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2love의 등록된 링크

 som2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75건입니다.

다 버리고 남자친구 잡으러 홍콩 갔던 걸그룹 멤버의 근황 [내부링크]

사랑을 위해 어디까지 포기할 수 있으신가요? 최근 2030세대는 가장 먼저 버린 것으로 사랑을 꼽았습니다. 연애는 물론 결혼부터 2세까지 포기해 N 포 세대라는 말까지 나왔는데요. 청년들은 이 모든 것의 근원으..

어릴 적부터 남달랐던 대구 출신 소녀는 이렇게 컸습니다 [내부링크]

유난히 미녀가 많다 평가받는 도시가 있습니다. 바로 대구광역시인데요. 이를 증명하듯 대구 출신 연예인은 미남미녀만 모아둔 연예계에서도 눈에 띄곤 합니다. 그렇다면 어려서부터 대구 얼짱으로 불렸던 연예인..

잘나갔던 미모의 아나운서가 다버리고 뉴욕으로 떠난 현실 [내부링크]

과거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예능 코너 <위험한 초대>를 기억하시나요? 게스트가 특정 행동, 혹은 특정 단어를 언급하면 패널들이 물벼락을 맞거나 수영장으로 날아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곤 했죠. 해당 코너에..

김태희 졸업사진 해킹했었던 천재 해커의 근황 [내부링크]

코로나의 확산세가 점차 줄어들면서 학원가를 찾는 학생들의 발걸음이 다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코딩학원'은 남다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초등학생은 물론 유아까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면서..

김수현 작가에게 '연기천재'라 극찬받았던 아역배우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민설아역 조수민 배우 아역배우 출신으로 시작해 어엿한 성인 배우로 자라나 좋은 활동 모습을 보여주는 연예인들에게 ‘잘 컸다’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다. 일명 ‘정변의 아이콘’이..

"대구에 미남미녀가 많다고?", 대구 출신 연예인 6인 [내부링크]

대구에는 미녀가 많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미남도 많다는 소문이 들려오고 있지요. 그래서인지 연예계에서도 대구 출신 미남미녀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구 출신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송혜교 품에 쏙 안겨있던 꼬마의 놀라운 근황 [내부링크]

"송혜교 딸"이라는 글이 화제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 품에 쏙 안긴 아이가 있습니다. 송혜교는 다소 앳된 모습인데요. 해당 사진은 무려 2004년 촬영된 사진입니다. 품에 안겨 있던 아이도 현재 성인..

정략결혼 택했던 재벌가의 엇갈린 현재 근황 [내부링크]

부모가 정해준 상대와 인연을 맺어 식을 올리는 정략결혼. 드라마에서나 볼법한 장면이죠? 하지만 국내 대기업 오너, 2,3세 사이에선 익숙한 그림입니다. 과거 창업 세대에게 혼맥은 '금맥'이라 불릴 정도로 중요..

한국 남자와 결혼.. 미녀들의 엇갈린 근황 [내부링크]

과거 KBS에서 방영했던 토크쇼 <미녀들의 수다>를 기억하고 계시나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여성들과 문화 차이에서 발생한 독특한 일화와 의견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었죠. 해당 방송은 2006년 하반기..

'세상 불공평하네' 김태희의 어마어마한 집안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김태희인데요. 최근 이런 김태희가 집안마저 잘났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됐습니다. 작성자는 김태희가 외모, 학벌, 수입에 이어 집안까지..

"연애해서 예뻐진 것 같아요" 송혜교의 연애사 [내부링크]

빼어난 외모와 몰입감 높은 연기력 탓에 작품을 촬영했다 하면 꼭 열애설이 뒤따르는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송혜교의 이야기인데요. 어떤 상대 배우와도 퍼펙트한 ‘케미’를 연출해내는 그녀는 많은 시청..

“갑자기 뽀뽀를..” 사귀는 거 X, 인스타 라방 중 진한 ‘스킨십’ 해 팬들 당황하게 한 유명 배우들 [내부링크]

인스타라이브방송배우 손석구와 이엘이 3년 전 드라마 종방연 현장에서 볼뽀뽀를 한 사실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달 JTBC 새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가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이엘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

“두 변의 길이가 같은 삼각형은?” 초등학생 상식 문제의 정답 [내부링크]

이하 SBS 런닝맨지난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댄스 미션, 족구 미션에 이어 상식 퀴즈를 푸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허영지 팀에서는 전소민이 나왔고 이영지 팀에서는 송지효가 등장했다. 두..

“내 동생” 송혜교가 ‘연예계’서 가장 아낀다는 ‘여배우’ 정체 [내부링크]

이하 최희서 인스타그램배우 최희서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 딱 기다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도를 방문하고 있는 최희서의 모습이 보였다...

“아빠 쪽? 엄마 쪽?” 방송 최초로 ‘혼혈’임을 고백한 톱 여배우 [내부링크]

SBS (이하)90년대 탑 여배우이자 역대급 여신 미모로 유명한 배우 김희선이 혼혈임을 밝혀 화제다. 과거 드라마 ‘앨리스’의 주연배우 주원과 김희선은 칭찬 댓글 읽기 릴레이를 했다. 이 과정에서 김희선이 혼..

“조회수 220만” 데뷔해도 될만한 헐리우드급 리액션 보여준 반려견 [내부링크]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아이돌 그룹이 있죠. 바로 애프터스쿨입니다. 그중 유이는 안방극장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나 혼자 산다’에서는 털털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짧은 연애 기간을 거쳐 초고속으로 결혼한 금술 좋은 스타 부부들 [내부링크]

여러분은 연애를 시작하고 상대방과 결혼 생각까지 하는데 얼마만큼의 시간이 드시나요?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혼남녀 10명 중 6명은 결혼을 결심하는데 최소 1~3년의 기간이 필요하다는 반응을 내놓았습니다...

요즘 왜 뜸하냐고요? “본업은 연예인, 부업은 부회장입니다” [내부링크]

배우로서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음에도 사업까지 뛰어든 능력자들이 있습니다. 배우 생활과 사업을 병행하며 회사 발전에 높게 기여하고 있죠. 섬유 회사부터 주류 회사까지 다양한 사업에서 높은 책임감을 요하..

한때 코미디 ‘간판스타’ 업종 전환 이후 아내에게 카드 선물 받은 근황 [내부링크]

TV를 틀면 어느 채널에서든 얼굴을 볼 수 있을 만큼 시대를 풍미하던 개그맨들이 있습니다. 꾸준히 얼굴을 비치는 개그맨들이 있는가 하면 갑자기 소식이 뜸해지는 개그맨들도 있죠. 오늘 만나 볼 개그맨은 코미..

“종소리 울렸죠” 무명 배우가 10살 연하 아내 만난 계기 [내부링크]

엉뚱한 중국어부터 ‘양꼬치엔 칭따오’라는 유행어로 화제가 된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 정상훈인데요. SNL을 통해 이름을 알린 데다 코믹 연기를 주력으로 삼아 코미디언으로 종종 오해받기도 하죠. 그런데..

껄렁껄렁해서 싫었는데… 말 한번 하고 8개월 만에 결혼했습니다 [내부링크]

사람의 첫인상은 5초 만에 결정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이 첫인상이 바뀌는 데는 무려 60번 이상의 만남이 필요하죠. 그런데 첫인상이 최악이었음에도 대화 한번 나눈 것만으로 8개월 만에 결혼한 커플이 있..

절대 미모에 액션신까지 가능해서 역대급 몸값 자랑하게 됐다는 여배우 [내부링크]

어느 시대마다 그 시대를 풍미하던 미녀가 있었습니다. 과거에는 이집트 클레오파트라, 중국의 양귀비, 초선 등이 있었죠. 80년대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황신혜, 하희라, 신애라 등 일명 ‘책받침 미녀’를 최고의..

“사내연애 해도 괜찮을까요?” 한혜진이 내뱉은 뼈있는 대답 [내부링크]

모델 한혜진이 사내 연애에 대해 강경한 반대 입장을 보였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에는 사내 연애를 고민하는 의뢰인의 사연이 소개됐다. ‘사내연애, 해도 되는 걸..

“무조건 한국인 아기만 됩니다” 실제로 입양한 할리우드 여배우 [내부링크]

할리우드 대표 금발 미녀가 머리를 검게 염색한 이유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파이어플라이 레인>이 화제다. <파이어플라이 레인>은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였던 털리와 케이트의 10대부터 40대까지의 우정을 다룬..

3살 때 부모님 이혼 때문에 바로 비혼 결심했다는 초등생의 현재 [내부링크]

개성 넘치는 인물이 많은 모델계에서 유독 독특한 비주얼과 하이텐션으로 화제가 된 인물이 있습니다. 그의 키는 183cm로 모델치고 작은 키였지만 아우라는 엄청났는데요. 런웨이부터 예능, 광고, 유튜브까지 종..

1박에 차 한 대 값이라는 신라호텔 최고가 객실 수준 [내부링크]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의 최고가 객실 내부가 화제다. 국내 최정상 호텔로도 명성이 자자한 신라호텔은 이름에서부터 ‘전통미’를 강조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깔끔하고 단아한 한국적 매력에 세련..

전성기 시절 유재석 강호동도 이겼다는 그 개그맨, 지금은…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의 공개 코미디가 침체기에 들어서며 코미디 프로그램도 많이 사라졌는데요. 과거에는 개그콘서트를 비롯한 공개 코미디뿐 아니라 스탠드업 코미디만을 다룬 ‘폭소클럽’ 등 다양한 코미디 프로그..

인스타에 내 사진 절대 안 올리는 남친, 이유 물어보니… [내부링크]

여러분은 SNS나 메신저에 연인 사진을 올리시나요? 아마 반반일 것 같은데요. 한 커뮤니티에는 남자친구가 주인공의 사진을 SNS에 올리지 않는다며 이유가 궁금하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연애 사실을 모두에게..

“유치원 선생님부터 아이돌 연습생까지…여기서 만나 결혼했죠” [내부링크]

여러분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첫 만남 순간을 기억하고 계신가요? 대부분의 이들이 ‘그렇다’고 대답할 것 같은데요. 친구에서 연인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한 커플도, 소개팅을 통해 서로를 천천히 알아가는 커플도..

“못하는 게 뭐야?” 배우로 직업 바꾸고 더 대박난 아이돌 [내부링크]

배우로 직업 바꾸고 더 난리 난 아이돌 최근 드라마, 혹은 영화계에는 아이돌 출신 배우의 진출이 활발한 추세다. 이들은 노래, 춤뿐만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본업..

“처음엔 꼴도 보기 싫어죠” 17년째 잉꼬부부의 첫 만남 [내부링크]

매일 부딪히면서도 이성으로 보이지 않던 이가 갑자기 매력적으로 보인다면, 그건 아마 예고도 없이 찾아온 사랑에 단단히 코가 꿰였다는 뜻일 겁니다. 오늘 함께 만나볼 스타 커플은 벼락을 맞은 듯 갑작스럽게..

나오기만 하면 화제 되었던 ‘화성인 바이러스 출연자들’의 현재 [내부링크]

기이한 특징을 가진 사람들의 비범한 일상을 조명하는 방송 프로그램 <화성인 바이러스>는 매주 놀라움을 자아내는 출연진들을 소개해 과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주인공들..

‘이미 유명했던 미모’ 연예인 결혼 소식보다 더 주목받은 배우자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어느 정도 나이가 되면 “결혼 안 해?”라는 말을 자연스럽게 하게 되는데요. 이제 그런 문화도 사라질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결혼이 필수가 아닌 시대를 맞이하면서 자연스럽게 비혼을 선언하는..

“땡처리 브랜드에서 매출 1800억 대박 브랜드 된 건 다 이분 덕분이죠” [내부링크]

기업과 스타는 떼어 놓을 수 없는 관계입니다. 특히 소비자들과 밀접한 소비재 중심의 기업은 더욱 그렇죠. 스타는 기업의 제품을 홍보해 주고, 기업은 스타에게 어마어마한 돈을 주기 때문에 이들에게 서로가 아..

가족사, 억대 빚 고백했을 때 아나운서 남친이 꺼낸 첫 마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교제 상대, 혹은 배우자였으면 하는 이상형이 있으신가요? 막연하게 특정 연예인을 꼽을 수도 있고 외모부터 내면까지 구체적일 수도 있겠죠. 사실 본인의 이상형과 교제하는 이들은 극히 드뭅니다...

‘홈쇼핑 5개 사를 다 다닌다’ 홈쇼핑 업계를 주름잡았다는 연예인 [내부링크]

TV 채널을 돌리다 우연히 마주하는 홈쇼핑, 여러분은 홈쇼핑을 즐겨 이용하시나요? 아무 생각 없이 채널을 돌리다 무엇인지 모르는 마력에 이끌려 홈쇼핑 채널을 넋 놓고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도 많은..

‘대문이 아파트 값’ 입 떡 벌어지는 여배우의 한옥집 수준 [내부링크]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중인 한다감. 그는 최근 1000평 규모의 친정 한옥집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배우 한다감은 지난 1월 결혼 후부터는 신혼부부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

부동산 강의? 고려대 출신 배우가 방송에서 사라진 뒤 벌인 일 [내부링크]

군 복무를 한 남자들 사이에 “서울대 나온 애들은 삽질도 잘하더라”라는 말은 학벌 좋은 사람들에 대한 부러움 섞인 우스갯소리인데요. 실제로 학창시절 성적이 우수했고 좋은 학벌을 가진 이들이 다양한 분야..

‘껌딱지인가요?’ 여배우 발바닥에 얼굴 묻고 반려견이 한 행동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에서 뛰어난 연기 실력으로 세계적 인기를 얻게 된 배우가 있죠. 바로 배우 박소담입니다. 학창 시절 박소담은 수학을 좋아해서 몇 시간이나 수학 문제를 풀기도 하고 송파구 육상 대표 2위로 입상한..

아이유 덕분에 4년만에 500억, 무려 10배 성장했습니다.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재택근무가 일상이 되고 밀키트로 집에서도 외식 못지않은 퀄리티 높은 음식을 즐기게 되면서 집은 일상이자 일터이자 외식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그..

데이팅 어플에서 6억원 사기 혐의로 체포된 걸그룹 멤버 [내부링크]

출처: G1방송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언택트 생활을 이어나가는 요즘. 외로운 솔로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은 다름 아닌 데이팅 어플입니다. 최근 이런 데이팅 어플을 이용한 사기 사건이 많이 발생하고..

다른 가수들 숙소에 껴서 자던 배우 지망생, 지금은요… [내부링크]

현재 탑스타 중에서 외모가 뛰어나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발을 디딘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정우성, 김태희, 손예진, 현빈 등이 있는데요. 이 중 독특한 데뷔 일화를 가진 톱배우에 대한 이야..

출연료 받을 때마다 한 주식에만 몰빵했던 배우… 결과는? [내부링크]

최근 한 배우의 주식 구매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펼쳐진 주식 호황 속에서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했던 만큼 이 배우의 수익률도 엄청났는데요. 한 방송에 출연한 이 배우는 1,200%의 엄청난..

송혜교 품에 쏙 안겨있던 ‘사진 속 꼬마’의 놀라운 근황 [내부링크]

“송혜교 딸”이라는 글이 화제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 품에 쏙 안긴 아이가 있습니다. 송혜교는 다소 앳된 모습인데요. 해당 사진은 무려 2004년 촬영된 사진입니다. 품에 안겨 있던 아이도 현재 성..

비행기에서 출산하면 ‘평생 항공권 무료’라는 소문의 진실 [내부링크]

출산은 그 자체만으로 축복받아야 할 일이지만 환경이 열악한 비행기 안에서의 출산은 큰 위험을 동반하곤 합니다. 그래서 비행 중 태어난 아이는 세간의 관심과 함께 많은 축복을 받곤 하죠. 여기에 세계 각 항..

연봉 237억 받던 메이저리거가 햄버거 가게를 차린 이유 [내부링크]

요식업에 뛰어든 유명인들의 경우 “맛과 서비스로 승부를 보겠다”라고 하면서도 자신의 얼굴과 이름을 내세웁니다. 물론 맛과 서비스가 보장되지 않는다면 장기적으로 사업이 성공할 수 없겠지만 사업 초반 손..

100% 성공률이라는 아이돌의 놀라운 고백 스킬 [내부링크]

데뷔 후 첫 공개연애로 주목받은 남자 연예인이 있습니다. 바로 슈퍼주니어의 인기 멤버 김희철인데요.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김희철은 공개열애를 하기 전부터 ‘공개 연애는 쉽지 않다’고 말해온 바 있..

“5살 연하와 사니까 행복?” 윤계상, 손가락에 보이는 ‘이것’ 때문에 ‘사랑꾼’ 낙인 찍혔다 [내부링크]

이하 윤계상 인스타그램 배우 윤계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자탕 먹방. 뼈다귀 계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감자탕 먹방에 혼을 실어 먹음직스럽게 먹고 있는 윤계상..

‘태쁘’ 김태희가 본인 제외하고 가장 예쁜 여배우로 이 사람을 뽑았다 [내부링크]

누구나 인정할 연예계 대표 미녀, 김태희. 그런 그녀가 미모를 닮고 싶다고 언급한 여자 연예인이 있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등에는 ‘김태희가 본인을 빼고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자 연예인’이라..

“여자같은데.. 남자 좋아하지?” 男배우에 ‘황당한’ 발언하는 박하선 [내부링크]

이하 박하선 인스타그램 배우 박하선은 28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나온 배우 민진웅과 대화를 했다. 박하선은 민진웅이 다정하다고 칭찬하더니 갑자기 “여자 같다”고 했다. 이어 “..

“왜 손절 했어?” 이상민, GD 언급하면서 ‘서운함’ 팍팍 티냈다 [내부링크]

이하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지난 28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지디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탁재훈은 지디가 최근 한정판 운동화를..

“우리나라에서 제일 예뻐” 최우식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배우’ 정체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제일 예뻐” 최우식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배우’ 정체 매니지먼트 숲 유튜브 최우식이 소속사 동료인 배우 수지(배수지)에 대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예쁘다”라며 칭찬했다. 이하 최우식 인스..

“이병헌은…?” 남편의 ‘대형 스캔들’에도 가정 지킨 이민정…갑자기 ‘이 사진’을 공개했다 [내부링크]

이하 이민정 인스타그램 배우 이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 아들도 같이 찍힌 걸로 보아 가족 여행을 간 것으로 추측된다. 이민정은 “제주도에서 너무 이국적인 아름다운 뷰...

“오랜시간 만나고픈 사람..” 돌싱글즈 출연자, 남자친구 깜짝 공개했다 (사진) [내부링크]

이하 빈하영 인스타그램 MBN ‘돌싱글즈’에 출연했던 빈하영은 12월 29일 개인 SNS에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게재, 열애 소식을 전했다. 빈하영은 “소개합니다. 요즘 저의 옆자리를 지켜주는 듬직한 남자친구..

관상쟁이들이 공통으로 역대급 부자들의 관상보고 하는 말 [내부링크]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은 소망을 간직한 채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로또 한 장으로 일주일의 희망을 품기도 하고, 투자 등을 통해 부를 축적해가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이런 노력에도 예로부터 부자가..

천원짜리로 사먹던 연도별 인기 폭발 길거리 음식 모음 (2013~2020) [내부링크]

저녁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왠지 모르게 출출한 하굣길·퇴근길, 천 원짜리 한두 장으로 부담 없이 길거리에서 사 먹는 길거리표 간식거리만큼 맛있는 것도 없습니다. 김떡순, 붕어빵, 호떡, 오뎅, 닭꼬치… 늘..

보고 또 봐도 꿀잼! 배꼽 빠지는 레전드 시트콤 BEST5 [내부링크]

송혜교, 조인성, 송승헌, 황정음, 장나라, 이보영, 현빈… 이 배우들의 공통점을 무엇이 있을까? 바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유명 시트콤 출연으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스타의 자리에 오른 배우라는 점입..

아침에 실눈곱이 낀다면…눈곱으로 하나로 알 수 있는 놀라운 건강적신호 [내부링크]

눈곱은 눈의 삼출물이나 그것이 마른 것으로, 주로 아침에 일어났을 때 일시적으로 나타난다. 대부분 노란색의 끈적끈적하고 딱지 같은 형태다. 따라서 우리는 이런 눈곱을 더럽다고 생각해 바로 떼어버리곤 한다..

‘아침 샤워 vs 저녁 샤워’, 아침잠 많다면 언제 씻는 게 좋을까? [내부링크]

슬슬 날이 더워지면서 뽀송뽀송하게 샤워를 하고 자야 될지, 출근하기 전에 개운하게 샤워를 해야 될지 사소한 고민거리가 하나 더 늘었습니다. 밤 낮 선택할 것 없이 생각날 때마다 샤워를 하면 좋겠지만 바쁜..

손톱 끝에 살짝 깨지는 게 보여진다면 무조건 의심해봐야 할 질병 [내부링크]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 피부는 물론 눈이나 입 등이 건조해지기 쉽다. 이때는 손톱 역시 마찬가지로 건조해지고 유, 수분이 부족해 갈라짐 현상이 생기기도 한다. 특히 겨울철에는 손톱이 더욱 약해지기 쉬우므..

귓불에 오돌토돌한 게 만져진다면 무조건 의심해봐야 할 질병 [내부링크]

관상에서 귓불은 중요한 부위다. 귓불의 생김새에 따라 재물이나 명예운을 점치기 때문이다. 관상에서는 풍만한 귓불은 재운과 명예운을 가진 이상적인 관상으로 여겨, 흔히 부처님 귀라고 표현하는 살집이 두툼..

나도 모르게 자꾸 손 떨고있다면 바로 병원 가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손이 떨리는 경우가 있다. 이른바 ‘수전증’이라 불리는 이 증상은 적지 않은 사람이 흔히 경험하곤 한다. 수전증은 손의 일부나 전체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움직이는 것으로, 최근..

담배보다 나쁘다는 설탕 vs 소금, 어떤 것이 건강에 더 나쁠까? [내부링크]

설탕과 소금, 육류를 많이 섭취하는 잘못된 식습관이 건강에 안 좋더는 건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놀라운 사실은 잘못된 식습관과 연관된 요인으로 수명을 단축한 인구가 전 세계 1천만 명 이상으로 백해무익한..

“자네~내가 왕이 될 손금인가?” 왕이 되는 자의 손금 이렇게 생겼습니다 [내부링크]

“자네~ 내가 왕이 될 손금인가?” 왕까지는 아니더라도 권력을 쥐며 떵떵거리고 싶은 당신! 권력을 쟁취하는 사람은 손금부터 다르답니다. 포스텔러와 함께 손 쫙 펴고 확인해 볼까요? Q어느 손을 보나요? A주로..

카지노 딜러의 직장인 목디스크 관리와 몸매관리 꿀팁! [내부링크]

출처박한솔씨 사진제공 머슬앤피트니스 독자들에게 본인 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파라다이스 시티 카지노 딜러이자 프리랜서 뷰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박한솔입니다.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나? 본업은 외..

“검사 남편 따라 이사 다니다 보니 소재 얻었어요” [내부링크]

욕하면서도 본다는 막장드라마는 이제 한류드라마의 대표 장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수많은 논란에도 ‘막장’이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데는 과도한 설정에 눈살을 찌푸리면서도 도저히 채널을 돌리 수 없게 만드..

영화 도가니에서 청각장애인 맡았던 초등생이 벌써? [내부링크]

대부분의 아역배우들은 스스로 하고 싶은 일을 정하기도 전 엄마 손에 이끌려 방송국을 찾았다가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다만 나이가 들어갈수록 남이 시키는 연기가 아니라 스스로 하고 싶다는 연기 욕심..

편의점의 꽃, 삼각김밥 “공장에서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내부링크]

손 많이 가는 삼각김밥 제조 과정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스포츠 스타의 영향력..

세계 유일한 1성급 항공사 북한 ‘고려항공’의 내부 모습 [내부링크]

악의 평가 이어지는 북한의 항공사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스포츠 스타의 영향력..

결혼 전 남편 몰래 시어머니 집 마련해드렸다는 개그우먼 아내 [내부링크]

배려심 넘치는 미녀 개그우먼 아내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스포츠 스타의 영향력..

외국인 모델이 말하는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패션 특징’ [내부링크]

외국인 모델이 말하는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스포츠 스타의 영향력은 한국을 넘..

“골프계 전지현, 배구계 아이유 바로 저흽니다” [내부링크]

스포츠 경기를 보다가 이상형을 찾은 적 있으신가요? 대표적으로 과거 2002년 월드컵 당시 축구 실력은 물론, 배우급 외모로 수많은 여성 팬을 몰고 다닌 안정환이 있었죠. 이외에도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윙..

정치인 2세 중 미모 갑이라고 소문난 그녀가 만난 남편의 재산 규모 [내부링크]

정치인의 생명은 인지도입니다. 일부 정치인은 단지 인지도를 위해 막말을 하는 등 부정적인 행동을 하곤 하죠. 그런데 등장 하나만으로 정치인인 아버지의 인지도를 10배로 상승시킨 딸이 있습니다. 바로 2016년..

미모로 90년대 평정, 여배우들이 가장 역대급 미모 찍었던 전성기 시절 [내부링크]

2월 12일, 2021   9 결혼 후 안방극장에서 얼굴을 자주 보지 못하여 아쉬운 여배우들이 있습니다. 그녀들의 전성기였던 90년대에 태어난 팬들은 그들의 ‘진짜 전성기’를 함께 하지 못했는데요. 40이 넘는 나..

‘걸그룹 주인’보다 인기 많다는 강아지, 대체 어떤 모습이길래 [내부링크]

연예인인 주인보다 인기 많은 강아지들이 있다. 일명 ‘스타견’이다. 스타들이 출근길에 데리고 나오는 순간 사람들의 환호성이 쏟아진다. 스타가 아닌 강아지에 초점을 맞춰 촬영하는가 하면 강아지 팬 계정까..

‘불륜 전문 배우’라 불렸던 여배우들이 만난 남편은 이렇습니다 [내부링크]

소위 ‘막장’이라 불리는 스토리 전개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이 방송이 더욱 놀라운 것은 방영된 대부분의 에피소드가 모두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점인데요. 매회..

아빠라고 부르는 순간 폭풍오열.. 자녀 있는 배우자와 결혼한 연예인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녀가 있다면 어떨까요? 2019년 이혼 건수는 약 11만 건으로 나타났습니다. 매년 증가 추세에 있는데요. 이혼율이 증가한 만큼 재혼을 희망하는 사람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인..

50kg 넘었다고 “설현 살 빼라” 호통치던 청담동 마녀, 지금은? [내부링크]

AOA 설현에게 살 빼라고 호통치던 그녀를 기억하시나요? 지난 2013년 tvN에서 방영된 ‘청담동 111’에 출연해 이른바 ‘청담동 마녀’라고 불렸던 당시 김영선 FNC 이사의 근황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청담동 111..

스트레스를 공부로 풀었던 하이틴 스타가 결혼 대신 택한 직업 [내부링크]

배우 허윤정은 어린 시절부터 상당히 당돌한 아이였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 어린이 회관에서 처음 연극을 보고 심장이 뛰어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되었고, 중학교 3학년 때 미스 롯데에 지원을 했는데 덜컥 1차..

진실게임에서 정준하의 사돈처녀로 출연했던 부천 여고생의 현재모습 [내부링크]

스타들의 데뷔 전 학창 시절 사진, 과거 이력 등은 자주 화제가 되곤 합니다. 이 방송인은 데뷔 전 한 프로그램에서 개그맨 정준하의 사돈처녀로 출연한 특이한 경험이 재조명되었는데요. 풋풋했던 대학생에서 ‘..

데뷔 전 촬영 어시스트로 일하다 만난 여대생 첫눈에 반해 번호 교환했다는 배우 [내부링크]

연예인들에게 공개 열애는 활동에 있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활동에 제약이 생길 뿐 아니라 떳떳이 공개를 하더라도 이별 후 닥칠 후폭풍을 우려해 대부분의 스타들은 비밀리에 만남을 이어오죠. 이와 달리, 데..

누나들의 맘 설레게 했던 ‘박카스 CF 남’을 결혼 결심하게 만든 여자 [내부링크]

13년 전, 여러 광고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배우가 있습니다. 큰 눈망울과 강아지 같은 얼굴로 그 시절 ‘박카스 소년’, ‘메타콘 소년’으로 불렸는데요. 그 배우는 어느덧 자라 한 가..

JYP엔터테인먼트 아이돌 연습생 신분이었던 광주 여고생의 현재모습 [내부링크]

2009년 ‘제2의 장윤정’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혜성처럼 데뷔한 트로트 가수 홍진영은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죠. 특히, 그녀의 트로트 첫 신곡 ‘사랑의 배터리’는 남녀노소 가릴..

명문예고에서 상위 1% 성적 유지하던 수재, 걸그룹 데뷔 후 충격 근황 [내부링크]

부모님과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연예계 진출에 도전해서 뒤늦게 빛을 본 스타들의 사연은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고 도전에 성공한 스토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

7살 때 SM 캐스팅 제의 거절했다는 소녀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오랜 연습생 기간을 거쳐 가수로 데뷔하는 아이돌이나 아역배우부터 시작해서 성인 연기자가 되는 경우까지, 최근 연예계 진출의 연령대는 점차 낮아지는 경향입니다. 그중에서도 무려 7살 때 SM엔터테인먼트의..

“1초 장동건, 의자왕 1호” 화제의 짝 출연 일반인, 지금 뭐하고 있을까? [내부링크]

공중파에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을 출연시켜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일반인 연애 프로그램 ‘짝’인데요. 짝은 우리나라 최초의 일반인 소개팅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종영 이후에..

스타들의 등용문이였던 항공사 모델, 아시아나항공 모델 출신 배우들이 만난 남편은? [내부링크]

한때 스타들의 등용문으로 불리던 항공사 모델. 그중에서도 아시아나 항공은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단아한 미모의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 화제가 되었죠. 가장 최근 공개된 아시아나 항공의 9대 모델은 배우 이..

“틀고 자면 죽는다고?” 외국인은 절대 이해못하는 한국인들만의 미신 [내부링크]

불륜 드라마 찍을 때마다 대박 난다는 여배우의 반전 결혼생활 불륜 드라마 찍을 때마다 대박 난다는 여배우의 반전 결혼생활 "남편에게 여자가 있는 거 같은데 그게 겁이 나요, 정말 그럴까 봐" 자신을 둘러싼..

‘어쩐지 교복이 같더라’ 99년생 스타들이 ‘어벤저스’ 급 끼 자랑했던 이 학교 [내부링크]

서울 내에 존재하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는 많은 연예인들이 재학 중인 학력 인정 평생교육 시설입니다. 샤이니의 태민, 위너의 송민호,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등 수많은 아이돌스타를 배출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김연경보다 내가 먼저다’ 원조 배구여신이 만난 남자친구의 정체 [내부링크]

‘스타들의 연애’는 대중들의 이목을 끄는 이슈 중 하나입니다. 배구 스타 한송이 또한 어느덧 열애 5년 차에 접어들었죠. 한송이는 한때 김연경, 황연주, 그리고 각 팀 용병들을 제치고 득점왕 타이틀을 거머쥐..

엄마한테 떠밀려서 미인대회 나갔던 사과아가씨, 실검 1위 한 근황 [내부링크]

직업과 진로를 선택하는데 부모의 역할은 어디까지일까요? 본인의 선택을 믿고 존중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어린 나이에 ‘알아서 척척’하기를 바라기는 어렵지요. 결국 자녀의 남다른 재능을 알아보고 이를 키워..

‘이건 생각도 못했다!’ 승무원 말하는 호텔 들어가면 꼭 한 다는 행동 8가지 [내부링크]

어느 누구보다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직업 중의 하나는 승무원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얼마 전 한 승무원이자 SNS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한 여성의 호텔 이용 꿀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TV가 다 못 담았..

‘결혼 공포증도 극복’ 여배우가 일반인 남편 만나 이민 간 도시는? [내부링크]

누구나 운명 같은 만남을 한 번쯤 꿈꿔본 적 있을 겁니다. 예기치 못한 장소에서 만난 새로운 인연과 사랑에 빠지기도 하죠. 유럽 여행을 떠난 배우 오지은은 영국에서 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그 사람은..

학창시절 이뻐서 난리났다는 여배우가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한 남자 [내부링크]

학창 시절 빼어난 외모 때문에 모르는 사람에게 뺨을 맞기도 했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아시아나항공 전속모델 출신으로도 유명한 배우 박주미인데요. 그녀의 남편 또한 TV 속 박주미에게 첫눈에 반했습니다...

아이유가 벌레를 무서워하지 않는 이유(feat.바퀴벌레+단칸방) [내부링크]

연 수익 100억 원 영 앤 리치 ‘TV가 다 못 담았다’ 여배우 실물 느껴지는 근접 사진. JPG ‘TV가 다 못 담았다’ 여배우 실물 느껴지는 근접 사진. JPG 영화나 드라마 속 장면으로 보아도 ‘헉’ 소리 나게 예..

남친은 재벌 3세 예술품 투자 귀재, 여친은 부동산 투자로 40억 번 배우 [내부링크]

걸그룹 카라의 리더였던 박규리는 아역 배우로 지난 1994년에 연예계에 데뷔를 합니다. 박규리가 1988년생이니까 8살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한 셈인데요. 아역 배우 시절 박규리의 대표작은 MBC 코미디 프로그램..

전설의 강남 얼짱으로 유명했던 스타들은 이런 남편을 만났습니다 [내부링크]

과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했던 배우 이민정은 이른바 ‘강남 얼짱’이 누구인가에 대한 얘기를 털어놓은 적이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미모로 강남에서 유명했던 여자 스타 4명을 일컫는..

이효리 라이벌이었던 39살 섹시 여가수가 결혼 못한 것보다 더 후회한다는 이것 [내부링크]

이효리는 4인조 걸그룹 ‘핑클’ 활동과 솔로 가수, 심지어는 예능에서의 활약으로 연예 대상까지 받고, 최근에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혼성 그룹 싹쓰리에서의 활약으로 1990년대, 2000년대, 2010년대, 2..

“내가 바로 재벌”, 방송서 재력 인정했던 여배우가 비혼 선언한 이유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배우 겸 가수, MC인 이본은 1972년생으로 올해로 벌써 49살이 되었습니다. 데뷔는 지난 1993년 배우였는데요. 데뷔 이듬해인 1994년 KBS의 빅히트 드라마 ‘느낌’에 출연하면서 단숨에 톱스타로 떠..

“전문대 나와서 교수됐어요” 90년대 가요계 씹어먹던 센언니들의 놀라운 근황 [내부링크]

학벌보다는 실력이 우선시 되는 요즘, 강단에 선 교수님들의 이력이 놀랍습니다. 경기도에 위치한 한 대학의 온라인 사이트에는 교수 소개란에 학력사항은 아예 기재되지 않은 채 경력만 나열되어 있는데요. 엔터..

눈뜨고 일어나 보니 진짜 벼락 스타, “그 당시 번 돈이 정도입니다” [내부링크]

“서울대생은 군대에서 삽질도 잘한다더니”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울대생 알바로 써 보니’라는 글을 게재되었습니다. 글쓴이는 “홀 서빙을 한번 꼭 해보고 싶었다고 찾아온 서울대생이 일을 잘하더라”라..

배우 김하늘이 밀당 않는 남자다움에 반했다는 연하 남편 [내부링크]

배우 김하늘은 데뷔 이후로 늘 주연급만 맡은, 지금껏 단 한 번도 단역이나 조연을 해 본 적이 없는, 흔히들 말하는 무명 시절을 전혀 겪어보지 않은 스타 중 한 명입니다. 1996년 잡지 모델로 데뷔 후, 연기 데..

이성 친구 만나는데 왜 노력이 필요한지 이해가 안 간다는 연예인 [내부링크]

솔로 가수로 크게 성공하고서 요즘은 배우로 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손담비는 1983년 9월 25일 서울의 강동구 지역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나이가 38살이 되었어요. 배우 정유미, 이하..

한 달 이자만 1억 전 남편 빚 떠안았던 연대 출신 배우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올해로 데뷔 26년 차 배우 이아현은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으로 유명한 유학파 배우, 연세대학교 성악과 시절 수업 시간에 연대생들이 이아현의 얼굴을 보겠다고 강의실 앞에서 문..

결혼 않고 신승훈과 실버타운 가고 싶다는 50살 최강 동안 연예인 [내부링크]

선화 예술 중고등학교를 거쳐 이화여대 무용과를 나온 대한민국의 배우 겸 방송인 박소현 은 초등학교 때부터 발레를 전공해서 대학 시절 국내외 무용 콩쿠르 입상에 심지어 국내 최고 발레단인 유니버설발레단..

살면서 가장 잘 한 일은 결혼 안 한 것이라는 연예인 [내부링크]

가수 김완선은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여성 아이돌 댄스 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혹시 지금 ‘불타는 청춘’의 고정 멤버 아니냐는 정도로 알고 계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지난 1990년대 초반..

박진영 백댄서 JYP 연습생은 입대 일주일 전 서울대 출신 배우 아내를 만납니다 [내부링크]

최근 ‘깡’ 신드롬에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혼성 그룹 싹스리로 활동하며 또 한 번의 최고 전성기를 선보이고 있는 가수이자 배우 비는 데뷔 스토리에서부터 배우 김태희와의 결혼까지 그야말로..

“예쁘고 예의 바른데 심지어 정규직” 월 실적 2억 2천 자랑하는 개그맨 아내의 정체 [내부링크]

개그맨들이 미녀와 결혼한다는 가설은 이제 부인할 수 없는 현실이 된 듯합니다. 관찰 예능에 동반 출연하거나 SNS를 통해 공개한 개그맨의 아내들은 하나같이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지요. 심지어 과도하..

막내딸 출신? 전지현 김희선 고소영 김태희 송혜교 아이유 뜻밖의 공통점 [내부링크]

대한민국 미녀 배우의 계보를 잇는 여배우들에게 의외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눈에 띄는 미모 덕분에 하루아침에 미니시리즈의 여주인공 자리를 차지했을 듯한 그들이 사실은 ‘막내딸 출신’이라는 점인데요. 지..

시집 잘 간 여배우의 외출 [내부링크]

시집 잘 간 여배우의 외출

8년전에 광희가 준 부츠 아직도 신는 한선화 [내부링크]

. 8년전에 광희가 준 부츠 아직도 신는 한선화

남친이 너무 잘생겨서 불안하다는 여자친구 [내부링크]

. 남친이 너무 잘생겨서 불안하다는 여자친구

실시간 앞으로 김희철 방송에서 꼴도보기 싫다고 난리 난 이유 [내부링크]

실시간 앞으로 김희철 방송에서 꼴도보기 싫다고 난리 난 이유

52세 女연예인, 과감한 드레스 입고 몸매 자랑 [내부링크]

출처 김혜수 인스타그램 52세 여자 연예인이 과감한 드레스를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김혜수다. 23일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쌍꺼풀 수술과 다이어트로 여신 등극한 개그우먼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세영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이세영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촬영으로 보령 갔다가 급하게 잡은 풀빌라!"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세영 인스..

'멍+코피' 충격적인 모습 보인 女가수 [내부링크]

가수 태연이 충격적인 근황을 전했다. 28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태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눈에는 멍이 들고 코피까지 흘리는 모습을 공개해 충격을..

'오징어게임' 한미녀의 20대 시절 모습 [내부링크]

지난 9월 30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에서 한미녀 역을 맡은 배우 김주령의 20대 시절 사진이 올라왔다. 본문에는 사진 한 장이 첨부되어 있었다. 출처: 이슈야 김주령의 20대 시절 모습은..

'몸매가 원래 이 정도였나?' 유명 걸그룹 출신 멤버의 충격 근황 [내부링크]

최근 근황을 전하며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를 과시하는 아이돌 멤버가 화제이다. 걸그룹 '달샤벳' 출신 수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프 의류 브랜드 복장을 하고 골프장에서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수빈..

52세 여배우가 SNS에 올린 수영장 운동 영상 관심 폭발 [내부링크]

22일 배우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or two hours.. omg(두 시간 동안 오 마이 갓)"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김혜수 인스타그램 캡처 해당 영상 속 김혜수는 수영장에서 열심히 운동을 하는..

의대생이 말하는 의대 연애 현실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물은 누리꾼들에게 화제이다. 해당 게시물은 의대생들의 연애에 대해 이상과 현실을 보여준다.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 캡처 이하 동일 의대생 남녀에게 "소개팅 많이..

Netizens say former 'Produce X 101' contestant Kim Min Kyu is growing up to look like BTS's Jin [내부링크]

Remember Kim Min Kyu from Mnet's 'Produce X 101'? The young high schooler who garnered attention for his flower boy visuals during 'Produce X 101' approximately 3 years ago recently made his br..

Aespa's Winter is accused of using 'Ilbe speech' but netizens refute and don't think it's a big deal [내부링크]

Netizens have recently become angered as aespa's Winter has been accused of using the 'Ilbe speech.' A post created in an online community discussed how Winter used the form of speech called 'N..

BTS' RM concerns fans with recent long letter [내부링크]

BTS' RM concerned fans with a recent letter. RM left a letter for fans on Weverse in the early hours on November 4, and some ARMY are wondering how the BTS member is feeling. He wrote as follow..

BTS's V delighted fans with his youthful and boyish charms on 'In the Soop' S2 [내부링크]

On November 5 KST, episode 4 of 'In The Soop S2' aired on JTBC, and Kim Taehyung, aka V, charmed the audience by showing off his cute, boyish side and entertaining fans with his activities thr..

BLACKPINK’s Jisoo And Jung Hae In’s “Snowdrop” Announces Premiere Date With New Teaser Poster [내부링크]

Jung Hae In and BLACKPINK’s Jisoo’s “Snowdrop” has unveiled its premiere date and a new poster! Set in 1987 Seoul, the upcoming JTBC drama tells the emotional love story of university student..

BTS Receives Triple Million Certification On Gaon + ITZY And MONSTA X Go Platinum, And More [내부링크]

Gaon Chart has announced its latest batch of official certifications! In 2018, the Korea Music Content Industry Association implemented a certification system for album sales, song downloads, and o..

5년째 군인은 무료라는 식당 (+댓글) [내부링크]

5년째 군인은 무료라는 가게 댓글

여기에 해당하면 빼박! 카톡 차단 확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 오늘은 아직도 일부만 쓰고 있는 숨겨진 카톡기능 두 가지를 알아볼 건데요 시간이 없으니 바로 첫번째 보통 전화번호를 새로 저장하면 이렇게 카카오톡에 친구추가가 자동으로되는데요 이게 편리하긴한테..

세계에서 가장 신박하다고 꼽히는 건물 베스트 10 [내부링크]

10) 종이 성당 (뉴질랜드) 2011년 뉴질랜드에서는 진도 6.3의 지진이 발생해 상징적인 대성당이 무너지고 말았다. 그래서 2014년 프리츠커 건축상을 수상한 일본인 건축가 반 시게루는 영원히 무너지지 않을 건물..

엄마가 알려주는 좋은 남자 고르는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하지만 그 둘은 연장선상에 있다. 그래서 결혼을 생각할 때면 다들 고민에 빠진다. 과연 이 사람과 결혼해도 될까? 이 사람과 평생을 약속해도 될까? 이 생각이 틀렸으면 어쩌지? 살면서..

장모님때문에 속수무책으로 결혼 당한 썰 [내부링크]

ㅋ ㅋ ㅋ 어리둥절 개웃기넼ㅋㅋ 글 내비게이션

군인일 때 겪은 유체이탈 썰 [내부링크]

. . . 와 개소름 ㄷㄷ 글 내비게이션

BLACKPINK's Jennie and 'Squid Game' actress/model Jung Ho Yeon show sweet friendship at LACMA gala [내부링크]

The friendship between BLACKPINK's Jennie and 'Squid Game' actress/model Jung Ho Yeon is still going strong! On November 8 KST, Jung Ho Yeon took to her personal Instagram account to share a..

The most-streamed K-pop solo songs of all-time on Spotify [내부링크]

These are the top 5 most streamed k-pop solo songs by Korean soloists of all-time on Spotify. 1. SOLO by JENNIE SOLO, released in 2018, is still very much a hit song, and it holds the first spot w..

여자가 생각하는 남자 모쏠 커트라인 [내부링크]

여자가 생각하는 남자 모쏠 커트라인 여자들이 이해할수 있는 남자 모쏠 커트라인 ㄷㄷㄷㄷ 여자들이 보통 이해해줄수있는 나이가 25살인듯...... 그 이후에는 무슨 문제있는거 아닌가 생각한다고 ㄷㄷㄷ

서양 찐들이 생각하는 동양녀 [내부링크]

글자 크기 변경하기 공유하기

무인가게에서 물건 훔치다 걸린 새끼 [내부링크]

글자 크기 변경하기 공유하기

남자들은 절대 필라테스 하면 안된다는 충격적인 이유 ㄷㄷ;; [내부링크]

남자들은 절대 필라테스 하면 안된다는 충격적인 이유 ㄷㄷ;; 남자들은 절대 필라테스 하면 안된다는 충격적인 이유 ㄷㄷ;;

연예인 2세 예쁜 이름 모음.jpg [내부링크]

뜻을 알고보니 더 이름 예쁘게 잘 지은거 같네

하루에 물 2L마시기를 도전한 오마이걸 미미 [내부링크]

아니 그냥 보리차를 먹는게 어때????ㅋㅋㅋㅋ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는것 같아 하루에 물 2L마시기를 도전한 오마이걸 미미 하지만 물을 갑자기 많이 마시니 힘들었던 미미 ....? 우리는 이것을 아메리카노라..

‘부담스럽다’ 걸그룹 멤버 대시 5번이나 찼다는 감독의 정체 [내부링크]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이 여배우와 특별한 관계를 맺는 건 큰 용기가 필요한 일입니다. 게다가 여배우가 먼저 관심을 준다면 더 어려운 일이 될 텐데요. 여배우가 먼저 5번이나 고백을 해서 결혼에 골인..

‘사랑해서는 안 될 사람’ 정우성이 직접 나서 해명했던 열애설 상대 [내부링크]

배우 정우성은 연예계 생활을 하며 두 번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첫 번째 공개 연애 상대는 데뷔 전부터 사귀었던 연상의 여성이었습니다. 10년 이상 열애를 지속했지만 2008년 매체를 통해 “헤어진 지..

한고은이 평범한 회사원과 100일만에 결혼하게 만든 결정적인 계기 [내부링크]

한국의 대표적인 미인 배우로 뽑히는 한고은. 우아한 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미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어떤 남성을 만날지 궁금해했습니다...

‘무려 18년 전’ 지금보니 초호화 캐스팅이었던 ‘마들렌’ 출연진 [내부링크]

2003년 개봉한 영화 마들렌을 알고 계시나요? 개봉한지 어느새 18년이 된 이 영화는 지금 보면 놀랄만한 점들이 많습니다. 지금은 불가능한 초호화 캐스팅 때문인데요. 주인공인 신민아, 조인성은 물론 당시..

스튜어디스 누나들이 알려주는 승무원 만나는 방법 [내부링크]

스튜어디스 누나들이 말해주는 승무원 만나는 방법 스튜어디스 누나들이 말해주는 승무원 만나는 방법 스튜어디스 누나들이 말해주는 승무원 만나는 방법 스튜어디스 누나들이 말해주는 승무원 만나는 방법

외국인들이 뽑은 “한국 여배우 베스트 10” [내부링크]

10위 손예진 최근 현빈과의 열애설로도 언론에 많이 오르락내리락했던 손예진이 10위에 올랐습니다. 원조 국민 첫사랑이었으며 최근에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정해인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출처..

쪼잔한 편의점 사장 VS 눈치 없는 알바 [내부링크]

편의점 사장이 쪼잔 vs 알바가 눈치 없음Share

신기함을 넘어서 멋있기까지 한 ‘마이웨이’ 친구 특징 4 [내부링크]

왼/ 당신이 잠든사이에 오 / 샐러리맨 초한지 자기 혼자만의 시간을 진정으로 즐기는 친구. 온전히 자신에게만 시간을 투자해도 모자란 이들은 남 일에 특별히 신경쓰지 않는다. 조금 이기적인 면이 보이는 것 같..

“내 최애야..” 효민의 ‘이 아이템’에 여자들 완전 난리났다 [내부링크]

이하 효민 인스타그램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만간 나도 찰랑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명품 브랜드..

1980년도 제주도의 모습 [내부링크]

어디 해외 같네ㄷㄷㄷㄷ

태연의 Z플립 사진을 보고 사람들이 놀란 이유 [내부링크]

태연이 쓰니까 더 예뻐보이네ㄷㄷㄷㄷ

지금 20~30대 남자들이 여자 만나기 어려운 이유 [내부링크]

옛날엔 결혼이 생존의 문제였다면 시대가 바뀌고 나라가잘사니 이젠 선택이 된거지ㅠㅠㅠ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거냐고 난리난 지드래곤 최신근황 [내부링크]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거냐고 난리난 지드래곤 최신근황

멘탈의 갑 아이유가 있기까지 변화가 보이는 아이유의 10년 과정! [내부링크]

https://youtube.com/watch?v=TqIAndOnd74%3Ffeature%3Doembed . 지금의 아이유가 있기까지 멘탈 변화가 보이는 과정

주변에 사람이 많을 수 밖에 없는 “관찰력 좋은 사람 특징 6가지” [내부링크]

일상에서 볼 수 있는 사실적 표현에 가까웠다. 같은 종이여도 누구에게나 필요가 같은 건 아니다. 정말 중요하다면 구겨지고 접히게 두지는 않을 것이다. 작은 것을 대하는 모습에 개인의 가치관과 평소 성향이..

학폭을 연상캐하는 ‘기안84 대놓고 왕따시킨 MBC 나혼산’ [내부링크]

기안84 10년 연재 마감 파티 계획함. 파티는 나혼산 스튜디오 녹화 당일이고, 녹화 후 기안, 전현무가 선발대, 나머지는 후발대로 오기로 한 채 mbc에서 출발.  기안이 직접 단체티도..

“금방 끝날거야, 우리 곧 만나자”…뇌사 빠져 장기기증 하러가는 딸에 엄마가 한 마지막 인사 [내부링크]

장기이식 코디네이터의 안타까운 고백을 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1초의 승부사 특집이 진행돼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들이 출연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증자와 수혜자를..

재혼가정을 대하는 서장훈의 태도 .jpg [내부링크]

재혼가정을 대하는 서장훈 이수근 공감능력차이

3만 대 1 경쟁률 뚫은 차세대 디즈니 공주들의 현장 사진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실사화는 요즘 세계 영화계 최고의 이슈입니다. 미국의 디즈니부터 일본의 만화까지 기존의 작품들을 각색하는 실사화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특히 디즈니는 아예 ‘실사화 프로젝트’를 따로 만들..

‘CG, 대역’ 없이 실제로 촬영한 여배우들의 연기 장면 [내부링크]

배우들은 작품 속 격렬한 액션 장면이나 노출 수위가 심한 장면에서 대역 배우나 CG의 힘을 빌리곤 합니다. 하지만 배우 스스로 모든 촬영에 임하며 작품의 퀄리티를 높인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컴퓨터 기술이..

‘한예종 미대까지 갔지만…’ 재능 없던 여학생이 선택한 직업 [내부링크]

아직 초반부지만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에 과몰입하는 사람들이 속속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시즌 1 마지막 화에서 키스신으로 끝난 겨울정원 커플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전지현 19살, 손예진 21살, 송혜교 22살, 김옥빈 22살 [내부링크]

작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성공적으로 마친 손예진을 비롯해 전지현, 송혜교 등 영화와 드라마에서 톱스타들의 꾸준한 활약이 돋보입니다. 이들은 어린 나이에 데뷔해 톱스타 자리에 오른 이후에도 그..

‘전지현부터 원빈까지’ 주연배우 위해 시나리오까지 바꾼 영화 [내부링크]

감독과 작가들에게 시나리오는 보통 자식에 비유됩니다. 그만큼 감독들과 작가들에게 시나리오에 대한 자부심은 남다른데요. 하지만 때로는 오로지 캐스팅만을 위해서 시나리오를 과감하게 바꾸는 경우도 있습..

‘못생긴 배우 뽑습니다’ 로맨스 인생작 ‘노트북’의 비하인드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에게 로맨스 인생작으로 불리는 영화 <노트북>을 기억하시나요? 지금은 흔한 첫사랑을 소재로 한 영화라 진부하게 느껴질 법도 하지만 주연인 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담스의 케미가 유독 빛나..

‘개봉 당시 망작 취급’ 벌써 20년 전 ‘조폭 마누라’ 출연배우들의 현재 [내부링크]

2001년 개봉한 영화 <조폭 마누라>에게는 재밌는 별명이 있습니다. 바로 ‘한국 영화 최고의 미스터리’인데요. 다름 아닌 작품성에 비해 엄청난 흥행을 거뒀기 때문입니다. 개봉 당시부터 지금까지 ‘이..

‘도쿄 부럽지 않아’ 실화 다룬 올림픽 영화의 레전드 장면.JPG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이 한창인 요즘, 매일매일 쏟아지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자랑스러운 기록들로 온 국민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올림픽의 감동적인 현장과 메달이라는 결실을 맺기까지의 땀과 눈물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

‘이게 드라마야 CF야’ PPL 때문에 결국 망했다는 드라마 장면 [내부링크]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간접광고에 대한 방송 규제가 꽤 엄격한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갈수록 거대 자본이 요구되는 방송 규모에 간접광고 규제가 느슨해지기 시작했는데요. PPL은 드라마 제작에 꼭 필요한..

생각 없이 툭 던진 ‘애드리브’ 덕분에 전설이 돼버린 명장면 [내부링크]

관객들에게 배우들의 애드리브는 뜻밖의 재미를 선사하는 재밌는 장치이지만, 사실 애드리브는 감독에게도, 배우 본인에게도 부담스러운 것입니다. 실제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배우들의 애드리브를 매우..

‘K-중전 클라쓰’ 해외에서 먼저 알아봤다는 데뷔 6년차 여배우 [내부링크]

종영한 지 3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명작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팬들도 드라마처럼 가문과 캐릭터 별로 파벌이 나뉘기도 했는데요. ..

이렇게 컸다고?’ ‘과속스캔들’ 신 스틸러 아역의 놀라운 근황 [내부링크]

2008년, 불과 27억 원의 제작비로 800만 관객을 동원한 메가 히트작, <과속스캔들>을 기억하시나요? 인기 라디오 DJ ‘남현수’에게 어느 날 딸과 손자까지 한꺼번에 생기는 가족 코미디 영화로, 아직까지..

‘미친 라인업’ 예고편부터 난리난 ‘인간실격’ 출연진들의 이전 작품 [내부링크]

드라마 <알고있지만,>의 후속작 드라마 <인간실격>의 예고편이 최근 공개되었습니다. 방영 전임에도 불구하고 류준열, 전도연의 5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죠. 특히 감성 넘치는 예고편..

“XX집서 무단취식하고 먹튀?!” 미우새 최악 출연자 대참사 [내부링크]

. 실시간으로 악플 오지게 달리는 중인 미우새 출연자

코로나 뚫고 한국 영화 최초로 100만 관객 돌파한 김윤석X조인성 ‘모가디슈. [내부링크]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가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였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모가디슈’는 지난 3일 하루 동안 12만113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

“마마무 솔라가 푹빠졌다는 마성의 운동!” 4분만 따라하면 무조건 살빠진다. [내부링크]

최근 마마무 솔라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솔라시도 solarsido’를 통해 공개한 ‘4분 완성 타바타 운동법’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솔라는 과거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 스트레칭 비법,..

남편 출장 갔는데, 임신 진단받자 ‘수영장’ 핑계 댄 아내의 최후. [내부링크]

 남편이 출장을 간 사이 외도로 한 임신을 황당한 변명으로 둘러댄 황당한 여성의 이야기가 언론에 보도되 논란이 되고있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WebTinTuc’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에서 논란이..

무도에서 꼬마로 나왔던 탁구신동 신유빈의 10살 때 영상. [내부링크]

최연소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17‧대한항공) 선수가 도쿄 올림픽 여자 단식 2라운드에서 무려 41세나 많은 베테랑을 꺾고 승리했는데 해당 선수에 대한 재밌는 사실들이 재조명 되고있다. 세트에서 승리할 때마다..

“집합 금지 어김 물대포 쏘기 가능” 코로나 봉쇄령 ‘찐’으로 내려지면~ [내부링크]

https://youtube.com/watch?v=WMg58Knfhy0%3Ffeature%3Doembed .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직 잘 모르는 진짜 코로나 때문에 락다운 되면 생기는 일

프리 선언 후 ‘399억’ 넘게 벌더니 여친 이혜성한테 ‘개인카드’ 선물한 전현무 [내부링크]

방송인 전현무가 프리 선언 후 수억 원을 벌더니 여자친구 이혜성에게 개인카드까지 선물해 줬다고 알려졌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월 3억? 전현무 출연료는 얼마일까’라는 제목의..

오은영도 포기 할뻔한 역대급으로 난폭한 금쪽이. (영상) [내부링크]

엄마: 열쇠도 되고 자물쇠도 되고… 금쪽이: 이렇게 생긴 게 열쇠고 이렇게 생긴게 자물쇠고 이렇게 생긴게 열쇠고… 금쪽이: 열쇠는 이렇게 생겼어!! 금쪽이: 열쇠는 이렇게 으아아악 금쪽이: (소리 지르면..

조승우 "중학교 때 첫사랑, 성인된 후 사귀었지만.." [내부링크]

조승우가 16년만에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2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조승우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조승우는 자신의 첫사랑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tvN..

박서준 '캡틴 마블2' 출연 거의 확정…역할은? 수현 아들 '아마데우스 조' [내부링크]

배우 박서준의 마블의 '캡틴마블'의 후속편 '더 마블스(캡틴 마블2)' 출연합니다. 최근 '더 마블스(The Marvels)' 출연진 명단이 공개됐는데 박서준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이름이 포함돼 있..

김제덕, '최애' 최유정 댓글에 감동 "잠 못 잘 것 같다" [내부링크]

2020 도쿄올림픽 양궁 2관왕 김제덕(17)이 성공한 덕후가 됐습니다. 김제덕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 도쿄올림픽'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소감을 밝혔는데요. 김제덕 인스타그램 김제덕..

방송에서 이상한 춤추던 PD는 17년 뒤 연봉 40억을 받게 됩니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예능을 이끄는 PD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신원호, 여운혁, 이명한 등 많은 PD들이 있겠지만 역시 나영석 PD를 빼놓을 수 없죠. KBS '1박 2일'로 엄청난 유명세를 치르고 이..

'로비했네' 욕먹어가며 주연배우 했던 무명배우의 현재 [내부링크]

연예인들은 활동하는 내내 숱한 루머에 시달리곤 합니다. 남녀 관계부터 과거 행적, 배역을 얻게 된 과정 등 근거 없는 소문들은 연예인들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히죠. 지금 소개..

악플 때문에 거식증 걸렸지만 8kg 쪘다는 여배우가 공개한 근황 장소 [내부링크]

지난 6월 배우 유이는 SBS '맛남의 광장'에 출연해 동료들과 함께 감자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당시 유이는 바디 프로필을 찍은 직후였는데요. 이날 양세형은 "얼마 전 방송에서 다이어..

“네 여기는 가봐야 합니다” 인생 버킷리스트에 넣어야 할 곳 [내부링크]

신혼여행지 1순위로 알려진 몰디브는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중 '세인트레지스 보물리 리조트'는 몰디브에서도 손꼽히는 리조트로 알려졌는데요. 중국 재벌이 통째로 리조트 전체를 빌..

"사랑하는 여자친구 위해 단번에 종교 바꾸고 결혼했습니다" [내부링크]

평생을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남자와 여자가 만나다 보면 여러 가지 맞출 수 없는 부분이 생기곤 하는데요. 특히 '종교'의 경우 개인의 신념이기 때문에 더더욱 한쪽에게 맞추기 힘든 ..

18년 전 여행 갔다가 우연히 만난 전도연과 사진 찍은 세 남자의 현재 [내부링크]

'친구들과의 여행'이라 하면 어떤 모습이 떠오르시나요. 요즘은 럭셔리하게 즐기는 호캉스도 유행이지만 역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여행만큼 좋은 게 없죠. 그중에서도 자연스러운 여행하면 ..

취미없는 애들 다 드루와, 취미 30개 추천해줌!!!! [내부링크]

(내용과 관련없는 사진= 커뮤니티) (내용과 관련없는 사진= ‘치즈덕’) (내용과 관련없는 사진= 애니메이션 ‘스누피’) (내용과 관련없는 사진= ‘치즈덕’)

아역배우로 승승장구하던 '이지은' 일찍 결혼했던 진짜 이유는? [내부링크]

(출처= KBS) 아역배우로 승승장구 했던 이재은이 일찍 결혼한 이유를 밝혀 이목을 모으고 있다. 4일 배우 이재은이 KBS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이재은은 자신의 인생사를 털어놨다...

‘수위조절 실패한 애정행각’ 13살 연하 여친 공개한 정준, 지금은? [내부링크]

지난 2019년 12월에 종영된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기억하시나요? 오랫동안 연애를 하지 못한 연예인들에게 소개팅을 시켜주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연애의 맛’ 출연자 중에서 특히 화제가 된 커..

‘박진영·장범준 아니었다’ 3년 연속 저작권료 1위라는 남자 [내부링크]

많은 작곡가들이 히트곡을 꿈꿉니다.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곡을 만들면 저작권료로만 평생을 먹고 살 수 있다는 얘기도 있는데요. 그만큼 사람들은 작곡가들의 저작권료에도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

처음 만난 이성을 볼 때 '얼굴 vs. 몸매' 당신의 선택은? [내부링크]

이성을 처음 만났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외적인 부분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외적인 것이 전부는 아니지만 관계를 이어나감에 있어서도 외적인 부분이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다면 과연 요즘 미혼..

모은 돈 없다고 거짓말하고 결혼 준비한 남자친구, 파혼하고 싶어요 [내부링크]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29세 여성 사연자 A씨는 두 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곧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A씨는 취직한 지 2년이 조금 안되었지만 업계 특성상 평균 연봉이 높다고 하는데요. 이에 모아둔 돈은 5천만..

여자친구들과 만남도 통제하는 남친, 가스라이팅인가요? [내부링크]

'가스 라이팅'이라는 단어를 아시나요? 가스 라이팅은 타인을 통제하고 정신적으로 황폐화시키는 용어로 많은 인간관계에서 보이고 있습니다. 연인 사이도 예외는 아닌데요.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의 심리와 상..

'사회성에 문제 있어?' 다른 커플들과 여행 강요하는 남자친구 [내부링크]

30대 초반 여성 사연자 A씨는 남자친구와 곧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을 앞두고 문제가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남자친구가 커플 모임을 강요하는 것이었습니다. A씨는 평소 성격 자체가 여러 명이서..

맞벌이 월급 600만 원, 사치도 안 하는데 돈이 안 모여요 [내부링크]

30세 여성 사연자 A씨는 32세 남편과 살고 있습니다. 이들은 아직 자녀 계획은 없습니다. A씨는 현재 전셋집에 살고 있는데 이제 집을 사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는데요. 그러나 너무 막막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A..

결혼 앞둔 오빠 여자친구가 저의 학폭 가해자였습니다. [내부링크]

오빠의 결혼. 그러나 오빠의 결혼을 마음껏 축복해주지 못하는 한 여성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6세 여성 사연자 A씨에게는 29살 오빠가 있습니다 오빠는 27살 여자친구를 사귀고 있는데요. 오빠와 오빠..

월 500 공기업 여자 vs. 월 3,000 트레이너 남자, 결혼 상대로 둘 중 누가 낫나요? [내부링크]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 중인 남성 사연자 A씨. 그러나 남성 사연자는 결혼 비용에 대해 이야기하다 여자친구와 갈등을 겪게 되었습니다. A씨가 반반 결혼을 이야기했지만 여자친구는 A씨에게 자신이 A씨보다 조건..

“20kg 넘게 감략한 워너비 몸매” 옥주현이 알려주는 다이어트 비결! [내부링크]

“20kg 넘게 감략한 워너비 몸매” 옥주현이 알려주는 다이어트 비결!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옥주현은 핑클 활동 당시만 해도 70kg에 육박했지만, 무려 22kg를 감량하고 20년 동안 요요현상 없이 몸매 유..

공황장애 있는 연예인들 한자리에 있으면 일어나는 일…… [내부링크]

공황장애 있는 연예인들 싹 모아 놓으면 생기는 일

마블이 한국인을 위해 만들어준 마블 캐릭터 모음.jpg [내부링크]

마블영화를 너무 좋아하는 한국을 위해 마블이 만들어준 캐릭터들 모음 한국인들이 좋아하는걸 알고는 있나보네ㅋㅋㅋ 한국 그룹이라니ㅋㅋㅋ

입금만 되면, 다른 사람들으로 변해 오해받은 연예인… [내부링크]

. 돈이 입금만 되면 오히려 더 못생겨지는 배우 원탑

'전지현이?' 알고 보니 할리우드 진출했었다는 한국 배우들 [내부링크]

지난달 윤여정이 영화 <미나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면서 한국 영화계가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 배우들의 연기력이 세계적인 수준에 올랐다는 것을 증명한 유의미한 성적인데요. 동시..

'거침없이 하이킥' 나문희 손자로 나왔던 아이, 지금은... [내부링크]

시대를 대표하는 시트콤이 한 편씩 있는 것처럼 2006년~2007년을 대표하던 시트콤은 ‘거침없이 하이킥’이 아닐까 싶은데요. 개성 있고 유쾌한 주연이 많았던 만큼 톡톡 튀는 조연들 역시..

국민 드라마에 나오던 아역배우들, 지금은 이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MBC에는 ‘전원일기’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대극이 있습니다. 바로 98년부터 방영했던 드라마 ‘육 남매’인데요. IMF로 침울했을 때 희망을 주는 내용을 담아서 시청률이 아주 높..

'강아지 너무 살쪘다'는 의혹에 서현이 작심하고 한 말 [내부링크]

현재까지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한 시대를 휘어잡았던 걸그룹 ‘소녀 시대’의 멤버이자 현재는 다양한 작품 속 준수한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서현’과 그녀의 반려견 ‘뽀뽀’가 화..

“이 4명이 절친이라고?” 전설의 한예종 10학번 배우들 [내부링크]

현재 연예계에는 많은 한국예술종합학교(이하 한예종) 스타들이 전천후로 활약 중인데요. 다양한 학번의 스타들이 드라마, 영화, 공연할 것 없이 다수 포진되어 있는 상황이라 한예종 출신들이 국내 연예계를..

"둘이 어떤 관계야?" 동시에 똑같은 사진 업로드한 연예인 [내부링크]

연예인들은 교제하고 있는 상대가 있어도 언급을 자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의 사생활은 화면 밖 셀럽들의 모습이기에 대중들에게 이슈가 되는 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인데요. 특히 연예인 ‘커플’의..

이제훈이 '실물에서 후광 보였다'고 밝힌 연예인의 최근 근황 [내부링크]

요즘 화려한 복수극으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주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모범택시>가 방영 중입니다. 그리고 해당 드라마의 주인공 배우 이제훈은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죠..

아내 없이 혼자사는 집 공개되자 화제된 손지창의 한국집 [내부링크]

출처 = Instagram@_jichang_son 지난 13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불꽃미남’에서는 배우 손지창의 일상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홀로 거주 중인 그의 한국 집이 공개되어 화제였는데요...

이미 팬들도... 업계에선 모르는 사람 없었다는 아이돌 커플 [내부링크]

그룹 모모랜드 혜빈과 유앤비 출신 마르코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로써 아이돌 커플이 탄생했는데요. 17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혜빈과 마르코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솔직히 불편해요" BTS 뷔가 직접 말한 전세기 타는 이유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돼서 전세기를 타고 편하게 여행하는 상상을 하곤 하죠. 편하게 입국 절차를 밟고 편하게 비행기에 올라 조용한 기내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행지로 떠나는 것만큼 ..

데뷔하자마자 '칸 영화제' 진출했던 신인 여배우의 3년 뒤 근황 [내부링크]

3년 전 이창동 감독의 영화 '버닝'이 공개와 동시에 엄청난 화제를 모았죠. 당시 '버닝'은 청춘과 미스터리라는 조합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평론가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제71회 칸 영..

언제 결혼했어요? 알고보니 유부남 된 배우가 공개한 신혼 일상 [내부링크]

출처 = Instagram@_sunghyun0310 지난 18일, tvN의 간판 드라마 중의 하나인 <보이스 시즌 1>에서 주인공 ‘무진혁’의 경찰청 후배이자, 성운 지방경찰청 112신고센터 골든타임 현장 수사관인 ‘심대식’..

'닮아도 너무 닮았다' 가족 아니냐고 의심받는다는 배우들 [내부링크]

"어? 이 배우 여기도 나오지 않았어?" 형제자매를 넘어서 쌍둥이로 착각할 정도의 붕어빵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배우들이 있죠. 이목구비는 물론 얼굴형까지 닮아 때론 이름..

나혼자산다 2PM 준호 집 차 놀라운 가격 & 위치 (+ 람보르기니?) [내부링크]

MBC '나 혼자 산다'에 2PM 준호가 4년만에 돌아왔습니다. 전역 후 짐승남 매력을 물씬 풍기고 나타난 준호는 자신의 집과 반려묘를 공개했습니다. 준호는 6월 말 2PM 완전체 컴백을 준비중이라고 하는데요. 준호..

고3 때 작곡한 노래로 집 한 채 값 벌었다는 작곡가의 현재 수익 수준 [내부링크]

어린 시절 꿈에 대한 질문을 받으면 대통령, 의사, 과학자와 같은 직업을 선택해서 답변했는데요. 해당 직업의 연봉이나 하는 일 등 구체적 정보가 부족할 수밖에 없는 어린아이 입장에서는 어른들이 긍정적으로..

AOA 활동으로 번 돈 모두 주식투자했다는 초아의 수익률 [내부링크]

공매도가 재개된 지 보름이 지난 현재, 개인투자자들은 험난한 여건에도 불구하고 고군분투 중입니다. 덕분에 우려와 달리 지수 하락에 큰 영향을 주지 않았고 2030 젊은 층의 주식시장 유입은 여전히 활발한 상황..

쓰러진 아버지 대신 돈 벌기 위해 슈퍼모델대회 참가한 여고생의 현재 [내부링크]

객관적으로 같은 수준의 가치라고 할지라도 사람마다 체감하는 정도는 다릅니다. 어렵고 힘들게 얻은 것일수록 귀하게 여겨지는 것이 당연하겠지요. 돈도 사람도 내가 원하는 대로 곁에 두기까지 늘 쉽지 않은 길..

‘소름 돋는다’ 화제된 뮤직비디오 속 신인 걸그룹, 알고보니… [내부링크]

지난 3월에 데뷔한 인공지능(AI) 가상 프로젝트 걸그룹 ‘이터니티(Eternity)’가 K팝 이슈 중의 하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들이 공식 유튜브 채널 ‘아이아팹(aiafab)’을 통해 공개한 ‘I’m real’..

"왜 이혼 안 해?" 시청자 울컥하게 만든 주부의 시집살이 수준 [내부링크]

하루에도 수 십 쌍의 부부들이 평생 사랑하겠다는 약속을 뒤로한 채 이혼 도장을 찍는데요. 함께 살면서 겪는 다양한 문제들이 이혼 사유가 되는 가운데 고부갈등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이 4명이 절친이라고?” 전설의 한예종 10학번 배우들 [내부링크]

현재 연예계에는 많은 한국예술종합학교(이하 한예종) 스타들이 전천후로 활약 중인데요. 다양한 학번의 스타들이 드라마, 영화, 공연할 것 없이 다수 포진되어 있는 상황이라 한예종 출신들이 국내 연예계를..

'동안도 이 정도면 무섭다'는 말나온 여배우의 최근자 모습 [내부링크]

연기, 노래 모두 잡은 1세대 한류스타 <뉴 논스톱> 장나라는 2001년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데뷔하자마자 깜찍한 외모와 톡톡 튀는 귀여움 덕분에 한창 흥행가도를 달리던 시트콤 <뉴 논스톱>에 전격 캐스팅되..

알코올 냄새 여기까지 나... 인간미 넘친 배우의 술자리 사진 [내부링크]

청담동 부부의 술자리, 정우성&이정재 영화 <태양은 없다>에서 인연이 되어 현재는 아무리 바빠도 일주일에 두세 번씩은 만나 ‘청담동 부부’라는 별명을 얻게 된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 두 사람은 와인과 칵..

‘유전자의 힘이란...’ 똑 닮은 부모와 배우의 비교 사진 [내부링크]

핑클의 메인 비주얼 성유리 <캠핑클럽> 1세대 아이돌 핑클의 비주얼 담당이었던 성유리는 연예계의 유명한 모태 미녀입니다. 핑클 해체 이후 배우로 활동하다 최근에는 뷰티 CEO로 변신해 성공한 셀럽의 삶을..

연기 미쳤다, 너무 잘해서 주인공보다 더 떴다는 영화 속 조연 [내부링크]

<범죄와의 전쟁> 김성균 <범죄와의 전쟁> 지금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명품 배우 김성균이지만, 그런 그에게도 무명 시절이 있었습니다. 오랜 무명 시절에 지쳐 배우 생활을 접으려면 차에..

'촬영 스태프마저 놀랐다' 소름 돋는 악귀 연기 보여준 배우 [내부링크]

<검은 사제들> 박소담 영화 <검은 사제들>은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는 영화입니다. 명배우 김윤석이 주연을 맡고, 강동원이 사제복을 입는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홀린 듯 영화관을..

알고보니 주연보다 더 빛난다는 '마인' 조연 배우들의 출연작 [내부링크]

'정서현' 아역 - 조혜원 <마인> 신인 배우 조혜원은 <마인>에서 주인공 정서현의 아역을 맡았습니다. 비록 적은 비중임에도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임팩트를 남겼는데요. 다름 아닌 동성 키스신의 주역이기 때문..

'알고보면 소름' 미처 몰랐던 영화 '괴물'의 비하인드 [내부링크]

<괴물>이 실화 바탕? <괴물> ‘한강에 돌연변이 괴수가 나타난다’라는 지극히 판타지적인 설정을 바탕으로 한 <괴물>이 사실은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영화의 시작 부분, 주한미군이..

소녀시대 연습생이었던 전남 출신 소녀가 가수 대신 선택한 일 [내부링크]

소녀시대 센터가 '될 뻔한' 연습생 중학생 시절, 우연히 나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입상한 이연희는 본격적으로 연예인이 되기 위한 준비에 돌입하게 됩니다. 날씬한 몸매에 모태미녀라는 수식어..

‘ㄱ나니?’ 깨물어주고 싶었던 할리우드 아역들의 최근 근황 [내부링크]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 윌 폴터 <메이즈 러너> <레버넌트> <블랙 미러 : 밴더스내치> <미드소마> 영국 배우 윌 폴터는 영화 <메이즈 러너>로 우리나라에 이름을 알렸습니다. 윌 폴터는 미로의 건축팀장인..

일본 방송 출연한 정우성보고 한눈에 반한 여배우의 행동 [내부링크]

한류 스타 정우성에 반한 일본 여배우의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2009년 방송된 후지 TV의 유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톤네루즈-쿠와즈기라이’에 출연한 정우성의 영상이었는데요. 게스..

아내 꿈 위해서 전업주부 선언한 치과 남편, 누군지 봤더니… [내부링크]

출처 = Instagram@_jieun.y_j 지난 7일, MBC 예능 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에는 ‘미스트롯2’의 우승자 양지은이 출연해 연일 화제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저한테도 광고가 들어왔다”고..

한때 군인들이 싫어하는 연예인 1위였다는 20대 여배우 [내부링크]

배우 김소연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천서진 역을 통해 또 한 번 전성기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소 행실이 의심될(?) 정도의 광기에 물든 그녀의 연기는 보는 이들의 박수갈채..

이 아이는 커서 회당 출연료만 85억 받는 대스타가 됩니다 [내부링크]

최근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이 자신의 SNS에 코로나19 백신 접종 인증샷을 게재했습니다. 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백신을 맞으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드웨인 존슨의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차에서 내린..

연정훈이 한가인에게 16년 동안 꾸준히 건넨 선물 정체 [내부링크]

출처 = Instagram@jeffyoun 지난 2일,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 4’에서 연정훈이 아내 한가인을 위해 16년째 좋아하는 꽃을 선물한다고 밝혀 연일 화제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북 부안의..

‘발라드 왕자’들에게 왜 결혼 안 하냐 묻자 내뱉은 한마디 [내부링크]

지난 20일,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새 앨범 준비를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성시경의 봄맞이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성시경의 운동을 위해 모인 김종국과 하하와 함께 하드 트레..

"사직서 낸다고 끝나는 건 아니죠" 승무원 퇴사 과정 살펴보니 [내부링크]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항공업계는 장기적인 타격을 피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항공사에 근무하고 있는 승무원들은 직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항공업의 불황이 이어지면서 대다수..

카페 여직원과 한 눈에 사랑에 빠졌던 톱스타의 현재 근황 [내부링크]

최근 배우 바네사 허진스가 인스타그램에 “마침내(Finally)”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진에는 잭 에프론이 그녀에게 목걸이를 선물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는데요. 사진을 보면 ..

일명 '전설의 뒷태미남'이던 남편을 제가 어떻게 꼬셨냐면요 [내부링크]

지난 15일 하재숙은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홈커밍 특집'으로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하재숙 부부는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는데요. 그녀는 남편 이준행과 함께 거주하고 있는 고성에..

'25년 전 시급이 35만원' 유재석도 놀란 고소득 직업 [내부링크]

97년도 신문 구인 광고 '1시간에 35만원 벌 수 있다' 윤병임은 어릴 적 가난한 7남매로 자랐어서 전문직을 갖게 되면 자신의 자녀들이 꿈을 꾸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1시간..

'역대급 속도' 1시간만에 열애 보도한 5년차 커플 [내부링크]

1시간만에 열애 인정한 혜리 & 류준열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출연 예정인 혜리와 류준열은 '응답하라 1988'을 같이 찍으며 연인으로 발전된 사이입니다. 이들은 촬영이 끝난 이듬해인 2017년 8월에 열..

입금 전 후 다른 모습으로 화제 된 연예인 TOP 5 [내부링크]

연예인들은 작품에 따라서 본인의 체중을 불리기도 하고, 빼기도 합니다. 그래서 매번 어떤 작품, 어떤 컨셉을 추구하는지에 따라서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서기도 하는데요...

알고보니 163억 건물주, 반전 경제력으로 논란 된 연예인 5인 [내부링크]

인생은 한 방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찾아오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대로 잡으면 앞으로의 인생이 탄탄대로가 될 수 있는데요. 연예인들의 경우 본인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리..

재산 2조설 서장훈, 종횡무진 방송 활동으로 제2의 인생 사는 스포츠스타 5인방 [내부링크]

요즘에는 평생 직장의 의미가 없다고 합니다. 대신 평생 직업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는데요. 이는 일반인도 마찬가지고, 연예인, 스포츠 스타 모두가 마찬가지입니다. 평생 내가 하..

남친에게 연달아 두번 차인 여배우가 마지못해 던진 한마디 [내부링크]

오목조목 예쁘게 생긴 그녀의 미모에 많은 사람들이 성형의혹을 내세웠지만 지금과 변함없는 과거 사진에 모두를 수긍시킨 여배우가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우아함의 정석을 보여주..

동시에 개그맨 4명한테 대시받은 일반인, 그녀의 선택은? [내부링크]

예능 프로그램에 이 사람이 나온다고 하면 어느정도 믿고 볼 수 있다는 사람들이 많죠. 그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 이수근입니다. 2년의 노력 끝에 2003년 KBS 18기 개그맨으로..

이혼후 청담동에 집산 김새롬, 결혼에 대해 던진 단호한 한마디 [내부링크]

키 176CM의 늘씬한 키로 고등학교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나가며 각종 런웨이를 활보하는 모델이 되었지만 2005년 리포터로 데뷔하며 지금까지 15년 넘게 꾸준히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그..

'민낯으로 아나운서 합격' 그러나 이 사진 한장으로 논란이 터졌습니다. [내부링크]

보통 면접같은 중요한 자리라면 평소보다도 더 메이크업과 옷차림에 신경쓰기 마련이죠. 하지만 그녀는 달랐습니다.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으로 아나운서 면접을 보러 간 대담한 그녀! 과..

3년사귄 전남친의 아내와 사진찍던 여배우가 돌연 남긴 한마디 [내부링크]

그녀의 외모는 어려서부터 남달랐습니다. 초등학교도 입학하기 전인 6살때 그녀의 부모님은 그녀의 미모를 알아보았고, MBC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에 출연하게 된 그녀는 바로 배우 김하영입니다. 어릴 적 '뽀..

윤여정이 연기를 나보다 잘한다고 극찬한 '힙합 가수' 정체 [내부링크]

역시 윤여정입니다. 지난 26일(한국시간 기준) 오전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의 주인공을 윤여정이 차지하는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뻐했는데요. 앞선 4일에도 제27회 미국배우조합 시상식과 2021 영국 아카데미상 시..

장혁 김종국도 인정한 연예계 싸움 1위의 정체 [내부링크]

장혁과 김종국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요? 둘 다 운동 중독(?)에 몸짱으로 알려져 있어 만약 싸운다고 하더라도 누구 하나 덩치에서 밀리지 않고 막상막하일 것 같은데요. 물론 두 사람은 연예계 20년 이상의 우정..

이제훈이 수지에게 “차마 못하겠다” 선언했던 한 마디 [내부링크]

지난 11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이제훈이 스페셜 MC로 나와 연일 화제였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그는 영화 <건축학개론> 촬영 당시 상대 배우인 수지에게 대사를 제대로 못 해서..

말레이시아에서 초대박난 한국 편의점 '매출 1위' 제품은? [내부링크]

지난 1일 편의점 CU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1호점 'CU센터포인트점'을 오픈하였습니다. 이곳은 오픈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며 열흘간 약 1만 1000여 명이 넘는 현지 고객들이 다녀갔는데요. 하루 평균 1..

10대 아이들이 깔깔 대며 걷어 차던 것의 정체, 알고 봤더니... [내부링크]

nzherald 사건은 뉴질랜드 북섬의 도시 와카탄에서 바이러스처럼 번진 한 영상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영상 제보자의 딸은 어느 날 학교에 돌고 도는 영상을 받아 보게 되는데요. 영상의 정체가 무엇인지 모..

보기만 해도 저절로 웃음 짓게 된다는 스타들의 '럽스타그램' [내부링크]

출처 = Instagram@illusomina 출처 = Instagram@____kimwoobin 지난 18일, 신민아는 인스타그램에 “찍겠다는 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신민아가 숲속에서 어딘가를 바라보며 사진..

중국에서 떼돈 번다는 '오디션 출신 연예인'의 최근 출연작 [내부링크]

한국에서 700만 넘는 관객을 모았던 영화 <써니>가 올해로 벌써 개봉한 지 10년이 되었습니다. 국내 개봉 당시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여 우리나라에 복고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죠. 여러 사람들의 향수를 끌..

신해철 회사에서 '8년 연습생'하던 김해 여학생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지난 13일에 방송된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내일은 미스트롯2’의 TOP7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미스트롯의 주역들이 대거 등장해 화제였습니다. 그중 방송에서 엄청난 고음과..

'여행객들 휘둥그레' 오직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카페 외관 [내부링크]

제주도에는 환상적인 자연 풍경 외에도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 곳들이 많습니다. 그중 독특한 콘셉트부터 제주 감성을 듬뿍 담은 카페들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 아닌 하나의 여행지로 자리 잡았는..

돈 잘버는 아내를 가진 '남편의 찐 얼굴'이라는 20년차 대표부부 [내부링크]

지난 18일, SBS 예능 프로그램 ‘티키타카’에는 시사 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에서 맹활약 중인 장트리오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장항준 감독은 “주식 투자를 하고 있다”며 “..

11년 전, 전세계 충격에 빠뜨렸던 9살 사이코패스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배우 서예지가 호러 영화 '오펀:천사의 비밀'을 28번이나 봤다고 한 인터뷰 영상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예지는 자신의 인생 영화를 소개하며 "이상하게 다 공포영화만 좋..

‘1박에 18만원’ 국내 최초라는 부산 요트 스테이의 내부 [내부링크]

출처 = Instagram@huixya ‘부산’하면 빠질 수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수영만 요트경기장’인데요. 이는 부산의 대표 관광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며, 해운대와 광안리의 중간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

"석훈이 다음에는..." SG워너비 멤버들이 지목한 결혼 타자 [내부링크]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그룹 SG워너비가 변함없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주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의 선발에 도움이 되고자..

14년 전, 세상에서 가장 섹시했던 여배우의 최근자 모습 [내부링크]

현지 시간으로 지난 9일, 할리우드 여배우 ‘제시카 알바’가 2012년에 창업한 친환경 육아용품 기업 ‘‘어니스트 뷰티(The Honest Beauty)’를 기업 공개(IPO) 신청해 화제였는데요. 이를 본 일부 분석..

돌연 퇴사한 '업계 1위'기자의 제2 직업 "지금 얼마 버냐면요" [내부링크]

지난 14일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출연해 연일 화제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유재석의 사인을 받기 위해 흔쾌히 출연하게 됐다는 계기를 밝..

아빠닮아 속상하다는 안정환 딸 리원, 벌써 18살, 엄마닮아 수제 '크로플' 요리도 굿 [내부링크]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딸 리원 양이 구워준 크로플에 감동받았다. 이혜원은 18일 자신의 SNS에 “리원양의 크로플 !! 집에 버터냄새가 아주!!! 엄만 이제 보조. 아 커피는 내가..

주식 500% 장항준 "재테크로 주식, 대박 수익률 자존감️주부가 체질" 아내•김은희 작가 [내부링크]

장항준이 재테크에 성공한 이야기를 전했다. '티키타카'에서는 주식으로 500% 이상의 수익을 냈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하는 장항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항준, 장도연, 장성규, 꼬꼬무 3인방이..

소개팅으로 만나 결혼에 골인한 헐리웃 커플 7쌍 [내부링크]

연예인들은 멀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사실은 우리와 다를게 없이 평범합니다. 때때로 학생 때 만난 연인과 결혼하기도 하고 소개팅으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하기도 합니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커플들 중..

실제로 카메라 꺼지면 대판 싸웠던 배우 7쌍 [내부링크]

원래 일할 때의 케미는 별개라고 하지요. 카메라에서는 사근 사근, 하지만 카메라만 꺼지면 앙숙으로 돌변한 스타들. 말 그대로 리얼 연기를 실천했던 배우들 7쌍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드 맥스> 톰 하디..

100% 성공률이라는 아이돌의 놀라운 고백 스킬 [내부링크]

데뷔 후 첫 공개연애로 주목받은 남자 연예인이 있습니다. 바로 슈퍼주니어의 인기 멤버 김희철인데요.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김희철은 공개열애를 하기 전부터 '공개 연애는 쉽지 않다'고 말해온 바 있습..

1년에 30편씩 독립영화 찍어온 배우의 놀라운 근황 [내부링크]

누구에게나 암흑같은 시절이 있기 마련이죠. 연예계 또한 그렇습니다. 빛을 받아 주연급으로 일하는 배우들은 상위 1%뿐이라는 이야기도 공감받고 있는데요. 운이 좋아 무명 시절이 짧은 배우들도 있지만 차곡 차..

"세 차례나..." 상장폐지 겪은 대표 연예인 5人 [내부링크]

제 2의 주식 투자 황금기로 불리우는 요즘. 하지만 개미들은 늘 가슴 속에 두려움을 품고있죠. 바로 개미 투자자들이 가장 두려워 한다는 상장폐지 때문인데요. 생애 한 번 겪기도 힘든 이 것을 3번 겪었다고 발언..

"1억 있다는 예비신랑, 결혼 직전 거짓말이였다고 고백하네요" [내부링크]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의 막내 커플인 심진화 김원효 부부. 2011년 9월 결혼해 올해로 결혼 11년 차를 맞았는데요. 잉꼬부부로 꽃길만 걸었을 것 같은 이들에게도 큰 고비가 있었다고 합니다...

노출신 있는 19금 영화로 주연 데뷔한 여배우, 현재는 [내부링크]

배우들에게 첫 주연작은 의미가 남다릅니다. 그중에서도 19금 영화를 선택하는 것에는 많은 용기가 필요하죠. 노출씬이나 민감한 표현이든 누구보다 남다른 각오가 있어야 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오늘은 19금 영..

'100억 원 대 빌딩 보유중' 장가 잘갔다 말나온 톱스타 부인의 정체 [내부링크]

연대 경영학과 출신 아내와 결혼한 이종혁 이종혁 아내 최은애는 큰 키에 수려한 외모의 소유자로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종혁의 팬카페 모임에서 배우와 팬..

수 천만원으로 공모주만 사들였다는 개그맨.. 결과는? [내부링크]

뜨면 큰 돈을 쥘 수 있지만 불안정한 수익으로 불안에 떠는 직업은 뭘까요? 바로 많은 이들이 선망하는 연예인입니다. 그래서인지 연예인들은 부업이나 제테크에 큰 관심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이런 중 최근 한..

회당 출연료만 1억이라는 여배우가 선택한 남편 [내부링크]

1996년 SBS 드라마 '성장느낌 18세' 로 데뷔해 2006년 영화 '사생결단'으로 휼륭한 연기력으로 인정받지만 국내에서 탑스타라고 하기에 애매한 포지션 때문에 중국 진출을 선택하게 된 추자현. 그는 2012년 중국..

15000:1 경쟁률 뚫고 걸그룹 데뷔한 멤버의 근황 [내부링크]

현재 탑스타가 된 연예인들 중에는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를 하게 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의 공통점은 어릴 때부터 남다른 외모와 포스 등을 갖췄다는 점인데요. 이번에..

'소속가수 연습생 때부터 3년간 짝사랑' 소속사 사장의 정체 [내부링크]

연예계에서 진정한 사내연애라고 불리우는 관계. 바로 소속사 관계자와 소속스타와의 관계인데요. 누구보다 연예계 사정을 잘 알아 가까워지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수 천 억원대 자산을 가진 소속사 사..

19살에 카니발 몰았다는 여배우가 공개해 화제된 두 번째 차종 [내부링크]

카니발은 굉장히 큰 차입니다. 크기가 큰 만큼 일반 승용차를 운전하던 분들은 카니발 같은 승합차 운행에 어려움을 느끼곤 하는데요. 최근 한 여배우가 면허 취득하자마자 카니발로 운전을 시작했다 밝혀 화제입..

미국에서 '오바마 대통령 상' 받은 한국인 여중생의 반전 근황 [내부링크]

아이돌 강국 대한민국에서 탑이 되기는 참 힘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SM의 히든 걸그룹 '레드벨벳'은 아이돌 홍수 속에서 넘치는 개성으로 정상 반열에 올랐죠. 그런데 이 그룹에 속한 한 멤버가 유달리 특별한..

여배우들 시상식 드레스 경쟁은 이 분 때문에 시작됐습니다 [내부링크]

레드카펫에 등장할 때마다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어서 떴다 하면 화제가 되는 배우가 있습니다. 더불어 온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대한민국의 팜므파탈'이라고도 불리는데요. 그녀는 하이틴스타로 데뷔해서 3..

정형돈 옆에서 전성기 맞았는데...돌연 무대 떠난 개그맨의 근황 [내부링크]

한때 많은 이들의 일요일 마무리는 집에서 '개그콘서트'를 보는 게 아니었나 싶은데요. 그만큼이나 개그콘서트는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프로그램 중 하나였죠. 개콘 안에선 별도의 하차 없이 장수한 출연자..

키 작고 사투리 쓴다고 '왕따 당한 아이'가 결국 선택한 길 [내부링크]

여러분은 살면서 '이 사람의 이런 성격은 닮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많은 성격들 중 의지와 끈기가 강한 성격을 갖춘 인물은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 될 것 같은데요. 오늘 만나볼 인물 역시 우..

유명 잡지 화보 찍은 탑아이돌 사진이 돌연 삭제된 이유 [내부링크]

요새 중국에서 '신장 면화' 논쟁이 한창입니다. 사건의 발단은 스웨덴 패션 브랜드 H&M이 "중국 '신장 자치구' 지역에 살고 있는 '위구르족'이 목화 공장에서 강제 노역을 하고 있다"고 고발한 것에서 시작됐습니..

이경규가 차세대 국민 MC로 뽑은 연예인의 정체 [내부링크]

이경규가 차세대 국민 MC로 뽑은 연예인의 정체

많이 먹으면 고통스럽다는 음식들 목록 [내부링크]

많이 먹으면 고통스럽다는 음식들 목록

아직 정식으로 연애해본 적이 없다는 연예인 [내부링크]

아직 정식으로 연애해본 적이 없다는 연예인

외국인들이 이해못하는 한국에 와서 제일 신기했다는 문화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이해못하는 한국에 와서 제일 신기했다는 문화

최근 크롭탑 입고 광고 찍은 전지현 근황 [내부링크]

최근 크롭탑 입고 광고 찍은 전지현 근황

이경규가 분석한 브레이브걸스가 역주행한 이유 [내부링크]

이경규가 분석한 브레이브걸스가 역주행한 이유

세계 최악이라는 북한 고려항공 기내식 수준 [내부링크]

세계 최악이라는 북한 고려항공 기내식 수준

동양의 올리비아핫세 라고 난리난 수지 실물 [내부링크]

동양의 올리비아핫세 라고 난리난 수지 실물

김세정이 데뷔 전 처음으로 클럽간 썰 [내부링크]

김세정이 데뷔 전 처음으로 클럽간 썰

100만원 주고 개명한 최제우.."원래 이름 최창민으로 돌아가고파" [내부링크]

방송인 최제우가 본명 최창민으로 활동명 변경을 고민 중이라고 밝혀 화제입니다. 최제우 (사진=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철이 없었죠. 뜨고 싶어서 이름을 바꾼다는..

'아무튼출근' 의대생 아기엄마 이도원, 동국대→연대→인하대 의대..남편도 의대생(+인스타) [내부링크]

의대생이자 엄마이자 크리에이터 이도원이 인하대 의대에 진학하게 된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MBC '아무튼 출근' 6일 방송된 MBC '아무튼 출근'에서는 육아와 공부를 함께 하는 '의대생 아기 엄마' 크리에이터 이..

예리가 제니 따라하는 거 [내부링크]

솔직히 아는 사람은 다 알지 않냐? 제니 예리 인스타 잠깐씩만 들어갔다 와도 바로 보이는데. 오늘만 해도 봄이 왔다고 저렇게 벚꽃 배경으로 찍는 사람은 많을지 몰라도 밑의 두 사진 각도는 안 흔하잖아ㅋㅋ..

아직도 밝혀지지 않은 한국에서 발생한 기괴한 '살인사건' 4 [내부링크]

최근 34년 간 미제 상채로 남아있었던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재조사가 마무리 됐다. 이 사건은 영구 미제로 남을뻔한 사건이었지만, 과학수사로 용의자가 특정되면서 실체가 완전히 드러나게 되었다. 14명의 여성을..

17년 전 소름돋게 연기하던 김태희 아역배우의 놀라운 근황 [내부링크]

김혜수 아역으로 스포트라이트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박신혜를 살벌하게 괴롭히던 악역 박가령의 탄탄한 연기력은 데뷔작부터 이미 완성형이었습니다. 박가령은 12살 때 크라운제과의 창업주 윤태현의 이야..

“이 정도였어?” 여학생 마음훔치던 이 배우의 데뷔 전 학창시절 [내부링크]

평범했던 더벅머리 소년 누구세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고등학교 과거 사진입니다. 앞서 말했듯 김남길의 과거 사진이죠. 더벅머리에 앳된 소년의 모습이 왠지 낯설기도 합니다. 물론 자세히 뜯어보면 지금의 모..

‘베트남 여자’같다고 오해받던 자연미인 여배우의 학창시절 [내부링크]

“일진은 아니었지만..” 폭주 뛰던 학창 시절 전라남도 순천에서 태어난 김옥빈은 올해 34살을 맞았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 냉미녀 같은 인상과는 다르게 무술 등으로 몸 쓰는 걸 좋아하는 화끈한 학생이었..

소속사와 계약한지 3일 만에 주연 꿰찬 여배우의 학창시절 [내부링크]

예술고등학교,영화예술학과에 진학했지만 수업에 대한 회의감 때문에 학교가 아닌 실전 세계로 눈을 돌려 직접 소속사를 찾아다닌 배우가 있습니다.그녀는 소속사 계약3일 만에 거장 감독 영화의 주연으로 캐스팅..

껄렁껄렁해서 싫었는데… 말 한번 하고 8개월 만에 결혼했습니다 [내부링크]

사람의 첫인상은 5초 만에 결정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이 첫인상이 바뀌는 데는 무려 60번 이상의 만남이 필요하죠. 그런데 첫인상이 최악이었음에도 대화 한번 나눈 것만으로 8개월 만에 결혼한 커플이 있..

걸그룹 최초 백령도 위문공연까지… 숙소에 짐까지 뺐던 멤버들에게 찾아온 대반전 [내부링크]

‘역주행’이라고 아시나요? 원래는 도로 등에서 지정된 방향이 아닌 반대 방향으로 달리는 불법행위를 일컫는 말인데요. 최근에는 다른 의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요계의 음악 차트 역주행이 최근..

발리서 극비 결혼하자마자 활동 접은 여배우, 7년 후 전한 근황 [내부링크]

여러분은 연예계를 은퇴하고 활동을 중단한 스타들 중 유독 그리운 사람이 있나요? 그립진 않더라도 ‘요새는 왜 안 보일까?’라는 궁금증이 생기는 스타들이 있기 마련이죠. 오늘 만나볼 배우는 첫 주연작부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 반 고흐, 그의 해바라기를 따라 그린 화가 7명 [내부링크]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명화 작가를 꼽으라면 반 고흐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노란 색감이 화려한 '해바라기(1888)'는 누구나 한번쯤 보고 반했을 만한 작품인데요. 반 고흐에게 태양의 화가라는 별..

독재자 히틀러의 의외로 얌전한 반전취미 [내부링크]

독일의 총통으로 제2차 세계대전을 일으키고 전쟁 중에 유대인 말살 정책을 실시하며 수만은 유대인들을 학살한 희대의 독재자, 히틀러. 그는 당시 유럽에 거주하던 약 9백만명의 유대인 가운데 2/3에 해당하는 약..

못생겼다고 왕따 당한 여고생이 4400만 원 들여 네 차례 성형수술한 결과 [내부링크]

과거 국내 한 르포 프로그램에서 용모에 따라 차별받는지 실험을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체형이 큰 여자 연기자가 고장 난 차를 세워놓고 지나가는 운전자들에게 도움을 청할 때와 날씬하고 눈에 띄는 미모를 지닌..

충격적인 의상으로 아빠를 기절시킨 쇼트트랙 선수, 배우가 되기까지 [내부링크]

'검스(검은 스타킹)녀'를 들어보셨나요? 워낙 화제가 되었던 터라 관련 움짤을 본다면 '아, 그 장면!'하고 기억이 떠오를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실검을 장악한 '검스녀'의 정체가 자신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헬리콥터 타고 행사 다녔는데, 지금은 시급 8000원 알바 구하는 중입니다 [내부링크]

연예인들의 인기는 '한순간이다'라고들 말합니다. 때문에 정상급 자리에 있는 연예인들도 늘 인기의 비수기를 걱정하면서 안정적인 수입원을 찾기 위해, 혹은 제2의 인생을 설계하기 위해 준비하는데요. 그럼에도..

약값 없어서 어머니 잃은 고등학생이 회장님 딸 만나서 814억 자산가 됐다 [내부링크]

흔히들 '집안 차이나는 결혼은 하면 안 된다'라고 합니다. 양가의 형편 차이 때문에 결혼 후 경제적 문제로 갈등을 겪을 수도 있고, 앞서 살아온 배경이나 환경이 너무 달라서 결혼생활에 중 성격차이로 힘들 수..

어학연수 없이 영어말하기 대회 1등 했다던 고등학생의 실리콘밸리 입사 후 근황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한 지 벌써 석 달이 훌쩍 지난 지금, 연초 계획한 바를 잘 이루고 있나요? 새해 계획 가운데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영어공부와 다이어트.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영어실력과 긁지 않은 로또로 불리..

호주 고등학교 자퇴하고 귀국한 여고생이 건설현장에서 무급으로 일한 이유 [내부링크]

직업에 귀천이 없다지만 사회적으로 화이트칼라와 블루칼라에 대한 편견은 여전한 분위기입니다. 특히 건설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직급과 직종을 막론하고 '노가다'라는 말로 폄하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가 은행창구도 아니고" 남자 장윤정으로 불리는 박수홍 가족 수준 [내부링크]

'친구와 돈거래를 하지 말라'라는 이유는 돈은 물론 친구까지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중한 인연, 가까운 사이일수록 돈 문제는 멀리하는 것이 좋겠지요. 하지만 중요한 사업이나 힘든 결정일수록 믿을만한 가..

100억 건물주? 미국 명문고에서 전교 1등 한 유학생이 JYP 때문에 중퇴한 후 근황 [내부링크]

연예인, 운동선수, 예술가 등은 부모들이 반대하는 직업 1순위 아닐까요? 예체능 계열의 경우 국내에서 손에 꼽힐 정도의 성적을 거두어야 성공의 대열에 들 수 있는 데다 잘 풀리지 않을 경우 차선책으로 고를..

‘연봉 7,000만원 육박’ 10명 중 6명이 한국인이라는 고소득 직업 [내부링크]

출처 영화 ‘미나리’ 최근 골든글로브에서 최우수 외국어영화상을 받으며 한국에 자랑스러운 소식을 알린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영화 ‘미나리’인데요. 미국으로 이민 간 한국인 이민자들의 애환과 가족애를..

‘대통령 표창’받은 성유리, 이서진에게만 준다는 혜택 수준 [내부링크]

얼마 전 배우 조정석과 박민영이 올해의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전에는 성유리나 이서진 등의 연예인이 선정된 바 있는데요. 국세청은 이처럼 매년 성실히 세금을..

"원하는 남자 다 넘어왔다" 조인성 이정재가 사랑했던 그녀는 요즘 [내부링크]

배우 이정재와 조인성은 대한민국 남자 영화배우로서 얼짱, 몸짱, 연기력 등 배우를 수식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특급 칭찬과 관련된 수식어가 가능한 인물들입니다. 이정재가 원조격이라면 조인성은 그 뒤를 잇는..

이승기 500억, 이서진 600억, 서장훈 6000억, 홍상수 1200억 [내부링크]

아무리 경제적으로 힘든 연예인이 있어도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것 아니라는 나름의 명언이 있습니다. 잘 나갈 때 워낙 돈을 많이 벌다 보니, 연예인이 주식으로 망하든, 투기를 하다 망..

'1억 외상 먹튀?' 상상 그 이상이었던 파란만장 그녀의 인생사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의 최대 수혜자는 누가 뭐라고 해도 악녀 천서진을 연기한 김소연이었습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는 마마들의 비선 실세를 연기하고 있는 강마리, 신은경이..

"만난 남자 절반이.." 인기 걸그룹 멤버가 까발린 충격적인 전남친 행동 [내부링크]

작년 5월 스페셜 DJ로 나왔던 전효성은 연인 간 바람에 대한 설문조사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연애 했던 10명 중 3명은 연인의 바람으로 이별을 경험한 적 있다고 밝..

한 달만에? 열애 보도 후 초고속 이별한 아이돌 커플 [내부링크]

연예계에서 원했던 원치 않았던, 열애 사실이 공개 되면 대다수가 1년 이상 사귀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간혹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요. 그래서 공개 열애를 했었는지도 모르는 경우도 더러..

예능에서 "오늘부터 사귄다" 외치고 실제 연인된 커플 [내부링크]

에선 자주 등장하는 레퍼토리죠" 예능 프로그램에 유난히 자주 등장하는 '뻔한 장면'들이 있죠. 이런 뻔한 장면 중 하나는 바로 MC와 게스트를 커플로 엮는 모습인데요. 한 여배우도 프로그램 출연 중 한 MC를 꼽..

'남편이 엄마와 두 살차이' 큰 나이차로 논란된 연예인 부부 3쌍 [내부링크]

사랑에는 나이도 국경도 없다는 말이 있죠. 그렇지만 대개는 나이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연애하고 결혼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간혹 나이차가 심해 논란이 되는 커플들이 있습니다. 아내와 많게는 ..

의대 목표로 공부해, 전교 10등 안에 들었다는 반전 여배우 [내부링크]

학창시절 전교 10등 안에 든 적 있었다 연예인들의 과거 이야기와 데뷔 썰들은 늘 팬들을 흥분케 합니다. 이 중 눈에 띄는 과거로 화제가 된 배우가 있습니다. 학창시절 열심히 공부해 전교 10등 안에 든 적이..

'올 해 결혼해라' 어머니에 말에 김희철이 꺼낸 대답 [내부링크]

2020년 새해 첫 커플이 되었었던 김희철과 모모. 열애설이 나기 전, 함께 나온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이 유독 모모를 챙기는 모습에 서로 호감이 있는 걸 눈치챘었던 ..

"숙소 짐 빼려는 순간 터졌죠" 역주행 흥행으로 대박난 곡 TOP.4 [내부링크]

뒤늦게 터지는 곡을 '역주행 송'이라고 부르죠. 역주행으로 국민 인기 곡이 되버린 곡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최근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의 곡 '롤린'이 극적인 역주행으로 터지면서 다시금 '역주행송'들이 회자..

'멤버가 모두 팬' 걸그룹 멤버들이 이상형으로 꼽은 40대 배우 [내부링크]

핫한 걸그룹들이 이상형으로 많이 언급하는 배우가 있습니다. 심지어 나이 차이도 많이 나는 40대 배우임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멤버 전체가 모두 팬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레드벨벳 전체 멤버와..

'40살에 고등학생 역할' 역대급 동안 스타들 [내부링크]

연예계에는 동안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30대로 보이는데 올해 쉰이 되었다는 고현정님과 아직도 20대 초중반 같은데 벌써 38살이라는 윤승아님 등 나이 들으면 놀랄만한 스타들이 많지..

스타벅스가 강남에 100m당 한 개 꼴로 몰린 이유 [내부링크]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선호하는 입지 조건 패턴이 있다는 점을 알고 계신가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프랜차이즈 가게 위치의 비밀'이라는 글들이 꾸준히 게시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국내 대..

'여자 연예인들의 이상형 1위'로 꼽힌 유부남 배우의 근황 [내부링크]

여자 스타들이 이상형으로 남자 배우들을 꼽는 경우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이 배우를 이상형으로 꼽는 여자 스타들이 유난히 많습니다. 통계를 해본 바는 없지만 여배우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언급이..

그리스 신과 얼굴 비율이 완벽히 일치한다는 남돌 비주얼 클라스 ㄷㄷ [내부링크]

그리스 신과 얼굴 비율이 완벽히 일치한다는 남돌 비주얼 클라스 ㄷㄷ

"초아가 두 명 아니고...?" 방송 나오고 난리 난 초아 언니 얼굴 ㄷㄷ [내부링크]

"초아가 두 명 아니고...?" 방송 나오고 난리 난 초아 언니 얼굴 ㄷㄷ

"군기 수준 대박..." 데뷔 10년 차 걸그룹이 논란이 1도 없는 이유 ㄷㄷ [내부링크]

"군기 수준 대박..." 데뷔 10년 차 걸그룹이 논란이 1도 없는 이유 ㄷㄷ

"10년도 더 지났는데 대박.."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여자 연예인 레전드 하객룩 ㄷㄷ [내부링크]

"10년도 더 지났는데 대박.."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여자 연예인 레전드 하객룩 ㄷㄷ

커뮤마다 난리났던 마스크 낀 방탄 뷔의 충격적인 모습 ㄷㄷ [내부링크]

커뮤마다 난리났던 마스크 낀 방탄 뷔의 충격적인 모습 ㄷㄷ

지붕뚫고 하이킥 배우들 나이를 2021년도에 적용시키면 벌어지는 일 ㄷㄷ [내부링크]

지붕뚫고 하이킥 배우들 나이를 2021년도에 적용시키면 벌어지는 일 ㄷㄷ

"5년 동안 sm연습생이었던 GD..." 들으면 놀란다는 연예인들 TMI 모음 ㅋㅋㅋ [내부링크]

"5년 동안 sm연습생이었던 GD..." 들으면 놀란다는 연예인들 TMI 모음 ㅋㅋㅋ

실물로 보면 생각보다 훨씬 커서 놀란다는 김동현 피지컬 수준 ㄷㄷ [내부링크]

실물로 보면 생각보다 훨씬 커서 놀란다는 김동현 피지컬 수준 ㄷㄷ

"브이라인 vs 볼살" 취향따라 갈린다는 여돌 얼굴형 차이 (+비교) [내부링크]

"브이라인 vs 볼살" 취향따라 갈린다는 여돌 얼굴형 차이 (+비교)

"고작 10년 전인데.." 지금보면 이불킥 한다는 촌스러운 '2010년대 패션' 특징 ㄷㄷ [내부링크]

고작_10년_전이지만-_지금보면_촌스러운_2010년대_패션_특징_8

"전부 새로운 멤버..." 현재 원년 멤버 단 한 명도 없다는 걸그룹 근황 ㄷㄷ [내부링크]

"전부 새로운 멤버..." 현재 원년 멤버 단 한 명도 없다는 걸그룹 근황 ㄷㄷ

"나연도 아니고 장원영도 아니다..." 과학적으로 비율 개쩐다는 여자 연예인 ㄷㄷ [내부링크]

"나연도 아니고 장원영도 아니다..." 과학적으로 비율 개쩐다는 여자 연예인 ㄷㄷ

"표정만 봐도 소름돋는다.." 고통을 표현하는 남자 배우들 연기ㄷㄷ [내부링크]

"표정만 봐도 소름돋는다.." 고통을 표현하는 남자 배우들 연기 ㄷㄷ

"이게 40년 전 이라고..?" 충격적인 80년대 상류층 주택 수준 ㄷㄷ [내부링크]

"이게 40년 전 이라고..?" 충격적인 80년대 상류층 주택 수준 ㄷㄷ

엑소 찬열과 달달한 사진 공개한 고준희 [내부링크]

배우 고준희가 ‘정글의 법칙’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인스타그램 11일 고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 동안 꾸준히 러브콜을 보내주셨던 ‘정글의 법칙’ 제작진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

이 배우 등장에 영화관에서 모두가 소리질렀다, 그의 주인공 [내부링크]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던 중 예상치 못한 특별 출연 배우가 등장해 놀랐던 경험, 종종 있을 텐데요. 관람객들은 영화를 보기 전 이 배우가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았어도 그 장면에선 탄성이 나올 수밖..

흔쾌히 성형 밝힌 여배우들이 선택한 남편 [내부링크]

이제는 솔직하게 성형 고백하는 여배우들 성형한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여자 연예인들이 결혼한 뒤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스위트홈 방영으로 인기몰이 중인 이시영은 2013년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성형 사..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 비혼 의사 밝힌 여자 스타들 [내부링크]

결혼하게 되면 갇혀사는 것 같은 느낌일 것 같다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던 배우 문근영은 비혼 관련 의사를 밝힌 스타 중 한명입니다. 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는 '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

연애했다가 회사 주가까지 떨어져버렸다, 수지의 열애사 [내부링크]

수수하면서도 예쁜 미모로 국민 '첫사랑' 된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가수 미스에이 출신 배우 수지인데요. 가수부터 배우까지 남다른 끼를 발산하고 있는 수지는 각종 CF를 휩쓴 CF 스타이기도 합니다. 17살에 데..

논란과 함께 우리에게서 사라진 탈퇴 멤버의 놀라운 근황 [내부링크]

화려해 보이는 아이돌 멤버들의 활약 뒤에는 엄청난 경쟁과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수백 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연습생이 되면 데뷔조가 되기 위한 테스트를 거쳐야 하고 힘들게 데뷔한 이후에는 대중들의 눈에 들..

아들 출산 후 별거? 이혼 소식을 알린 아이돌 부부 [내부링크]

전(前) 탑독 출신 박세혁(P군)과 전(前) BP라니아 출신 김유민이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5호 커플로 전격 합류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하나같이 '성형 코'라는 소리에 여배우가 공개한 사진 한 장 [내부링크]

아름다운 옆선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코입니다. 하지만 동양인은 일반적으로 콧대가 낮은 편에 속해 아름다운 옆선을 가지기 힘든 경우가 많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찔한 콧대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그녀들 [내부링크]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최근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이 핫합니다. 지난 24일, 디스패치에서 제니와 지드래곤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기 때문이죠. 이에 대해 양측은 "개인 사생활..

멤버 왕따 가해자설부터 열애설까지...이나은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사진= 이나은 인스타그램 캡처 최근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팀 멤버 왕따 가해자설, 학폭 가해자설, 열애설 등으로 뜨겁습니다. 팀 내 왕따설 제기 사진= 네이트판 캡처 지난달 28일..

강다니엘 소속사 직원들이 매년 받는다는 복지 수준 (+강다니엘 수입) [내부링크]

가수 강다니엘 소속사의 엄청난 복지 수준이 밝혀지며 동료 연예인들이 ‘갓다니엘’ 이라고 부르며 부러워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강다니엘은 이날 다시한번 소속사..

13살 연상 배우와 사귀며 결별설 끊이지 않던 그녀, 이런 근황 공개했다. [내부링크]

과거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해 실제로 연인이 되어 큰 화제가 되었던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은 사실 그간 수많은 결별설과 결혼설로 곤욕을 치룬 커플이기도 하죠. 오창석은 이채은과의 열애 인..

이혼후 일본기업 간부된 아이돌이 공개한 의외의 가족 사진 한장 [내부링크]

아이돌로 데뷔해서 한창 전성기시절을 지내다가 탈퇴한 후, 결혼을 하고, 아이의 아빠가 되고, 이혼을 하고, 현재는 대기업 간부까지 된 전 아이돌 멤버가 있습니다. 누가보면 인생의 웬만한 희노애락은 다 겪고..

지드래곤 제니 열애당시 이주연이 올렸다 바로 삭제했던 사진 한장 [내부링크]

지디와 제니 열애설이 큰 화제가 되면서 지디와 열애설이 크게 났었던 애프터스쿨의 전멤버 이주연의 과거 행동도 같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의 전멤버 이주연의 첫 번째 열애설은 지..

단아한 아름다움전통한복부터 생활한복까지최소라 수지부터 서현진까지연예인 한복6 [내부링크]

# 최소라 한복 사진 = YTN 캡처 최소라는 보그코리아 2월호를 통해 뮤지컬 명성황후의 25주년을 축하하며 명성황후 의상을 입은 화보를 공개했어요. 최소라가 입은 한복, 황후의 옷인만큼 정말 위풍당당하고 화려..

15년 전, 개그콘서트 우비삼남매의 엇갈린 결혼 근황 [내부링크]

출처 = instagram@kwon_jin_young 지난 7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절친한 개그맨 임혁필 집을 찾았습니다. 이 날 임혁필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권진영도 함께해..

'무기한 출전 정지' 이재영, 이다영 과거부터 현재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여자 프로배구의 쌍둥이 자매 이재영, 이다영의 학폭 논란 이후 징계 수위를 고민하던 흥국 생명이 드디어 무기한 출전 정지 징계를 내렸습니다. 흥국생명은 15일, "이재영, 이다영 선수가 중학교 시절 학교 폭력..

정년까지 일하면 직원에게 집 한 채씩 주는 통큰 회장님? [내부링크]

'샤오미는 도둑질한 기업'이라는 발언을 할 정도로 기센 언니가 있습니다. 중국 전자 업체 샤오미 레이쥔 회장과 앙숙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철의연인' '여걸' 등 별명도 다양하죠. 바로 중국 1위 에어컨 제..

미스코리아 합숙하면서 아나운서 합격한 1등 신붓감이 아직 미혼인 이유 [내부링크]

흔히 아나운서라는 직업은 미모와 지성을 동시에 겸비해야 가질 수 있는 직업으로 여겨집니다. 게다가 경쟁률만 해도 2000:1에 육박할 정도로 아주 치열하죠. 때문에 웬만한 지원자들은 명함도 못 내민다는 이 아..

"평생 놀고 먹어도 된다" 시청률 51%배우보다 더 잘 번다는 아내들 [내부링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연예계 스타들은 높은 출연료를 받아 남다른 재력을 갖추고 있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오늘 만나볼 주인공들은 잘난 아내 덕에 굳이 '열일'할 필요가 없다고 하는데요. 판사·의사 등 일명..

'천생 여자'인데 남자로 오해받던 축구선수, 8년 뒤 지금은? [내부링크]

2013년 남자로 오해받아 출전 금지 성명까지 받은 선수가 있습니다. 남다른 피지컬과 실력 때문에 생긴 일인데요.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이 선수의 성별 검사를 요구하며 발목을 잡았었습니다. 덕분에 이 선..

강다니엘 소속사 1인 기획사라고 믿지지 않는 사옥 클라스 [내부링크]

2021년 2월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강다니엘과 매니저의 일상과 강다니엘 엄청난 규모의 소속사의 모습이 그려지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날 가수 강다니엘이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

생방송 중 '층간 소음'때문에 드러나 난리난 박보영 인성 [내부링크]

층간소음에 대처하는 배우 박보영의 태도가 재조명됐습니다.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던 박보영은 갑자기 쿵쿵거리는 윗집 층간소음이 들려오자, "쿵쿵 거리는 소리 무슨 소리냐고요..

"임신 어렵습니다" 충격 받은 아내에게 배우 남편이 건넨 말 [내부링크]

최근 '대기만성'이라는 수식어가 딱 어울리는 남자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무려 2005년 처음 연예계에 입문하여 최근 몇 년 새 빛을 보기 시작한 배우 윤주만의 이야기 입니다. 수려한 외모의 그는 자칫 차가워..

소개팅 자리에서 한숨만 쉬던 탑스타가 갑자기 결혼한 이유 [내부링크]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야구밖에 모르는 국가대표 4번 타자 임동규 역할로 출연한 배우 ‘조한선’. 드라마의 흥행과 함께 다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조한선은 사실 슬하 두 자식을 둔 아빠입니다. 지난 4월..

대한민국 흔들던 '구두 신상녀', 10년 지난 지금은? [내부링크]

'나는 신데렐라'라는 가사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인물이 있죠. 바로 10년 전 '신상녀'와 '구두 마니아'의 타이틀로 유명했던 가수 서인영입니다. 이후 솔직한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연기 못해 '꽃보다 남자' 짤렸던 신인 배우 "지금 제 몸값은요" [내부링크]

누구에게나 흑역사는 있습니다. 그때를 떠올리면 절로 이불킥을 하게 되는 과거가 있기 마련이죠. 연예인들도 흑역사는 피할 수 없는데요. 현재는 내로라하는 톱스타가 됐지만, 신인시절 겪었던 경험담들은 부끄..

싱어게인 우승자 30호 가수 이승윤 특별한 가족사 재조명 [내부링크]

30호 가수 이승윤이 ‘싱어게인’ 최종 우승을 차지해 상금 1억원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승윤의 우승 소식에 그의 특별한 가족사가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개성있는 뮤지션으로 알려진 이승윤과 달리 의외의..

'2년마다 남자 바꿧다'던 이효리가 이혼 걱정없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핑클이 14년 만에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각 멤버들이 화제 되고 있죠. 그중에서도 이효리는 가수 활동을 할 땐 패션, 음악으로 유행을 만들었고 결혼 후엔 스몰 웨딩, 제주살..

돌연 방송 접고 일본으로 떠났던 여배우의 근황 [내부링크]

간질간질한 설렘을 선사하는 '썸' 예능 프로그램들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연예인, 뮤지션 출연자에 이어 이젠 일반인들까지 출연하고 있는 연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원조가 있는데요. '강호동의 천생연분'이죠...

'배우 아니냐' 하석진 닮은꼴 남편과 여행 떠난 모델이 올린 사진 [내부링크]

'모델'을 떠올리면 흔히 키 크고 말랐다는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곤 합니다. 또 패션쇼 런웨이를 떠올리기도 하죠. 전에는 이렇게 막연했지만 요즘은 TV에서도 모델과 모델 출신 연예인들의 활동을 쉬이 볼 수 있어..

'제2의 김연아'로 불리던 그녀는 지금 이렇게 지냅니다 [내부링크]

빙상의 꽃이라고 불리는 ‘피겨 스케이팅’은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스포츠입니다. 특히 대한민국은 뛰어난 국가대표 출신 김연아 전 선수의 영향으로 더욱 그 애정이 큰데요. 김연아 전 선수의 뒤를 이을 ..

사람들이 연예인이냐고 물어보는 김사랑 몸매 대역의 진짜 직업 [내부링크]

배우 김사랑과 다니엘 헤니가 광고를 찍었습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광고로 김사랑은 남다른 몸매를 선보였는데요. 풀 스윙하는 김사랑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아름다웠죠. 그런데 사실 이 장면에서 김사..

'4억 소녀'로 불린 전설의 여학생 "이젠 5년차 OO로 삽니다" [내부링크]

사람들에게 소위 대박이라고 할만한 금액, '부자 됐다'라고 할만한 금액은 어느 정도일까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연 매출이 억대만 돼도 놀라곤 합니다. 특히 10여 년 전이라면 말이죠. 매출이 곧 수익은 아니지만..

트로트 가수 강승연 과거 매니저가 한 너무 끔찍한 행위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지망생 강승연이 전 매니저의 성추행을 폭로한 이후 심경을 고백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승연은 2021년 2월 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심야신당'에 출연해 가수를 지망하며 여러 기획..

김태희 이은 울산 얼짱 소리 들었던 여고생의 근황 [내부링크]

울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 김태희의 고향으로 유명합니다. 원조 ‘울산 얼짱’이 김태희라면 그 뒤를 잇는 여고생이 있었는데요. 그녀의 얼굴을 한 번이라도 보기 위해 학원에는 남학생들이 매일 같..

"유재석과 콤비로 방송했죠" 월 8500만원 벌던 이 남자의 현재 [내부링크]

kbs 무려 18년간 국내 최정상급 예능인으로 통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국민 MC 유재석인데요. 유재석은 2004년 이후로 줄곧 개그맨 인기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최고의 연예인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40만 유튜버 조두팔이 올린 충격적인 데이트폭행 폭로글 [내부링크]

인기 유튜버 조두팔이 결혼까지 생각한 남자 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한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2월 6일 조두팔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네티즌들의 추적 결과 이전에도 폭행을 가한 사실이..

'미스트롯2' 허찬미 합격에 난리난 반응 [내부링크]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는 5주 연속 ’대국민 응원투표’ 1위를 차지하던 전유진이 탈락하는 이변이 발생했습니다. 유력한 우승후보 전유진이 탈락하자 이에 대한 항의도 거세지고 있는데요. 특히 줄곧..

미스트롯2 전유진 탈락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이유 [내부링크]

2021년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전유진은 탈락해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앞서 전유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과 관심을 받으며 '1대 하트퀸'으로 등극한 바 있습니다. 하트는 TV조선이 출시한 '미스&미..

"어릴 때 모습 그대로 참 잘 컸다" 소리듣던 아역배우의 반전근황 [내부링크]

성인 연기자보다 아역이 더욱 돋보일 때가 있습니다. 귀여운데 연기력까지 뛰어난 아역이 다 죽어가던 드라마를 살리거나, 성인 연기자가 등장하기 전에 극에 대한 관심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기도 하죠. 오늘..

미스트롯2 김다현 아빠의 놀라운정체 [내부링크]

청학동 소녀 김다현이 '미스트롯'2 데스매치에서 최연소 진에 등극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미성년자인 김다현은 오후 10시 전에 집으로 돌아갔는데요. 이에 MC 김성주는 김다현에게 축하 기념 전화 연결을 시도했..

"혼저옵서예~", 제주 출신 아이돌 6인 [내부링크]

제주도에는 '돌, 여자, 바람'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재다능한 아이돌도 많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제주 출신 아이돌'에는 누가 있는지 알아봅시다. 세븐틴 부승관 사진= 세븐틴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세..

장르물 장인 ‘톱클래스’ 작가의 깜짝 놀랄 반전 과거 [내부링크]

메디컬 수사, 정치 스릴러, 블랙코미디, SF 스릴러 등 집필하는 ‘장르물’마다 흥행에 성공시킨 톱 작가가 있습니다. 바로 김은희 작가인데요. 한국 드라마에서는 보기 힘든 전문적인 분야의 소재를 가지고..

아역배우 출신 경기도 승마 국가대표 김씨의 충격적인 행동 [내부링크]

아역배우 출신이자 전 국가대표 승마 선수에게 '몰카 유포' 협박을 당한 피해 여성이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했던 것으로 드러나며 현재 많은 사람들이 충격에 휩쌓이며 누구인지 신상을 밝히라며 정체찾기에 나섰습..

소주 광고 모델 최초로 패션 매거진과 콜라보한 ‘국민 여동생’ 근황 [내부링크]

최근 하이트진로 측은 가수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유는 영화 ‘겨울왕국’ 속 캐릭터 엘사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 배우가 따돌림 당한 과거를 털어놓은 이유 [내부링크]

자신의 아픈 과거를 털어놓는 것은 큰 용기가 필요하다. 그 당시를 언급하며 마음속 상처와 다시 마주해야 하기 때문이다. 최근 이 배우는 큰 용기를 냈다. 학창 시절에 전교생에게 따돌..

전직 빙상국가대표가 이혼 후 만난 여성의 놀라운 정체 [내부링크]

전직 빙상 국가대표가 이혼 후 만난 여성의 정체 지난 1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쇼트트랙 선수 출신 김동성이 출연해 화제 되었다. 김동성은 이전에 불거진 불륜 논란을 해명하고, 여자친구 인민정 씨..

노동 인권을 다룬 영화 5편 [내부링크]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감독 이태겸 출연 유다인, 오정세 개봉 2021.01.28. 하루하루. 힘들게 밥을 벌어먹는 사람들이 있다. 내 눈앞에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지만 어딘가 분명 있다. 그들이 힘든 삶의..

갑작 사망한 '트위치 스트리머' 단팽이 그녀는? [내부링크]

트위치 스트리머 단팽이(원신단)가 사망했습니다. 향년 26세였죠. 그녀는 저스트 채팅을 주 콘텐츠로 하며 팬들과 소통을 했었는데요. 최근 유튜브 채널에 한 누리꾼이 "단팽이가 사망했다"라고 하여 사망설이 돌..

"엄마는 그냥 차에 있어" 아들이 창피해했던 여배우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어쩐지 나이가 들수록 우아한 분위기가 더해지는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박주미의 얘기인데요. 그녀는 일명 '리즈시절'로 불리었던 화려한 시기가 지났음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이병헌보다 먼저 할리우드 진출했던 여배우가 전한 미국의 코로나 상황 [내부링크]

미국의 코로나 확진자 수는 238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지난 2일 미국은 신규 확진자 수가 27만 7000여 명으로 집계되면서 역대 최다치를 기록했는데요. 백신 접종이 시작됐음에도 코로나 상황이 점점 심각..

조혜련 집 용인 아파트의 충격적인 현재가격 [내부링크]

개그우먼 조혜련이 2021년 2월 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 집 정리를 통해 자녀들을 향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드러내며 이사한 집의 위치와 가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1일..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소름돋는 재산과 능력 [내부링크]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전 아나운서 박은영이 만삭의 몸이 되어 남편 김형우와 함께 출산준비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박은영은 주변의 조언을 받은 대로 출산 가방을 싸기 시작했지만, 김형우는 자동..

시집살이 스트레스로 쇼핑중독 걸렸던 개그우먼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연애와 결혼의 가장 결정적인 차이는 사랑으로 만난 두 사람의 관계에 서로의 집안이 본격적으로 엮인다는 점에 있을 것입니다. 평생을 남으로 살아온 사람을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이해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

6년 뒷바라지했던 여친에게 결별 통보했던 아나운서, 지금은 [내부링크]

6년 뒷바라지했던 여친에게 결별 통보했던 김성주  방송인 겸 아나운서 김성주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김성주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모교인 중앙대학교를 ..

일탈을 꿈꾸는 10대가 주인공인 시대별 영화들 [내부링크]

<북스마트> 북스마트 감독 올리비아 와일드 출연 케이틀린 디버, 비니 펠드스타인 개봉 2021.01.27. 문득 그리워진다. 그때 그 시절. 나이의 앞자리가 2, 3, 4가 아닌 1이던 시절. 세상 아무것도 몰랐지만 그..

한때 출연료 4천만원, 대한민국 예능천재들 "지금 수입은요" [내부링크]

넘치는 끼와 특출난 유머 감각으로 과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예능인들이 있습니다. 입만 열었다 하면 웃음 폭탄을 빵빵 터트리는 '개그 폭탄'들이었죠. 이들은 프로그램에 떴다 하면 큰 웃음이 보장되었던..

"차로 돌진하고 아스팔트에 갈렸다" 소름 끼치는 연예인 열애사 [내부링크]

성별 이슈와 함께 데이트 폭력이 화제입니다. 최근 허지웅은 소름 끼쳤던 데이트 폭력을 고백했는데요. 여자친구와 헤어진 어느 날, 그의 이불 속에 전 여자친구 집에 있던 노란색 커터 칼이 있었던 것이죠. 이어..

조혜련 근황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이유 [내부링크]

개그우먼 조혜련이 자신의 이혼에 대해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과거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사유와 이유에 대해서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1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아들 김우주의..

이다희 과거 최악의 연애방법으로 회자됐던 이유 [내부링크]

이다희가 2021년 1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이다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해 그녀의 나이와 과거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이다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했습니다...

10억 빚 때문에 헤어지자고 말하자 아나운서 남친이 꺼낸 첫 마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교제 상대, 혹은 배우자였으면 하는 이상형이 있으신가요? 막연하게 특정 연예인을 꼽을 수도 있고 외모부터 내면까지 구체적일 수도 있겠죠. 사실 본인의 이상형과 교제하는 이들은 극히 드뭅니다. 오..

아이유,김태리 대신 글씨쓰던 '대필가' 그녀의 고충 [내부링크]

지난 20일 tvN<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서예가 이정화 씨의 사연이 공개됐습니다. 그녀는 7살 때부터 31살 지금까지 쭉 서예를 해왔다고 하는데요. 아버지가 서예 학원을 하신 덕에 어린 나이부터 서예를 접할 수..

이정재가 먼저 출연료 낮춰달라 해서 완성될 수 있었던 장면 [내부링크]

배우 이정재가 마음에 드는 작품을 위해 선뜻 거액의 출연료를 자진 삭감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정재는 900만 관객을 넘어선 영화 ‘관상’에 참여하며 출연료 5000만 원을 스스로 낮췄는데요. 이정재..

걸그룹 멤버가 말한 일본과 한국 배달문화의 차이점 [내부링크]

지난 3월 유튜브에 공개된 '아미고TV-트와이스'편에서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먹고 싶은 음식을 배달 주문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 날 영상에는 일본과 한국의 배달문화 차이점이 공개돼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효리 텐미닛 제치고 가요대상 차지한 가수가 10년간 앨범 못 낸 이유 [내부링크]

2003년을 지낸 이들이라면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효리의 '텐미닛'을 모를 수는 없겠지요. 1세대 걸그룹 핑클의 리더로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이효리는 첫 솔로곡 텐미닛으로 하루아침에 대한민국..

매달 30만 원 모아 에르메스 백 사준 남편에게 여배우가 한 말 [내부링크]

명품 중의 명품이라 불리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에르메스인데요. 에르메스 가방은 수백은 물론 수천만 원에 달하죠. 그만큼 어지간한 수입으로는 에르메스 가방을 살 수 없는데요. 아내를 위해 매일 30만 원..

연예계 평생 번 돈으로 주식했다가 "순식간에 아파트 두 채 날라갔죠" [내부링크]

지고 있습니다. ‘누가 주식으로 얼마를 벌었다더라’ ‘어떤 주식이 오를 것 같다더라’ 출처를 알 수 없는 뉴스들이 쏟아지고 있죠. 자연스럽게 연예인과 관련된 주식 얘기 역시 자주 언급되고 있는데요. 오늘..

펀드에 2억 넣어서 800 건졌다는 장동민이 두산퓨얼셀로 수익률 100% 낸 비결 [내부링크]

최근 방송인 노홍철은 웹 예능 '개미는오늘도뚠뚠'에서 "연예인이 돈을 많이 버는 건 사실이지만 그만큼 까먹는다"라며 절망적인 투자 실패담을 털어놓았습니다. 주로 연예계 동료나 인맥을 통해 알게 된 정보를..

걸그룹 활동 정산금액 한 푼 못 받았던 '인천 장윤정'의 제2의 직업 [내부링크]

미스트롯2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수가 있습니다. 시원한 가창력과 귀여운 외모로 인기투표 5인에도 꾸준히 들고 있는 그녀는 바로 데뷔 3년 차 트로스 가수 강혜연인데요. 해맑은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거의 안 뽑는데…‘아나운서’라는 사람은 더 늘었다 [내부링크]

2년간 지상파 신입공채 없어···합격자도 ‘중고 신입’ 다수 1900:1 경쟁률 뚫고 합격했는데 나가는 아나운서 김도연 아나운서. /사진 KBS 아나운서 홈페이지 캡처 2018년 KBS 45기 신입공채로..

저 혀 짧은 소리 내는 사람이 우리 대표님이라고요? [내부링크]

과거 최고경영자(CEO)는 방송에 나올 때 주로 뉴스에 나왔습니다. 회사가 획기적인 제품을 내놓거나 사람들이 공분할 나쁜 일을 했을 때 최고경영자 얼굴을 방송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대놓고 두 집 살림하다가 결국 조강지처 버린 가수, 지금은... [내부링크]

대놓고 두 집 살림하다가 조강지처 버린 가수 그룹 R.ef의 멤버 이성욱은 과거 전 부인과의 폭행 논란과 동시에 재혼식을 올렸던 사실로 대중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이성욱은 성대현, 박철우와 함께 그룹 'R..

전직 특수부대 형들을 잘못 건드리면 벌어지는 광경 [내부링크]

꽃미남인 줄만 알았던 원빈을 상남자로 만들어준 영화가 있죠. 바로 영화 <아저씨>입니다. 세상을 등지고 살던 태식이 자신의 유일한 친구,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데요. 원빈은 <아저씨>를 통..

마이크로소프트 퇴사하고 아나운서 시험 준비하던 취준생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인기 직종의 공통점은 '고용안정', 평생직장이 없다는 요즘 정년보장은 근로계약의 최고 조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평안 감사도 저 싫으면 그만이라고 했던가요? 수백 대 일의 경쟁률..

정준하가 추천한 주식 때문에 재산 절반을 날렸다던 노홍철의 근황 [내부링크]

"투자하지 않고 예적금에 돈을 묵혀두는 것은 현금 가치 하락과 함께 돈이 녹아내리고 있는 것과 같다"는 전문가의 말은 맞는 말입니다. 다만 녹지 않게 지키려고 시작한 투자로 인해 녹아내리는 현금 가치 이상..

1억5000만원 아니었다, ‘미스트롯2’ 우승자가 받는 돈은 얼마? [내부링크]

미스트롯2 참가자 마리아(왼)와 홍지윤(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캡처 상금 1억5000만원(TV조선 미스트롯2). 상금 1억원(Jtbc 싱어게인)···. 지금 한창 뜨거운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아이유따라한건데..." 절대 하면 안되는 10대 단골 셀카 포즈 [내부링크]

절대 하면 안 되는 10대 단골 셀카 포즈 사람들은 셀카를 찍을 때 다양한 포즈와 표정들을 취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요즘 중고딩 셀카 포즈의 진실'이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었다. 셀카를 찍..

'민초단' 가입 욕구 불러 일으키는 아이돌들 [내부링크]

민트 초코는 호불호가 갈리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아직 친해지지 않은 사람들과 만날 때 "혹시 민트 초코 좋아하세요?"와 같은 질문을 날리어 공통점을 찾아내는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다. 그..

서태지보다 인기 많던 농구스타가 결혼하고 한밤중 경찰서 간 이유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 싸이 등 한국에서도 월드 스타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국내 인기도 상당한데요. 지금처럼 한국 엔터산업이 크지 않던 90년대에는 서태지가 한국에서 최고 인기가수로 군림하고..

서현진 남편 송재진 충격적인 연봉과 직업 [내부링크]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서현진이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오래된 집 공개부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까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현진은 이 날 방송에서 남편 송재진 씨, 13개월 된 아들과 함께 살고 있..

박은석 강아지 애니멀호더 논란에 내놓은 공식입장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로건리 배우 박은석이 반려견 파양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해당 논란은 대학교 시절 동기가 의문을 제기하는 는 SNS 게시물로 시작되었는데요. 박은석은 논란이 커지자 부인하며 직접 팬카페에 해명..

양재진 양재웅 의사형제의 놀라운 연봉과 나이 [내부링크]

1월 26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국내 최초 정신과 의사 형제 양재진, 양재웅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의사 형제를 둔 어머니의 남다른 교육방식과, 학력, 연봉 등 네티즌들의 관심이..

훈남 카페 사장님이 떠나간 댕댕이 잊지 못해 선택한 일 [내부링크]

전직 배우가 떠나간 댕댕이 잊지 못해 선택한 일 지난 14일, 전직 배우 이기우가 입양한 유기견이 화제가 되었다. 이기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품에 댕댕이를 안고 있는 사진으로 입양 소식을 전했다. 해당 댕..

권상우 240억, 이병헌 170억, 서장훈 85억, 하정우 57억 [내부링크]

권상우 240억 연예인 건물주 지난 21일 방송된 MBC ‘PD수첩’이 ‘연예인과 갓물주’라는 제목으로 건물주 연예인들의 특별한 투자 방법을 파헤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건물 매입 후 큰 시세차익을 얻어 이슈..

한그루·서수연 등 스타들의 2세 육아 근황 [내부링크]

한그루 육아 근황 한그루가 쌍둥이들과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26일 배우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에는 한그루..

배성재 아나운서, 15년 몸담은 SBS에 사의 표명 [내부링크]

배성재 아나운서가 SBS에 사의를 표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SBS 간판 아나운서 배성재, 사의표명 26일 한 매체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최근 SBS에 사의를 표명했다고 보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

한 편당 11억 원 출연료 받는 브래드 피트의 단역시절 모습 [내부링크]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스타라고 하면 어떤 배우가 떠오르나요? 어느덧 데뷔 35년 차가 된 브래드 피트부터 316억 원의 출연료로 영화계를 놀라게 했던 라이언 레이놀즈까지,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사..

'내일 안락사 당해요' 유기견 소식 들은 조승우가 한 행동 [내부링크]

유기견에 입양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현재,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준 배우가 있죠. 바로 조승우입니다. 조승우는 대한민국의 배우로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에 대해 이야기를 할 때면..

출연료 받을 때마다 한 주식에만 몰빵했던 배우... 결과는? [내부링크]

수익률을 기록했던 만큼 이 배우의 수익률도 엄청났는데요. 한 방송에 출연한 이 배우는 1,200%의 엄청난 수익률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 엄청난 수익률은 하나의 주식만 매수해서 얻은 기록이라고 알..

김새롬 홈쇼핑 실언에 결국 GS사장이 내린 충격적인 결정 [내부링크]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도중 사회적으로 공분을 샀던 ‘정인이 사건’에 대한 부적절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된 가운데, 당사인 GS홈쇼핑 측은 공식 사과문을 내고 해당 방송을 잠..

28살에 암 판정받은 연하남친위해 항암치료 따라다닌 여배우의 근황 [내부링크]

신민아와 김우빈의 러브스토리 6년째 연애 중 배우 신민아는 5살 연하 남자친구 김우빈과 올해로 6년째 연애 중이다. 이들의 열애 사실은 지난 2015년 7월 모 언론사가 김우빈과 신민아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

정일훈 쉴드친 거 아니라며 '적극해명'한 비투비 이창섭 [내부링크]

비투비 이창섭이 온라인 콘서트 도중 손가락으로 '7'을 표시한 이유에 대해 직접 밝혔습니다. 숫자 7은 최근 마약 혐의로 그룹을 탈퇴한 멤버 정일훈을 포함한 비투비 멤버 수입니다. 앞..

담임선생님 편애 때문에 왕따 당했다는 여고생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데뷔 경력이 오래되고 몇 십 편의 작품에 출연하여도 내세울 만한 대표작이 없는 배우들이 있는 반면, 출연하는 작품마다 ‘대박’을 터뜨리며 커리어를 쌓는 배우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후자에 해당하는 여배..

래퍼 아이언 사망 전 인스타에 남은 안타까운 마지막 글 [내부링크]

래퍼 아이언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거주지 용산이 아닌 중구 신당동 소재 아파트에서 발견돼 사인과 그의 마지막 행적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25일 경찰에 따르면, 아이언은 이날..

군살 있는 몸과 몸무게 당당히 공개해 화제된 연예인 [내부링크]

배우 김빈우가 19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체중과 인바디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배우 김빈우는 "내 몸보다 더 기가 막힌 건 체지방. 2년 전 운동 시작했을 때, 이후 운동을 소홀히 ..

"실물,다소 충격적" 아이유가 아니라는 이 여성의 놀라운 정체 [내부링크]

'딥페이크'를 이용한 영상이 화제입니다. 출처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SNS와 온라인커뮤니티에서 가수 아이유와 꼭 닮은 여성이 이슈 몰이를 했습니다. 아이유 얼굴의 특징인 큰 눈이 흡..

박솔미 남편 한재석 소름돋는 반전 집안 [내부링크]

한재석 아내 배우 박솔미가 둘의 첫만남 상황을 한 방송에서 말하며 그의 집안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첫인상. 박슬미는 한 남성을 만나 외모만..

1박2일 문세윤 2주째 등장 못한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개그맨 문세윤이 '1박 2일'에 2주째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그 이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2021년 1월24일 방송된 KBS2 '1박 2일'에서는 문세윤을 제외한 김종민, 연정훈, 딘딘, 김선호..

결국, 왕따 논란 김보름이 2억 손해배상 소송 시작하며 한 말 [내부링크]

김보름이 선배 노선영에게 2억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한 이유 ‘왕따 주행’ 논란으로 비난을 받았던 김보름 선수가 노선영 선수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두 사람의 갈등은 지난 2018년 평창올림픽..

결식아동 급식카드로 끼니 때우던 여중생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일찍이 철든 아이들은 또래보다 의젓한 모습이 보기 좋으면서도 어쩐지 안쓰러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나이답게 떼도 쓰고 말썽도 부려야 하지만 집안 사정이나 부모님 눈치를 보느라 감정을 숨긴 아이들은 큰..

김새롬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에게 한 소름돋는 발언 [내부링크]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정인이 학대 사건이 다시 한번 다뤄 시청자들의 공분을 이끈 가운데 방송인 김새롬이 막말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편집 없는 홈쇼핑 생방송에서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 '중요하지 않다'..

장광 딸 미자 소름돋는 외모와 직업 [내부링크]

SBS '미운 우리새끼'에서 김희철과 지상렬이 배우 장광에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 날 지상렬은 장광 딸 미자를 보자마자 핑크빛 호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현재 개그맨으로 활동하고 있..

한국방송 최초의 아바타 소개팅녀들, 지금 뭐하시나요? [내부링크]

2010년, MBC에서 방영했던 '뜨거운 형제들'은 글자 그대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프로그램 속 코너인 '아바타 소개팅'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기 때문인데요. '아바타 소개팅'은 가상 소개팅에 나선 출연자..

조카와 스캔들? 심지어 친구 와이프와 열애설 난 탑스타 [내부링크]

평소 “코가 자란다”라는 우스갯소리를 할 정도로 연예계에서 코가 큰 스타로 통하는 이 남자는 일본 사무라이같은 외모로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 하야시 역할을 맡아 데뷔했습니다...

팬클럽 어마무시한데도 성민지한테 패배한 전유진 상황 [내부링크]

미스트롯2'미스트롯 2' 성민지가 15살 트롯영재 전유진을 이겼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 2'에서는 지목한 상대와 대결을 벌이는 ‘1대 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전유진VS성민지..

'남자 만나려 결성했다' 루머까지 돌았던 걸그룹 축구팀 멤버들 [내부링크]

지난 7월, 내로라하는 걸그룹 멤버들이 대거 소속된 여자 축구팀 ‘FC 루머 W’가 창단되었습니다. 축구에 관심이 많아 결성된 이 모임은 창단 소식과 함께 온갖 추측에 휩싸여 논란이 되었는데요. 결국 몇..

BJ감동란 성희롱 뒷담화 논란에 난리난 부산 해운대 전복죽 상황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 전복죽을 판매하는 유명한 한 식당 관계자들이 식사 도중 자리를 비운 BJ의 험담을 하다 생방송에 `딱 걸리는` 일이 발생해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990년생 올해 나이 32세인 아프리카TV, 유튜..

송해 아들 생각에 방송 활동 중단했던 너무 슬픈 이유 [내부링크]

송해가 2021년 1월 20일 예능 프로그램 '어바웃 타임즈'에 출연해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생각에 눈물을 흘리며 과거 안타까운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송해는 과거 KBS 2TV `승승장구`에서 17년간 진행해..

"이마에 무엇?" '뾰루지' 때문에 뜻밖에 화제된 수지 [내부링크]

지난 5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셀카"라는 글과 함께 글을 게재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출처 - 수지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수지의 이마에 난 뾰루지를 보고 신..

"대한항공 입사했죠" 승무원과 인연이 깊은 여자 스타 5人 [내부링크]

승무원과 인연이 깊은 스타들이 의외로 많다고 하는데요. 직접 근무한 이력이 있는 스타부터 승무원이 될뻔한 스타까지 모아보았습니다. 승무원과 인연이 깊었던 5인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승무원 출신..

가슴에 '보형물' 넣은 거 아니라며 해명한 bj감동란 [내부링크]

한 인터넷 방송 진행자가 부산의 한 식당을 찾아 먹방을 진행하던 중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식당 직원들이 뒷담화를 한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불거졌다. 출처 아프리카티비 19일 BJ감동..

대만 여행 떠난 여배우들이 사비들여서 꼭 방문한다는 장소 [내부링크]

대만은 짧은 비행시간과 부담 없는 물가로 한국인들의 인기 여행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음식들 덕분에 '미식 여행지'로 손꼽히기도 하는데요. 수많은 야시장과 먹거리, 일본 못지않게..

'이제야 표정 이해된다' 쇼윈도 부부였던 노현희가 방송에서 한 말 [내부링크]

돌싱 10명 중 7명이 쇼윈도 부부를 경험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쇼윈도 부부는 결혼생활이 원만하지 않음에도 남들 눈에는 금술 좋은 부부처럼 행세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최근 배우 겸 가수 노현희가 "나..

명절에 받은 용돈으로 주식투자했다가 8개월 만에 750만 원 벌었다는 초등생의 정체 [내부링크]

지난해 국내 주식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폭락했던 것이 동학개미운동으로 역전을 맞이하면서 "어떤 종목이든 사기만 하면 벌었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상승장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이는 그야말로 수익실현..

박시연 전남편 박상훈과 둘째까지 낳았는데 이혼한 진짜 이유 [내부링크]

최근 박시연 씨가 음주운전으로 큰 논란에 휩싸이면서 그녀의 과거 행적들 또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시연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나이가 믿..

쯔양 분식집 정원분식 떡볶이 충격적인 가격 논란 [내부링크]

3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이 차린 분식집이 정식 오픈을 앞두고 가격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쯔양이 "접시 선택을 잘못했다"며 해명에 나선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인 모델, 현역 입대해 화제 [내부링크]

2001년생인 야엘 셸비아는 이스라엘 출신의 모델입니다. 키 175cm에 푸른 눈동자가 매력적인 야엘 셸비아는 2020년 TC CANDLER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동료들이 실물보고 '세기의 미녀'라고 극찬한 방송인 [내부링크]

2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예고편에 서정희가 등장했습니다. 서정희가 등장하자 김원희는 "어쩜 그렇게 예쁘세요. 오징어 된 느낌인데요"라며 칭찬을 건넸습니다. 방송에서..

"세 숟갈 이상 못 먹는다" 몸매 관리법 밝힌 옥주현 [내부링크]

최근 옥주현이 몸매 관리법을 공개했습니다.  옥주현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번에 세 숟갈 이상은 못 먹겠고 그렇게 하루 다섯 번 먹음 지겨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

아내 무시하는 박준형의 모습 본 최수종이 한 말 [내부링크]

아내 무시하는 박준형에게 최수종이 한 말 배우 최수종이 박준형, 김지혜 부부에게 조언을 전했다. 지난 17일 방영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박준형이 김지혜를 무시하는 모습이 그려..

애초부터 '아내의 맛'이 목적이었냐며 욕먹는 김사은-성민 부부 [내부링크]

키스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이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성민, 김사은 부부가 출연해 ‘미스트..

'리틀 배용준' 소리 들었던 중앙대 기계공학과 학생, 지금은... [내부링크]

아버지의 뜻에 따라 중앙대학교 기계공학부에 진학한 학생은 방송계에 뜻을 품고 무작정 공채 탤런트 시험에 응시했습니다. 단번에 합격하진 못했지만 수많은 도전과 노력 끝에 현재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

"국내 여행 떠난 스타들이 방문한 곳 여기입니다"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없게 되자 국내 여행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는 소도시 여행과 캠핑 등의 주목받으면서 '언택트 여행'이 여행 키워드로 자리 잡기도 했는데요. 요즘 국..

얼굴이 귀여워 아담할 줄 알았는데 키 170cm 배우 [내부링크]

출처 - 전소민 인스타그램 전소민: 1986년생 35세 키 170cm 영화 '나의 이름'에 같이 출연한 전소민과 최정원은 10월 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출처..

판사 꿈꾸던 전교회장 중학생 "돌연 연습생 된 이유는요" [내부링크]

두말하면 잔소리인 빼어난 외모, 학창 시절 전교 3등에 빛나는 두뇌, 성실한 성격, 이 모든 것을 갖춘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남녀노소가 인정하는 ‘얼굴 천재’ 차은우인데요. 학창 시절 명석한 두뇌로 판..

'이것'을 많이 먹어 32kg 감량 성공한 연예인 [내부링크]

지난 28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 뮤지컬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 식단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이날 박나래는 “오늘 의뢰인은 지구력이 강하고 한다면 하는 분이다. 32kg을 감량한 ..

이지영 강사 충격적인 공개된 재산에 재조명되는 연봉과 외모 [내부링크]

이지영 강사는 인터넷 강의 사이트 이투스에서 사회탐구 영역 강사로 활동중인데요, 2021년 12월 28일 유튜브 생방송 중 충격적인 숫자가 적혀있는 통장잔고를 인증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욱 화제가 된것은..

김지원 아나운서 남편 소름 돋는 외모와 직업 [내부링크]

최근 김지원(32) 아나운서가 새로운 도전을 위해 퇴사를 결심했다고 밝혀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그녀의 남편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러한 그녀와 그녀의 남편에 대해서 자세히 알..

이동국 딸 재시가 선보인 드레스 패션 모음 [내부링크]

모델 지망생이라는 이동국 딸 재시. 최근 시상식에 참여했던 재시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재시의 드레스 패션 한번 살펴볼까요? 블랙 롱 드레스 재시 인스타그램 드레스..

짝사랑했던 남자 결혼식에서 무개념 짓으로 욕먹은 여자스타 [내부링크]

얼마 전 층간소음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 이휘재와 문정원 부부는 2010년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그 때 한 연예인이 하객 패션으로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많은 이들에게 뭇..

터보 백댄서로 시작해 2년 만에 5억 번 고등학생이 일용직 막노동한 이유 [내부링크]

돈이 많다고 해서 무조건 행복한 것은 아니지만 돈이 없는 것은 불행을 가져오기 쉽습니다. 생활고를 넘어 빚 독촉을 받는 상황이라면 나 자신은 물론 가족과 주변 사람들까지 힘들게 만들지요. 갓 스무 살이 되..

백화점에서 2만원 때문에 소리 질렀다는 한가인 근황 [내부링크]

지난 3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의 '겨울의 맛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 최근 연정훈이 부인 한가인 관련 에피소드를 털어놨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가인 갤러리)..

너무 예뻐 JYP 담당자가 8시간 기다려 캐스팅한 아이돌 [내부링크]

출처 - 수지 인스타그램 데뷔 10주년을 맞은 수지가 깜짝 놀랄 소식을 전했습니다.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언택트 팬서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납니다. 출처 - 수지 인스타그램 오는 1..

쿤디판다 비와이 라디오방송 태도논란 재조명되는 충격적인 과거발언 [내부링크]

가수 비와이(본명 이병윤)와 쿤디판다(본명 복현)가 생방송 라디오에서 무성의한 태도로 논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라디오 생방송에서 보여준 무성의한 모습과 아무렇지 않게 비속어를 내뱉는 언행으..

배두나가 루이비통에서 받는 충격적인 대우 [내부링크]

배두나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의 인연을 전했습니다. 특히 루이비통에서 받는 대우가 상당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두나는 루이비통의 디자이너..

김영권 아내 박세진 소름돋는 외모 [내부링크]

김영권 연봉, 김영권 와이프 셋째 출산이 화제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한 김영권은 연봉, 미모의 아내 등 사생활과 관련된 시청자들의 어마어마한 호기심을 자아낸..

걸그룹 7년 활동하고도 정산 못 받았다는 '부평 장윤정'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학창시절을 떠올리며 "그때가 좋았다"라고 회상하는 이유 중 하나는 노력과 성과가 대체로 비례했기 때문 아닐까요? 학창시절 공부를 열심히 해서 성적이 잘 나오면 우등생이 되는 것에 반해..

마이크로소프트 출신 KBS 아나운서가 다시 수능을 치는 이유 [내부링크]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인기 직종의 공통점은 '고용안정', 평생직장이 없다는 요즘 정년보장은 근로계약의 최고 조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평안 감사도 저 싫으면 그만이라고 했던가요? 수백 대 일의 경쟁률..

골목식당 여자 mc 하기 힘든 이유 [내부링크]

. 골목식당 여자 mc 하기 힘든 이유

다른 나라에서는 인기 많은데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인기 없는 과일 [내부링크]

. 다른 나라에서는 인기 많은데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인기 없는 과일

개그맨 출신 미역 식당 사장님은 10살 연하 미녀와 결혼합니다 [내부링크]

유년 시절 그가 개그맨이 될 것이라고는 가족들조차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개그맨이 됐습니다. KBS 희극인 공개 13기. 재미있는 것은 그의 누나 역시 개그맨이었다는 점입니다..

'이효리 백댄서' '은혁·김준수의 동창' 여배우는 요즘 이렇게 지냅니다 [내부링크]

요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놓고 말들이 참 많습니다. 드라마가 방영되는 OCN으로서는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벌써 시즌2에 대한 논의가 시작됐습니다. 시즌2 제작은 기..

부부싸움 후 혼자 유럽여행까지 간 여배우 [내부링크]

배우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과의 부부싸움 일화를 공개해 화제입니다. 류수영 인스타그램 박하선은 11일에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했는데요. 그..

퇴사 후 돈 없어서 친구들에게 돈 빌린 전직 아나운서.."서러웠다" [내부링크]

개그맨 최국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일구가 '돈' 때문에 서러웠던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13일 방송된 tbs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서 최국과 함께하는 '인생고민상담소' 코너가 진행됐는데요. MBC '뉴스..

한의대 가겠다고 KBS 아나운서 때려친 유부녀 [내부링크]

김지원 KBS 아나운서가 퇴사 후 한의대에 진학하겠다는 뜻을 밝혀서 화제입니다. 김지원 아나운서는 지난 13일 오후 KBS 측에 사직서를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왼쪽부터) 김지원 아나..

대통령만 3명을 모셨다고? 탤런트 박선영의 공무원 끝판왕 남편 [내부링크]

지난 2020년 5월 31일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부부의 세계' 탤런트 박선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탤런트 박선영이 이른바 공무원 스펙 끝판왕이라는 ..

전남친이 장동건이었던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의 조각미남 의사 남편 [내부링크]

최근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5'에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이서진이 백숙용 재료부터 갈비찜 고기, 4마리의 닭 등을 풀어 놓으면서, 요즘 운동하는 데서 배우 염정아..

스포츠 스타, 아이돌, 모두 만났던 서울대 출신 아나운서의 반전 취미 [내부링크]

방송인이자 배우, 전 KBS 아나운서인 오정연은 전설의 서울대 스키 동아리 출신이라고 합니다. 서울대 스키 동아리는 배우 김태희가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재학 시절 직접 만든 교내 동아..

재벌가 며느리까지! 18년 전 '야인시대' 3대 미녀들 근황 [내부링크]

지난 2002년 한일 월드컵 직후 SBS에서 방영을 시작했던 대하 드라마 '야인시대'는 최고 시청률 57.1%의 큰 인기에, 종영으로부터 10년 이상이 지나고도 심영의 '내가 고자라니' 씬으로부..

남자 스타들 대시로 유명했지만, 낯가림 심해 집순이였던 걸그룹 멤버가 변한 이유 [내부링크]

대한민국 1세대 원조 걸그룹의 대명사로 유명한 핑클은 지난 1988년 데뷔 후, 2000년대 중반 이후에 등장했던 2세대 걸그룹들은 물론이고, 핑클과 S.E.S.가 등장했던 1세대 걸그룹들마저도..

이집트 피라미드에서 유일하게 뮤비 찍은 연예인의 결혼 상대 [내부링크]

1980년생으로 올해로 벌써 불혹의 나이를 넘긴 가수이자 배우 이정현은 정말 신비롭고 미스터리한 인물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결혼 이후 지금은 그 모든 미스터리한 이미지에 180도 반하는 요리 솜씨 뛰어난 현모..

마스크 공장서 일해.. 연예인들이 말하는 이혼 후 생활고 수준 [내부링크]

잘 꾸며지고 밝은 모습만 보여주는 연예인들이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생계를 위협받을 만큼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고백한 연예인들도 많은데요. 그중에서 남편과의 이혼 후 극심한 생활고를 겪었다는 여자 연예인..

하루 15시간 데이트 강행군이 힘겨워 결혼 결심한 연예인 [내부링크]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소연이 최근 '놀면 뭐하니?'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했는데요. 남편 배우 이상우와의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결혼을 결심하게 된..

"와...이정도로 괴롭혔다고?ㄷㄷㄷ"미국 드라마 역사상 최악의 왕따사건이라 불리던 인기 드라마(충격주의) [내부링크]

"와...진짜 끔찍했을듯ㄷㄷㄷ"미국 드라마 역사상 최악의 왕따사건이라 불리던 인기 드라마(충격주의)  1998년, 존나 신개념의 미국 드라마가 등장함. 여자 친구들이 각자의 성생활에 대해 웃고 떠드는..

태연 열애설 후 처음으로 남자와 ‘껴안은 사진’ 공개했다 [내부링크]

2020년말 연예계에 대형 열애설이 터졌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소녀시대 태연과 빅스의 라비였습니다. 27일 국내 미디어사인 조이뉴스24는 “태연과 라비가 1년째 열애 중”이라며 “태연과 라비를 잘 아..

모모랜드 낸시 불법촬영 충격적인 최초 유포자 정체 [내부링크]

모모랜드 낸시 불법촬영 충격적인 최초 유포자 정체(+인스타 나이)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낸시가 도촬 및 합성 사진으로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문제 사진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가 현지 스태프로 알려져..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성황리에 종영하였습니다. 시즌2의 예고를 알리며 종영한 펜트하우스는 21화를 마지막으로 종영하였습..

전승빈 심은진 결혼소식에 전처 홍인영이 올린 의미심장한 SNS 글 [내부링크]

전승빈 심은진 결혼소식에 전처 홍인영이 올린 의미심장한 SNS 글 배우 전승빈과 심은진이 부부로 연을 맺은 가운데 전승빈 전 아내인 홍인영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게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심은진이 ..

문정원 인스타그램 충격적인 층간소음 사진에 난리난 반응(+이휘재 집 위치) [내부링크]

문정원 인스타그램 충격적인 층간소음 사진에 난리난 반응(+이휘재 집 위치) 코로나 19로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이 일상화되면서 층간소음 분쟁이 늘어난 가운데 개그맨 이휘재 가족도 이웃으로부터..

'사생활 논란' 엑소 찬열과 달달한 사진 공개한 고준희 [내부링크]

배우 고준희가 ‘정글의 법칙’ 출연 소감을 전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11일 고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 동안 꾸준히 러브콜을 보내주셨던 ‘정글의 법칙’ 제작진 분들께 너무 감..

주변 엄마들이 조윤희 딸 부러워 하는 이유 [내부링크]

배우 조윤희가 37개월 딸 로아를 공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어바웃 펫-어쩌다 마주친 그 개'에는 조윤희가 출연했다. 이날 조윤희는 유기견, 장애견들만 키우는 이유에 대해 "나는 자존감이 낮은 사람인것 같..

김새롬, 결혼반지 녹여서 펜던트로 만든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 올해 33살의 김새롬이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하여 이혼에 대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는데요, 과거 그녀의 이혼을 둘러싼 수많은 논란들과 최근 방송에서 이혼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밝힌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

이런 얘기, 제발 그만! 카톡으로 허세부리는 유형 [내부링크]

허세란 실속이 없이 겉으로만 드러나 보이는 기세를 뜻한다. 겉만 번지르르한 속 빈 강정과 같은 것. 정작 까보면 아무것도 든 게 없지만, 외적으로는 온갖 있는 척이라는 있는 척은 다 해대는 프로허세러..

"이정도면 스토커 수준ㄷㄷㄷ"매년 디스패치가 새해인 '1월 1일'만 되면 터트린다는 역대급 연예인 '열애설' 모음 [내부링크]

"이정도면 스토커 수준ㄷㄷㄷ"매년 디스패치가 새해인 '1월 1일'만 되면 터트린다는 역대급 연예인 '열애설' 모음 2021년 1월 1일 손예진현빈

연예인 걱정 부질없다..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의 역대급 출연료 수준 [내부링크]

국내에서 전연령대의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MBN 장수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의 출연중인 윤택과 이승윤의 출연료가 공개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일 온라인 커뮤티니에서는 ‘나는 자연..

패스트푸드 직원이 절대 말하지 않는 비밀 12가지 [내부링크]

amir_v_ali, 출처 Unsplash 햄버거, 피자 등 간단한 조리과정을 거쳐 제공되는 음식인 패스트푸드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주요 식단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문하면 곧바로 먹을 ..

구혜선 이혼후 처음으로 폭로된 썸남 정체 (+지인 대화) [내부링크]

배우 겸 감독 구혜선이 예능 프로그램 ‘페이스 아이디’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그녀의 휴대폰 속 한 남성의 정체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카카오TV 예능 ‘페이스 아이디’의 공식..

매일 "결혼하고 싶다"외친 배우가 막상 웨딩드레스 입자 보인 반응 [내부링크]

1. 원래는 마당에서 하려 한 결혼식과 잔치 결국 어렵게 결혼에 골인한 석중(황정민)과 은하(전도연). 그리고 마을회관에서 화기애애한 잔치가 펼쳐진다. -원래는 석중의 집 앞마당에서 시골..

아픔 딛고 돌아와 CEO 되었다는 '전직 아이돌' [내부링크]

출처권민아 인스타그램 AOA의 전 멤버 권민아. 그룹 활동을 하는 동안 겪었던 아픔에 대한 사연이 알려지면서 큰 충격을 줬었지요. 다행히 적극적으로 나선 소속사와 서로 사과하며 정리가..

조용했던 이병헌 관련 전해진 역대급 소식 [내부링크]

한국경제이병헌의 끊임없는 선행, 저소득층 아동 위해 1억원 '기부' 배우 이병헌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스타뉴스이병헌→유..

단순 해프닝?? 현빈&손예진처럼 수차례 열애설 난 스타들 [내부링크]

1.공유&정유미 출처영화 포스터 배우 공유와 정유미는 작품을 할 때마다 열애설과 결혼설이 불거져 매번 화제를 모았는데요. 영화 '도가니'와 '부산행'에 이어 최근 에서 호흡을 맞추며 엄청..

워너비 몸매 가진 연예인, 살 찌면 이런 모습 [내부링크]

앉은 자리에서 최소 4시간! 작품을 위해, 뚱뚱한 캐릭터를 위해 특수 분장의 고충을 견뎌야 했던 배우들이 있다. 1 박시연 출처엄지원 인스타그램 박시연은 최근 종영한 tvN '산후조리원'에서..

치킨 피자 없이도 치팅데이 가능하다는 연예인 [내부링크]

험난한 다이어트를 견디게 해주는 #치팅데이 그러나 자칫 방심하고 먹었다간 그동안 이룬 성과가 물거품이 될 수도 있다. 정크푸드 NO 배달 음식 NO  맛있으면서 영양도 훌륭한 연예인 다이..

화려한 스펙의 그녀가 대학에 가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최근 학벌로 주목을 받은 몇 연예인 및 유명인의 논문이 표절로 밝혀지며 적잖은 팬들을 실망에 빠뜨렸다. 모두 가는 것처럼 보이는 대학, 소신껏 가지 않고 본인의 자리에서 활약하는 ..

샘해밍턴보다 '박봄' 다이어트 시키기 어려웠다는 전문의 [내부링크]

가수 박봄이 11kg 감량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박봄 인스타그램 4일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하며 “대종상 시상식때 제가 저랬네요. 충격 받고 다..

안재현 잊고 '새 남친'과 3개월째 열애중이라는 구혜선 근황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결혼식과 만나는 남자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4일 공개된 카카오TV '페이스 아이디'에서는 구혜선이 학교 친구인 배준한씨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운동선수랑 사귄다더니 사실혼자만의 착각이었던 여자 연예인 TOP3 [내부링크]

풋풋한 청춘 남녀 유명인들의 열애 소식이 보도되면 모두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곤 합니다.  특히 운동선수와 연예인처럼 그다지 접점이 없어 보이는 분야에 종사하는 이들의 열애설은 사실..

박진영 비가 벌어준 엄청난 돈 다 날린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가수 박진영, 비가 듀엣 탄생 비화를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듀엣 결성으로 끊임없는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박진영과 비가 전학생으로 등장했습니..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 쇼호스트의 소름돋는 미모와 수입 [내부링크]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 쇼호스트의 소름돋는 미모와 수입(+나이 직업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의 예고편에 등장한 미모의 여성이 '김준호 여동생'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은 202..

강리나 25년만에 공개된 소름돋는 근황(+은퇴이유 나이 직업 인스타 생활고) [내부링크]

강리나 25년만에 공개된 소름돋는 근황(+은퇴이유 나이 직업 인스타 생활고) 1990년대 큰 인기를 얻었다가 10년 만에 은퇴한 배우 강리나(57)가 25년 만에 방송에 등장해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이혼한 '유키스' 동호, 놀라운 근황 "일본에서.." [내부링크]

그룹 '유키스' 멤버였던 동호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조영남, 송가인, 스윙스, 유키스 수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수현은 유키스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케빈은..

빈지노는 7000만원 다이아..양준혁은 "다이아, 나중에" [내부링크]

새신랑 양준혁 아내 박현선씨가 다이아 반지를 원했지만 양준혁은 "나중에 해주겠다"라고 피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프로야구 레전드 양준혁, 박현선 예비부부가..

아이돌과 결혼한 레이싱모델, 이혼 후 신용불량자→공장 알바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 일라이(30)와 이혼한 레이싱모델 지연수(41)가 씁쓸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연수는 1일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에 출연해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심야신당'은 배우 출신 무속인..

"진심 외모 하나만으로 임팩트 미쳤던 수준ㅠㅠ"해리포터 시리즈 중에서도 '비주얼' 최고라고 불렸던 배우 [내부링크]

"진심 외모 하나만으로 임팩트 미쳤던 수준ㅠㅠ"해리포터 시리즈 중에서도 '비주얼' 최고라고 불렸던 배우 지금은 별로라는 말 아님 이때 이게 로버트 패틴슨 이름을 알리게 된 첫 작품이었는..

미국으로 진출했는데 우리나라에 있는 거랑 좀 다르다는 소주 근황 [내부링크]

미국으로 진출했는데 우리나라에 있는 거랑 좀 다르다는 소주 근황

남자들이 예쁘다고는 하는데 자기랑 사귀진 않아서 요즘 많이 외롭다는 여자 연예인 [내부링크]

남자들이 예쁘다고는 하는데 자기랑 사귀진 않아서 요즘 많이 외롭다는 여자 연예인

김종국이 서장훈한테 5천만원 빌려 달라고 했더니 서장훈의 반응 [내부링크]

김종국이 서장훈한테 5천만원 빌려 달라고 했더니 서장훈의 반응

군인들이 싫어하는 연예인 1위로 뽑혔다는 여자 연예인 [내부링크]

군인들이 싫어하는 연예인 1위로 뽑혔다는 여자 연예인

김수미가 유재석한테 2억만 빌려 달라고 했더니 유재석의 반응 [내부링크]

김수미가 유재석한테 2억만 빌려 달라고 했더니 유재석의 반응

불법 주차 해놓은 차들 화끈하게 참교육한 아파트 관리 사무소 [내부링크]

불법 주차 해놓은 차들 화끈하게 참교육한 아파트 관리 사무소

오늘 처음 알고 사람들이 충격 받은 버터링 먹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처음 알고 사람들이 충격 받은 버터링 먹는 방법

배지현 아나운서 과거 성형 슈퍼모델 실물 쌩얼 학력 유튜브 코빅 다이어트 인스타그램 딸 [내부링크]

배지현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나오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야구선수 남편 류현진이 매일 밤 마자시를 해준다며 달달한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메리 크리스마스"아이유가 했다는 이 행동, 현재 일이 너무 커진 것 같다는 상황ㄷㄷㄷ [내부링크]

"메리 크리스마스"아이유가 했다는 이 행동, 현재 일이 너무 커진 것 같다는 상황ㄷㄷㄷ 가수 아이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기부를 한 가운데 팬들까지 기부에 동참해 많은..

"와..진짜 버르장머리 없다ㄷㄷㄷ"한 때 유진이 기자들한테 제대로 찍혔었던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와..진짜 버르장머리 없다ㄷㄷㄷ"한 때 유진이 기자들한테 제대로 찍혔었던 충격적인 이유 +결론 유진은 존멋이었다ㅠㅠ

"와...진짜 분위기 미쳤다ㄷㄷㄷ"현재 얼굴에 이효리·김민희·블핑제니까지 다 있다는 존예 배우 [내부링크]

"와...진짜 분위기 미쳤다ㄷㄷㄷ"현재 얼굴에 이효리·김민희·블핑제니까지 다 있다는 존예 배우 스위트홈 고민시

"이보다 올라운더 아이돌은 없을듯ㄷㄷㄷ"지금 보면은 진짜 말도 안되는 것 같다는 한 아이돌의 포지션 [내부링크]

"이보다 올라운더 아이돌은 없을듯ㄷㄷㄷ"지금 보면은 진짜 말도 안되는 것 같다는 한 아이돌의 포지션 리더 메인댄서 메인래퍼 리드보컬 외국어 예능(대중성) 상위 멤버 이 포지션들을 한번에..

사람 없는 지역에서 소개팅 어플을 실행하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사람 없는 지역에서 소개팅 어플을 실행하면 생기는 일

무명시절, 돈이 없어서 라면만 먹고 살다가 '10키로' 쪘었다는 EXID 하니 '살 빼기 전' 모습ㄷㄷㄷ [내부링크]

무명시절, 돈이 없어서 라면만 먹고 살다가 '10키로' 쪘었다는 EXID 하니 '살 빼기 전' 모습ㄷㄷㄷ 우리가 알고 있는 하니 모습 살 빼기 전 이렇게 뿡실뿡실 했던 하니가 당시 컴백을 위해서 무려..

쟤는 추운데 왜 저렇게 입고다니냐던 소리 듣던 여돌이 사복 춥게 입고 다녀도 상관없었던 이유 [내부링크]

2020 Merry Christmas Project ️ 15 station ads prepared in NINGNING’s hometown Haerbin. Time:20.12.25 #NINGNING #닝닝#aespa #æspa #에스파 pic.twitter.com/PF7yE6M2af — NINGeneration (@NING..

말 안되는 수준인 올해 70살이라는 이영애 남편 클라스 [내부링크]

##_Image|kage@coVdaq/btqQzSrj2zK/TyKx7FkJqoyYfuGLYroWKK/img.png|alignCenter|data-origin-width="0" data-origin-height="0" data-ke-mobilestyle="widthContent"|||_##]

"연예인은 진짜 다르긴 다르구나ㄷㄷ"팬들이 직접 찍었다는 여배우 조보아 실물·비율 클라스(+움짤) [내부링크]

"연예인은 진짜 다르긴 다르구나ㄷㄷ"팬들이 직접 찍었다는  여배우 조보아 실물·비율 클라스(+움짤)  골목식당 조보아 실물이라는 사진들 +조보아 실물 조보아 실물 느낌이라는 움짤ㄷㄷㄷ

"하리보에 진심이었네ㅋㅋㅋㅋ"이번에 하리보 젤리 '100주년' 이벤트에 응모해서 당첨 됐다는 성시경 근황(웃김주의) [내부링크]

이번에 하리보 젤리 '100주년' 이벤트 응모해서 당첨 됐다는 성시경 근황(웃김주의) 술을 줄이다 단거에 눈 뜬 성시경 난생 처음 젤리 내돈내산 하더니 하리보 중독됨 급기야 하리보 100주년 기념 이벤..

요즘 애들은 전혀 모른다는 옛날 학교에서만 볼 수있던 옛날 학교 모습 (+사진) [내부링크]

요즘 애들은 전혀 모른다는 옛날 학교에서만 볼 수있던 옛날 학교 모습 (+사진)

우리나라에서 잘나가는 아이유 보다 섭외하기가 더 어려운 가수의 정체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잘나가는 아이유 보다 섭외하기가 더 어려운 가수의 정체 …

지나가던 사람들이 깜짝 놀라서 찍어 올린 현재 이화여대 앞 상황 (+사진) [내부링크]

지나가던 사람들이 깜짝 놀라서 찍어 올린 현재 이화여대 앞 상황 (+사진)

미모 순위 TOP 10에 들어간다는 오연서 얼굴 근황 [내부링크]

미모 순위 TOP 10에 들어간다는 오연서 얼굴 근황 .

미모 순위 TOP 10에 들어간다는 오연서 얼굴 근황 [내부링크]

미모 순위 TOP 10에 들어간다는 오연서 얼굴 근황 .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 곰탕과 설렁탕의 차이 [내부링크]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 곰탕과 설렁탕의 차이 .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 곰탕과 설렁탕의 차이

어딘가 달라진 거 같다고 사람들 사이에서 말 나오고 있는 어제자 MAMA 트와이스 사나 근황 [내부링크]

. 어딘가 달라진 거 같다고 사람들 사이에서 말 나오고 있는 어제자 MAMA 트와이스 사나 근황

자신의 그룹 탈퇴한 이후로 첫 1위를 하게 된 걸그룹 멤버의 정체 (+사진) [내부링크]

자신의 그룹 탈퇴한 이후로 첫 1위를 하게 된 걸그룹 멤버의 정체 (+사진)

남자인데 궁금해서 임신테스트기 한번 써봤던 남자 임신테스트기 후기 (+사진) [내부링크]

남자인데 궁금해서 임신테스트기 한번 써봤던 남자 임신테스트기 후기 (+사진)

1억을 받는 대신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 100억을 받는다면? [내부링크]

1억을 받는 대신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 100억을 받는다면?

현재 커뮤니티에서 '방부제 미모'라고 난리났다는 '김사랑' 근황(Feat.과거사진) [내부링크]

현재 커뮤니티에서 '방부제 미모'라고 난리났다는 '김사랑' 근황(Feat.과거사진) 지금으로부터 '16년 전' 미스코리아 시절 2003년 영화 '남남북녀' 2005년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 2010년 드라마 '..

사람들 사이에서 호불호 제대로 갈린다는 전라도 야시장에서 파는 라면 (+사진) [내부링크]

사람들 사이에서 호불호 제대로 갈린다는 전라도 야시장에서 파는 라면 (+사진) .

"대박..동일인물이요...?ㄷㄷ"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해주자 '대박' 터졌다는 유명 중국 연예인들 [내부링크]

"대박..동일인물이요...?ㄷㄷ"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해주자  '대박' 터졌다는 유명 중국 연예인들 정샘물 만나기 전 정샘물 만나고 나서 바뀐 모습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현재 화제 되고 있는 유명 여배우들 '학창시절' 사진(Feat.졸업사진) [내부링크]

김태희 한가인 오연수 송혜교 전지현 문채원 김희선 장나라 +그 외 연예인들 졸업사진

태릉선수촌에서 가장 술을 잘 마신다는 종목 [내부링크]

태릉선수촌에서 가장 술을 잘 마신다는 종목

이란에서 온 사람한테 삼겹살을 대접했을때의 반응 [내부링크]

이란에서 온 사람한테 삼겹살을 대접했을때의 반응

공유 과거사진 성형전 공효진 찌라시 여자친구 패션 결혼 키 [내부링크]

공유 공유씨의 본명은 공지철이며 공유는 예명이라고 합니다. 197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에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키 184cm에 74kg이라고 하네요 과연 어릴 적은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합니다. 한번 보고 가세..

조보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가시 노출 온주완 키에 대하여 [내부링크]

조보아 조보아의 본명은 조보윤으로 1991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27살이네요 대전 출신으로 키 165cm 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부터 미모가 남달랐다는 조보아  얼굴의 변화 한번 보고 가실까요~..

“남친 될 사람 개부럽다 …” 블랙핑크 지수랑 사귀면 이런느낌이라는데 (+영상) [내부링크]

“남친 될 사람 개부럽다 …” 블랙핑크 지수랑 사귀면 이런느낌이라는데 (+영상)

“아이고 저거 어쩌냐 ..” 얼마전 결혼했던 강남 이상화 신혼생활 중 …대참사 [내부링크]

“아이고 저거 어쩌냐 ..” 얼마전 결혼했던 강남 이상화 신혼생활 중 …대참사 “아이고 저거 어쩌냐 ..” 얼마전 결혼했던 강남 이상화 신혼생활 중 …대참사

아무도 반박 못한다는 우리나라 스포츠 선수 중 역대 최고 미녀의 정체 (+사진) [내부링크]

아무도 반박 못한다는 우리나라 스포츠 선수 중 역대 최고 미녀의 정체 (+사진) 아무도 반박 못한다는 우리나라 스포츠 선수 중 역대 최고 미녀의 정체 (+사진)

우리나라 여자 아이돌 중 과거 사진 하나만큼은 진짜 레전드라는 여돌 과거 사진 [내부링크]

우리나라 여자 아이돌 중 과거 사진 하나만큼은 진짜 레전드라는 여돌 과거 사진 우리나라 여자 아이돌 중 과거 사진 하나만큼은 진짜 레전드라는 여돌 과거 사진

22살 여자가 알바 지원한다고 문자 보내니까 남자 편의점 점장 반응 (+사진) [내부링크]

22살 여자가 알바 지원한다고 문자 보내니까 남자 편의점 점장 반응 (+사진) 22살 여자가 알바 지원한다고 문자 보내니까 남자 편의점 점장 반응 (+사진)

진짜 이쁜 여자들만 겨우 소화 가능하다는 여자 헤어스타일의 정체 (+사진) [내부링크]

진짜 이쁜 여자들만 겨우 소화 가능하다는 여자 헤어스타일의 정체 (+사진) 진짜 이쁜 여자들만 겨우 소화 가능하다는 여자 헤어스타일의 정체 (+사진)

알고보니 에셈 여자 아이돌 에스파 스타일리스트가 이 연예인이였다는데 .. [내부링크]

알고보니 에셈 여자 아이돌 에스파 스타일리스트가 이 연예인이였다는데 ..

우리가 알고 있는 명함이랑은 완전 다르다는 이번에 돌아가신 이건희 회장 명함7 개월 ago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 있는 명함이랑은 완전 다르다는 이번에 돌아가신 이건희 회장 명함

방송에 나와서 공개적으로 이상형 밝힌 이동국 딸 재시의 이상형의 정체 [내부링크]

방송에 나와서 공개적으로 이상형 밝힌 이동국 딸 재시의 이상형의 정체 .

"누구 동생인지 아시겠나요?" 너무나도 유명 배우인 친언니 따라 연기 시작했다는 여배우 [내부링크]

"누구 동생인지 아시겠나요?" 너무나도 유명 배우인 친언니 따라 연기 시작했다는 여배우 배우 김예론이 큰언니 김새론과 함께 한 일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김예론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

현재 커뮤니티에 올라온지 30분 만에 조회수 '5백만' 넘었다는 우주소녀 '보나' 사진 [내부링크]

현재 커뮤니티에 올라온지 30분 만에 조회수 '5백만' 넘었다는 우주소녀 '보나' 사진 해당 주인공 '보나' 얼빡 사진 여기서부터 조회수 폭발했다는 사진들ㅠㅠ척추 기립근 무슨일이야 +우주소녀 보..

삼성 계열사 회사에서 준다는 사내식당 점심밥 수준 [내부링크]

삼성 계열사 회사에서 준다는 사내식당 점심밥 수준

뭔가 기분이상한 남자연예인들 27살때 모습 [내부링크]

김윤석 (1968) 뭔가 기분이상한 남자연예인들 27살때 모습

최수종이 공개한 하희라 닮은 아이돌급 미모의 딸 [내부링크]

최수종이 공개한 하희라 닮은 아이돌급 미모의 딸

라미네이트 뗀 치아 공개한 연예인들 [내부링크]

라미네이트 뗀 치아 공개한 연예인들

박세리가 혼자서 치킨을 두마리 시키는 이유 [내부링크]

박세리가 혼자서 치킨을 두마리 시키는 이유

1년에 스타벅스 커피값으로 무려 600만원 이나 쓴다는 연예인의 정체 (+사진) [내부링크]

1년에 스타벅스 커피값으로 무려 600만원 이나 쓴다는 연예인의 정체 (+사진)

아이유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에서 입은 옷때문에 사람들 사이에서 난리난 이유 [내부링크]

아이유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에서 입은 옷때문에 사람들 사이에서 난리난 이유 .

"헐...진심 형제 아님?ㄷㄷㄷ"한국연예인을 너무 닮았다는 유명 쟈니스돌(웃김주의) [내부링크]

"헐...진심 형제 아님?ㄷㄷㄷ"한국연예인을 너무 닮았다는 유명 쟈니스돌(웃김주의) 그냥 쟈니스 연예인 보다가 은근히 닮은 사람들 있길래 가져온거니 재미로만 봐줘 유머 카테임 쟈니스 출신도 포함되어..

누군지 못 알아볼 뻔.. 이효리 남편 이상순이 화보 찍었는데 현재 난리 난 이유 [내부링크]

누군지 못 알아볼 뻔.. 이효리 남편 이상순이 화보 찍었는데 현재 난리 난 이유

요즘 방송에 나오는 여자 배우들이 옛날 배우 보다 예쁜 여배우가 적은 이유 [내부링크]

요즘 방송에 나오는 여자 배우들이 옛날 배우 보다 예쁜 여배우가 적은 이유

실물 보면 쓰러져.. 내가 너무 아까워 줄 남자가 없다는 연예인 [내부링크]

이름이 '여진'이라서 지진이 나면 관련 검색어로 떠서 SNS에 와서 안부를 묻고 가는 사람들이 꽤 된다고 하며, 또한 이름 때문에 '여진족'이냐는 썰렁한 농담도 함께 듣는다는 배우 최여..

스캔들이 너무 없어 황당 결혼설만 두 번 난 배우 [내부링크]

지난 2001년 연기자 정식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공유는 열애설이 잘 나지 않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오죽했으면 지난 2019년 '올해는 제발 열애설이 났으..

"지드래곤 선배님에게 직접 '픽' 당했다"지드래곤이 뮤비 촬영장에서 직접 뽑았다는 '중학생' 모델 클라스 [내부링크]

그룹 달샤벳 멤버 수빈이 과거 태양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과거 중학교 2학년 시절, 태양 뮤직비디오 'I Need A Girl'에 출연한 수빈은 처음 태양과 지드래곤을 본 소감을 말했다. 수빈은 "당..

"마스크로 가려져서 정말 상상도 못했을껄요?"..마스크 필수인 요즘 많은 여자들이 한다는 화장법 [내부링크]

"마스크로 가려져서 정말 상상도 못했을껄요?"..마스크 필수인 요즘 많은 여자들이 한다는 화장법 "마스크로 가려져서 정말 상상도 못했을껄요?"..마스크 필수인 요즘 많은 여자들이 한다는 화장법 마..

"현재 미혼이라는 톱스타 여배우"...산부인과 방문 후 '임신설' 제기됐습니다 [내부링크]

"현재 미혼이라는 톱스타 여배우"...산부인과 방문 후 '임신설' 제기됐습니다 최정상급 여배우가 난데없는 임신설에 휩싸이자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해당 배우는 바로 중국 배우인 판빙빙이다...

설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지코 유출 노출 집안 키 [내부링크]

설현 설현의 본명은 김설현으로 1995년 1월 3일 생이네요 올해 나이 23살! 경기도 부천출신으로 167cm 에 몸무게 47kg 입니다. 설현은 어릴 적부터 많은 활동으로 어릴 적 사진들이 많이 있는편인데요 어릴 적 사..

키스신 잘찍는 배우들은 몸 움직임부터 다르다는 걸 보여주는 남자배우 TOP 4 [내부링크]

자세히 말하자면 어깨, 손(팔) 을 잘씀 대표적으로 공유 손잘쓰고 어깨잘쓰고 걍 다 잘함 지창욱도 잘함 (남지현도 잘받쳐줘서 키스신이 더 이쁨) 박서준 박민영도 ㅇㅇ 유연석도 잘하는듯 다 저러는거같지만..

"너무 무서웠습니다"....임신 과정에 대해 낱낱히 공개한 사유리, 모두를 울렸다 [내부링크]

방송인 사유리가 임신 과정을 공개해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사유리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사유리TV'를 통해 '사유리, 엄마가 되었습니다'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생리가 멈추자 그녀는 "오늘 2020년..

"이게 화제가 된다면 그녀가 내 마음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EXO 전 멤버 돌발 고백에 난리났다 [내부링크]

갑자기 공개적으로 사랑을 깜짝 고백해 주목을 받은 스타가 있다. 지난 21일 그룹 엑소 전 멤버 타오는 웨이보 라이브 방송을 켰다. 그는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갑자기 "내가 진짜 사랑하는 여자가 있다"고 깜짝..

"신민아의 남자"..현재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는 '김우빈' 최근 근황 [내부링크]

"신민아의 남자"..현재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는 '김우빈' 최근 근황 배우 김우빈이 오랜만에 잡지 화보 촬영에 나섰다는 소식에 주목을 받았다.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12월호 화보에는..

실제 성형외과 의사들도 인정 했다는 우리나라에서 코 제일 이쁜 연예인의 정체 [내부링크]

실제 성형외과 의사들도 인정 했다는 우리나라에서 코 제일 이쁜 연예인의 정체

우리나라 연예인중에 제일 본새나는 배우 인생을 살고있다는 여자 배우의 인생 [내부링크]

우리나라 연예인중에 제일 본새나는 배우 인생을 살고있다는 여자 배우의 인생

오마이걸과 영상통화하고 싶은 이세돌이 내놓은 엄청난 물건의 정체 (+사진) [내부링크]

오마이걸과 영상통화하고 싶은 이세돌이 내놓은 엄청난 물건의 정체 (+사진)

은근히 부모님이 며느리로 데리고 오면 좋아할 며느리 상 연예인 (+사진) [내부링크]

은근히 부모님이 며느리로 데리고 오면 좋아할 며느리 상 연예인 (+사진)

여자는 원래 씻으면 못생겨짐?아직 여친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ㅡㅡㅋ [내부링크]

여자는 원래 씻으면 못생겨짐? 아직 여친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ㅡㅡㅋ 소식받고 별채우고 재미있게 웃고가기 공유는사랑입니다 #짤줍 #움짤 #gif #웃긴사진 #웃긴스토리 #웃긴영상 #웃긴영..

강다니엘 과거사진 성형 고향 태연 몸매 키에 대하여 [내부링크]

강다니엘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 1996년생으로 올해 22살이네요 미소가 매력적인 강다니엘 고향은 부산에 영도 라고 합니다. 키 180cm 몸무게는 6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그..

한지민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불치병 결혼 남편 키에 대하여 [내부링크]

한지민 배우 한지민씨는 올해 1982년생 36살로 프로필상 키는 160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하지만 실제로는 160cm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한지민씨는 성형 하지 않은 얼굴로도 유명하죠 어린시절부터 빼어난 외..

김희선 과거사진 성형전 남편 몸매 딸 소주 키에 대하여 [내부링크]

김희선 요즘 드라마,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김희선입니다. 김희선은 남편과 딸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방송 "택시"에서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는데요 직접 한번 보고 가실께요~ 초등학교 졸업사진이라..

좋은 글귀 모음집 [내부링크]

마음에 잔잔한 물결을 일으키는 좋은 글귀들이 있어요. 힘들고 지치는 순간이면 짧은 몇 줄의 글귀가 생각나곤 하는데요. 오늘은 기분이 다운되고 우울한 느낌이 들때, 힘이 될만한 감성 글귀들을 가지고 왔어요..

아이유보다 잘나갔었던 가수 오리 충.격적인 근황 …..7 개월 ago [내부링크]

아이유보다 잘나갔었던 가수 오리 충.격적인 근황 …..

현재 남자한테 ‘끼’ 부린다고 욕 먹고있는 여자 아이돌 [내부링크]

현재 남자한테 ‘끼’ 부린다고 욕 먹고있는 여자 아이돌 .

잘생긴걸로 유명한 브래드 피트가 58살이나 먹으니 벌어진 충.격적인 일 (+사진) [내부링크]

잘생긴걸로 유명한 브래드 피트가 58살이나 먹으니 벌어진 충.격적인 일 (+사진) .

아역중에 제일 잘 성장한거같다고 난리난 여자 아역 배우의 최근 근황 (+사진) [내부링크]

아역중에 제일 잘 성장한거같다고 난리난 여자 아역 배우의 최근 근황 (+사진) .

무명 시절 길었던 EXID가 생각했을때 제일 흑역사였던 무대 수준 (+사진) [내부링크]

무명 시절 길었던 EXID가 생각했을때 제일 흑역사였던 무대 수준 (+사진) 비디오 플레이어 00:00 00:02

이혼 8년 만에 전 남편과 같은 작품 찍는 70년대 아이유 [내부링크]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한 배우 김보연의 차기작인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막장 대모 임성한 작가의 5년 만의 복귀작이라는 점 이외에도 김보연이 8년 만에 전 남편인 배우 전노..

전교 5등, 도전 골든벨 출신 여고생은 이런 깜짝 결혼을 합니다 [내부링크]

공부 좀 한다는 고등학생들이 출연했던 KBS 1TV 청소년 퀴즈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은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변함없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유구한 역사의 프로그램답게 현재는 유명 스타가 된 연예인들이..

스트레스를 공부로 풀었던 하이틴 스타가 결혼 대신 택한 직업 [내부링크]

배우 허윤정은 어린 시절부터 상당히 당돌한 아이였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 어린이 회관에서 처음 연극을 보고 심장이 뛰어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되었고, 중학교 3학년 때 미스 롯데에 지원을 했는데 덜컥 1차..

"손태영이 부러웠어요", 영화 찍다 결혼 충동을 느낀 스타들 [내부링크]

'영화 같은 사랑'이라는 말이 괜히 나왔겠습니까. 영화 속 주인공처럼 사랑하고 싶다는 마음은 영화 속 주인공들을 연기한 스타들 역시 마찬가지였나 봅니다. 영화를 찍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결혼 충동을 느낀 스..

섹시 아이콘 현영도 까인 개그맨의 17살 연하 아내 미모 수준 [내부링크]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의 개그맨 박휘순은 그간 노총각의 아이콘 같은 캐릭터였습니다. 주로 안습한 처지에 있는 자신의 삶을 희화하하는 자학개그를 펼치며 인기 없는 남자의 전형처럼 여겨졌던 박휘순이..

팬이 준 고가의 명품 선물 여친 줬다 논란된 스타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았는데, 그 선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거나 활용도가 떨어진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누군가에게 줄 수도, 혹은 양해를 구하고 다른 선물로 교환을 할 수도 있겠지만, 하지만 그 경우가 팬과..

특별 방송 만들어 결혼시켰는데 3일 만에 각방 쓰고 이혼한 연예인 [내부링크]

배우 배도환은 역대 최고 시청률인 65.8%, 대한민국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서 최고 시청률 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1996년 드라마 '첫사랑'에서 오동팔 역으로 유명했던 배우입니다. 극중 찬혁 역의 최수종의..

류승범, 이진욱의 그녀가 하정우와 열애설 나자 화내며 한 말 [내부링크]

'화려한 시절', '네 멋대로 해라', '상두야 학교가자', '파스타',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그리고 가장 최근의 '동백꽃 필 무렵'까지, 배우 공효진은 지난 2000년대 초반부터 20년 가까운 기간 동안 드라마..

혼전임신 결혼 해프닝+걸그룹 탈퇴 후 대학병원서 근무했던 연예인 [내부링크]

끝을 모르고 열기를 이어가는 트로트 열풍 속에서 MBC가 또 하나의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을 시작했는데요. 여기에 혼전 임신 결혼 오보 해프닝으로 소속 그룹 해체, 그 이후 대학병원서 2년간 근..

남편이 남사친 무시하면 바로 이혼한다는 가수 [내부링크]

친구이긴 한데 성별이 남자인 친구, 줄여서 '남사친'이라는 존재는 결혼한 여자의 남편 입장에서는 적잖이 신경이 쓰이는 존재이기는 합니다. 어쩐지 알콩달콩한데 남사친이라고 하니 인정하지 않으면 쪼잔해지는..

대한민국 세기의 미남 1,2,3위와 모두 열애설 났던 배우 [내부링크]

지난 2018년 KBS2 '연예가 중계'에서 공개한 '한국인이 사랑하는 세기의 미남미녀 2018' 순위에서 1위에서 5위를 차지한 최고의 미남 5인방은 장동건, 강동원, 원빈, 정우성, 박보검 순이었는데요. 이 중에서 1위..

결혼식 축가 1위 곡 주인공이라는 가수 이적의 발레리나 아내 [내부링크]

결혼식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며 감동까지 전하는 축가는 결혼식장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인데요. 지난 2017년 5월 '유희열의 스케치북' 한국인이 사랑하는 결혼식 축가 특집에서 공개된 바에 따르면,..

"연예인·인스타 스타들도 난리났다"..현재 제대로 떡상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부화장' 받기 전/후 모습들 [내부링크]

모든 메이크업은 코소보에 살고있는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Arber Bytyqi의 작품 결혼 피크시즌에는 100명이상으로 꾸려진 Arber팀이 하루에 60명 이상 고객들에게 웨딩메이크업을 해줄정..

"말도안돼...진짜 리사라고?ㄷㄷㄷ"..현재 충격적이라는 말 나오고있는 블랙핑크 '리사' 과거사진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인 블랙핑크. 블랙핑크는 최근 미국에서도 화제가 될 정도로 인기가 엄청나다. 그래서일까?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블랙핑크의 멤버인 리사의 과거..

"연예인관리가 이렇게 대단합니다"..과거 고등학교 시절, 사뭇 다른 모습이 공개돼 화제되고 있는 신예은 [내부링크]

배우 신예은의 고등학교 시절이 공개돼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연예인 관리의 중요성"이라는 제목의 글이 하나 올라왔다.] 해당글에는 신예은의 과거 고등학교 시절 사진과..

EXID 해체하고 난 뒤 살이 좀 쪄서 얼굴 달라진 것 같다는 어제자 EXID 하니 근황 [내부링크]

EXID 해체하고 난 뒤 살이 좀 쪄서 얼굴 달라진 것 같다는 어제자 EXID 하니 근황 .

우리나라 배구 역사상 가장 이쁘다는 여자 배우 레전드 미모 통역사 미모 수준 [내부링크]

우리나라 배구 역사상 가장 이쁘다는 여자 배우 레전드 미모 통역사 미모 수준

외국인들이 보면 식겁하고 도망간다는 우리나라에만 있는 냉면 종류 (+사진)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보면 식겁하고 도망간다는 우리나라에만 있는 냉면 종류 (+사진)

27살이나 먹었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알바도 안하는 백수의 하루 … (+사진) [내부링크]

27살이나 먹었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알바도 안하는 백수의 하루 … (+사진)

50년이 넘도록 우리가 지금까지 '돼지기름'에 대해 알고 있던 사실들은 전부 '거짓말'이었습니다 [내부링크]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있던 사실들은 전부 다 거짓말이었다. 여러분들은 돼지기름에 대해서 어떤 인식을 가지고 있나요? 돼지기름을 떠올리면 '살찐다', '몸에 매우 좋지 않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서 위험..

"진짜 보살이다...ㄷㄷㄷ"감독때문에 단기간에 체중 불렸다가 뺐다 반복했다는 배우 [내부링크]

감독 인터뷰 중 처음에 유아인이 시나리오 읽고 막노동하고 힘쓰는 캐릭터니까 몸집이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살을 찌어서 왔는데 감독은 태인 캐릭터를 평소 유아인처럼 마르고 소년같은 이미지로 상상하고 있었기..

현재 전소민이랑 찐으로 사귀고 있다는 것 같다고 난리 난 남자 배우의 정체 (+사진) [내부링크]

현재 전소민이랑 찐으로 사귀고 있다는 것 같다고 난리 난 남자 배우의 정체 (+사진) . 현재 전소민이랑 찐으로 사귀고 있다는 것 같다고 난리 난 남자 배우의 정체 (+사진)

멤버들 연애하는 것만 안 걸렸어도 올 타임 넘버원 여자 아이돌이었을텐데 ….. [내부링크]

멤버들 연애하는 것만 안 걸렸어도 올 타임 넘버원 여자 아이돌이었을텐데 ….. . 멤버들 연애하는 것만 안 걸렸어도 올 타임 넘버원 여자 아이돌이었을텐데 …..

사람들이 몰랐는데 알고 보니 대만 부잣집 딸내미였다는 여자 아이돌의 정체 [내부링크]

사람들이 몰랐는데 알고 보니 대만 부잣집 딸내미였다는 여자 아이돌의 정체 .

영화나 드라마에서 키..스신 찍을때 분위기 잡고 연기하는 배우들이 진짜 대단한 이유 [내부링크]

영화나 드라마에서 키..스신 찍을때 분위기 잡고 연기하는 배우들이 진짜 대단한 이유 .

수지 & 아이유보다 더 근본이라는 우리나라 여자 아이돌의 정체 .. (+사진) [내부링크]

수지 & 아이유보다 더 근본이라는 우리나라 여자 아이돌의 정체 .. (+사진) . 수지 & 아이유보다 더 근본이라는 우리나라 여자 아이돌의 정체 .. (+사진)

지효 강다니엘 헤어지고 나서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는 지효가 강다니엘에게 직접 짜준 목도리 [내부링크]

지효 강다니엘 헤어지고 나서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는 지효가 강다니엘에게 직접 짜준 목도리 . 지효 강다니엘 헤어지고 나서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는 지효가 강다니엘에게 직접 짜준 목도리

백종원 딸 생일파티에 차려진 음식 클라스 [내부링크]

백종원 딸 생일파티에 차려진 음식 클라스

'테스형' 나훈아 2020 콘서트 일정 정리 (+티켓팅) [내부링크]

2020 나훈아 콘서트 티켓팅 일정이 나왔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2020년 마지막 달에 열리는 이번 나훈아 콘서트는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데요. 해당 ..

"하나같이 다 같은 포인트가 있다"..현재 여자들이 치일 수 밖에 없다는 남자연예인 [내부링크]

임시완 장동윤 방탄 진 위아이 김요한 골차 보민 청순한 얼굴에 도톰한 입술..하나같이 같은 공통점

비둘기 때렸다고 신고당한 장동민 [내부링크]

[ ##_Image|kage@ZLIJT/btqMN3jNQcz/9FARz0k8eQ2ZcqBchPIBX0/img.png|alignCenter|srcset="https://dailynewspaperr.com/wp-content/uploads/2020/11/캡처_2020_11_08_16_04_31_679.png 669w, https://dailynewspa..

박미경 나이 과거 남편 트로이 아마도 결혼 국적 자녀 근황 몸매 인스타 키 [내부링크]

'열린음악회'에 출연을 이어가는 등 가수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데 이번 콜센타에서 추억의 노래를 불러준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박미경 나이 과거 남편 트로이 아마도 결혼 자녀 고..

하루에 2억 가까이 벌었다는 히트곡, 알고보니 8명이 거절한 곡? [내부링크]

이 곡의 주인공인 장윤정은 1999년 당시 19세 때 ‘내 안에 너’로 MBC 강변가요제에 출전해 대상을 받으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러나 7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연습생 신세를 벗어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핫이슈 1위’ 임영웅, ‘HERO’ 뮤비 100만뷰 돌파…역시 임히어로 [내부링크]

임영웅의 ‘HERO’ 뮤직비디오가 1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새 싱글 ‘HERO(히어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지난 11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HERO(히어로)’는..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는 누구? [내부링크]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 1위에 꼽혔다.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익사이팅 디씨'에서는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

‘사랑의 콜센타 PART30’ 음원 공개. 임영웅 ‘사랑’까지 총 5곡” [내부링크]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30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오늘 6일 낮 12..

"사채 15억" 이아현 이혼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배우 이아현(48)이 재미교포 사업가 이모씨와 이혼했습니다. 둥지탈출3 앞서 한 매체는 이아현이 세 번째 남편인 이 씨와 올초 결혼 생활을 정리했다고 보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이아현..

논란 많던 김호중이 '군대'가서도 소환된 이유 [내부링크]

가수 김호중이 현주엽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표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호중의 입대 전 일상 모습이 전해졌는데요. 이날 김호중 집에 현주엽..

YG 구출하러 컴백하는 지드래곤 근황 (+재계약) [내부링크]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새 앨범 작업에 돌입했습니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2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현재 새 앨범 작업에 한창입니다. 지난해 10월 현역으로 전역한 뒤..

유인나가 태어나서 만난 사람 중 제일 잘 생겼다고 한 아이돌 멤버 [내부링크]

나긋나긋한 목소리에 예쁜 얼굴과 반전몸매를 가지고 있는 유인나. 2009년 MBC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한 유인나는 현재 배우활동 11년차입니다. 10년 넘게 배우생활을 한 그녀는 수..

블랙핑크 멤버중 가장 예뻐졌다는 지수의 실제 모습 변천사 [내부링크]

지난 2일 드디어 첫 정규 앨범 'THE ALBUM'으로 돌아온 블랙핑크. 요즘 상황이 상황인지라 블랙핑크 멤버들이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앨범에 대한 소감을 발표하였는데요. 2016년 YG엔..

전성기 시절 행사비가 장윤정, 송가인의 2배였다는 트로트 가수 [내부링크]

풍부한 성량으로 1980년대를 풍미했던 트로트계의 레전드라 불렸던 가수가 있습니다. "그대 작은 가슴에 심어 준 사랑이여, 상처를 주지마오 영원히, 끝도 시작도 없이 아득한 사랑의 미로여~..

트로트 여자 선배들에게 절대 ‘누나’라고 안 불렀던 ‘테스형’ 동생 나훈아의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너는 왜 누나라고 안 부르니?” 나훈아는 대한민국의 가수로 자타공인 1970년대 한국 가요계의 아이콘으로서 라이벌인 남진과 함께 한 시대를 양분했던 슈퍼스타이다. 트로트 보컬로 주로 유명세를 탔지만,..

‘트로트 대세’ 임영웅, 2020AAA 전격 합류 [내부링크]

‘트로트 대세’ 임영웅이 ‘2020 Asia Artist Awards’에서 독보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시킨다. 오는 11월 25일(수) 개최되는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

한지은 과거 성형 나이 키 한해 결별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고향 리얼 화보 몸매 [내부링크]

탤런트 한지은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소이현, 최여진, 이주빈과 함께 나와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교사 선영 역을 맡습..

"진심 안 잘생긴 사람이 없다..."요즘 유행하고 있는 '남돌필터' 트둥이에게 적용했더니 생긴 일 [내부링크]

Face App은 러시아에 본사를 둔 회사 인 wireless lab에서 개발 한 ios 및 Android 용 사진 및 비디오 편집 응용 프로그램이다. 응용 프로그램은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신경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사진에서 사람의..

"헐..몸매 미친거 아니야??"..현재 남초에서 난리 터졌다는 트와이스 사나의 직캠 [내부링크]

헐..몸매 미친거 아니야??"..현재 남초에서 난리 터졌다는 트와이스 사나의 직캠. 헐..몸매 미친거 아니야??"..현재 남초에서 난리 터졌다는 트와이스 사나의 직캠. 헐..몸매 미친거 아니야??"..현재 남..

"현재 데뷔 6년차"..트와이스 지효가 '인성 갑'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 이유 [내부링크]

그룹 트와이스 리더 지효가 방송에서 팀 활동에 대해 말한 내용이 화제가 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이 출연했다. MC 안영미는 "트와이스가 벌써 데뷔 6년차인데 솔로나..

"이제는 다시 볼 수 없다"..한 20대 남자 배우의 역대급으로 미쳤다는 필모 [내부링크]

<청춘기록> 속 탑스타 사혜준(박보검)의 미쳤다는 필모 데뷔작- 영화 <평범>의 재벌3세 "수영" 역 의학드라마 <게이트웨이> 레지던트 "김지훈" 역 사극 <왕의귀환> 대군마마 "이건" 역 로코기업물 <최..

여자는 할 수 있지만 남자는 못하는 자세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여자는 하지만 남자는 못하는 자세라는 글이 논란이 되고있다. 아래는 논란이 되는 두 자세이다. 첫번째 자세 [W모양으로 앉기] w 모양으로 앉기는 여성들은 할 수 있지만 남성분들은..

마트에서 파는 연어회 먹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마트에서 파는 연어회에 독성 살균제가 들어간다고 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트에서 파는 연어회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작년 1월 MBC 8시 뉴스에..

악플러 전쟁 선포 정준하, 포털 연관 검색어 #인성 #축의금 2만원 보아 #유오성 [내부링크]

방송인 정준하가 악플러들과 전쟁을 선포한 가운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의 인성에 대한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준하가 출연한 방송 캡쳐 사진을 게재하며, 다소 무례했던 행동들을 꼬집..

“한국인이 남긴 댓글은 쓰레기같이 지저분해”, 소트니코바 발언 [내부링크]

연느님을 떠올렸을 때, 연관검색어처럼 자동으로 떠올려지는 그 이름. 소치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에서 김연아를 제치고 금메달을 손에 거머쥔 소트니코바 편파 판정 논란 속에서 금메달을 가져간 것이기..

한국 선수들 넘어지게 한 헝가리 선수 SNS 상황 [내부링크]

지난 17일. 남자 쇼트트랙 1000m 결승전에서, 마지막 한 바퀴를 남기고 추월을 시도하다 한국 선수 서이라와 부딪힌 헝가리 선수 류 사오린 샨도르. 이 충돌로 서이라 선수는 앞서가던 임효준과 충돌하여 넘어졌..

여친이 안생기던 몸짱남에게 생긴 일 [내부링크]

여친이 안생기던 몸짱남에게 생긴 일 2016년 몸짱남 시절이 지나고 2018년 근육이 다 빠지면서 여장을 하게 됨 근육남 시절 근육 다 빠지고 여장했을 때 “얼굴이 안되면 몸으로 승부보자” 여장 사진이 인기끌자..

편의점 앞 눈을 치우려다 ‘빙판길’을 만든 편돌이 대참사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알바하는 A가 인터넷 커뮤니티에 한 사진을 올린다. 그 사진은 “편의점 앞 눈치움!”이라며 눈치웠다고 찍은 사진. 이 글을 접한 한 누리꾼은 “뜨거운 물이라도 촥 뿌리셈”이라고 추천하는데 결과..

4억주고 페라리샀다가 1시간만에 박살난 대참사 [내부링크]

영국의 <데일리메일>은 한 남성이 겪은 황당한 사고 소식을 전했다. 많은 사람들의 드림카로 뽑히고 있는 페라리를 26만 파운드(약 4억원)주고 구입했으나 1시간 만에 페라리를 떠나보냈다. 영국에 거주 중이..

당시에는 유행이었던 2000년대 막장 졸업식 풍경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사이트에서 ‘2000년대 유행했던 졸업식 풍경’의 제목이 눈길을 끌었다. 이는 2000년대에 온갖 폐해를 낳았던 졸업식 문화에 관련된 글이다. 사진출처 : 웃긴대학(이하) 글과 함께 공..

북한에 있다는 공포의 롤러코스터 모습ㄷㄷ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포의 북한 롤러코스터> 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세상에 부럼 없어라! 라는 타이틀이 크게 박혀있는 롤러코스터 입구 이 사진만 봐서는 한국의 롤러코스터랑 다를게 없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