB여행사의 삼성카드 결제조..

공영쇼핑 공영홈쇼핑 마스크 판매일 방송시간 [내부링크]

공영쇼핑 공영홈쇼핑 마스크 판매일 방송시간 2018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 지정되어 국내산 농축수산물과 중소기업 제품만을 판매하는 공영쇼핑(구 공영홈쇼핑)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

사랑의 불시착 11회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11회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사랑의 불시착이 종영을 4회 앞두고 있습니다. 16부작으로 제작된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종영이 얼마 남지 않자 많은분들이 20회로 연장했으면 좋겠다는 의..

양준일 특집방송 슈가맨 91.19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양준일 특집방송 슈가맨 91.19 다시보기 재방송 지난 1월 16일과 23일 목요일 밤 11시에 양준일 특집방송을 JTBC에서 방영했습니다. 지난 해 '슈가맨'으로 양준일이 나타나면서 그동안 그의 굴곡졌던 삶이 알려졌..

사랑의 불시착 7회 8회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7회 8회 다시보기 재방송 tvN 사랑의 불시착 16부작 토.일 오후 9시 사랑의 불시착이 회를 더할 수록 인기가 점점 더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7회와 8회 방송에서 각각 시청률 9.4% 와 11.3%를 기록..

대한항공 항공권 5% 7% 할인쿠폰 받는 법 [내부링크]

대한항공 항공권 5% 7% 할인쿠폰 받는 법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오늘은 대한항공 쿠폰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침 항공권을 알아보시는 중이라면 꼭 확인해주세요! 대한항공을 예매하는 이유는 다..

사랑의 불시착 5회 6회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5회 6회 다시보기 재방송 tvN 사랑의 불시착 16부작 토.일 오후 9시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2020 청년내일채움공제 달라진점 6가지 [내부링크]

2020 청년내일채움공제 달라진점 6가지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2020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이 1월1일부로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청년 내일채움공제는 13만 2천여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2..

사랑의 불시착 3회 4회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3회 4회 다시보기 재방송 사랑의 불시착 3회에는 정혁의 약혼녀 서단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세리와 정혁의 키스신까지! 승준의 등장도 정말 기대되는데요.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 3회..

광주교도소 시신발견 [내부링크]

광주교도소 시신발견 광주시 문흥동의 옛 광주교도소에서 시신 40여구가 유골로 발견됐다는 소식입니다. 법무부와 5·18기념재단은 지난 16일부터 이날까지 교도소 부지 내 무연고자분묘(자손이나 관리인 등이없..

다자녀 혜택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내부링크]

다자녀 혜택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오늘은 다자녀를 둔 가정에게 지원하는 국가장학금 지원사업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원자격, 신청방법, 금액과 다자녀 학자금대출..

독감 검사 비용 실비 청구방법 결과 (어린이보험 현대해상) [내부링크]

독감 검사 비용 실비 청구방법 (어린이보험 현대해상) 작년에 이에 올해 역시 독감이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건복지부에서는 지금이라도 독감을 맞으라는 안내를 하기도 했는데요. 최근 39도가 넘는 고열로..

동아시아컵 한일전 축구중계 보는곳 2019 EAFF E-1 챔피언십 [내부링크]

동아시아컵 한일전 축구중계 보는곳 2019 EAFF E-1 챔피언십 12월 18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한일전이 열립니다. 2019 EAFF E-1 챔피언십에서 대한민국과 일본이 축구 경기를 갖게..

금융통합조회 실시 [내부링크]

금융자산 통합조회 실시 2019년 12월 18일부터 시중 모든 은행의 금융자산 통합조회 서비스가 실시된다고 합니다. 금융위원회는 18일 부터 은행권의 금융자산 통합조회 서비스를 시범 실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앞..

호텔 빈대 확인방법 [내부링크]

호텔 빈대 확인방법 2017년 10월 두 자매는 웨딩촬영을 앞두고 전주의 한 호텔에서 2박 3일간 묵었습니다. 그런데 이 두 사람은 호텔에서 침구류에 번식하는 해충 즉 빈대에게 수십 군대가 물려 피부 소양증과..

주민번호 개편 변경방법 [내부링크]

주민번호 개편 주민등록번호 변경방법 대한민국의 주민등록번호 체계가 개편된다고 합니다. 이는 1968년 11월 시작된 주민번호 이래로 45년만의 일 이라고 하는데요. 언제 어떻게 개편되고 주민등록번호 변경하는..

2020년 최저임금 시급 월급 계산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시급 월급 계산 지난 2019년 7월, 2020년도 최저임금이 정해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2020년 최저시급과 최저 월급을 궁금해 하실텐데요. 2020년 최저임금은 8,590원 입니다.(확정입니다) 2019년..

비 이하늬 친분 [내부링크]

비 이하늬 친분 가수 겸 연기자 비의 SNS 인스타 그램에 공개된 한장의 사진. 비는 자신의 SNS에 한 호텔의 수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촬영한 한장의 사진에 "겨울여름 wintersummer"이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업..

사랑의 불시착 1회 2회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1회 2회 다시보기 재방송 현빈과 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이 지난 12월 14일에 첫방송 되었습니다. 방송 후 변함없는 현빈과 손예진의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에 많은 분들이 설레였다고 하는..

12.16 부동산 대책 주택시장안정화방안 [내부링크]

12.16 부동산 대책 주택시장안정화방안 총정리 1년 3개월만에 정부의 부동산 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지난해 9.13대책이 효과가 없자 정부는 더욱 센 규제로 부동산 투자를 압박한다는 대책을 발표한 것인데요...

자동차세 납부기간 카카오페이 200만원 이벤트 [내부링크]

자동차세 납부기간 카카오페이 200만원 이벤트 안내 2019년 2기분 자동차세 납부의 달이 왔습니다. 납부기간은 2019년 12월 16일부터 2019년 12월 31일 까지입니다. 자동차세 2기분은 자동차 소유자로 등록원부..

올해 사자성어 [내부링크]

올해 사자성어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곧 2020년 경자년이 다가옵니다. 대학교수들은 올해의 사자성어를 선정했다고 하는데요. 교수들이 뽑은 올해의 사자성어는 '공명지조'라고 합니다. 공명지조는 불..

김재환 공식입장 [내부링크]

김재환 공식입장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개인연습생 출신으로 최종순위 4위로 워너원 멤버가 된 가수 김재환. 지난 12월 12일 발매된 김재환의 두번째 솔로 미니앨범 MOMENT 수록곡에 최근 마약투약 혐의로..

다니엘헤니 김경란 영상편지 [내부링크]

다니엘헤니 김경란 영상편지 한국계 미국인 배우 다니엘헤니가 아나운서 김경란에게 영상편지를 전했다고 합니다.김경란은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고정 출연중인데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경기 아이플러스 I PLUS 카드 발급방법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 아이플러스 I PLUS 카드 발급방법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오늘은 경기도에서 발급해주는 경기 아이플러스 카드의 발급방법과 혜택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이플러스 카드는 최근 저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내부링크]

미세먼지 비상 저감조치 전국이 미세먼지로 시름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은 12월 10일과 11일 2일 연속 미세먼지 비상 저감조치가 내려졌는데요. 충남, 세종, 대구, 부산, 강원 영서는 올 겨울 첫 시행입니다. 미..

류승룡 다큐 프레젠터 [내부링크]

류승룡 다큐 프레젠터 천만 배우 류승룡이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의 프레젠터가 된다고 합니다. 류승룡은 MBC 창사 58주년 특집 다큐멘터리를 위해 지난 2019년 9월 제작진과 함께 아프리카 짐바브..

송혜교 간식차선물 근황공개 [내부링크]

송혜교 간식차 선물 근황 공개 배우 송혜교가 송윤아의 영화 촬영장에 간식차를 선물했다는 소식이 송윤아의 SNS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송윤아는 송혜교가 보낸 간식차 배너 앞에서 소떡소떡을 들고 손하트를..

방탄 공항패션 20191209 BTS 인천공항 [내부링크]

방탄 공항패션 20191209 BTS 인천공항 방탄소년단 BTS가 9일 새벽 미국 LA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공연 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고 하네요~ 얼마나 피곤할지...얼굴에 피곤함이 가득해 보이지만 표정..

송강호 남우조연상 [내부링크]

송강호 남우조연상 영화 '기생충'이 LA비평가협회상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8일 미국의 LA비평가협회상측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수상 결과에 따르면 영화 '기생충'이 영화작품상을 받았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축구 결승 중계 SEA [내부링크]

베트남 인도네시아 축구 결승 중계 방송 SEA 박항서 감독의 22세이하 베트남 대표팀이 오늘 인도네시아를 상대로 SEA 동남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전을 치릅니다. 이번 인도네시아와의 결승에서 베트남이 승리한..

패딩 털 발암물질 아동패딩 제조사 [내부링크]

패딩 털 발암물질 아동패딩 제조사 한겨울 바람과 추위를 피하기위해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위해 고가의 패딩을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아동용 겨울 패딩의 일부 제품의 모자(천연모피, 천연모)에서 기준치를..

미세먼지 위성공개 천리안 2B호 [내부링크]

미세먼지 위성공개 천리안 2B호 2020년 2월 발사예정인 천리안 위성 2B호. 앞으로 우리나라의 중국발 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감시할 수 있고 원하면 누구든지 스마트폰으로 미세먼지의 실시간 이동을 확인 할 수..

전교꼴지 수능만점자 비결 [내부링크]

전교꼴지 수능만점자 비결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의 결과가 12월 3일 발표되었고 개인별 점수표는 4일 오전에 각 학교에서 배부되었습니다 이번 수능은 전 과목 만점자가 15명이 나왔습니다 과목별 난이도는 ..

옥주현 송혜교 절친 [내부링크]

옥주현 송혜교 절친 근황 핑클 출신 가수 옥주현이 자신의 SNS에 송혜교, 조여정과 빈티지 아티스트와 함께 한 저녁식사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옥주현은 "우리가 첨 만났던 18, 19살. 그때로 돌아가 차근히 꺼내..

2020 삼재띠 삼재 알아보기 무슨해 [내부링크]

2020 삼재띠 삼재 알아보기 무슨해 2019년도 이제 1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가 저무는 것이 아쉬운 마음이지만 2020년이 새로 찾아오는 느낌이 정말 좋기도 합니다. 2020년은 경자년 쥐의 해입니다. 새로..

정준호 공식입장 춘천 리조트 연예인 [내부링크]

정준호 공식입장 춘천 리조트 연예인 배우 정준호가 춘천 리조트 연예인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내놓았다는 소식입니다. 춘천 리조트와 배우 정준호가 어떤 연관성이 있어서 논란이 있는 것인지 모두의 정보에서..

메리츠 내맘 같은 어린이보험 치아파절 보상 후기 [내부링크]

메리츠 내맘(MOM) 같은 어린이 보험 치아파절 보상 후기 # 이글은 광고가 아닌 경험담 100%를 바탕으로 작성한 글 입니다. 얼마전에 딸 이를 닦아주다가 아래 앞니 치아가 깨진것을 발견했어요. 다행히 아래 유치..

살림남 공식입장 김승현 장정윤작가 결혼 [내부링크]

살림남 공식입장 김승현 결혼 임신 살림남 2에 출연 중인 배우 김승현이 예비신부 장정윤과의 보금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가족들과 함께 신혼집을 보러 다니는 모습이 살림남 2 방송에 나왔습니다. 김승현은 만 19..

유상철 나이 췌장암 4기 부인 가족 [내부링크]

유상철 나이 췌장암 4기 부인 가족 인천 유나이티드 K리그 1의 유상철 감독이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은 소식을 구단 SNS를 통해 고백했습니다. 유상철 감독은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대한민국 4강 신화의 주역이었..

수험생 수험표 할인정보 총 정리 [내부링크]

수험생 수험표 할인 정보 총 정리!  '2020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본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동안 받았던 수능의 압박을 모두 훌훌 털어버리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수능을 본..

지드래곤 김민준 매형 응원 누나 권다미 [내부링크]

지드래곤 김민준 매형 응원 누나 권다미 가수 GD가 매형인 김민준을 위해 영화 '소리꾼'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고 합니다. 14일 배우 지태양의 SNS 인스타그램에는 'GD가 우리 매형을 위해 쏩니다! 배우 김민..

중국 흑사병 원인 증상 예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중국 흑사병 원인 증상 예방법 총 정리 과거 유럽의 봉건사회를 무너트리게 된 흑사병. 당시 유럽 인구의 1/3이 이 흑사병으로 사망했다는 것은 학교 다닐 때 배웠었는데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흑사병이라는 전염..

장정윤 작가 김승현 결혼 다이아반지 [내부링크]

장정윤 작가 김승현 결혼 다이아반지 KBS2 '살림남 2'에 출연 중인 김승현이 여자 친구이자 예비 신부인 장정윤 작가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김승현은 MBN 예능 알토란에 패널로 출연..

유재석 명품 [내부링크]

유재석 명품... 구찌, 프라다, 알마니 유재석이 과거 자신이 사랑했던 명품에 대하여 말했습니다. 유재석은 조세호와 함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서울 부암동을 찾아 한 부부와 진솔한 대화를 나누었는데요..

김성주 한혜진 대박 [내부링크]

김성주 한혜진 대박사건 프리 아나운서 방송인 김성주와 모델출신 방송인 한혜진이 2019년 12월 30일에 방송 될 MBC 연기대상의 MC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김성주는 현재 MBC에서 '복면가왕'과 '편애중계'의..

아이유 이현우 과거 열애설 [내부링크]

아이유 이현우 과거 열애설 아이유가 새 미니앨범인 '러브 포엠'의 두 번째 티저 곡인 '시간의 바깥'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시간의 바깥' 티저 영상에서 과거 아이유의 히트 곡이었던 '너랑 나'의 소품들과..

틱장애 장애인정 장애등급은? [내부링크]

틱장애 장애인정 장애등급은? 대법원이 뚜렛증후군(틱장애) 환자도 장애인복지법을 적용받는다는 2심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이로서 앞으로 뚜렛증후군을 가진 환자도 장애인복지법을 적용받아 장애등급을 받을 수..

미샤 블프 1+1 에어팟 이벤트 응모방법 [내부링크]

미샤 블프 1+1 에어팟 이벤트 응모방법 미샤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품목 1+1 행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는 11월 4일부터 시작했으며 11월 11일에 종료된다고 하는데요...

윤은혜 근황 몸매 과거 다이어트 전 사진 [내부링크]

윤은혜 근황 몸매 과거 다이어트 전 사진 전 베이비 복스의 멤버 배우 윤은혜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윤은혜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살인데 아직 결혼하지 않았는데요. "오랜만에..

MC몽 아이즈원 인스타 글 [내부링크]

MC몽 아이즈원 인스타 글 최근 8번째 정규앨범 채널8로 컴백한 가수 MC몽. 타이틀 곡 '인기'에는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피처링을 하기도 했는데요. 송가인의 피처링 소식에 팬들은 싸늘한 반응을 보였었는데요...

이영애 영화복귀 [내부링크]

이영애 영화복귀 배우 이영애가 14년 만에 영화복귀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이영애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나를 찾아줘'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영화..

안재현 오연서 [내부링크]

안재현 오연서 목격담 안재현과 오연서 주연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안재현은 이 드라마에서 외모 강박증인 남자 이강우 역을 맡았고 오연서는 꽃미남 혐..

황보라 차현우 결혼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황보라 차현우 결혼 안하는 이유 배우 황보라가 자신의 남자친구 차현우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과거 결혼 계획을 말한것이 화제입니다. 배우 황보라의 남자친구 차현우는 영화배우 하정우의 남동생이라고..

이병헌 이민정 궁합결과 아들사진 [내부링크]

이병헌 이민정 궁합결과 아들사진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미국에서 할로윈 파티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이 사진은 이병헌과 함께 영화 '매그니피센트7'에 동반 출연하며 인연이 된 배우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슈 솔로데뷔 일본 반응 [내부링크]

슈 솔로데뷔 일본 반응 원조 걸그룹 S.E.S 출신 슈가 지난해 해외 상습 도박 혐의로 물의를 빚은지 약 1년 3개여만에 일본에서 솔로 데뷔를 알렸습니다. 일본 매체의 보도로 알려진 슈의 솔로 데뷔는 11월 27일..

유승준 악플러언급 [내부링크]

유승준 악플러언급 유승준(스티브 유)가 최근 오픈한 유튜브 채널  'Yoo Seung Jun OFFICIAL'에서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누적 구독자는 7만 7400여명이라고 하는데요. 유승준은 "왜 진작..

이시영 아들공개 남편 조승현 재력 [내부링크]

이시영 아들공개 남편 조승현 재력 배우 이시영이 자신의 SNS 인스타 그램을 통해 22개월 된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시영은 "내가 분명히 사진을 올려도 되냐고 세번이나 물어봤다?! 너가 분명히 알겠다..

장범준 댓글논란 이유는? [내부링크]

장범준 댓글논란 이유는? 노래 '벗꽃엔딩'으로 이름을 알린 가수 장범준이 아내 송승아의 SNS에 '????' 이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아내의 인스타그램에 물음표 댓글을 단게 뭐가 문제냐라고 할 수도 있지만 현재..

구혜선 심경 고백 안재현 입장 [내부링크]

구혜선 심경 고백 안재현 입장 최근 남편 안재현과 이혼 소송까지 가게 된 구혜선이 우먼센스 잡지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안재현과의 불화의 시작과 끝 그리고 이혼소송까지 언급하며 자신을 심경을 고백했다고 합..

홍석천 고백 설리 심경 [내부링크]

홍석천 고백 설리 심경 방송인 홍석천이 설리의 비공개 SNS에서 확인한 설리의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채널A 고정 패널인 홍석천은 "많은 연예인들이 비공개 SNS 계정을 갖고 있는데 특히 설리의 비공개 계정에서..

호날두 DNA일치 혐의 부인 [내부링크]

호날두 DNA 일치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성 폭행 혐의를 입증할 DNA 증거가 나왔다는 보도입니다. 영국의 한 매체는 지난 2009년에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한 호텔에서 발생한 호날두의 성 폭행 의혹과 관..

해리왕자 불화설 [내부링크]

해리왕자 불화설 영국 해리왕자가 형 윌리엄 왕세손과의 불화설을 처음으로 공식 인정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두 사람을 둘러싸고 꾸준히 제기되었던 불화설에 대해 첫 공식인정한 것이라 영국에서는 반응이 뜨겁..

김선아 엄기준 친한이유 [내부링크]

김선아 엄기준 친한 이유 배우 김선아가 엄기준과 찍은 투샷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김선아는 자신의 지인과 함께 뮤지컬 '드라큘라'를 관람했는데요. 주인공 드라큘라 역을 맡은 엄기준의 대기..

양준혁 심경고백 스캔들 전말 [내부링크]

양준혁 심경고백 스캔들 전말 전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이 최근 있었던 그의 성 스캔들에 대하여 간접적인 심경고백을 했습니다. 양준혁은 JTBC 뭉쳐야찬다에 출연중인데요. 개그맨 정형돈이 살이 빠진것 같다라..

이상윤 성적공개 과거 열애설 [내부링크]

이상윤 성적공개 과거 열애설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중인 배우 이상윤의 초등학교 생활 기록표가 공개되었습니다. 방송에서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의 초등학교 시절을 엿볼수 있는 생활 기록표를 공개..

노태우 전 대통령 사망 [내부링크]

노태우 전 대통령이 사망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노태우 전 대통령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것인데요. 이에 노태우 전 대통령 문동휘 비서관은 최근..

주영훈 막내딸 공개 (+과거 논란) [내부링크]

주영훈 막내딸 공개 (+과거 논란) 이윤미가 SNS에 자신의 셋째딸 사진을 올려 10개월 된 막내딸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우리집 막내 10개월 입니다. 뭐 보행기 타고 날라다니네요. 머리에 꽃하나 달고 포동포..

태진아 3000평 안준다는 예전 발언 [내부링크]

태진아 3000평 태진아가 지난 12일 결혼 한 강남과 이상화 커플의 결혼식 주례를 봤습니다. 태진아는 강남의 양아버지로 함께 트로트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요. 태진아는 과거 강남에게 땅 3000평을 준다고 말했..

이수근 거부 짱유 사연 [내부링크]

이수근 거부 짱유 사연 이수근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최근 쇼미더머니8에서 활약한 짱유가 등장하자 고민 상담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이수근은 "짱유의 사연은 이미 방송에서 다 들었어. 그냥 가도 돼~"라고..

구하라 사진공개 윤지오 추모글 [내부링크]

구하라 사진공개 윤지오 추모글 아이돌 가수 겸 배우였던 설리. 2005년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 이후 f(x)의 멤버로 아이돌 생활을 하며 열애설, 마약루머 등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설리. 26살의 꽃다운 나..

무한리필 판매적발 돼지갈비집 [내부링크]

무한리필 판매적발 돼지갈비집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식당. 그런데 돼지갈비를 무한 제공한다는 일부 가게는 값싼 목전지를 섞어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목전지는 앞다리 살과 목살이..

이혜원 고통호소 이유는? [내부링크]

이혜원 고통호소 이유는?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악성 댓글로 인한 스트레스를 공개적으로 호소했습니다. 이혜원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인증됨 시간 참 빠르다. 벌써 2019년 10월 중순. 1..

정다은 무면허운전 과거 여자친구 [내부링크]

정다은 무면허운전 과거 여자친구 최근 남성호르몬을 맡았다고 고백, 한서희와 동성연예 고백과 번복으로 논란의 중심에 있는 정다은이 면허가 없는 상태에서 운전, 즉 무면허운전에 대하여 사과했습니다. 정다..

규현 진세연 양평목격담 [내부링크]

규현 진세연 열애설 얼마전 전역한 슈퍼쥬니어의 멤버 규현이 tvN '더 짠내투어'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들은 말레이시아 여행중 마지막 날 설계자 한혜진과 함께 말라카를 관광했는데요. 출연자들은 커피맛집을..

김민우 사별 아내 병명 [내부링크]

김민우 사별 아내 병명 가수 김민우가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하여 사랑하는 딸과 눈맞춤을 했습니다. 김민우의 딸은 올해 11살 이라고 하는데요. 김민우의 아내는 2년전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김민우의 아..

이해인 폭로 인권 없었다 [내부링크]

이해인 폭로 인권 없었다 M.net 오디션프로그램 '아이돌학교'와 '프로듀스 101'출신의 이해인이 자신이 프로그램 촬영 내내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해인은 촬영당시 인권이 보장되지 않았고 열..

정다은 남성호르몬 전후비교 사진 [내부링크]

정다은 남성호르몬 투여 전후비교 사진 최근 한서희와 열애설이 났던 정다은. 한서희는 이 열애설에 "여러분들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또 무슨 그림을 보고 싶으신 건지는 알고있으나, 전혀 그런사이 아니므로 그..

송혜교 근황 인스타그램 시작 [내부링크]

송혜교 근황 인스타그램 시작 배우 송혜교가 4개월 만에 SNS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와함께 송혜교의 근황을 알아볼 수 있었는데요. 송혜교는 SNS에 자신의 화보사진 10장을 공개했습니다. 송혜교는..

김성령 부작용 아이마스크 어떤제품이길래 [내부링크]

김성령 부작용 아이마스크 어떤제품이길래 배우 김성령이 자신의 SNS에 #이게뭐람 #eyemask 라는 헤시테그와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김성령은 5시간 붙이고 잠들었는데 밤에 눈두덩이 까지 부어서 괴물같았다..

부산 산사태 우면산과 비슷한 이유 [내부링크]

부산 산사태 우면산과 비슷한 이유 태풍 지나자마자 10월 3일 오전 9시 5분쯤 부산 사하구의 한 공장 뒤편의 야산에서 산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이 산사태로 총 4명이 매몰되어 있을 것으로 추정했는데 현재 사망..

포항 싱크홀 원인 [내부링크]

포항 싱크홀 원인 2019년 제 19호 태풍 미탁이 지나고 간 자리에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태풍 미탁은 우리나라 중심부를 관통하며 포항, 부산, 강원 지역에 큰 피해를 주었는데요. 특히 경북 포항에서는 지..

박종팔 90억사기 재혼 아내 [내부링크]

박종팔 90억 사기 재혼 아내 1970~80년대 프로 복싱 강타자였던 박종팔이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자신이 90억에 달하는 사기를 당해 힘들삶을 살았음을 고백했습니다. 박종팔은 1987년에 파이트 머니로 무려..

고유정 법정진술 (저지르지 않은 죄로 처벌 받기 싫다) [내부링크]

고유정 법정진술 고유정의 4차공판이 30일 오전 열렸습니다. 제주지방법원 제2평사부에서 열린 4차 공판에 고유정은 자신의 입장을 밝힌 법정진술을 했는데요. 고유정은 울먹이는 소리로 자신이 직접 작성한 A4..

소유진 전액기부 백종원 기부액 [내부링크]

소유진 전액기부 백종원 기부액 배우 소유진과 김정은 지난 9월 7일 서울 대치사거리 신화코리아 3층에서 김정은 소유진의 초콜릿 바지회를 개최했어요. 이 바자회는 사정이 있어서 친부모와 헤어져 시설에서 생..

서지혜 악플세례 이유 [내부링크]

서지혜 악플세례 배우 서지혜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82년생 김지영을 읽었다는 인증샷을 올렸다가 악플세례를 당했다고 합니다. 서지혜는 26일 인스타그램에 "책 펼치기 성공" 이라는..

장범준 60억 벚꽃연금과 부동산 자산 총 재산은? [내부링크]

장범준 60억 벚꽃연금과 부동산 자산 총 재산은? 봄이면 어김없이 들려오는 노래 '벚꽃엔딩'으로 가수 장범준은 대박이 났습니다. 2011년 버스커 버스커 싱글 [서울사람들]의 4번트랙 벚꽃엔딩의 작사 작곡을한..

송영학 사망 출연작품 [내부링크]

송영학 사망 출연작품 경기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연극학과 출신 배우 송영학이 향년 46세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송영학은 지난 24일 사망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는데요. 오늘 26일이 발인이라고 합니다. 그의..

유명댄서 음주운전 누굴까 [내부링크]

유명댄서 음주운전 누굴까 댄스 서바이벌 프로에 출연했던 유명 댄서가 음주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29살 김모씨는 1심에서 벌금 1,200만원의 판결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김씨는 지난 7월 1일 오전 7시 52..

브래드피트 마약중독 이혼이유 [내부링크]

브래드피트 마약중독 이혼이유 나이가 들어도 여전한 꽃미남 배우 브래드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 파경 후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브란젤리나 커플)은 지난 2..

류현진 홈런 현지반응 13승 [내부링크]

류현진 홈런 현지반응 13승 LA다저스 괴물투수 류현진이 타석에서 첫 홈런을 쳤습니다. 이는 2013년 메이저리그 데뷔 7년 만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6경기만에 13승을 얻었습니다. 이 기쁜소식을 자세히 알아볼..

이효리 이혼언급 과거 열애설 [내부링크]

이효리 이혼언급 과거 열애설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가 메이비 윤상현 부부의 집에 초대 받아 방문했습니다. 이상순은 어란파스타를 메이비와 윤상현에게 해주기 위해 제주에서 재료를 공수하여 찾아왔습니다. 이..

홍현희 이사 한달수입 공개 한강뷰 집 가격 [내부링크]

홍현희 이사 한달수입 공개 한강뷰 집 가격 개그우먼 홍현희와 그녀의 남편 제이쓴이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DJ인 박명수는 개그 후배 홍현희에게 "요즘 한 달 수입이 얼마 정도 되냐"라..

최희서 결혼 남편 나이 스펙 5개국어 [내부링크]

최희서 결혼 남편 나이 스펙 5개국어 영화 박열에서 일본인 후미코 역을 맡았던 배우 최희서. 일본배우라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했을 만큼 능통한 일본어 연기를 펼쳐서 인상깊었던 배우로 대종상에서 신인 여우..

고유정 이혼 반소장 212회 스포트라이트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고유정 이혼 반소장 스포트라이트 212회 다시보기 재방송 전 남편 살인사건의 피의자 고유정. 9월 5일 JTBC 스포트라이트는 고유정에 관한 내용을 방송했는데요. 고유정이 전 남편의 핸드폰 유심칩을 버린 것으로..

오민석 열애인정 과거 여자친구 배우 [내부링크]

오민석 열애인정 과거 여자친구 tvN 드라마 미생의 강대리로 잘 알려진 배우 오민석이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여성과 교제중인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오민석은 1980년 4월 22일 생으로 올해 40살이라고 하는데요..

안재현 디스패치 구혜선 이혼사유 [내부링크]

안재현 디스패치 구혜선 이혼사유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의 이혼 갈등이 깊어 지면서 디스패치가 안재현의 핸드폰 문자 포렌식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이 문자 내용 공개가 불러일으킬 파장이 생각보다는 커..

한혜진 격노 역대급 사연 [내부링크]

한혜진 격노 역대급 사연 모델 한혜진이 연애의 참견 시즌2의 55회에서 역대급 사연에 격노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연애의 참견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사연을 접하면서 자신의 연애 경험담과 사연 신청자를 위한..

도쿄올림픽 욱일기허용 보이콧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욱일기 허용 보이콧 2020 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욱일기를 허용한다는 입장을 냈습니다. 일본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때문에 막을 이유가 없는 것이 그 이유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올림픽 조직..

장동민 하차요구 인성 빚 보증 [내부링크]

장동민 하차요구 인성 빚 보증 개그맨 장동민이 tvN 플레이어에 출연해 고등학생의 전화번호를 요구하여 논란이 있습니다. 쇼미더머니를 패러디 하여 '쇼미더플레이'라는 특집 방송 중 장동민은 심사위원 역할을..

유재석 용돈 미담 모음 [내부링크]

유재석 용돈 미담 모음 국민 MC 개그맨 유재석의 용돈미담이 화제입니다.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개그맨 이진호는 유재석에게 용돈을 받은 사건을 에피소드로 얘기했는데요. 이진호는 그날이 유재석 선배와 처..

김효진 18kg 감량 나이 두 아들 [내부링크]

김효진 18kg 감량 나이 두 아들 배우 김효진이 둘째 출산 후 20kg이 늘었지만 18키로 감량에 성공했다며 자신의 SNS 인스타 그램에 광고 촬영을 전했습니다. 김효진은 지난 4월 둘째아들 루인이를 출산했는데요..

유진 딸 상위3% 비법 [내부링크]

유진 딸 상위 3% 비법 배우 기태영와 유진의 첫째 딸 로희양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겁니다. 유진 어렸을 때를 쏙 빼닮은 귀여운 모습의 로희가 벌써 5살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S.E.S..

구혜선 베스트셀러 전시회 수익금 기부 [내부링크]

구혜선 베스트셀러 전시회 수익금 기부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로맨틱 코미디 소설 '눈물은 하트 모양' 이 e북 베스트셀러 순위에 1위에 오른것을 기념하여 SNS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구혜선의 '눈물..

이시언 상도목장 폐업 진짜이유 [내부링크]

이시언 상도목장 폐업 진짜이유 배우 이시언의 레트로풍 카페 상도목장이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이시언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이와같은 소식을 직접 알렸는데요. 지난해 2018년 8월 오픈했던 상도목장을..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기획재정부가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의 지급일을 앞당긴다고 발표했습니다. 민생안정대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추석 자금 96억원을 지급하여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으로 5조원을 지급한다고..

조국힘내세요 실검 1위인 이유 공지영 지지 [내부링크]

조국 힘내세요 실검 1위인 이유 국내 포털 대표인 네이버와 다음에 현재 실시간 검색에 '조국힘내세요'가 몇시간 째 등장하여 현재는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이어 2위에는 '조국사퇴하세요'가 이어서 순위에 올랐..

윤상현 고소 시공사 카톡 리고디자인 누수원인 [내부링크]

윤상현 고소 시공사 카톡 리고디자인 누수원인 윤상현과 메이비의 집이 철거 직전이라는 내용이 SBS 동상이몽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1월 김포시 운양동 한강 변에 위치한 한 3층주택에 이사를..

수현 결혼설 차민근 위워크 [내부링크]

수현 결혼설 차민근 위워크 어벤져스에 출연했던 한국 여배우 수현이 위워크 차민근 한국지사 대표와 열애소식이 전해진지 약 2달여만에 결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배우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결혼설이 퍼지..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면세점 구매 팁 [내부링크]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면세점 구입 팁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모자는 특히 엄마들에게 어린이집, 유치원 등하원 모자로 인기가 높은 모자입니다. 생각보다 비싼 가격 때문에 면세점 찬스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분들이..

소유진 백종원 생일 삼남매 일상 [내부링크]

소유진 백종원 생일 삼남매 일상 백종원의 생일을 맞아 소유진 백종원 부부와 삼남매가 아침 생일 파티를 한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시끌벅적 백주부 아침 파티를 했다며 소유진은 자신의 SNS에 백종원과 아이..

고소영 아들 근황 딸 사진 [내부링크]

고소영 아들 근황 딸 사진 고소영이 SNS 인스타그램에 아들이 수영하는 동영상을 올리며 자신의 아들 근황을 전했습니다. 고소영을 "어릴 때 부터 물개 좋아하는 우리아들, 물개처럼 수영 잘하네 엄마는 물개..

옥주현 눈물 핑클 재결합 [내부링크]

옥주현 눈물 핑클 재결합 캠핑클럽에 출연중인 이효리와 옥주현이 각자만의 시간을 보내기로 했지만 두 사람은 바다를 보며 진지한 대화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특히 옥주현은 이효리와 대화를 나누며 눈물을 보..

광복절 태극기 게양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광복절 태극기 게양 방법 총정리 2019년 광복절은 74주년 이라고 합니다. 광복절은 모두 아시다시피 조선이 일본으로부터 독립함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경축하는 날 인데요. 1945년 8월 15일 이후 벌..

솜혜인 학폭논란 커밍아웃 양성애자 [내부링크]

솜혜인 학폭논란 커밍아웃 양성애자 솜혜인(솜해인으로 예명 변경, 본명 송혜인))이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커밍아웃했습니다. 솜혜인은 자신의 SNS 인스타 그램에 연인의 볼에 입을 맞추는 사진과 손을 꼭 잡고..

고유정 변호사 번복이유 [내부링크]

8월 12일, 고유정의 첫 공판이 1시간 20분만에 끝났습니다. 고유정은 변호인은 고유정이 전 남편의 변태적 성욕때문에 우발적 범행이었다며 고유정을 변호했는데요. 고유정의 변호사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

버거킹 잔슨빌 핫도그 가격 [내부링크]

버거킹 잔슨빌 핫도그 가격 정보 버거킹이 소시지 전문 잔슨빌과 손을 잡고 핫도그 판매에 나섰다고 합니다. 이번 버거킹과 잔슨빌 소시지의 합작은 한국에서 기획되었으며 세계최초라고 하는데요. 아메리칸 독..

쇼미더머니8 공식입장 성 희롱 학폭 [내부링크]

M.net 쇼미더머니8 출연자 킹치메인(본명 정진채)이 과거 카카오톡 단톡방에서 성 희롱으로 물의를 일으킨 사실이 드러나면서 쇼미더머니8 측이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쇼미더머니8 관계자는 "2차 60초 비트랩 심..

강남 이상화 결혼 국적포기 프로포즈 [내부링크]

강남 이상화 결혼 국적포기 프로포즈 일본에서 태어나 일본국적을 갖고 있던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한국 귀화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가수 강남은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일본인으로..

유플러스샵 노트10 특가 사은품 총정리 [내부링크]

유플러스샵 노트10 특가 사은품 총정리 곧 삼성 갤럭시 노트 10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번 겔럭시 노트10은 5G로 출시되었는데요. 모델은 Note10 5G와 Note10+ 5G 2가지 모델입니다. Note10과 Note10+의 공통점..

제보자들 상조회사 이름 피해보상방법 [내부링크]

제보자들 상조회사 이름 피해보상방법 KBS2 제보자들에서 14만명의 가입자를 둔 한 상조업체의 실체를 공개했습니다. 올해 3월까지 누적 가입자는 5만 3천여명에 선수금 700억원에 달하는 상조업체가 폐업하여..

최순실 옥중편지논란 정유라 증여 [내부링크]

최순실 옥중편지논란 정유라 증여 국정농단사태의 핵심으로 서울동부구치소에 수감 중인 최순실이 정유라에게 보낸 옥중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편지는 작년 12월~올해 1월초 사이에 쓴것으로 추정되며 정유..

다니엘 불매운동 개념발언 [내부링크]

다니엘 불매운동 개념발언 JTBC 비정상회담에 독일 대표로 출연하여 우리에게 익숙한 다니엘 린데만. 현재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한국 사람보다 더 한국 사람같은 입맛과 입담을 자랑하고 있는 다니..

전지현 역사관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전지현 역사관논란 총정리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영화에 그려진 독립운동가와 이를 연기한 배우들에 대하여 소개했습니다. 이때 전지현이 출연한 영화 '암살' 또한 빠지지 않고..

채지안 김민규 진짜 열애중 호구의연애 [내부링크]

채지안 김민규 진짜 열애중 호구의연애 MBC 호구의 연애의 채지안과 김민규의 러브라인이 회를 거듭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 마지막에서 채지안에게 한번만 안아줄래요? 라고 물었고 채지..

위안부 할머니 별세 생존자 20명 [내부링크]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한분이 노환으로 별세하셨다고 합니다. 정의 기억연대는 서울에 거주하시던 90대 A할머니가 8월4일 오전 별세했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로서 이제 위안부 피해 생존자 할머니는 20분 남으..

조은누리양 발견 발견위치 [내부링크]

지난7월 23일 청주에 가족과 함께 등산 후 하산길에 실종 된 조은누리양이 실종 10일만에 기적적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실종 당시 경찰은 공개수사로 전환하며 전국적으로 조은누리양의 실종 사실이 보도 되었었..

기안84 한혜진 병뚜껑 챌린지 보틀캡 [내부링크]

기안84 한혜진 보틀캡 챌린지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만화가 기안84가 요즘 전세계 인싸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보틀캡 챌린지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기안84가 이 영상을 SNS 에 올리자 나혼자 산다의..

정보석 폭탄발언 막돼먹은 영애씨 출연진 누구? [내부링크]

정보석 폭탄발언 막돼먹은 영애씨 출연진 누구? 배우 정보석과 김현숙이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하여 함께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에 대하여 대화하던 중 정보석이 김현숙을 당황하게 폭탄 발언을 하였다고 합..

아시아나 기내식 논란 日 디저트 [내부링크]

아시아나 기내식 논란 日 디저트 아시아나 항공이 일본 제품을 기내식으로 제공 하고 있어 큰 파장이 예상됩니다. 죄근 일본의 수출 규제로 번진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국내에서는 매우 심각한 상황인데 아시아나..

바디프랜드 팬텀2 구매팁 [내부링크]

바디프랜드 팬텀2(브레인) 구매팁 바디프랜드에게 평소 눈여겨보던 디자인은 팬텀이었습니다. 기존 팬텀과 최근 출시된 팬텀2를 비교해보니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이 정말 멋지다고 느껴지는데요. 최근 홈쇼핑에..

고유정 체포 영상유출 규정위반 국민 알권리 [내부링크]

고유정 체포 영상유출 규정위반 국민 알권리 고유정의 체포 영상이 SBS 그것이 알고싶다와 세계일보에 의해 국민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고유정은 공개된 영상에서 내가 왜 체포되야 하냐며 의아한 표정과 당황..

이효리 73억 시세차익 [내부링크]

이효리 73억 시세차익 이효리가 최근 논현동 주택을 처분하며 최근까지 주택 3채를 매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전에는 삼성동 주상복합 아파트와 제주의 집까지 매매하여 종합부동산세를 피하고자 한 의도가..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이자 2배면 얼마길래?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이자 2배면 얼마길래? 카카오뱅크가 고객 1,000만 달성기념으로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7월 22일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5% 특판을 시작으로 100억원이 금세 마감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어 새..

유니클로 재사과 [내부링크]

유니클로 재사과 22일 유니클로가 '한국 불매운동이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는 일본 본사 임원 발언에 대해 재사과 했습니다. 이번은 두 번째 사과라고 하는데요. 이번 재 사과는 첫번째 사과보다 더 공..

송혜교 송중기 재산분할 이혼조정성립 공식입장 위자료 [내부링크]

송혜교 송중기 재산분할 이혼조정성립 공식입장 위자료 송중기 송혜교의 이혼 조정신청이 22일 성립되어 이혼이 확정되었습니다. 이혼조정에는 이미 양측이 합의한 상태로 이혼조정에는 5분도 안걸렸다고 하..

유플러스 리모컨 찾는 법 [내부링크]

유플러스 TV와 인터넷을 7년 이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가 넷플릭스(Netflix) 지원도 되고 유튜브 및 아이들나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유플러스 기능을 이용하려면 유플러스..

오정태 불매운동 수수료 120만원 [내부링크]

오정태 불매운동 수수료 120만원 개그맨 오정태가 일본여행 취소 인증사진과 글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입니다. 오정태는 가족여행으로 일본 오사카에 가려고 대한항공을 통해 가족 12명과 가이드1..

싸이콘서트 전액환불 흠뻑쇼 취소 [내부링크]

싸이콘서트 전액환불 흠뻑쇼 취소 가수 싸이의 대표 콘서트인 흠뻑쇼를 예매한 많은 분들이 최근 YG 양현석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콘서트 예매를 취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싸이의 흠뻑쇼는 매년 매진 및 티켓팅..

노노재팬 사이트 불매운동 일본반응 [내부링크]

노노재팬 사이트 불매운동 일본반응 일본의 수출규제에 맞서 우리나라는 일본제품 불매운동 중입니다. 모두의 정보에서 공유한 글도 많은 사랑과 관심 그리고 제보를 받고 있는데요. 잘 정리 된 일본 불매운동 리..

정두언 유서 내용 사망원인 전부인 재혼 [내부링크]

정두언 유서 내용 사망원인 전부인 재혼 3선 의원 출신으로 보수를 대표하는 방송인으로 활동 했던 전 새누리당 정두언 의원이 7월 16일 홍은동 집 근처의 실락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향년 62세의 나이..

이효리 불화설 언급 이진 머리채 사건 [내부링크]

이효리 불화설 언급 이진 머리채 사건 1998년 데뷔한 여자아이돌의 전설 핑클을 기억하시나요? 2002년 6월 해체이후 이효리, 이진, 옥주현, 성유리 4명이 다같이 함께 모여 JTBC 캠핑클럽 이라는 프로에 출연했..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면세점 시중매장 (최저가 구매 팁) [내부링크]

발렌타인 위스키는 세계3대 위스키로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인정받은 위스키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30년산을 마시고 싶어도 고가의 가격 때문에 쉽게 즐길 수 없는 고급 술 인데요.  그중에서 17년산, 21년산..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면세점 매장 (최저가 구매 팁) [내부링크]

발렌타인 21년산은 17년산보다 더 고급술로 부드러운 풍미와 깊은 향으로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21년산은 선물용으로 발렌타인 가운데 가장 선호도가 가장 높은 편이라고 하는데..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면세점 매장 (최저가 구매 팁) [내부링크]

선물용으로도 부담없고 맛이 좋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발렌타인 17년산 위스키. 오늘은 세계3대 위스키에 꼽히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무난하게 선호하여 인지도가 높은 발렌타인 17년산의 매장 판매가와..

서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 비교분석 [내부링크]

서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 비교분석 올해 여름 무더위가 벌써부터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타는 듯한 태양볕과 습한 공기로 가만히 있어도 땀이 송글송글 맺히고 불쾌지수도 높아지는데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장미란 근황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 [내부링크]

장미란 근황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 한국 역도의 전설 장미란의 최근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녀의 모습은 과거 우리가 기억하고 있는 장미란이 아닌 것 다른사람으로 생각 할 정도로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인데..

아마레또 투자 혜리 공식사과 [내부링크]

혜리 공식사과 아마레또 투자 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가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 출연하여 처음써본다는 자막에 아마레또를 언급하여 화제입니다. 이 '아마레또'는 혜리의 동생 이혜림이 운영하는 여성..

서큘레이터 올바른 사용법 [내부링크]

서큘레이터 올바른 사용법 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습하고 무더운 날씨가 에어컨과 선풍기를 자연스레 찾게 만드는데요. 최근 냉방효율을 높히기 위해 많은 가정에서 서큘레이터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본 기업 제품 불매운동 리스트(공유) [내부링크]

일본기업제품 불매운동 리스트(공유)입니다. 강제징용 배상에 대한 일본의 한국 수출규제로 우리나라는 수출에 타격 받는 상황이 됩니다. 이게 일본의 100가지 보복 중 고작 1가지 뿐이라고 하네요. 우리가 불매..

맥도날드 빅맥, 에그불고기 1,000원에 먹는 법 (꿀팁) [내부링크]

맥도날드 빅맥, 에그불고기 1,000원에 먹는 법(꿀팁)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저는 햄버거하면 맥도날드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런치에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빅맥세트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바..

강형욱 분노 안락사 폭스테리어 사고 [내부링크]

 강형욱 분노 안락사 폭스테리어 사고 지난 6월 21일 용인에서 영국에서 여우 사냥에 쓰였던 폭스테리어가 35개월 여자아이를 무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개는 사고 당시 입마개를 착용하지 않았고 과거에도..

항공권 싸게사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항공권 싸게사는 방법 공개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오늘은 여행의 시작 항공권 구매 팁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보통 일반적인 이코노미석의 항공권은 구매시점과 구매하는 곳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

티켓링크 유벤투스 친선경기 예매, 입장료, 경기장 안내 [내부링크]

티켓링크 유벤투스 친선경기 예매, 입장료, 경기장 안내 호날두의 유벤투스 FC가 7월 26일 오후 8시에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친선경기를 갖는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이미 경기 직관을 위해 예매를..

도미노피자 1+1 행사 퀴즈이벤트 참여방법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1+1 행사 퀴즈이벤트 참여방법 도미노피자에서 7월 한정 1+1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문어밤 슈프림 피자 또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를 포장 주문시 클래식 피자 1판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는..

이승우 열애설 승무원 사진 [내부링크]

이승우 열애설 승무원 사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승우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이승우가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SNS 인스타그램에 게제했는데요. 댓글에 lovee_seul이 이거 아주 잘나왔네(웃음) 라고..

위메프투어 대한항공 반값 항공권 할인받는 법 [내부링크]

위메프투어 대한항공 반값 항공권 할인받는 법 위메프에서 대한항공 항공권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위메프투어 오픈기념으로 하는 행사인데요. 특가와 쿠폰을 제공하여 저렴하게 국적..

송가인 팬클럽 보류 소속사 의도는? [내부링크]

송가인 팬클럽 보류 소속사 의도는? 미스트롯 진 송가인과 미스트롯 미 홍자의 공식 팬클럽 창단이 보류되어 공식적으로 창단이 불발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비싼 팬클럽 가입비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송..

장신영 둘째 임신 강경준 아들 [내부링크]

장신영 둘째 임신 강경준 아들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이 결혼한지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6월 30일 동상이몽 녹화장에서 임신 사실을 공개했는데 방송은 동상이몽 100회 특집으로 7월..

판빙빙 리천 결별 성형전 [내부링크]

판빙빙 리천 결별 성형전 우리나라를 떠들썩하게 만든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의 이혼조정 신청이 알려진 27일 중국에서도 판빙빙과 리천이 결별하여 한-중 연예계가 화제라고 합니다. 이 두사람은 2015년 5월..

박효신 공식입장 4억사기 [내부링크]

박효신 공식입장 4억사기 가수 박효신이 4억원대의 사기혐의로 고소를 당했습니다. 박효신은 '눈의 꽃', '야생화'를 부른 우리나라 대표 남자가수라 이 소식이 더욱 충격적인데요. 무슨 일이지 자세히 알아보겠..

[정보] 한전 전기요금 계산기 :: 전기세 누진구간 요금 [내부링크]

한전 전기요금 계산방법 전기세 누진구간 요금 여름이 매년 더욱 빠르고 무섭게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전국이 찜통같고 습해서 선풍기와 에어컨이 없으면 정말 숨쉬기 힘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전기요금이 걱..

한컴 뷰어 무료 다운로드 정보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 입니다. 컴퓨터로 문서파일을 볼때 꼭 필요한 뷰어로 pdf, excel, word, pptx 그리고 한글 뷰어가 있습니다. 한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한컴 뷰어는 필요 없지만, 한글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무료 다시보기 꿀팁 :: 영동 여고생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는 아쉽게도 재방송을 하지 않아서 항상 어렵게 다시보기를 찾아서 봐야했습니다.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탓에 본방을 놓히는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무..

송가인 해명 소속사 광수네 입장 [내부링크]

송가인 해명 소속사 광수네 입장 송가인이 최근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이 사고는 6월 20일 발생하였는데 송가인의 카니발 차량 앞부분 80%가 파손되는 큰 사고였지만 다행히 송가인은 큰 부상없이 응급실에서..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방법 [내부링크]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방법 국내에는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 맘스터치 등 패스트푸드 점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버거킹은 가격은 가장 비싼 편이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

지자체 무료 자전거 보험 정보 [내부링크]

자전거 지자체 무료 자전거 보험 정보 자전거 인구 증가 국내 자전거 인구가 1,200만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자전거로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 이유 때문인데요. 더불어 해마다 자전거 사고도 급증..

경기도 청년통장 :: 신청자격 기간 예상 경쟁률은?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통장 :: 신청자격 기간 예상 경쟁률은? 경기도에서 일하는 청년들의 미래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경기도 청년통장. 당초 21일 오후 6시 마감 예정이었으나 신청자가 한번에 몰리며 사이트 폭주하는..

흑당의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어요 [내부링크]

흑당의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어요 벌써 무더위가 시작하려나 봅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음료 한잔 마시면(비록 잠깐이지만) 더위를 잊을 수 있기 때문에 차가운 음료나 아이스커피를 즐겨 드실텐데요. 그런데..

롤렉스 에어 킹 116900 :: 남성 명품시계 정상가 중고가격 비교 [내부링크]

롤렉스 에어 킹 :: 남성 명품시계 정상가 중고가격 비교 명품시계의 대명사 롤렉스는 시대를 초월한 대표적인 시계브랜드 입니다. 성공과 부의 상징이기도 하며 유명 셀럽들의 애장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

100원 500원 희귀년도 현재가치 [내부링크]

100원 500원 희귀년도 현재가치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100원, 500원 동전은 모두 한국은행에서 발행되어 유통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발행시기에 따라 주화의 가치가 다르다고 하는데요. 왜냐하면 적게 만든 해의..

롯데상품권 사용처 80여 곳 총정리 [내부링크]

롯데상품권 사용처 80여 곳 총정리 요즘 선호하는 최고의 선물이 상품권이라는 조사가 있었습니다. 존경과 감사의 의미로 현금 대신 선물하기에 가장 좋기 때문인데요. 상품권은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무료다운 ::상가건물/주택 [내부링크]

부동산 주택임대차 계약서 무료다운  집을 전세나 월세로 계약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임대계약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고가의 부동산 수수료가 부담되어 많은 임차인, 임대인 분들이 직접 계약을 하시기도 하는데..

송가인 교통사고 사고원인 과실 [내부링크]

송가인 교통사고 사고원인 과실 송가인이 교통사고로 응급실로 이송되어 정밀검사를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사고는 20일 새벽 전라도 광주에서 서울로 이동 중 김제시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대형 화물차에 추돌..

아메리카노의 10가지 효능 부작용 :: 블랙커피 효능 [내부링크]

아메리카노의 10가지 효능 부작용 :: 블랙커피 효능 아메리카노 좋아하세요? 더울 때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추울 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에너지가 충전되고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있어..

여름 제철 과일 싱싱하게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름 제철 과일 싱싱하게 보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름은 폭염과 무더위로 힘들지만 여름이 제철인 과일이 있어서 행복하기도 합니다. 맛있는 여름대표 과일은 수박, 참외 그리고 복숭아 등을 꼽을 수 있는데..

전기요금 누진제 개편 :: 얼마나 할인될까 [내부링크]

전기요금 누진제 개편 :: 얼마나 할인될까 전기요금 누진제가 개편된다고 합니다. 작년 역대급 무더위에 이어 올해 여름도 폭염과 무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라는데요. 전기요금 걱정으로 여름을 보내야 했던 서민..

승리 10억 횡령 구속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승리 10억 횡령 구속 안하는 이유 10억 횡령 포착 승리는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함께 버닝썬 수익금 5억 3000만원 횡령으로 이미 지난 3월부터 수사중이었습니다. 최근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

우유, 라면, 계란 유통기한 소비기한 언제까지? [내부링크]

우유, 라면, 계란 유통기한 소비기한 언제까지? 평소 냉장보관한 우유의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리신적 있으세요? 버리기 아깝지만 찜찜해서 못먹고 버려지는 음식물이 매년 1조원 정도라고 합니다. 그런데 유통기..

우유 효능, 알고 먹으면 더 건강해진다 [내부링크]

우유 효능, 알고 먹으면 더 건강해진다 우유를 마시면 키도 크고 뼈도 튼튼해진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보셨나요? 흔히 우유는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우유의 효능 알고 드시면 더욱 건강하게 맛..

기안84 수입 연봉 인센티브 총 정리 [내부링크]

기안 84 수입 연봉 인센티브 총 정리 나 혼자 산다에 고정으로 출연 중인 2얼 기안84. 연예인이라고 하기엔 일반인 같은 비주얼과 말솜씨로 많은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그의 본업은 웹툰 작가. 최근 방송..

이강인 누나소개 전세진 엄원상선수 :: 누나는 누구? [내부링크]

이강인 누나소개 전세진 엄원상 선수 :: 누나는 누구? 폴란드에서 금의환양한 U-20 국가대표 선수들의 환영식에서 이강인 축구선수가 친누나들의 소개팅 대상으로 누구를 뽑겠느냐라는 질문을 받..

류담 이혼 40kg 다이어트 성공 비법 식단 [내부링크]

류담 이혼 40kg 다이어트 성공 전후 비교 식단 KBS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달인'에서 김병만을 소개했던 개그맨 류담. 최근 40kg 감량이 화제였는데 이번에는 4년전인 2015년 이혼한 사실이 공개되어 다시한번 이..

조수애 출산 두산 박서원과 재혼 나이차 혼전임신 [내부링크]

조수애 출산 두산 박서원과 재혼 나이차 혼전임신 두산가 며느리 조수애가 최근 출산을 했다고 합니다. 조수애는 전 JTBC 간판 아나운서 였는데요. 2015년 무려 1,800대 1의 경쟁률을 뚥고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싸이 흠뻑쇼 일정_흠뻑쇼 예매 가격 드레스코드는? [내부링크]

싸이 흠뻑쇼 일정_흠뻑쇼 예매 가격 드레스코드는? 올해 5회째를 맞는 '싸이 흠뻑쇼'의 티켓판매가 11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싸이 콘서트는 신나고 재밌고 스트레스 풀리는 공연으로 유명한데요. 워낙..

홍자 전라도 지역비하 발언논란 뭐길래 출연료 [내부링크]

홍자 전라도 지역비하 발언논란 뭐래 출연료 tv조선 미스트롯에서 3위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트로트가수 홍자가 전라도 지역비하발언으로 논란입니다. 홍자는 본인의 SNS-인스타 그램에 적절치 않은 언행을 반성..

정우성 에세이 전액 기부 사실혼 여자친구 [내부링크]

정우성 에세이 전액 기부 나이 선한영향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로 활동 중으로 난민 인권운동에 앞장서 왔던 정우성이 에세이를 발간한다고 합니다. 정우성의 에세이 ‘내가 본 것을 당신도 볼 수 있다면’은..

전소미 데뷔 아빠 국적 JYP와 결별 후 소속사는? [내부링크]

전소미 데뷔 아빠 국적 JYP와 결별 후 소속사는? 전소미가 6월 13일 솔로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전소미의 솔로 티저 사진이 공개되며 솔로 데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공개 된 티저 사진 오른쪽에는 'D-4..

대한민국 세네갈 축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세네갈 축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대한민국 20세 이하 대표팀이 세네갈을 3:3 동점에서 승부차기 3:2로 꺾고 4강전에 진출하였다는 기쁜소식입니다. 1983년 멕시코 월드컵이후 36년만의 4강진출 정말..

장재인 남태현 추가폭로 상대여성에 연예인도 포함 [내부링크]

장재인 남태현 추가 폭로 상대여성 연예인도 포함 지난 4월 22일 열애설을 인정 이후 정확히 46일 만에 장재인은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 했습니다. 7일 오전 장재인은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에 남태현과 개인..

산다라박 비밀연애 차안에서 연하남 누구? [내부링크]

산다라박 비밀연애 차안에서 연하남 누구? 산다라박은 "차에서도 해요. 데뷔하고는 차에서"라고 답해 좌중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산다라박은 나아가 "샵 있는 골목 주차에서 소개팅을 했고 그때는 2011년도..

윤지오 후원금 반환소송 중 정우성 응원 [내부링크]

윤지오 후원금 반환소송 중 정우성 다이렉트 내용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인 배우 윤지오가 후원금 반환 소송을 당할 처지에 놓였습니다.  윤지오 후원자들을 대리하는 법률사무소 로앤어스는 10일 서울중앙지법..

송혜교 결혼반지 없어서 이혼 불화설? [내부링크]

송혜교 결혼반지 없어서 이혼 불화설? 송혜교 송중기의 황당한 이혼 불화설은 지난 20일 중국의 연예매체가 인천공항에서 찍힌 사진에서 송혜교의 사진에서 왼쪽 손에 결혼 반지가 없음을 근거로 두 사람의 이..

황하나 반성문 감형노려 남양유업 [내부링크]

황하나 반성문 감형노려 남양유업 초록색 수의 차림의 황하나가 구치소 교도관을 따라 법정에 들어섰습니다. 황하나는 단발 머리카락 한쪽을 땋아 내린 모습으로 표정에는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법정에..

검법남녀 시즌2 스테파니 리, 이이경 하차이유 [내부링크]

검법남녀 시즌2 스테파니 리, 이이경 하차이유 MBC 검법남녀가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검법남녀 시즌2를 진심으로 기다려왔는데요. 하지만 지난 시즌1에서 러브라인 캐미를 보여줬던 스테파니 리와 이이..

송가인 노래모음영상 홍자, 정미애, 김나희, 정다경 솔로 노래 모음 [내부링크]

송가인 노래모음 홍자, 정미애, 김나희, 정다경 솔로 노래 모음 미스트롯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미스트롯 콘서트와 방송에서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는데요. 최근 송가인은 라디오..

검범남녀 시즌2 1화,2화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검범남녀 시즌2 1화,2화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1년이 지나 시즌 2가 시작되는 시점의 은솔은, 검찰들의 은어로 일명 '1학년 검사'!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신참검사에서 한층 성장한 은솔과 한번 빡범은 영..

2019 U20세 이하 월드컵 한일전 중계 경기시간 대진표 [내부링크]

2019 U20세이하 월드컵 한일전 중계 경기시간 대진표 2019 U20세 이하 월드컵에서 우리나래 대표팀 선수들이 아르헨티나를 꺽어 조 2위를 확정하여 16강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와 똑같이 2승 1패..

손흥민 1300억 연봉 주급 손흥민 골 모음 [내부링크]

이번시즌 20골 10도움을 기록한 손흥민! 유럽챔피언스리그 UCL에서 아쉽게 토트넘이 리버풀에게 2:0으로 패했는데요. 손흥민의 첫 유럽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었던만큼 손흥민의 골을 기대해봤는데 아쉽지만 다음..

류현진 중계방송 시즌 8승 경기 생중계 보기 [내부링크]

류현진의 시즌 8승 도전인 31일 오전 11시 10분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뉴욕 메츠와 홈 4차전 경기에서 류현진선수가 호투하여 시즌 8승을 따내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류현진의 시즌 8승 경기는 네이버..

헤이즈 전 남친, 크루셜스타김진경 열애1년 인정. 나이차이 [내부링크]

도전 슈퍼모델코리아 시즌 3 준우승자 모델 김진경과 랩퍼 크루셜스타가 열애를 인정했고 벌써 1년된 커플이라고 합니다. 이 두사람은 최근 아웃도어브랜드 디스커버리 바르셀로나 편을 촬영하며 달달한 기류를 내..

미스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편성표 TV조선 [내부링크]

미스트롯 시즌1 이 끝났지만 미스트롯 전국 콘서트의 열기를 보니 한동안 트로트 열풍이 강할 것 같아요. 최근 TV조선에서 방영 된 '내일은 미스트롯' 재방송, 다시보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진.선.미..

실화탐사대 조두순 아내 탄원서 34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실화탐사대에서 지난 29회 사라진 성범죄자를 찾아서 1탄에 이어 29일 2탄을 방송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두순의 아내가 출연하여 그녀가 쓴 탄원서와 그녀가 살고있는 집이 피해자의 집과 불과 800m 밖에..

양현석 싸이 25명에게 500만원 샤넬백 선물 정마담누구? [내부링크]

이번 YG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대상으로 알려진 동남아시아 재력가 중 한 명으로 알려진 조 로우가 성접대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 언론에서 MBC 스트레이드 보도를 소개했는데요. 이 중 한명..

5월28일 LA다저스 vs 뉴욕 메츠 실시간중계 선발 커쇼 [내부링크]

요즘 류현진 선수의 투구를 보면 정말 대단하고 인정합니다! 최근 피츠버그와의 경기에서 7연승! 정말 멋있었습니다. 그리고7점이나 뽑아준 LA다저스 타선도 정말 멋졌습니다. (오늘은 피츠버그를 상대로 11점이..

YG 양현석대표 스트레이트 성접대 의혹, YG 소속가수 누구였을까? [내부링크]

클럽 버닝썬에서 시작된 폭행사건이 황하나, 박유천 마약사건 그리고 최종훈, 정준영의 성범죄에, 승리의 성접대에 이어 마지막으로 YG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의혹이 붉어졌습니다. ('서태지와 아이들'의 전..

눈이 부시게 1회 2회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내부링크]

눈이 부시게 1회 2회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평범하기 그지없는 25살 김혜자(한지민). 그리고 완벽함 그 자체인 26살 이준하(남주혁). 혜자는 준하에게 호감을 갖지만 준하는 혜자의 가슴에 비수를 꽂는 촌철..

슈퍼맨이 돌아왔다 264회 심지호 아들 딸 공개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264회 심지호 아들 딸 공개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일요일 오후 5시 슈퍼맨이 돌아왔다 262회 너만을 위한 슈퍼 히어로에는 인기 배우 심지호가 출연하여 그의 아들(심이안)과 딸(심이엘)을..

복면가왕 190회 아이돌특집 파바로티 클림트 다시보기 편성표 방송시간 [내부링크]

복면가왕 190회 아이돌특집 파바로티 클림트 다시보기 편성표 방송시간 2월 1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아이돌특집 2탄 1라운드 마지막 듀엣 대결 세배도령VS까칠한 도시까치 2라운드 파바로티 VS 벨 클림트 VS세..

UFC 234 강경호vs이시하라 테루토 경기영상 다시보기 [내부링크]

UFC 234 강경호vs이시하라 테루토 경기영상 다시보기 강경호 (32, 부산 팀 매드) 선수가 일본 이시하라 테루토(27) 선수를 상대로 1R 기분좋은 서브미션 승리를 따냈습니다. 이로서 강경호 선수는 한일전 3연승이..

UFC UFN144 아순사오 모라에스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UFC UFN144 아순사오 모라에스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재방송 말론 모라에스가 오가곤 4연승을 기록했습니다. 모라에스에게 2년전 마지막 패배를 안겨준 아순사오와의 경기에서 1라운드 3분 17초 만에 길로틴 초크..

손흥민 10호골 뉴캐슬전 결승골 다시보기 현지반응 [내부링크]

손흥민 10호골 뉴캐슬전 결승골 다시보기 현지반응 손흥민이 뉴캐슬과의 홈경기에서 경기 막판 극적인 결승골로 토트넘의 1: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다시보기는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아시안컵 복귀 후 2경기 연..

2019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 방송시간 [내부링크]

2019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 방송시간 설날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가족들과의 만남, 새뱃돈 그리고 설 특선영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2019 설날에는 어떤 영화를 TV에서 방송해주는지 자세히 정리해드릴께요! 2월..

스카이캐슬 20회 최종회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20회 최종회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금요일 밤 11시. 드디어 스카이캐슬이 막을 내립니다. 예서는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우주 또한 중대한 결정을 내리는데요. 마지막 회의 결말을 두고 많은 스포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72회 핀란드 편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내부링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72회 핀란드 편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핀란드 친구들 3편 전주에 이어 이번엔 부산에 갑니다! 부산에서 곰장어 구이도 먹고 해운도대 갑니다 한국의 정을 다시 한번 느끼는 빌푸, 빌..

해피투게더4 17회 캐슬의 아이들 김보라 김혜윤 조병규 찬희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내부링크]

해피투게더4 17회 캐슬의 아이들 김보라 김혜윤 조병규 찬희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전 국민이 궁금해하는 스카이 캐슬의 모든 것! <해피투게더> 최.초.공.개! 김보라 조병규, SKY 캐슬을 뜨겁게 달군 ‘열애..

봄이오나봄 5회 6회 환장의커플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내부링크]

봄이오나봄 5회 6회-환장의커플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몸이 바뀐 원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보미(이유리)와 봄(엄지원)! 봄삼(안세하)이 계속 눈에 띄는 것을 수상하게 여긴 봄은 봄삼을 쫓는다. 한편..

수요미식회 192회 마라 한남동 대림동 이연복 꿔바로우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내부링크]

수요미식회 192회 마라 한남동 대림동 이연복 꿔바로우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1월 30일 수요일 밤12시 20분 한 번 먹으면, 입안이 아주 얼얼해지는 독특한 매운맛 매운맛에 한번 깜짝 놀라고 두 번 먹으면..

라디오스타 602회 화사 효린 루나 오정연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602회 화사 효린 루나 오정연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수요일 밤 11시 10분 화제의 그분들! 후련하게 ‘탈탈 터는’ 토크! 연기대상의 그 분 효린, 연말을 뜨겁게 달군 의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수미네반찬 35회 갈비찜 설날 나물 전 만두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내부링크]

수미네반찬 35회 갈비찜 설날 나물 전 만두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1월 30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tvN 설날 걱정 가득 주부님들을 위한 김수미표 업그레이드 명절 상차림 재료비는 물론 시간까지 절약되는 수..

한끼줍쇼 114회 남가좌동 홍제천 이유리 서경석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내부링크]

한끼줍쇼 114회 남가좌동 홍제천 이유리 서경석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1월 30일 수요일 오후 11시 한끼줍쇼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신흥 주거단지, 가재울 뉴타운이 조성된 남가좌동에서 한 끼 도전 이..

주간아이돌 392회 CLC 승희 유진 승연 예은 엘키 은빈 SORN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주간아이돌 392회 CLC 승희 유진 승연 예은 엘키 은빈 SORN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노래, 춤, 외모는 기본! 예능감까지 모두 갖춘 매력 No. 1 그룹 CLC 상큼 톡톡 신인 '칯'은 이제 잊어라! 회장님, 죄송하지만..

백종원의 골목식당 51회 회기동 벽화골목 컵밥집 고깃집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51회 회기동 벽화골목 컵밥집 고깃집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51회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 편’ 두 번째 이야기 백대표가 방문한 회기동 마지막 가게 컵.밥.집 첫 창업에서 컵밥 실패! 하..

살림남2 86회 김성수 김승현 최민환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살림남2 86회 김성수 김승현 최민환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붙임머리를 하기 위해 아빠 김성수를 조르는 김혜빈! / 살림파업을 선언한 김승현의 어머니! / 어느날 갑자기 민환네 집을 가득 채운 80권의 위인 전..

스카이캐슬 20회 결말스포 방송시간 미리보기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20회 결말스포 방송시간 미리보기 지난 19회 스카이캐슬이 시청률 23.2%를 기록하며 자체시청률 기록을 깼습니다. 마지막 20회 결말과 내용 스포로 네티즌들의 추측과 의견으로 지금 인터넷이 엄청 뜨..

베트남 일본 아시안컵 4강 실시간 중계 방송시간 [내부링크]

베트남 일본 아시안컵 4강 실시간 중계 방송시간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우리시간으로 1월 14일 오후 10시에 일본과 4강전을 치룹니다. 예선 3경기에서 1승 2패였지만 행운이 따라 16강 전에 진출했던..

한초임 카밀라 무대의상 비키니 헉 네티즌반응 [내부링크]

한초임 카밀라 무대의상 비키니 헉 네티즌반응 한초임이라는 걸그룹 멤버가 파격드레스 하나로 실검에 올랐습니다. 카밀라라는 걸그룹 출신의 한초임은 15일에 열린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 레드카펫 MC 였는데요..

서울가요대상 라인업 BTS 엑소 실시간시청 빵야TV [내부링크]

1월 15일 저녁 6시 50분에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열립니다. 올해 28회째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됩니다. 레드카펫 행사는 저녁 5시, 본방송은 저녁 6시 50분이니 시청을 원하신다면 참고해주세요. 하단에..

아이폰 13 프로/Max 자급제 128G 256G 512G 최저가 구매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13, 프로 Pro, 프로맥스 Pro Max가 출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존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를 기다리셨을 텐데요. 오늘은 아이폰 13, 프로,Max 자급제 128G 256G 512G 최저가 구매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슈콤마보니 20 S/S Coy mule/Lovelane sneakers/ Moonbeam 2 mule 할인정보 [내부링크]

슈콤마보니 20 S/S Coy mule/Lovelane sneakers/ Moonbeam 2 mule 등 할인정보 봄이 오니 슈콤마보니 신상품이 더욱 예뻐보입니다. 특히 Coy mule 핑크색이 송혜교가 착화해서 그런지 러블리 하고 너무 예쁜데요...

마이크로 킥보드 미니 핸드 디럭스/맥시T 디럭스/미니 투고 디럭스 [내부링크]

[마이크로킥보드] 스위스 킥보드 전문 브랜드 129,600원 외 키즈&베이비페어 최대 15%적립(모바일로 접속) 즉시할인가 [모바일 구매 혜택] 123,120원 5% 현대카드 배송비 무료배송 스위스 테크놀러지 프리미엄 브..

국내 공항 주차요금 할인 다자녀가구 할인 등록방법 [내부링크]

국내 공항 주차요금할인 다자녀가구 할인등록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오늘은 국내 공항 주차요금 할인 중 다자녀(2인이상) 할인혜택 사전등록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김포, 부산, 제주 등 국내공항..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장 요금안내 50% 할인정보 [내부링크]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장 요금안내 50%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오늘은 비행기 타고 여행갈 때 자주 찾게되는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요금 안내와 50% 할인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혹시..

울산 눈꽃축제 주차장위치 울산대공원 빛축제 주차장위치 [내부링크]

울산 눈꽃축제 울산대공원 빛축제 울산 눈꽃축제 울산 중구의 대표 겨울 축제인 울산 눈꽃축제가 2019년 12월 24일 화요일과 12월 25일 수요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에 열립니다. 성남동 젊음의 거리 아..

맥케이지 에드워드 XR 블랙 최저가 구매후기 관세 팁 [내부링크]

맥케이지 에드워드 XR 블랙 최저가 구매후기 관세 팁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오늘은 최근 구매한 맥케이지 에드워드 XR 블랙 신상 구매후기와 세금으로 낸 관세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맥케이지 패딩..

뉴질랜드 화산폭발 [내부링크]

뉴질랜드 화산폭발 평화롭고 풍요의 땅 뉴질랜드에서 화산폭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매년 1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뉴질랜드 북섬 가까이에 위치한 화이트 섬에서 화산 폭발로 부상자와 실종자가 발생했다는 것인..

마이테레사 몽클레어 니트 가디건 울 다운자켓 [내부링크]

마이테레사 몽클레어 니트가디건 울 다운재킷 입고 올해 겨울은 작년과는 다르게 더 추운 겨울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몽클레어 울 다운자켓 하나쯤은 코트 안에 입어줘야 따뜻해질것 같아요. 마이테레사 독일에..

다이슨 DYSON V7 플러피 핫딜 [내부링크]

다이슨 DYSON V7 플러피 핫딜 정보 다이슨 공홈에서 V7 플러피를 199.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200불 이하 제품 관세가 무료인 점을 감안하면 초 핫딜이 아닐까 싶은데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다이슨 공..

슈리성 화재 원인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슈리성 화재 이유 원인 일본 오키나와의 대표 관광명소인 슈리성이 화재로 전소되었다고 합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도 지정된 슈리성은 일본 오키나와 나하에 위치해 있는데요. 슈리성은 오키나와의 옛..

을왕리 선녀바위 조개구이 추천 외딴집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 을왕리 쪽으로 조개구이를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예전에는 을왕리 해수욕장 주변의 조개구이집을 다녔지만 최근 몇년간은 선녀배위 해수욕장의 외딴집 조개구이를 알고서는 더이상 을왕리 쪽은 가지..

강성훈 선물판매논란 루이비통 강아지 목줄 가격 [내부링크]

강성훈 선물판매논란 루이비통 강아지 목줄 가격 젝스키스의 전 멤버 강성훈이 팬으로 부터 받은 선물을 중고사이트에 판매목적으로 올렸다는 논란이 일고 있어요. 강성훈으로 추정되는 네티즌은 지난 6월 중고..

제주항공 취소 수수료 환불 방법 [내부링크]

제주항공 취소 수수료 환불 방법 최근 일본불매운동의 일환으로 일본여행도 가지말자는 붐이 일고 있습니다. 항공취소의 44%가 일본행 항공편이라는 조사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그 만큼 많은 분들이 일본여행을..

6706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안내[잠실↔김포공항] [내부링크]

6706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안내[잠실↔김포공항] 6706번 잠실 ↔ 김포공항 칼리무진 버스 노선, 시간표, 요금 등 안내 6706 Bus Jamsil ↔ GIMPO Airport KAL Limousine Bus Line, Time table, Fares [노선/Lin..

3300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일산/대화동-인천공항] [내부링크]

3300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일산대화-인천공항] 3300번 요금 현금 9,000원 교통카드/신용카드 8,500원 청소년 할인은 없으며 어린이 현금/카드 동일 5,000원 배차간 평일 15~17분, 토요일 15~17분, 일요..

3200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원당-인천공항] [내부링크]

3200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원당-인천공항] 요금 9,000원(현금, 교통카드/신용카드 내 교통카드 가능) 소요시간 원당 ↔ 인천공항 제1터미널 : 약 75 분 원당 ↔ 인천공항 제2터미널 : 약 95 분 첫차..

6705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안내 칼리무진 잠실/동서울↔인천공항 [내부링크]

6705번 잠실/동서울 ↔ 인천공항 칼리무진 버스 노선, 시간표, 요금 등 안내 6705 Bus Jamsil/Dongseoul ↔ Incheon Airport KAL Limousine Bus Line, Time table, Fares [노선/Line] 그랜드/비스타 워커힐 서울..

6703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안내 칼리무진 강남/COEX↔인천공항 [내부링크]

강남/코엑스 ↔ 인천공항 칼리무진 버스 노선, 시간표, 요금 등 안내 Gangnam/COEX ↔ Incheon Airport KAL Limousine Bus Line, Time table, Fares [노선/Line]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역삼아르누보호텔/신..

6702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안내 칼리무진 동대문/남산↔인천공항 [내부링크]

동대문/남산 ↔ 인천공항 칼리무진 버스 노선, 시간표, 요금 등 안내 Dongdaemun/Namsan ↔ Incheon Airport KAL Limousine Bus Line, Time table, Fares [노선/Line] 그랜드앰버서더서울-동대문디자인플라자-더..

6701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안내 시청↔인천공항 [내부링크]

시청 ↔ 인천공항 칼리무진 버스 노선, 시간표, 요금 등 안내 City Hall ↔ Incheon Airport KAL Limousine Bus Line, Time table, Fares [노선/Line] 서울가든호텔(승차)-롯데시티호텔마포(승차)-서소문KAL빌딩-..

6100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중랑.수락-인천공항 [내부링크]

중랑ㆍ수락 ↔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 소요시간, 시간표, 요금 등 안내 JungnangㆍSurak ↔ Incheon Airport Limousine Bus Line, Estimated time, Time table, Fares [노선/Line] 망우역-상봉역-중화역-먹..

6101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도봉.성북-김포공항-인천공항 [내부링크]

도봉ㆍ성북 ↔ 김포ㆍ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 소요시간, 시간표, 요금 등 안내 DobongㆍSeongbuk ↔ GimpoㆍIncheon Airport Limousine Bus Line, Estimated time, Time table, Fares [노선/Line] 도심공항..

6102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고려대.정릉.길음-인천공항 [내부링크]

고려대ㆍ길음ㆍ정릉 (직통) ↔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 소요시간, 시간표, 요금 등 안내 Korea UniversityㆍGireumㆍJeongneung(Non-Stop) ↔ Incheon Airport Limousine Bus Line, Estimated time, Time tab..

6103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코엑스 도심공항-인천공항 [내부링크]

서울 코엑스 도심공항 (직통) ↔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 소요시간, 시간표, 요금 등 안내 COEX City Airport(Non-Stop) ↔ Incheon Airport Limousine Bus Line, Estimated time, Time table, Fares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