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day00의 등록된 링크

 someday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9건입니다.

다운증후군 원인 증상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 알아볼 주제는 다운증후군입니다. 5%정도의 낮은 확률로 유전이되는 유전병입니다. 1866년 영국의 의사인 존 다운에 의해 최초로 보고가 되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사람들이 대게 오해를 하는게 지..

크론병 증상 확인하기 [내부링크]

방금 전편에는 과민성 대장증후군에대해서 작성을 했었는데, 마찮가지로 각종 연령때에서 나타나는 크론병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자가 면역 질환중 하나인 클노병은 만성 염증성 장 질환, 입에서 항문까..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치료 방법 [내부링크]

이번 필자가 정한 주제는 과민성 대장증후군의 증상과 치료에 대해서 작성을함. 소화기 질환으로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7~15%가 경험하는 질환중 하나. 글을작성하고 있는 필자도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있다. 문제..

나비효과 뜻 [내부링크]

작성할 주제는 나비효과의 뜻입니다. 나비의 작은 날개짓이 날씨 변화를 일으키듯, 미세한 변화나 작은 사건이 추후 예상하지 못한 엄청난 결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이론이었으나 사회현상..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이번 준비한 주제는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입니다. 좀 괜찮은 테스트를 찾고 있었는데 마침 심콩에 있어서 작성을 합니다. 의미를 먼저 파악을하고 테스트에 대해서 소개를 하겠습니다. 먼저 스트레스란? 다..

번아웃 증후군이란? 테스트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 준비한 글은 번아웃 증후군이란? 테스트 입니다. 현대인들이 주로 겪는 증후군중 하나로 주로 직장인들이 많이 경험을 합니다. 실제로 필자또한 일을 할때 많이 경험을 하기도 했습니다. 주로 장기간..

1월 꽃말 탄생화 정보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1월 탄생화와 꽃말 정보순으로 작성을 하겠습니다. 탄생화의 꽃말과 정보를 읽어서 보시면 더욱 재밌습니다 1월 1일 ~ 5일 탄생화 / 꽃말 정보 1일 스노드롭 : 깊은애정 1월1일에..

틱장애(뚜렛렛증후군) 이란? [내부링크]

이번 작성할 글은 틱장애(뚜렛증후군)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2019년까지는 이 틱장애가 장애등급이 분류가 되지 않았었는데 대법원의 판결이 나왔으며, 시행령 조항 중 해당 장애와 가장 유사한 유형의 규정을..

소름돋는 이미지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 준비한 테스트는 지금까지 준비했던것과 달리 꽤 신빙성이 있을것 같아서 준비를 했습니다. 필자의 경우 먼저 이미지 심리 테스트를 진행을 하였는데 소름돋게 일치하는 부분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2020년 삼재띠 (뱀띠, 닭띠, 소띠)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제 올해 2019년이 8시간정도 남았습니다. 글을 쓰는기준으로요. 2019년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이전을해서 심리와 성격에 관한글을 작성을 했는데, 생각보다 좋은 반응을 받아서 매우 기쁘답니다. 아무래도 한..

타로카드 덱의 구성(메이저,마이너 아르카나) 종류 [내부링크]

오랜만에 글쓰기를 진행하는것 같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일도 바쁘고 약속도 꽤 많네요.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2번째 타로카드 시간은 타로카드의 덱의 구성과 종류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

십이지신(12지신) 동물 순서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제 보름 정도 후면 새해인 2020년이 시작이 됩니다. 연말에 친한 친구와 가족과 함께 좋은시간 마무리하고, 완벽한 계획을 통해서 새해는 모두 하고싶은걸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작성할 이야기는 십이지..

타로카드 기원 유래 [내부링크]

별자리를 마무리 하고 준비한 컨텐츠는 타로 카드 입니다. 타로카드에 대해서 설명을 하기전에 먼저 유래에 대해서 살펴 보려고 합니다. 현재의 타로카드의 종류는 천개가 넘는다. 대표적으로 사용이 되는 카드..

인싸 아싸 테스트 [내부링크]

이번 준비한 테스트는 인싸 아싸 테스트이다. 조금 나이가 있는분은 인싸와 아싸의 뜻을 정확히 모르실 것 같아서 정리를 해보겠음. 국어사전에서 확인 했을때 인싸란 ? '인사이더'의 뜻으로, 각종 행사나 모임에..

게임 중독 테스트(game addict test) [내부링크]

이번 작성할 테스트의 주제는 게임 중독입니다. 필자도 어린 시절부터 게임을 접했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이질감이 없는 세대 입니다. WHO(World Health Organization)에서 게임 장애를 ICD-11(국제 질병 분류)..

물고기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별자리가 끝나면 무엇을 작성을 할까 하고 고민을 많이 해보았습니다. 결과로는 3가지 정도를 생각했는데, 이블로그의 본연의주제를 살릴수있는 타로카드, 사주를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사주는 근데 공부기간이..

2019 신조어 테스트 [내부링크]

오랜만에 테스트를 준비서 왔습니다. 이번엔 성격관련은 아니고 신조어 테스트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사실 10대 20대 초반에는 크게 생소한 언어가 없었는데 20대 후반부터 이제 들어도 이해가 안가는 단어들이..

립스틱 효과는? (Lipstick effect) [내부링크]

이번 심리학 카테고리에서 작성 할 주제는 립스틱 효과(Lipstick effect)입니다. 립스틱 효과는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경제가 안좋은 불황기때 특이한 소비 패턴이 생긴다고 합니다.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으면서..

물병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번째 별자리시간으로 물병자리에 특징에 대해서 작성을합니다. 유래, 운세, 연애, 재물 순서로 진행이되니 참고 바랍니다. 양력 1월 21일부터 2월18일까지의 생일인사람이 물병자리에 해당이 됩니..

레드 퀸 효과 붉은 여왕의 가설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용어는 붉은 여왕 가설(레드퀸효과)입니다. 레드퀸효과란 계속해서 발전하는 경쟁 상대에 맞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발전하지 못하여 결국 도태된다는 가설입니다. 경제에서는 죽..

염소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번째 별자리시간은 염소자리로 준비를 했습니다! 양력 12월 22일~1월20일까지 생일자에 해당이 되는 별자리입니다. 별자리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여기서 말하는 염소는 상반신은 염소의몸이고 하..

바넘효과 사람들이 타로카드, 신년운세를 보는이유는? [내부링크]

이번 재밌는 심리학시간에 배울 효과는 바넘효과입니다. 2020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일을 기입한 신년운세를 보거나 띠별운세 타로카드점을 보기도합니다. 나와 비슷한 성향의 결과가..

전갈 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이번 별자리 운세 시간의 주인공은 전갈 자리입니다. 10월 24일 ~ 11월22일까지 생일자인 사람이 해당이 됩니다. 전갈자리에 대해서 작성을 하기전 대략적인 틀을 보니 애니어그램 5번과 매우 유사하다는 생각을..

피그말리온 효과 (Pygmalion effect) 스티그마 효과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번 심리학 용어 시간에 정한 주제는 피그말리온과 스티그마 효과입니다. 아마도 자주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필자는 따로 믿는 종교는 없으나. 피그말리온 효과에 대해서 많이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이빨꿈 해몽 다양한 상황에서 확인하자 [내부링크]

이번 해몽시간의 주제는 이빨입니다. 주로 이빨이 빠지거나 부서지느냐는 흉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저도 다른꿈은 개꿈으로 여기나 이빨과 관련된 꿈을 꾸었을때 하루종일 좀 민감하고 조심스럽게 행동을 합니다..

베르테르 효과 뜻 의미 유래 [내부링크]

먼저 베르테르 효과를 작성하기전에.. 최근 전 FX의 멤버 설리씨와 카라의 구하라씨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먼저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군대 시절 당신들이 있었기 때문에 큰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고인이..

12월 탄생석 터키석 이야기 [내부링크]

2번째 탄생석글로 조만간 찾아올 12월 터키석으로 주제를 정했습니다. 행운의 보석, 신으로부터 받은 신성한 보석이라고 불리는 터키석은 성공과 승리를 약속하는 12월의 탄생석입니다. 재밌는건 이름은 터키석이..

12월 탄생화 꽃말 정보 [내부링크]

어제는 11월 탄생화와 꽃말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이번시간에는 조만간 찾아올 12월 탄생화와 꽃말 정보를 작성을 합니다. 1일부터 31일까지의 31종류의 탄생화와 꽃말 정보순으로 기록을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

천칭 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작성글은 천칭자리 특징 운세 연애 재운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황도 제 7자리로 알려진 천칭자리는 처녀자리와 전갈사이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천칭자리는 양력 9월24일부터 10월 23일까지..

11월 탄생석 토파즈 이야기 [내부링크]

11월 탄생석은 토파즈 입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제가 주변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대부분 파란색으로 생각을 하고있더라고요. 필자의경우는 어린시절 메이플스토리를 했어서 당연히 노란색이 맞다고 생각했는..

11월 탄생화 꽃말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꽃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신가요? 꽃의 특징마다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한것을 꽃말이라고 부릅니다. 국가나 시대에 따라서 조금씩 의미가 차이가 있습니다. 이번 작성할글은 11월 탄생화들의 종..

처녀 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이번 준비한 별자리 운세시간의 주제는 처녀자리입니다. 양력 생일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의 사람이 해당이 됩니다. 처녀자리의 유래는 아스트라이아라는 정의 여신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이아..

노시보 효과? [내부링크]

방금전 작성했던 플라시보 효과의 반대 개념인 노시보 효과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정말로 딱 반대이기 때문에 쉽게 부정적인 마음이라고 간략하게 정리를 하도록 할게요. 약을 올바르게 처방했지만, 환..

플라시보 효과 ? [내부링크]

오랜만에 작성하는 심라학글인데요. 주제는 플라시보 효과로 정했습니다. 한번쯤은 다 들어봤을만한 이야기 입니다. 필자의 경우는 플라시보가 긍정의 힘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삶을살때도 조력자가 긍정적인 힘..

기면증 자가진단 [내부링크]

이번 작성할 주제는 기면증 자가진단입니다. 기면증은 요약을 하면 밤에 잠을 충분히 잤어도 낮에 갑자기 졸음에 빠져드는 증세를 말합니다. 세부적으로보면 밤에 충분히 잤다고 생각을 해도 낮에 이유 없이 졸리..

완벽주의자 테스트 [내부링크]

완벽 주의자 테스트 이번엔 완벽주의자 테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학교와 직장 그리고 가정에서 완벽주의자라는 소리를 들으시나요? 필자의경우는 완벽한 성격은 아닙니다. 약간 불같거나, 덜렁이..

전화꿈 해몽 [내부링크]

다섯번째 꿈해몽편의 주제는 전화입니다. 역시도 다양한 상황속에서 해몽이 다르며, 상대방이 누군지도 중요합니다. 앞서 소개했던 꿈들보다는 빈도가 낮지만 간간히 그날 전화를 많이한날 이 전화꿈을 꾸게 됩니..

사자 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이번별자리시간의 주인공은 사자 자리 입니다. 황도 12궁중 5번째의 별자리입니다. 게자리보다는 조금 서쪽에 있습니다. 생일이 7월23일부터 8월23일까지의 사람이 사자자리에 해당이 됩니다. 필자도 이곳에 포함..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내부링크]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이번에 준비한건은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입니다. 물론 커플일경우에 당연히 생존을 하고 있겠지만, 오랜기간 솔로로 지내거나 모태로 있으셨던 분들은 감이 많이 떨어졌다고 생각을 할겁..

연애하는꿈 사랑하는꿈해몽 [내부링크]

이번시간에 작성하는글은 연애하는꿈 또 사랑하는꿈에 대한 해몽을 하려고 합니다. 최근 꿈해몽관련글을 많이 쓰다보니까 자주 꿈을 꾸는것같아요. 왠지 내면에서 어느정도 의식을 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넷플..

게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이번소개할 별은 황도 12궁중 4번째에 위치한 게자리입니다. 양력생일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 해당이됩니다. 평소에 게에대해 연상되는건 꽃게랑 과자랑.. 간장게장정도 또 강력한 집게발이 떠오릅니다. 지난..

쌍둥이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이번에 준비한글은 황도 12궁중 3번째인 쌍둥이자리의 특징에 대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5월 22일부터 6월21일까지의 양력생일인 사람이 포함됩니다. 쌍둥이 자리는 어떤 운세와 연애타입, 재물운을 가지고 있는지..

전쟁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성인이된 이후부터는 거의 꾸진 않았던 전쟁나는꿈입니다. 어린시절 컴퓨터오락으로 임진록2 조선의반격이란 게임을 많이했었는데, 그때는 자주 일본군이 쳐들어오는 꿈을 꾸었죠..(북한도 쳐들어오는 꿈도 주로..

황소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두번째 별자리 시간으로 황소자리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흔히 황소고집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때문인지 우리가 황소에 대해서 생각을하면, 굳세고 뚝심있다 이렇게 주로 생각을 합니다. 사진을 찾..

MBTI 인구 분포에 대해서 [내부링크]

MBTI 인구 분포에 대해서 위의 스크린샷은 구글링을 통해서 영국의 MBTI 인구 분포표입니다. 한국의 경우도 자료가 있어서 찾아보니 좀 많이 오래된 10년 더 된 자료 밖에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꽤 신기한..

해리포터 정신병리 테스트 [내부링크]

해리포터 정신병리 테스트 이번시간은 오랜만에 테스트로 찾아왔습니다. 해리포터 정신병리 테스트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이 테스트는 Harry E. Shea 박사 (MD), Kevin Gordon 박사 (MD) 및 동료의 방..

양자리 특징 (운세,연애,재물) [내부링크]

별자리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다시 글을 작성합니다. 아마도 다른 mbti나 애니어그램처럼 뒷글로갈수록 정돈이 잘된느낌을 받을수 있을겁니다. 이번시간은 양자리의 종합적인 특징을 볼거에요. 양력으로 양..

돈줍는꿈, 지폐줍는꿈, 잃어버리는꿈해몽 [내부링크]

잠을자면서 가끔 돈을 줍는꿈이 나타날때가 있습니다. 슬픈건 평소에 아무리 찾아봐도 길에서는 보이지않지만 이렇게 찾아온 꿈은 어떻게 해석을 해야할까요 그래서 준비한 상황별로 돈을 받거나 줍거나 잃어버리..

생일별 별자리와 운세에 대해서 [내부링크]

별자리에 대한 소개 벌써 애니어그램,MBTI,혈액형관련 성격과 특징에 대해서 글작성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번시간부터 한 2주간은 별자리에 대해서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매일우리는 우리의 운명이 궁금해 하면..

로맨스 스캠(Romance Scam)의 뜻 [내부링크]

로맨스 스캠(Romance Scam)의 뜻 사람은 살면서 항상 외로움을 느낍니다. 어린나이던 중년이되던 또 노년이되어도 굉장히 외로움과 싸움을 합니다. 이외로움이 생기는 원인은 다양하겠지만, 커플이 아니거나, 혼..

싸우는 꿈해몽 다양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싸우는 꿈해몽 다양하게 알아보자. 여러분들은 평소에 꿈을 많이 꾸시나요? 필자의경우는 친구들과 대화를 했을때 비교를해보니 많이 꿈을 꾸는편에 속합니다. 가끔의 달콤한 꿈을 꾸기도하지만, 꿈의내용은 말도..

꿈을 실현하기위한 방법 스터디 플래너 작성 [내부링크]

꿈을 실현하기위한 방법 스터디 플래너 작성 지난번 시간에는 게으름 고치기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스터디 플래너에 관해서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필자의 주관적인 경험을 많이 넣어..

나는 언제 누구와 결혼은 할까? 결혼 심리 테스트 [내부링크]

나는 언제 결혼은 할까? 결혼 심리 테스트 이번에 준비한 심리 테스트의 주제는 결혼입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할시 바로 테스트로 이동을 합니다. 글을 작성하기위해 여러 심리 테스트 사이트를 찾다가 심콩이라..

재밌는 이상형 월드컵 게임 사이트 소개 PICU [내부링크]

재밌는 이상형 월드컵 게임 사이트 소개 PICU 이번에 준비한 테스트는 심리는 아니고 나의 이상형을 가장 잘알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를 준비해왔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면 다양한 주제로 게임을 즐..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 필독하자 [내부링크]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 필독하자 추운 가을 마음도 차갑게 얼어붙습니다. 혹시라도 주변이나 여사친이 나에게 하는 행동이 혹시 당신을 좋아서 하는행동이라고 생각해보신적이있나요? 있다면 혹시 아래의..

게으름 고치기 어떤 습관과 방법을 만들어야할까? [내부링크]

게으름 고치기 어떤 습관을 만들어야할까?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새해가 시작하기전에는 이쁜 다이어리를 사서 내가 올해 할일에 대해서 계획표를 작성을 해둡니다. 연령층별로 정말 다양한 계획을 세울텐..

지나친 걱정은 불안으로 바뀐다? 램프증후군은? [내부링크]

지나친 걱정은 불안으로 바뀐다? 램프증후군은? 저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은 모두다 걱정과 고민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세상이 맘편하고 행복하게만 살수 있다면 참 좋겠지만, 어김없이 나에게 새로운 일이 생..

AB형 여자 성격 특징 정리 [내부링크]

AB형 여자 성격 특징 정리 마지막 혈액형 시간입니다. 이번준비한글은 AB형 여자 성격 특징 정리입니다. 가장 공감할만한 부분으로 모아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혈액형에 관한 성격에 불신이 있다면, 다른 카테..

O형 여자 성격 특징 정리 [내부링크]

O형 여자 성격 특징 정리 이번글의 주제는 O형 여자 성격 특징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사회에서보면 O형의 좋은 이미지 메이킹이 이루어져있습니다. 활발하고 자신감이 있으며, 친근감이 있다고 다들 말합니다...

갑자기 찾아온 권태기를 극복하는방법 [내부링크]

갑자기 찾아온 권태기를 극복하는방법 오늘의 두번째 사랑이야기의 주제는 권태기로 정했습니다! 연애를 처음시작했을때는 너무 행복하지만 시간이 1,2년 흐룰수록, 어느순간 권태기가 찾아온다. 항상 같은 일상..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알아보자 오랜만에 사랑이야기 카테고리에 글을 작성을 합니다. 주제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입니다. 썸을 타고 있으면서 항상 궁금한건 상대의 마음입니다. 하지만..

B형 여자 성격 특징 정리 [내부링크]

B형 여자 성격 특징 정리 이번에 살펴볼 혈액형은 여자 B형입니다. 동양의경우는 B형이 A형과 비슷하게 있고 서양은 매우 희귀함. 필자의경우는 많은 연애동안 슬프게 B형여자만 만났기 때문에 더욱더 공감가는..

A형 여자 성격 특징 정리 [내부링크]

A형 여자 성격 특징 정리 안녕하세요. 금일은 A형 여자의 성격과 특징에 대해서 정리를 합니다. 남자 성격은 지난주부로 모두 완료 되었기 때문에 혈액형 게시판에서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서양에서는 A형여자가..

심리학자가 말하는 옷 색상별 심리 [내부링크]

심리학자가 말하는 옷 색상별 심리 평소에 여러분들은 어떤색깔의 옷을 선택을 하시나요? 필자의 경우는 출근할땐 대부분 화이트 계열의 셔츠나 가끔 프린팅이 들어간 남색 셔츠를 많이 있습니다. 사복도 거의 비..

AB형 남자 특징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AB형 남자 특징 확인해보자! 이번에 준비한글은 혈액형 AB형 남자의 특징입니다. AB형이라면 기본적으로 떠올리는게 '천재'OR'싸이코' 입니다. 과연그럴까요? 대략적으로 6개의 특징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BTI 16유형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top5 순위 [내부링크]

MBTI 16유형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top5 순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MBTI관련 글을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16개 유형을 다 작성한후 다양한 서적을 읽으면서 어떤글을 써야할까 매일 고민을 하고 서적을 읽고 공..

O형 남자 성격 특징 정리 [내부링크]

O형 남자 성격 특징 정리 이번글은 혈액형중 O형남자의 성격과 특징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전에 혈액형에 관한 연구에 대해서 글을 작성한적이 있는데 그글도 함께 보신다면 더욱 흥미로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

초등 ADHD 증상과 예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초등 ADHD 증상과 예를 알아보자 우리의 아이들을 보았을때 산만하고 장난끼가 많다고 생각을 한다. 물론 ADHD가 아닐것이라고 판단을 한다. 왜냐하면 자기자신도 다 그렇게 성장을 해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를..

혈액형과 성격의 연관의 연구 2탄 [내부링크]

혈액형과 성격의 연관의 연구 2탄 지난번 1탄에 이어서 작성하는 글은 혈액형과 성격연관의 연구 2탄입니다. 1탄을 보고 오시면 더욱 이번글이 흥미롭고 재밌을겁니다. 전 세계의 혈액형 분포도를 보았을때 한국..

혈액형으로 성격을 알수 있다?A,B,O에 관해서 1부 [내부링크]

혈액형으로 성격을 알수 있다?A,B,O에 관해서 1부 오랜만에 혈액형글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기존에 두개정도 작성을 했는데, 추후에 남녀별 특징에서 작성을 할예정이고 이번시간은 종합해서 포괄적으로? 작성을..

직장인 괴롭힘 방지법 나의 기대와 우려 [내부링크]

직장인 괴롭힘 방지법 나의 기대와 우려 7월 16일 직장인 차별 방지법이 시행이 되었다. 시행후 하루에 100건정도의 신고가들어 온다고 한다. 근로 기준법을 보면 사용자와 근로자가 직장에서의 지위 또는 관계등..

명절스트레스의 다양한 원인과 해소방법 [내부링크]

명절스트레스의 다양한 원인과 해소방법 금일은 일요일 추석 연휴가 다끝나가고 있네요. 많이 아쉬운 명절 이었습니다. 이번에 작성할 주제는 명절스트레스의 원인과 대처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애니어그램(Enneagram) 45문항 성격유형 테스트 [내부링크]

애니어그램(Enneagram) 45문항 성격유형 테스트 이번에 준비한 다른사이트의 애니어그램 테스트 입니다. 지난번에도 90문항짜리를 준비를 했는데 이번엔 절반인 45문항입니다. 지난번은 국내사이트고 이번엔 외국..

장기간 연애를 못하는 당신 이유는? [내부링크]

장기간 연애를 못하는 당신 이유는? 종종 이런고민을 듣는다. 어린시절부터 20대 까지 열심히 연애를 하다가.. 헤어진후 현생을 살기위해 열심히 취업을 준비를 한다.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난후 연애를 해야지 라..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정치 테스트 [내부링크]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정치 테스트 이번에 준비한 테스트는 미국의 기업인으로써 아웃사이더 대통령 역대 최고령의 2번쨰 나이로 취임한 도널드 트럼프에 테스트에서 작성을 합니다. 먼저 소개를 하면 트럼..

B형 남자 성격 특징 정리 [내부링크]

B형 남자 성격 특징 정리 이번에 준비한글은 두번째 혈액형 시간 B형 남자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지난시간에도 말했지만 혈액형자체는 대상군이 4가지 종류밖에 없음으로 넓게 해석이 불가능함..

무료 아이큐 테스트 IQ Test (수리/언어/도형) 후기 [내부링크]

무료 아이큐 테스트 (수리/언어/도형) 후기 완전 어렸던 시절 IQ Test를 본적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시절 학교에서 실시한 테스트에서 132라는 높은 지능 지수가 나왔고, 집에서는 엄청난 기대를 한몸에 받..

MBTI INTP 아이디어뱅크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INTP 아이디어뱅크형 유형 직업 연애 MBTI 14번째 시간은 INTP로 정했습니다. 이제 딱 2가지 유형만 남았습니다. 논리적인 사색가로 말할수있는 INTP는 아이디어 뱅크형이라고 합니다. 내향형 (Introversion..

A형 남자 성격 특징 정리 [내부링크]

A형 남자 성격 특징 정리 안녕하세요! 처음에 필자가 심리적인 여러 성격을 공부하기전에 주요 관심사였던것은 혈액형 입니다. 혈액형별 성격에 대해서 맹신을 하고 있다가 전문적으로 공부를 시작하면서 부터 여..

MBTI ESFP 사교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ESFP 사교형 유형 직업 연애 안녕하세요 MBTI 12번째 시간으로 ESFP에 대해 작성을 합니다. 추가적으로 금일 ISTJ까지 정리를 하도록 할게요! MBTI ESFP는 외향형(Extravesion) 감각형(Sensing) 감정형(Feel..

MBTI ENFJ 언변능숙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ENFJ 언변능숙형 유형 직업 연애 이번 MBTI는 따뜻한 성격을 가진 ENFJ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에너지방향으로는 외향형(Extraversion) / 직관형(iNtuition) / 감정형(Feeling) / 판단형 ( Judging)으로..

곰돌이푸 정신병리 테스트 [내부링크]

곰돌이푸 정신병리 테스트 이번에 준비한건 곰돌이푸 정신 병리 테스트 입니다. 결과를 통해서 7가지의 캐릭터 푸, 피클렛, 티거, 래빗, 루, 이요르, 크리스토퍼 로빈의 점수가 책정이 됩니다. 이것으로 심리적으..

MBTI INFP 잔다르크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INFP 잔다르크형 유형 직업 연애 이번글은 INFP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이들은 잔다르크형이라고 합니다. 프랑스와 잉글랜드의 100년전쟁때 활약했던 인물이기도 합니다. 주기능으로는 내향형(Introversio..

성격이 어두운면테스트 (dark core test) 심리 [내부링크]

성격이 어두운면테스트 (dark core test) 이번에 제가 준비한 심리 테스트는 DARK CORE TEST ( 성격이 어두운면테스트) 입니다. 연구원 Mashagen, ph.D, Hilbig, Ph,D. 및 Zettler, Ph,D의 연구를 기반으로, 이테..

MBTI ISTP 백과사전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ISTP 백과사전형 유형 직업 연애 안녕하세요! MBTI 8번째 시간입니다. 글을쓰다보니 벌써 절반을 향해서 갑니다. 애니어그램은 끝이났고 8월달 안으로 MBTI도 마무리가 되는데 이후부터는 여러 심리 테스트..

MBTI INFJ 예언자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INFJ 예언자형 유형 직업 연애 마이어스 브릭스 유형 INFJ에 대해서 공부를 해보는 시간입니다. INFJ는 주기능 내향형(Introversion) 부기능 직관형(iNtuition) 3차기능 감정형 (Feeling) 열등기능 판단형(J..

MBTI ENFP 스파크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ENFP 스파크형 유형 직업 연애 안녕하세요! 금일 애니어그램을 끝내고, 이제 MBTI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그래서 제가 결정한 유형은 ENFP입니다. 붙여진 이름은 스파크형 입니다. 주기능 외향형(Extraver..

MBTI ESFJ 친목도모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ESFJ 친목도모형 유형 직업 연애 이번 MBTI는 ESFJ로 준비를 했습니다. 주기능으로 외향형 (Extraversion) 부기능 (Sensing) 3차기능 감정형(Feeling) 열등기능으로 판단형(Judging)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

애니어그램 8번 유형 보스형은?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8번 유형 보스형은? 이번글은 애니어그램 8번 보스형입니다. 이글후 마지막 9번을 하면 준비한 모든 편은 종료가 됩니다 ㅠ 사진은 이순신장군님 동상으로 8번과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대장을 표현하..

MBTI INTJ 과학자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INTJ 과학자형 유형 직업 연애 안녕하세요. MBTI 성격유형 분석 5번째 시간입니다. 글의순서는 대략 이러한대요. 한번은 외향적인 E로 시작하는 성격 한번은 내향형인 I로 번갈아가면서 작성을 하고 있습니..

애니어그램 7번 유형 만능가는?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7번유형 공상형은?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7번 유형을 분석을 합니다. 한달정도 작성하다보니 .. 이제 7,8,9 3가지 유형만 남아서 매우 아쉽습니다. 금일작성할 만능가는 매우 유쾌한 성격이라고 생..

MBTI ESTJ 사업가형 유형 직업 연애 [내부링크]

MBTI ESTJ 사업가형 유형 직업 연애 금일은 MBTI ESTJ 사업가 유형의 직업 연애 특징등에서 작성을 합니다. 서론을 작성하기 앞서 이번 여름 휴가 계획은 세워두셨나요. 저는 7말 8초에 놀러가고 싶었으나 사정으..

애니어그램 6번유형 회의형은?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6번유형 회의형은? 애니어그램 6번 회의형에대해서 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시간보다도 조금 길게 설명을 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평소에는 굉장히 평화로운 모드인 6번 9번과 비슷하다고 혼동..

MBTI ENTP 발명가형 유형 직업 [내부링크]

MBTI ENTP 발명가형 유형 직업 안녕하세요! MBTI 3번째 유형 분석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발명가형인 ENTP로 정했습니다. 한가지씩 특징을 알아보록 합시다. 먼저 ENTP발명가형은 주기능으로 외향형 (Extraversion..

애니어그램 5번유형 관찰형은?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5번유형 관찰형은? 애니어그램 9유형중 금일은 5번째 유형 관찰자에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지금까지 봐왔던 유형중에서 가장 조용한 성격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이들은 사건이 일어나는 방..

로젠버그의 자존감 테스트 [내부링크]

로젠버그의 자존감 테스트 자존감이 가장 떨어지는 시기를 말하자면 저는 이렇게 생각을 합니다. 취업을 준비할 시간이라고 지난번 글로 한번 작성을 했는데요. 머 당장 어떻게 해결을 하지도 못하고 취업준비만..

애니어그램 4번유형 낭만형은?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4번유형 낭만형은? 4번 유형 낭만형에 대해서 특징과 날개들 그리고 건강하지 않을때 솔루션까지 작성을 합니다. 이미지는 개성이 특별하다는걸 강조하기위해 넣어봤습니다. 꽤 적절하죠? 기본적으로..

이별 후 마음정리를 위한 필요한것들! [내부링크]

이별 후 마음정리를 위한 필요한것들! 연애에서 결혼으로 이어지지 못한다면 마지막은 이별이라는 종착점에 다다르게 됩니다. 당연히 아픈일이고 누구에게나 힘든일입니다. 지금 이별한 나를 아무도 이해해주지..

첫인상과 연애 심리적인 관계 [내부링크]

첫인상과 심리학의 관계 첫인상이란 ? 명사로 첫눈에 느껴지는 인상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심리학적인 부분을 작성하기전에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자. 사람은 다른사람과 만나면서 이제 관계를..

MBTI ENTJ 유형 직업 [내부링크]

MBTI ENTJ 유형 직업 MBTI 첫글은 ENTJ로 정했습니다. 16개의 유형들을 하나씩 작성을 하면서 대표적인 특징과 직로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ENTJ유형은 지도자형이라고 불립니다. MBTI 4가지 요..

애니어그램 3번유형 조력가는?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3번유형 조력가는? 벌써 5번째시간 9지 유형중 3번째 글을 작성을 합니다. 오늘은 쉬는날이기도해서 추가적으로 MBTI 및 한가지를 더 작성을 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3번유형은 조..

애니어그램 2번유형 조력가는?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2번유형 조력가는? 이번시간은 2번유형에대해서 작성을 해보려고합니다. 간단하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저는 8번인데 2번 성격유형을 매우좋아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8번으로써 2번과 연애를 할..

애니어그램 1번유형 완벽주의자는?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1번유형 완벽주의자는? 안녕하세요! 이제 블로그에 글이 하나씩 쌓이기 시작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그중 가장 먼저 진행을할 애니어그램의 9가지 유형을 모두 작성을 할건데요. 가장먼저 1번 완벽주의..

자존감의 뜻과 방향성 [내부링크]

자존감의 뜻과 방향성 음.. 심리에 관해서 하나씩 공부를 하고 작성을 하지만 모두가 공통적으로 힘든 시기가 있다. 그때는 바로 취업준비다. 정말로 대학을 졸업하고 시간은 너무나 빨리가고, 남들은 하나둘씩..

MBTI 인터넷 성격유형무료검사 해보기 [내부링크]

MBTI 성격유형에 대해서.. 기존에 작성하는 에니어그램과 함께 작성을 하려고 하는 주제는 MBTI 입니다. 세계2차대전 당시에 개발된 일종의 성격유형 테스트로, 성격유형의 이론을 근거로 개발된 선격 유형 선호..

자미두수로 본 당신의 운명 테스트하기! [내부링크]

자미두수로 본 당신의 운명 테스트하기! 이번글은 자미두수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자미두수란 사이트 내 설명을 보면 고대 중국의 도인 진희이 선생이 기도하던 중 천기를 헤아려 창안한 별의 이치를 통해서..

에니어그램 세개의 자아란? [내부링크]

에니어그램 세개의 자아란? 지난번 에니어그램 테스트에 이어서 이번엔 세개의 자아라는 시간을 준비를 했습니다. 이글을 작성한후 부터는 9개의 성격 1번유형부터 9번까지 모두 하나씩 상세적으로 살펴볼 생각이..

에니어그램 테스트와 간략한 설명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테스트와 간략한 설명 안녕하세요! 간략하게 저에 대해서 설명을 하면! 네이버 블로그에서 심리관련 글을쓰다가 처음으로 티스토리로 넘어와서 글을 작성을 하게 되는데요. 똑같이 주제는 심리학에 대..

2020학년 가천대학교 전형방법, 모집요강, 수시전형 경쟁률 총 정리 [내부링크]

2020학년도 가천대학교 전형방법, 모집요강, 수시전형 총정리! 가천 대학교는 2012년 3월 통합 대학교로 시작후 통합 7년차의 학교 입니다. 가천 의과학대, 경원대가 합쳐진 대학교로 성남과 인천 메디컬 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