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a830의 등록된 링크

 soma8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미즈노 풋살화. 미즈노 모나르시다 네오 셀렉트 리뷰와 스터드 종류 [내부링크]

풋살화는 풋살화만의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민간이 운영하는 유료 풋살장의 경우에는 풋살화가 아닌 축구화를 신을 경우 대부분은 입장을 못하게 하고 있는데요. 연습 또는 동호회에서 풋살장을 이용할 경우에..

아디다스 풋살화 추천 아디다스 프레데터 20.3 TF 리뷰. 아디다스 풋살화 등급 스터드 종류. [내부링크]

기존에 잘 신고 있던 아디다스 F시리즈 축구화가 찢어져 버렸습니다. 그다지 오래 신지도 않았고 보통의 경우라면 찢어지지 않을 텐데 급하게 힐을 신고 나가시던 어머니께서힐의 뒤꿈치로 현관에 벗어두었던 축구..

나이키 스페이스 히피 발매의 모든 것. 스페이스 히피 응모 시작 [내부링크]

신소재로 눈을 돌려 버려진 자원을 활용한 멋진 제품인 나이키 스페이스 히피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의미도 있으며 디자인도 예쁜 스페이스 히피를 알아보겠습니다. 나이키 스페이스 히피 01, 02, 03 발매 리뷰 및..

뉴발란스 327 발매 리뷰 [내부링크]

70년대 스타일 대박 디자인 뉴발란스 327 70년대 풍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구성된 뉴발란스 327 디자인은 독특한 복고풍의 감성과 뉴발란스의 고유한 브랜드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빈티지 트랙의..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270 개봉기와 리셀 시세 [내부링크]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270에 드로우(응모)를 하고 기다리고 있던 찰나 기쁜 카톡 메시지를 받게 됐습니다. 올해 첫 번째 드오루 당첨입니다. 10번 이상의 드로우를 했지만 모조리 미당..

나이키 청키덩키 벤엔제리스 리셀가격 및 시세. 나이키 벤엔제리스 [내부링크]

나이키 청키덩키 벤엔제리스 드로우를 마친 나이키 청키덩키 벤엔제리스의 리셀 시세가 어마어마합니다. 저 역시 응모를 했지만 결국 미당첨 처리됐죠. 하지만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270에 당첨되어 신발 수령을..

정관장 홍삼진고 건강챙기고 선물하기 딱 좋아 [내부링크]

정관장 홍삼진고 올해 봄 동안 한 두병 정도를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이것 덕분에 독감도 코로나도 저와 우리 가족을 잘 비껴나가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건강은 아프고 나서 챙기는 것이 아니라 건강할 때..

옥스포드 독립군 레고 블럭. 옥스포드 블럭 독립군 피규어 세트 [내부링크]

레고를 생각할 때 떠오르는 진짜 레고 레고의 세계는 아이, 어른을 떠나서 수집가 및 마니아들에게는 또 다른 신나는 세상입니다. 한국에는 옥스포드라는 레고 회사가 있습니다. 초기 옥스포드 블록은 레고와 정..

부곡콘솔 hub 택배 조회와 부곡 콘솔 허브 위치 [내부링크]

종종 온라인으로 물건을 주문하고 택배 기사님을 목 빠지게 기다리는 일은 일상다반사입니다. 조회를 한 번씩 해보면 부곡콘솔 hud에 물건이 대기 중인 것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도대체 부곡콘솔hub는 무엇이며..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2020 한국의 주화' 당첨 확인 방법 [내부링크]

한국은행 창립 70 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으로 발행된 2020 한국의 주화 세트를 발행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국조폐공사 쇼핑몰에서 5월 27일 신청자에 대한 당첨자를 발표했습니다. 1원, 5원, 10원, 50원, 100원, 500..

석류 콜라겐 젤리스틱 네츄럴 석류콜라겐 효능 [내부링크]

석류는 여성 건강에 정말 좋은 과일로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도 그 효능들이 검증되어 왔는데요.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영화 '왕의 남자'로 크게 부각된 배우 이준기 씨가 전설의 CF에서 석류 관련 음료..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270 발매 리뷰. 트래비스 스캇 리액트 '칵투스 트레일' [내부링크]

나이키(Nike)와 Travis Scott(트레비스 스캇)이 협업으로 발매하는 나이키 트레비스 스캇 270 리액트 '칵투스 트레일' 트레비스 스캇은 누구인가? 본명 자크 웹스터인 트래비스 스캇은 미국 힙합 가수입니다. 199..

홈스타 욕실용 세정제로 편안한 욕실 청소 하세요. [내부링크]

욕실, 화장실은 어쩌면 더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 공간이겠지만 인간이 이성적으로 막지 못하는 3대 욕구 중 배설의 욕구를 해결해 주는 중요한 공간이기도 하죠. 누군가의 집에 방문했을 땐 그 집의 화장실을..

속쓰림엔 제이에스 파모티딘정 10mg. 파모티딘 효과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파모티딘이 코로나 19의 치료제로 쓰일 수 있다는 소식이 미국 의료기관 연합 단체에서부터 나왔는데요. 지난 포스팅에서 파모티딘에 대한 자세한 것을 알아봤고 알약인 파모티딘 정의 복용법과 주의사항 등을 알..

파모티딘이 코로나19 치료제로? 의약품 파모티딘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코로나 19 치료제, 백신 개발의 국가 간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파모티딘이라는 위장약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미국 뉴욕의 의료기관 연합 단체 노스웰 헬스의 마이클 다울리 CEO는 '위산 과다 분비를 억제시켜 속..

곧 마감 예정인 청년우대형청약통장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기존에 만들어진 아파트는 집 주인이 있기 때문에 청약통장이 필요 없습니다. 돈만 있으면 집주인과 부동산을 통해 매입이 가능하죠. 하지만 새로 지어지는 아파트를 분양받으려면 추첨을 하던 점수가 높은 사람..

젊을을 유지해주는 양태반 효능. 양태반 가루, 양태반 캡슐 [내부링크]

태반이란 무엇인가? 태반이란 태아의 생존과 성장에 필요한 물질의 교환을 주도하는 조직입니다. 태아와 모체 사이에서 태아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산소를 공급하고 이산화탄소와 노폐물은 배출하도록 돕는 역할과..

헌혈 전 음주, 헌혈 후 음주 가능할까? [내부링크]

우리 몸속의 혈액은 뼛속의 골수에서 생성이 되며, 보통 4~6리터의 혈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심장박동을 통해 동맥, 모세혈관, 정맥을 순환시키며, 산소와 영양분, 노폐물을 운반하고 항체 등을 통해 세균 감염..

고혈압의 단계별 증상. 고혈압 수치 보는 방법을 알고 내 건강 관리하기 [내부링크]

고혈압이란? 고혈압은 혈압이 건강에 해로운 수준으로 증가할 때 발생합니다. 혈압 측정은 혈관을 통과하는 혈액의 양과 심장이 펌핑하는 동안의 혈액이 만나는 저항을 고려합니다. 좁은 동맥이 저항을 증가시키며..

미국 ETF QQQ 초보도 할 수 있는 미국 QQQ ETF에 대한 모든 것.(qqq etf 배당, qqq 수익률 포함)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드릴 미국 ETF는 티커(Ticker) 'QQQ'로 표기되고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시가총액 상위 100개 기업을 추종하는 미국의 인덱스 ETF 상품입니다. 운용사는 미국 인베스코(Invesco)이고 해당 상품의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