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ffect의 등록된 링크

 someffec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손이가는 매운 맛집 안산 박혜자 낙지마당 [내부링크]

오랜만에 매운맛이 땡기는 날! 안산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낙지덮밥 집이 있는데 맵찔이인 저에게는 엄청나게 매운 맛이지만 절대 끊을 수 없는 맛집이에요. 바로 박혜자 낙지마당!! 안산에 ㅇㅇㅇ 낙지마당 이..

[GA 아카데미] 고급 애널리틱스 이벤트 추적을 통한 사용자 행동 이해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 아카데미의 고급 과정 중에서 2단원 5번째 강의인 '이벤트 추적을 통한 사용자 행동 이해' - Google Analytics (How to set up event tracking) 강의를 복습해 보려고 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서..

[GA 아카데미] 고급 애널리틱스 나만의 맞춤 측정 항목 만들기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 아카데미의 2-4 강의인 나만의 맞춤 측정 항목 만들기(Advanced Google Analytics - How to set up custom metrics) 강의 내용을 정리해 보는 시간입니다! 이번 강의 동영상의 분량은 5분 36초..

[GA 아카데미] 고급 애널리틱스 나맞의 맞춤 측정 기준 만들기 [내부링크]

어느덧 2강의 절반으로 넘어왔네요! 오늘은 2강 중에서도 3번째 강의에 속하는 나만의 맞춤 측정 기준 만들기(Advanced Google Analytics – How to set up custom dimension)에 대해서 학습해 보려고 해요...

[GA 아카데미] 고급 애널리틱스 보기에서 고급 필터 설정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 애널리틱스의 고급 아카데미 과정 2단계에서 두 번째 강연인 보기에서 고급 필터 설정 강의 내용을 정리해 보려고 해요. 해당 영상의 영문 수업명은 ‘Advanced Google Analytics – How..

[GA 아카데미] 고급 애널리틱스 계정 구성 및 설정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 애널리틱스의 고급 아카데미 과정 중 2단계인 데이터 수집 및 구성 설정에서 첫 번째 강의 애널리틱스 계정 구성 수업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의 영문 수업명은 ‘Advanced Google A..

피플카 할인 이용후기 및 가격 비교 [내부링크]

서울 뚜벅이인 저는 면허는 있지만 차는 없기에 매번 대중교통을 이용하고는 하는데요, 그래도 운전 연수도 받았는데 운전대를 잡지 않으면 다시 장롱면허가 될 것이라는 생각에 틈이 날 때마다 운전을 해보려고..

카모아 어플로 제주공항렌트카 JAR 대여 및 이용 후기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객이라면 렌트카를 빌리는 사람들이 참 많죠! 아무래도 제주도 땅덩어리가 서울의 4배에 달하는 만큼 자동차가 없으면 이동하기가 매우 힘들어요 ㅠㅠ 매번 택시를 타고 이동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럽..

비오는 날 실내 관광으로 좋은 고흐 빛의 벙커 전시회 [내부링크]

정말 오락가락 알 수 없는 제주도의 날씨! 토요일에는 날씨가 너어어어어무 좋아서 드라이브하면서 풍겨이 좋구나~하고 돌아다녔는데 갑자기 하루 사이에 바람이 미친 듯이 불고 비가 쏟아지는 날씨가 되어버렸어..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구찌 지갑 쇼핑 및 사용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 생일 선물로 팥돌이가 준 구찌 지갑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사실 지갑을 받고 사용한지는 꽤 되었지만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게 되면서 주섬 리뷰를 해봅니다. 귀여운 벌꿀 모양이 특징인 이 지갑은 구..

[GA 아카데미] 고급 애널리틱스 2강 평가 정답 및 해설 [내부링크]

오늘은 2강의 강의를 모두 수강하고 평가 문제를 풀어보는 시간입니다! 제가 처음에는 국문 버전의 문제로 정답을 맞추어 보았는데 아무래도 번역투다 보니 차라리 영어 문장으로 보고 푸는게 더 매끄럽게 이해가..

남자친구 선물로 구매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44m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 생일 선물을 위해 구매한 갤럭시 액티브 워치 2에 대한 후기와 구매 시 고려했던 사항들을 한번 정리해 보려고 해요. 늘 그렇지만 여자친구 선물보다 남자친구 선물 고르는게 더 힘..